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이마트24·스파오·손오공·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1.09 15:53:34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이색 신품종 과일 3품목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가 김장철을 맞아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를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빈티지 가구 편집샵 '컬렉트'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롯데마트, 이색 신품종 과일 3종 선봬 

롯데마트가 이색 과일을 찾는 고객들을 사로잡고자 하트 품은 '하트사각사과', 샤인머스캣만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샤인감귤', 와인빛이 감도는 샤인머스캣 교배 품종 '바이올렛킹' 등 이색 신품종 과일 3품목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충주 '하트사각사과'는 가운데 부분에 하트 모양이 새겨진 육면체 모양의 사과다. 과실을 맺은 뒤 40일경, 사각 모양 투명 아크릴 상자를 씌워 사과가 자라면서 육면체의 모양을 띄도록 만들었으며, 외관에서 보이는 뚜렷한 하트 모양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이색 신품종 과일 3품목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 롯데마트


샤인감귤은 비파괴 당도 선별을 통해 평균 10브릭스(brix) 미만인 노지감귤 당도보다 높은 13 브릭스(brix) 이상과만 골라내 성목 이식 재배 방식으로 기른 초 고당도 감귤이다.

마지막으로 바이올렛킹(레드스위트) 포도는 상주 지역에서 재배된 고급스런 외관의 고당도 프리미엄 포도로, 연간 생산량이 약 20톤 미만인 희귀한 품종이다. 포도 품종 '윙크'와 '샤인머스캣'을 교배시켜 만든 신품종으로 과립의 절반이 와인색, 나머지 절만이 초록색으로 이뤄진 이색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당도는 20brix 이상, 알 크기는 25g 이상의 대과종에 속하며, 조화로운 당산비(당소/산도의 비율)로 단맛과 새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

전국 이마트24가 김장철을 맞아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이하 조선호텔 김치) 주문센터로 변신한다.

이마트24는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5일(오전 10시)까지 전국 매장을 통해 조선호텔 △포기김치 4kg △포기김치 4kg +열무김치 1.5kg △포기김치 4kg +총각김치 1.5kg 등 총 3종을 주문 판매한다.

조선호텔 김치는 엄선된 국내산 배추/무/고춧가루를 사용하고 조선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육수로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고객들은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리플릿 하단의 주문서를 작성한 뒤 결제하면 주문일 기준 다음 주 수요일에 택배 발송이 진행된다. 

이마트24는 프리미엄 김치를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조선호텔 김치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조선호텔 김치 외에도 종가집 △포기김치(10kg) △총각김치(2.5kg) △열무김치(2.5kg) △돌산갓김치(3kg)도 판매한다.

셀프 김장족을 위한 올반 키친 절임배추 10kg/20kg과 양념속5kg 등 김장 상품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김장김치 예약판매

세븐일레븐은 김장 시즌을 앞두고 내달 말까지 김장김치 예약판매에 나선다.

물가 상승과 번거로움 등의 이유로 해마다 김포족(김장포기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에서 김장김치를 찾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김장김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1% 신장하는 등 수요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배추 무름병 확산, 이른 가을한파 등의 영향으로 김장재료 가격이 치솟으면서 직접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포장김치를 구입해 먹는 소비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김치를 구매해 먹을 수 있도록 예약주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예약 판매하는 상품은 대용량 포장김치부터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별미김치, 프리미엄 김장 재료 등 총 11종으로 모두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먼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와 양념을 활용한 김장 김치를 판매한다. 황태채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강원도식 '황태포기김치(10kg)'부터 '얼갈이 열무김치(1.5kg)' '총각김치(2kg)' '갓김치(1.5kg)' 등을 준비했다.

풀무원 친환경식품 전문업체 '올가홀푸드'의 프리미엄 김장재료도 판매한다. 산지에서 직송한 '휘파람 골드' 품종의 '유기농 절임배추(10kg)'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중부식, 남부식 김치양념 2종(4.5kg)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한울 포장김치 2종과 '절임배추(10kg)' '김치양념(4kg)'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김장김치는 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점포와 세븐앱(모바일앱)을 통해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들은 지정한 주소지까지 무료 택배 배송된다. 
 
