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티몬·인터파크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14 14:51:10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국산 문어를 활용한 키친델리(즉석조리) 신상품을 출시하며 즉석조리식품 다양화, 고급화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27일까지 뉴트로지나,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등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의 보습 케어 기획팩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국산 문어 활용 키친델리 신상품 출시

이마트가 국산 문어를 활용한 키친델리(즉석조리) 신상품을 출시하며 즉석조리식품 다양화, 고급화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키친델리 코너 내 국산 문어를 활용한 초밥, 튀김 등의 신상품 6종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국산 문어를 활용한 키친델리(즉석조리) 신상품을 출시하며 즉석조리식품 다양화, 고급화에 나선다. © 이마트


국산 문어를 활용해 달짝지근하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모둠초밥의 구색 상품이었던 문어초밥이 단품으로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문어 가라아게(100g)' '문어&순살치킨 가라아게' '문어&안심텐더' 등 인기 튀김류도 새롭게 기획했다. 

이마트는 상품의 신선도와 맛을 위해 원물 수급부터 신경 썼다.

냉동 가공된 네타(초밥 위에 올리는 생선살)를 사용하는 대신, 어획 직후 원물 그대로 냉동한 문어를 점포 주문량만큼만 산지에서 해동, 소분해 각 점포로 전달함으로써 국산 문어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문어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철 문어 요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봄부터 물량을 사전 기획해 가격 또한 낮췄다.

산지 시세가 저렴할 때마다 원물을 수시로 비축했으며, 이를 통해 통영 등 남해안에서 어획한 문어 총 10톤을 사전 확보했다.

◆롯데마트, 보습 케어 기획팩

롯데마트가 14일부터 27일까지 뉴트로지나,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등 기초 케어 인기 브랜드의 보습 케어 기획팩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24시간 지속되는 데일리 보습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뉴트로지나 데일리 바디로션 기획팩(450ml+250ml)'을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생아와 영유아를 위한 고보습, 고영양 페이스&바디 크림인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보습 기획(500ml+200ml)'은 할인가로 준비했다.

그리고 아모레 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한율'에서 보습 끝판왕 제품으로 유명한 한율 빨간쌀 에멀젼 기획(125ml)/크림 기획(50ml)'도 선보인다. 또한 가장 빨리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관리를 위해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30ml X 3입)/앰플 기획(30ml X 2입 + 크림 12ml)'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KB국민/NH농협/하나 카드로 존슨앤존슨, 니베아, 온더바디 등 기초 케어 12대 인기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독점가격위크'

홈플러스가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선식품 중 육류가 대표적이다. 미국 USDA 초이스 부채살(100g, 미국산 쇠고기), 호주산 프렌치랙/양목심(100g, 호주산 양고기)를 할인해 판매한다.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100g, 국내산 한우고기)와 브랜드 돈육 삼겹살/목심(100g, 국내산)은 각각 20% 할인 판매하고, 광양식 소불고기(600g, 팩)도 선보인다. 

신선한 수산물과 과일도 싸게 내놓는다. 완도전복(100g, 대, 국내산), 요리가 쉬운 손질 오징어(마리, 국내산)와 미역 전 품목을 각각 20% 할인가에, 인기 멸치 5종(국내산, 시그니처 통영 멸치 볶음용/국물용, 여덟 단계 선별 볶음용, 수산물 이력제 볶음용/국물용)은 각각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종 먹거리와 마실 거리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27일까지 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 주먹밥 2종(100g, 5입, 소불고기/참치마요), 두마리 닭강정(국내산 계육), CJ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430mL)을 할이해 내놓는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마운틴/메가볼츠(1.5L)와 코카콜라 토레타 아쿠아리우스(1.5L), 녹차원 율무차(30입)/우엉차(100입)는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밖에 셰프라인 프라이팬/궁중팬 12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27일까지 유한양행 암앤해머 세탁세제 2종(2.21L, 클린버스트/트로피컬 파라다이스)을 각각 50% 할인해 선보인다. BAGIO 디퓨저 14종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정원분식' 팝업 스토어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400만 먹방 유튜버 쯔양의 '정원분식' 팝업 스토어를 업계 최초 오픈했다.

© 롯데쇼핑


'정원분식'은 쯔양의 본명인 '박정원'을 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떡볶이를 푸짐하게 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쯔양이 직접 맛을 보며 개발에 참여해 만들어낸 쯔양표 분식이다.

롯데백화점은 유튜브, SNS, TV방송 등 인지도 높은 유명인이 운영한 브랜드를 유치해, 고객들에게 동탄점에 방문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현대백화점 '흰디 하트 에디션'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15일부터 자체 캐릭터 흰디로 디자인한 인형 '흰디 하트 에디션'을 판매한다.

