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모다모다·아이배냇·아난티힐튼 부산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5.13 15:36:5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은 '퓨어 에센셜(Pure Essential)'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욕실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HAND WASH)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BAR SOAP)을 출시한다.

제로퍼센트 저자극 버블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합성색소의 약산성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3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하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배합 기술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을 담지 않고 99%의 항균력을 확인했다.

조밀한 기포로 세정력이 뛰어난 제로퍼센트 딥클린 버블 핸드워시는 손에 오래 남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및 헤어 왁스 등도 깔끔하게 닦아낸다.

LG생활건강(051900)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써 해금예찬, 궁중문화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을 유럽 화장품 규제에 따른 선제적 조치로 '릴리알(lilial)' 성분을 배제해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유럽 화장품 규정에 따르면 착향제로 사용되는 향료인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성분이 지난 3월 기준으로 유럽 내 퍼스널케어 제품에 사용이 금지됐다. 백합향을 내서 릴리알(lilial)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분은 화장품뿐 아니라 디퓨져, 세제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나 식약처 고시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조합 향료로 쓰일 경우 전성분에 기재하도록 돼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유럽의 화장품 규제에 따른 선제적 조치로 해당 성분을 제외한 내용물로 리뉴얼을 단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베스트셀러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의 경우에도 배제할 방침이다.

휴젤(145020)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초저분자 히알水™를 담은 수분 선크림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은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규 선크림이다. 히알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크림을 바른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水™는 웰라쥬만의 '하이드로나노 테크' 공법을 적용, 순도 높은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크기로 쪼갠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독자 원료이다.

아이소이(ISOI)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아크니 닥터 퍼스트 컨트롤 세럼(이하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는 40ml 본품에 응급패드 4매를 추가 증정한다. 응급진정세럼은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겸 민감피부 대표주자 우린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우린의 다각적인 의견을 반영하고 전문기관의 검증을 통해 출시되었으며, 선런칭 프로모션에서 완판을 기록해 더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 아이소이


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응급진정세럼은 동서양의 진정 대표 성분을 담아 빠른 피부 진정부터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인 피지, 각질, 건조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보이는 피부 고민은 물론 잠재된 피부 고민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화장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응급진정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 4매가 함께 증정된다. 

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hersteller)'가 스페셜 케어라인 '니어바이(Nearby)'에서 비건 바디케어 6종을 출시한다. 허스텔러 니어바이라인은 '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바디, 핸드 등을 관리하는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W컨셉은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비건 바디케어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를 선보인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에서 찾은 자체 개발한 향을 담고 보습력을 높였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무화과, 로즈, 베티버 등 자연에서 찾은 향을 바탕으로 잔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무화과, 비터 스윗 등 성분을 담아 달콤한 향이 특징인 '다이브 인 피그(DIVE IN FIG)', 로즈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주는 '스틸 어 로즈(STILL A ROSE)', 베티버와 진저향이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데저트 우드(DESERT WOOD)'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모다모다가 제품 휴대성을 높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g 소용량을 출시했다. 

모다모다는 본격적인 일상 회복에 발맞춰 여행·운동·사우나 등 외부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특히 골프·테니스·캠핑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3050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

모다모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브랜드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가입 회원 1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순으로 총 17명을 선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는 모다모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3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시글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애경산업(018250)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한 세안을 도와주는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SUPER RELIEF SOY CLEANSING MILK)'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영양이 풍부한돌콩추출물을 20%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고 피부 케어에 필요한 14가지 성분만을 담았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별도의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줄여준다.

생활공작소가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줄게. 라텍스 고무장갑(이하 '라텍스 고무장갑')'의 신규 컬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라텍스 고무장갑'은 2018년 10월 출시 이래 4년간 누적 판매량 700만 켤레를 돌파한 생활공작소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히고자 신규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는 파스텔핑크와 민트그린 2종으로, 주방의 분위기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화사한 색감이 돋보인다. 베이지, 그레이, 딥그린 등 톤다운 컬러부터 파스텔블루, 파스텔핑크, 민트그린 등 파스텔톤 컬러까지 옵션이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고무장갑을 골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규 제품은 라지(L)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손이 큰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라텍스 고무장갑'은 인조 고무 대신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를 활용했으며, 방사능 분석 센터에서 진행한 라돈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현재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은 최근 주목 받는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를 겨냥한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Activewear)를 출시 한다.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프렌치 시크 디자인의 대명사로 미국, 일본, 한국 등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다. 이번 22년 봄·여름 시즌 '이자벨마랑'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액티브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보헤미안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최근 주목 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22년 봄·여름 시즌 액티브웨어를 출시 한다. © LF

