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레드페이스·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1.07 14:27:4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이 시대의 왕후에게 새해의 평안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염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LG생활건강이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 LG생활건강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해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LG생활건강이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 디자인을 적용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오랜 시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버카스텔'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파버카스텔의 시그니처 컬러인 딥 그린과 연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필기구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펜슬 타입 디자인과 틴케이스 소재 활용으로 파버카스텔의 아날로그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이번 에디션은 파버카스텔 파스텔과 펜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연필처럼 부드럽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가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또한 LG생활건강은 빌리프 베스트셀러인 '뉴메로 10 에센스'의 대용량 점보 에디션인 '뉴메로 10 에센스 점보 비비디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뉴메로 10 에센스'를 기존 용량 대비 1.6배인 200ml로 증량한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어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는 수분 보호 에센스이다.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욕실에 두고 바로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과 윤기 레벨을 각각 57%, 15%까지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가려움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이하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극도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손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40여 년간 민감 피부를 심층적으로 연구해온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차별화한 기술도 담았다. 하얗게 겉돌고 끈적끈적한 잔여감이 남지 않으면서 피부를 꽉 채우는 효과적인 성분과 놀라운 제형 기술로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크림 하나로 3단계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한율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Signature Essence Cover Pact Master Double Cover Lucky Tiger Edition)을 선보였다.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였다. © 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이하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2022년 호랑이띠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잡귀를 물리치고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담았다. 또한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담아 새해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AGE 20's만의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AGE 20's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AGE 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아이소이(ISOI)가 민감한 두피를 케어하는 고체 샴푸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이하, 비어-틴 샴푸바)를 출시한다.

'비어-틴 샴푸바'는 아이소이의 헤어라인 닥터루츠의 두피 케어 노하우에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더해 두피는 물론, 모발을 뿌리부터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유효성분을 활용했으며, 제품 형태 역시 별도의 케이스가 필요 없는 고체 비누형태의 샴푸로 두피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보호하는 클린뷰티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모발의 표피층 표면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와 두피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복합체 비오틴이 주요 성분으로 두피 건강과 힘없는 모발을 뿌리부터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즉각적 두피 각질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두피 고민을 유발할 수 있는 과도한 두피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레드페이스에서는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우먼스 아웃도어 롱재킷을 출시했다.

브라이트 튜브 다운 미드 롱 우먼 재킷은 하이테크 제직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상품이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면서도 과하지 않은 볼륨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긴 기장이라 자유롭게 움직이기 어렵다 생각할 수 있는 롱재킷의 활동성을 보완했다.

BYC(001460)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를 상징하는 남성용 속옷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호랑이 나염으로 포인트를 준 드로즈 3종 세트로 호랑이 무늬와 중앙에 호랑이 얼굴을 넣어 강렬함을 더했으며, 색상은 레드, 화이트, 브라운 3가지로 구성했다.

BYC 드로즈 3종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바탕 컬러에 맞는 40mm 메탈 로고 아웃밴드로 편하게 잡아줘 착용감이 좋다.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2년 신학기 멀티 포켓 시스템과 아이 취향별 디자인을 갖춘 '팩 투 스쿨(P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2년 신학기 멀티 포켓 시스템과 아이 취향별 디자인을 갖춘 '팩 투 스쿨(P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 휠라코리아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은 가방 내부 패드포켓에 다용도 서브백, 부착형 파우치 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학용품과 소지품을 직접 챙겨야 하는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가방 속을 정리하도록 돕고자 한 것이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참(Charm) 장식을 중심으로 '스토리 텔링형' 디자인을 제안한 것도 특징이다. 탄탄하고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에 등판 메쉬쿠션으로 통기성을 갖췄다. 성장기 아이들이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자석 달린 체스트 벨트를 부착했으며, 600g대로 가벼워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 부담도 줄였다.

휠라 키즈 2022년 신학기 '팩투스쿨 백팩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백팩 세트 또는 백팩과 신주머니 동시 구매 고객에게는 휠라 키즈 인형 키링과 컬러링북을 선물로 제공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와 CJ프레시웨이가 협업한 '남산동보성 밀키트' 2종(짬뽕, 유산슬)이 출시된다. 

