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유니클로·LF푸드·한화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3.18 13:59:3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2022년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의 맛과 색감을 그대로 구현한 '민초치약(MINCHO TOOTHPASTE)'을 출시했다.

© 애경산업

2080 민초치약은 초코의 단맛과 민트의 상쾌함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 첫 맛은 달콤하지만 끝 맛은 민트향으로 개운한 마무리가 가능한 치약이다. 특히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감을 그대로 구현해 눈도 입도 즐거운 양치시간을 선사한다.

2080 민초치약은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며 식약처 신고를 완료했다. 또한 사용시 풍부한 거품으로 입안을 부드럽고 상쾌하게 케어해준다.

2080 민초치약 출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민초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민초치약&칫솔세트(MINCHO SPECIAL KIT)'도 선보였다.

2080 민초치약&칫솔세트는 민초치약과 함께 민트와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 및 케이스로 구성됐다. 특히 민초칫솔은 칫솔모의 끝을 얇게 가공한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있는 7mils의 미세모를 적용해 치아와 잇몸 틈새를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케이스 내부에 칫솔을 고정해주는 홀과 건조에 도움을 주는 구멍을 디자인해 제품의 보관 및 이동에 편리함을 더했다.

ⓒ 라카

라카(Laka)가 신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 8종을 출시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광택으로 생기로운 인상을 만들 수 있는 글로우 틴트다. 고수분 포뮬러에 비타민이 풍부한 10가지 과즙을 담아 더욱 생기 있는 입술 케어가 가능하다.

컬러라인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내추럴 컬러인 '조이풀' '듀이' '허밍' '슈가'와 한층 더 생기로운 포인트 컬러인 '체리' '콜드' '쥬이시' '솔티'의 8종으로 구성됐다. 광 지속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 도톰한 투명 광택은 유지하고 수분감 있는 가벼운 발림성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공개됐으며, 함께 진행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일동제약(249420)이 히알루론산 필러 신제품 '히알이브(HYALEVE) 시리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히알이브 시리즈는' 미생물 배양 제조 방식으로 얻은 비동물성·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함께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 마취 성분 리도카인이 포함된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이다.
제품 라인업은 겔 입자 크기(particle size)에 따라 △히알이브 No.1 △히알이브 No.2 △히알이브 No.3 △히알이브 No.4 등 총 4종류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쓰인 후 남게 되는 가교제 등 잔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히알루론산 원료의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이 적용됐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과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궁중비책에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Pri-mmune)'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 라인은 우리 아기에게 평생 건강한 피부 기초를 만들어주는 영유아 전용 라인으로 기존 제품 대비 성분 대비 효과는 높이되, 자극은 더욱 낮춘 제품이다.

궁중비책에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을 새롭게 출시했다. © 궁중비책


궁중비책은 성인에 비해 피부층이 30%나 얇아 연약한 아기 피부에 주목,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아기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성분을 개발했다. 여기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해 그 효능을 최대화, 아기 피부에 가장 효과적이고 확실한 해답을 '프리뮨(Pri-mmune)' 라인으로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뮨 라인은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프리뮨 이지 바스 △프리뮨 크리미 솝 △프리뮨 수딩 파우더 △프리뮨 모이스처 스틱 밤 △프리뮨 다이애퍼 크림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네오팜(092730)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따가운 봄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선케어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출시된 '아토팜 선케어 4종'은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캐릭터 '덕키루'를 제품 전면에 활용해 아이들 스스로 선케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자차 제품으로 균일한 입자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선별 적용해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발림성을 주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또, 피부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토팜은 이번 리뉴얼에서 워터프루프 기능의 '야외놀이 선 밀크(SPF50+/PA+++)'의 재출시를 바라는 기존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제품의 발림성은 물론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내수성 효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올오버 수딩 워시'와 모이스처라이저 '올오버 수딩 로션'을 출시했다.

