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BYC·LF푸드·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2.11 16:19: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한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와 '톤업' 선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는 국내 선크림 시장에서 16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한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와 '톤업' 선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UV프로텍터 라인은 5-디펜스 시스템(5-Defense System)의 5중 차단 기술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 라이트, 초미세먼지, 적외선을 포함한 유해 자극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LG생활건강(051900)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잠든 사이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빌리프의 '슈퍼 나이츠(Super knights)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나이트 슬리핑 마스크팩은 빌리프의 지난 11년간 허브 및 효능 연구가 집약된 제품으로,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고 지켜주는 나이트(knight, 기사)라는 재미난 제품명을 가지고 있다.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발리는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VITA BRIGHTENING CREAM) 2종을 출시했다.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은 '수분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적은 양으로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AGE 20's 비타 브라이트닝 크림은 △자연스럽고 촉촉한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톤업크림'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비비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휴젤(145020)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담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와 '리얼 히알루로닉 아미노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는 정제수가 아닌 '히알수'를 100% 사용한 신개념 수분패드다.  '히알수'는 순도 100%의 히알루론산(HA)이 쪼개어진 미세한 크기의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의미하며, 휴젤이 개발한 '하이드로 나노 테크(Hydro Nano Tech)' 공법을 통해 탄생했다. 또, 휴젤의 특허 성분인 HA-아미노좀™(HA-AMINOSOME™)이 함유돼 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와 함께 출시한 약산성 클렌징 폼 '리얼 히알루로닉 아미노 클렌징 폼'은 피부 속 핵심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와 휴젤의 순도 100% 히알루론산 및 단독 특허 성분을 함께 담아냈다.

라이온코리아가 프리미엄 잇몸 케어 치약 '생약의 은혜 by 시스테마' (이하 '생약의 은혜') 2종 출시 소식을 알렸다.

'생약의 은혜'는 항염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감초 추출물'과 파골세포 형성을 억제하는 '황백 추출물' 외에 잇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황금·인삼·로즈마리·세이지 추출물까지, 총 6가지 생약 성분이 배합된 잇몸 전문 치약이다. 프라그(치면세균막) 속 숨은 병균까지 침투 살균하는 특수 살균 성분(IPMP)을 함유해 더욱 말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약의 은혜는 잇몸을 강력히 조여주는 느낌의 △오리지날 허브향, 부드러운 느낌의 △마일드한 허브향, 2종으로 출시된다.

LF(093050)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친환경 가방으로 구성된 '레브'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속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 LF

레브 라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가방 컬렉션으로, 글로벌 리사이클 인증을 획득한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섬유 '미판 리젠(MIPAN regen)'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레브 라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는데 동참하고, 나아가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환경을 위한 행동 자체를 '힙(Hip)'한 것이라 여기는 MZ세대 고객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레브 라인은 착한 소재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다. 스트랩 길이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숄더백부터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 수 있는 미니 숄더백, 우아한 반달 모양의 호보백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실버, 핑크, 퍼플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BYC(001460)는 봄을 떠올리는 화사한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란제리는 올레이스의 화사한 몰드 브라렛 제품이다. 와이어나 패드가 없이 부드럽게 받쳐주며, 뒷판은 레이스를 사용해 압박감이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봄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안개하늘색과 핑크피치 컬러로 화사함을 더했다.

BYC는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미디 스타일의 팬티 2종도 준비했다. 동일한 파스텔 컬러에 뒷판을 노라인 레이스로 디자인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커플을 위한 언더웨어 '키스미(Kiss Me) 컬렉션'을 출시했다. 핸드 드로잉 기법의 하트 프린팅을 포인트로 활용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의 남성용, 여성용 속옷과 파자마 등을 총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키스미 하트 여성 브라 드로즈 세트'와 '키스미 하트 남성 드로즈'다. 이름처럼 하트를 메인 모티브로 블랙·레드, 다크 네이비·그린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제안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끔 했다.

여성을 위한 '키스미 하트 여성 브라 드로즈 세트'는 3/4컵 몰드형 와이어 브래지어와 베이직한 헴라인의 드로즈로 구성했다. 제품 전면에 하트 프린팅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드로즈 아웃밴드에 휠라 로고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마저 한층 부각한 점이 돋보인다.

