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CJ올리브영·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5.12 17:03:1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139480)가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오프라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9회차를 맞는 '빅스마일데이'는G마켓과 옥션이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가공상품부터 가전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대한민국 쇼핑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 이마트

이에 이마트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빅스마일데이'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규모 행사로 발돋움 시킬 계획이다.

먼저, 이마트는 사전기획을 통해 신선식품부터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의 포문은 '후르츠 스마일데이'가 연다. '후르츠 스마일데이'는 제철 과일을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가 첫 선보인 과일 소비 촉진 프로젝트로, 올해는 빅스마일데이에 맞춰 진행한다.

이번 '후르츠 스마일데이'는 제철 인기과일 6가지를 선정했다. 이마트가 지난 10년간 5월 과일 매출 순위를 분석한 결과, 1위부터 6위까지 품목들이 바뀌지 않고 자리를 지킨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2010년 이후 5월 과일 매출은 수박, 바나나, 토마토, 키위, 사과, 참외 등 6가지 품목이 주도해왔다.

이에 이마트는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5월 인기 과일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4일에는 고당도/당도선별 수박을 행사카드 사용 시 5000원 할인하며, 바나나 전품목과 대추방울 토마토/완숙토마토를 1+1에 판매한다.

15일에는 뉴질랜드산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1+1에, 파머스픽 사과(8-14입)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하고 파머스픽 참외(4-7입)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7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원자재 가격, 인건비 상승으로 다시 가격이 오르고 있는 계란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14일 단하루 상품으로 동물복지 유정란(25입, 대란)을 4000원 할인, 15일에는 파머스픽 등급란(25입, 대란)을 판매한다.

호주산 와규도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12일부터 18일까지 호주산 와규 전품목을 행사카드 사용 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신일 스탠드 써큘레이터를 2만원 할인하고 신일 BLDC 좌석용 선풍기를 4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전품목 1+1, 50% 할인 등 반값 수준 혜택도 준비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밤 고구마(2kg), 질러 육포 3종, 상온 즉석 국탕, 즉석 카레/짜장, 시리얼, 냉동 안주류, 캘로그 시리얼 4종 등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식품류를 전품목 1+1에 준비했으며,

퍼실/피지 세탁세제, 아우라/르샤트라 섬유유연제, 프릴/자연퐁/메소드/트리오/순샘 주방세제, 질레트/도루코/쉬크 면도기 8입날, 페리오/유한양행 치약 및 칫솔 등필수 생활용품 전품목을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상저온 현상 등으로 최근 '金(금)자'라 불릴 정도로 시세가 급등한 '감자'를 남밀양농협과의 산지 사전기획을 통해 물량을 사전 확보, 오는 13일까지 이틀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한다. 

이에 따라 하루 1만봉 한정으로 '산지기획 햇감자'(2kg/봉/국내산)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주요 상품을 최적가로 선보여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연중 전개하고 있다.

또한 홈플러스는 신선식품부터 밀키트까지 식품을 총망라한 '캠핑·나들이 먹거리 할인전'을 오는 18일까지 개최한다. 야외 활동 증가로 캠핑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가 확대되는 것에 착안해, 다양한 식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신선식품은 수입육과 이색 과일을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위한 멤버 특가로 준비했다.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 척아이롤과 부채살을 40%씩 할인해 판매한다. 꽃갈비살은 3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색 과일도 멤버 특가로 다양하게 내놓는다. 골드망고와 애플망고의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3개입, 태국산)와 '씨없는 혼합포도'(1.2kg)는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는 후숙하면서 껍질이 무지개색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인 이색 품종이다. 

홈플러스의 간편식 전문 코너 '다이닝 스트리트'에서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전국 유명 맛집의 맛을 그대로 담은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마련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비롯해 하림, 프레시지 등 유명 밀키트 53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RMR 상품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와인 100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와인 장터를 진행한다.