올오버 수딩 워시는 피부 타입, 연령에 상관 없이 얼굴부터 바디까지 클렌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로 다양한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안심할 수 있는 최소한의 원료만 사용한 저자극 클렌저이다.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식물성 오일 성분의 부드러운 앰플 텍스처가 만들어내는 풍성한 거품은 피지와 각질, 먼지,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부드럽고 완벽하게 제거하고,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올오버 수딩 로션 역시 얼굴부터 바디 곳곳의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딩 모이스처라이저로 건조함으로 푸석푸석해지고 땅기는 피부에 시카 성분과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필수적인 안심 성분들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포뮬러와 전성분 EWG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청정라거-테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쿤달 X 테라 맥주효모 탈모샴푸'를 선보인다. 샴푸 대표 브랜드 '쿤달(KUNDAL)'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쿤달이 처음 선보이는 '맥주효모로 만든 탈모샴푸'로, 테라의 청정 이미지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각 업계의 대표 기업이 전문성을 발휘해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쿤달 X 테라 맥주효모 탈모샴푸'는 기획부터 개발까지 양사가 긴밀한 논의를 거쳐 특별한 제품으로 완성됐다. 특히 '유기농 보리씨' '맥주효모 추출물'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등 건강한 성분을 활용, 테라의 청정 가치와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쿤달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담았다. 패키지 역시 테라를 연상시키는 초록색에 테라의 삼각형 브랜드 로고를 삽입해 자연의 청정한 콘셉트를 살려 디자인했다.

한세엠케이(069640)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에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2022 S/S 시즌 신제품 데님 8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버커루 밋 무신사'(BUCKAROO meets MUSINA)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서스테이너블'(Premium Sustainable), '레트로 퓨어 인디고'(Retro pure Indigo), '어센틱 인디고'(Authentic indigo) 등 총 3가지 남성 전용 데님 라인으로 구성됐다.

© 한세엠케이

프리미엄&서스테이너블 라인은 일반 면에 비해 물, 농약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BCI 소재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대마(HEMP)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

레트로 퓨어 인디고는 은은한 투톤 컬러 워싱과 탄탄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차별점을 더했다. 여유로운 핏으로 체형 구분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어센틱 인디고 라인은 내구성을 강화한 소재가 돋보인다. 코튼 원단 소재로 오래 착용해도 탄탄한 형태를 유지해 주며, 데님 본연의 푸른 색감이 산뜻하게 연출돼 스타일리쉬한 매니쉬룩을 완성해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브랜드의 첫 파자마 컬렉션 '홈보이(HOMBOY)'를 론칭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SNS상에 파자마를 입고 찍은 일상을 공유하는 2030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낮과 밤, 실내에서는 물론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뒀다.

홈보이 컬렉션은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성별 구분 없는 젠더리스 스타일로 제작됐다. 스튜디오 톰보이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편안한 색감,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홈웨어로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파인 코튼 면 소재부터 통기성이 뛰어난 시어서커, 부드러운 촉감의 실키 소재까지 차별화된 원단을 사용해 파자마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으며, 데님을 재현한 부드러운 데님라이크 소재 등을 활용해 패션성도 놓치지 않았다.

주력 제품인 파인 코튼 파자마세트는 채도가 낮은 차분한 느낌의 다크 그린, 네이비, 핑크, 아이보리 등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긴팔과 반팔 두 종류로 출시되며 양쪽 포켓 디자인과 세련된 오픈 카라(깃)가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데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데님라이크 파자마는 다양한 상하의 셋업 코디가 가능하도록 긴팔 셔츠와 팬츠, 반팔 셔츠와 반바지, 롱 셔츠, 원피스 등으로 선보인다. 데님의 캐주얼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되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유니클로(UNIQLO)가 18일, 현대 패션계에 혁신을 가져온 런던 기반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2022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한다.

영국 특유의 세일링 보트와 해변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At Home with the Sea(집에서, 바다와 함께)'라는 컨셉과 함께, 계속해서 진화하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라이프웨어와 JW 앤더슨의 유쾌한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룬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편안한 해변 룩을 연출하기 위해 바다의 푸른색과 해변가 모래의 베이지, 선명한 레드와 그린을 비롯한 자연의 색조를 활용했으며, 컬러 블로킹 기법으로 대비되는 색감으로 매력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바다와 하늘의 푸른 배경과 잘 어울리는 매듭 드레스와 요트 파카를 포함해 세일링 보트가 자수로 새겨진 위트 있는 색상의 셔츠와 모자, 양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상품에는 내구 발수 기능, 메쉬 소재를 비롯한 유니클로 만의 기능성과 JW 앤더슨의 시그니처인 패치워크, 비대칭 패턴 등의 디자인 요소가 결합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한다. 

레드페이스는 봄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컴포터블 재킷'을 선보였다.

