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루나·컬리수·쌤소나이트·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10.01 16:04:3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을 입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올 4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00억을 달성하며 강력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블랙 쿠션 쿠튀르'는 셀럽들이 즐겨 입는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딥디크 60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더마비 바디 케어 3종 10주년 한정판. © 각 사


블랙 쿠션 컬렉터들을 위해 고차원적인 디자인을 과감하게 제안한다. 제이백 쿠튀르 대표 디자이너인 제이백이 헤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1)오트 쿠튀르 디자인으로 플리츠와 쿠션이 만나며 자아내는 곡선과 플리츠 자락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특히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핸드메이드 쿠션 케이스라는 점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NEW 블랙 쿠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

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브랜드 '헤라'와 '제이백 쿠튀르'의 만남은 다른 사람을 흉내 내지 않고 내 몸에 딱 맞춘 오트 쿠튀르 의상처럼 서울 여성의 피부에 딱 맞춘 궁극의 정교함을 추구한다. 블랙 쿠션의 베스트 컬러인 21N1, 23N1 2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블랙 쿠션 쿠튀르'는 텍스처에 대한 고집으로 완성한 초밀착 레이어리스 매트 쿠션으로 하루 종일 럭셔리한 매트 스킨을 선사한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LONG LASTING TIP CONCEALER)를 새롭게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피부에 얇고 완벽하게 밀착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갈라지거나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촉촉한 제형의 컨실러이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고밀착 커버 포뮬러와 커버링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준다. 또한 커버 즉시 피부 위에 얇은 수분 필름막이 형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 속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옅은 핑크기가 도는 뽀얀 베이지 색상의 '0.5 포슬린' △노란기 빠진 깨끗한 상아 베이지 색상의 '0.7 아이보리' △옐로우 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색상의 '01 바닐라' △옐로우 베이스의 뉴트럴 베이지 색상의 '02 베이지' △눈 밑 다크서클 등 칙칙한 부위를 커버해주는 밝은 핑크 베이스의 '03 브라이트' △민낯 커버와 부드러운 쉐이딩이 가능한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04 샌드' 등 6종으로 출시됐다.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스킨푸드가 당근 비건 에너지 앰플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푸드에서 출시한 브랜드 비건 라인, 캐롯 카로틴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됐다.

카밍 워터 패드·릴리프 크림·핸드메이드 솝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며, 제주에서 건강하게 자라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사용했다.

여기에 당근추출물 75%와 식물성 수분 부스팅 성분을 담았다. 평소 진행하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추가해 사용하면 빠르고 쉽게 수분 및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는 힘 잃은 피부에 부담 없이 가벼운 드로핑 텍스처가 풍성한 수분감은 물론 끈적임 없이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등록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외부 자극(화학적)으로부터 피부 자극 보호 효과·마스크 자극 진정 효과에 대한 효능 임상도 진행했다.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가 비건 탄력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비건으로 탄생했다. 신제품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피부 탓에 기능성 화장품 사용을 주저하고 있던 소비자들도 '비건 탄력 아이크림'으로 안심하고 기능성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社에서 실시한 민감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재활용 종이로 만든 재생 펄프를 30% 함유한 패키지를 채택해 환경까지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한편 AH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단 이틀간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이핑크 윤보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AHC 비건 탄력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신청 댓글로 달면 200명을 선정해 제품을 선물한다. 제품을 체험하고 우수한 리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딥디크, 60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이달 브랜드에 영감을 주던 5개 도시의 향을 담은 르 그랑 투어(Le Grand Tour) 컬렉션을 선보인다.

딥티크는 1961년 디자인을 공부한 3명의 예술가에 의해 설립된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다. 딥티크(diptyque)란 프랑스어로 두 개의 그림이 펼쳐지는 '2단 접이 화판'을 뜻하는데, 파리 생제르망 매장 내 두 개의 쇼윈도로부터 그 이름이 유래됐다.

매장 오픈 당시에는 패브릭과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편집숍 형태로 운영됐으나 1963년 브랜드의 첫 향초인 오베삔느(AUBEPINE)를 출시하고, 이어 1968년 세계 최초로 성별 구분 없는 젠더리스 콘셉트의 향수 로(L'EAU)를 론칭하면서 오늘날의 향수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

딥티크는 조향사나 뷰티 전문가가 아닌 무대 디자이너와 실내 건축가, 화가가 모여 만든 만큼 단순히 향기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시각과 촉각, 후각 등 모든 창조적인 감각을 완성시키는 브랜드다. 각각의 제품에는 향기가 탄생한 고유의 스토리가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표현돼 있는데 예술적 가치까지 지니고 있어 향수 애호가와 수집가를 열광시키고 있다.