'남산동보성 밀키트' 2종은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맛을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한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컨셉의 제품이다. 

'남산동보성 밀키트' 2종은 이름난 맛 집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는 편의성 뿐 아니라, 식사와 요리 2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장점. 짬뽕 밀키트는 간단한 홈술과 함께 하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여기에 유산슬 밀키트까지 더 하면 홈파티 요리 안주로 식탁의 풍성함을 한층 더한다.  

롯데푸드(002270)가 Chefood(쉐푸드) 고기통교자를 선보인다. 갈지 않은 통등심으로 고기 본연의 식감과 육즙을 살린 제품이다.

10mm로 큼지막하게 깍둑썰기한 통등심을 그대로 넣어 알알이 씹히는 고기 본연의 식감과 육즙을 극대화했다. 돈육 함량 40% 이상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만두 중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만두소 비율(만두에서 내용물인 만두소가 차지하는 비율)도 약 76%로 속재료를 꽉 채웠다.

또, 통등심의 식감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진공숙성 기술을 사용했다. 국내산 통 등심육을 12시간 동안 소스와 향신료에 진공숙성해, 더욱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배냇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프로젝트 '월간 한끼'를 론칭한다.

'월간 한끼'는 '건강 한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아이배냇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월별 새로운 콘셉트로 아이 '한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아이배냇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월별로 선정한 HMR 제품과 다양한 '한끼' 요리 레시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HMR 신제품 등을 소개한다. '월간 한끼' 제품들은 아이배냇몰 전용 특가 구성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은 월별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리뷰 등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여러 의견은 익월 '월간 한끼' 선정에도 반영된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고령친화식품 8종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헬씨누리의 고령친화식품은 고령층이 손쉽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 촉진 △저작 활동 용이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개발됐다. 제품은 단체급식용 대용량뿐 아니라, 1인용 소포장으로도 출시돼 복지관 등에서 주말 대체식으로 편리하게 건강한 끼니를 제공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통해 고령친화식품 8종을 선보인다. © CJ프레시웨이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부드러운 식감과 영양, 맛을 고루 갖춘 연화식 덮밥소스와 반찬이다. 소스는 '유니짜장 덮밥소스' '연잎콩카레 덮밥소스' '불고기계란 덮밥소스' 등 3종이며, 반찬은 '소불고기 '고추장 돼지불고기' '간장 돼지불고기' '연근조림' '쥐눈이콩조림' 등 5종이다.

이 중 불고기 3종과 '쥐눈이콩조림'은 업계 최초로 한국식품연구원의 고령친화식품 KS인증과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의 고령친화우수식품 인증을 동시에 획득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두 인증 모두 고령자의 섭취, 영양보충, 소화·흡수 등을 돕기 위해 물성, 형태, 성분 등이 일정 수준을 충족한 제조·가공 제품에 한해 부여된다. CJ프레시웨이는 올 상반기 내 덮밥소스 3종과 추가 출시될 반찬 5종에 대해서도 고령친화식품 관련 인증 획득에 나설 예정이다.

SSG닷컴이 오는 8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베이컨' 밀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쓱데이 기간에 맞춰 출시된 지 하루 만에 '완판'된 이후 두 번째다.

이 상품은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를 코스요리처럼 맛볼 수 있어 화제가 된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대표 메뉴를 SSG닷컴과 신세계푸드가 함께 프리미엄 밀키트로 만든 것이다.

스페인산 '듀록' 삼겹살을 소금에 절여 약 6시간 이상 참나무에 훈연해 만든 '베이컨'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리코타 치즈', 그리고 '프렌치 고메버터'와 '캐나다 메이플 시럽'을 더한 '큐브 브리오슈'까지 한 박스에 모두 담아 판매한다.

캐비아에프(KAVIAR F)가 홍콩식 바비큐 전문점인 '로스트 인 홍콩(Roast in HongKong)'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을 알렸다.

