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독일 노르데나우 광천수와 시카 성분이 포함된 포뮬러가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줘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 에센스, 토너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인증 받았다.

케어존에서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여기에 노르데나우 광천수와 시카성분으로 구성된 시카광천수 포뮬러가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고, 3종의 감초 유래성분과 판테놀을 결합한 감초판테놀TM 포뮬러가 피부장벽 개선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LG생활건강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샌프란시스코 메소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세련된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진행된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돼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피부에 촉촉하고 산뜻하게 밀착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핏 수분 선크림'(SKIN FIT MOIST UP SUN CREAM)을 출시했다.
AGE 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은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산뜻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며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스킨 핏 수분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에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해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적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8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했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성분을 담은 특허 원료 '마데 화이트'(MADE WHITE)와 피부 방어력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비니덤'(VINIDERM)과 '엑토인'(ECTOIN)을 함유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영양감을 선사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 주는 '스위트 튜브 립밤'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위트 튜브 립밤'은 고보습 립 케어 제품으로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 연출에 효과적이다. 동백나무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성분 함유로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채화처럼 발리는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쫀쫀한 제형으로 입술이 건조하거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 수시로 발라주면 산뜻한 광택을 부여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아이소이(ISOI)가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빠르게 타파할 '아크니 응급진정세럼'을 출시한다.
'아크니 응급진정세럼'은 소비자들 사이에 일명 '파란 소화기'로 불리며 빠른 진정 효과로 큰 인기를 얻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이하 '응급스팟')과 동일 라인의 신제품이다. 피부고민 부위가 넓어 응급스팟만으로 부족했던 소비자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데일리 세럼 하나로 빠른 진정은 물론, 피부 고민 유발 3대장으로 꼽히는 피지분비, 건조함, 각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가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빠르게 타파할 '아크니 응급진정세럼'을 출시한다. © 아이소이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몬향티트리오일과 어성초 추출물을 비롯한 동서양의 자연유래 응급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매일 아침 사용 가능하며, 화장 전에 사용해도 좋다. 더 확실한 응급케어 시너지를 원한다면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의 쿨링과 수분, 보습 성분을 담아 열케어까지 가능한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으로 올 시즌 본격 성수기에 접어든 자외선 차단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외선 차단제 시장의 올해 트렌드인 클린 뷰티 경향에 맞게 주요 제품의 비건 인증과 자연유래 성분을 대폭 강화한 선케어 제품으로 라인업을 꾸린 한편, 알로에의 열케어 효과에 주목해 태양열 외에 스마트폰 사용이나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자사 제품을 알리는데 한창이다.
4월 들어 선케어 제품의 피부 온도 관리에 초점을 두고 온라인과 SNS, 체험단 및 리뷰 프로모션과 라이브 커머스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개시했다, 또한 기존 선케어 라인도 제형별로 선스틱, 선젤, 선쿠션 등 4종으로 정비하고 온라인과 유통 채널별 전용 제품도 새로 선보였다.
'큐어 쿨링 선스틱'과 '아쿠아 수딩 선젤' '큐어 UV선스틱' 외에도 올 시즌 업그레이드해 새로 선보인 '아쿠아 쿨링 선쿠션'까지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성분이자 자사 제주농장에서 직접 키워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을 담았으며, 쿨링 특허성분과 청정 제주원료 등도 포함했다.
큐어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최대 지수 외에도 에어타이트 용기로 수분 증발을 막았으며, 아쿠아 수딩 선젤은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땀에 지워지지 않고, 1차 세안만으로도 클린징이 가능하다. 아쿠아 쿨링 선쿠션은 논 나노(Non-Nano) 사이즈 입자로 구성된 무기자차로 순한 제품을 지향한다.
