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라타플랑·ABC마트·삼양식품·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5.27 14:58:0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칠링 애니웨어(Chilling, anywhere)'라는 테마로 기획되었다.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의 경우 휴대성을 높인 튜브형 용기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새로운 디자인에는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라인에서 사용되고 남은 소재를 재활용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프리메라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특히, 헬리녹스의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휴대용 패키지인 '필드 뷰티 캐리어'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 타입'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SPF 50+/PA+++'의 본품 3종과 함께 '클렌저'와 '새니타이저' 견본 2종이 포함돼 있다. 캐리어 내부에는 거울과 파티션도 있어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헬리녹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셋 체어'와 '테이블 하드탑'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아이템에 기존의 헬리녹스에서는 볼 수 없던 '그리너리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LG생활건강(051900)이 2030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특별한 치약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평범한 민트향 치약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솔트카라멜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단짠단짠의 대표적인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어 각종 디저트, 아이스크림, 스낵 등 다양한 제품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으로 양치 시 처음은 달콤한 카라멜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 이내 건강한 죽염의 짭짤한 맛이 뒤따른다. LG생활건강 조향 전문 연구소에서 최적의 향 조합을 연구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사용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LG생활건강이 팬(FAN) 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액상형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세계 판매 1위 제조사 SC 존슨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프킬라의 '파워플러스 팬'은 모기 살충 성분을 보다 빠르게 퍼트릴 수 있는 팬(FAN)이 장착돼, 팬 미작동 대비 30% 가량 단축된 시간에 모기 살충 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훈증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스위치로 팬 및 전원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고, 180도 회전 플러그로 콘센트 방향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팬 작동시 리필 한 개당 약 270시간, 팬 미작동시 약 45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퍼퓸 샴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퍼퓸 샴푸의 향을 담은 향수 '케라시스 퍼퓸'(KERASYS PERFUME)을 출시했다.

2012년 출시된 케라시스 퍼퓸 샴푸는 국내 최초 향수 콘셉트의 샴푸로 애경 향료연구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에 대한 전문성을 내세워 개발됐다. 출시 이후 샴푸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고 퍼퓸 샴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케라시스 퍼퓸은 케라시스 퍼퓸 샴푸 중 모든 연령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향을 그대로 재현한 향수이다. 특히 향료 농도 10~15%, 향기 지속시간이 5시간 전후인 '오 드 퍼퓸'(Eau de Perfume)에 부합하는 부향률로 샴푸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오래도록 지속된다.

라타플랑이 '에어로케이항공' 탑승객 대상으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진행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클렌저, 선크림을 출시하고, 배우 박은빈을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라타플랑이 '에어로케이항공' 탑승객 대상으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라타플랑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 청주-제주 노선의 2개 편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어로케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를 전 탑승객들에게 제공한다.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는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인 토너, 세럼, 수분크림, 클렌저를 휴대가 간편한 미니 박스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기초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5회 분량으로 구성해 여행, 출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급성장하는 탈모 샴푸 시장에 저자극, 안심 성분 제품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자주는 다음달 2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 '굿루트' 출시를 앞두고 이달 26일부터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다. 선판매 기간 중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또는 자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자주는 중장년층부터 2030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탈모 샴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착한 성분의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자주의 굿루트는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95%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살리실산 대신 EWG 그린 등급의 홍삼추출물 '진세노사이드 Rg3'을 탈모 완화 기능성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아이소이(ISOI)가 여성의 몸을 위해 타협 없이 만든 '소이로움 프리미엄 순면 생리대(이하 유기농 비건 생리대)'를 출시했다.