사업의 첫 시작을 알리며 가장 먼저 선보이는 브랜드는 한남소관과 협업해 광동식 요리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로스트 인 홍콩(Roast in HongKong)'이다. 서울에서도 이국적인 무드의 중심인 용산에 매장을 오픈, 90년대 홍콩 밤거리와 홍콩 현지의 맛과 분위기, 감성을 그대로옮겨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고 이색적인 것을 추구하는 MZ세대와 홍콩이 그리웠던 고객들이 현 시국에서 여행을 가지 않고도 홍콩의 무드와 바이브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런치와 디너, 총 2타임으로 운영되며각 타임별로 맛볼 수 있는 메인 메뉴가 다르다. 런치에는 광동식 바비큐 부위 중 2가지를 선택해 밥과 채소 등을 곁들여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BBQ 덮밥'을 만나볼 수 있으며, 광동식 바비큐 4가지를 특제 소스와 함께 즐기는 로스트 인 홍콩의 시그니처 메뉴인 'BBQ 플래터'는 디너 타임의 메인 메뉴로 준비돼있다. 

이 밖에도 향신료의 강렬함과 고추의 매콤함이 매력적인 '충칭식 마라윙', 새콤 달콤한‘바질크림새우', 게 내장 소스와 연두부를 요리한 '게두부', 바비큐에 곁들여 먹기 좋은 '중국식 오이 샐러드' 등은 런치, 디너상관없이 주문 가능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홍콩식 밀크티와 주류 메뉴도 준비돼 있다.

생활공작소가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려는 입문자를 위해 제품 사용만으로 누구든지 쉽게 일상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주방세제 에코팩'을 출시했다.

최근 환경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점차 증가하면서, 일상생활 속에서도 환경적·윤리적 영향을 우선시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생활공작소는 재활용 용기를 사용한 '주방세제'와 '천연 수세미' '면 주머니'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주방세제 에코팩'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줄이고 동시에 고객이 소비를 통해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주방세제'는 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이나 유리를 재활용한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50% 섞어 만든 용기를 사용해 환경 부담을 줄였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주방세제 리필용(3개)을 사용할 경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75.5%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과 베이킹 소다를 사용한 식약처 고시 친환경 1종 주방세제로,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야채를 세척할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천연 수세미'와 '면 주머니'도 포함돼 있다. 오이과 식물인 수세미를 건조해 만든 '천연 수세미'는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소량의 세제로도 기름기를 완벽하게 닦아낼 수 있다. '면 주머니'는 통기성이 좋고 수분을 잘 흡수해 채소를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고 비닐봉지를 대체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재활용할 수 있다.

손오공(066910)이 월령별 맞춤 아기 선물세트 피셔프라이스 '헬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헬로 시리즈는 플레이랩의 아동 발달 전문가들이 월령별 아기 발달에 최적화된 조합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아기 선물세트로 4단계 스텝으로 나눠 오감, 소근육, 대근육, 역할놀이까지 아기 성장과정에 맞는 단계별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

손오공이 월령별 맞춤 아기 선물세트 피셔프라이스 '헬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 손오공


헬로 3개월부터 감각놀이 세트는 입으로 탐색하고 보고 듣고 만지는 감각에 집중하는 3개월 이상의 아기를 위한 4가지 육아용품으로 밝은 색깔과 재미있는 소리, 다양한 표면의 질감이 어우러진 딸랑이와 치발기, 아기거울 등으로 이루어져 아기의 시작, 청각, 촉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인지 능력이 생기고 조작 능력이 발달하는 6개월 아기를 위한 헬로 6개월부터 소근육놀이 세트는 도리도리 블럭, 노래하는 딸랑이, 오뚝이 등으로 구성돼 버튼을 누르고 흔들고 쌓고 무너뜨리는 놀이 활동을 통해 손의 힘을 발달 시킬 수 있다.

헬로 9개월부터 활동놀이 세트는 누르면 출발하는 자동차, 딸랑이 공 등의 놀잇감들을 통한 대근육 운동으로 아기의 신체 활동을 도와주며 헬로 12개월부터 역할놀이 세트는 전화놀이, 요리놀이, 카페놀이 등 타인과의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는 돌 전후 아이들의 위한 상호작용 역할놀이 제품들로 구성됐다.