'흰디 하트 에디션'은 흰디 인형과 반려견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노즈워크 장난감, 누를때마다 소리가 나는 삑삑이 장난감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사은데스크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된다.

이번 '흰디 하트 에디션' 출시는 지난 2019년부터 동물권행동 카라와 함께 진행중인 유기견 건강돌봄 지원 프로그램인 '하트포도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은 전액 유기견 돌봄센터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2019년에도 '흰디 무드등'을 제작해 이를 판매한 수익금 2천만원을 유기견 예방접종 기금으로 지원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

세븐일레븐이 최근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를 출시했다. '브레다움 드림카카오크림샌드'는 드림카카오56%의 초코로 만든 진하고 달콤한 초코크림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빵은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배양한 발효액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간편하고 편리한 취식을 위해 핸디한 사이즈의 3입으로 구성했다.

이번 '드림카카오크림샌드' 출시로 세븐일레븐의 '브레다움' 브랜드 상품은 총 10종에 이른다. 상품 구성도 식사대용(리치버터식빵 등)부터 전통 간식(달달크림빵, 단팥빵 등), 디저트(38%애플잼파이)까지 다양하다.

'브레다움'은 롯데멤버스의 고객 선호도 데이터 분석결과를 기반으로 '기본에 충실한 빵 다운 빵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상품을 개발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SSG닷컴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

SSG닷컴이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해 상품 판매에 들어간다. 이는 지난 3월 신세계그룹과 네이버 간 지분교환 이후 진행되는 전략적 업무협력의 일환이다.

이로써 고객들은 오후 7시 이후부터 네이버 장보기에 접속해 SSG닷컴의 '쓱배송(주간배송)'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경우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게 되는 만큼, N포인트 사용이나 네이버페이 등 간편 결제 이용도 가능하다.

네이버 장보기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역시 기존 SSG닷컴의 쓱배송과 동일하다.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에 따라 SSG닷컴의 온라인 스토어 '네오' 또는 집 근처 이마트 P.P(Picking & Packing)센터에서 배송된다.

SSG닷컴은 이번 네이버 장보기 입점을 통해 이용 고객 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 역시 국내 1위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SSG닷컴의 입점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인기 장보기 품목을 특가로 판매하는 '네이버 × 이마트 국민템 행사' 등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 인지도 제고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티몬 '티모니게임'

티몬이 14일부터 20일까지 독특한 게임 컨셉의 프로모션 '티모니게임'을 진행한다. 

티몬에서 제시하는 총 6가지 미션을 수행해 모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경품(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미션을 하나씩 통과하는 재미도 경험하고 추억의 옛 게임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관련 상품도 구매하도록 기획됐다.  

티몬이 14일부터 20일까지 독특한 게임 컨셉의 프로모션 '티모니게임'을 진행한다. © 티몬


미션은 간단하다. 게임 참가 응모, 출석체크 적립금 룰렛이벤트 참여, 키워드 쿠폰 다운로드, 카드사 혜택 다운로드, 티모니게임 미션 상품 구매, 인증 댓글 남기기 총 6단계를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다양한 레트로 상품 50여가지도 판매한다. 70~80년대 유행했던 추억의 게임들인 '구슬치기 세트' '달고나 만들기 키트'를 비롯해 레트로 패션, 옛날 간식 등 인기가 높아진 옛 감성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기 간식으로 급부상한 달고나 상품이 있다. 달고나를 간편하게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산과들에 국민학교 땅콩 달고나 30봉 △달고나 뽑기 틀 세트 등이 있다. 추억의 옛날 놀이를 즐기기 위한 △딱지치기 4매 세트 △구슬치기 32개 세트를 비롯해 쫀득이, 옛날과자 등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믿고보SHOW'

CJ온스타일이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 적립금/할인 등을 통해 인기 신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연예인/셀럽/쇼호스트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특집 방송도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당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는 목표다.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놓친 고객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줄 수 있는 메뉴이다.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은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인기 연예인과 셀럽 출연으로 재미 요소를 더 높인 특집 방송도 풍성하다.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출격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20일 저녁 9시 이유리가 선택한 프리미엄 유기농 샴푸 '오블랑(eau Blanc)'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강력 추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유리 본인이 직접 협상에 나서 방송 가격 조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저녁 10시 개그맨 박명수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 혜택가로 판매한다. 19일 오전 11시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머큐어 앰버서더 제주 숙박권'를 판매한다. 이 곳은 기존 '테디밸리 호텔'에서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각 분야별 SNS 인플루언서도 방송 출연 예정이다. 분야별 전문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22일 저녁 6시에 30만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 팁을 골린이 시청자에게 전수한다. 드라이버샷에 효과 높은 '탱크 샤프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최신 뷰티 핫템을 찾고 있는 고객은 22일 오전 11시 예정인 127만 뷰티 유튜버 라뮤끄 방송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19일 저녁 10시), 레이디미미(21일 저녁 9시), 이블리(22일 오전 9시의 방송에서 인생템과 피부관리 꿀팁을 함께 얻어 갈 수 있다. 

