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몽쥬약국 기획전부터 밸런타인 선물까지"

이마트·아성다이소·CJ온스타일·현대약품·워커힐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2.07 15:15:4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139480)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16일까지 다양한 초콜릿과 디저트류 행사를 진행한다.

벨기에, 이탈리아 등 유럽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피코크, 노브랜드 초콜릿,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초콜릿까지 130여종의 상품을 특별 행사장에 모음 전개하고,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연계 구매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이마트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16일까지 다양한 초콜릿과 디저트류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먼저, 이마트앱 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콜릿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초콜릿 전 상품을 대상으로 (노브랜드, 피코크 제외) 1만원/2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0%/20%/30%를 할인하는 쿠폰으로, 이마트앱에서 다운받아 계산대에서 제시하면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녹인 초콜릿에 딸기를 찍어 먹는 '딸기 초코 퐁듀'의 인기에 딸기와 롯데 ABC 초콜릿 다크 (400g)/밀크 (187g) 동시 구매 시 1000원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실제로 올해 1월 한 달간 딸기와 초콜릿의 동시 구매율은 9.4%로 작년 하반기 (6~12월) 2.8%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디바, 길리안, 갤러, 벨지안, 벨파인 등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은 2개 이상 구매 시 20%를 추가 할인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행사에는 이마트는 처음으로 '고디바 72% 다크초콜릿 90g' 등 고디바 초콜릿 6종을 병행수입으로 들여와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인기캐릭터 잔망루피와 단독으로 콜라보레이션 기획한 '롯데 잔망루피 파우치, 키링 기획상품'과 '킷캣 토이 필름 카메라팩'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16일까지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친구·가족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Sweets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급 수입 초콜릿부터 인기캐릭터 머그컵 기획상품 등 총 500여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Sweets 페스티벌'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홈플러스 단독 상품인 프랑스 직수입 초콜릿 '마테즈' 3종(네이비틴트러플 오리지널/헤이즐넛/크런치, 300g)을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고급 초콜릿의 대명사, 프랄린·초콜릿 '햄릿 벨지안 초콜릿'(레드/골드박스)을 필두로 4가지 맛 터키산 초콜릿이 담긴 '엘리트 고메어쏘티드 셀렉션 그린백/핑크백'과 6가지 맛이 담긴 '엘리트 럭셔리 프랄린'을 각 9900원에 판매한다. 위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선물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상품인 '오리온 핫브레이크미니'(714g, 50개입), '해태 미니자유시간'(500g, 50개입)을 할인 판매하고 이탈리아산으로 유명한 '엔제이 포지타노레몬캔디'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가 '발렌라인 기획전' 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하트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 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트 시리즈'는 발렌타인 등과 같이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트 디자인'을 주요 디자인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이고, 주로 포장용품을 구성했다. 포장용품은 선물박스, 포장지, 초콜릿 박스 등을 판매하고, 카드와 편지지도 같이 준비돼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 용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스티커류도 다양하게 마련돼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를 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초콜릿 DIY 용품은 초콜릿과 데코용품, DIY 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초콜릿은 일반적인 '판 초콜릿'뿐만 아니라 사과향과 레몬향이 나는 '코인 초콜릿'이 준비돼 다양한 초콜릿을 만들 수 있게 했다. 데코용품은 데코펜과 데코 파우더, 장식용품 등이 기획됐다. 데코펜은 레드, 블루, 옐로우 등 다양한 색깔을 판매하고, 데코파우더는 '코코아 파우더' '딸기 파우더' 등 만드는 초콜릿에 따라 맛과 분위기를 더할 수 있게 기획됐다. 

초콜릿의 마지막 장식은 '런치 5종' 상품을 추천한다. '런치 5종'은 데코레이션 토핑 재료로 색깔이 다른 5가지 토핑재료가 가성비 높게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DIY 용품은 초콜릿을 만드는데 필요한 베이킹 용품을 주로 기획했다. '초콜릿 몰드'는 다양한 디자인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고, '짤 주머니'와 '믹싱볼'은 여러 개의 사이즈로 준비돼 발렌타인 초콜릿뿐만 아니라 베이킹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크래퍼' '주방저울' '계량컵' 등도 마련돼 초콜릿을 처음 만드는 사람도 편리하게 발렌타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캐비아에프(KAVIAR F)가 두 번째 프랜차이즈매장으로 베트남 현지의 맛을 구현한 레스토랑 '굿손(GOODSON)'을2월 7일 오픈한다.