브랜드 론칭 60주년 기념 향수인 르 그랑 투어는 60년 간 딥티크의 창립자들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창작의 영감을 얻었던 여행지의 후각적 추억을 재현한 컬렉션이다.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 그리스 밀리에스, 아시아 교토, 중동 비블로스 등 5개 도시의 향이 향초, 향수, 고체 방향제로 탄생했다.

'파리 캔들'은 버드나무가 늘어선 센 강변의 산책을 떠올리게 하는 향초이며, 창립자들이 자주 방문했던 베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베니스 오 드 뚜왈렛'은 피망, 바질 등 푸른 식물이 자라는 호숫가 옆 텃밭을 연상시키는 여행용 사이즈의 향수 세트다.

'밀리에스 센티드 오발'은 그리스 밀리에스 해변가 마을의 오솔길을 거니는 느낌을 표현한 고체 방향제로 밀리에스 전통 목걸이에서 영감을 얻은 대리석 구슬과 태슬(수술 장식)로 장식했다. '교토 오 드 뚜왈렛'은 동양식 꽃꽂이의 3가지 요소인 하늘을 상징하는 인센스 향, 인간을 나타내는 장미, 세속적 연결성을 표현하는 베티버로 구성된 향수다. 동양 전통 포장 방식인 보자기로 감싸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비블로스 캔들'은 중동의 가장 오래된 항구도시를 떠올리며 만든 대형 향초로 산토스 커피의 토바코와 시원한 백향목 등이 특징이다. 커피 연기를 연상시키는 용기는 독특한 도자기 기법을 사용해 제품마다 각각 다른 무늬를 담고 있다.

◆더마비 '바디 케어 3종 10주년 한정판'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와 협업한 '바디 케어 3종 10주년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에 론칭한 더마비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 보습과학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생활보습 브랜드다. 론칭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더마비의 대표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하고, 2020 화해 어워드 및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바디로션' 부문 위너를 수상하며 탄탄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특별한 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10주년 한정판'은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48시간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3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참여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순수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들을 더마비 제품 패키지에 삽입해 '생활보습'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친근감을 더했다. 특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기존대비 커진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가을, 겨울 보습 시즌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LF 피즈 'RSG' 협업 컬렉션 공개

LF(093050)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즈(Phiz)'가 오는 10월 4일 국내 유명 바이크 카페 'RSG'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고, 10월4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RSG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F 피즈 RSG 협업 컬렉션 공개, MCM 럭셔리 전기자전거, 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레드페이스 여성용 재킷, 애니바디 편애브라, 모이몰른 리리 라인. © 각 사


'피즈(Phiz)'는 '얼굴, 표정'을 뜻하는 브랜드 이름처럼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개성 있는 서브컬쳐를 중심으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2017년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출발해 단기간 내 MZ 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는데 성공하며, 올해 초 독립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피즈는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서브컬쳐를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가을 시즌에는 여러 분야에 걸쳐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바이크 문화에 초점을 맞춰 RSG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제자리, 준비, 출발(Ready, Steady, Go)'를 뜻하는 RSG는 2019년 성수동에서 시작된 바이크 카페로 국내 라이더들의 성지로 불린다. 바이크라는 핵심영역을 바탕으로 공장과 정비소가 늘어선 연무장15길을 변화시켰으며, 이제는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피즈와 RSG가 함께한 협업의 주제는 '안전(安全)'으로, 바이크 라이딩의 건강한 대중화를 위한 'THINK SAFETY'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펼친다. 피즈는 RSG의 로고와 '안전(SAFETY)'이라는 단어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퍼피 캐릭터에 안전장치를 입힌 그래픽을 내세워 협업의 방향성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피즈와 RSG의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셔츠, 후드 티셔츠, 맨투맨, 트러커, 바이크 윈드 브레이커 등 의류부터 모자, 양말, 가죽장갑, 키링, 반다나 등 잡화 및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팬츠 제품은 '비무장화'라는 뜻을 가진 국내 신진 패션 브랜드 '데밀(DEMIL)'과 협업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피즈의 위트있는 스타일과 데밀의 강점인 빈티지 데님 및 치노 제작기법이 합쳐져 완성도 높은 팬츠 컬렉션이 탄생했다.  

