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아울렛·신세계까사·티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27 15:23:44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29일부터 11월1일까지 4일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한우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우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좋은 상품, 놀라운 가격'을 테마로 한 할인 행사를 10월28일부터 11월3일까지 전 점 대상으로 진행하고, 홈플러스는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쇼핑몰 등 전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블랙버스터' 행사를 개최한다.

◆이마트 '한우데이'

이마트가 29일부터 11월1일까지 4일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한우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우데이를 진행한다.

© 이마트


이마트가 4일간의 한우데이를 위해 준비한 물량은 180톤으로, 한우가 일반적으로 이마트 전점에서 일주일에 20톤이 판매되는 것을 감안할 때 약 2달치 물량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등심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등심 외 품목은 40% 할인한다.

◆롯데마트 '좋은 상품, 놀라운 가격'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좋은 상품, 놀라운 가격'을 테마로 한 할인 행사를 10월28일부터 11월3일까지 전 점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 침체를 타개하고 고객들의 소비생활 지원을 위해 내달 1일부터 15일로 예정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보다 4일 앞당겨 준비했으며, 과일과 채소, 축산 등 신선 식품 및 가공/일상용품 등 주요 생필품을 최대 반값 및 1+1 행사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인기 신선식품인 소고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28일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한우협회와 한우 자조금 관리 위원회와 공동 기획한 한우 행사를 진행, 한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롯데/비씨/KB국민/NH농협/하나)로 결제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호주산 청정우도 최대 30% 할인해 '타즈매니아 척아이롤/부채살(각 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가심비 과일이라 불릴 만큼 고급 과일로 사람들에게 인식돼 있는 샤인머스캣을 연중 최저가 로 기획, 1팩에 5000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있다. 10월29일부터 31일까지 '샤인머스캣(中/팩/국산)'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가공식품 행사도 준비해, 얼큰한 국물 라면 상품으로 '삼양 수타면/오뚜기 굴진짬뽕(각 4개입)', 밥 반찬으로 제격인 '씨제이 햄스빌 두툼한 굿베이컨(340g)/씨제이 구이한판 스모크 그릴(60gX4)' '네슬레 네스카페 스푸리모 커피믹스(595g) 등을 1+1으로 선보인다. 

와인 및 생활용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롯데의 시그니처 와인 2탄으로 선보였던 '킬리카눈 쉬라즈' 등 유명 호주 킬리카눈 와이너리 제품들을 28일부터 11월3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킬리카눈의 제품들은 지난 10월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했던 롯데마트 가을 와인장터에서 전년 동기 대비 510% 고신장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킬리카눈 와인을 선정, 1년에 두 번만 진행하는 롯데마트 와인장터와 유사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10월28일부터 11월17일까지 '크리넥스 순수 소프트 3겹 화장지(35mX30롤)'를 40%, '피지 바이럭스(각 2.7L, 오리지날/프레쉬)'를 2개 이상 구매 시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엘라스틴 퍼퓸 샴푸(각 600ml, 로즈위스퍼/그린아뜰리에/퓨어자스민)' '브레프 전품목' 및 '크리넥스 코튼물시튜 라이언(72매X6입)/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42매X6입)'도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할인 행사를 한다.

이외에 리빙 상품 할인 행사도 준비해 '룸바이홈 피치극세사 차렵이불(싱글 150X200cm/퀸, 180X220cm, 모던체크)'을 1+1 가격에 선보이며, '테팔 뉴이모션 IH 프라이팬(20~30cm)' 및 '테팔 시큐어 네오 압력솥(2L)' 등 테팔 주방용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블랙버스터' 행사

홈플러스가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쇼핑몰 등 전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블랙버스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10종의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블랙히어로 10', 생필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득템찬스 블랙 1+1', 매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놀라운 가격 '블랙 타임딜' 등의 이벤트를 통해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첫 주 '블랙히어로 10'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전국한우협회와 공동 기획해 한우 전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며 28일부터 31일까지 신한/삼성카드로 4만원 이상 구입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블랙 타임딜' 상품으로는 △28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7만원 할인 '러시아 산지직송 킹크랩'(2kg 내외) △29일 '신선 특란'(30구) △30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호주산 냉동 LA식 꽃갈비'(2.3kg) △31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영암 황토고구마'(2kg)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주말 '득템찬스 1+1' 상품으로는 스낵 30여 종, 식용유 50여 종, 분말짜장/카레 20여 종, 껌/젤리 40여 종, 각종 차류 및 생필품 등이 있다. 하기스 기저귀 35종은 29일 단 하루 1+1에 판매하며, 섬유유연제 20여 종도 31일 단 하루 1+1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리타 정수기'(3.5L) △'홈플러스시그니처 굽높은 욕실화' 10종 △'홈플러스시그니처 워셔액' 2종 △'히트플러스 겨울내의' 전상품도 모두 1+1에 만나볼 수 있으며 '비비안 팬티스타킹' 10족도 50% 할인해 판매한다.