지난 달 오픈한 홍콩식 BBQ전문점인 '로스트인 홍콩 (Roast in Hong Kong)에 이어 캐비아에프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준비된 베트남레스토랑 '굿손(GOODSON)'은 최근 맛집의 메카로 급부상하고있는 용리단길에 오픈해 용산의 새로운 맛집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베트남 음식점 효뜨와 남박, 퓨전 홍콩식 음식점인 꺼거 등 다양한 아시안 레스토랑을 선보이며, 용리단길을핫플레이스로 트렌디하게 리드하고 있는 남준영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굿손(GOODSON)'은 베트남 현지에서 맛보는 듯한 동일한 퀄리티의 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현지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집기 등 철저히현지와 동일하게 기획되었다.

주력 메뉴로는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와 소고기 육수와 진한 마라향의 조화에 상큼한 토마토가 돋보이는 남준영표 '토마토 쌀국수', 싱싱한 채소를 차가운 느억맘 국물에 적셔 먹는 베트남하노이 요리인 '분짜'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숯불에 구운 돼지갈비와 채소, 계란 후라이를 느억맘 소스와함께 즐기는 달콤 짭조름한 베트남식 돼지갈비 덮밥인 '껌승', 그릴에구운 고기 완자, 신선한 채소와 허브, 그리고 베트남 전통절임을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사이공 스타일의 '반미'도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인 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베트남식 겉절이인 파파야 샐러드와 베트남의시그니처 커피인 연유 커피와 파인애플 사과 주스 등 현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음료들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지속가능 패션 강화에 나선다. 친환경 원단과 재활용 부자재, 재고 원단 등의 사용을 점진적으로 늘려 2025년까지 의류의 70% 이상을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를 위한 첫 걸음으로 자주는 이달 아시아 최초로 '코튼 메이드 인 아프리카'의 독점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티셔츠와 파자마 등 총 30여 종의 관련 제품을 출시한다.

'코튼 메이드 인 아프리카(Cotton made in Africa, 이하 CmiA)'는 지속 가능한 면화 생산을 위해 아프리카 농부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국제 표준이다. 독일에서 시작해 현재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기업, 다양한 시민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면화 재배를 돕고 근로 환경 등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CmiA 면화는 WHO 등 엄격한 국제 규정에 따라 유해한 살충제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NON-GMO다. 기계 대신 사람이 직접 손으로 채취해 불필요한 자연 훼손을 방지하며, 아프리카의 자연강수를 활용해 일반 면화가 1kg 당 평균 1563리터의 물을 사용하는데 비해 2리터 남짓의 물만으로도 재배가 가능하다. 온실가스 배출량 또한 일반 면화 대비 수확량 1톤을 기준으로 최대 13% 줄여 전 세계 평균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CmiA는 지속 가능한 면화 재배를 위해 환경 보호 외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남녀 평등, 아동 노동 착취 금지, 농업 기술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라이선스 수익금은 아프리카 현지 농민들이 경제적, 사회적으로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재투자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국제 표준을 따르는 CmiA 인증 면화는 전 생산 과정을 추적할 수 있어 투명하고도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CmiA 인증 면화 도입을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나아가 아프리카 면화 생산 지원과 환경 보호, 지역 농민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달 티셔츠와 팬츠, 파자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시작으로 올 봄 총 100여 종의 CmiA 라벨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상하세트'는 지난해 자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위인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최적화된 사이즈와 부드러운 감촉, 우수한 신축성이 특징이다. 제품에 부착돼 있는 단추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이 외에도 'BETTER 코튼 라운드넥 반팔 티셔츠', 'BETTER 코튼 스트레치 보트넥 긴팔 티셔츠', 'BETTER 코튼 올데이 긴팔 원피스' 등 실생활에서 자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라운지웨어를 출시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청정라거-테라의 캔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고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 새 용량은 400ml와 463ml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홈술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ml와 463ml로 최종 결정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mL, 355mL, 400mL, 463mL, 500mL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라 캔은 ml당 단가가 355ml 캔 대비 파격적으로 인하된 가격 (400mL -14.5%, 463mL -18.5%)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8캔들이로 구입 가능하다.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이 20일까지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업계 최초 NFT(Non-Fungible Token)를 1만명에게 증정한다.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BQ앱과 BBQ홈페이지의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BBQ앱 ID(아이디), 카이카스 지갑 주소 등 설문에 참여하면 신청이 되는 방식이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20일 이후 발표된다.

롯데홈쇼핑은 명품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구찌, 버버리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스카프, 향수 등 아이템을 다양화하는 등 명품 판매를 강화한다.

