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한율·BYC·롯데온·하이트진로·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1.13 23:32:2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한율-로꼬 '문라이트' 발매

한율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잠 못 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달빛뮤직' 콘셉트의 정식 음원, 'Moonlight(문라이트)'를 발매한다.

한율의 MZ세대 디지털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원재료 '유자'와 원산지 '고흥'을 알 수 있도록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율-로꼬 문라이트 발매, 아토팜 MLE크림 대용량 한정판, 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밴드 스페셜 에디션 2종, 생활공작소 데일리 목화솜 행주, BYC 신제품 잠옷세트, 스파오X해리 포터 NEW 기숙사 컬렉션. © 각 사


로꼬 특유의 음색과 담백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신곡 Moonlight(문라이트)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 '달자'와 로꼬가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유자가 열린 고흥에서 시간을 보내며 도시생활 속 고민을 내려놓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전라남도 고흥은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핵심 원료인 유자의 원산지로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에는 고흥에서 수확한 유자 6개로 만든 유자껍질오일이 담겨있다.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생기를 충전해 준다

한율은 신곡 Moonlight(문라이트) 음원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15일부터 21일까지 달빛유자 수면팩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왕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하는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쇼핑라이브도 준비했다.

◆아토팜 'MLE크림' 대용량 한정판

네오팜(092730)의 '아토팜(ATOPALM)'이 업계 최초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기념해 자사 대표 제품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아토팜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MLE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형상화한 패턴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으며, 기존 160ml 대용량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아토팜 MLE 크림 고유의 '보습 보호 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밴드 스페셜 에디션' 2종

라이온코리아의 신개념 온감케어 브랜드 '온감테라피'가 환절기를 맞아 기분 좋은 온기로 컨디션을 관리해주는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밴드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밴드는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밴드 타입 제품으로, 밴드의 따뜻한 온기가 손목 피로 완화를 돕는다. 온열 손목밴드는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손목 피로도가 높은 학생, 직장인, 그리고 출산과 육아로 지친 산모, 육아맘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은 '워크' '해피' 등 2종으로, 밴드 위에 붙이는 귀여운 스티커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워크'는 직장인의 일상을 재치있게 그려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불개미상회'와 협업한 직장생활툰 스티커 5종을 포함한다. 또한, 불개미상회 특유의 위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이 눈에 띈다.

'해피'는 힐링과 위트 모티브의 팬시한 스티커 10종을 포함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온열 손목밴드 스페셜 에디션 2종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10매입 대용량으로 라이온코리아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하며, 출시 기념 초특가 행사에 더해 회원가입 시 추가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 '데일리 목화솜 행주'

생활공작소가 환경 오염의 부담은 낮추고 소비자 편의는 높인 '자연스럽게 깨끗해지는 방법 데일리 목화솜 행주(이하 데일리 목화솜 행주)'를 출시했다.

생활공작소 데일리 목화솜 행주는 미국산 프리미엄 목화솜으로 만든 100% 순면 원단으로 제작했다. 폐기 시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소재만을 활용한 제품으로 화학 물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 쓰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행주를 삶고 말리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행주의 마지막 마디를 다른 행주와 겹쳐 제작하는 인터폴더 방식을 적용해 여러 장이 함께 뽑혀 올라오는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이물질이나 물기로부터 미사용 분량을 보호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천연 목화솜을 그대로 압축해 만든 고밀도의 도톰한 원단으로 제작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수력으로 주방의 물기나 기름기 제거는 물론, 실내 가전, 가구나 유아용품에 쌓인 먼지를 제거할 때도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데일리 목화솜 행주는 납, 카드뮴, 비소, 수은, 니켈 등 중금속 물질 5종에 대한 무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BYC, 신제품 잠옷세트

BYC(001460)가 이른 겨울날씨에 따뜻한 잠옷세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잠옷세트는 겨울철 따뜻하고 포근한 특양면 니트 소재를 사용한 잠옷세트다. 특양면은 안쪽면과 바깥면을 서로 합쳐 양면으로 제조한 원단으로 도톰하고 폭신해 부드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양면 조직감으로 변형이 적고 흡습성이 높으며, 옷감의 뒤틀림이 적어 오래 착용이 가능하다.

