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슈퍼·교촌치킨·컴퍼니합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13 15:23:27
[프라임경제] 이마트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역대 최대인 1500여 품목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슈퍼는 인삼농가를 돕기 위한 '풍기인삼'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홈플러스는 14일 와인데이(10월14일)를 맞아 '글로벌 와인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세계 와인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 '하반기 와인장터'

이마트(139480)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역대 최대인 1500여 품목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진행한다. 1200여종의 와인을 판매했던 올해 5월 상반기 와인장터 대비 행사 품목을 20% 늘렸다.

이마트는 와인 대중화 트렌드에 발맞춰 와인 입문자들이 자연스럽게 중고가 및 고급 와인을 접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 이마트

먼저, 국내 수입물량이 한정돼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기획상품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귀 와인도 폼목과 물량을 상반기 행사 대비 2배 이상 늘렸다.

또한, 유명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100점 만점을 매겨 더욱 유명해진 일명 '파커 포인트 100점' 와인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엠 샤푸티에 에르미타쥬 르 빠비용'은 프랑스 북부 에르미따쥬 지역의 친환경 유기농 와인으로 로버트 파커 100점을 42회나 받아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두텁다.

아울러 레드와 화이트와인을 즐겨 마시던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맛과 풍미를 가진 와인으로 저변을 확대해가는 점을 반영해 스파클링 와인과 샴페인 물량도 5월 대비 30%가량 늘렸다.

◆롯데슈퍼 '풍기인삼' 최대 반값 할인 

롯데슈퍼가 인삼농가를 돕기 위한 '풍기인삼'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축제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는 인삼농가를 돕기 위한 목적이다. 

고객들이 사용목적에 따라  6년근 풍기인삼 두 뿌리, 세척인삼 등 총 5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적 상품으로 '6년근 풍기인삼' '6년근 씻은 인삼' '6년근 풍기 두뿌리 인삼'에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글로벌 와인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오는 14일 와인데이(10월14일)를 맞아 '글로벌 와인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세계 와인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14일 와인데이 당일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균일가 행사를 마련했다. △칠레 까시에로 소비뇽블랑/샤도네/카베르네소비뇽/멜롯/쉬라즈/까르미네르 6종 △미국 롱반 캘리포니아 멜롯/샤도네/피노누아/진판델 4종 △프랑스 라 크라사드 카버네쉬라를 균일가에 판매하며, 칠레 1865 카베르네소비뇽/까르미네르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호주와 칠레산 와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호튼' 스트라이프 시리즈는 서호주 와인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이다. 크리미하면서도 산도감을 잃지 않는 '샤르도네', 정교한 피니시와 농후한 과실미를 갖춘 '카베르네소비뇽', 화이트페퍼 아로마를 더해 원숙한 과실미를 두루 갖춘 '쉬라즈'까지 총 3종도 준비했다.

칠레 대형 와인 그룹 '루이스 펠리페 에듀워드(LFE)'의 '엘 알토'는 블렉베리, 자두 등의 진한 과일향과 더불어 밸런스 좋은 산도와 입 안에 길게 남는 피니시가 매력적인 레드 와인이다. 홈플러스에서 행사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규 와인 론칭을 기념해 교차구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0일까지 '호튼' 스트라이프 시리즈 3종과 칠레 '엘 알토' 와인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튼 스트라이프 3종 구매 시 리델 와인잔을 추가 증정하는 패키지를 2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2주 앞으로 다가온 핼러윈데이를 겨냥해 특별한 와인도 준비했다. 핼러윈 분위기의 라벨이 인상적인 '칠레 까시에로 2입+트럼프 카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라카 '시코르' 매장 입점 확대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매장 입점을 확대한다.

