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헤지스·이마트24·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08 19:54:4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국 퍼스트 레이디를 비롯, 전세계 상류층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이자, 디자이너인 림 아크라(Reem Acra)는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아름답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 에이블씨엔씨 스테이 쿠션, 아토팜 브랜드 전 품목 리뉴얼 출시, 김정문알로에 큐어 올바른 약산성 알로에 비누,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기획세트, 헤지스 비건 레더 슈즈 애플스킨. © 각 사


숨은 발효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열정을 담아 여신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함에 있어 디자이너의 철학과 닮아 있음에 주목했다. '숨으로 여신이 되다' 라는 마법의 주문 같은 메시지를 림 아크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할 것이라 기대했던 것.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에센스 한 병에 아름다운 여신의 탄생을 함께 꿈꾸고 그리는 작업을 진행했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 림 아크라 에디션'은 유려한 곡선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패키지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림 아크라 디자인의 정수로 꼽히는 드레이핑 기술과 정교한 플라워 패턴을 담아 궁극의 럭셔리를 패키지에 담았다. 섬세한 자수 디테일과 크리스탈 장식으로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스테이 쿠션'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 '스테이 쿠션(SPF40/PA++)'을 선보인다.

신제품 '스테이 쿠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높이고 모공이나 각질 두드러짐, 다크닝은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고커버 블러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한 초밀착 핏팅으로 오랜 시간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며 메이크업 제품에 '밀착력'이 강조됨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의 전통 강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5월부터 사전 조사를 통해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실제 고객들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은 갖추되 모공과 각질, 다크닝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신제품 '스테이 쿠션'의 용량은 15g이며 색상은 페어(21호), 바닐라(21호), 샌드(23호) 세 가지다.

◆아토팜, 브랜드 전 품목 리뉴얼 출시

네오팜(092730)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아이들이 바라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브랜드 전 품목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민감성 스킨케어 1등 브랜드답게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점점 다양해지는 아이 피부 고민에 따라 우리 아이에게 건강한 피부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아토팜은 업그레이드된 피부장벽 기술부터 약산성 포뮬러와 하이포알러제닉 임상 테스트 등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산림 경영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토팜은 브랜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영상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1만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MLE크림 8ml' 'MLE로션 20ml' '탑투토 워시 20ml'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키트를 증정하며, 네오팜샵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LE크림' 'MLE로션' '탑투토 워시' 베스트 3종을 추첨을 통해 각 100명 한정 본품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올바른 약산성 알로에 비누'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올바른 약산성 알로에 비누(이하 큐어 알로에 비누)'를 출시했다.

큐어 알로에 비누는 액상 바디워시를 농축한 비누 형태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바디부터 헤어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 내는 올인원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와 비슷한 약산성(pH 5.5±1)으로, 노폐물은 깔끔하게 지워주고, 피부는 건강한 상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 수확한 알로에를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높였다. 알로에베라잎즙과 자사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사용하는 알로에아보레센스 전잎 가루 등 100% 자연 유래 성분만 함유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공 색소·인공 향료로 무첨가로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이라는 것도 주목할만한 점이다. 김정문알로에는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을 농축해 비누 형태로 만들고,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 상자에 담았다. 또한, 이벤트로 함께 제공되는 거품망은 100% 순면으로 제작되는 등 ZERO 플라스틱에 힘쓰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스트셀링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의 핵심 성분인 병풀 추출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는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수분 진정 라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각종 유해 환경과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시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세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50ml)'과 '카밍 젤크림(54ml)'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가득 영양감을 선사하는 시카 세럼으로 기존 제품 대비 병풀 추출물 함량을 5배 높였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보습을 채워준다.

함께 구성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카밍 젤크림'은 탄력있는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기존 크림 대비 더욱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평가를 완료했으며,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제형으로 저녁에 도톰하게 바르면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헤지스 '비건 레더 슈즈 '애플스킨'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3년부터 출시되는 모든 신발 제품을 친환경 소재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발표하고, 친환경 전환 프로젝트인 '그린 스텝 위드 헤지스(Green Step with HAZZYS)'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탈리아 비건 스니커즈 브랜드 '아이디에잇(ID.EIGHT)'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비건 레더 슈즈 '애플스킨' 라인을 출시했다. 