BYC 특양면 잠옷세트는 넥라인의 테두리를 둥글게 파이핑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목소매 라인을 잡아준다. 상의 가슴에 주머니가 달려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미니멀한 도트 나염 패턴에 네이비, 와인 컬러로 나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BYC 잠옷은 수십년 노하우 봉제기술로 내구성이 좋고 품질이 우수하다. 부드러운 순면부터 편안한 모달, 신축성 좋은 레이온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으며, 편안하고 쉽게 질리지 않는 내추럴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여성용, 남성용은 물론 가족, 커플 파자마 등 누구나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파오 '스파오X해리 포터 NEW 기숙사 컬렉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X해리 포터 NEW 기숙사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오와 해리 포터의 만남은 지난 2018년 처음 이루어졌다. 출시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패션과 캐릭터의 컬레버레이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7만 명이 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해 해리 포터 팬들이 열광할만한 포인트를 담아 상품을 출시했으며, 일부 상품은 1분 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첫 출시 당시 가장 인기를 끌었던 '퀴디치 맨투맨'을 포함, 소설 속 4개의 기숙사와 호그와트를 품은 기숙사 맨투맨 5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호그와트 기숙사 체크 잠옷'과 '론&해리 수면 파자마' 등 홈웨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굿즈도 출시된다. 해리 포터 인기 캐릭터 도비와 도비의 명대사인 'DOBBY IS FREE'가 새겨진 머그컵과 호그와트 엠블럼이 적용된 머그컵 총 2종을 1세트로 제작했다. 극 중 보통 인간을 뜻하는 '머글'들을 위해 출시한 '머그컵 아니고 머글컵'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MCM-베어브릭, 한정판 컬렉션 선봬

MCM이 개성적인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오는 15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플랫폼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GE@RBRICK)'과 손잡고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본 메디콤 토이사의 베어브릭은 형태는 바뀌지 않으면서 참여 디자이너나 브랜드에 따라 패턴이 달라지는 플랫폼 토이로 수집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MCM-베어브릭 한정판 컬렉션 선봬,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 494 HMR 신제품 4종, 롯데온 홀리데이 컬렉션, K쇼핑 알파 플러스 론칭,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각 사


MCM 베어브릭은 4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상징적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 디자인을 베어브릭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형인 100%(7cm)와 400%(28cm) 두 가지 사이즈의 베어브릭이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국내에서는 100세트만 한정 판매해 희소성을 더했다.

이번 'MCM X 베어브릭 한정판 컬렉션'은 래플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다. 15일까지 MCM 공식 온라인몰 래플 응모페이지에서 응모권을 구매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구매권을 증정한다. 래플 당첨 여부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별 통지되며, 당첨자는 19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MCM 팝업스토어에서 래플 당첨권 증빙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

테팔이 뛰어난 활주력을 자랑하는 열판과 초강력 스팀으로 어떤 옷감이든 완벽하게 관리하는 테팔 스팀다리미 울트라글라이드 플러스(모델명 : FV5843K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테팔 최고 등급의 '듀릴리움 에어글라이드 열판'으로 어떤 옷감이든 부드럽게 미끄러져 적은 힘으로도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특히, 열판 끝부분의 가늘고 날렵한 팁으로 단추 사이사이, 와이셔츠 깃 등 평소 다림질이 힘들 었던 부분도의 주름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듀릴리움 에어글라이드 열판은 모두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되며, 강력한 내구성으로 다림질 중 지퍼나 단추에 닿아도 잘 긁히지 않아 오랫동안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총 96개의 스팀홀에서 분사되는 초강력 스팀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분당 210g에 이르는 순간 강력 스팀으로 심하게 구겨진 옷의 주름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분당 최대 45g의 풍부한 연속 스팀으로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열판을 수직으로 세운 상태로도 스팀 사용이 가능해 커튼과 같은 수직 형태의 직물이나 옷걸이에 걸려있는 옷의 주름을 펴는데도 효과적이다.