라카는 기존에 입점된 시코르 강남점·강남역점·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12개 매장에 이어 신세계 본점·명동점·신세계 경기점 등 11개 매장에 추가 입점하며 전국 23개 시코르 매장에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라카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매장 입점을 확대한다. © 라카


이번 입점 매장 확대는 지난 7월 라카가 시코르와 진행한 대규모 프로모션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데 따른 시코르의 러브콜로 성사됐다. 

라카는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을 시코르에 단독 입점시킴과 동시에 지난 7월에는 시코르의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입점 한 달 만에 시코르의 네일 카테고리에서 판매액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작은 소품만으로도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조화, 화병, 장식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집안 곳곳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화가 마련됐다. 파스텔톤의 '코스모스'와 선명한 붉은 색을 띠는 '거베라'는 화병에 꽂아 침대 탁자나 거실 한쪽에 두기만 해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가을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가지', '은행나무 부쉬'는 나무 꼬임 형태의 '자연 소재 꽃바구니'에 담아 현관 입구에 두면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갈대 조화'와 '핑크뮬리 조화'는 다양한 색으로 출시돼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갈대 조화'는 화이트, 베이지, 핑크로 출시돼 독특함을 더 했다. 한 가지 색보단 여러 색을 섞어 구매하는 것이 더 예쁘다. '핑크뮬리 조화'는 코랄, 핑크, 옐로우 색깔로 구성돼 색감이 있는 화병보다는 투명한 '원통형 유리 화병'에 연출하면 잘 어울린다.

벽에 걸어둔 그림이나 사진이 지겨워졌다면 가을 조화로 직접 만든 리스를 걸어두는 것도 가을 분위기를 내는 데 좋다. 줄기가 긴 '가을 잎사귀 가지'와 '황금 보리 조화, '벼 이삭 조화'를 엮어 동그랗게 묶으면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소품이 완성된다.

이 밖에도 조화와 함께 연출하면 감성이 더 묻어나는 소품도 준비됐다. 호박 모양의 '가을 오브제 화분'과 나무 모양의 '가을 목제인테리어 소품'이 준비됐고, '냠냠 다람쥐 장식'은 각기 다른 포즈 3종을 출시해 귀여움을 더 했다. '슬림 테두리 액자'는 액자 안에 삽지가 꽃으로 디자인돼 있어 탁자 위에 세워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코닥어패럴-버거보이 '코닥 브라우니 컬렉션'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코닥어패럴이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와 함께 패션과 푸드를 접목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패션과 버거와의 만남이라는 이색조합은 부담 없이 자주 손이 가는 데일리 웨어, 데일리 메뉴라는 공통점을 매개체로 코닥어패럴 겨울신제품 '코닥 브라우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뤄졌다.

코닥어패럴은 구옥의 빈티지 정취가 가득한 버거보이 신용산점 매장에서 뉴트로(New+Retro)패션으로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코닥어패럴에 대한 색다른 브랜드경험을 제공할 계획.

이를 위해 버거보이 매장 내, 팝업존을 마련해 21FW '코닥 브라우니 컬렉션' 일부와130여년 코닥 아카이브에 바탕을 둔 포스터, 집기, 빈티지 브라우니 카메라 등으로 꾸몄다. 또한 10월 한정으로 코닥버거 세트를 선보이는 등 방문객에게 코닥어패럴에 대한 오감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닥버거 세트 구매고객에 한해 캠핑용 코닥 젓가락과 케이스를 증정하고, 포토부스 '코닥네컷' 무료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닥어패럴X버거보이' 팝업현장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콜라보레이션 스티커와 키링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교촌치킨 '티데이 프로모션'

교촌치킨이 13일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교촌치킨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촌치킨 메뉴를 4000원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이 13일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교촌치킨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교촌치킨


행사 제품은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해 교촌 오리지날, 레드 오리지날, 반반 오리지날, 허니 오리지날, 신화 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7종이다.