© 레드페이스

메가 플렉스 컴포터블 재킷은 신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의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가볍고 매끄러운 재질로 뛰어난 활동성과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룩, 캐주얼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역시 뛰어나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더해 큰 일교차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절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해라인의 신규 컬러 4가지를 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컬러가 출시된 제품은 편해라인의 네모팬티 뉴베이직, 편해브라 뉴베이직, 편해브라 컴팩트, 네모팬티 숏 4가지다. 기존의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와 추가된 모카그레이 컬러에 더해 새로 출시된 봄, 여름 컬러는 라일락, 피치, 라이트 올리브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을 자랑한다.

슬림9의 모델 배우 김소연이 모델 발탁 전부터 직접 '내돈내산'으로 즐겨 입던 제품이기도 한 여성용 드로즈 '네모팬티 뉴베이직'은 기존 여성 속옷의 Y존 압박을 없애고 심리스 퓨징으로 자극 없이, 얇은 옷에도 자국 없이 착용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허리와 다리 본딩부가 잘 늘어나는 일반 퓨징 드로즈와 비교해 허리, 다리 더블 본딩 기법을 통해 늘어남 없이 변형을 최소화했다.

모이몰른이 초여름부터 장마철까지 입기 좋은 '클립블럭화섬점퍼상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더욱 새롭게 돌아온 화섬 점퍼 상하 세트는 입고 벗기 편한 점퍼 스타일과 4부기장의 반바지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방수 코팅 원단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기 쉬운 여름 장마철까지도 활용도가 높다. 부담스럽지 않은 부피감으로 야외 활동 및 여행 시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어컨 바람이 강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입기 좋아 쾌적한 체온 유지를 돕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편안하고 여유로운 핏과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췄다.

민트, 블루, 핑크 등 심플하면서도 밝은 파스텔톤 컬러블럭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세트로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최근 유행하는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과 함께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입기에도 좋다.

모이몰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썸머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엄마, 아빠랑 패밀리룩' 스크래치 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부모용 점퍼 총 2벌, 2등에게는 부모용 점퍼 1벌, 3등에게는 쑥쑥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액 10%를 스타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2주 간 운영된다.

이월드(084680)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실버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컬렉션 슬로건인 'SO WHAT? LOVE ME'를 통해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솔직하고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에스티가 실버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 이월드


대표 라인업은 2030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렌디 유형으로 선별했다. 볼륨감 있는 실버 상품을 주력으로 하는 '스틸힙' 라인과 '퓨어몬드'를 주력으로 하는 '페미닌 캐주얼' 라인을 선보인다.

스틸힙 라인에서는 캐주얼한 의상에 착용하기 좋도록 볼륨감 있으면서 레이어드하기 좋은 디자인의 '볼륨 텍스처 하트 목걸이'가 대표 상품으로 출시된다. 물과 습도에 강해 변색이 없고 알레르기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써지컬 스틸 소재를 사용했다.

페미닌 캐주얼 라인의 대표 상품인 '시뮬럿다이아 시그니티 귀걸이'는 착용했을 때 반짝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링 귀걸이 안쪽에도 시뮬럿 다이아를 사용했다. 기존 제품에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용이하도록 더욱 얇은 버전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롯데백화점에서는 19일부터 '푸마X아미'의 첫 콜라보 제품을 판매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의 캣 로고에 아미의 하트 심볼을 더한 로고 플레이를 중심으로 감성적인 컬러와 소재를 사용해 기본 제품과는 다른 코트, 맨투맨, 티셔츠, 모자, 숄더백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051500)는 지난 8일, 크래프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크래프톤의 게임 '배틀그라운드' 및 '뉴스테이트 모바일' IP를 활용한 식음료 상품 생산과 유통 및 판매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식품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자 추진됐다. 이를 계기로 CJ프레시웨이는 게임 주 소비층이자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회사의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IP를 접목한 '+350 힐박스' 도시락이다. '+350 힐박스' 상품명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속 회복 아이템인 '힐박스'를 모티브 삼아, 게임을 즐기며 끼니도 든든히 챙길 수 있도록 용량을 시중 간편 도시락(250~300g)보다 늘린 350g으로 개발한 점에서 착안했다. 

큐브 스테이크와 닭갈비, 2종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국내산 쌀로 만든 야채 볶음밥 함량 약 50%, 큐브 스테이크 또는 닭갈비 함량 약 40%로 구성돼 푸짐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새콤달콤한 큐브 스테이크 소스와 매콤한 닭갈비 소스는 CJ프레시웨이 자회사인 소스 전문 기업 '송림푸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었다.

