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BYC·아이배냇·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3.04 16:51:2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DNA의 결정체 히알루씨드™로 강력한 수분 항산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11%'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신제품인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2종은 지난해 3월 출시된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에 이은 '슈퍼 드랍스'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LG생활건강이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11%'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신제품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2종은 5중 복합 히알루론산과 대표 항산화 성분인 페룰릭애씨드를 촘촘히 엮은 빌리프만의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어 메마른 피부에 산뜻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올바른 식습관과 대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대사 멀티팩 '메타그린 골드'를 최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로워진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농장의 프리미엄 유기농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는 물론 식이 영양 대사를 위한 필수 비타민 미네랄 4종 (비타민B1, 판토텐산, 비오틴, 크롬)을 더했다. 

프리메라가 남성 스킨케어 '맨 인더핑크(MEN IN THE PINK)' 2종을 출시한다. '인더핑크(IN THE PINK)'의 '건강한(혈색이 좋은)'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핑크(PINK)' 컬러를 통해 생기 있고 촉촉한 남성 피부를 제안한다.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는 남자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장벽부터 세심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쿠아 쉴드 케어(Aqua-Shield™ Care)' 기술을 적용해 5가지 히알루론산 입자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피토스테롤, 칠링 베리어 액티베이터 원료 성분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다.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속 층층이 수분을 채울 수 있는 100시간 보습 지속 크림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투명한 워터 타입의 진정 토너인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리프레싱 워터'는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롭게 출시한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고품질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에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보다 정밀하고 전문적인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달바(d'Alba)가 아티스트 송민호와 함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콜라보 굿즈를 출시했다.

음악부터 미술,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는 달바의 뮤즈 송민호는 앞서 공개했던달바의 "The Premium vegan, 세럼, 비건에 눈뜨다." 캠페인을시작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아티스틱함을 제품과 함께 표현해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달바가 아티스트 송민호와 함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콜라보 굿즈를 출시했다. © 달바

이번 콜라보는 손거울, 텀블러, 베스로브 3종으로 출시 됐으며, 송민호가 직접 그린 유니크한 하트 심볼이 들어있는것이 특징이다. 베스로브는 달바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 런칭 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며, 손거울은 비건 미스트 세럼이 1+1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건 미스트 세럼 레드 에디션'으로 카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텀블러는 올리브영에서 3월 말 출시 될 예정이다.

스킨푸드가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5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토너 △사일런스 에센스 △스매싱 파우더 △마일드폼에 이어 이번 △클리어 패드를 출시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칫솔질만으로 부족한 잇몸 케어를 위해 '진지발리스 가글(GINGIVALIS MOUTHWASH)'을 출시했다.

2080 진지발리스 가글은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 억제해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구중청량제로 칫솔이 닿지 않는 입안 구석구석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준다.

BYC는 신학기를 맞아 성장기 주니어들을 위한 브라를 출시한다.

주니어 브라는 면스판 소재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성장기에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촉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BYC(001460)는 성장기 주니어들의 신체 특징에 따라 단계별로 제품을 출시했다. 바스트 탑이 형성되기 시작할 때는 살짝 커버해주는 단계로 자극을 주지 않고 위생적으로 부드러운 제품이 좋다. BYC는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원단의 주니어 1단계 브라를 준비 했다. 런닝 스타일로 착용감이 좋고, 부드러운 부직포가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제품이다.

볼륨이 형성돼 선이 눈에 띄게 될 경우 주니어 2단계 노와이어 부직포 브라나 노와이어 몰드 브라를 추천한다. BYC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노와이어 브라는 신축성이 좋은 재질의 브라로 부드럽게 늘어나 성장을 방해하지 않는 제품이다. 입체패턴으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베이직한 컬러로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밝고, 얇은 옷에도 적합하다.

바스트가 성인처럼 성장할 때는 성인과 비슷해 보이지만 아직 성장중인 단계로 부드럽게 받쳐주는 주니어 3단계 와이어 몰드 브라나 주니어 노와이어 몰드 브라와 같은 제품이 제격이다. BYC 에어로쿨 메쉬 솔리드 노와이어브라는 밑에서부터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받쳐주고 올려주는 제품으로, 주니어 와이어 브라는 성인 제품과는 다른 유연한 강도의 '소프트 플렉스 와이어'를 사용해 성장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모양과 형태를 잡아준다.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작년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 스파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전개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그리고 다양한 틱톡, 릴스 챌린지를 히트시켜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더빈' 등 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Z세대를 대표하는 락킹댄스 크루다.

