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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KT "마케팅 비용 축소…하반기 변수 존재"

 

이인애 기자 | 92inae@newsprime.co.kr | 2022.05.12 16:59:56
[프라임경제] KT(030200)가 올해 하반기 마케팅 비용 지출이 많아지겠지만 전년 대비 증가하지 않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KT는 12일 2022년 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이어진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마케팅비용이 안정되고 감소 됐는데 원인은 무선 개통물량 축소가 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반기 플래그십 단말 출시와 코로나 엔데믹으로 인해 물량 케파 확대 가능성·프리미엄 가입자 중심 마케팅 활동 등 변수가 있다"면서도 "전년 수준 대비 증가되지는 않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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