피즈는 RSG와의 협업을 기념해 10월4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RSG 스토어에서 고객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공간은 철제 펜스, 렉산 슬레이트, 강렬한 조명, 네온 사인 등이 복합적으로 적용돼 빈티지한 감성의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안전을 점검하고 정비하는 차고 공간으로도 꾸며질 예정이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가가 상주해 바이크를 진단해주고 기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이크 메카닉 프로그램', 바이크를 주차 해놓은 공간에서 세정 도구를 대여하는 '파츠 케어 클리닝', 헬멧을 건조시킬 수 있는 '헬멧 드라이어 서비스' 등 라이더들이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협업 컬렉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MCM '럭셔리 전기자전거'

MCM이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럭셔리 전기자전거를 선보이며 명품시장을 선도한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독일 명품자전거 브랜드 '어반(URWAHN)'과 파트너십을 맺고, 브랜드 최초의 '럭셔리 전기자전거'를 출시한다. 전 세계 5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MCM의 '럭셔리 전기 자전거'는 지난 45년간 이어온 브랜드 DNA인 여행을 바탕으로 이동성을 추구해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MCM은 길 위에서 펼쳐지는 여행을 의미함과 동시에 미래를 지향하는 여정을 통해 '여행'을 정의했다.

‘MCM x 어반(URWAHN) 럭셔리 전기자전거'는 구리도금한 3D 프린트 스틸 프레임에 블랙 오랄라이트 컬러의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감싸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브래스 소재의 맞춤 앞 바구니와 브룩스 캠비움 손잡이에는 MCM 로고를 새겨져 있으며, 자전거 바퀴 늘 내부에서는 빛에 반사된 로고를 엿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앞 바구니에는 각 자전거의 에디션 넘버가 각인돼 희소성을 더한다.

또한 어반(URWAHN)의 장인들을 통해 정교한 공정을 거쳐 스틸 소재로 완성된 '럭셔리 전기자전거'는 독보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MCM이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버전에는 페달에서 전달되는 힘과 고성능 전기 공학이 결합된 어반(URWAHN) 고유의 플라츠히르쉬(Platzhirsch) 프레임을 적용했다. 재활용률이 높은 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부품을 장인이 수작업으로 조립해 제조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을 최소화한 것이 강점이다.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10월부터 MCM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맞춤 주문 제작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해 이탈리아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24보틀(24Bottles)'과 협업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물병도 제공된다.  

◆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네파가 영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C-TR 3.0 라인의 가을시즌 주력 플리스 자켓 제품으로, 가슴 포켓과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기존 플리스 자켓에 비해 스타일적인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구성 및 배색 포인트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간절기 시즌 야외활동부터 일상복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원단 겉면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를, 뒷면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요소도 살려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에 맞췄다. 심플한 네파의 삼각 로고 포인트로 젊은 감성을 표현했으며, 지퍼 포켓을 추가해 간단한 수납에도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남성용은 오프 화이트, 샌드쉘, 피콕 블루, 파피 레드, 블랙, 딥카키 6종 컬러로, 여성용은 오프화이트, 샌드쉘, 파피레드, 블랙 4종 컬러로 구성됐다. 

또 다른 플리스 제품인 '비스코 플리스 자켓'은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리사이클링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일반형과 후디형으로 나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으로 구분돼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여성용 재킷'

