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AK플라자·K쇼핑·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5.02 16:06:4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와 CJ제일제당(097950·이하 CJ)은 5월 한 달간 양 사의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CJ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올해 초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부모님께 한 끼 차려 드리자'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비비고' '고메' 등 맛있는 상품으로 유명한 CJ와 손잡고 최초로 제조 업체 '브랜드 대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마트24와 CJ제일제당은 5월 한 달간 'CJ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 이마트24


먼저 5월 한 달간, 비비고 만두/육개장 등 국물류/죽/스팸 등 식사류를 비롯해 핫바류/맥스봉 등 간식까지 CJ 인기상품 100여종에 대해 1+1, 2+1 등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00여종은 이마트24가 판매하는 CJ 상품의 절반 수준으로 대부분의 인기 상품을 행사상품으로 선정한 역대 최다 수준이다.

상품 할인 혜택과 함께 최신식 로봇 청소기를 노려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모든 CJ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며 모바일 앱(이마트24)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고객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생성되며,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로봇 청소기를 선물한다. 응모권이 많으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만큼, 행사 기간 자주 구매하면서 잊지 않고 앱 바코드를 스캔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 유리하다.

또, CJ 상품을 구매하며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상품 1개당 스탬프를 1개 생성)모은 고객 3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마트24와 CJ는 이마트24에서 CJ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브랜드 대전 수익금의 일부를 소외 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AK플라자는 'AK&홍대'에 국내외 K팝 팬들을 겨냥한 K팝 커뮤니티 공간 '위드뮤 홍대(WIITHMUU HONGDAE)'를 지난달 29일 새롭게 선보였다.

'위드뮤 홍대'는 K팝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상품 기획 전문회사인 '코팬글로벌'과 AK플라자가 공동 기획해 팬들이 K팝 문화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공간이다. 특히 '위드뮤 홍대'는 홍대입구역을 중심으로 합정, 연남, 상수 등지에 소규모로 전개돼오고 있는 K팝 '덕질 문화'를 대규모 유통업에 접목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실제 '위드뮤 홍대'는 'AK&홍대' 2층에 약 118평(390m2)의 대규모로 선보이며, 아티스트의 음반 및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과 팬덤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위드뮤 카페' 등 크게 두 가지 공간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단순한 아티스트의 음반이나 굿즈 판매를 넘어 고객 간 팬심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며 K팝 팬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AK&홍대'는 이번 '위드뮤 홍대' 오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15일까지 '위드뮤 카페'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를 제공하는 '웰컴쿠폰'을 증정하며, 굿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위드뮤 손거울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5월6일에서 8일까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후 SNS에 관련 게시물과 특정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꾸미기 스티커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백설'과 손잡고 신제품 3종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 '눈꽃 달고나'를 출시했다.

앞서 올리브영의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다양한 브랜드와 이색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왔다. 지난해 오뚜기와의 컬래버를 통해 출시한 '스프맛 베이글칩', 오리온의 '마켓오 네이처'와 공동 개발한 '오!그래놀라바&영양볼'이 대표적이다.

이번에는 69년 전통의 설탕 브랜드 백설과 컬래버 한 추억의 간식 아이템을 선보이며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백설은 딜라이트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컬래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신제품 '눈꽃 솜사탕'은 백설의 대표 제품인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도 함께 선뵌다. '눈꽃 달고나' 역시 자일로스 설탕으로 두툼하게 만들어 씹어먹는 재미를 더했다. 자일로스 설탕은 단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몸에 흡수를 줄인 신개념 설탕이다.

특히 신제품 3종에는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의 설탕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MZ 세대를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쳐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를 일컫는 신조어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에서 신제품 판매에 돌입하는 동시에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5월12일까지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 '눈꽃 달고나'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월 중순에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하게 구성한 '눈꽃 간식 기획세트'를 온라인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오는 2일 첫 방송한다. 이날 화제의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에 공개한다.

© CJ온스타일

올해 CJ온스타일은 고객과 협력사의 전폭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를 올해 본격 확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콘텐츠와 라방을 연계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어 모두 윈윈이다. 

이번 초아로운 오호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의 전문성을 인정한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브티나는 생활' 등 기존 CJ온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는 CJ ENM 엔터테인먼트/커머스 양 부문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나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하는 방식이다.

초아로운 오호라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패션/뷰티 분야에서 센스있는 감각을 보유한 '초아'가 직접 출연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콘텐츠다.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할 예정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 개발 전 과정을 담았다. 초아가 상품 콘셉트/디자인 회의/샘플 테스트 외에 고객 이벤트 준비에까지 나서는 모습을 이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라이브커머스는 5월2일 저녁 8시에 처음 방송된다. SNS에서 화제 아이템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제품이 자사 온라인몰 외 채널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CJ온스타일이 처음이다. 이날 판매 상품인 '오호라' 초아 에디션은 여름 시즌에 20~50대 폭넓은 연령대가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CJ온스타일은 방송에서 다양한 네일/페디 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선보이며, 쇼핑 축제 '온스타일 락페스타'와 연계해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비더스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5월 한달간 진행한다.
 