오는 8일 오후 9시45분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의 22년 신상품 '홀스빗 콤비 선글라스'를 론칭한다. '구찌 선글라스'는 지난 2020년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한 이후 연간 150억 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도 물량을 대량 확보해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1970년대 레트로 디자인을 기반으로 승마 안장을 모티브로 제작한 '홀스빗' 로고를 활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16일 오후 10시45분에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통해 '구찌'의 '홀스빗 메탈 선글라스'도 선보인다. 고급 벨벳 케이스와 파우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찌'의 '울실크 스카프' '플라워 울 숄' 등을 비롯해 영국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더블 숏 코트' '바람막이 재킷' '체크 울 니트' 등 각종 패션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도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8시 '구찌 향수'를 비롯해 14일 오후 10시에는 'MSGM 맨투맨', 20일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향수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21일 신규 명품 프로그램 'MZ(민지)네 명품샵'을 론칭하고, 영타깃을 겨냥한 트렌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프랑스 대형 드럭스토어 '몽쥬(Monge)약국'의 모바일 스토어 단독 입점에 성공해 독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이달 9일 CJ온스타일 앱내 '프랑스 몽쥬 테마 기획전'을 오픈하고 17일부터 월 2회 이상 이원 생중계 형태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몽쥬약국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화장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로 일반 드럭스토어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럭셔리 화장품, 향수 등도 선보이며 파리지엔의 뷰티 쇼핑 중심가로 알려져 있다. 에펠탑, 샹제리제 거리만큼 한국인의 파리 여행 관광 명소로도 유명하며,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프랑스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관세 면제,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한국인들의 화장품 쇼핑 성지로 통하기도 한다. 

CJ온스타일은 갈수록 고조되는 해외여행 쇼핑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이번 독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몽쥬약국 모바일 라이브는 파리 지역 내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인 몽쥬약국 노트르담 지점에서 진행된다. 몽쥬약국 현지 직원 2명과 한국에 있는 CJ온스타일의 쇼호스트가 영상 통화 형태로 이원 생중계를 진행하며 가상 파리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마치 파리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 진솔한 제품 상담 및 쌍방향 소통 등으로 실제 매장을 방문하는 것 못지않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달팡' 특집전을 선보인다. △인트랄 세트 △엑스카쥬 세트 △아로마 오일 세트 등 달팡 베스트셀러 특별 세트가 준비됐다. 파리 몽쥬약국의 현지 판매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방송 당일에는 무료 배송, 카드 청구 할인 및 주문 후 적립금 10% 지급, 구매 고객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50달러 미만 주문에 한해 관세 면제 혜택도 적용돼 직접 구매하는 것과 다름없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향후에는 단일 브랜드 판매뿐만 아니라 테마전 형태로 몽쥬약국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9일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CJ온스타일 앱내 '프랑스 몽쥬 테마 기획전'도 오픈한다. 몽쥬 테마 기획전에서는 30일 동안 방송 혜택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밸런타인 선물전'을 진행한다.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지급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밸런타인 선물전'을 진행한다. © G마켓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D가 직접 선정한 △닥스 △헤지스 △에스콰이어 △빈폴 △캘빈클라인 △프레드페리 △금강제화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의류, 잡화부터 액세서리와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가입 고객 누구에게나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추가 제공한다. 또한 특정 브랜드 제품에 함께 적용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대 15% 할인쿠폰'도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쏘, 제이에스티나, 원더브라, 세컨스킨, 스톤헨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스콰이어와 금강제화, 빈폴, 비비안 등의 브랜드에서는 추가 금액 없이 전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해 선물하기에 용이하도록 했다.

11번가가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밸런타인데이(2월14일) 시즌 라이브방송을 연달아 선보인다.  

'라이브11'의 대표 고정 코너인 '털업'(집 밖에 못 나오는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는 매장 털기 방송), '찐텐 리뷰'(핫한 신상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을 꼼꼼히 해결해주는 리얼 리뷰 방송) 등 예능형 방송부터, 현대홈쇼핑 공동기획 방송, 11번가 신입 쇼호스트 출연 방송 등 다양한 테마의 방송들이 진행된다.