소비자의 사용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일정 시간 동안 움직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화재의 위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넓은 물 주입구로 270ml의 물을 편리하게 채울 수 있으며, 누수 방지 기능이 적용돼 열판에 물방울 맺힘 현상을 방지함은 물론, 물방울로 인해 옷감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다리미 손잡이 부분에 일체형 지지대가 있어 다림질 중간중간마다 쓰러질 위험 없이 안정적으로 세워둘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 494' HMR 신제품 4종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 494'가 유명 맛집 레시피와 요리 연구가 협업 등을 바탕으로 한 △비프 스튜 △치킨 크림 스튜 △프렌치 어니언 스프 △김치찌개 등 HMR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고메이494 비프 스튜'와 '치킨 크림 스튜'는 이탈리안&프렌치 비스트로 '마르셀'의 레시피를 담았다. 마르셀은 국내 1세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나비니' 오픈 대표와 뉴욕 미슐랭 2스타 '장조지' 출신 대표가 공동 운영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비프 스튜는 갖가지 야채와 치즈, 토마토소스의 조화로운 풍미와 부드러운 소고기(함량: 27.18%)의 식감이 특징이다. 치킨 크림 스튜는 부드러운 닭고기(함량: 26.39%)와 레지아노 치즈의 깊은 풍미, 생크림과 우유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고메이494 프렌치 어니언 스프'는 요리연구가 이혜림과 협업, 프랑스 현지 가정식 스타일을 담았다. 양파의 깊은 풍미와 프랑스산 버터 및 치즈의 향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스프이다. 또한 포장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고메이494 김치찌개'는 요리연구가 최주영과 협업해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번 김치찌개 HMR은 기존 제품 대비 전체 중량을 높였으며(350g→400g), 타 제품 대비 높은 고기 함량(15%)이 특징이다. 또한 제 38호 식품명인으로 알려진 유정임 명인이 제조한 김치를 사용하는 등 주요 원재료에도 공을 들였다. 

◆롯데온 '홀리데이 컬렉션'

롯데온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12일부터 맥(M.A.C)과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리사(Lisa)가 콜라보한 '맥 바이 엘 컬렉션(M.A.C X L Collection)'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다. 12일부터 21일까지 롯데온에서 유통사 단독으로 판매하며, 블랙핑크 리사의 취향을 담은 아이섀도우, 립, 아이라이너 등 11종의 색조 화장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맥 바이 엘 컬렉션' 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맥 화장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맥 화장품 13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맥 클렌저 오프 오일'을 증정한다.

◆K쇼핑 '알파 플러스' 론칭

K쇼핑이 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프로폴리스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10종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NPB '알파 플러스(alpha plus)'를 론칭했다.

K쇼핑은 최근 면역력을 중시하는 소비습관에 착안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알파 플러스'를 단독 기획하며, 차별화된 NPB(공동기획상품, National Private Brand) 상품 강화를 통한 충성고객 확보 및 수익성 제고에 나섰다.

K쇼핑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유니셀팜' 및 '휴온스네이처'와 함께 단독 기획한 '알파 플러스'는 비타민 A, B, C, D와 rTG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타트체리정, 프로폴리스 등 총 10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민 A, C, D와 프로폴리스는 일일 권장 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하며, 비타민 B는 B군 8종 및 아미노산 9종을 함유했다. 오메가3는 포화지방산과 불순물을 제거하고 글리세롤과 불포화지방산을 결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3세대 식물성 rTG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간 기능 개선을 위한 밀크씨슬, 불면증 완화 및 항염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타트체리, 전립선 건강을 위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등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알파 플러스' 건강기능식품 10종은 식약처장이 고시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및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하이트진로(000080)가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과 술자리에서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먼저 10일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을 출시한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붉은색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한 '필리'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루돌프와 선물박스, 양말은 어른들의 크리스마스 동심을 자극한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가정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출고가는 동일하다. 스노우볼 등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굿즈를 제작해 매장별 소비자 증정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오는 16일부터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병 360ml)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참이슬은 산타 모자를 쓴 이슬방울과 루돌프 녹색 두꺼비, 산타 핑크 두꺼비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진로는 기존 라벨을 루돌프 얼굴로 형상화해 색다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참이슬과 진로 에디션은 전국 대형 마트와 일반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칭따오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

따오(TSINGTAO)가 감성 캠핑 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와 두 번째 협업상품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함께 휴대성이 좋은 '캠핑 워시백'으로 구성돼 있다. 