비더스킨은 자사 공식몰에서 2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가정의 달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바하플러스 4종 및 적립금 서비스를 증정하는 '봄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참여 된다.

뉴트리(270870)가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뉴트리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

뉴트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지노마스터, 판도라, 이츠코어 등 다양한 자사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제품 할인에 구매 금액별 누적 사은품 증정, 선착순 타임어택 초특가 판매, 구매 리워드 이벤트 등이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여기에 뉴트리 브랜드위크 기간 중 구매왕, 리뷰왕, 시청왕을 추첨하는 '3대천왕' 이벤트를 진행, 3대천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을 비롯한 역대급 선물을 증정한다.

뉴트리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7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매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한다. 2일부터 7일까지 오전 10시, 마지막 날인 8일에는 오후 6시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앤업비오틴 업, 타임비오틴 업을 포함한 에버콜라겐 6종 △지노마스터와 지노마스터 착 △판도라 라인캐처 등 뉴트리의 인기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생생히 소개할 예정이다. 라방에서 활발히 소통한 우수 시청자를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라방만의 특별한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모는 2일 죽전지점을 신갈동 롯데하이마트 옆 다오빌딩 4층 용인지점으로 이전 오픈했다.

기존 하이모 죽전지점은 지난 2007년 오픈 이후 15년 가까이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체계적인 맞춤관리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해온 지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흥구 신갈오거리 부근 용인지점으로 이전하며 수원, 분당 등 주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조성함으로써 한층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로투세븐(159580)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미레브(Mimi Reve)'가 오는 3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3일 하루 동안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미미레브 여름 신상 전상품 20% 즉시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장바구니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1시간 타임특가로 파자마 제품 6종 한정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쇼호스트가 5명을 선정해 폴바셋 커피 베이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라이브 당일 쇼핑 혜택과 더불어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미미레브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미미레브 미니 크로스백을 제공하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한 10명에게는 매일두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라이브 당일 신규가입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파리바게트 5천원 쿠폰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정의달을 맞아 2일부터 양일간 제로투세븐 데이를 진행한다. 미미레브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 알퐁소 여름 신상품까지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K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의 관절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및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됨에 따라 그 동안 자제했던 야외활동이 다시 활발해지면서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과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K쇼핑은 오는 3일 오후 6시40분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판매 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는 '장구의 신'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직접 출연한다. 건강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효자 가수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진은 지난해 12월, 닥터안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박서진은 이 날 방송에서 신나는 장구 연주와 함께 '밀어밀어'와 '나이야가라'를 라이브로 선보이고, 가족과 팬에 대한 마음과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K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의 관절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 K쇼핑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안스(Dr.ANS)의 건강기능식품 '닥터안스 관절케어 플러스'는 관절 통증 감소 및 물리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MSM·메틸설포닐메탄)과 관절·뼈 건강 증진을 돕는 비타민 C·D, 망간, 셀레늄으로 구성돼 있다. 

K쇼핑 방송에서는 12개월분(60정, 12입 세트)과 6개월분(60정, 6입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며, ARS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 및 모바일에서 행사카드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12월개분 구성 상품 구매 시, 6개월분 2세트 구매 대비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가 집콕 게이머들을 위한 '완벽한 게이밍룸' 프로모션을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완벽한 게이밍룸' 프로모션은 비대면 일상 속 증가한 집콕 게이머들의 게임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게이밍 가구, PC 주변 기기, IOT 조명 등의 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에이픽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레이싱 체어, 린백 게이밍 의자, 로지텍 무선 마우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엠비언스 2M 등이 있으며, 전용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집콕 게이밍 관련 인기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동화 세탁기 및 건조기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신규 매장을 계약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명에 한해 진행된다.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운동화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운동화 전용 세탁장비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준비했다는 것이 크린업24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규 매장에 무상 제공되는 세탁기는 손빨래하기 번거로운 운동화를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특수 실리콘 브러쉬가 내장된 운동화 전용 세탁기다. 건조기는 UV 자외선 살균램프로 냄새와 살균, 습기제거 및 최대 5켤레까지 건조 가능한 운동화 열풍건조기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티몬이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늘 하루동안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이어지는 스페셜방송 '끝장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채널 '티비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방송은 티몬의 월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위크'의 일환으로 5월2일 단 하루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티몬이티비온 방송을 시작한 17년도 이래 3500여회 가까운 라방을 해왔지만, 하루 12시간을 거의 연달아 방송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전 9시 △한삼인 홍삼 선물세트 방송을 시작으로 10시에는 △챔피언/플레이타임 키즈파크 티켓을, 11시에는 △던킨금액권과 포켓몬 도넛세트, 12시에는 △카네이션 용돈박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시간대는 △63파빌리온뷔페 식사권과△가족뮤지컬 아머드사우르스 티켓, △브라운전기면도기와 △동국제약의마데카 화장품 케어세트까지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맞아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 릴레이 특집 방송이 이어진다.  