오는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네이쳐홀딩스(298540)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2년 신학기를 맞아 Z세대를 겨냥한 22 S/S 슈즈를 출시했다.

신규 슈즈는 대표 제품 '라 보카'를 비롯해 '플로팅 V2' '트레거' '페리토'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젊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실내외 활동에 맞춰 디자인과 가능성을 최적화했다.

70년대 클래식 조거화를 재해석한 '라보카'는 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감성을 강조했다. 아웃솔이 미드솔을 감싸는 독특한 밑창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통기성이 탁월한 메시 소재가 적용돼 있어 다양한 활동을 쾌적하게 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측면까지 감싸주는 아웃솔 구조는 안정적인 착화감을 더해준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랙 3가지로 출시됐으며 동일한 모델의 키즈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플로팅 V2'는 대표적인 올데이 스니커즈로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경량성이 특징이다. 무재봉 공법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동시에 무게는 가볍게 줄였다. 밑창에는 쿠셔닝이 뛰어난 IP솔과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논슬립 기능이 적용돼 있어 보행에 안정감을 더한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트레거'는 일상은 물론 여행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착용하기 좋은 액티브 조거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베이직한 솔리드 컬러 배색으로 다양한 착장에 코디하거나 관리하기 편하다. 쿠셔닝과 경량성이 우수한 파일론 미드솔과 접지력 높은 러버아웃솔을 사용해 트레킹에도 착용하기 좋다. 뒤꿈치 부분에는 TPU 소재 힐을 추가해 신발의 뒤틀림을 줄이고 발목 보호 기능를 강화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랙 3가지다. 

'페리토'는 캐주얼룩에 자유롭게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기능성 면에서는 가벼운 산책, 걷기 활동에 적합하게 제작됐다. 발바닥 부분의 인솔은 향균, 향취, 쿠션감에 강한 오솔라이트를 사용했다. 특히 강도와 마찰력이 높은 비브람 아웃솔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해준다. 클래식한 조거화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평소 데일리룩의 코디에도 적합하도록  베이지, 블루,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휠라(FILA)는 SK텔레콤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새봄, 새로운 시작을 앞둔 Z세대를 응원하고자 SK텔레콤과 의기투합, 패션과 트렌드,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패키지와 굿즈를 더한 갤럭시Z 플립3을 선보인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휴대폰을 제외한 굿즈는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플립3 위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덧입혀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컬러를 중심으로 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코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테니스' 무드 아이템을 박스 안에 배치했다. 패키지 박스 외관에는 휠라와 SK텔레콤의 로고를 배치,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특색을 드러냈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단독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종합식품기업 'SPC삼립(005610)'과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협업해 선보인 '크림삐어'(500ml/캔/알코올도수 4.7%)를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차별화 기획 상품으로 판매하는 '크림삐어'는 196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전설적인 히트상품으로 평가받으며 추억의 원조 크림빵으로 대표되는 'SPC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기획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홈플러스가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협업해 선보인 '크림삐어'를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한다. © 홈플러스


상품 외관도 SPC삼립 크림빵 로고를 연상시키며,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수제맥주임을 표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모바일 게임 '뮤오리진3'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젠프렌즈 캐릭터 도시락' 4종을 출시하고 '스페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기존 베스트 도시락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뮤다의 더든든한 두부한상' '제니의 전주식비빔밥' '지미의 11찬도시락' '칸의 11겹 돈까스 도시락'으로 구성됐다.

