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콜게이트, 메리츠화재에 '디지털 ARS' 서비스 제공

"고객 편의·상담사 업무 효율성 동시에"

윤인하 기자 | yih@newsprime.co.kr | 2021.10.07 18:52:41










[프라임경제] '보이는 ARS' 기업 콜게이트(대표 이강민)가 메리츠화재의 디지털 ARS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허승혁 콜게이트 서비스사업팀 상무는 "콜게이트의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대화형 음성응답) 중계 서버를 사용한 디지털ARS는 고객 편의성 향상시키는 동시에 상담사 업무 효율성까지 도모할 수 있어 안정적인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하다"며 "연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AI 컨택센터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컨택센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