보틀벙커는 작년 12월 잠실에 첫 선을 보인 대형 와인 큐레이션숍으로, 올해 창원, 광주 지역에 3호점까지 개장하며 순항 중이다. 보틀벙커 3개점의 월 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6배 이상 신장하고 있으며, 연일 오픈런 현상이 발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 롯데쇼핑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는 첫번째 와인장터에서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용품, 페어링 식품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겨냥한 화이트 와인과 가성비 와인, 애호가를 사로잡을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머드 하우스 소비뇽 블랑', 와인 애호가들에게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빌라마리아 레프트필드 소비뇽 블랑' 등과 같은 화이트 와인이 있다. 세트상품은 '마르케제 안티노리 키안티 클라시코'가 포함된 '이탈리안 끼안티 클라시코 세트'와 '오봉클리마 산타바바라 피노누아'가 포함된 '미국 피노누아 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2030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와인과 위스키 상품을 와인 장터 기간 동안 일별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일에는 '아르망 드 브리냑 브뤼 골드'와 '오퍼스 원 2018' 와인 상품과, 싱글 몰트 대표 위스키인 '맥켈란 12년 쉐리오크'를 선보이며, 13일에는 '파이퍼하이직레어' '솔라이아 2018' '맥켈란 15년/18년 더블캐스크'를 판매한다. 14일에는 '페리에주에 벨레포크' '샤또 오브리옹 2017' '맥켈란 18년 쉐리오크' '히비키하모니' 등을 순차적으로 일별 한정 수량 판매한다. 15일에는 '발베니 14년 위크 오브피트/케러비안 캐스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한정판매 행사를 준비했다. 12일에는 '자페라노 울트라라이트 와인잔 3종'을 100개 한정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오는 29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 

'판교랜드'는 10층 토파즈홀, 하늘정원과 2층, 3층, 4층, 9층 등 각 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10층 토파즈홀에서는 10가지 테마의 포토 스팟으로 구성 된 '월리 포토 스튜디오'를 선보이고, 행사가 진행되는 각 층에도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또한, 버블쇼·보물 찾기·풍선 증정·캐리커쳐 등 다양한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10층 하늘정원에서는 오는 13일(오후 2시, 4시) '월리 마술사와 함께하는 버블쇼'를 선보이고, 14일과 15일에는 하늘정원 곳곳에 숨겨진 보물 쪽지를 찾아서 사은데스크에 방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과 22일, 29일(오후 1시~5시)에는 10층 토파즈홀에서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10층 로비에서는 NFT 만들기 체험존이 설치돼 450개 이상의 부품을 원하는대로 조합해 나만의 NFT를 만들고 증정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층 'MOKA 스테이션 판교'에서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Hyundai Museum of Kids' Books & Art)'에서 기획한 그림책 테마 예술 전시 '그림 더하기전'을 연다. 이번 전시에서는 실크스크린 기법의 특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국내 디자이너의 K-가구를 소개하는 '아이앰히어(iamhere)' 팝업을 다음 달 9일까지 신관 7층에서 진행한다.

아이앰히어는 아트퍼니처, 비스포크, 디자인가구 브랜드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스튜디오의 가구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K-가구' 전문 통합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웅장한 매스와 완벽한 이음새가 특기인 강우림 작가와 인체공학적인 아트체어 구상우 작가를 비롯해 색을 화려하게 표현하는 설희경, 서경신 다자이너의 컬러스툴, 아트 거울 등 국내 최정상급 목조형작가의 디자이너 작품을 30여개를 선보인다.

금속공예 디자이너로는 '대공'으로 아트퍼니처를 제작하는 박은총 작가와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다수 받고있는 최동욱 작가의 다양한 아트스툴 시리즈들을 준비했다.

행사를 맞이해 아이앰히어 PB 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10~20% 자체 할인하고, 국내 가구를 알리기 위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증정한다.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듣고 싶어 하는 오디오족을 겨냥해 하이파이 오디오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리넨 페어'를 진행해 자연의 시원함을 선사한다.

올 여름에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됨에 따라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는 '리넨 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리오프닝으로 재택 근무가 감소함에 따라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찾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리넨'의 인기가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20% 이상 늘려, 5월13일부터 6월30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유닛' 입점 전점(백화점 28개점, 아울렛 3개점)에서 '리넨 페어'를 진행한다.