◆롯데백화점 '컬렉트'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은 빈티지 가구 편집샵 '컬렉트'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컬렉트(Kollect)'는 미드센츄리(mid-century, 1940~1960년대)기반 빈티지 디자인가구 편집샵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스칸다니비아, 미국, 이태리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빈티지가구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유니크한 소품 및 포스터, 기프트 구성을 통한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구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컬렉트 팝업스토어는 본점에서 2022년 1월6일까지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제페토 '더 현대적인 생일선물' 이벤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무역센터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네이버제트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손잡고 '더 현대적인 생일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제페토 내에 마련된 현대백화점면세점 월드에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공식 모델인 윤아와 정해인의 3D 아바타를 찾아 '비밀의 방'을 안내 받고, 비밀의 방에서 찾은 키워드를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무역센터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네이버제트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손잡고 '더 현대적인 생일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정답을 맞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3 512G(3명),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모공 프라이머 (5명), 록시땅 2021 리미티드 버베나 핸드 트리오(5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7일 개별 통보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메타버스를 접목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건, 최근 급증하고 있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이들의 유입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올 1월부터 10월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2030 회원수는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늘었는데, 이는 전체 회원 증가율보다 1.5배 가량 높았다.

◆HDC아이파크몰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1주년 기념 이벤트 

HDC아이파크몰이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1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페이와 함께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주년 기념 결제 프로모션은 아이파크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해 현장에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지난해 11월 몰 내에 위치한 120여개의 F&B 매장 내에서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시스템을 시범적으로 처음 도입했으며,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올해 4월, 패션과 리빙 매장까지 시스템을 확장했다.

아이파크몰 내 모든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시스템이 사용 되기 시작한 올해 4월 대비, 몰 내에 카카오페이 활용 결제 건수는 6개월 사이 33% 가까이 증가 했다.

카카오페이는 올해 6월 말 기준 카카오페이 누적 가입자 수가 3650만명, MAU(월간활성이용자수) 2000만명 수준에 달하며,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면 실물 카드나 현금 없이,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J올리브영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

CJ올리브영이 운영하는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은 이달 중순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은 브링그린이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브링그린은 '알테니스킵' 해프닝이 화제를 모으면서 남성 고객들로부터 쏟아진 올인원 로션 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알테니스킵'은 앞서 브링그린이 지난 5월 캠페인 모델로 걸그룹 멤버를 기용한 가운데, 팬들이 커뮤니티에서 화장품 정보를 공유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해프닝이다.

한 네티즌이 '로션=알테니 스킵(알고 있을 테니 넘어가겠다는 의미)'이라고 설명하자, 팬들이 이를 제품명으로 착각하고 '알테니스킵'을 검색하기 시작한 것. 이에 '알테니스킵'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검색어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브링그린은 역대 최대 매출 기네스를 기록하기도 했다. 브링그린은 화제가 된 '알테니스킵'을 콘셉트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은 티트리와 시카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올인원이다. 진정, 수분, 장벽, 피지, 미백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자극이 적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이달 중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先) 론칭되며, 12월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링그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티트리 시카 포맨 올인원 로션' 사전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 샘플을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까지 받아볼 수 있다.

◆스파오 '허니 스파오 데이'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론칭 12주년 프로모션 행사인 '허니 스파오 데이'를 진행한다.

12주년 기념 혜택으로 스파오 베스트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허니푸퍼' 패딩을 포함 총 200여 종의 스타일을 특별 할인한다. 패딩조끼와 플리스 점퍼, 웜테크 등 겨울 상품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

월동 준비 필수 아이템인 발열 내의 웜테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스파오의 웜테크는 고객들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에센셜' '액티브' '에브리웨어'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온라인에서도 역대 최대 규모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 공식몰인 스파오닷컴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맥북프로, 나이키 덩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요일별 래플' 이벤트가 열린다. 모든 이벤트는 스파오 공식몰 앱에 로그인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몰 '3.3.3' 이벤트

김정문알로에가 온라인 큐어몰에서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3.3.3' 이벤트는 큐어크림S TVC 론칭 기념으로 퀴즈, 구매 후기, SNS 리뷰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총 3,333명에게 큐어크림S를 비롯한 경품을 주는 행사이다.