레드페이스에서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여성용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스트레치 프린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가을 칼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준다. 이와 함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 또한 뛰어나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목과 머리를 감싸주어 틈새로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해준다. 이와 동시에 체온 유지를 위해 땀과 열기 배출이 용이하도록 통풍구가 있어 격렬한 운동을 할때에도 걸쳐 입기 좋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갖춘 해당 상품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며,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구성해 개성을 살렸다. 색상은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톤다운된 버건디와 네이비로 데일리 아우터로도 착용하기 좋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021년 FW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의 시선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 몸 자체의 편안함만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자기 몸 긍정주의(바디포지티브)의 트렌드와 함께 현재까지 누적 14만장 판매되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편애브라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우아함이 가미된 핑크 브라운 톤의 '마브'(MAUVE)컬러와 깊고 달콤한 감성을 담은 '초콜릿'(CHOCOLATE) 컬러를 출시했다. 편안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FW 시즌에 어울릴만한 우아한 컬러 라인업을 추가해 심미성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일체형 브라를 새롭게 출시하며 상품 라인업을 넓혔다.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고정된 일체형 몰드를 통해 격한 신체 활동 시에도 브라컵이 따로 유실되지 않게 했고, '와이드 도트 퓨징 기법'으로 가슴 옆 살까지 한 번 더 잡아줘 군살을 보정하고,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이몰른 '리리 라인' 선봬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리리(ReRe)' 라인을 선보이며 다운 아우터 아이템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리리 라인은 아이들이 살아갈 앞으로의 환경을 위한 모이몰른의 지속 가능한 상품군으로, 자원의 낭비를 막고 다시 활용하자는 'Reduce waste & Recycle'의 의미를 담았다. 환경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를 응원하고,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타자로 출시된 제품은 '리리다운' 아우터 4종이다. 리리다운 시리즈는 다운 채취 시 발생하는 다양한 다운 소재를 리사이클링 특수 공정으로 가공해 지속가능성의 취지를 높였다. 이 과정을 통해 다운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볼륨감을 한층 살린 점도 돋보인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인상적인 △SOFT&밀키리리다운점퍼는 덕파이버(Duck Fiber) 소재로 제작된 만큼 따뜻하지만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아이들의 활동성까지 높였다. 동글동글한 핏과 옆선 퀼팅으로 아이들의 귀여운 분위기를 한층 뽐낼 수 있다. 블루와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출시돼 더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빅다이아 모양의 퀄팅 자수로 포인트를 준 △SOFT&밀키리리다운롱점퍼는 긴 기장으로 출시돼 한층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SOFT&스퀘어리리다운조끼는 안감 컬러와 동일한 스냅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깔끔하고 심플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조끼 형태로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가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꼽힌다. 간절기부터 착용이 가능하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리다운 출시와 함께 '그린슈머를 위한 모이몰른의 응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리리다운 아우터 구매 시 리리(ReRe)를 형상화한 2121점 쑥쑥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카즈미'의 스타일리시한 텐트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컬리수 '유틸리티 시티' 콘셉트 애슬레저 라인

한세드림의 컬리수기 FW 시즌 활용도가 높은 '유틸리티 시티' 콘셉트 애슬레저 라인을 출시한다.

새로운 애슬레저 라인은 일상 속에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애슬레저룩'을 표방, 맨투맨 티셔츠 및 조거 팬츠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심플하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간절기 착용은 물론 겨울철 이너로도 활용하기 좋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리수 유틸리티 시티 콘셉트 애슬레저 라인, 손오공 바비 헤어 스타일링 컬러리빌 바비,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홈플러스 착한 화장지, 생활공작소 굶지 마, 약콩 두유 2종, 세노비스 코비마불 카드 굿즈. © 각 사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여아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다. 러블리한 핑크와 데일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 △애슬레져 크롭맨투맨은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이 좋은 면소재의 트레이닝 상의로, 두께감이 있어 간절기 코디에 더욱 적합하다. 여기에 귀여운 미니 가방이 눈길을 끄는 △벨트백 바람막이 점퍼를 함께 코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벨트백 바람막이 점퍼는 상황에 맞게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이 달려있어 실용적인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의도 다양하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애슬레져 져지팬츠는 애슬레져 크롭맨투맨과 셋업 코디 상품으로, 부드럽고 스판성이 좋으며 단독 혹은 셋업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포티한 스커트에 니삭스를 매치한 듯한 연출이 가능한 △애슬레져 스렝스 역시 활동적이면서도 심플한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에슬레져 제깅스는 바지 라인에 시선을 분산하는 세로 테이프 배색이 들어있어 더욱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PC쿠션지 소재를 사용해서 활동이 용이하면서도, 쌀쌀해지는 간절기 더욱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남아를 위한 셋업 상품 및 하의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리버스에슬레저티셔츠는 톡톡한 면소재의 트레이닝 상의로, 소매 중심에 절개를 넣어 입체적인 패턴으로 착용시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다. 등판과 소매에는 컬러 포인트 파이핑을 넣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셋업으로 출시된 △리버스포인트팬츠 역시 컬러 포인트 파이핑으로 디테일을 더했으며, 발목 부분을 고무줄로 잡아주는 조거핏, 양말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다.

△뉴핏에슬레저티셔츠와 △뉴핏에슬레저팬츠는 폴리 소재로 속건 기능을 살리면서도 피부에 닿는 안쪽 부분은 땀 흡수가 잘되는 면 소재를 활용했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블루 컬러에 실버컬러 파이핑으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뉴핏에슬레저티셔츠에는 입체 아트웍을 더해 더욱 스포티함을 살렸다. 