이번 '끝장라이브'에서는 각 상품이 최적의 가격조건과 혜택으로 진행될 뿐 아니라 방송 중 구매 시에만 제공되는 추가할인과 적립, 경품과 사은품까지 놓치면 아까울 특별한 행사로 진행된다.  

방송중 스페셜 쿠폰으로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가 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5월의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쿠폰할인을,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시 15%의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오는 5월5일부터 오픈 5주년을 맞아 도심 속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관람객들을 만난다. 국내 수중 사진계의 1세대 '장남원' 작가가 함께한 미디어아트 특별전 '나는 고래'를 진행하는 것. 

이번 전시는 신비로운 바다 세상에서 유영하는 고래를 미디어아트와 갤러리 형식으로 재해석해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에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 스폿과 체험 공간 등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바닷속 가장 큰 생명체 고래와 사람이 평화로운 모습으로 어우러지는 모습을 포착한 30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일반적인 사진 전시회를 벗어나 미디어아트를 결합해 단순히 '보다'라는 개념이 아닌 다양한 감각을 사용해 관람객들이 전시를 즐기며 고래와 직접 교류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를 함께한 장남원 작가는 1979년부터 지난 40여년간 사람의 발길이 닿지 못하는 세계의 물속 곳곳을 돌아다니며 수중에서 고래를 촬영해왔다. 

'나는 고래' 전시는 지하 1층 입구의 대형 원기둥에서 지하 2층 메인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법으로 촬영한 자유롭게 헤엄치는 고래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전시 공간은 6가지 주제 '여정, 만남, 기록, 공존, 교감, 승화'로 구성됐다. 먼저 지하 1층 '여정, 서울시 하늘바다 고래로 300'에서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원기둥부터 전망대로 향하는 대기공간까지 푸른 바다 속 대형 고래의 신비로운 영상이 펼쳐진다. 

여기에 마음이 편해지는 고래 ASMR을 더해 이 공간을 찾은 관람객들은 고래의 소리를 귀에 담아 보는 것 이상의 다채로운 감각을 경험하게 한다.

지하 2층 전시존에서는 더욱 다채로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푸른 바닷속, 고요히 움직이는 산 혹등고래를 담은 '만남, 고래의 장엄한 몸짓'에서는 흑백의 대비를 통해 고래의 몸짓과 형태에 집중하게 만드는 흑백 사진과 장남원 작가의 다큐멘터리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혹등고래의 모성애를 담은 사진이 전시된 '공존, 꿈의 바다 고래의 향연' 메인 전시존에서는 어미 고래가 새끼를 감싸고 유영하는 장면이나 잠수부와 함께 교감하는 희귀한 장면들이 담긴 작품들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가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풀 카페',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까지 주요 부대시설의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이국적인 풍경과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하드웨어와 캐주얼 프렌치 요리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을 모두 강화했다는 점이다.

롯데호텔 제주가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풀 카페',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까지 주요 부대시설의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했다. © 롯데호텔


해온의 변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야외수영장 한 가운데 자리 잡은 플로팅 스테이지다. 숲속 바위를 형상화했던 기존 무대가 우드 계열의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탈바꿈해 예술 조형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멋진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풀데크와 최신식 히터 및 히팅 캐노피, 전면 통유리로 돼 있는 건식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도 전면 교체했다.

'해온 카페'는 우드와 골드 컬러로 따뜻한 휴양지 분위기를 한껏 강조한 '풀 카페'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메뉴는 비치클럽을 떠올릴 수 있는 먹거리들로 구성했다. 치킨과 햄버거, 핫도그를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그릴드 플래터(씨푸드/비프/치킨/야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판매한다.

애플망고 빙수와 제주의 특색을 담은 디저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는 업스케일 라운지 스타일의 '더 라운지 앤 바'로 재탄생했다.

엔틱했던 200평 규모의 라운지는 럭셔리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꾸며졌다.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에스프레소, 와인&위스키 바,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별실 등으로 세분화해 트렌디 하면서도 효율성 높은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메뉴는 롯데호텔 제주 셰프들이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전수 받은 비법과 제주도의 제철 식재료를 접목시킨 캐주얼 프렌치로 선보인다. 샐러드와 수프, 소고기 안심구이, 이베리코 플루마, 농어구이, 크림 브륄레 등 코스 요리로 즐기기에도 완벽한 메뉴로 구성했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