'퀴즈 이벤트'는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TVC를 통해 알 수 있는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300명에게 큐어크림S 샘플(2ml)을 10개씩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가 온라인 큐어몰에서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 김정문알로에


'구매후기 이벤트'는 큐어크림S 베스트 포토 구매 후기 30개를 선정, 1등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또한 'SNS 리뷰 이벤트'는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큐어크림S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 큐어크림S 1년 치 본품을 증정한다.

큐어크림S는 세계 최초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통해 알로에 한 잎당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이다. 알로에 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3% 이상 함유해 정제수 대신 기본베이스로 사용,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김정문알로에 크림 TOP4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1일까지 진행되며 △큐어크림 2X △큐어크림S △젤리수분크림 △배리어크림 등 4가지 크림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 '항균 방수 비데' 2종

SK매직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 첫 제품으로 '항균 방수 비데' 2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SK매직은 앞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가전의 저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항균 방수 비데' 2종(모델명: BID-018D/S24D)으로 국내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900W의 고성능 히터를 탑재해 추운 지역에서도 온수를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상위 모델인 항균 방수 비데 UV(모델명: BID-S24D)는 위생 기능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전해수 자가살균, 노즐 UV 살균까지 가능하다.

◆손오공 '손오공 창고개방

손오공(066910)이 부천 본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축제 '손오공 창고개방'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둔 창고개방에 걸맞게 육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를 비롯해 쥬라기월드, 바비, 핫휠, 다트존, 신비아파트, 헬로카봇 등 500여 종의 손오공 인기 완구들이 총출동한다.

손오공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을 점을 감안해 연령과 상관없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해 K-골목놀이로 주목받고 있는 구슬치기용 구슬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한 국자씩 무료로 증정하는 '우리는 깐부잖아' 이벤트와 화제의 오징어 게임을 진행해 최종 승자에게 인기 완구를 선물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영유아 특가샵 '오공맘클럽'에 신규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손오공이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총 100만 원의 혜택을 드린다. 오공맘클럽은 자사 온라인 공식몰 손오공이샵에 오픈한 육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전용 특가샵이다.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축제 '손오공 창고개방'은 오는 11월13일~14일 손오공 본사에서 열린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꼬달리 브랜드 위크'

CJ온스타일의 단독 뷰티 브랜드 '꼬달리'가 올 10월 기준으로 누적 주문금액 900억원, 100회 매진의 진기록을 세웠다. 이를 기념해 꼬달리 베스트셀러를 역대 최저가에 판매하고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성원 감사 대축제도 진행한다.

꼬달리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콘셉트로 많은 프랑스인들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30초마다 1병씩 판매되는 미백 기능성 제품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이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과는 2010년부터 11년간 꾸준히 협업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CJ온스타일에서 꼬달리를 구매한 주문 고객만 60만 7423명, 이중 재주문 고객은 10만 명이 넘는다. 지금까지 79세트를 구매한 고객도 있다.

CJ온스타일과 꼬달리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9일부터 14일까지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온라인 기획전 등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을 활용한 '꼬달리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9일부터 이틀간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포도씨 오일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바디케어 세트'와 포도 추출물이 담긴 자연 유래 오일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렉시르'를 각각 41%, 51%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 오후 2시에는 동일 조건으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주문금액의 13%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기도 한다.

14일은 '꼬달리 원데이'로 낮 12시30분, 저녁 8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꼬달리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대표 상품인 잡티 전용 제품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세럼과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특별가에 소개한다. 이날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에크뤼 더 크림(50ml)'을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3천 명을 추첨해 '뷰티엘릭시르 미스트' 기획세트도 준다.
 