'키스미 하트 남성 드로즈'는 휠라 로고가 반영된 허리 아웃밴드와 언더패널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트 프린팅이 적용돼있어 로맨틱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스몰 하트와 F로고 패턴을 새긴 5가지 컬러의 '키스미 패턴 남성 드로즈'와 흡습 속건 기능성 소재로 쾌적하게 입기 좋은 '키스미 남성 드로즈 멀티팩(온라인스토어 전용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네파가 간절기 시즌 산행 및 다양한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자켓 '아크틱 3L 자켓'을 출시했다.

네파의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 '뉴마운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크틱 3L 자켓은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기능성 소재로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였다. 경량 메커니컬 3 레이어(3 LAYER) 소재를 개발 및 적용해 우수한 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고 기능성 필름 및 원단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가벼운 비바람은 차단한다.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일체형 후드 스타일을 적용한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방풍자켓 특유의 투박함을 해소했다. 소매 벨크로와 밑단 스트링 적용으로 디테일한 사이즈 조절을 돕는 등 편의성도 뛰어나다. 남성용은 그레이시 민트, 라떼, 스트롱 포피, 블랙 네 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크림, 나이트 세 가지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브랜드 론칭 45주년을 맞아 지난 10년 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 10개를 선정해 제작한 '리컬렉션(RE-COLLECTION)'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품 당 45장씩만 한정 제작되며 이달 1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단독 판매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이번 리컬렉션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연도별로 가장 많이 팔렸거나 화제가 됐던 제품을 기존 디자인 그대로 재현했다. 브랜드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0년 간의 국내 여성복 트렌드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세드림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컬러감이 돋보이는 투웨이(2-Way) 스타일 아우터 '리버시블 컬러 패딩 셔츠'를 출시했다.

© 한세드림

'리버시블 컬러 패딩 셔츠'는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과 화사한 파스텔톤 무드가 눈길을 끄는 간절기용 아우터다. 겉감은 그린, 네이비,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안감은 레터링 그래픽 포인트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모던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배색으로 성별 구분 없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신학기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 라인업은 신비아파트의 메인 캐릭터인 '신비'의 특징이 잘 나타나도록 네이비와 그린컬러를 적절히 매치해 디자인했다.

슈펜키즈는 애니메이션의 특징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적용했으며, 백팩, 실내화, 운동화, 장화 등과 같이 아이들이 신학기에 주로 사용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품 위주로 선보여 실용성을 더했다.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미국프로농구 리그 NBA 출범 75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전미 프로 농구 협회 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가 1946년 출범, 2021-2022시즌 75주년을 맞았다. NBA키즈는 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로고'가 적용된 7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에디션에 적용된 75주년 기념 '다이아몬드 로고'는 75주년을 다이아몬드로 기념하는 미국 문화에서 착안되었으며 여기에 NBA의 아이코닉한 '로고맨(Logoman)'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NBA키즈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베이직한 무드에 리플렉티브(Reflective) 포인트가 돋보이는 신규 '파인(Fine) 컬렉션'을 출시한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겨냥해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플렉티브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플렉티브 소재는 빛을 반사해 강렬한 디자인 포인트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어 안전성까지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자유로움과 편안함, 재미를 추구하는 알퐁소만의 컨셉에 맞춰 활동성이 뛰어난 원단 활용으로 운동복과 경계를 허물어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이번 파인 라인은 사이즈를 140까지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핫휠(Hot Wheels)이 레이싱과 스턴트 액션을 동시에 즐기는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를 출시했다.

대형 기차역 콘셉트의 신제품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는 길이 약 86cm, 높이 29cm의 거대한 레일에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두 대의 전동 기차가 트랙을 따라 움직이며, 핫휠 미니카를 건너편으로 빠르게 운반해 준다.

또한 자유로운 레일 전환으로 스스로 코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액션 장치 '슈팅 런처'를 활용해 움직이는 기차 안으로 핫휠 미니카를 골인시키는 등 스릴 넘치는 슈팅 스턴트 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핫휠은 기본트랙과 트랙빌더 멀티 컨셉 박스를 다양한 테마의 핫휠 플레이세트와 연결하고 조합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롭고 창의적인 레이싱이 가능하다.