해당 도시락을 구매하고 패키지 상단에 부착된 스크래치 번호를 '뮤오리진3' 게임 내 쿠폰함에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칫솔전문브랜드 '크리오'와 협력해 칫솔대부터 패키지까지 모든 상품 구성 요소를 환경 친화적 원료로 만든 '1℃ 제주감귤숯 칫솔'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1℃ 제주감귤숯 칫솔'은 지구 온도를 1도 낮추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모티브로 기획·제작됐다. 칫솔의 기본이 되는 칫솔대는 PLA소재로 만들어졌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으며, 폐기시엔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된다. 칫솔모는 제주도 감귤숯을 함유해 구취제거에 도움되며, 0.01mm 초극세모로 깨끗한 세정과 잇몸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상품 패키지는 'NO 플라스틱 그린포장'을 지향했다. 미국 FDA의 안전성 확인을 받은 100% 천연펄프 원료로 칫솔 케이스를 만들어 플라스틱 사용을 제로화했다. 외부 포장재는 친환경 FSC 인증 종이를 사용했으며, 각종 표기 문구는 식물성(콩기름) 잉크로 인쇄했다.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신제품 바스슬라임 2종(퓨어·몬스터)을 출시했다.

아이오감 바스슬라임은 코로나19로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아이와 엄마의 고민을 담아 화장품 원료로 만든 신개념 제품이다. 만지면 미끌미끌 쭉쭉 늘어나는 슬라임 제형으로, 촉감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고, 아이들의 목욕시간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줄 수 있다.

화장품 원료만으로 제조했고,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CMIT 및 MIT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놀이 후 미온수에 씻은 뒤 배수시키면 뒤처리도 깔끔하다.

이번 바스슬라임 출시에 따라 아이오감의 목욕놀이 라인업은 기존 버블클렌저 4종(포도향, 딸기향, 살구향, 메론향)에 더해 총 6종으로 확대됐다.

바스슬라임과 버블클렌저를 섞으면 더욱 쫀득하고 폭신한 슬라임을 만들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가 신메뉴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3일 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해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메뉴 '케이준 치즈 맥치킨'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 치즈, 토마토 등 다양한 맛과 식감의 재료가 층층이 쌓여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버거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두툼한 치킨 패티와 알싸한 맛의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지며 느껴지는 '매콤담백'한 맛이 특징적이며, 여기에 고소한 치즈의 풍미와 채소의 신선함이 더해져 입안 가득 차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케이준 치즈 맥치킨'은 오는 3일부터 3월 말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40년 전통의 과자 '뻥이요'를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재해석한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와 '뻥이요 마카롱'을 출시했다. 

'뻥이요 돈까스'는 국내산 등심에 빵가루 대신 잘게 분쇄한 뻥이요 과자를 사용했다. 육즙 가득한 등심의 풍미와 뻥이요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뻥이요 돈까스' 1봉지(돈까스 10개입)에 사용된 뻥이요는 220g으로, 뻥이요 과자 1봉지 용량(140g)보다 훨씬 많다. 과자의 형태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까다로운 제조 과정을 거쳐 입자 크기도 균일하게 맞췄다. 

CJ프레시웨이가 40년 전통의 과자 '뻥이요'를 뉴트로 콘셉트로 재해석한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와 '뻥이요 마카롱'을 출시했다. © CJ프레시웨이


제조는 종합냉동식품사인 하늘푸드가 담당한다. 포장지에는 뉴트로 감성을 듬뿍 담았다. 40년 전인 1982년 론칭한 뻥이요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뻥이요 마카롱'은 뻥이요 맛의 크림과 분쇄한 뻥이요 과자가 들어간 디저트다. 속을 채운 크림은 버터 크림 베이스에 뻥이요 과자 가루가 들어가 특유의 풍미를 자아내고, 여기에 바삭한 뻥이요 과자 입자가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구현해 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과일 리큐르 시장을 강타했던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이후 입소문을 탄 아이셔에이슬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앵콜 출시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수량을 확대했지만,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됐고 결국 3차 출시로 이어졌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더불어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모바일 액세서리의 대표 브랜드 '168cm케이스'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와 상시 판매용 폰케이스로,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코끼리 필리를 활용,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완성했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상시 판매하는 폰케이스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오는 4일부터 168cm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펫 전용 용품 4종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안전한 성분으로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만든다는 기존 브랜드 철학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바르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고민을 담아 다양한 펫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집안 곳곳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제거해 주는 청소용품 '펫 집착 청소포' 와 '펫 털 클리너',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 건강을 위한 '펫 타올', 안전한 성분으로 반려동물 냄새 잡는 '펫 탈취제' 등 총 4종이다.