캠핑 전성시대를 맞이해 '캠핑 워시백'은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캠핑 후 뒷정리 시 설거지를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클린 캠핑 문화에도 기여하기 때문. 

(왼쪽부터 시계방향)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2종, 동아제약 멜라토닝크림, 유한양행 브이 헤어 엑스퍼트, 일동제약 비오비타 키즈, 롯데호텔 펫캉스 패키지. © 각 사


이에 칭따오는 지난 상반기 협업에 이어 다시 한번 자연친화적 컨셉의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와 손잡고 이를 활용한 두번째 캠핑 패키지를 기획했다. 깔끔한 목 넘김과 뒷 맛이 매력인 칭따오의 라거 맥주와 깔끔한 뒷 정리를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일맥상통한다는 의도도 반영됐다. 지난 상반기에 출시했던 '쿨러백 패키지'는 고품질의 쿨러백과 맥주를 한꺼번에 장만해 시원한 캠맥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의 시그니처 색상인 그린 컬러와 톤온톤 매치가 되는 카키 색상이다. 패키지 전면에는 별이 가득한 하늘과 산을 담은 금색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실용성 면에서도 매우 훌륭하다. 바닥이 넓고 평평하게 디자인돼 있어 안정감이 뛰어나고 방수원단이라 물 샐 걱정도 없다. 이에 물을 담아 요리 전 야채나 과일을 바로 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사 후에 바로 설거지가 가능하다. 그릇 등 작은 소품들을 담아 놓을 수도 있어 수납용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한여름에는 얼음과 함께 맥주를 담아 놓으면 아웃도어 맥주 바스켓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용량은 넉넉한 20L로 2~3인 캠핑 시 충분히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캠핑에서 돌아온 일상생활에서는 가방을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최소화시켜 보관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2종

동서식품이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와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2종이다.

맥심 카누 트리플샷 라떼는 기존 '카누 더블샷 라떼'보다 커피 함량을 더욱 높여 한층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렌드한 카누 마일드 아메리카노에 라떼 크리머, 자일로스 슈거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라떼로 진한 커피 한 잔이 필요한 이른 아침이나 나른한 오후에 즐기기 제격이다.

맥심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는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바탕으로 마카다미아 향과 천연 아몬드 향의 고소함에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더해 커피 전문점에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멜라토닝크림'

동아제약이 피부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색소 침착증은 기미, 주근깨, 검은 반점 등으로 다양하다. 피부 색소 침착증의 주된 원인은 자외선으로서, 햇빛을 받으면 멜라닌세포가 활성화돼 멜라닌 색소를 만들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멜라토닝크림은 히드로퀴논(Hydroquinone 2%) 성분의 색소침착치료제로 멜라닌의 합성을 억제시킬 뿐 아니라 이미 진행된 색소 침착 부위를 표백해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멜라토닝크림은 튜브 타입(30g)으로 제작해 사용자의 불편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멜라토닝크림은 1일 1~2회 색소 침착 부위에만 소량을 발라주면 된다. 히드로퀴논 성분 특성상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색소 침착이 가속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거나 저녁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유한양행 '브이 헤어 엑스퍼트'

유한양행(000100)이 100년 역사를 가진 제약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탈모완화 샴푸 '브이 헤어 엑스퍼트(V hair expert)'를 론칭했다.