다양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테팔/해피콜 주방용품 최대 30% 할인 △코렐 30% 할인 △포트메리온 3000원/6000원 카드할인 △코맥스/락앤락/글라스락 밀폐용기 최대 50% 할인 △3M 청소용품 최대 30% 할인 및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발타 러그 20종 50% 할인 △F2F 겨울 신상품 구스/패딩 점퍼, 스웨터, 티셔츠 전품목 최대 1만원 할인 △더홈 극세사 침구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시그니처 겨울 침구 최대 40% 카드할인 등을 준비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할인대전 10/10/10/50' 행사(LG베스트샵/삼성 디지털프라자 별도 행사진행)에서는 신한/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 캐시백 및 10% 할인, 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랜덤 쿠폰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매주 누구나 100% 당첨 가능하며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자별 타임딜도 있다. △28일 풀무원 쏙떡쏙떡 △29일 갤럭시 버즈2 △30일 CJ고메 중화세트 4종 △31일 피자헛 베이컨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라지 △11월1일 제주돼지 오겹살 △11월2일 비비고만두 △11월3일 노지감귤 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

롯데아울렛이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과 함께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펼친다.

롯데아울렛은 10월29일부터 11월7일까지 10일 동안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울렛 최대 행사로,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120여개 브랜드가 증가한 약 330여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규모로 전개된다. 몽블랑, 투미,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클럽모나코, 띠어리 등 다양한 상품군별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울렛 점별 참여 브랜드와 행사 품목,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APP) 및 매장 내 고지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이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과 함께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펼친다. © 롯데쇼핑


하루 발생 확진자가 2000명을 넘기며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 유행 상황이 백신 접종률 증가에 따라 점차 안정적인 회복세로 접어들고 있다. 정부는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코로나와 공존)'에 대한 한국형 로드맵(단계별 이행안) 초안을 10월25일 공개, 11월1일부터 6주 간격으로 3단계에 걸쳐 사회적 거리두기를 완화할 예정이다. 이에 패션업계는 그 동안 침체된 외출복에 대한 수요가 위드 코로나와 추워진 날씨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 본격적인 겨울의류 판매에 돌입했다.

작년 11월 롯데백화점의 아웃도어와 골프를 포함한 스포츠 상품군의 매출 구성비는 약 32%였다. 패딩과 아우터 중심의 겨울의류를 구매하는 수요가 집중되면서 연평균 대비 구성비가 9% 이상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아울렛은 이번 메가 세일의 테마를 '위드코로나와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로 선정, 겨울 인기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의류 중심의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겨울 의류 최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김해점에서는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대전'을 10월29일부터 11월2일까지 전개해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나핏, 엄브로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30~70% 할인한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 행사를 10월29일부터 11월7일까지 인기 아우터, 니트류를 최대 8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빌라스는 11월5일부터 11일까지 겐조, 빔바이롤라, 타라자몽, 포워드 등의 인기 의류를 추가 20%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특별한 할인 행사도 만날 수 있다. 우선, 아울렛광교점은 10월28일부터 11월1일까지 럭셔리페어 해외명품대전을 열고 유명 해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고객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롯데몰동부산점에서도 11월4일부터 7일, 4일간 럭셔리 프리미엄 패딩 초대회를 열고 경량/헤비다운 특가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 이슈 브랜드의 본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렛 메가세일 기간 전국의 롯데 아울렛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핼러윈 기간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기흥점은 '핼러윈 몬스터 나이트' 테마로 아울렛 전체를 핼러윈 컨셉으로 연출하고, 10월30일, 31일 양일간 어린이 고객 대상 핼러윈 풍선 증정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핼러윈 LED 팔찌도 선물한다. 대구율하점도 10월29일부터 31일, 3일간 어린이 고객에게 오징어게임 인기 아이템인 달고나를 증정한다.

그밖에, 아울렛에 마련된 다양한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 등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메가 세일을 기획했다.  