궁중비책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와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녀를 동반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투숙객들에게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 베이비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프로모션 세트는 3월 출시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의 베스트 제품인 프리뮨 샴푸&바스(30ml),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30ml),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30ml)으로 구성됐다. 오는 4월 8일부터 5월8일까지 한달 간 올마이투어 홈페이지에서 이번 프로모션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15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다가오는 지구의 날을 맞아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협업한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애니바디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지구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리며 지친 나를 위로받자'는 메시지를 컬렉션에 담아 전달하고, JOIN US, JOIN EARTH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지구가 주는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움과 포근함을 담았다. 마담롤리나와 함께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손그림으로 싱그러운 봄의 무드를 완성했다.
화사한 봄을 대표하는 패턴과 함께 우리의 일상과 자연에서 마주하는 동물, 자전거 타는 소녀, 테니스 치는 소녀 등의 그래픽을 활용해 소중한 자연과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단은 60수 아사 코튼 100% 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천연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고 좋은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과 인체친화적이며 흡습성 및 통기성까지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해 새로운 쿨테크 상품을 출시했다.
스파오의 쿨테크는 매년 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반영구적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접촉 냉감이 탁월한 '아이스 스킨'라인과 면과 쿨테크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쿨링 코튼' 라인이 대표적이다.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활용한 소재와 3D 패턴 설계 등 매년 상품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쿨테크가 올해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비즈니스 라인을 강화한다.
스파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럴 톤을 바탕으로 셋업과 니트 등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상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쿨 베이직 재킷'은 시원한 경량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비즈니스룩에 핵심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와이드 슬랙스와 셋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폴로 카라 반팔 니트' 역시 냉감 소재를 활용해 격식을 챙기는 자리에서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골프화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뉴발란스가 출시한 골프화 제품은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뉴발란스 베스트스타일 중 하나인 996을 메인으로 하는 '스파이크리스 라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스파이크 라인'이다.
'The Classic golf shoes'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스파이크 리스 라인의 '996'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친환경 에코 재료를 활용한 유니사이즈 모델이다.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의 대표적인 인기 모델 996의 스타일리시한 쉐입에 코디에 용이한 화이트 컬러와 올 신세틱 레더 소재로 제작됐다. 경량성과 쿠션성이 뛰어난 REVLITE 미드솔을 사용해 신었을 때 쾌적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NB Technology golf shoes'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개하는 스파이크 라인의 'UGB2500O'은 톱 프로가 인정하는 NB골프 최상급자용 모델 '2500'이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그립성을 향상하는 스파이크 배치와 다리의 어긋남을 억제하는 뛰어난 인솔 등, 플레이의 질을 높이는 기능까지 탑재됐다.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독창적인 아트워크로 사랑 받는 브랜드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앳코너가 이슬로 작가의 페인팅 아트워크에서 출발한 브랜드 슬로코스터와 콜라보레이션에 나섰다.
이슬로 작가는 도넛 맛집인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를 그려 유명세를 탄 아티스로, 최근 오마이걸의 미니 앨범 '던던댄스(DUN DUN DANCE)'의 아트 비주얼 작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동화적인 색감과 자유로운 붓의 움직임으로 담아낸 직관적이고도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앳코너는 공간 및 무대의상 아트워크, 뮤지션 앨범 커버, 모션클립 등 다양한 영역에서 독창적인 색깔을 구축한 슬로코스터와 손잡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이슬로 작가는 슬로코스터의 강아지 캐릭터 '담숙'이의 '여름휴가'를 테마로 위트 있는 아트워크를 탄생시켰으며, 앳코너는 이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활용했다. 물놀이를 연상케 하는 블루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경쾌한 감성을 강조했으며, 간결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드러냈다.
협업 컬렉션은 아트워크가 전면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 자수 기법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 여유로운 핏의 니트 원피스, 편안한 느낌의 맨투맨, 반바지 세트 등의 의류부터 귀여운 감성이 돋보이는 러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는 저지 티셔츠와 블라우스 등 2차 협업 아이템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앳코너와 슬로코스터의 협업컬렉션은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배우 차정원의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다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에서 '여행용 캐리어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2월 마지막 방송 이후 26개월 만의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판매 재개다.