아이소이의 '유기농 비건 생리대'는 아이소이가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 '소이로움'의 신제품이다. 국내 최초 전 성분 확인 캠페인을 진행해 온 아이소이의 착한 성분 철학을 그대로 담아 몸에 닿는 커버면은 물론, 생리혈을 흡수하는 1,2차 흡수층, 방수층까지 모두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커버, 날개 등 몸에 닿는 모든 면과 생리혈을 흡수하는 1차 흡수층에 유기농 순면을 활용했다. 2차 흡수체 역시 고분자 화학흡수체를 배제하고 천연 펄프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순면 흡수체가 생리혈이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하고 천연 압축 펄프 흡수체가 흡수된 생리혈을 꽉 잡도록 설계돼 순면 생리대의 약점이라 여겨지는 흡수력이 개선되었으며 착용감은 물론, 역류와 옆샘 걱정까지 줄였다. 방수층 역시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지구환경에도 도움을 주는 옥수수 유래 식물 성분을 활용했다.

한세엠케이(069640)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레트로한 감성을 쿨하게 담아낸 '쿨다잉 시리즈'를 출시했다.

총 9종으로 출시된 이번 시리즈는 원단에 자연스러운 워싱을 만들어주는 다잉 기법으로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여름 시즌에 맞춰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패턴과 컬러를 엄선했으며, 모두 오버핏으로 구성돼 편안하면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먼저 등판 레터링이 포인트인 '타이다잉 오버핏 티셔츠'는 불규칙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단조로움은 줄이고 유니크함을 더했다. 자연스럽게 색이 번지는 타이다잉 기법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블랙, 스카이블루, 버건디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심한 듯 입기만 해도 시크한 여름 룩을 완성해 주는 '피그다잉 주물럭 루즈핏 티셔츠'는 지난달 공개됐던 'LIVE TO RIDE' 화보 속 착장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빈티지한 스카이블루와 오렌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티셔츠 앞판에 로고 디자인 요소를 넣어 버커루만의 엣지를 살렸다. '피그다잉 레트로 오버핏 티셔츠'는 세기말 감성의 Y2K 패션에 제격이다. 투박한 레터링과 채도를 낮춘 컬러감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외에 '루나다잉 포켓 루즈핏 티셔츠' '솔트다잉 레터 루즈핏 티셔츠' 등 버커루의 프리미엄 헤리티지가 표현된 '쿨다잉 시리즈'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레더 샌들'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 ABC마트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더 샌들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밀라카(MILACA)'는 높은 아웃솔과 풋배드가 특징으로 푹신한 착화감과 함께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스트랩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셔맨 샌들 '라사트(RASSAT)'는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특히 탄성이 좋은 EVA(고탄성 화학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며,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리는 슬라이드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플랫(PLATTE)'은 청키한 아웃솔로 포인트를 준 레더 슬라이드다. 아웃솔의 홈을 강조해 미끄러움을 방지해 주어 보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립플랍 슬라이드 '모네타(MONETA)'는 꾸민 듯 안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라운드형 풋배드로 신었을 때 발에 안정감을 준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여름 패션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 무드를 강조한 레더 샌들을 선보인다. 라탄의 촘촘한 조직감을 살린 두툼한 아웃솔로 쿠셔닝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데일리룩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 시즌 바캉스룩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대표 상품인 '블리에 3(BRILLER 3)'는 전체적으로 발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버클이 달린 스트랩 내부는 밴딩으로 처리했다. 레더 슬라이드 신상품 '쉬오트 3(CHIOT 3)'는 꼬임 패턴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MCM이 이번엔 가상과 현실세계의 필드로 영역을 확장하고, 스타일과 기능이 결합된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한정판 골프웨어 컬렉션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컬렉션 명에서 알 수 있듯 필드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일상과 도심 속 다양한 스타일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은 MCM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빈티지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과 MCM 라우렐 로고 디테일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 비세토스 모노그램은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빈티지한 미학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2021년 자카드 위빙 기법과 접목한 캡슐 컬렉션으로 발표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카드 모티브 프린팅을 적용한 레디투웨어와 자카드 패브릭을 활용한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MCM은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을 통해 윈드브레이커와 긴소매 탑, 피케 셔츠, 폴로 셔츠, 스커트 팬츠, 쇼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토일레트리 백 및 위켄더 백 등 가방 2종과 버킷햇, 바이저 등 액새서리도 준비했다. 필드에서 개성을 드러내고, 선물로도 제격인 볼 파우치와 볼 세트도 출시했다.