이번 '이자벨마랑'의 액티브웨어 컬렉션은 80, 90년대의 스포츠웨어의 디자인과 중성적인 스타일, 에스닉(Ethnic) 룩을 바탕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이자벨마랑'의 DNA를 담아 에너제틱한 '에슬레저'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채로운 색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프린트한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돼, '이자벨마랑' 브랜드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젊고 당당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아이코닉(Iconic)한 로고 후드, 스웻 셔츠, 하이탑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이자벨마랑'만의 도회적인 느낌의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월드(084680)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가 12일 'HAVE FUN'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팬데믹으로 침체됐던 분위기를 전환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JUST HAVE FUN' 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

목걸이, 팔찌, 피어싱 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캐주얼 실버 상품이 출시된다. 모든 상품에 스마일 모티브가 활용돼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목걸이 제품은 다양한 모양의 담수 진주를 활용해 올여름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X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포켓몬는 전 세계 캐릭터 IP시장에서 최고 매출을 달성 중인 글로벌 콘텐츠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포켓몬 상품은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1종은 전설의 포켓몬으로 불리는 '뮤츠' 한정판 티셔츠로 해당 상품은 극소량만 선보이며 오프라인에서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 한해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각 포켓몬별로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최애 포켓몬'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포켓몬 대형 인형, 뮤츠 티셔츠 구매권을 포함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판매처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는 구매자 중 랜덤 추첨해 1등에게는 100cm 포켓몬 인형, 2등에게는 40cm 포켓몬 얼굴 쿠션을 증정한다.

BYC(001460)는 2022년 팬톤 컬러를 입은 란제리 세트를 선보였다.

BYC 란제리 세트는 2022년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제비꽃색 '베리 페리'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또한 플라워 패턴 레이스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었으며, 헴 원단에 압박감 없는 노와이어 브라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팬티는 미디 유형의 레이스 팬티로 옆 선이 긴 사각 쉐입으로 힙을 넓게 감싸주며, 뒷판은 라인이 없는 레이스 스타일로 제작했다. 허리에 테이프가 없어 조이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제품 BYC 란제리 세트는 BYC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하고, 매트리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최근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SK매직은 건강과 편리, 친환경을 주요 가치로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 등 신규 BM(Business Model)을 발굴해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렌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2011년 4800억원 수준이었던 국내 수면 관련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조원대로 성장했다. 이중 매트리스 시장 규모는 1조8000억원으로 올해는 2조원까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생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며 매트리스 렌탈과 케어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시장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선보인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해 배열한 '독립 스프링 7존' 설계로 더욱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제공한다. 

쿠첸이 코로나19를 계기로 확산한 '홈쿡' 트렌드에 밀키트, HMR(가정간편식) 등을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리론칭한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3000억원 규모로 집계된 국내 밀키트 시장은 2026년 1조원대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쿠첸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는 '홈쿡' 문화가 엔데믹(Endemic·풍토병화)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데운 음식도 갓 만든 요리처럼 만들어주는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다시금 선보인다. 밀키트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와 꾸준한 편리미엄 트렌드, 코로나19로 변화한 라이프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쿠첸 '인버터 복합레인지(모델명:COV-i231KGF)'는 인버터 전자레인지에 그릴을 더한 제품이다. 한 가지 출력으로 음식을 데우는 일반 전자레인지와 달리 세밀한 출력 조절이 가능한 인버터 방식이 온도 편차를 줄여 균일하게 재료를 가열해 음식 맛을 제대로 살려준다.