'펫 집착 청소포'는 집안 구석구석 반려동물의 털부터 각질,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점착식 청소포로, 특수 처리된 점착 성분의 강력한 포집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이물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일반 물티슈와 달리 먼지 뭉침이나 물때 걱정이 없어 청소기가 들어가기 어려운 공간이나 물이 닿으면 위험한 전자기기에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펫 털 클리너'는 소파, 카페트, 캣타워 등 가구나 침구류에 깊이 박혀 테이프 클리너와 진공 청소기로도 제거가 힘든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까지 손쉽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특수 제작한 EVA 소재를 사용해 일반 스펀지 대비 더욱 탄력 있고 촘촘한 구멍으로 이물질 흡착력이 탁월하다. 또한, 동봉된 세탁필터를 세탁기에 함께 넣어 사용하면 섬유 사이사이 엉겨 붙은 털들까지 잡아준다.

'펫 타올'은 부드러운 초극세사 섬유가 예민한 반려동물 피부를 자극 없이 보송하게 말려주는 제품이다. 일반 타올 대비 뛰어난 흡수력으로 털의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것이 특징으로,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 또는 피부가 약해 드라이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보호자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빅사이즈로 제작돼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펫 탈취제'는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악취를 덮는 방식이 아닌 공기 촉매 방식으로 악취를 분해해 반려동물의 대소변 냄새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제품이다. 무색소, 무향료로 만들어져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의 공간에 사용해도 무해하다. 또한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에 대한 99.9% 향균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폐섬유화를 일으킬 수 있는 유해물질 11종과 중금속 5종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가 버블 자동세척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쿠쿠 버블8 비데(모델명: CBT-JSB1041W)'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물과 세정제를 혼합해 도기(변기) 내부에 거품을 분사하는 '버블 시스템'이 탑재돼 화장실에서 가장 청결하게 관리돼야 할 도기를 더욱 쉽고 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용변 후 또는 비데 사용으로 불 켜짐이 감지되면 거품 세정액이 자동으로 분사돼 도기 내부 구석구석 씻어내 청소하는 데 드는 시간과 노동력까지 획기적으로 줄이고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쿠쿠홈시스가 버블 자동세척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쿠쿠 버블8 비데'를 출시한다. © 쿠쿠홈시스


여기에 '남성 소변 튐 방지 기능'을 설정하면 사용 전 버블이 도기 내부 수면에 고르게 분사되며 탄탄한 버블막을 형성, 소변이 도기 외부로 튀는 것을 방지해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테팔이 아이스 포스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절삭력을 자랑하는 주방용 가위 '테팔 아이스 포스 고기 가위'와 '테팔 아이스 포스 주방 가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테팔 아이스 포스 가위 2종은 기존 상온에서 진행하던 가윗날 처리 방식에 영하 120도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과정을 추가한 '아이스 포스 공법'으로 오돌뼈, 생고기도 자를 수 있는 뛰어난 절삭력과 견고감을 자랑한다.

가윗날은 독일산 프리미엄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부식이 적고 날카로운 칼날의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여기에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양손잡이 손잡이로 오른손, 왼손 상관 없이 누구나 편안한 가위질이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 청포도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포도 향은 기존의 3가지 향(사과, 딸기, 풍선껌)에 더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됐다.

어린이 가그린은 동아제약이 2009년 선보인 어린이 전용 구강청결제로 충치예방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다. 타르색소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이 개인 맞춤 영양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의 신규 식품 브랜드 '세라메이트 웰푸드'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기능성 표시 죽 3종을 출시했다.

세라메이트 웰푸드는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연구센터와 임상 영양사가 한국인의 신체 특성, 라이프스타일, 유전자 정보 등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국내산 단호박, 한우, 닭가슴살 등 프리미엄 재료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영양가를 높이고, 칼로리와 염분, 첨가물은 줄인 로우 스펙 밸런스 푸드를 지향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세라메이트 웰푸드 죽 3종은 '다이어터'들의 3대 고민인 △체지방 감소 △노폐물 배출 △항산화·근육 관리 등에 초점을 맞췄으며, 어렵고 불편한 식단 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롯데온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4일부터 1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오픈을 기념해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을 단독 선판매하고,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종합이용권 및 연간이용권을 증정한다.