◆손오공 바비 '헤어 스타일링 컬러리빌 바비'

바비(Barbie)가 컬러리빌 시리즈 신제품으로 '헤어 스타일링 컬러리빌 바비'를 선보였다. 

신제품 컬러리빌 바비 '헤어 스타일링'은 파스텔톤으로 하이라이트를 준 풍성하고 긴 헤어의 바비인형 5종으로 각각 구성됐다. 미스터리한 컬러로 모습을 감춘 인형을 따뜻한 물에 넣으면 러블리한 패턴의 옷을 입은 바비가 모습을 드러내며 또 스펀지나 헤어브러시에 물을 묻혀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헤어와 메이크업 색상이 변한다.

함께 포함된 4종의 서프라이즈 팩에는 러플 스커트, 하트 헤어브러시, 귀걸이, 신발 등 스타일링을 도와줄 패션 소품들이 들어있어 한 개씩 열어보는 재미에 꾸미는 즐거움도 준다.

전 세계적인 판매 히트 상품 컬러리빌 바비는 언박싱 하기 전 '상상하는 즐거움'과 물 온도에 따라 바뀌는 신기한 '컬러 체인지' 요소로 기존 인형 완구와 놀이 방법을 차별화했다. 손오공은 'Sunny N Cool' 'Food' '바캉스' '댄싱 파티' 등 다양한 콘셉트의 컬러리빌 바비를 연이어 보이고 있다.

특히, 앞서 출시된 컬러리빌 바비 '댄싱 파티'는 옐로, 핑크, 오렌지 등 비비드한 형광 컬러의 긴 포니테일 헤어와 스타킹의 매치가 매력적인 바비로 세련된 패턴의 의상과 볼드한 귀걸이 등 스타일리시한 파티룩을 뽐낸다.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방탄소년단(BTS)의 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 테마를 이용한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을 출시하고, 'FROM RED TO PURPLE' 광고 캠페인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테마로 삼아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제품에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추출한 레트로 팝 무드의 뮤직 테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 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에너제틱한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데믹 상황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더욱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미국의 권위 있는 음악 잡지 '롤링스톤'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노래 5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컬러가 '보라색'인 만큼, 이번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의 주요 컬러 또한 '시어 바이올렛'이다. 18인치와 22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캐리어는 외관 앞면 실버 플레이트 위에 'Dynamite' 로고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춤추는 모습을 형상화한 '댄싱 맨' 캐릭터가 각인돼 있다. 

손으로 들고 다니거나 캐리어 핸들에 끼워 이동할 수 있는 휴대용 캐리온 백과 고리를 활용해 가방이나 캐리어 등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한 미니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캐리온 백은 'Dynamite' 로고가 새겨진 웨빙 스트랩이 함께 제공돼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근거리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다.

한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백팩과 크로스백은 'Dynamite(다이너마이트)' 테마의 아트워크 자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팩 내부에는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분리돼 있으며, 캐리어에 끼워서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 슬리브가 등판에 부착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은 10월 말까지 한 달 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매장의 특별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7일까지는 구매 고객들에게 네임택, 여권지갑, 목베개 및 트래블 파우치 등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홈플러스 '착한 화장지'

홈플러스가 '착한 화장지'로 협력사·고객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에 나선다.

'착한 화장지'는 홈플러스와 협력사 (주)대왕이 개발 단계에서부터 '친환경' 가치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다.

우선, 펄프 대신 우유팩을 재활용한 원료(PCMC, Poly Coated Milk Carton)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원료로, 포장 비닐에는 불필요한 잉크 사용을 줄이고 '1도 인쇄'를 적용해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도톰한 3겹 엠보싱으로 개발해 화장지 본연의 부드러운 촉감까지 갖췄다.

한 팩당 30m 롤 휴지 30입으로 구성했으며, 다음달 13일까지 1+1 판매한다. '착한 화장지'는 고객이 상품 구매만으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끔 만든 '착한 소비' 상품이다.

회사 측은 자원을 재활용하는 한편, 천연 펄프 100%로 생산하는 동일 가격 상품 대비 10% 이상 증량해 상품 단가를 낮추는 '선순환 방식의 친환경 소비'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착한 화장지' 10만 팩 판매 시마다 390톤의 펄프 사용을 절감해 나무 7800그루를 심는 효과를 낼 것으로 분석했다.

