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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마레시피·포커스미디어코리아 '포유박스 캠페인' 진행

위드 코로나 맞아 첫 오프라인 캠페인 참여…"육아 가정의 높은 호응 기대해"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1.11.18 17:46:46
[프라임경제] 출산∙육아 맞춤형 건강 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잇더컴퍼니 대표 김봉근)가 오는 20일부터 3주간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컨택트형 캠페인 '포유박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맘마레시피x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포유박스 캠페인을 연다. ⓒ 잇더컴퍼니


포유박스는 아파트 내 유휴공간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대표 윤제현)가 주관하는 오프라인 상품으로, 맘마레시피는 3주 기준 △마포자이3차 △길음뉴타운래미안8단지 △DMC센트럴아이파크 총 3개 아파트 단지 약 900여 명의 입주민을 만난다.

이번 포유박스 캠페인을 맞아 맘마레시피는 육아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노하우를 적용해 특별한 맞춤 건강 간식 박스를 구성했다.

코로나로 인해 한층 더 깊어진 육아 고충을 풀 수 있도록 기획한 '육퇴힐링박스'로, 맘마레시피 PB상품 맘편한쫀득이를 비롯해 아몬드김스낵, 무알콜 맥주 등을 담았다. 

더불어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맘편한쑥쫀득이'도 포유박스 캠페인을 통해 깜짝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경기권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역 도시 아파트에 6만7천여 대의 엘리베이터 TV를 운영하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단지 내 엘리베이터 광고, 카카오톡 알림 톡 등으로 사전 홍보를 진행했으며, 맘마레시피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포유박스 캠페인은 정부가 추진 중인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수칙 준수 하에 단지 내 휴게공간에 스페셜 부스 설치·진행된다.

김 대표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맘마레시피 간식전문위원단이 엄선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직접 전할 수 있게 돼 이번 캠페인에 기대가 크다"며 "맞춤건강간식박스는 물론 맘마레시피 부스를 둘러보는 과정에서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굿즈와 PB상품등 많은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구로' 3기 육성기업이다.

잇더컴퍼니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며 육아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에 AI 기술을 더한 먹거리 AI 솔루션을 구축, 한 단계 높은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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