'브이 헤어 엑스퍼트'는 스트레스, 환경오염, 잦은 스타일링,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같은 도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탈모 증상을 '도심형 탈모'로 규정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건강한 두피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브이 헤어 엑스퍼트 더마 탈모 완화 샴푸'는 △두피 정화 △두피 강화 △모발 강화 3단계에 걸친 탈모 완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피 청소균과 방어균을 배합해 자체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스칼피옴(Scalpiome™, 발효여과물)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식물 유래 성분인 올리브폴리페놀이 모근을 강화해주며, MF공법(Micro-Fluidizing)을 적용한 바이오 딥오일의 미세한 오일 입자가 모발의 힘을 되살린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두피의 초미세먼지 세정력, 두피의 각질 및 유·수분과 모발의 탄력·볼륨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2주 사용으로 두피의 진정·탄력 개선, 모발 인장강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이 헤어 엑스퍼트' 신제품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3종과 헤어 마스크팩, 헤어 너리싱 앰플 2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일동제약 '비오비타 키즈'

일동제약(249420)이 자사 '비오비타 시리즈'의 신제품 '비오비타 키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오비타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에 초점을 맞춰 원료 및 성분, 제품 콘셉트 등을 차별화했다.
낙산균과 유산균, 소화균으로 구성된 '비오비타 3종 복합균',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및 비피더스균 2종이 포함된 '일동 키즈 복합 유산균'을 비롯해 어린이들의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DHA, 아연, 비타민D3 등이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 합성 향료 및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우유맛을 더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 '펫캉스 패키지'

롯데호텔이 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FRANCOISEPET)과 협업해 반려견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펫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규 패키지는 3곳의 호텔(시그니엘 부산/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제주)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2인 조식과 프랑소와펫의 웰컴펫 기프트(산책가방, 장난감, 풉백)와 상품권(호텔별 금액 상이)이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시그니엘 부산은 미포항을 조망하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스위트룸에서 핸드메이드 보울, 쿠션, 타월, 담요, 배변패드 및 배변판 등의 반려견 용품은 물론 에어샤워, 드라이룸 등 휴대가 어려운 물품을 무료로 대여하는 펫 프렌들리 서비스도 선보여 편의성이 높다. 사전 예약 시 반려견의 이름으로 장식한 펫 전용 케이크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펫 콘셉트룸으로 꾸민 메인타워 디럭스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쿠션과 핸드메이드 보울, 펫 계단이 객실 내에 구비됐고, 인공지능 펫 로봇이 제공돼 반려견의 활동량을 늘려준다. 반려견 이동장이나 유모차도 대여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호텔동과 분리된 풀빌라 스위트를 즐기는 프라이빗 콘셉트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장점이다. 반려견 전용 유모차, 배변패드, 탈취제, 타월 등은 물론 빠른 건조를 위한 페페 펫드라이룸도 객실에 구비했다. 

클럽 샌드위치와 오렌지 주스로 구성된 델리카한스의 피크닉 박스(사전 예약 필수)가 투숙기간 중 1회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별도의 익스프레스 체크인이 제공돼 더욱 빠른 체크인이 가능하다. 

펫캉스 패키지는 내년 2월28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요금은 모두 반려견 1마리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추가 시에는 소정의 요금(호텔별 상이)이 더해진다.

◆아난티힐튼부산 '돌잔치 프로모션'

아난티 힐튼 부산 (Ananti Hilton Busan)에서는 아이의 첫 생일을 보다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The First Journey by Myself)'로 이름에서 느껴지듯, 'DIY(Do It Yourself)' 형태로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가족이 직접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연회 공간과 최고급 재료로 만든 식사만 포함된 프로모션으로, 나머지는 모두 고객이 직접 준비할 수 있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난티힐튼부산 돌잔치 프로모션, 메이필드호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2, 신라스테이 로컬 감성 패키지, 글래드호텔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 각 사


이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장소는 미팅룸 2와 미팅룸 7이다. 소규모 가족모임이나 돌잔치가 가능한 미팅룸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가까운 지인 또는 친척들이 함께 하기에 좋다.

미팅룸 2는 원목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전체적인 브라운 톤의 라이브러리 인테리어로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최대 10명까지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2021년 12월31일까지 예약할 경우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2'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 상반기 차박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고급 차량 및 캠핑 용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하고 늦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따끈한 국물요리를 추가해 메뉴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알찬 구성으로 '시즌2'를 출시했다. 

