•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BYC·롯데홈쇼핑·메이필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6.17 12:04:0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물티슈 브랜드 '네모난 물'에서 소취·항균 효과로 불쾌한 냄새 고민은 해소해 주고, 피부의 건강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는 소취 및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여성들의 생리 주기는 물론 잦은 분비물로 고생하거나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 가능한 물티슈로, 불쾌한 냄새는 제거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의 물티슈 브랜드 '네모난 물'에서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됐다. 덴마크 산 유산균 배양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는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고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이 풍부한 수분감과 시원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케어하는 다용도 순면 패드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바쁜 일상속에서도 간편하지만 강력한 초기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엠보싱 패드를 사용했으며 티트리 추출물과 브로콜리 싹,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성분 함유 처방이 적용돼 뜨거운 햇빛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사용 직후 피부톤을 개선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를 기념해 잔망루피를 서브 모델로 발탁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비오틴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총 10회분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비오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커진 용량과 함께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로 제작돼 플라스틱 배출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식약처로부터 최초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나이아신'을 함유했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라네즈가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는 콜라보의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라네즈 X 아티스트 노보(NOVO) 한정판 네오 쿠션'은 6월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얇게 밀착돼 가까이서 봐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네오 쿠션은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초밀착 쿠션으로 땀과 유분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가 모공 특화 프로폴리스를 사용한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는 자연에서 찾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준다. 여기에 스킨푸드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비워진 모공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또한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함유한 풋열매추출물이 모공과 피지선을 관리해 청량한 모공 칠링 케어를 선사한다. 물 터지듯 산뜻한 워터 텍스쳐가 특징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좋다.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제주 대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담은 '제주 항균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는 깨끗한 섬 제주에서 나고 자란 원료를 담아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주방세제이다. △위생적인 식기 세척에 효과적인 쑥을 담아 은은하고 산뜻한 그린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사철쑥' △물때와 악취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레몬을 담아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레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 제주 레몬은 착즙 후 사용되지 않는 제주도산 레몬 껍질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아 '새활용(업사이클링)' 가치를 실현했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는 식중독 3대 원인균 등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99.9% 항균 효과로 식기부터 도마까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는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했으며 식기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1종 주방세제이다. 또한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찌든 오염 및 기름기를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의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제주 대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담은 '제주 항균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는 패키지 전면에는 제주의 여유를 담은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아 주방세제 본연의 기능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준다.

BYC(001460)는 여름철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잠옷 세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잠옷 세트는 모달100%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모달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의 친환경 고급원단으로 포근함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잠옷 상의는 카라 스타일의 반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파이핑으로 넥라인을 깔끔하게 잡아주고 상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와이드한 핏으로 활동하기 편하며,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잠자리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하의는 밸런스를 잡아주는 파이핑 라인과 조이지 않는 밴딩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LF(093050)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콜한이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자 스니커즈 부티크인 아트모스와 만났다. 이번 협업은 콜한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 '오리지널 그랜드(ØriginalGrand)'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됐다. 나이키의 루나솔과 협업으로 첫 등장을 알린 오리지널 그랜드는 인솔과 아웃솔의 혁신적인 쿠션감, 독자적인 '그랜드 오에스(Grand OS)' 기술력이 더해져 보행 시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형 옥스포드 슈즈다.

2000년 도쿄 하라주쿠의 작은 스니커즈 편집숍으로 시작한 아트모스는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최신 제품의 테스트 출시 및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멀티샵으로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총 4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리지널 그랜드 시리즈는 아트모스의 독창적인 감각이 더해졌다. 윤기 나는 회색빛의 스톤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하고, 지브라와 레오파드 패턴을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해 흔하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멋을 완성했다. 여기에 콜한을 상징하는 옐로우 색상을 미드솔과 신발 끈에 포인트로 활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생활공작소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신규 출시하며 세탁용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생활공작소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탁세제는 베이킹소다와 재오염 방지제를 함유해 생활 얼룩 제거와 이염 방지에 탁월하다. 3L 대용량 제품으로 용기 뚜껑에 계량 선을 표기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그린 플로럴향을 담아 산뜻한 세탁 마무리가 가능하다.

