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이랜드·이디야커피·동아제약·호텔신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1.26 15:10: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됐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11월27~28일과 12월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이니스프리가 경쾌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 담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그려져있는 소장 가치 높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선 짙어진 가을,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포뮬러와 감각적인 향기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을, 겨울을 닮은 듯한 감성 충만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머스크의 향기를 담았다.

또한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Laka)는 지난 24일 치크 컬렉션인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공식 론칭했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혈색이 차오른 듯 맑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러셔 제품이다. 라카의 새로운 블러셔는 오랜 연구를 통해 섬세하게 설계된 파우더 경도가 특징으로, 메이크업 시 브러쉬에 최적의 파우더 양만 묻어나 컬러 밀도 조절이 쉽다. 가벼운 텍스쳐로 얇게 레이어링돼 그라데이션 발색이 가능하며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설록은 '카페차(ㅊa)'와 협업해 '녹차 달고나'를 출시했다. 오설록 제주 녹차와 달고나 커피로 유명한 카페차의 기술이 만나 새로운 맛의 프리미엄 녹차 달고나가 탄생했다. 

녹차 달고나는 어린 시절 추억을 간직한 중장년층은 물론 옛 간식에 호기심을 갖는 MZ세대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달고나 특유의 딱딱한 식감과 강한 단맛을 줄이고, 제주 유기농 녹차를 활용해 이전과는 다른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고소한 팝콘을 9가지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그래놀라로 감싸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스낵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 © 동서식품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다.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외식 브랜드 GFFG와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해 포근하고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다.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따뜻한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을 활용한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을 출시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알로앤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색상과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 2종과 원피스 1종을 준비했다. 제품 3종 모두 연말 가족모임이나 중요한 행사에서 아이를 한층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LF푸드의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는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

'하코야 커리(180g)'는 '돈카츠&커리'와 '코로케&커리' 등 기존 하코야 간편식 제품에 동봉된 커리 소스였다. 매콤한 맛에 깊은 풍미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소스만을 단독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일본식 커리 3가지를 하코야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매콤함이 살아있는 오사카식 정통 커리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망고와 사과를 갈아 넣어 감칠맛을 살렸으며, 국내산 양파로 단맛을 더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출시했다.

맥도날드의 신메뉴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세계 3대 식재료로 불리는 트러플(Truffle)이 들어간 특제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트러플은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과 풍미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적인 식재료다. 

한국맥도날드는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출시했다. © 한국맥도날드


여기에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선사하는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통째로 튀긴 큐브 감자와 토마토, 치즈,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맥도날드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25일부터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특별히 제작된 컵과 쇼핑백 등 패키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빨간 목도리와 털 장갑, 맥도날드 로고 위로 눈이 내리는 풍경을 감성적으로 그려내 포근한 느낌과 함께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칭따오(TSINGTAO)는 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웹젠의 대표 게임 뮤 온라인과 협업한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을 한국 독점으로 출시한다. 

뮤 온라인 20주년 기념으로 성사된 이번 협업은 대표 수입 맥주 칭따오와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 게임이자 폭 넓은 팬덤을 보유한 게임과의 만남으로, 게임 유저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은 칭따오 라거 500ml 제품에 뮤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 뮤다와 제니의 얼굴을 적용한 디자인이다. 칭따오에서 정규 제품에 디자인을 변형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의미 있는 한정판이며, 웹젠 프렌즈 캐릭터 중 뮤다와 제니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칭따오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라거 캔에 부착된 스티커 또는 4팩 패키지 속 응모권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뮤 온라인의 인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추첨을 통해 후드티, 티셔츠, 전용잔 등 '칭따오X웹젠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인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딩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오랜 R&D 노하우와 국내 최상급 로스팅 설비에서 로스팅한 원두만을 사용해 풍부한 아로마 향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이디야커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로 다크 초콜렛,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이다.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콜롬비아 커피의 최고 등급인 '슈프리모' 원두만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가 조화를 이룬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고지대에서 자란 100% 아라비카 원두의 은은하고 선명한 꽃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가 '강원 영월 고춧가루'를 판매하는 것은 올해 생산량 증가로 가격하락 등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추재배 농가를 돕기 위함으로, 지난 25일부터 주문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 준비 물량은 총 10톤 물량으로, 2KG(500gX4봉) 단위 5000세트에 대한 주문을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 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브랜드에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총 3종류가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는 12월25일까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메리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니막스의 대표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해, 아이들이 즐겁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3000개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단품(크리스마스 팝업 카드 1매 증정) △크리스마스 에디션 세트(팝업 카드 2매, 쇼핑백 1개 증정) 구성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2월8일까지 구매한 고객들에겐 △10% 적립 혜택도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에디션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강 항균에 좋은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정품 1개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현대약품(004310)이 고함량의 벤포티아민 성분을 함유한 비타민 영양제 '벤포액티브 프리미엄정'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벤포액티브 프리미엄정'은 현대약품이 지난 7월, 처음 선보인 '벤포액티브 연질캡슐'에 이어 두번째로 내놓은 고함량 비타민 영양제다. 