LF푸드의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가 5분만에 완성하는 간편식 '아키타식 야끼소바'를 출시했다.

© LF푸드

이 제품은 일본 3대 야끼소바에 해당하는 아키타현 방식으로 오리지널 소스에 우스타소스를 더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잘 불지 않는 탱글탱글한 수타면과 더불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양배추와 부드러운 베이컨, 풍미를 끌어 올리는 가쓰오부시까지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어 편리하다. 또한 면을 삶는 시간을 포함해 5분이면 완성돼 바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에도 좋다.

하이트진로(000080)는 '떼땅져 레폴리 드 라 마께트리(Taittinger Les Folies de la Marquetterie, 이하 레폴리)'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샴페인잔 특별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고급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의 '레폴리'는 지난해 2월 국내 첫 출시 후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초도 물량이 3개월만에 완판되며 국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에 떼땅져 와이너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떼땅져 레폴리 1병과 와인 잔 2개로 구성된 기획상품 2500개 세트를 한정으로 기획, 하이트진로가 단독 판매하게 됐다.

'떼땅져 레폴리'는 떼땅져의 시초 와이너리인 '샤또 드 라 마께트리'의 싱글 빈야드 '레폴리' 포도밭에서 샤르도네(45%)와 피노누아(55%) 품종만으로 생산된다. 특히, 5년 이상 지하 셀러에서 숙성해 섬세한 기포의 복합적인 맛을 구현해냈다. 또, 복숭아향이 돋보이고, 깊이감과 균형감 속에 고급스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유명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92점, 미국 와인 잡지 '와인스펙테이터'가 93점으로 평가한 세계적으로 우수한 샴페인이다.

BAT로스만스가 7일,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전용 스틱 '네오' 시리즈의 열번째 신제품 라인업, '네오 맥스 부스트(neo Max Boost)'를 공식 출시한다.

네오 맥스 부스트는 네오 시리즈 중 가장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필터에 포함된 맥스(MAX) 쿨링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극강의 시원함이 퍼진다.

제품 패키지에는 시원함과 상쾌함을 주제로 한 선명한 디자인을 담았다. 패키지 중앙부에 차가운 빙하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 색상과 검정색 배경이 조화를 이뤄 신제품 특유의 강렬한 쿨링감을 표현한다.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올팩티브 아카이브 캔들을 런칭한다.

올팩티브 아카이브 캔들은 향 브랜드로의 집중 전개를 선언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하나씩 정성을 들여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가장 원초적인 자연에대한 접근에서 비롯됐다. 콘크리트로 이루어진 캔들 표면의 자연스러운 텍스쳐는 마치 얼어붙은 대지 위에펼쳐진 설경과 빙산의 일부분을 떠올리게 한다. 기억의 향기를 담은 따뜻한 불씨가 공간을 안락함으로 채워준다.

올팩티브 아카이브 캔들은 탬버린즈만의 감각적인 향인 코쿤머스크, 멀버리리브즈, 사운즈 오브 나이트 3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11일부터 하우스 도산 매장에서 가장 먼저 판매가 시작된다. 하우스도산에서만 구매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블루 캔들은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하이생이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검은콩, 맥주효모 등의 핵심 원료를 사용한 효소 신제품 '하이생 모락'을 출시했다.

하이생 모락은 특허 받은 복합 발효기술을 적용해 검정콩의 유효한 영양분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효소식품이다. 좋은 성분이라도 체내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으면 변화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이외에도 45% 정도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리투아니산 고급 맥주효모와 어성초, L-시스틴, B6, 아연 등 건강한 모발 형성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1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040 남성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

'마데카 옴므'는 센텔리안24가 새롭게 런칭한 남성 전용 라인으로, 맨(MEN)들의 복합적 피부 고민은 잠재우고 계속 만지고 싶은 맨들맨들한 피부로 케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옴므 3종은 △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으며,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그리고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남성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블루마데카TM'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엘 부산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객실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Eternal Promise)'를 출시했다.