◆갤러리아백화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오는 11월1일부터 15일까지 실속 있는 혜택이 담긴 상품 행사 및 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대표 SNS 이벤트인 '엄지척 챌린지 시즌2' 참여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엄지척 챌린지)에 참여 완료 시, 갤러리아백화점 관련 사진과 '#갤러리아코세페'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11월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전북 부안 찐빵 전문점 '슬지제빵소', 속초 베이커리 카페 '바다정원' 등 디저트 팝업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10층 아트월에 네덜란드 디자인 월아트 익시(ixxi)와 함께 반고흐의 '론 강의 별이 빛나는 밤' 이미지를 활용한 작품 전시를 시작,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11월1일부터 14일까지 갤러리아카드 및 멤버십 단일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1월 7일까지 랜드마크 광장에서 스웨덴 수입차 브랜드 '볼보(VOLVO) 자동차' 전시 팝업을 선보인다. 전시행사 방문 및 상담고객 대상으로 키링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노우피크 텐트 △트롤리백 △보스턴백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네파키즈 겨울 상품 특가전 △아우가르텐 프리미엄 자기 특집전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세일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참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2021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쏟아낸다.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채널 '굳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굳닷컴 50% 페이백'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및 프리미엄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구성된 쓱데이 기획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증정, 제휴카드 결제 프로모션까지 마련하는 등 올해 중 최대의 특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쓱데이는 신세계까사가 쓱데이를 기념해 마련한 다채로운 기획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멜로우 스피커 테이블' '플롭 스탠드 행거' 등 감성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MZ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가 엄선해 선보이는 해외 프리미엄 컬렉션 '셀렉트'의 이노베이션 리빙' 신제품을 국내 단독 특가 판매하며 '휴먼스케일' 상품 30% 할인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또, 2030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어니언'의 신제품 '스너그' 소파를 43% 할인하며, 까사미아 신제품 '퍼스 1인 리클라이너'는 31%,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리미티드21'는 50%, 그 외 까사미아의 인기 생활용품과 디자인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등 총 32개의 가구와 80여 개의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굳닷컴'에서도 발뮤다, 갤럭시 워치 등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기간 내 총 구매 합산 금액의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50%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 중인 신세계까사의 '뉴 스타트 세일' 전품목 20% 할인 행사 역시 쓱데이 기간 동안 이어져 한층 더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24 '딜리셔스 쓱데이'

이마트24는 오늘 30일~31일 역대 최다 행사 상품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딜리셔스 쓱데이'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창립기념일(10월24일)이 있는 10월을 기념해 지난 달 보다 20%가량 많은 2100여종에 대해 정기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에 더해, 쓱데이 기간(30일~31일) 동안 300여개 상품에 대해 1+1, 2+1, 균일가 등 할인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쓱데이 이틀 동안 이마트24 행사상품은 2400여개에 달한다. 

이는 역대 최대규모의 할인행사로, 편의점 1개 매장당 3000~4000여개 안팎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감안하면 매장에 따라 3개 중 2개 또는 2개 중 1개는 행사 상품인 셈.

© 이마트24

이 기간 동안, 하겐다즈 미니컵(15종)과 1.5리터 이상의 모든 음료(28종, 생수 제외)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1.5리터 음료의 경우,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와인 꼬모 750ml 4종과 단독 운영 중인 G7 500ml 3종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이번 쓱데이 기간에만 한정판매 중인 샌드위치세트와 버거 세트 상품을 반값에 제공한다.

샌드위치 세트는 담백한 맛이 특징인 치킨클럽샌드위치와 리코타 샐러드로 구성했으며, 버거 세트는 더블패티와 체다치즈를 넣은 치즈버거와 웨지감자에 체다치즈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 한 치즈후라이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이번 딜리셔스 쓱데이를 위해 '맛있고 든든한 한끼'를 선보이겠다는 생각으로, 샌드위치와 햄버거 상품군의 베스트 상품인 '치킨클럽샌드위치'와 '더블패티치즈'를 선정하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를 개발했다.

가격 할인과 함께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에서 300여종에 달하는 쓱데이 행사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2개를 적립하면 경품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9명에게 아이패드 프로(12.9형, 128GB), 에어팟 프로, 와인칠링백, 이마트24 금액권 등을 선물한다. 쓱(SSG)의 영문이 숫자 559와 유사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559명의 고객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로 기획했다. 