3만4000평의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로가 매력적인 도심 속에서 차박존(Zone)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 셰프가 직접 구워 제공하는 숯불 바비큐 등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럭셔리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호텔 객실이 패키지 상품으로 포함돼 초보 캠퍼에게는 편안하고 쾌적함을, 호캉스족에게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차박 존 이용,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 석식, 그리고 지프 캠핑 굿즈 텀블러와 에코백을 웰컴 키트로 구성하였으며 카즈미 에그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는 특급 호텔 조리장이 거의 대부분 요리를 마친 뒤 제공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이 직접 바비큐를 완성하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우대갈비(소), 토마호크(돼지고기), 살치살, 퐁듀, 해물스튜 또는 차돌박이 떡볶이, 새우볶음밥 또는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커플 메뉴에는 둘만의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 바샤커피 2잔이 포함된다. 

드넓은 야외정원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 본관이 눈앞에 펼쳐지는 소나무정원에 자리한 차박존에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마 모터스가 제공하는 대표 모델인 '랭글러'와 라이프스타일 픽업 트럭 '글래디에이터', 그리고 도심형 대형 SUV‘그랜드 체로키' 등 차박에 적합한 모델들이 함께 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스타일리시 캠핑 브랜드 '카즈미(KZM)'의 캠핑 필수템들을 경험해볼 수 있어 현장감 넘치는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이언메쉬 화로대 테이블'과 '아이언메쉬 키친 테이블'을 비롯해 각도 조절 및 폭신한 전용 커버가 있는 '모션체어',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캐스터네츠 체어', 야전침대 '와이드 블랙코트',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하는 '솔리드 에어 튜브 자충매트' 등 다양한 캠핑 용품 및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로컬 감성'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지역의 여행 명소 및 향토 기업과 손잡고 지역색을 입힌 '로컬 감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컬 감성' 패키지는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관광 명소도 둘러보고 대표 특산품들도 맛볼 수 있는 '제주 스페셜 혼저옵서예'와 '울산 달빛 마실' 두 가지 패키지로 기획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제주 스페셜 혼저옵서예' 패키지는 제주의 사회적 기업과 손잡고 제주 특산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 지역 내 창작자가 만든 굿즈 상품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미니바에는 제주의 건강한 맛을 담은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다. 100% 제주산 감귤로 만들어진 감귤칩, 감귤과즐, 감귤쌀칩과 제주 딱새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컵라면, 감귤의 풍미가 함유된 수제 맥주까지 총 6가지로 구성해 호캉스에 식도락의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제주지역 창작자들이 모여 만든 편집샵 콘셉트의 감성소품샵 '베리제주'에서 제주를 주제로 만든 다양한 굿즈, 패션 아이템도 구경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과 제주도의 독특한 전통주를 소개하는 '제주한잔 세화' 매장에서 지역 명주를 음미할 수 있는 시음권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미니바 무료 제공 △파란공장 '베리제주'(10% 할인권 1매) △파란공장 '제주한잔 세화' 전통주 시음권(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12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울산 달빛 마실(Starry Night)' 패키지는 울산 야경 명소를 감상하고, 지역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트레비어(TREVIER)'도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전통과 현대,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울산의 야경을 보다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야경투어 차량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스는 태화강 국가정원 은하수길, 울산대교 전망대, 함월루 중 2곳으로 진행되며, 저녁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약 3시간 동안 울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용객 모두에게는 트레비어 캔맥주를 기프트로 제공, 야경 투어 후 맥주를 마시며 여행의 여독을 풀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더해 한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이용 인원에 따라 2인 또는 3인 상품으로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야경투어 차량 픽업 및 샌딩 서비스 △트레비어 맥주 선물세트(1개, 4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특전 △아임밤 입욕제 (1개, 선착순 제공)로 구성됐으며, 12월25일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매주 토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호텔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글래드 호텔은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1년 11월18일부터 30일까지 2022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가능하며, 할인은 수험생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21년 11월30일까지 수험생 포함 최대 4인 런치와 디너 방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시 제공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이용 하루 전까지 예약 시 적용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