◆W컨셉, 로지 화보 'I am a Concept' 공개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의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 'I am a Concept'을 공개했다.

W컨셉은 지난 1일 프리퀄 형식의 광고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가 현실세계에 깨어나게 된 배경에 대해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광고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서 현실세계에 깨어난 로지가 찾은 10가지 컨셉을 보여준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 'I am a Concept'을 공개했다. © W컨셉


특히 현실 세계에서 깨어난 로지의 스토리에 맞춰 북촌 한옥마을, 덕수궁, 이태원, 잠수교 등 서울의 주요 장소에 맞는 컨셉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로지는 △프론트로우 △앤유 △유어네임히얼 △나이키 △닐바이피 △더오픈프로덕트 △그로브 △다이애그널 △르니나 △기준 총 10개 브랜드의 착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원피스로 연출한 유행과 시대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한 페미닌 룩부터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 셋업을 활용한 뉴 스트릿 룩까지 MZ세대의 새로운 패션 아이콘답게 로지 만의 컨셉 소화력이 돋보였다.

한편, 로지의 화보 공개와 더불어 로지가 화보에서 입었던 브랜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참여 가능하며 매일 다른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W컨셉에 신규 가입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도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히어로 아이템' 특가딜

G마켓·옥션·G9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인기 제품을 평소 접하기 힘든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아이템' 특가딜을 선보인다.

'히어로 아이템'은 디지털/가전, 가구/리빙, 패션/잡화, 뷰티 및 식품, 생필품까지 G마켓과 옥션의 MD가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엄선한 제품들로,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내 매일 밤 12시에 맞춰 공개한다.

11월9일,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아이템으로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12인용' 'K2 구스다운 패딩'을 구입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LG 올레드 TV 163cm'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레이디가구 스칸딕 4인용 패밀리 식탁'을 선보인다. 각각의 상품은 빅스마일데이 쿠폰 등을 적용한 최대 혜택가로, 이 외에도 가구, 뷰티, 생필품, 식품 등 200여개에 육박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 아이템들이 매일 공개된다.

히어로 아이템에 적용 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새롭게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발급되는 최대 30만원, 3만원, 1만원 할인쿠폰 3종을 G마켓과 옥션, G9에서 각각 제공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동일한 종류의 쿠폰을 모두 1장씩 더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최대 204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중복쿠폰을 쓰면 할인폭은 더 커진다.

◆11번가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가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전국편)에 동참한다.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국내 여행업계의 회복을 돕기 위한 민·관 협력 행사로 11~12월 투숙 가능한 총 5만여개의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전국편)은 9일부터 오는 12월2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국내 숙박 '3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초과 시)과 '2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이하 시) 2종 중 1종을 선택해 기간 내 1인당 1장을 발급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내에 쿠폰 발급과 숙박시설 예약, 입실이 가능하다.

11번가를 통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국내 총 5만여개에 달하는 숙박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기간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1번가 모바일 앱 내 '숙박대전' 탭을 운영하고 숙박상품 검색 시 행사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숙박대전' 검색 필터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국내 중소여행사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0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11번가는 중소 여행사 대상 추가 할인쿠폰을 같은 기간 단독으로 제공한다. '주식회사 여행스쿨' '종이비행기투어' '온다' 등 총 15개 여행사들의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이상 시)을 기간 내 1인당 1장 발급,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메이커스-금산인삼축제 행사'

카카오메이커스(이하 메이커스)는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메이커스-금산인삼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커스가 이처럼 금산인삼축제를 온라인을 활용해 진행하는 것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금산 지역 인삼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인삼 소비 촉진과 함께 농가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카카오메이커스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메이커스-금산인삼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 카카오메이커스


금산인삼축제는 인삼의 우수성과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1981년부터 매년 금산 지역에서 진행되던 행사였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취소돼 해당 지역 농가들의 재고 소진을 위한 판로 확보가 절실한 상황이다.