이번 기획전은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 두 채널에서 각각 15일과 17일에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가방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여행용 캐리어 '트레비아' '심포니'와 피크닉용 캐리어인 '방갈로'를 판매하며 활용도 높은 여행용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5일(오후 10시45분)로 예정된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빅로고가 특징인 '트레비아' 캐리어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트레비아는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적용돼 장거리 해외 여행에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백인백(Bag in bag) 4종이 포함돼 있어 여행 기간 필요한 신발, 의류, 속옷 등을 구분해서 정리하기 좋다.
캐리어 사이즈는 기내용 20인치와 화물용 24인치 중 선택 가능하고 컬러는 티타늄, 골드, 로즈골드, 차콜, 퍼플네이비로 구성됐다. 구매 시에는 빅 로고 슬링백과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주어지며 경품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텐트(10명)'와 '메이트 미니 캐리어(100명)'도 제공된다.
17일(오후 12시25분)에 진행되는 GS홈쇼핑 방송에서는 '심포니'와 '방갈로' 등 2종의 캐리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심포니'는 고장이 적은 매립형 잠금장치, 매끄럽게 이동 가능한 360도 회전 바퀴, 세련된 메탈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트레비아'와 마찬가지로 백인백 4종이 포함된 구성이며 크기는 20인치와 28인치, 색상은 티타늄, 차콜, 골드, 퍼플, 다크그린으로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이날 함께 판매되는 '방갈로'는 18인치 캐리어에 콤팩트한 의자와 테이블, 5종 보냉백으로 구성된 피크닉용 캐리어 세트다. 깔끔하고 모던한 아이보리, 실버,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구매자들에게 사은품 '커플 텀블러'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텐트(10명)' '폴딩 박스(100명)'를 주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성다이소가 '팬톤 욕실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팬톤(PANTONE)의 컬러를 사용해 상품을 구성했고, 양치컵, 비누받침, 휴지통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팬톤의 5가지 컬러(엔젤 핑크, 바나나 케익, 아이스 그레이, 미스틱 퍼플, 리프레싱 오렌지)를 사용해 욕실용품을 기획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상의 소품을 사용하는 것이 최근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라는 점을 반영해 색상을 선정했고, 세트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색상에 다양한 욕실용품을 마련했다.
△양치컵 △비누받침 △치약짜개 △리필용기 △사각대야 △휴지통 총 6가지의 아이템을 기획했고, 4가지 아이템에는 22년 팬톤컬러를 적용해 욕실 분위기를 바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 6가지의 상품을 하나씩 세트로 구입해도 만원이 넘지 않아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하기 알맞은 시리즈 상품이다.
이와 함께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을 출시한다.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 처음 선보인 상품으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동물인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먹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2019년에 '가을 시리즈 기획전'에서 다람쥐 인형만을 출시했는데 출시한 지 10일만에 전체 수량이 완판됐고, 2020년에는 기존 다람쥐 인형 외에 토끼와 햄스터를 추가해, 1달 여 만에 또 완판을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의 특징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이 봄 나들이를 가는 모습을 담았다는 점이다. 동물친구들이 화사한 스카프로 한껏 멋을 냈고, 봄 나들이 컨셉에 맞게 피크닉 바구니, 꽃모양 가방, 페도라를 추가해 귀여운 무드를 연출했다.
휠라(FILA)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와이프로젝트(Y/Project)와 함께 '휠라 X 와이프로젝트 캡슐 컬렉션'을 15일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6월 2022 S/S 파리패션위크 와이프로젝트의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첫 공개됐는데 당시 글로벌 패션 매거진과 관계자, 패션 팬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컬렉션 공식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드높였다.