먼저 이번 달 3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종합이용권은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올해 5월1일까지다. 또한 오픈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는 고객의 쾌적한 이용과 밀집도 관리 목적으로 사전예약제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제 기간에는 방문 일자에 맞춰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며, 일자 별 600매 한정 판매한다. 7일부터 13일까지는 1년간 이용이 가능한 연간이용권을 100매 한정 판매한다.

롯데온은 대표 어트랙션을 소개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어트랙션을 뽑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약 1000미터 트랙을 따라 최고 시속 105km의 속도로 달리는 롤러코스터 '자이언트디거'와 최고 시속 100km의 속도로 물살을 가르며 하강하는 워터코스터 '자이언트스플래쉬', 최고 45m 높이까지 올라가는 '자이언트스윙' 등이 있다. 

롯데온은 세 가지 어트랙션 중 가장 타고 싶은 어트랙션 하나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부산 연간이용권(10명)과 종합이용권(5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설레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특급호텔의 강점인 여유로운 도심 속 힐링과 더불어 최근 호텔가 트렌드인 딸기 디저트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려는 MZ세대를 대상으로 기획했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설레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은 4월30일까지 '머스트 비 스프링 : 블루밍 스트로베리(Must be Spring : Blooming Strawberry)'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메인 타워 or 이그제큐티브 타워), 라세느 조식 2인을 비롯해 인룸다이닝으로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트레이와 스파클링 와인인 엡실론 핑크 골드 1병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화 꽃팔찌 2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만약, 호텔 1층 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인룸다이닝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트레이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는 내 몸 가득 비타민을 채워 줄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준비했다. 4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공통 특전으로 인룸다이닝 딸기 트레이와 스틸로제 와인, 아로마 마스크 패치 1매를 제공한다. 클럽 디럭스룸 선택 시 라세느 조식 대신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신라스테이가 봄맞이 호캉스와 함께 이색적인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평소 익사이팅 한 레저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액티비티족' 이나 봄을 맞이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제주 두 곳에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선보이는 '로맨틱 스릴(Romantic Thrill)' 패키지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고,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호캉스는 물론 아웃도어 체험형 놀이시설인 '스카이라인 루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루지' 탑승권이 제공된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다운힐 라이딩을 위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곡선 구간, 터널 구간 등 다양한 코스 총 2.4km를 라이딩하며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평소 익사이팅 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용객 모두에게는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야외 활동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스카이라인 루지 성인 2회 탑승권(2매)로 구성됐으며, 5월24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를 2022년 3월7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봄 시즌 꿀잠 패키지에 새롭게 제공하는 '무드나잇 타트체리'와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며 고객들의 힐링과 안식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제품이다. 

무드나잇 타트체리는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꿀잠체리로 첨가물 혼합이 없는 순수한 타트체리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이 함유돼 있다. 또한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허브원료가 함유돼 있어 심신의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친환경 방식으로 채집해서 균일하지 않은 원목으로 구성된 천연제품이다. 

자연사 한 나무들이나 자연적으로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들이 몇 년의 시간이 흐르고 난 뒤 채집돼 자연스레 숲의 향을 머금은 천연 스머지 인센스우드 스틱으로 은은한 소나무향이 특징이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서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를 2022년 3월4일에 오픈하며,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gladman)'을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실제 호텔을 가상공간으로 구현한 메타버스 속 '메종 글래드 제주'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며, 글래드맨(gladman)은 글래드 호텔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친절하고 유쾌한 호텔리어'라는 설정으로 기획되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는 4일부터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글래드 호텔은 제페토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래드호텔


제페토에서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gladman)'을 팔로우하고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방문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제페토 피드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제주 #더파티오풀). 이벤트는 2022년 3월4일부터 3월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31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페토 내 글래드맨 계정(아이디: gladhotels)을 통해 발표한다.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삼다정' 런치 식사권,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등 메종 글래드 제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