SGC솔루션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맞이해 용맹한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담아 고객들에게 건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완벽한 밀폐력과 단단하고 위생적인 특장점으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용맹하고 슬기로운 흑호가 연상되는 그레이 컬러의 실리콘 패킹과 패키지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년의 상징인 흑호처럼 나쁜 운을 물리치고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만든 새해맞이 한정판 에디션이다.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직사각과 원형, 정사각 모양의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밀폐용기를 2개씩 패키지로 구성해 210ml의 소용량부터 1900ml의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총 8종이 한정물량 출시됐다.

현대리바트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콜리코(Colico)'의 의자 7종을 선보인다. 콜리코는 1920년 이탈리아에서 가구 디자이너 '안드레아 콜리코(Andrea Colico)'가 설립한 의자 전문 가구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리코 체어'는 팔걸이 유무에 따라 일반형(3종)과 암체어형(4종) 등 총 7종이다. 주요 제품은 위아래가 비치는 투명한 의자부터 빨강, 노랑, 검정 등 원색의 강렬함을 표현 할 수 있는 파격적인 컬러가 특징이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공정을 거쳐 완제품으로 국내에 수입된다.
콜리코 체어는 내열성을 갖춘 강화 플라스틱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무색의 투명함과 반짝이는 유광 재질의 컬러까지 고급스러운 마감 품질을 구현했다. 여기에 플라스틱과 고급 원목을 함께 사용하는 등 독창적인 디자인도 갖췄다.

JW중외제약(001060)이 여성 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를 출시했다.

'여성이 건강해질 유산균 리스펙타'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를 사용했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이다.

현대약품(004310)이 벤지다민염산염 성분을 함유한 가글형 구내염, 인두염 치료제 '이바프텐액'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이바프텐액'은 구내염을 비롯해 잇몸염과 인두염, 편도염 등 구내와 인후에 폭넓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센텔리안24는 나이에 따라 늘어나는 주름은 물론 일상 환경이나 생활 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까지 다양한 주름 부위의 개선을 빠르게 돕는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출시한다.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최신상 제품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의 핵심 성분 7가지에 주름 스틱에 특화된 멜팅테카TM와 진화된 병풀 유래 성분을 더한 스틱형 제품으로, 강력한 주름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가 말랑말랑 구미젤리 2종 제품을 선보이며 구미젤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세노비스 키즈는 평소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마치 간식처럼 더 맛있게 영양을 섭취하고 싶은 어린이들을 위해 구미젤리 제품 군을 확대하면서 △튼튼한 장 케어를 위한 신제품 '락추로스 구미젤리'와 △9가지 기초영양을 골고루 담아 리뉴얼 된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 등 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노비스 키즈가 말랑말랑 구미젤리 2종 제품을 선보이며 구미젤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 세노비스


신제품 '락추로스 구미젤리'는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추로스 383.5mg을 노란색의 달콤한 망고맛 구미젤리에 담아 1일 1구미로 어린이의 장 건강을 더 맛있고 튼튼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주 원료인 락추로스파우더는 우유를 가열하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유당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은 세계특허와 함께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랑스 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개발됐다.

롯데호텔이 '2022 설 명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전통 인기 상품인 정육과 과일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가격대의 지역 특산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올해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일명 김영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한시적으로 상향됨에 따라, 20만원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보다 다양화했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는 시그니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PB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고급 원두를 블렌딩한 '시그니엘 79'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와 시그니엘 호텔 로비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시그니엘 디퓨저'를 추천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위스키와 잘 어울리는 시가 콘셉트의 프랑스식 초콜릿 '르 시가(Le Cigar)'로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매년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횡성 명품 한우'와 'LA식 갈비 세트'를 올해도 판매한다. 청정 해역에서 갓 잡아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주산 옥돔, 은갈치 세트' '진도 독거도 자연산 돌미역 세트' 등의 수산물과 '기순도 명품 전통장 세트', 와인, 치즈, 초콜릿 등을 기호에 따라 구성 가능한 '델리카한스 햄퍼 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실속 설 선물 세트도 눈에 띈다.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한우 실속 세트'와 면역력에 좋은 '상황버섯 세트' '청도 반건시 실속 세트' 등을,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통보리굴비 세트' '산꿀 자연송이' '김태완 명란젓'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지역의 특색이 담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제주 명품 한우'와 제주도의 대표 특산물인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을 비롯해 '제주 굴비 세트 5호' '올레 고등어 세트',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레드항 5kg' 등을 엄선해 준비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를 주제로 다양한 디저트를 제안하는 '러블리 스트로베리(Lovely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만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당도 높은 고품질의 딸기를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와 빙수, 음료 등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생딸기를 듬뿍 올려 맛은 물론, 빙수 위 솜사탕 장식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빙수에 따뜻한 커피 두 잔을 추가하거나, 생딸기 한 접시, 스파클링 와인, 마카롱으로 구성된 딸기 빙수 세트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도 있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신선한 제철 딸기 메뉴를 즐기며 이색적인 신년 맞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주말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케이크, 마카롱 등 딸기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풍성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신선한 제철 딸기 메뉴를 즐기며 이색적인 신년 맞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주말 한정으로 선보인다. © 파라다이스시티