휠라와 의기투합한 와이프로젝트는 2010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 컨셉츄얼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3년부터 벨기에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Glenn Martens)가 와이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으며, 세계적인 명성의 패션 어워즈인 프랑스 '안담 프라이즈(ANDAM Grand Prize)'에서 2017년과 2020년 두 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독창적이고도 구조적인 실루엣, 성별의 차이를 넘어 창의성에 기반한 해체주의 기법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와이프로젝트만의 신선한 시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휠라 그리고 와이프로젝트의 개성 넘치는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미학이 결합된 독창적인 디자인의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이 망라됐다.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그래픽을 중심으로 와이프로젝트가 주로 선보이는 비대칭 실루엣, 트위스트와 러플 디테일을 아이템에 반영해 과감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더불어 휠라의 대표 스웨트셔츠, 티셔츠, 팬츠 등에도 이중 카라와 숄더 스트랩, 비대칭 버튼, 레이어링 기법 등 와이프로젝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변주를 가미했다. 휠라 대표 바스켓볼 헤리티지 슈즈인 '그랜트힐2' '스택하우스2' 등도 와이프로젝트의 감성을 입고 재탄생했다. 이밖에 크로스백, 양말 등 액세서리까지 포함해 세련되면서도 과감한 스포츠 스트리트웨어를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2022년 바비 뉴 컬렉션 '바비 엑스트라 & 바비 엑스트라 미니 패션돌'을 본격 출시한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의 '바비 엑스트라 & 바비 엑스트라 미니 패션돌' 시리즈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춤과 패션, 스트릿 우먼을 메인 테마로 내세우며 파격적인 콘셉트로 탄생했다.
먼저, 트랜디하고 개성 넘치는 바비와 각 멤버별 맞춤 반려동물이 함께 구성된 '바비 엑스트라'는 총 여섯 멤버로 작년 12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기간 한정 수량으로 국내 팬들에게 선보였던 샤인 브라이트와 핑크 코트도 포함됐다.
애슬레저룩과 무지개 컬러의 털 코트로 자신감을 표현한 '샤인 브라이트'와 핑크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준 헤어와 의상으로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핑크 코트', '플라워 파우더'는 플라워 콘셉트의 판초와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농구를 주제로 자신을 표현하는 '베스킷볼 저지'와 블루 샤 코트 아래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루 코트'등 각자 자신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패션 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바비 엑스트라를 5.5인치 미니 사이즈로 담아낸 oh-my-MINI! '바비 엑스트라 미니 패션돌'은 '아이스블루 헤어' '체크 재킷' '퍼플 후디'까지 총 3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오비라거의 캐릭터 랄라베어가 허니버터 팝콘과 만났다.
오비맥주가 홈플러스와 함께 '홈술·혼술' 트렌드에 재미를 더할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오비라거 브랜드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홈플러스 간의 이색적인 협업으로 탄생했다.

오비맥주가 홈플러스와 함께 '홈술·혼술' 트렌드에 재미를 더할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을 선보인다. © 오비맥주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은 오비라거 브랜드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 '랄라베어'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잠에서 깬 랄라베어가 만든 허니버터 팝콘'이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달콤한 꿀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배경에 꿀단지를 끌어안은 파란 곰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맥주와의 궁합을 고려해 버터의 고소함과 허니의 달콤한 맛을 적절하게 섞어 최적의 '단짠(단맛과 짠맛)' 팝콘 맛을 구현했다. 350g의 대용량 패키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지퍼 포장을 적용해 개봉 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은 홈플러스 마트와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인테리어 필름 '보닥'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된 표면 마감재로,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문·가구 등 실내공간 어디에든 손쉽게 부착할 수 있어 인테리어 업체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DIY 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총 94종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천연 코르크의 질감을 살린 '리얼 코르크',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채감을 표현하는 '홀로그램 UMI', 스크래치와 지문에 강한 특수 표면 가공 처리를 한 '안티 핑거프린트(anti-fingerprint)' 시리즈 등이다.
또한 현대L&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테리어 필름 '보닥' 전용 웹사이트(www.ebodaq.com)를 새롭게 오픈한다. 새 웹사이트에서는 보닥 신제품 94종을 포함한 총 450여 종의 보닥 제품들의 패턴 무늬, 컬러, 특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거실·침실·주방 등 예시 공간에 보닥 제품을 미리 적용해보는 '시뮬레이션 기능'과 'VR 온라인 전시장'도 선보인다.