또, 쓱데이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30~31일), 음악 저작권 1주를 20명에게 선물하는 모바일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세계 최초 음악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와 손잡고 브레이브걸스 '롤린', 임창정 '소주 한 잔', 윤종신 '좋니', 강수지 '보라빛 향기' 등 인기 가요의 저작권 1주씩을 총 20명에게 선물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캐릭터(딜리, 셜리)를 카메라로 스캔하면 뮤직카우 신규 가입 페이지로 연결되며, 뮤직카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저작권 1주를 선물한다.

또 해당 프로세스를 통해 뮤직카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이틀 간 선착순 600명(1일 300명)에게는 저작권 투자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뮤직카우 캐시(2000캐시)를 제공한다. 

◆스파오, 패션 유튜버 협업 상품 선봬 

스파오가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27일부터 3일간 릴레이로 발매한다.

스파오와 함께하는 유튜버는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덤을 보유한 '오예커플' '짱구대디' '혜인'이다.

먼저 27일에는 보이그룹 엠블랙의 멤버 지오와 배우 겸 크리에이터 예스리아 부부의 달달한 일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플 크리에이터 '오예커플'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기존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코듀로이 푸퍼'와 '베이직 퍼 플리스 집업'에 오예커플의 시그니처인 'Oh yeah'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해 위트를 더했다.

28일에는 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남자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협업한 '데일리 에센셜 셋업'을 발매한다. 짱구대디 셋업은 사회 초년생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핏과 컬러, 높은 퀄리티와 소재,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인 셋업을 제안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재킷 1종과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테이퍼드핏과 세미와이드핏 2종의 팬츠를 함께 준비했다. 컬러는 모두 3가지다.

마지막으로 29일에는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성 패션 유튜버 혜인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발매한다.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트레이닝 셋업에 이어 팝콘처럼 부드러운 컬러감에 크롭 기장이 포인트인 '후드 크롭 푸퍼'를 발매한다. 지퍼에는 팝콘 모양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했다.

◆하이트진로 '핼러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

하이트진로(000080)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핼러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젊은 층의 대표적인 놀이 문화로 자리잡은 핼러윈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상권의 술집과 음식점, 그리고 대형마트에서 참이슬과 진로 구입시 핼러윈 라벨과 타투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타투 스티커를 새롭게 선보여 더욱 다채롭게 핼러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8종류의 라벨을 총 8만장 제작했다. 7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타투 스티커도 총 4만장을 제작해 준비했다. 라벨과 타투 스티커는 핼러윈데이를 대표하는 마법사, 드라큘라, 유령 등의 이미지를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을 참이슬과 진로 병에 붙이면 '핼러윈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50% 랜덤쿠폰'

G마켓과 옥션이 11월1일에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5일 동안 티저 프로모션을 연다. '50% 랜덤쿠폰' '반값 e쿠폰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빅스마일데이 전야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전 회원 대상 랜덤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선착순으로 36만장 한정 제공한다. 랜덤쿠폰은 11월1일부터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반값 e쿠폰딜도 준비했다.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 오전 10시부터 'e쿠폰'을 판매한다. 첫날인 27일에는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딜리버리 5000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5만5000장이 준비돼 있다. 그 외에도 △이디야커피(28일) △배스킨라빈스(29일) △투썸플레이스(30일) △에그드랍(31일) 등 인기 브랜드 e쿠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클럽 신규회원 전용 e쿠폰딜도 있다. 27일부터 31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이삭토스트 △빽다방의 인기 상품을 선착순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에게 초대코드를 보내고,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신규 가입할 경우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티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스마일클럽 초대왕'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한다.

아울러 30일인 토요일 오후 8시에는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전야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우드먼 크루가 게스트로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는 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 쇼핑 꿀팁을 전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티몬, 공연·전시 상품 할인 판매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하고 해당 주간 동안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은 오늘부터 31일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에서는 초대형 흥행작은 물론 여러 공연과 전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순재가 열연하는 △연극 '리어왕' 티몬 단독회차 '티몬스테이지'로 준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클림트' △'개와 고양이의 시간' 백희나 작가 원작의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등 공연과 △전시회 '투탕카멘: 파라오의 비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등도 준비돼 있다.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 티몬


기획전 기간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15%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공연 및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은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및 문진표 작성 의무화,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모니터링, 공연장 내 거리두기 및 함성 자제, 배우 및 스태프 대면 및 선물 반입 제한, 시설 수시 방역 및 소독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다.