MCM은 골프웨어답게 디자인뿐만 아니라 탁월한 기능성에도 주력했다. 통기성, 신축성,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 향상을 위해 고성능 스트레치 코튼, 메쉬라이닝 등 소재를 적용했다. 윈드브레이커의 경우 차별화된 스윙 퍼포먼스를 구현하기 위해 스윙을 위한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백숄더 구조를 디자인하기도 했다. 특히 남성 버뮤다 팬츠와 여성 스커트 팬츠는 양방향 스트레치를 위해 경량 이중 스트레치 나일론으로 제작했다.

환경에 관심을 갖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MCM은 이번 컬렉션에 환경에 영향이 적은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폴로 셔츠는 국제 인증 기구인 컨트롤유니온(Control Union)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 면사로 제작했다. 유기농 면사는 3년 이상 무기합성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법 생산분 만을 사용했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배우 조이현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로이드는 시그니처 라인 '엔드리스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화보를 오늘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대표 상품인 '엔드리스'를 비롯해 올해 주력 상품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엔드리스'는 물방울 라인의 유닛 두 개가 만나 인피니티 심벌을 구성해 우아함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엔드리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사용된 인피니티 심벌은 지속되는 사랑, 행복, 건강과 같은 영원한 소망을 의미한다.

로이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이현은 이번 화보에서 엔드리스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로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계획이다.

호가든이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

호가든 제로는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밀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 밀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이하다.

호가든 제로는 밀맥주 맛을 즐기고 싶지만 알코올에 취약한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호가든 제로는 500ml 캔 제품으로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가 제철을 맞아 당도가 절정에 이른 '프리미엄 노랑 초당옥수수'를 본격 판매한다.

'초당옥수수(超糖, super sweet corn)'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일반 옥수수보다 풍부한 단맛은 물론 아삭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홈플러스는 이번 물량 전량을 초당옥수수 중에서도 최상급 상품만을 선별한 '프리미엄 노랑 초당옥수수'로 준비하며 고객들께 '극강의 단맛'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가 제철을 맞아 당도가 절정에 이른 '프리미엄 노랑 초당옥수수'를 본격 판매한다. © 홈플러스


실제로 홈플러스는 전년의 2배 물량을 '3511R' 프리미엄 품종으로만 공수하며 초당옥수수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일반 옥수수가 7~8Brix의 당도를 내는 것에 비해 18~20Brix에 이르는 당도를 자랑하는 품종이다.

삼양식품(003230)은 미국 현지 시장을 타겟으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은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반영해 선보이는 수출용 불닭 신제품으로 현지인들에게 익숙한 하바네로고추, 라임을 활용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의 이번 제품은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히스패닉 계열의 소비자들과 색다른 매운맛을 선호하는 아시안을 타겟으로 했다. 또한 KMF 할랄 인증을 받아 무슬림 소비자뿐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 할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는 미국인의 특성을 반영해 물을 버리지 않는 조리법을 개발해 적용했다.

생활공작소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협업을 통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양사가 모여,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자 마련됐다.

캡슐 세제는 기존 분말·액상형 세제보다 부피가 작고 보관이 용이해 공간을 덜 차지 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내용물을 쏟거나 가루 날림, 입구 오염 등의 우려도 없어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협업을 위해 오늘의집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루 색상을 신제품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일반세제 대비 6배 고농축한 세제로 캡슐 하나만으로 최대 6kg의 세탁물을 처리하는 세척력을 자랑한다. 7중 효소 성분을 함유해 소스, 과일, 화장품 얼룩부터 땀, 기름, 피지 같은 오염물 제거에도 탁월하다.

캡슐은 쉽게 터지지 않는 보호 포장재로 설계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가 자원순환을 고려한 소재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더 지속가능해진 '빌리(BILLY)' 책장 시리즈를 오는 7월 선보인다.