할인 쿠폰은 17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T멤버십 앱에서 13일 단 하루 발급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쿠폰은 교촌치킨 주문앱 로그인 후, 앱 내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사용 가능하다. 단, 교촌치킨 주문앱 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방문 포장 및 전화 주문은 제외된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동서식품이 카누 발매 10년을 맞이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된 가운데,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을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4일부터 12월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천호엔케어 '천하제일 건강대회'

천호엔케어가 13일 네이버 쇼핑페스타 기획전 중 하나인 푸드데이에 참여하고 쇼핑라이브 '천하제일 건강대회'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페스타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모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천호엔케어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참여해 13일 하루 동안 환절기를 건강하게 나기 위한 베스트셀링 건강식품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뉴질랜드 녹용의 전지를 통째로 담고 6년근 홍삼과 침향까지 더한 건강환 '원기력단', 석류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스틱형 젤리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도라지에 배농축액을 배합해 달달하게 즐기는 '배도라지청' 등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푸드데이 당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8%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10명)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쾌한 변화'(10명)를 증정한다.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 커머스 '천하제일 건강대회'에서는 인기 제품 3종의 추가 할인된 가격을 공개하고 최대 13%의 적립금 혜택과 추첨을 통한 각종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는 카카오TV와 유튜브 채널 '코리안좀비'에서 성황리에 방영 중인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클럽'의 1번 참가자 설영호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쇼핑라이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SSG닷컴 '아름다운특별전'

SSG닷컴이 오는 14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과 양재점에서 일일 바자회 행사 '아름다운특별전'을 연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단순 변심에 의해 회수돼 실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리퍼 가전부터 패션, 잡화 이월상품까지 총 700여 종을 정상가보다 최대 70% 저렴한 수준에 매장에서 판매한다. 애플 에어팟, 노브랜드TV 등 인기 상품 위주로 5000만원 어치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득템' 기회도 준비했다. 또한, 올 상반기 임직원으로부터 기증받은 도서 1100권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할 계획이다.

SSG닷컴이 오는 14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과 양재점에서 일일 바자회 행사 '아름다운특별전'을 연다. © SSG닷컴


SSG닷컴이 오프라인 나눔 행사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9년 10월 '퍼네이션(Fun+Donation)' 콘셉트의 바자회 행사인 '쓱퍼마켓'을 열고 2000만원 상당의 수익금을 조성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급식지원 사업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일정 액수를 기부하면 회사가 같은 금액만큼 추가로 지원하는 기부 프로그램인 '희망배달캠페인' 역시 법인 출범 이래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나눔 활동을 통해 ESG경영의 'S(사회적가치)' 부문 강화에도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기부 활동은 물론, 직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보상 프로그램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해피 핼러윈 기획전'

쿠팡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운영 체제 윈도우11(Windows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한 곳에 모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 체제인 윈도우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에이수스, HP, 레노버, MSI, 기가바이트, 델, 한성컴퓨터, 에이서, 삼성전자, LG전자 등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로 카드사 즉시할인, 최대 5만원 쿠팡캐시 적립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기획전 메인 페이지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업그레이드 완료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에 소개된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고객들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쉽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일 경우 다음날 새벽까지 신형 노트북을 간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윈도우11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공개한 차세대 운영 체제로 신규 PC는 물론 하드웨어 최소 사양을 충족하는 윈도우10 기반 PC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쿠팡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 용품을 한 곳에 모은 '해피 핼러윈 기획전'을 오픈했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과 함께 핼러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약 3500여개 파티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직구 코스튬, 핼러윈 간식, 홈파티 용품, 아동 코스튬, 핼러윈 소품, 핼러윈 메이크업, 포장용품 등 7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분해 편의를 더했다. 또 마녀, 호박, 해골, 거미줄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인기 키워드 별로 상품을 구분한 테마관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핼러윈 필수 아이템인 코스튬 용품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인기 영화,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코스튬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성인 코스튬부터 엄마들의 어린이집, 유치원 핼러윈 파티 걱정을 덜어줄 아동 코스튬, 귀여운 반려동물을 위한 펫 코스튬 등 기발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엿보이는 핼러윈 코스튬을 쉽고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다. 