쿠첸이 코로나19를 계기로 확산한 '홈쿡' 트렌드에 밀키트, HMR 등을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리론칭한다. © 쿠첸


여기에 습도센서, 듀얼쿡 메뉴 등을 탑재해 최상의 맛을 구현한다. 습도센서는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습도를 감지하는 기능으로 음식에 알맞은 온도와 시간을 자동 세팅해 최적의 요리 환경을 조성한다. 이에 오버 쿠킹을 방지해 재료의 수분 손실을 막고 음식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밥, 파스타, 라면, 물만두 등은 필요한 양만 담아 바로 조리 가능해 불필요한 설거지도 줄일 수 있다.

전자레인지와 그릴 복합 기능의 듀얼쿡 메뉴를 활용하면 따로 예열할 필요 없이 빠르게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도 완성할 수 있다. 군고구마, 냉동피자, 통닭구이, 냉동 돈가스는 별도로 메뉴화돼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최대 900W 출력에 23L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조리를 한 번에 할 수 있고 일반 전자레인지 대비 조리 시간도 25% 단축돼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아이배냇이 식이섬유가 풍부한 스틱 젤리 신제품 '꼬마 끙아 푸룬'을 출시했다.

'아이배냇 꼬마 끙아 푸룬'은 비타민C를 비롯한 여러 비타민과 무기 영양소, 섬유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푸룬, 항산화 활성이 높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가 함유된 스틱젤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사과맛, 포도맛 제품과 함께 아이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일 수 있는 선택지가 넓어졌다.

제품 1개(100g, 5개입)당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섬유가 6g씩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장내세균인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정장작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생리적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 올리고당도 함유돼 있다.

스틱 형태의 1입 개별포장으로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다. 평소에는 탱글탱글한 젤리로, 얼리면 시원한 아이스 젤리로도 먹을 수 있다.

착색료와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아 아이들에게 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쿠팡이 프리미엄 숙박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을 론칭한다.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은 쿠팡이 엄선한 5성급 이상의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선보이는 테마관으로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카테고리인 '쿠팡 트래블'에서 상시 운영된다. 

쿠팡이 조사한 코로나 이후 여행 트렌드 변화에 따르면, 3040 고객들은 청결하고 안전하며 프라이빗한 고급 숙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근거로 쿠팡은 서울을 포함, 제주, 인천, 부산 등 전국 5성급 호텔 리조트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을 마련했다. 해당 테마관에서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제주관광협회 공식 5성급 호텔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을 포함해 연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숙소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은 '지친 일상에 쉼표를 찍어줄 단 하나의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안전하면서도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숙박 상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인기 특급 호텔과 함께 쿠팡 단독 프로모션 등도 기획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숙박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따스한 계절을 맞이해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리는 스테이크다. 부드러운 육질과 마블링이 뛰어난 스페인의 토종 품종 돼지인 '이베리코(Iberico)'를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맛과 우수한 식감을 자랑하는데, 셰프만의 조리법까지 더해져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포크(Pork) 미식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페인에서 즐겨 찾는 '돈마호크 스테이크'는, 특유의 도끼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돈마호크 부위를 뼈 째로 그릴에 구워 제공하는데, 두툼한 두께와 모양이 마치 소고기의 티본 부위로 만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도 같다. 특히, 풍부한 육즙과 훈연의 맛은 '돈마호크 스테이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이다. 

또한, 적양파, 아스파라거스, 새송이버섯, 말린 토마토 등 다채로운 구운 채소도 함께 제공돼 보다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돼지 목살을 그릴에 구워 육질이 매우 부드러우며, 감칠맛 나는 매운 초리조와 다양한 구운 채소가 함께 제공돼 스테이크와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 외식으로 즐기기에 좋은 이번 프로모션의 기간은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망고와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22 머스트 비 망고 : 캡처 유어 서머(Must be MANGO : Capture Your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롯데호텔 서울이 올여름에는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플레이노모어(PLAYNOMORE)'와 손을 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플레이노모어의 대표적인 핸드백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8월까지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망고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날 수 있다. 