현대L&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닥 전용 웹사이트에서 오는 30일까지 '맵시나는 나만의 주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청한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시공 전문가가 주방을 보닥 제품으로 리폼해준다.
GC녹십자웰빙(234690)이 국내 최초 한국인 임상을 거친 관절강 주사제를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은 최근 퇴행성 관절염 환자를 위한 관절강 주사제 '콘로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럽인을 대상으로 임상이 진행된 기존 제품과 달리 한국인을 대상으로 임상을 거쳐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보했다.
'콘로드'는 연어과 어류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나트륨(PN)을 주성분으로 하는 관절강 주사제다.
겔 형태로 높은 점도와 탄성을 지닌 이 제품은 관절의 물리적 마찰을 줄여 무릎 통증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유럽공동체마크(CE)를 획득해 유럽 시장 진출에 대한 적합성을 인증받았다.
제품의 제조사인 비알팜은 국내 친환경 바다송어 양식 및 이력관리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고 특허 제조 공법을 활용한 고순도 PN 추출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GMP 인증된 국내 생산시설에서 원재료와 완제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한다.
현대약품(004310)이 오는 17일, CJ온스타일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을 론칭한다.
현대약품은 지난해 9월, 마이녹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3만 병을 돌파하며, 다양한 홈쇼핑 채널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CJ온스타일 론칭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이날, 오후 4시5분부터 약 70분 동안, 마이녹셀 400ml 제품 4개와 100ml 체험제품 1개, 6ml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ml 1개로 구성된 '싱글'과, 기본에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더블', 총 2종의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57년간 꾸준히 쌓아온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와 독자 조성한 특허 성분 3종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탈락 모발 수의 감소나 두피 개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탈모샴푸로써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베타글루칸을 원료로 하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을 출시했다.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은 미생물 발효로 얻은 86% 이상의 순도 높은 베타글루칸 원료를 사용해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베타글루칸을 원료로 하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을 출시했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베타글루칸은 버섯이나 효모에 풍부하게 함유된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 기능을 활성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시키는 등 유해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제일 면역엔 베타글루칸'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돼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낱개 포장을 통해 캡슐마다 신선도를 유지시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유비케어가 국내 1위 전자의무기록(EMR) 의사랑의 '진료실M'을 정식 출시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진료실M'은 의사랑 '진료실'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기존 '진료실'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전면 개편하고, 사용자 편의 증진을 위해 개편 전 과정에 의료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이다.
특장점으로 'One click, No pop-up'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UX를 구현했다. 방대한 진료 데이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불필요한 다중 팝업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화면 디자인은 더 직관적으로 변했다. 시인성이 대폭 강화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사용자가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손쉽게 화면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도 고도화했다. 바로가기 기능과 메뉴들을 사이드바에 통합해 진료 흐름에 방해가 없도록 사용성을 높였고, 메뉴는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더불어, 다중화면 기능을 통해 한번에 최대 3개의 진료실을 운영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5월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에게 유쾌한 즐거움 더해 줄 디저트와 선물이 포함된 '키즈 온더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4일부터 8일까지 단 5일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한 스마일 미니 도시락 케이크 1개와 스마일 헬륨 풍선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객실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피데이 카드 컬러링북과 색연필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름다운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된다.
특히 5월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미니 운동회와 매직 벌룬 및 버블 공연, 스탬프 미션 투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구성된 '키즈 온더 롤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 강서구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오는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해 그 어느 때보다 어린이가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대표 로봇 애니메이션인 헬로카봇과 손잡았다.