트렌디 한 라이프스타일 감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바이지젤(21일 오전 10시)과 위드니노(22일 저녁 10시)는 CJ온스타일의 단독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로 완성하는 집안 인테리어 꿀팁을 소개한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카테고리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까지 준비돼 있다. 각자의 최고 애정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로 소개한다. 18일 오후 6시에 임세영이 애용하는 자연유래 성분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세트 구매 전원에게는 허니 립밤을 무료 증정한다. 

19일 오후 5시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헤비아우터 한정 수량을 최대 68%까지 할인(할인 쿠폰 포함) 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쥬얼리 명가인 '부쉐론'이 만든 향수 한정수량을15% 할인가로 18일 오후 5시 판매한다. 5% 추가 할인 쿠폰에, 향수 본품 1개 구매 시마다 꼴렉시옹 패출리 캔들을 1개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울릉도 탐방기념 복지TV 가요 콘서트'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상품으로 트로트 콘서트와 울릉도 크루즈를 결합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는 '울릉도 탐방기념 복지TV 가요 콘서트' 기획전을 오픈, 유명 트로트 가수 박군의 공연을 포함한 가요 콘서트 관람 후 울릉도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상품을 판매한다.

© 인터파크투어

이번 콘서트 및 크루즈 패키지는 오는 11월19일 출발로 단 1회 진행한다. 11월19일 크루즈가 출발하는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한 교육청 콘서트홀에서 박군을 비롯한 인기 트로트 가수의 공연이 펼쳐지는 '행복 콘서트' 2시간 관람 후 크루즈를 타고 울릉도로 항한다.

크루즈에서 1박 후 2~3일차에 울릉도 숙박 및 관광을 즐기고 돌아온다. 울릉도에서는 통구미, 사자 바위, 투구봉, 곰바위, 태하, 송곳봉, 나리분지, 삼선암, 관음도, 내수 전망대, 봉래 폭포 등 유명 관광 코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울릉도 크루즈는 2만톤급 크루즈로,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을 제공해 멀미 없이 이동 가능하다. 본 상품은 행복 콘서트 관람, 울릉도 왕복 크루즈 비용, 울릉도 숙박 및 관광, 식사를 모두 포함한 2박3일 일정으로 구성된다. 

◆이베이코리아 '가을맞이 리빙페어'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 130여개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 선보인다. 따뜻한 집 꾸미기를 위한 이른바 '웜테리어'(웜+인테리어) 관련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우선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가구,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 2종을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브랜드 별로 '중복 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스마일페이 카드 결제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활용해 가구/DIY, 커튼/침구 카테고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ID 당 최대 1만원까지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에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줄 가구와 침구는 물론, 조명 및 인테리어 등 13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먼저, 따뜻한 분위기의 '레이디 스칸딕 로맨틱 Q 원목침대 프레임' '구르미애 유기농 오가닉 순면 친환경 옥수수솜 차렵이불' '르헤브 극세사 인테리어 카페트 모음' 등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이모레돌런트 디퓨저 본품' '스틸퓨어 무선 퍼퓸 디퓨저' '이클아트 충전식 무선 LED 센서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웜인테리어와 관련된 상품 외에도 식탁세트나 리클라이너소파, 책장세트 등의 가구와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 공구/자동차 관련 카테고리까지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워시큐, 창업 프로모션

셀프빨래방 'AMPM워시큐'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550만 원 상당의 키오스크를 무상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언택트 소비문화가 활성화되고 셀프빨래방 등 비대면 창업 아이템이 높은 관심을 사고 있는 시점에서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점주의 부담을 낮추고자 한다는 것이 와스코 측의 설명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 제공되는 키오스크는 매립형 스마트형 모델로 먼 거리에서도 실시간으로 매출을 조회할 수 있고, 기기를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모든 통제가 가능하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점주의 부담을 덜고 셀프빨래방 사용이 미숙한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모델이다.

이 외에도 워시큐는 오픈 시 현수막과 배너, 전단지를 제공하고 블로그 홍보, 위치 정보 등록 시스템 등 신규 매장 홍보에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