'+350 힐박스' 도시락은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또는 단체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식당, 기업, 학교 등 다양한 고객사에 공급되며, 일반 소비자는 14일부터 CJ프레시웨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와 크래프톤은 SNS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이프레쏘 원두커피의 인기에 도넛 상품군을 확대한다.

이마트24는 지난달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일명 '반반도넛'(레몬이 초코를 만났을 때)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16일에는 건강한 맛과 계란 모양의 독특한 콘셉트의 '달걀인 줄 알도넛'을 선보인다.

'달걀인 줄 알도넛'은 계란 모양의 도넛을 계란용기에 넣어 실제 계란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작고 앙증맞은 크기의 도넛 안에 바바리안 크림이 들어있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국내 유수의 식품 및 주류 브랜드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을 단독 출시한다. 길림양행 바프(HBAF)와 공동 기획한 스낵 4종과 OB라거와 협업한 팝콘까지 총 5종이다.

우선, 길림양행의 바프와 손잡고 프레첼 2종과 스낵을 볼 형태로 만든 스낵볼, 그리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너트바까지 총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카라멜 솔티드 프레첼'(110g)과 '허니버터 프레첼'(100g) 2종이 홈플러스 단독 상품으로 첫 스타트를 먼저 끊는다. 

기존 아몬드에 활용하던 코팅 기술력을 프레첼에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라멜 솔티드 프레첼은 바프의 기존 제품인 카라멜 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 제품에서 프레첼만 먹고 싶다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상품화 했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국내 유수의 식품 및 주류 브랜드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을 단독 출시한다. © 홈플러스


바프의 신제품 '나쵸치즈맛 바프볼'(130g)도 선보인다. 나쵸치즈맛 바프볼은 나쵸치즈맛 시즈닝을 가미한 볼 형태의 스낵으로, 기존의 짠 치즈볼과 달리 한국인의 입맛에 딱 알맞은 정도의 짠맛을 느낄 수 있다. 

허니버터 아몬드바는 바삭한 콘플레이크를 베이스로 땅콩,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크렌베리를 더해 허니버터 시즈닝 기술을 접목했다. 단맛과 짠맛이 적절히 어우러진 단짠의 조화가 매력적인 든든한 간식이다. '허니버터 아몬드바'(500g/봉)는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OB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350g)은 고소한 허니버터와 지나치게 달지 않은 허니를 가미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용량 상품에 지퍼 포장을 적용해 한 번 개봉 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OB라거와 협업한 상품으로 '오, 부드Love다'의 OB맥주의 슬로건과 같이 부드럽고 달콤한 허니버터 팝콘을 단독 기획했다. OB라거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3040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LF푸드의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삼겹 버라이어티 꼬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만 개 이상 판매된 모노마트 꼬치 제품을 간편식으로 재구성한 것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삼겹살'을 주재료로 아스파라거스와 방울양배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부추, 마늘종 등 6가지 채소말이꼬치와 은행, 마늘꼬치까지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조리 방법도 간편해, 가정에서는 냉동 상태의 꼬치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13분간 조리하면 선술집에 버금가는 맛을 구현할 수 있고, 야외에서는 해동 후 그릴에 직화로 7~8분간 익히면 불 맛까지 더해져 캠핑이나 캠프닉 메뉴로 제격이다.

간편한 홈술 안주부터 직화로 즐기는 감성 캠핑 메뉴까지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모노키친의 '삼겹 버라이어티 꼬치(290g)'는 SSG닷컴과 모노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생활맥주가 2022년 첫번째 신메뉴인 '생활 부대떡볶이'를 출시했다. 생활 부대떡볶이는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에 탱글탱글한 육즙 가득 소시지와 꼬들한 라면사리가 추가된 메뉴로, 일명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을 완성해 생활맥주 고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생활 부대떡볶이에는 국내 떡 업계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로 생산한 밀떡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영양까지 그대로 보존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함유된 소시지는 육즙이 가득해 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나 소시지는 140g의 넉넉한 양이 들어있어 떡, 라면사리와 함께 포만감을 주어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떡볶이 양념 소스에 매콤칼칼한 부대 양념을 더해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