5월14일부터 시작하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8월28일까지 매주 주말(공휴일 포함) 점심(12:00~14:30)과 저녁(18:00~20:30)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8월까지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망고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날 수 있다. © 롯데호텔


디저트 메뉴는 △망고 케이크 △망고 타르트 △망고 마카롱 △망고 롤케이크 △망고 슈 △망고 바닐라 밀푀유 등 총 30여 종이 준비된다. 또한, △오믈렛 △칠리 새우 △불고기 △로제 떡볶이 △샌드위치 등 세미 브런치로도 손색없는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온 가족이 관광 명소 체험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Oh! Happy M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올해 5월은 2년여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역사적인 달이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모처럼 야외 활동 및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h! Happy May' 패키지를 기획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 관광 명소 체험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먼저, 한화리조트 제주의 경우 객실 1박과 프리투어패스 2인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리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제주지역 관광지, 카페, 공연장 등 30여 곳의 무료입장 및 음료 할인을 받으며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지역으로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롯데월드 부산, 대천 파로스는 짚트랙, 한화리조트 경주는 경주 루지월드 등 주변 유명 관광지를 선정해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 짚라인과 트램펄린이 결합된 대규모 놀이 시설인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를 비롯해 '뽀로로 키즈 카페' '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중 1곳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즌 한정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스승의 날을 맞아 출시한 카네이션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 사이 마스카포네 크림과 신선한 망고를 듬뿍 넣어 만든 생크림 케이크다. 데코레이션은 초콜릿을 갈아 만든 꽃잎을 풍성하게 쌓아 올린 카네이션에 식용 금가루가 얹어져 고급미와 품격을 더해준다.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로보카폴리의 캐릭터를 형상화해 만든 폴리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블랙 코코아 파우더로 만든 초코 시트에 발로나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한 케이크를 바닐라 버터크림으로 아이싱하였다. 여기에 동화 속 그림처럼 동심의 세계를 그려낸 듯 파란하늘에 뭉게뭉게 걸린 구름과 별, 무지개, 그리고 소장하고 싶은 폴리 자동차까지 우리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모양들을 슈가크래프트로 형상화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객실 안 영화관에서 나만의 영화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는 삼성전자와 협업으로 객실 안에서 최대 100인치 풀 HD 고화질 화면과 스피커 연결 없이 강력한 사운드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는 삼성전자의 신개념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호텔 객실에서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지난 3월까지 진행한 '더 프리스타일' 체험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 '더 프리스타일'을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도록 본품, 포터블 배터리, 스마트 리모컨, 충전 케이블이 담긴 전용 캐리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프리스타일' 제품에 포터블 배터리를 장착해 객실 내에서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더 프리스타일'을 최적의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프라이빗 시네마 콘셉트룸'은 휴식 및 콘텐츠 감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객실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고급 침구를 갖춘 신라스테이 객실에 100인치 전동 스크린을 설치, 보다 선명한 화질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 감상을 가능하도록 했다.  

더욱 즐거운 콘텐츠 감상을 위한 기프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는 '티빙(TVING)'의 OTT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및 프리미엄 팝콘까지 제공돼 영화관 못지 않은 환경에서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함께 럭셔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요트(Suite & Yacht) 패키지'를 2022년 5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1박과 제주 요트 투어(90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요트 투어는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요트 전체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15분 거리의 제주 도두항에서 출발하며 투어 시간은 총 90분이다. 와인, 음료 및 간단한 다과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 용두암을 감상하며 바다 낚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자세한 예약 및 일정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0시까지다. 

7월1일부터 운영시간이 변경되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주 도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도 제공해 신선한 제주의 로컬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조식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컴퍼니합이 엘리시안 리조트와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를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1일 예매권이 포함돼 있는 상품으로 2인부터 4인까지 원하는 인원수로 숙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 기간은 5월13일부터 16일이며, 엘리시안 리조트 이용 기간은 5월21일부터 7월21일까지, 레고랜드 이용은 5월21일부터 2023년 5월20일까지 가능하다.

컴퍼니합이 엘리시안 리조트와 레고랜드 코리아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를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선보인다. © 컴퍼니합


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우나 이용권과 식사권(중식, 석식 중 택1)도 무료로 제공한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일상생활의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엘리시안 강촌은 레고랜드에서 차량으로 30분 떨어진 곳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지닌 복합 레저 리조트다. 스키장부터 골프장,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