먼저, 셔츠, 원피스, 카디건, 재킷 등 총 200여종의 다양한 리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리넨의 청량한 촉감에 니팅(Kniting) 기술을 접목해 리넨 특유의 구김을 줄인 '반팔 크루넥 티셔츠'로 컬러 선택과 코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해 매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번 여름에는 지난 2년 대비 재택 근무가 감소하며 '여름 출근룩'으로 리넨 의류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실내 에어컨 바람을 막아주는 '카디건'의 물량을 2배 이상 늘리고, 컬러와 기장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더욱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넨'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전 세계적인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리넨'은 아미 식물 줄기에서 추출한 식물성 천연 소재로 땀 흡수가 잘되고 통풍성이 좋아 여름철을 대표하는 고급 소재로 꼽히며, 특히, 최근 친환경 열풍과 함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친환경 소재인 '리넨'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 이어, 일상 속에서 가치 소비를 지속해나갈 수 있도록 '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넨 페어' 기간 중 '유닛'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유닛 텀블러'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APP 또는 각 매장내 고지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온'에서도 5월31일까지 '유닛 리넨페어'를 진행,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이넥 티셔츠' '리넨 티셔츠 + 카디건 세트'로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2022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리넨 재킷과 원피스 등을 구매하면 '비욘드 클로젯 선글라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전용 여행 멤버십 서비스 '클럽트래블(Club Travel)'을 론칭한다.

클럽트래블은 면세점 쇼핑·여행·문화생활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가입 방법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에이치 포인트) 앱(APP)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가입 고객 대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해까지 클럽트래블을 가입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멤버십 등급을 가장 높은 H.VVIP(H.V+, 유효기간 2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주고, 오프라인 멤버십 등급도 기본 등급(실버)에서 골드(유효기간 3년) 등급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 중인 유통 채널과 외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비롯해 백화점 F&B 브랜드(일부 브랜드) 및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주에어 국제선 항공권 할인, 교보문고 도서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H.Point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론칭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 까지 H.Point APP에서 클럽트래블 멤버십 가입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클럽메드 숙박권(1명), 제주항공 사이판 항공권(4명), 헬리녹스 캠핑의자(5명) 경품을 증정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모바일 선물을 받은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020년 2월 올리브영이 자체 모바일 앱(App)을 통해 선보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 트렌드 확산뿐만 아니라 간편한 선물 수요도 커지면서 가파른 성장을 지속해왔다. 앱에서 상품을 고른 후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한 서비스로, 올해 1월1일부터 5월10일까지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8%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성장세에 발맞춰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왔다. 먼저, 뷰티와 헬스에 특화한 올리브영만의 상품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별과 연령, 가격대 등 맞춤형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것이 강점이다. 같은 기간 건강식품(△150%), 바디용품(△119%), 프리미엄 화장품(△50%)을 중심으로 선물 수요가 특히 늘었다.

또한 올리브영은 모바일 선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선물 수령 옵션을 다양화하는 등 고객 편의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는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옴니채널을 기반으로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도 도입하며 차별화에 나선다.

기존에는 일반 배송이나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었지만, 매장 픽업 옵션이 추가돼 선물 받은 사람이 상품 수령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매장 픽업을 원하는 경우, 선물 메시지를 받은 고객이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상품이 준비되면 발송되는 '픽업 바코드' 메시지 확인 후 3일간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선물 금액에 상관없이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애경산업(018250)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하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문화가 확산되고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브랜드 경험의 가치가 중요해진 디지털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