메이커스는 인삼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인삼의 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해 주며,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충청남도 금산군에서는 택배비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커스에서는 지난 8월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던 강원도 화천 애호박/토마토 농가를 위한 농가 돕기 행사를 진행했으며 당시 애호박은 주문 시작 2시간 만에, 토마토는 30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지난 9월에는 강원도와의 상생 협약을 맺고 강원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지원에 나서는 등 우리 농가들의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자처하며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 '기프트데이'

위메프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추천 선물을 한자리에 모은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10일 '기프트데이'를 열고, 이용자 상황에 맞는 인기 선물을 큐레이션 한다.

특히 연말 위메프 이용자가 많이 찾는 상품 데이터를 분석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선물 받는 대상에 적합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5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홍천한우마을 1등급 한우 꽃등심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등을 준비했다. 자녀·조카를 위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동물의숲+액세서리 4종도 특가에 선보인다.

친구·연인 선물로는 지갑·시계 등 패션잡화와 향수·액세서리 등을 추천한다. 주요 상품은 △구찌 여성 가죽 로즈골드 외 남녀공용 시계 120종 △구찌 21FW 남성 스네이크 카드지갑 △제이에스티나 WHITEMOND 목걸이 △안나수이 라무르 로즈 EDT 30mL 핑크 기획세트 △타미힐피거 맨투맨 크루넥 등이다.

◆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 1부

티몬이 9일부터 12월23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 1부(이하 숙박대전)'를 시작한다. 최대 3만원 쿠폰과 함께 추가 15% 카드사 할인을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숙박대전 전국편은 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숙박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9일 오전 10시부터 지급되는 숙박대전 할인권은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7만원 이하 숙박상품은 2만원의 할인쿠폰을, 7만원 초과 상품은 3만원 쿠폰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기간은 행사기간과 동일하게 11월9일부터 12월23일까지다.

오직 티몬에서만 누릴 수 있는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10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을 국민·우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국내숙박 할인쿠폰 지급, 아이패드 경품 증정 등 특급 혜택으로 연말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우선 오는 12월23일까지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편을 오픈,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예약 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 7만원 초과 숙박 시 3만원 할인쿠폰, 7만원 이하 숙박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당일 물량 소진시까지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인터파크투어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카드사 및 간편결제 혜택, 중복 할인쿠폰 지급 등으로 최대 2만원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숙박대전 쿠폰으로 국내숙박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결제금액의 5%를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아이포인트 지급,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숙박대전이 종료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 최대 6만5000원 상당 국내숙박 쿠폰팩도 지급한다.

한편, 전국 지역 특화 여행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테마여행 전상품을 30% 추가 할인해주고, 대표 상품은 1+1으로 예약 가능하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포항 요트투어, 울산 역사여행, 담양 소쇄원여행, 공주 감성여행 등 4개 상품의 경우 해당 여행지로 갈 수 있는 버스를 무료 지원해준다.

인터파크투어 테마여행 10선 기획전 페이지 공유와 함께 테마여행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2개 이상의 SNS 채널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6세대 미니, 에어팟 프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큐텐, 광군절 맞이 기획전

Qoo10(큐텐)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기간인 광군절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최대 6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자, 가전부터 명품 패션과 캠핑용품까지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별 5, 9, 16, 25, 50달러 쿠폰으로 한화(KRW) 기준 최대 약 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 행사상품인 소프라이브(Sophlive) 에어프라이어 6L는 기존가에서 5달러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레노버 P11 64GB, 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OLED 본체 등도 광군절 특가로 마련돼 있다.

코로나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캠핑용품들도 광군절 기간 동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도요토미 옴니와 코로나의 석유 스토브부터, 가성비 브랜드로 인기 있는 네이처하이크의 펭귄 면침낭과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에어펌프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제품 구매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0Q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카오 채널을 통해 친구 추가를 하면 JMW 헤어드라이기, 샤오미 초슬림 인덕션과 스타드릴 전기난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달러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큐텐은 최근 관심도가 높은 베스트 아이템 10선도 공개하고, 행사기간 동안 세일한다. 샤오미 유핀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와 전기난로, 씨게이트 백업플러스 외장하드 8TB, 라코스테 남녀 스니커즈,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 삼성 무선 핸디 청소기(VC-H22) 등이 탑텐 상품으로 꼽혔다.