빌리 시리즈는 1979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억2000만개 이상 판매된 이케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선반의 높이와 간격을 원하는 대로 조절하거나 필요에 따라 유닛이나 도어를 추가할 수 있는 뛰어난 실용성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케아는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전략을 주축으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30년까지 전 제품에 재생 가능하거나 재활용된 소재만을 사용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빌리 시리즈의 가장 큰 변화는 마감재가 베니어(무늬목)에서 고품질 종이 포일로 대체되는 것이다. 종이 포일 소재는 아름다운 나무 무늬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긁힘에 강한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다. 이번에 재탄생하는 제품에는 유행을 타지 않고 다른 이케아 제품과도 잘 어울리는 블랙 참나무, 참나무, 자작나무 무늬가 적용된다.

책장 모서리를 감싸는 용도의 플라스틱 밴드 또한 종이로 대체된다. 새로운 종이 소재는 기존 플라스틱 밴드의 견고함을 유지하면서도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이케아는 빌리 시리즈에 사용되는 소재 대부분을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대체함으로써 2030년까지 재생 가능하거나 또는 재활용된 소재만 사용한다는 목표에 더 가까워지게 됐다.

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보이는 색상은 '아이보리(모델명: DWA-2920)'와 '미스티블루(모델명: DWA-2930)' 총 2종으로 컬러를 통한 주방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내추럴 색상의 아이보리는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높여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청회색 빛을 가미한 미스티블루는 세련되고 감각적 분위기로 나만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은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탑 제품이다. 일반 제품 대비, 앞뒤 두께를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실버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더불어 SK매직은 실내 온도를 감지해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공지능 써큘레이터(모델명: FAN-CS1000M, FAN-CS1200M)'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산들바람처럼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부터 빠르고 강력한 바람까지 총 12단계(최대15M)로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45-90도까지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며, 12인치의 날개가 회전하며 만든 3D입체 바람이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순환시킨다. 또, 전원이 꺼지면 써큘레이터 팬이 정면으로 자동 복귀한다.

특히, 온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조절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으로 '인공지능(AI) 모드' 작동 시, 제품 스스로 온도를 감지해 실내 온도에 따라 풍속도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 일반 모터(50W) 대비 전력 소비가 25W로 절반 수준인 고효율의 강력한 BLDC(Brushless 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저소음 설계로 소음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휴식과 숙면이 가능하다.

순환풍, 수면풍, 유아풍 등 맞춤별 모드 제공해 리모콘 하나로 각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고 단계 바람세기로 작동하는 순환풍 모드는 일반 모드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바람을 일으켜 짧은 시간에 집 안 구석구석 시원한 공기를 전달하며, 수면풍, 유아풍 모드는 초미풍 바람으로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빈티지 그레이, 크림 베이지3가지로 조화롭고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과 컬러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바비(Barbie)가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선보인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의미하는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를 기념해 만든 헌정 컬렉션으로 드레스와 장식품들 모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있어 상징적인 순간들을 담아냈다.

바비(Barbie)가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선보인다. © 손오공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는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우아한 아이보리 패턴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분홍색·하늘색 리본이 어깨띠에 장식돼 있으며 머리에는 왕관을 쓰고 있다.

왕관은 영국 왕실의 러시안 프린지 티아라를 참고했다. 프린지 티아라는 여왕의 할머니인 메리 여왕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이것 역시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것이다. 또한 어깨에 달린 분홍색 리본은 아버지 조지 6세에게, 하늘색 리본은 할아버지인 조지 5세로부터 여왕이 물려받은 것을 본떴다.

여기에 여왕이 거주하는 버킹엄 궁전을 착안해 만든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생산된 바비 시그니처 제품임을 증명하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돼 소장의 가치를 높였다.