최근 국제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헤지스는 신발이 생산과정에서 가장 큰 환경오염 문제를 유발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오는 2023년까지 모든 신발 라인을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하며 친환경 중심으로 재단장하고, 재활용 및 비건 소재의 대중화로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기획한 '그린 스텝 위드 헤지스'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전개한다. 헤지스는 나아가 중장기적으로 신발 외 품목에도 친환경 소재를 적용시키는 등 '그린 디자인'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헤지스의 첫 친환경 신발 라인은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아이디에잇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한국-이탈리아 국제 커플인 이동선 디자이너와 줄리아나 보르지오(Giuliana Borzillo) 프로덕트 매니저가 지난 2019년 설립한 아이디에잇은 사과 껍질, 포도 껍질, 파인애플 잎 등 버려지는 과일 부속물을 활용해 신발을 제작하는 비건 패션 브랜드다. 국제 재활용 인증기관인 'GRS(Global Recycle Standard)' 인증을 획득하는 등 지속가능한 소재 기술력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이탈리아를 넘어 전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헤지스가 아이디에잇과 함께 선보인 애플스킨 라인은 사과 껍질로 만든 비건 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솔부터 아웃솔까지 신발 전체가 재활용된 폴리에스터, 고무, 면, 종이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는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밑창의 돌기 디자인으로 접지력을 향상시켜 안정감을 확보했다.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경쾌한 색상 조합으로 완성한 멀티 컬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헤지스는 아이디에잇과의 협업을 기념해 아이디에잇 시그니처 컬러 폴딩 박스, H 로고 자수 코튼 테이블 매트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헤지스X아이디에잇 스페셜 패키지는 10월5일부터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스페이드클럽서울'

LF가 두 번째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그리너리 문화'를 제안하는 신규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SPADECLUBSEOUL)'을 7일 본격 론칭했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은 여유롭게 자연을 가꾸고 휴식을 즐기는 '그리너리(Greenery)'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환경에 대한 의식 있는 소비를 추구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203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한다. '반려식물 세대'로 불릴 만큼 최근 MZ 세대의 일상생활 속 가드닝이 보편적인 취미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경향을 반영해 관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위트 있는 방식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식물을 비롯한 자연, 건강과 관련된 문화를 주도하는 '컬처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의 BI(Brand Identity)는 '모종삽'의 의미를 내포하는 스페이드 문양을 좌우 데칼코마니 방식으로 조합해 시각화한 것으로, 가드닝의 가장 기본이 되는 상징물을 통해 그리너리 문화를 이끌겠다 의지를 담았다. 나아가 브랜드명 자체로는 대표적인 도시 속 그린 라이프를 지향하는 공동체를 지칭함으로써, 단순한 브랜드 차원을 뛰어넘어 공통의 가치관을 공유하고 다양한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뜻을 더했다.  

디자인적으로는 로고와 그래픽을 포인트로 활용하고, 스페이드클럽서울 커뮤니티를 연상시키는 엠블럼을 활용해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낸다. 자연과 조화로운 뉴트럴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여유있는 핏을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다. 또한, 의류 라인의 소재에 있어서는 친환경 공정을 거친 오가닉 코튼을 70% 이상 사용하고, 한지로 제작한 수용성 택(tag), 재활용 비닐봉투, 접착테이프가 없는 친환경 포장박스를 패키지에 적용해 제품뿐만 아니라 제작과정 전반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를 함축시킬 예정이다.

일상 속 그리너리 문화를 제안한다는 브랜드 정체성 하에 시즌과 무관하게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스웻셔츠, 오버롤팬츠, 모자 등의 캐주얼 패션 제품군과 가드닝 및 리빙 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5:5의 비중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하는 국내외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과 손잡고 색다른 협업 프로젝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은 7일 오후 4시 오픈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10월 중순 입점할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과 온라인 셀렉트샵 29CM 등 MZ 세대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에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신제품을 기습적으로 출시하고 판매하는 '드롭(drop)' 방식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흥미를 높일 계획이다.

◆레드페이스 '윈드 쉘 파일 시리즈'

레드페이스에서는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가볍게 걸치기 좋으면서도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기능성 윈드 쉘 파일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파워 윈드 쉘 파일 재킷은 윈드 쉘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으로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우수한 투습력으로 땀을 배출하는데 용이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윈드 쉘 파일 시리즈, 스파오 오! 비비 컬렉션, 리바이스키즈 코지 캐빈 콘셉트 신상품, 플레이키즈프로 점프맨 바이 나이키 21 FW 컬렉션, 이마트24 딜리셔스 삼각김밥 2종. © 각 사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마찰이 잦은 부위인 소맷단이나 팔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마모될 염려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본 주머니뿐만 아니라 가슴 앞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이 편리한 이점이 있다. 색상은 가을 분위기에 맞는 톤다운된 블랙, 블루, 차콜, 오렌지로 구성됐다.