호텔신라는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한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했다. 신라호텔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식재료와 최적의 레시피를 통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호텔 파인 다이닝의 맛을 구현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은 최고급 식자재와 신라호텔만의 특별 레시피를 활용해, 호텔 정찬요리의 맛과 밀키트의 간편함을 동시에 갖췄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밀키트는 △안심 스테이크와 △떡갈비 △메로 스테이크 등 총 3종으로,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롯데호텔 제주는 바다 환경보호를 위해 기부도 하고 친환경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세이브 디 얼스(Save the Earth)'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디럭스 마운틴 룸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박당), 유기농 제주 감귤과 비트, 당근 등 제주 특산물로 만든 비건 단백질 바 1세트, 친환경 비건 어메니티 1세트, 비건 립밤 1개 등이 포함돼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이하 마이클)'가 제주 해비치 호텔 내 프렌치 레스토랑 '밀리우'와 협업한 '마이클X밀리우, 뉴 아메리칸&모던 프렌치' 갈라 프로모션을 12월9~10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갈라는 뉴욕에서 실력을 쌓은 마이클의 김성묵 헤드셰프와 파리의 유수 특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밀리우의 폴 셈보시 헤드셰프, 식음R&D 센터 박민우 셰프, 해비치 식음기획 총괄 김민규 셰프 4명이 협업해 준비한 이색적인 미식 행사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붐비는 인파를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한 해의 마지막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있는 '뉴 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슈페리어룸 1박과 캐슬테라스 2인 조식이 포함되며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프트로 와인 1병과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도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붐비는 인파를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한 해의 마지막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있는 '뉴 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 메이필드호텔


시그니처 향 중 메인 향수인 퍼퓸 모로칸 가드너와 한정판 핸드 솝 트리오로 구성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높은 부향률을 적용해 은은한 잔향을 오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는 12월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돋워줄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판매한다.

'더 델리'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은 화려한 장식 없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특징을 잘 살려낸 디자인들로 이뤄졌다. 마치 크리스마스트리의 반짝이는 크리스털 오너먼트같이 새하얀 볼 안에 깜짝 선물처럼 숨어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티라미수, 고소한 코코넛 무스와 달콤한 다크초콜릿 무스, 그 사이의 새콤한 산딸기 젤리가 모두 한입에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보물상자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깊은 숲속, 갓 내려 쌓인 눈처럼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커피와 치즈의 깊고 조화로운 맛이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카푸치노 치즈 케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품격 스위트룸에서 스카치 위스키와 프리미엄 투-고박스(TO-GO BOX)를 '인룸다이닝'으로 즐기며 이색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오는 1월8일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에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 프리미엄 투-고박스(TO-GO BOX),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또한 호텔 내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만 리조트 머니를 증정해 취향에 따라 미식, 예술, 액티비티까지 올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겨울 숲 경관을 품은 호텔 내에서 달콤한 겨울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겨울철 가장 사랑받는 과일인 '딸기'로 만든 호주식 디저트 '딸기 파블로바'와 고소한 '호두 라테' 2잔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라운지나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겨울 밤 따뜻한 낭만을 더해줄 와인 음료인 '뱅쇼'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레몬, 오렌지, 파인애플 등 과일 조각 및 시나몬 스틱, 팔각 향신료 등으로 구성된 '뱅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맞춰 고객의 취향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안락한 호캉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프라이빗 스몰파티 세 가지를 콘셉트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맞춰 고객의 취향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 신라스테이 .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제공받은 DIY 키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친구나 연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것으로 따뜻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하며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해 여유로운 호캉스가 되도록 했다.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쁘띠 파티(Petite Party)패키지'를 12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12월1일부터 12월30일까지 한달 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롯데제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 입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 2세트, 스파클링 와인 '타파스 모스카토' 1병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ddict)'의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고체향수 '솔리드 퍼퓸' 또는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워터베이스로 이루어진 '오 드 퍼퓸' 중 1개를 증정하며 향은 랜덤으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