전 세계 2만개 한정 생산으로 진행되는 시그니처 골드 라벨 제품으로써 국내 컬렉터 팬들 간에 가치가 널리 인지돼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며, 손오공은 전 세계 수량 20,000개 중 200개를 확보해 국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은 25일부터 5월31일까지 일주일간 텐바이텐(10x10)을 통해 1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글라스락의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리뉴얼 출시했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에 맞춰 글라스락만의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로 간편식도 더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제품이다. 2019년 첫 출시 후 집밥,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으로 자리매김, 홈스토랑 등 최근 시장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출시됐다.

특히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을 '더 맛있게 건강하게 간편하게'라는 콘셉트로 글라스락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폭발적인 소비자 호응으로 지난해만 약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 밖에도 렌지쿡 제품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층과 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지원, 저소득층 소년소녀가장 대상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유리로 전하는 사랑' 이벤트로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제품에는 실리콘 뚜껑에 '코지 밀크' 컬러가 적용됐다. 나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홈스토랑, 홈파티 등의 니즈에 맞춰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를 담아냈다. 가정에서 간편식으로 자주 찾는 메뉴인 볶음밥과 덮밥, 냉동밥, 즉석죽, 탕·찌개, 라면, 계란찜 등의 메뉴를 비닐이나 랩에 씌워 음식을 조리하는 방법 대신, 용기 그대로 넣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더 맛있고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1일부터 9월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럭셔리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브런치 또는 인룸 조식 대체 가능) △캄포스 바우처(선착순 300실 한정) △풀 카페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오는 6월부터 1년간 롯데호텔 제주 야외 정원 풍차에서는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지속가능한 경제와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돼, 투숙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풀 카페 스페셜 메뉴로는 프라이드 치킨, 새우버거, 햄버거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지난 2일, 리뉴얼 오픈한 풀 카페는 우드와 골드 컬러로 따뜻한 휴양지 분위기를 한껏 강조했다. 사계절 온수 풀 '해온'을 조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M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패키지 '트리플 데이 앤 나잇 인 서머(Triple Day & Night in Summer)'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인룸다이닝형과 라운지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인룸다이닝형은 메인타워에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인타워 디럭스 트리플 룸1박 △인룸다이닝 나이트 비어 세트(마요 소스 프라이드치킨·해물 로제 떡볶이·스텔라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룸서비스 메뉴는 오후 3시부터 새벽 6시까지 주문이 가능해, 늦은 밤에도 친구들과 야식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라운지형를 추천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3인 △미니바 1회 특전으로 구성했다. 넓은 공간의 객실과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에서 친구들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생샷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최고의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다모임 테라스(da MOIM Terrace)'를 6월1일 오픈한다.  

다모임 앞 인피니티풀과 마주한 야외 공간의 '다모임 테라스'는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풀 사이드 바(Poolside Bar)'를 오픈한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지평선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에 좋은 바비큐 및 다양한 메뉴들이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최고의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다모임 테라스'를 6월1일 오픈한다. © 아난티 힐튼 부산


다모임 테라스의 대표적인 메뉴는 '바비큐 꼬치'다. 숯불에 구운 고기와 해산물, 그리고 다양한 야채로 구성돼 인증샷을 불러일으킬 만큼,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을 메뉴로 제공된다. 특히,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소고기와 돼지, 신선한 해산물을 그릴에 구워 훈연의 풍미가 가득하며,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등의 야채들도 함께 맛볼 수 있어 영양가도 풍부하다. 