정담유통이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푸드 '삐에로Dog볶이'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펫푸드는 최근 늘어가는 반려인들의 외식트렌드에 맞춰 정담유통㈜의 서브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있는 '삐에로 떡볶이'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삐에로Dog볶이'는 유기농재료만을 엄선해 제작하였으며, 떡은 감자와 닭가슴살로 만들고 우유의 소화가 힘든 강아지들을 위해 락토프리우유와 토마토로 색감을 내는 등 사람이 먹어도 좋은 재료만을 이용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 '소금집 파이샵' 매장에서 가공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소금집 파이샵은 소금집 공방이 샤퀴테리 전문점 소금집 델리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디저트 전문점으로, 베이커리에 수제 가공육을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 '소금집 파이샵' 매장에서 가공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 갤러리아


대표 상품으로는 프랑스 로레인 지방의 대표 파이(PIE)인 '키쉬 로레인'이 있다. 파이에 식사용 재료인 △잠봉(얇게 저민 햄) △구운 버섯 △그뤼에르 △모짜렐라 치즈 등이 더해졌다. 그 외에도 △치킨리버 파테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이지 쉐이크' 2종을 출시한다.

할리스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의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이지 쉐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필수 아미노산 BCAA를 포함한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됐으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해 물만 넣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지 쉐이크 그레인'은 귀리, 통현미, 통흑미, 퀴노아 등 다양한 곡물을 포함하고 있어 고소한 풍미와 곡물 알갱이의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지 쉐이크 초코'는 달콤한 초코맛 베이스에 카카오닙스와 견과류로 식감을 더했다. 할리스 이지 쉐이크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의 쉐이크 제품으로 휴대하기 쉽다. 파우치의 표시선에 맞춰 물이나 우유, 두유 등 취향에 따라 음료를 넣고 흔들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TheORM)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라이트핏(LiteFit)' 을 새롭게 런칭하며 라이트핏 '클린톡 48' '듀얼슬림' '슬림업 쉐이크' '프로틴업 쉐이크' '화이버 스틱'까지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라이트핏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런칭한 새로운 라이트핏은 2일간의 준비 단계부터 14일 슬림, 14일 유지까지 총 30일 동안 단계별로 도움을 주는 3단계의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체지방 감소와 칼로리 컨트롤은 물론 다이어트 시 감소 될 수 있는 근육 보충까지 책임진다. 

라이트핏 클린톡 48은 30일 프로그램의 첫 단계인 준비 단계로 본격적인 다이어트 전 최적의 상태로 몸을 준비하는 클렌즈 단계이다. 48시간 동안 단순히 비우기만 하는 것이 아닌 균형 있는 설계로 다이어트 시작 전 건강한 리셋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맛과 포만감까지 챙겨 초반부터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도록 돕는다. 

듀얼슬림은 체지방 관리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두 가지 성분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체지방 집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화이버 스틱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서포트 제품이다.

쿠첸이 국산 잡곡 소비촉진 및 건강한 식생활 문화 확산을 위해 국내 대표 양곡 유통업체인 농협양곡과 공동 개발한 '121 건강잡곡' 3종을 출시한다.

'121 건강잡곡' 3종은 잡곡 중 소비율이 높은 △찹쌀 △서리태 △찰흑미 각 800g으로 구성됐다. 100% 국내산 양질의 양곡만을 엄선했고 1인가구를 겨냥한 지퍼백 소포장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국내 최초 잡곡특화 밥솥인 쿠첸 '121 밥솥'으로 취사할 경우 더욱 맛있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쿠첸 밥맛 연구소에 따르면 '121 밥솥'으로 '121 건강잡곡' 찰흑미를 취사할 시 뜸기능을 적용하고 찰진백미 메뉴를 선택하면 더욱 구수한 흑미밥이 완성된다. 쿠첸 '121 밥솥'은 잡곡 취사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으로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켜 속까지 골고루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쿠첸과 농협양곡이 함께 첫 선을 보인 '121 건강잡곡' 3종은 쿠첸 공식 온라인몰인 쿠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농협몰, 하나로마트 양재점과 창동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K매직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선보인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는 단순 제품 구매가 아닌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 렌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세척 및 관리하는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 SK매직