◆K쇼핑 '마틸라 침구&홈웨어' 상품 모바일 라이브 최초 방송

K쇼핑이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틸라 침구&홈웨어' 상품을 모바일 라이브로 최초 방송한다.

마틸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빙 브랜드로 품질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어 꾸준한 인기를 끌며 올해 초 키즈라인도 선보였다. 론칭 이후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마틸라는 이번 K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상품 2종과 신규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오는 29일 오전 10시 진행하는 '마틸라 침구&홈웨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진드기, 먼지 비염 등으로 알러지케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M2 알러지케어 극세사 차렵이불(이불베개세트/이불패드세트)'과 K쇼핑 단독 구성으로 진행하는 가벼운 신소재의 '소프트드라이 먼지없는 이불겸패드 2장'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마틸라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홈웨어 라인은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마틸라 홈웨어 라인은 뛰어난 신축성과 실키한 촉감을 특징으로 하는 '모던슬로우 실키져지 남성/여성 홈웨어'와 국제 인증 기준을 합격한 오가닉 원단의 '디어코코 오가닉 에디션 남성/여성 파자마'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K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만 이불 세트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다운필 베개솜 2개입을 증정하며, 5명을 추첨해 K쇼핑 적립금 1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큐텐, 캠핑용품 전용몰 오픈 

Qoo10(큐텐)은 지난 9월 한달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캠핑 카테고리의 매출이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월과 비교해 2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네이처하이크' '도플갱어' '콜맨' 등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이 캠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처하이크는 지난해 입점한 이후로 망토 침낭, 야전침대 등 관련 제품의 판매가 늘면서 상품 라인업도 확대돼 작년 대비 올해 9월의 매출은 약 12배 증가했다. 망토형으로 입을 수 있는 형태의 슬리핑백은 휴대가 간편해 동절기 가벼운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어울린다. 일본 DOD 도플갱어의 원터치 타프, 캠핑 의자와 테이블 등도 인기다. 겨울 낚시를 즐기는 고객들이 쓸 수 있는 레저용 셰이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전기 대신 석유나 가스를 사용하는 난로와 램프 등은 야외에서 캠핑 감성을 조성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지난 9월 한달 간 아웃도어용 석유 난로는 2019년 대비 53% 늘어난 매출을 기록했다. 넘어져도 기름이 유출되지 않고, 휴대하기 편리한 모델이 인기가 많다. 특히 '냄새 없는 난로'로 유명한 도요토미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용성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용도 LED 램프가 인기다. 4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USB로 충전 가능한 캠핑랜턴은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손잡이가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방수 처리로 악천후에도 유용하다.

이밖에 캠핑을 편리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웨건 카트는 야외에서 물건을 옮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접이식 낚시 의자는 운반과 보관이 용이해 캠핑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원버튼으로 자동 공기 주입이 가능하며, 1Kg 내외 무게로 휴대하기 좋은 기가라운저 에어베드도 캠퍼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면서 관련 제품을 야외 캠핑용 조리도구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캠핑용품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큐텐은 관련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보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한 전용몰 페이지를 오픈했다.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는 50개 수량 한정으로 쿠폰할인가로 판매하고, 도플갱어 아웃도어 캐리어 캠핑 웨건과 일산화탄소 경보기, 겨울 침낭, 충전식 LED 헤드 랜턴, 가스 버너 등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인터파크 '엑스칼리버' 배우들과 타임세일 

인터파크(035080)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 기념 방송으로 오는 27일 저녁 7시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타임세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이 되는 11월4일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의 서은광이 MC로 나서 초연과 재연에서 아더를 연기하고 있는 김준수를 비롯해 민영기, 이지훈, 장은아, 최서연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배우 인터뷰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엑스칼리버가 자랑하는 화려한 무대 세트와 의상, 소품 등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하고 리허설 모습까지 하나하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김준수는 '블루스퀘어에서 처음 한 공연이 2012년 엘리자벳 초연이었는데 자신과 함께 공연장이 커왔던 것 같다.'고 블루스퀘어에서 보낸 시간을 회상했고, 랜슬럿 역의 이지훈은 '10년이나 됐어도 새 건물 같고 배우로서 이런 공연장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더 많은 배우들의 인터뷰 내용과 블루스퀘어 10주년 축하 메시지는 27일 저녁 7시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기념하며 27일 저녁 7시부터 24시간 동안 뮤지컬 엑스칼리버 최대 4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