바비큐 꼬치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제공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베스트 메뉴인 '후라이드 순살 치킨 세트', 부드러운 번에 숯불로 구운 패티, 그리고 다양한 야채로 속을 채운 '숯불 버거'도 마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그 밖에도 시원한 생맥주와 어울리는 '모짜렐라 치즈 스틱',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깔라마리'도 준비돼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주류와 공연이 함께하는 '써스티문 비어 페스티벌(Thirsty Moon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상 회복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힙한 감성으로 찾아온 이번 페스티벌은 '홈술' '혼술'이 MZ세대의 주류 소비 트렌드로 자리하면서 인기몰이하고 있는 저도주를 포함한 청량감 넘치는 수제맥주와 생맥주가 준비돼 초여름 더위를 한 번에 해소해줄 것이다. 특히 겟올라잇 밴드 '리얼 플레이어즈'의 공연과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디제잉을 통해 비트에 맞춰 리듬을 타며 한껏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미식 프로그램에서 수제맥주 맛집으로 소개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헌치백 헤이지 IPA를 비롯해 '아트몬스터'의 청담동며느리, 사랑범벅, 그리고 국제 맥주대회 17관왕을 수상한 벨기에 밀맥주 첫사랑의 향기 등 수제맥주와 '댄싱사이더'의 스윗마마, 댄싱파파, 요새로제, 신애유자 등 과일의 달콤함과 적당한 탄산감으로 해외에서도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더가 준비된다. 

또한, 오랜 역사를 지닌 파울라너 뮌헨 라거,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 등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하는 수입 맥주도 만나볼 수 있으며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한 한국식 전통 소주 '토끼소주'의 토끼소주 블랙과 써스티문 스페셜 칵테일 문하이볼도 특별히 준비했다. 이 외에도 총 20여종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스츄리 내 소고기가 풍성하게 담겨 야외에서도 촉촉한 비프를 즐길 수 있는 '솜사 미트 파이', 돈 토마호크를 커틀릿으로 선보인 '폭 에스칼로프' 등으로 구성된 써스티문 세트 메뉴와 소시지와 감자 갈레트, 아란치니 등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단품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드레스코드인 화이트 앤 네이비 색상의 의상을 입은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고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캐슬테라스 뷔페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무더운 빌딩 숲을 벗어나 도심 인근 자연 친화적인 호텔에서 보다 청량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쿨 서머 나이트 패키지(Cool Summer Night Package)'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과 함께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수 소재의 '해비치 메쉬백 1개'를 제공한다. 또한 롤링힐스 호텔의 인기 메뉴인 '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객실 안이나 야외 나들이 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의 녹음을 즐기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즉석 조리 음식이 제공되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신라스테이가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비건 코스메틱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여행용 키트 및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하고, 잦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호캉스와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친환경 패키지인 '마이 오아시스(My Oasis)' 패키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로 저자극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의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5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습관적인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만든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 하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선보이는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 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욕실 용품과 치약, 칫솔을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등 호텔 인근유명 생태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어 호캉스와 환경보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고체 샴푸바, 린스바, 바디바로 구성된 여행용 고체 키트와 플라스틱 칫솔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대나무 칫솔 및 고체 치약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가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 신라호텔


패키지는 △객실(1박) △동구밭 여행용 고체 키트(1개) △지구샵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1개) △신라스테이 리사이클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8월1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과 함께 진행돼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내 침구류 교체를 진행하지 않으며, 추가 어메니티 제공이 제한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로비에 글래드의 모던한 감성과 함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CAFE G)'를 선보인다.

특히, 커피 앤 비어 라운지 '카페 G'는 커피와 티, 다양한 와인 및 드래프트 비어 등을 판매하며 분주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공간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운영 시간은 일~목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이와 함께, 카페 G 오픈을 기념해 '스테이 쿨(Stay Cool) 패키지'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카페 G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은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와 함께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GLAD Summer with SKIN U) 패키지'를 2022년 5월27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스킨유 이노센트 리브르 머스크&플로럴 부케 샤워젤 2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와 수영장 필수 아이템 '써머 메쉬백'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스킨유 이노센트 리브르 머스크 샤워젤'은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고,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특히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컴퍼니합이 29CM에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슈페리어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6일까지 29C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숙박 기간은 5월24일부터 7월31일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는 다양한 특전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결 마스크팩 2매부터 몬테스 알파 커버네 소비뇽 1병, 허쉬 다크초콜릿 2종, 파티용품 1종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탠다드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으로도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바운더리 멤버십에 가입하면 연희동과 연남동에 위치한 어반플레이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 혜택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