북적이는 장소는 피하고 싶고 선물만 주고 집에 있기에는 아쉬운 날, 이 두 가지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어린이날 패키지는 드넓은 자연을 담은 곳에서 헬로카봇으로 둘러싸인 체험 공간 '플레이존'과 헬로카봇의 다양한 기프트가 포함돼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음악과 캐릭터들이 분위기를 가득 채워 마치 헬로카봇 애니메이션 속으로 빠져든 듯한 플레이존은 공룡메카드 에어바운스, 스테퍼 등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비롯해 컬러링, 펄러비즈 등 상상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체험존, 헬로카봇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준비된다. 여기에 헬로카봇 인형탈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가 진행돼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5월4일, 5일 양일간 진행하는 '헬로카봇과 함께하는 키즈 카봇 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 플레이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날 선물로 헬로카봇의 기프트 패키지(팬타스톰X 페이퍼 변신카, 헬로카봇 자동 버블건, 헬로카봇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로보카폴리 싱어롱쇼 공연을 선보인다.
눈 앞에서 폴리, 엠버, 로이, 헬리와 함께 노래 부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로보카폴리와 교통안전이야기 주제곡, 자동차 동요 등에 맞춰 진행되는 캐릭터들의 단독 공연과 어린이들이 자리와 무대에서 율동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댄스 이벤트가 준비된다. 공연 마지막은 어린이들이 메이필드에서의 추억을 의미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포토타임을 가지는 시간도 마련했다.
공연 시 함께 즐기는 코스 메뉴는 토니 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소고기 안심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무지개 방울토마토와 보코치니 샐러드, 트러플을 곁들인 세페버섯 크림수프, 루꼴라 라자냐 볼로네즈가 성인 메뉴로 제공되며, 어린이 메뉴는 곰돌이 모양의 수제 한우 햄버거와 로보카폴리를 형상화한 폴리 초콜릿, 초코 케이크, 초코 무스 등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봇 패키지'를 2022년 4월15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봇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여의도는 퀸 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가 준비돼 3인이 투숙하기 좋은 '점보 트윈',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콘셉트룸'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과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콘셉트룸',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제공돼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패밀리 프리미엄' 객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위해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평상형 카바나, 트램펄린 등의 시설을 갖춘 패밀리 존도 조성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와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 스킨케어 라인 4종이 포함된 '키프라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창의교육용 장난감 '아트봇(Artbot)'의 놀이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놀이키트는 사탕수수 골판지와 볼트, 너트로 조립할 수 있는 환경친화적 키트로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해양(몽크바다표범, 흰긴수염고래, 푸른바다거북)'과 '밀렵(코끼리, 코뿔소, 기린)'의 6종 동물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아름다운 제주에서 보내는 호캉스를 선물로 드릴 수 있는 '효(孝)캉스 패키지'를 2022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친환경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함께 샴페인에 잘 어울리는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프리미엄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을 이용할 수 있는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컴퍼니합이 오늘의집에서 소노 호텔앤리조트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늘의집에서만 특별하게 선보이는 패키지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부터 소노문 델피노, 소노캄 델피노, 소노벨 변산, 소노문 단양, 소노캄 고양, 소노펫 비발디파크, 소노펫 고양까지 전국의 다양한 소노 호텔앤리조트에서 행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특전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 3시간 2인 이용권과 비발디 포레스트, 관광 곤돌라, 레전드히어로즈 2인 3회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소노문 델피노와 소노캄 델피노는 오션플레이, 인피니티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이용권과 소나무&솔차&시그니처 초콜릿, 오늘의집 굿즈 머그컵(선착순 30명)을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오늘의집에서 소노 호텔앤리조트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 컴퍼니합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소노펫 고양의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기본 특전으로 띵킹독 페어링 메뉴 1세트와 보딩 서비스,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을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 중 띵킹독 페어링 메뉴는 실란트로 치킨 클럽 샌드위치에 건강식 야채를 곁들인 닭가슴살 샌드위치 혹은 파스트라미를 곁들인 연어샌드위치와 모둠 야채 연어 레이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노벨 변산 패키지는 웰컴 드링크로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2잔을 기본 제공하고, 소노문 단양 패키지는 조식 뷔페 2인권에 오션플레이 2인, 레전드히어로즈 2인, 30시간 스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노캄 고양은 객실당 와인 1병을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