에이솔루션 플래그십 몰은 '아크네 클리어 토너/토너패드' '아크네 클리어 크림'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 팩트' 등 에이솔루션의 모든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여드름 등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시즌별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기능 등을 적용했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에이솔루션 3종 체험 키트를 제공하며, 오픈 후 한달간 핫딜특가 및 1+1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가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피부관리부터 제모, 네일 등 여름을 대비해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썬케어용품, 수분·진정케어용품, 바디케어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썬케어용품을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 하이드로겔 선패치는 자외선에 취약한 눈가, 광대, 볼 등에 붙이는 형태로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은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극이 적고 크림 형태의 촉촉한 발림성으로 온 가족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식물원 감귤 비타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력과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아성다이소가 '여름 뷰티 대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수분·진정케어용품은 따가운 햇볕에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식물원 알로에 프레시 수딩젤(300ml)은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이 가능하고 △식물원 알로에 마스크시트는 고농축 앰플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과일나라 알로에베라 아쿠아 수딩 젤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달아오른 얼굴부터 바디, 머리끝 등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알로에 클렌징 티슈(30매)는 피부 속 메이크업 잔여물 및 모공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바디케어용품은 바디제모크림과 데오티슈 등이 준비됐다. △프리모팩토리 제모제 인샤워는 샤워하면서 제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습 성분이 있는 '쉐어버터'가 함유돼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제모가 가능하다.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항균 성분이 포함돼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발을 세정할 수 있다. △쿨링 퍼퓸 데오 티슈는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나 팔꿈치, 목덜미 등을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고, '멘톨 성분'이 추가돼 신체를 닦을 때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여름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네일용품과 페디용품도 준비했다. △키스뉴욕 반경화 네일스트립은 15종으로 선명한 색감톤을 사용해 눈길을 끄는 상품이고, △키스뉴욕 반경화 패디스트립은 4종으로 네일 스트립과 같이 연출해도 어울리는 무드로 기획해, 여름을 맞아 손발톱 관리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다. 네일·패디 스트립은 부착한 다음 굽는 과정이 필요한데 △키스 뉴욕 젤램프를 이번 기획전에서 같이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이 전기스쿠터 '레오(LEO)'를 판매수수료 무료 방송인 '1사 1 명품'에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전기 스쿠터 충전 플랫폼 전문 기업인 '에임스(AIMS)'가 출시한 제품으로 시속 80km까지 주행 가능한 고성능 친환경 오토바이다.

CJ온스타일은 전기차 시장 규모가 계속 확대된다는 판단으로 친환경 모빌리티 관련 신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2018년에 초소형 전기차 대창모터스 <다니고>·르노삼성 <트위지>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바 있다. 또한 작년에는 전기차 특집 장기렌터카 방송 및 초소형 전기차 쎄미시스코의 <EV Z>를 첫 선보이며 업계 전기차 시장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편리한 이용성이 장점인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 <니우 유프로> 등의 신제품을 방송에서 선보였다.

CJ온스타일은 레오(LEO)를 판매수수료 무료 프로그램 '1사 1 명품'에서 오는 16일 첫 방송한다. 최근 간편 이동수단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반 스쿠터 못지않은 뛰어난 성능을 갖추었고, 전기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탄소 저감에 도움이 돼 친환경적인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 론칭 방송 포함 17, 18, 19, 20일 총 5 번 방송한다. 우수 중소기업 판로 지원이 목적인 '1사 1명품'의 취지를 살려, 론칭 첫 주에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레오(LEO)는 4700W(와트) 출력의 강력한 인 휠(in-wheel) 모터가 장착돼 시속 80km의 빠른 속도로 주행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기 스쿠터이다. 집에서 크래들(거치대형 충전기 제품)로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교환/충전 스테이션 '나누'에서도 충전된다. IoT 기능이 배터리 시스템에 탑재돼 모바일 앱과 연동해 배터리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Finger Garden Coloring Lounge)'를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새로 선보이는 라운지는 유아 교구 브랜드 핑거가든과 어린이용 업사이클링 가구브랜드 에코버디(Ecobirdy)와 협업해 만들었다.

키즈 프렌들리한 콘셉트로 정서적인 체험과 경험이 가능하도록 꾸민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한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인형, 장난감 등의 앙증맞은 소품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 인지발달과 창의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핑거가든 크레용으로 입체형 컬러링 도안에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 로니베어나 크레용 모양으로 꾸민 창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