이번 선보인 렌탈 제품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 전자동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캡슐형 제품과 달리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적의 커피 추출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가 빠르게 혼합돼 고밀도의 거품을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를 적용해 고르고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며, 일반 '메탈 그라인더' 보다 마모가 적고, 향미 손실을 유발하는 열 발생을 최소화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린다.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에 따라 총 12단계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의 양 설정이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의 커피를 원터치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전면부는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에스프레소, 커피, 카푸치노 등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취향과 기분에 따라 커피 진하기와 양, 우유 거품의 양까지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기업 쿠쿠홈시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소비자 니즈에 맞춰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쿠쿠 도기 일체형 비데(모델명: CBT- M1031ARW)'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양변기와 비데가 합쳐진 일체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도기 상부에 물탱크 없이 공간 활용도를 높여 실용적이고, 도기에는 유니크한 스퀘어 형태를 적용해 호텔 욕실과 같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수도 직결식 수세 방식이 도입된 쿠쿠 도기 일체형 비데는 물탱크가 없어 저장된 물 속에서 물때가 끼거나 세균 번식이 번식할 우려가 없고, 직수로 고압 분사되는 물줄기가 토네이도를 형성해 사이폰(Sihpon) 방식으로 도기 내부의 물을 내리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필요에 맞춰 △세정 △비데 △쾌변 세가지 세척 모드를 지원하며 전후 방향으로 다이나믹하게 분사되는 세척 물줄기는 5단계 수압으로, 노즐 위치 또한 체형에 맞춰 5단계로 조절된다. 일반 제품 대비 최대 1.5배 넓어진 시트로 어떤 체형도 불편한 없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SGC솔루션이 자사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의 신규 라인업으로 '라 루체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보에나 라 루체' 라인의 두 번째 컬렉션으로, 한식기 세트에 이어 다양한 식문화를 고려해 서양식도 보다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다.

'보에나 라 루체' 라인은 아름답게 쏟아지는 빛이 투명한 유리의 굴곡을 만났을 때 만들어지는 빛의 음영이 주는 영롱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빛의 본질과 변화를 세련된 선과 면으로 표현해 플레이팅의 품격을 더해준다. '라 루체(La luce)'는 이탈리아어로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는 포크와 나이프 한 쌍이 세트구성된 제품으로, 완벽한 균형미와 굴곡의 아름다움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빛과 외부 조명에 따라 반응해 입체적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식기와도 잘 어우러지며, 어느 테이블에 올려놓아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공정이 까다로운 플랫 디자인으로 헤드 부분과 손잡이 사이의 매끄러운 굴곡을 표현했으며, 앞 뒤 무게 밸런스를 맞춘 디자인 설계로 손에 자연스럽게 감겨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100% 국내 생산의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돼 식기세척기,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납, 카드뮴, 니켈, 비소, 6가 크롬 등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소재로 제작됐다. 

11번가가 삼성전자의 중저가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A53'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 행사를 18일부터 실시한다.

삼성전자 '갤럭시A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객 수요가 매우 높은 모델군이다. 이번 '갤럭시A53'도 120Hz 주사율을 갖춘 대화면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이 탑재돼 가성비를 중시하는 다양한 고객층이 활용할 수 있다.

11번가가 삼성전자의 중저가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A53'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 행사를 18일부터 실시한다. © 11번가


11번가는 '갤럭시A53' 자급제 모델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신한, 현대, NH농협, KB국민, 삼성 등 9개 카드사 '11% 할인쿠폰' △T멤버십 3000원 할인 △SK페이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갤럭시워치4 30% 할인쿠폰 등을 지원한다. 제품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SK텔레콤 가입상품도 같은 기간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갤럭시A53' 모델을 사전구매하는 고객에게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 등의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아스 무선충전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봄을 맞아 성격 유형에 최적화된 특별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MBTI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는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내·외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해 보는 'E형(외향형)' 상품과 호텔에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누리는 'I형(내향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객실 및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도 함께 담아 개인 취향에 맞는 호캉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연인이나 친구와 프라이빗한 씨메르 카바나에서 둘만의 언택트 풀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봄캉스(feat.카바나)' 패키지를 E형 상품으로 선보였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씨메르 이용권, 체크인 당일 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카바나 이용권과 함께 히말라야 솔트 족욕 프로그램 혜택을 포함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피로 회복까지 할 수 있다. 이 외 객실 1박과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플레이랩, 피트니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입장 등 리조트 전 시설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 혜택도 빠짐없이 담았다.