파워 윈드 쉘 파일 베스트 역시 뛰어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윈드 쉘 소재를 적용해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진 간절기 시즌 체온 유지는 물론, 쾌적한 컨디션에 도움을 준다. 베스트 제품으로 보온성은 물론,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재킷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마찰이 잦은 부분에 마모될 가능성을 줄였다.

기본 주머니 외에도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며, 어떤 옷이든 레이어드 하기 좋은 무난한 색상의 블랙, 블루, 차콜이 있다.

◆스파오 '오! 비비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8일 그룹 엑소(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 비비 컬렉션'은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전 상품이 빠르게 품절되며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인기 컬렉션이다. 이번에는 스웨트 셔츠, 양말, 모자, 머플러 등 FW 시즌을 겨냥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첫 출시에서 반응이 좋았던 비비 일러스트를 활용한 파자마 2종을 포함, 총 1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지난해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세훈의 '비비', 박수홍의 '검은 고양이 다홍' 등 스타들의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시장을 공략해왔다.

◆리바이스키즈 '코지 캐빈' 콘셉트 신상품 선봬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따뜻한 겨울 산장의 감성을 담은 '코지 캐빈(COZY CABIN)' 콘셉트의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지 캐빈'은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 산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는 이미지를 담은 콘셉트다. 이번 시즌 역시 리바이스키즈가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자연 속 감성을 담아냈으며, 겨울 산장 특유의 따뜻하면서 포근한 감성을 보여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아이템들은 실내는 물론 겨울철 야외 활동까지 어느 곳에서나 따뜻함을 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들이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풀오버 제품, 기모 안감의 데님 팬츠 등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겨울철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풀오버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칼라블록풀오버는 드롭숄더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더한 제품이다. 가로 칼라 블록 디자인의 풀오버로, 투톤칼라의 넥라인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그레이,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퀼팅풀오버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핏으로 활용도가 높은 풀오버다. 전체적으로 퀼팅을 적용해 보온성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매 위의 실리콘 패치와 가슴의 자수로고, 넥 라인 립칼라 등 포인트가 들어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리바이스키즈만의 감성을 담은 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510에코웜진팬츠는 리바이스의 대표 베스트셀러 510라인 스키니핏에 맞춰 출시된 데님팬츠다. 안감에 약기모처리가 돼 있어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겨울철에도 따뜻한 데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몸에 맞는 깔끔한 라인의 핏으로 더욱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키즈프로 '점프맨 바이 나이키' 21 FW 컬렉션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새롭게 업데이트한 로고를 적용한 '점프맨 바이 나이키' 21 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 내에서 매 시즌마다 가장 좋은 판매율을 기록해 온 '점프맨 바이 나이키'는 조던 키즈가 이번 시즌에 주력하는 메인 컬렉션이다. 이전 시즌 베스트 상품이었던 '점프맨 바이 나이키' 로고 아이템들을 21년 겨울 시즌 버전으로 더욱 새로운 로고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해 뜨거운 인기에 힘 입어 이번 21 FW 시즌 '점프맨 바이 나이키' 컬렉션 제품들을 전년 대비 34% 확대해 출시했다. 후드풀오버, 후드집업, 맨투맨, 조거 팬츠 그리고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해당 컬렉션 상품들만으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지난 시즌에 폭발적인 판매율을 기록한 이리디센트 소재의 아이템 역시 업데이트한 로고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이리디센트 후드 제품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FL점프맨바이나이키 풀오버후디는 블랙과 그레이 두 색상으로 나이키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새롭게 업데이트한 점프맨 로고와 나이키 레터링이 함께 어우러져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으며, 후드 부분에 우븐 라벨을 부착해 포인트를 냈다. 보온성을 갖춘 플리스 소재로 아이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FL점프맨바이나이키맨투맨 역시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시크한 분위기 또는 비비드한 분위기를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은 청바지, 트레이닝복 등 어떤 아이템과도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만능템으로 주목된다.