11번가가 최근 채용한 라이브11 공채 1기 주서현 쇼호스트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페레로로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베스트셀러인 페레로로쉐 초콜릿 최대 25% 할인부터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추첨해 대왕 페레로로쉐인 그랜드로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10일 오후 9시 '파스쿠찌 매장 털업' 방송에는 '콩고 왕자'로 불리는 방송인 조나단이 파스쿠찌 매장을 직접 방문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딸기라떼 등 달달한 디저트를 실시간 맛볼 예정이다. 방송 중 '베리베리 카스텔라'와 '딸기라떼 젤라또'를 50% 할인하는 반값딜을 진행하며 '딸기샌드 홀케이크' '초코샌드 홀케이크' 등 8종 디저트를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카포트'와 '티라미수 딸기라떼'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11일 오후 8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요기요 라이브방송'에는 카페사장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달달한 간식들을 소개하며 '요기요 금액권' 4종을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가 인기 치킨 브랜드 메뉴를 반값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7~13일 11시특가를 열고, 매일 오전/오후 11시 치킨 e쿠폰을 50% 할인한다. 12~13일 주말 양일간은 20%를 추가 할인, 정상가 대비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판매 일정은 △7일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콜라 1.25L △9일 또래오래 단짠치킨+콜라 1.25L △11일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콜라 1.25L △12일 KFC 블랙라벨세트 △13일 KFC 쏘랑이 블랙라벨세트 등이다.

50% 할인 기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별도 특가딜도 열린다. 매일 오전 11시 또래오래, KFC 주요 메뉴 e쿠폰을 18~22% 저렴하게 선보인다.

인터파크가 오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향수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전문 MD가 엄선한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향수 등 일부 상품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선물 패키지를 특별 구성해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13일까지 진행 예정인 '밸런타인데이 향수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바이레도, 조말론, 랑방, 존바바토스, 클린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향수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패션 향수, 섬유 향수 그리고 니치 향수 등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밸런타인데이 브랜드 위크'를 통해 페레로로쉐, 가나, 킨더조이 등의 인기 초콜릿 상품을 한데 모아 14일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티몬이 내일 8일 저녁 8시 인플루언서 이코코와 함께하는 '티비온(TVON)' 라방을 선보이며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신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코코는 4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로,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2030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이코코가 직접 입어보고 추천하는 판매상품은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22 S/S 신상으로, 유니버셜스튜디오의 클래식 애니메이션 대표 캐릭터인 '리치리치(Richie Rich)'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다. 

티몬과 LF는 프로모션을 통해 방송 중 구매 시 최대 혜택을 지원한다. 전 상품 기본 20% 할인가에, '이코코' 전용 10% 쿠폰과 방송 중 5% 즉시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캐주얼룩을 완성해 줄 △질스튜어트스포츠X리치리치 스몰로고 맨투맨 △질스튜어트스포츠X리치리치 빅그래픽 후디 등을 단독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15명을 추첨해 대표 상품인 질스튜어트스포츠X리치리치 맨투맨과 후디를 증정한다.

티몬은 방송 이후에도 2월 내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리치리치 컬렉션' 판매를 이어가며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이루어지길 바라는 소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이코코 착장의 리치리치 상품, 리치리치 굿즈 등을 증정한다. 

현대약품(004310)이 오는 13일까지 회원수 300만 명의 국내 최대 임신,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탈모샴푸 '마이녹셀'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탈모 및 모발 건강을 위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의 우수성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이 13일까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탈모샴푸 '마이녹셀'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현대약품


체험단에 신청하려면 네이버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마이녹셀이 필요한 이유와 기대감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 100ml 제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가 2022년 흑호랑이 해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과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루활력' 건강즙 및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 전용 제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속되는 한파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연령이나 성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스테디셀러인 '흑염소 프리미엄'과 '하루활력 흑마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이 행사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이밖에 어린이들을 위해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튼튼쑥쑥 녹용홍삼'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키즈즙과 핵심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데일리코어 비타민C'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개최한다. 그동안 '워커힐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선도해 온 워커힐은 최근 외부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호캉스는 물론, 만들기, 골프, 자연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2월14일부터 2월25일까지 총 4차수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포레스트 키즈 캠프는 비스타 딜럭스 트윈룸 숙박과 포레스트파크 키즈 캠프 액티비티 프로그램, 더뷔페 조식 2회, 2일차 어린이 중식 뷔페 1회 등 풍성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참가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과 소질 개발을 위해 전문가가 지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1일차 업사이클링 만들기 또는 명찰 만들기 프로그램인 '아트 & 크래프트'를 시작으로, 2일차에는 아이들과 올림픽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올림픽',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JNGK 주니어 골프 스쿨'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JNGK워커힐 골프센터에서 열리며, 숲을 탐방하고 캠핑을 체험하는 '어린이 숲 & 캠핑 체험'이 청정지역인 힐링숲과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린다. 

마지막 날인 3일차에는 참가 어린이들이 캠프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캠프 인증서와 사진첩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