I형을 위한 상품으로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도 내놨다. 봄 제철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메인 메뉴부터 커피 혹은 티까지 럭셔리 런치 코스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라스칼라 스프링 런치 스페셜'(체크아웃 후 1회 이용/성인 2인)과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어린이 최대 2인)'를 제공한다. 또 객실과 워터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등 여러 부대시설 혜택을 추가해 리조트 내에서 가족들과 봄맞이 힐링을 하기에 제격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짜릿한 야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E형 패키지와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는 I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E형 패키지는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카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 2회권(2매)'을 기본 혜택으로 해 오는 4월9일까지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해변 열차 이용권'(2인)을, 4월10일부터 3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자유이용권'(2매)을 추가로 제공한다. I형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호콕'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하이엔드 고메의 진수 '온 더 플레이트' 디너 뷔페(성인 2인)를 만끽하면서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 2종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친환경 소재 에코에버(Ecoever)를 사용한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의 혜택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케이크 명가'(名家) 델리카한스에서 카카오닙스와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및 베이커리 디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식품을 사용한 파운드 케이크를 출시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 및 베이커리 디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식품을 사용한 파운드 케이크를 출시했다. © 롯데호텔


이번 신규 출시한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는 면역력 증진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카카오닙스를 활용했다. 다크 초콜릿 맛의 카카오닙스를 넣어 쌉쌀하면서 고소한 식감과 바닐라의 밀도 있는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다음과 같이 3종의 파운드 케이크도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보늬 밤과 아몬드 파우더를 넣고 구워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밤 파운드 케이크 △프랑스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코팅에 레몬 슬라이스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레몬 파운드 케이크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바나나 호두 파운드 케이크 등도 입맛을 사로 잡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 중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여행지에서의 휴식과 함께 특별한 체험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선보이는 클래스는 총 3가지로 먼저 '모닝 웰니스 클래스'를 선보였다. 해당 클래스는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전문 웰니스 코치가 운영하는 모닝 요가&스트레칭 수업을 경험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좋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선보이는 웰니스는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될 만큼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바른 몸 교정 운동, 워킹 밸런스, 힐링 요가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상시로 운영하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찾는다면 네온사인 만들기 클래스를 추천한다. 네온사인은 네온관으로 만든 야간 점등용 사인으로 형형색색의 영롱한 빛을 내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진행하는 '나만의 네온사인 만들기'는 전문 강사와 함께 일반인도 쉽게 다룰 수 있는 실리콘 네온을 사용해 안전하며, 완성된 작품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K-POP 댄스 클래스'도 인기다. K-POP 댄스 클래스는 유명 아이돌 안무가를 지낸 강사가 50분 동안 K-POP 포인트 안무 강습을 펼친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워터하우스 패키지(Water House Package)'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에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워터하우스 이용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혜택이 크다. 그 중에서도 가장 여유롭게 사용하기 좋은 '종일 이용권'으로 제공돼, 실속 넘치는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특히 패키지는 나홀로 여행객을 위해 1인부터 예약 가능하며, 최대 성인 3인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주중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봄나들이 여행으로 좋다.

천연 온천수의 이국적인 오션뷰를 마주한 워터하우스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넓은 온천 시설로, 사계절 내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실내 인테리어는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겨 마치 해외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미로처럼 연결된 내부 구조와 벽면을 어우르는 미디어 아트,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은 워터하우스만의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더욱 인상적이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이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생태, 관광, 산업의 차세대 중심지이자 미래 첨단산업도시로 불리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오픈해 부산을 찾은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지역민들에게도 호텔신라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며 공고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오픈 1주년 기념 '더 퍼스트 저니(The First Journey)' 패키지는 지난 1년 동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호캉스의 즐거움에 특별한 혜택까지 더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편안한 객실에서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실용적인 굿즈인 신라스테이 텀블러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확인하면 등수에 따라 최상위 등급 객실인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 디럭스룸 숙박권부터 △신라스테이 서부산 스탠다드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서부산 식사권 5만원권 △신라스테이 카드지갑 △에코백 △시그너처 베어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는 △객실 1실 (1박)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 △경품 스크래치 쿠폰(1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휴식과 나만의 재충전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을 위한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를 2022년 3월25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는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1매(1인)과 힐링 도서 1권, 더 롱 독(The Long Dog) 와인 1병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를 2022년 3월25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르메딘 에스테틱 이용권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에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60분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페이셜 관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를 위해 1인 개별룸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혼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혼술을 위해 귀여운 닥스훈트를 라벨에 담은 프랑스 와인 '더 롱 독(The Long Dog) 1병(375ml)'을 제공한다. 와인은 딸기와 자두를 머금은 듯한 과일향의 레드 와인(루즈)와 상큼하고 싱그러운 풍미의 화이트 와인(블랑) 1병 중 선택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