싱그러운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진행돼 가족, 친구, 연인과 개성 넘치는 디저트를 오감으로 만끽하며 특별한 신년을 보낼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딸기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 (Crazy in Pink)'가 1월15일 한층 더 럭셔리한 분위기로 돌아온다.

호텔 최상층인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진행되는 '크레이지 인 핑크'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주재료로 파티쉐가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달콤한 디저트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는 '크레이지 인 핑크'는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다이아몬즈 포에버(Diamonds are Forever)'라는 새로운 테마를 추가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자녀와 함께 겨울철 가장 사랑받는 과일인 딸기 따기 체험과 더불어 자연에서 뛰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오는 2월26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목~토요일 숙박 시에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숲에 둘러싸인 듯 아름다운 조경을 지닌 호텔에서의 휴식과 딸기 농장 체험 혜택이 포함돼 있어 자녀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농장 체험은 호텔 인근 농장에서 가족 3인이 딸기 수확과 와플 만들기, 동물 먹이주기, 식물 물주기 및 실내 모래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의 조식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제주를 찾는 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반려동물 전용 물품 이용 혜택을 담은 '오 마이 퍼피(Oh My Puppy)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반려견 동반 전용 객실인 리조트 디럭스 플러스 더블 1박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 객실에는 아르르 꿀잠 방석과 논슬립 계단, 욕조, 배변 매트, 배변 봉투 등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가 배치된다. 또한 프리미엄 목욕 용품과 타올, 장난감, 간식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 키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아울러 객실 예약 시 선착순으로 로얄테일즈의 반려견 유모차와 엘르독의 카시트를 대여해준다.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특별한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2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2년 1월3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1월1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 뿐만 아니라 언택트, 비대면 집콕 생활로 인한 홈테리어(홈+인테리어) 아이템 및 HMR(가정 간편식) 수요 증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 등 코로나19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서울 3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과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글래드 시그니처 갈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시그니처 갈비 세트는 숄더랙 600g 2팩 또는 양 티본 스테이크 600g 2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프렌치랙 600g 3팩의 '그리츠 프리미엄 양갈비', 사각갈비 500g 3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램 토마호크', LA꽃갈비와 프리미엄 진갈비 3kg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LA 꽃갈비 세트'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이 '2022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2년 1월3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 글래드호텔


또한 글래드 HMR(가정 간편식)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글래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글래드 전용상품 카테고리를 강화해 선보인다. 글래드 HMR 세트에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와 비법으로 탄생한 '잇츠앳홈 볶음밥' 250g 5팩과 '능이삼채 갈비탕' 750g 2팩으로 구성된 '글래드 홈쿡 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각 메뉴는 단독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전용상품에는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와 신규 상품이자 홈테리어 필수품 '글래드 룸스프레이', 국내 최고의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의 숙면 솔루션으로 꿀잠을 도와주는 아로마 제품으로 구성된 '슬립키트 3종 세트',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글래드 꿀잠티(tea)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뷰티 카테고리를 새롭게 신설해 1985년부터 프리미엄 피부과, 에스테틱을 위한 전용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해온 '닥터제코리(DR. JECORI)'의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