후디 또는 맨투맨에 받쳐입기 제격인 △FL점프맨바이나이키팬츠는 허리 부분을 밴딩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하며, 아이들의 활동성을 보장한다. 해당 아이템은 블랙 컬러 단품으로 세련미를 살렸으며, 쓰리 포켓으로 수납성을 확보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새롭게 적용된 로고의 강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점프맨바이 나이키백팩 과 △점프맨바이나이키힙색을 함께 착용하면 한층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이마트24 '딜리셔스 삼각김밥 2종'

이마트24가 '딜리셔스 아이디어'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 프레쉬푸드 상품의 맛과 품질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그 시작으로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딜리셔스 삼각김밥 2종(곱창돌김&제주흑돈간장삼각김밥/ 곱창돌김&제주흑돈매콤삼각김밥)을 13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삼각김밥은 일반 김 대신 고급 품종인 곱창돌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정 시즌에만 소량 생산되기 때문에 일반 김보다 약 2배 가량 비싸지만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곱창돌김은 일반김 보다 맛이 더 부드럽고 단맛이 나며, 돌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삼각김밥의 토핑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제주흑돼지를 사용해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와 함께, 올해 수확한 햅쌀을 농협으로부터 공급받아 사용한다. 도정 한지 3일 이내의 쌀로 밥을 지어 찰진 밥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삼각김밥의 김, 토핑, 밥까지 디테일 한 맛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의점에서도 한끼를 '제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이번 삼각김밥을 시작으로 모든 도시락, 김밥, 주먹밥에 사용되는 밥을 올해 수확한 햅쌀로 순차적으로 변경해,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밥을 선보일 계획이다.

삼각김밥 2종은 18만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캐비아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

캐비아(KAVIAR)에서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아메리칸 프렌치 비스트로 '태번38'의 생면 라구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렌치 감성에 미국식 터치를 가미해 이탈리안 파스타를 매력적으로 재해석한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는달콤함과 매콤함 그리고 산미의 밸런스가 부드럽고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캐비아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컴마 화이트브라운, 대웅제약 우루사 후드 티셔츠·맨투맨 출시. © 각 사


신제품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는 프랑스 요리의 대표 재료인 고소한 버터와 와인을 아낌없이 넣어 부드러움과 풍미를 한 층 끌어올리고, 라구 소스의 베이스가 되는 토마토 소스에 미국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타바스코 소스를 가미해 깊은 단맛에 적당한 매콤함과 산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을 선사한다. 또한, 100% 이태리 듀럼밀 만을 사용해 염도가 적고 씹는 맛이 뛰어난 딸리아뗄레 생파스타면을 사용해 식감을 한번 더 끌어 올렸다.

태번38의 고병욱 셰프는 살아있는 전설 토마스 켈러 셰프의 레스토랑인 '부숑(Bouchon)' 출신으로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아메리칸 프렌치 비스트로 '태번38'을 오픈해 누구든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치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인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 또한 그의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 주문 시 운이 좋으면 만나 볼 수 있었던 메뉴를 캐비아(KAVIAR)와 함께 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으로 재탄생 시켜 이제 소비자들은 태번38의 메뉴를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됐다.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를 비롯한 캐비아(KAVIAR)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영양 간식으로 좋은 국내산 맛밤을 출시했다. 코로나19 이후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원물 간식의 인기가 높아진 영향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월10일 오전 10시15분에 '이소라 프로젝트' 방송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을 첫 선보인다. 올해 단 하루, 이날 방송에서만 최저가에 판매하며 자동 주문 이용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봉 구매하면 3봉을 추가 증정한다.

신제품은 국내 1등 밤 생산지인 충청도에서 올해 갓 수확한 햇밤으로 군밤의 향과 찐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설탕, 합성 합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약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생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한 봉씩 깔끔하게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해 가을 나들이나 온 가족, 아이 간식용으로도 좋다.

밤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등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완전식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타민C, 비타민D, 베타카로틴, 철, 엽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건강식품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오하루 자연가득 국내산 맛밤'은 전량 9월에 만들어져 신선하고, 굽지 않고 찌는 방식으로 밤 고유의 영양을 최대한 보존했다.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컴마 화이트브라운

휴테크산업(휴테크)이 안마의자 컴마(Com'ma) 화이트브라운을 출시한다.