이 외에도 전자 및 가전으로는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미지아 워킹패드, 소프라이브의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등이 광군제 할인가로 판매된다. 양털 후리스 집업, 스마트 발열 조끼와 장갑 등 다양한 동절기 패션 아이템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라이브 커머스 'kt wiz 굿즈' 기획전

2021년 kt wiz의 첫 한국시리즈 진출을 기념해 K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kt wiz 굿즈 기획전을 선보인다.

kt wiz 프로야구팀은 2015년 1군 무대에 10번째 팀으로 합류해 활약해왔으며, 지난해 정규리그 2위에 이어 올해 시즌 우승을 차지했다. KBO리그 신생 구단이 최단기간인 7시즌 만에 챔피언에 등극한 첫 사례로,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프로야구 한국시리즈(KS)에 처음으로 진출해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쇼핑은 kt wiz의 정규리그 우승을 축하하고 한국시리즈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며 9일 18시30분부터 60분동안 뉴발란스에서 제작한 kt wiz 굿즈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K쇼핑 모바일과 TV앱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지난해부터 함께 콜라보 방송을 진행해온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이 출연해 유쾌한 방송을 책임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창단 첫 우승을 기념하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티셔츠와 모자를 판매하며, 플리스 자켓과 마스크도 최초 공개된다. '2021년 뉴발란스 어센틱 유니폼'을 비롯해 한정판 밀리터리 유니폼과 정조대왕 유니폼 등을 유례 없이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의 고객에게 선수 사인 유니폼도 증정한다.

◆워커힐, 롯데홈쇼핑서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 판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17일 저녁 7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첫 방송에서 전 품목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워커힐은 오는 3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을 통해 '디퓨저 완판' 행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는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향기 인테리어'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워커힐 고유의 자연의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영국의 프리미엄 향료 기업 CPL 아로마스(CPL aromas)의 향료를 사용했으며, 유명 명품 향수를 디렉팅한 50년 경력의 세계적인 마스터 조향사 크리스티앙 프로벤자노가 직접 조향을 맡았다.

제품 라인으로는 '어반 포레스트' '메리 블라썸' '시트러스 가든' 등 자연주의와 휴식을 컨셉으로 한 3가지 향이 출시됐다. 먼저 '어반 포레스트'는 싱그러운 과일향에 세련된 우디와 무스 플로럴의 조화로 새벽녘 안개 낀 아차산의 나무 향기와 흙 내음을 떠올리게 한다. '메리 블라썸'은 플로럴 향이 우디와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시트러스 가든'은 상큼한 과일과 세련된 플로럴 향에 톤카, 우디의 조합으로 풍부하면서도 무게 잡힌 시트러스 향을 표현했다.

오는 11월17일 방송에서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에 리필 제품까지 한 개 더 포함된 패키지를 정가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컴퍼니합 '비발디파크 윈터에디션' 패키지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비발디파크 윈터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1월12일까지 판매하는 '비발디파크 윈터에디션' 패키지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설 연휴를 포함해 12월17일부터 오는 2월28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비발디파크 윈터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 컴퍼니합


특히, 이번 패키지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부터 조식뷔페 식사권, 액티비티 6종(곤돌라, 비발디포레스트, 레전드 히어로즈, 범퍼카, 회전목마, UFO)까지 다양한 베네핏을 4인 가족 기준(성인 2, 소인 2)으로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비발디파크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4인 베네핏도 제공한다. 베네핏에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 위치한 스노위랜드 혹은 스키리프트 2시간권 중 하나, 대형 놀이시설인 앤트월드 1시간 이용권 혹은 인피니티풀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