해운대 해변과 달맞이길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부산은 2020년 오픈 이래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특히, 현대적인 호텔과 아름다운 바다가 어우러진 특유의 분위기에 프로포즈 명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시그니엘 부산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객실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를 출시했다. ©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는 베이직형과 스페셜형으로 나뉜다. 프로포즈의 정석을 탄탄하게 갖춘 베이직형은 오션뷰의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웰컴 어메니티(와인 및 초콜릿)를 제공한다. 특히 아치형 꽃장식과 플라워 박스, 풍선 장식 등이 포함된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허니문 또는 커플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Romantic Getaway Package)'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추억하기 위한 패키지로 혜택들이 풍성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논픽션(NONFICTION)의 젠틀 나잇 트래블키트 △고급 샴페인과 플라워, 케이크 등의 웰컴 어메니티 △프레시 모닝 메뉴 △배쓰밤과 마스크팩 2개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 외 발렛 서비스가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의 베스트셀러인 젠틀 나잇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스페셜 어메니티를 경험할 수 있다. '젠틀 나잇'은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와 머스크가 더해져 포근하지만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오 드 퍼퓸 등이 코튼 파우치에 담겨 트래블키트로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이 고조리서에 소개된 양반가의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이달의 반가음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운은 전통 한식의 명맥을 잇는 고급 한식당으로, 고조리서에 등장하는 조선시대 반가의 문화와 풍류가 담긴 음식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가고자 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번째 프로모션 메뉴로는 간절기를 맞아 조선시대 반가에서 즐겨 먹던 보양 음식인 '효종갱'을 3월말까지 선보인다.
 
효종갱(曉鐘羹)은 조선 후기 문헌인 해동죽지에 남한산성 일대에서 밤새 끓인 국을 새벽종이 울릴 무렵 사대문 안의 대갓집으로 배달했던 음식으로 기록돼있다. 특히 탕 한 그릇 안에 산해진미가 듬뿍 담겨 해장은 물론 보양에 좋은 음식으로 여겨졌다.

수운에서는 해동죽지에 기록된 조리법을 토대로 풍성한 제철 보양 식재료를 더한 효종갱을 내놓는다. 소갈비와 완도산 전복, 자연산 송이, 백목이버섯, 새싹삼, 은행, 대추 등을 푸짐하게 넣고 장시간 끓여 내 육향과 한방 식재료의 향이 어우러진 건강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솜사탕처럼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콘셉트로 객실에서 와인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와 디너 뷔페 방문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는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 두 가지로 진행한다.

'스위티, 스위트 데이(Sweetie, It's Sweet day)' 패키지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택으로 편안한 객실에서 추억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로제 와인과 솜사탕이 제공된다. 와인잔 위에 솜사탕을 올린 모습과 함께 기념 인증샷도 남기면 좋겠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비건 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의 거품입욕제 배스밤이 함께 제공된다.

'스위티,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모스카토 로제 와인(1병) △솜사탕(1개) △트리앤씨 배스밤(1개)로 구성됐으며, 3월14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부드러운 양 어깨살로 만든 '양꼬치'를 마켓컬리에 선보인다.

마켓컬리에 새롭게 선보이는 '양꼬치'는 양고기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식사나 안주로 가정에서는 물론 글램핑, 차박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양꼬치는 뉴질랜드산 양고기 어깨살(400g)과 북경식 시즈닝 '쯔란'(10g)으로 구성됐으며 양고기 어깨살은 40g씩 10개입, 5개씩 2팩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부드러운 양 어깨살로 만든 '양꼬치'를 마켓컬리에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특히, 지난 4일에 개막한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집에서 즐기고 있는 '집관족' '집콕응원단'을 위한 이색적인 가정간편식(HMR) 안주로 제격이다. 양꼬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어린 양의 부드러운 육질로 만들어졌으며 북경식 시즈닝 '쯔란'을 제공해 별도의 향신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양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조리방법은 달궈진 프라이팬에 약 7~10분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맞추고 약 15분간 조리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졸업생 및 입학생 이벤트'를 2022년 2월7일부터 3월27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2년도 졸업 및 입학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및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특별하고 이색적인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2022년 임인년 '흑호랑이 해'의 기운을 가득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그리츠'의 블랙카카오 롤케이크 'G롤'을 선보인다. 롤케이크 시트에는 흑호랑이의 검은색 줄무늬를 표현했으며, 카카오 함량을 높인 쇼콜라 크림을 가득 담아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2022년 흑호랑이 해를 밝고 긍정적으로 시작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으며, 호랑이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 픽을 제공해 이색적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맛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