최근 MZ세대가 포함된 20~40대 젊은 소비자들이 안마의자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휴테크 컴마 화이트브라운은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술력, 디자인, 안전 기능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컴마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는 포근한 크림 화이트 컬러와 감미로운 무드의 멜팅 브라운 포인트 컬러가 적절하게 믹스 앤 매치돼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특히 컴마 화이트브라운은 지난 3월 출시 직후 온라인 판매에서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며 사랑받은 휴테크 스테디셀러 컴마 안마의자의 신규 모델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뛰어난 마사지 성능과 휴식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컴마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한 부위별·테마별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안마의자에 내장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훑기, 두드림, 주무름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안에서 편안하게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시원한 입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대웅제약 '우루사 후드 티셔츠·맨투맨' 출시

대웅제약(069620)이 대표 제품인 '우루사'와 빅사이즈 패션브랜드 '4XR'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우루사 후드 티셔츠·맨투맨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뉴트로 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4X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루사라는 전통 있는 브랜드가 잠재고객인 MZ세대에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으로 진행됐다.

각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재질이 돋보이는 '이불핏·오버핏' 제품으로, 우루사의 본질인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이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귀여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레트로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우루사 로고와 복용 관련 안내문구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후드티 등 각각의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전 과정은 신선한 기업 매칭 콜라보레이션을 다뤄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인 붐의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에 소개된 직후, 누적 조회수 20만 뷰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GC녹십자 '하루바이타민 맥스'

GC녹십자(006280)가 최근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를 출시했다.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스위스, 미국, 독일, 영국 등 총 7개국의 9개 기업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성분을 구성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C녹십자 하루바이타민 맥스, 메디톡스코리아 뉴라덤 로션 엠디, 파라다이스시티-캘리포니아 호두 협회 협업 메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마더 투 비 패키지. © 각 사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9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일일 섭취량보다 높은 함량으로 설계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와 C는 각각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또한, 기준치 이상 섭취 시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3종은 권장량에 딱 맞게 배합했으며,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는 식약처 기준보다 250% 더했다.

이외에도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유지하는 미네랄 7종과 다양한 부원료를 조합해 성분 간 시너지를 꾀했다.

◆메디톡스코리아 '뉴라덤 로션 엠디'

메디톡스코리아가 신제품 출시를 통한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의 계열사 메디톡스코리아는 자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신제품,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로션 엠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라덤 로션 엠디는 전국 병의원에서 판매되며, 처방을 받는 경우 실비보험약관에 따라 비용 환급이 가능하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뉴라덤 로션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스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했으며, 기존의 크림 제품보다 부드러운 타입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캘리포니아 호두 협회, 협업 메뉴 선봬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미국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와 손잡고 가을철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출시한 이번 콜라보 메뉴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호두를 활용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호두는 비타민E, 세레늄, 단백질 등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대표적인 견과류로 꼽힌다. 파라다이스는 최고 품질의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해 디저트는 물론, 베이커리, 샐러드, 음료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를 개발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카페'에서 호두 고유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다양한 고품격 디저트를 판매한다. 달콤한 크림 치즈 케이크에 호두 분태와 호두 캔디를 더해 고소한 맛을 배가시킨 '호두 크림 치즈 케이크', 호두의 진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호두 타르트', 머랭 쿠키 사이에 호두 크림을 넣고 호두 분태를 얹은 호주식 디저트 '호두 파블로바' 등 호두가 듬뿍 들어 있는 고급 베이커리와 쿠키 7종을 맛볼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호두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호두 라떼'와 시원하고 건강한 맛의 '호두 스무디' 등 2종으로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도 셰프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럭셔리 호두 디저트와 메뉴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진한 치즈로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호두 치즈 케이크', 씹을수록 호두의 고소함이 살아나는 '엥가 디너 파이'와 '호두 호밀빵' 등 베이커리를 비롯해 '호두 페스토소스 뇨끼 샐러드', '방울 양배추 호두 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까지 총 12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캘리포니아 호두 본연의 맛과 영양, 식감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마더 투 비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해 제주 해비치와 경기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마더 투 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더욱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 2박과 임산부를 위한 산전 스파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임산부의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1개도 증정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20장을 제공해 태아와의 첫 가족 여행을 기록할 수 있다.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방수매트 1개도 증정한다. 

이 외에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12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아름답게 단풍이 물든 자연 속에서 오롯이 태교에 집중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더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영귤차 1잔과 아메리카노 1잔, 롤케이크 1개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10월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