또 집에서 핼러윈 기분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간식과 홈파티 용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핼러윈 가랜드를 비롯해 호러 액자, 해골 인형 등 으스스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게 해줄 이색 소품들도 찾아볼 수 있다.  

여기에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한정기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원더우먼 파티 코스튬, 꼬마 마녀 원피스, 아동용 마법사 망토, 핼러윈 과자선물세트 등이 있다. 

◆인터파크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주식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프로모션을 오는 11월7일까지 진행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인터파크가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프로모션을 오는 11월7일까지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인터파크는 먼저 프로모션 기간 내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한 선착순 500명에게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포인트 5000원과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개설한 계좌를 통해 국내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1만원권을 함께 지급한다.

특히 주식도 프로모션 경품으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후 주식 거래량이 많은 고객 3명에게 네이버, 카카오, 현대중공업 등의 주식을 1주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한 계좌 개설은 이베스트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계좌 개설 후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G마켓 '쿠쿠' 렌탈 상품 라이브 방송

G마켓이 13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쿠쿠' 렌탈 상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정수기, 비데 등을 렌탈료 할인 및 사은품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방송 주요 상품은 신제품인 '100도 끓인물 얼음 정수기 제로백(SS100)'을 비롯해 '100도 끓인물 직수 정수기(TS100)' '비데(IS1031W)' 등 3종이다. 진행은 김성연 쇼호스트가 맡는다.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라이브방송 중 렌탈 계약을 진행한 고객은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20명을 추첨해 '쿠쿠트윈프레셔 밥솥(5명)' '파워클론 무선청소기(5명)' '맘편한 미생물 음식물처리기(5명)' '6인용 식기세척기(5명)'를 증정한다. 정수기와 비데를 함께 계약하는 경우 결합 혜택으로 '스팀핏 다리미(CSI-A101)'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댓글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제공한다.
 
◆워커힐 '더 무드 아이 러브'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호텔 1층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주얼 아티스트이자 작가 아방(ABANG)의 개인전 '더 무드 아이 러브(The Mooood I Love)'을 개최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아방의 신작을 포함한 회화, 드로잉, 입체 조형물 100여 점을 선보인다.

지난 8월 워커힐이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와 손잡고 오픈한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는 두 번째 전시로 최근 카카오, 삼성, 뉴욕타임즈 등과 작업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아티스트 아방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아티스트 아방은 런던 킹스턴 대학교에서 석사과정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다. 평소 평범한 일상에 본인만의 독특한 시각을 더해 낭만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하는 그녀의 그림은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호캉스'와 같이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이 떠오르는 작품들도 다수 포함됐다. 아방 작가는 작품을 통해 거창한 휴식이 아닌, 우리가 일상에서 소소하게 누리는 휴식을 그려내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쉼'의 순간은 늘 곁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공개되는 아방의 신작 '호텔 카페의 연인'은 호텔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연인을 볼 수 있다. 해외여행이나 휴양지를 찾지 못하는 요즘, 도심 속으로 '호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의 모습과도 맞닿아 있다. 또한 작품 'Home party'는 집에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집콕'의 풍경을 보는 듯하다.

워커힐을 찾은 관람객들은 작품 통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변해버린 우리의 일상을 반추하고, 작품이 전하는 포근한 느낌과 위로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컴퍼니합,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 출시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11일부터 1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한강을 조망하는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숙박 가능 기간은 10월22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 컴퍼니합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는 주중 27시간 스테이가 가능한 페어몬트 디럭스룸 1박 숙박권과 스펙트럼 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내 혜택은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 중,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은기존의 뷔페를 새로운 차원으로 해석해 동서양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오픈 주방을 통해 전문 셰프의 라이브 쿠킹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높은 천고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루프톱 바 'M29'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M29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해아름다운 야경을 배경 삼아 맥주와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