특히 생활공작소의 세탁세제는 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향과 특허성분을 제외한 모든 성분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원료로 구성했다. 순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는 금일부터 해당 제품을 4개 묶음으로 반값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글라스락이 신제품으로 뚜껑까지 건강한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뚜껑부터 용기까지 자연에서 온 소재로 만들어져 더욱 건강한 유리용기로, 환경을 위한 플라스틱 사용 저감과 더 나은 제로웨이스트 문화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출시됐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뚜껑까지 건강한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을 출시했다. © SGC솔루션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은 대나무 소재의 뚜껑과 재활용 가능한 국내산 유리용기 조합의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다. 플라스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뚜껑부터 용기까지 대나무, 모래 등 자연에서 온 소재만 사용해 만들어져 환경친화적이다. 용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 잘 깨지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국내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대나무 재질의 뚜껑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주방의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윗 용기와 아랫 용기 뚜껑이 딱 맞아떨어지도록 뚜껑 표면에 홈이 있어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하고 냉장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00ml부터 1100ml의 용량까지 주방에서 가장 활용도 높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11번가가 인기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를 예약구매 할 수 있는 고객 응모 이벤트를 오는 17일 낮 12시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스테이션5'는 공급 대비 찾는 고객이 많아 제품 출시 이후부터 품귀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선 이벤트 응모 후 당첨 시 공식 판매 제품 구매 기회가 주어지는 '예약구매'를 중심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다. 높은 고객 수요를 고려해 11번가가 업계 최대 규모의 물량을 확보했다.

11번가에서 선보이는 예약구매 응모 이벤트 참여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미드나이트 블랙)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미드나이트 블랙) 등 총 4가지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최초로 론칭하고,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

패션, 리빙, 식품 등 TV홈쇼핑 기반의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자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생필품의 특성을 반영해 리빙 부문에서 온라인 전용 첫 자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가성비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당일출고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도 높일 예정이다.

'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이 될, 사소하지만 쓸 만한 물건들'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시장 조사를 시작으로 브랜드 디자인, 제품 생산까지 약 1년의 준비 기간이 소요됐다. 유명 유통업체 입점 상품을 제작하는 생활용품 전문 중소 파트너사와 협업해 첫 번째 상품으로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7단계 정제 과정,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우수한 품질도 갖췄다. 롯데홈쇼핑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해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 시 당일출고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올타라이프'를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성분인 해열진통제 '타이놀정 500mg'을 출시했다.

'타이놀정 500mg'은 타이레놀과 같은 성분인 해열진통제로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두통, 신경통, 치통, 근육통 등에 대한 통증을 빠르게 개선시킨다. '타이놀정'은 복용 후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신속하게 방출돼 15분 만에 효과가 발현는 속방형 제제로 갑작스러운 두통이나 발열 등에 상비약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명동이 루프탑 요가 클래스와 애슬레저 브랜드 '찬다르'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는 '나마스테 위켄드(NAMASTE WEEKEND)'를 진행한다.

© 롯데호텔

L7 명동에서는 6월17일부터 19일까지 21층 루프탑에서 요가 클래스 진행한다. 3일 동안 총 10개의 클래스가 열리며 한 클래스당 참여 인원은 15명이다. 우천 시에는 6월24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연기할 예정이다.

요가 클래스는 사트얌 요가 대표 '샤일라'와 '우선', 요가베다 대표 '송순자', <마이뜨리, 생에 한 번쯤은 요가> 저자 '마이뜨리' 등 총 9명의 실력파 강사진이 한 시간씩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프리미엄 키즈 골프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을 7월9일부터 8월28일까지 선보인다.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골프스쿨 프로진이 책임지는 이번 클래스는 골프에 입문한 꿈나무들도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PGA투어프로들의 수년간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스내그(SNAG, Starting New At Golf)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자녀들이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호텔 야외 정원 또는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가족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패키지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과 로얄마일 커피 10% 주중 할인혜택이 포함되며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0분 동안 짐맥클린 전문 코치와 함께 진행되는 골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골프에 생소한 아이들이 보다 더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스내그 골프 도구를 활용해 안전하고 재밌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 래시가드 등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아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 패키지(Book your Summer Package)'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및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담겼다. 호텔 투숙 시에는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재의 선베드 및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하와이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해비치 야외 수영장의 시그니처인 '데이 베드'를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의 인기 메뉴인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도 제공해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메시 소재의 '서머 에디션 미니백' 1개도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7월16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성향에 따라 럭셔리한 얼리 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베케플레이션(베케이션+인플레이션) 현상으로 항공료에 대한 부담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해운대의 이국적인 경관 속에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탁 트인 오션뷰를 갖춘 디럭스 오션 테라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을 기본으로 크루즈 투어와 럭셔리 스파 중 한 가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성향에 따라 럭셔리한 얼리 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라다이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 파라다이스호텔


먼저, 활동적인 성향을 위한 A타입은 바다와 강을 잇는 부산 최초의 도심형 유람선 '해운대 리버 크루즈 탑승권(성인 2인, 어린이 2인)'을 제공한다. 수영강부터 해운대, 광안리 일대까지 항해하며 낮에는 이국적인 리버뷰를 즐기고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B타입 선택 시에는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 스파'의 바디 트리트먼트(성인 2인)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최고급 천연 유기농 오일을 사용한 바디 집중 관리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한다.

A와 B타입 모두 와인과 초콜릿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을 비롯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플레이 랩(PLAY LAB)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번 패키지 2종은 오는 7월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