◆생활공작소 '굶지 마, 약콩 두유' 2종

생활공작소가 식품 카테고리를 추가적으로 신설하며 생활용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성장에 나선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안동마와 강원도 약콩을 갈아만든 '굶지 마, 약콩 두유(이하 마,약콩두유)'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마, 약콩 두유는 1포당 안동산 참마 분말 1.55g과 강원도 약콩 130~140알 가량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음료다. 특히 두유 제조 시 사용되는 약콩은 평창과 정선 지역에서 재배한 비유전자변형 농수산물(Non-GMO)인 쥐눈이콩으로, 맷돌 방식으로 약콩을 껍질째 통으로 갈아 영양소 손실은 최소화하고재료 본연의 걸쭉하고 진한 맛은 살렸다.

생활공작소 마,약콩 두유는 자연 그대로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인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한 건강한 단맛의 스위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인 맛과 스위트 맛에는 각각 원액 두유가 98.9%, 94.2%로 높게 함유돼 식사 대용이나 영양 간식으로 적합하다.

합성착향료나 안정제 및 유화제, 설탕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마 분말과 약콩, 해조분말, 천일염만 넣었으며,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인증을 받은 생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돼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코비마불 카드' 굿즈

세노비스 키즈가 씨앗사의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한 '코비마불 카드' 굿즈를 출시하며 캠페인을 전개한다.

1982년 출시된 부루마불은 3040 밀레니얼 세대와 성장해온 국내 1세대 보드게임이다. 어린 시절 부모님과의 즐거웠던 부루마불 추억을 이제는 자녀들과 나누며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

계속된 집콕 생활로 자녀의 건강과 놀이, 공부 등에 대한 밀레니얼 맘의 육아고민과 마음 편히 뛰어 놀지 못하는 아이들의 고민에 오랫동안 공감해온 세노비스 키즈는 보드게임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은 물론 엄마가 챙겨주고 싶은 영양과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까지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브랜드 캐릭터 코비 삼총사를 주인공으로 한 부루마불 콜라보 '코비마불 카드'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

'코비마불 카드'는 카드와 주사위만으로 즐길 수 있어 편리성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집 외에 캠핑, 호캉스 등 프라이빗 한 외부 공간에서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엄마아〮빠에겐 어린 시절 추억을, 아이들에겐 세계 명소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구촌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는 등 세대를 아우른다. 

한정수량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코비마불 카드'는 오는 10월4일부터 24일까지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기획 세트 구매 시 최대 42% 의 할인 혜택 등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지마켓 등에서도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한 코비마불 퀴즈이벤트부터 아이와 함께 익살스러운 셀카 촬영이 가능한 코비마불 AR필터 이벤트 등 참가자의 재미를 고려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 '가을 메뉴 프로모션·가을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한식당 무궁화는 △단새우 냉채 △가을 버섯 만두 △문어 두부선 △전복과 오리 뭉치구이 △연잎밥과 낙지장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를 준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가을 메뉴 프로모션, 워커힐 골프 클럽하우스 가을 메뉴 프로모션, 아난티힐튼 부산 딤섬 프로모션, 해비치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 신라스테이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메종드글래드 글래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 각 사


제철 맞은 송이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중식당 도림을 추천한다. △자연송이 기스탕면 △해삼 자연송이 전복 아스파라거스 △한우 안심 자연송이 아스파라거스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디너 코스에서는 최고급 자연송이와 산양삼을 활용한 중국 대표 보양식 산양삼 고법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가을 특선 코스를 준비했다. △전채 5종 △계절 생선회 5종 △한우 수비드와 버섯 구이 △옥돔과 버섯 솥밥 △동충하초와 트러플을 곁들인 연근 만두 등이 제공된다.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11월30일까지 진행 중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 Fall in Farm)' 프로모션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샤인머스캣 타르트 △샤인머스캣 티라미수 △샤인머스캣 슈 △해남 고구마 마들렌 △영암 무화과 스콘 등 샤인머스캣과 더불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이 국내 17개의 전 체인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1박,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롯데뮤지엄 티켓 2매 등의 혜택을,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 샹테카이 오렌지 플라워 워터, 유기농 코코넛 마카롱, 더 라운지 비건 브런치 2인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 즉석 카메라 대여 서비스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미니바 1회, 교보문고 2만원 상품권 등의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 컬러링 키트 1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모엣샹동 하프 보틀과 마르게리타 피자, 필름 카메라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울산은 객실 1박, 친환경 허브차 3종 세트, 백리대숲향 디퓨저 1개(선착순 50실 한정) 등 △롯데호텔 부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양갈비 구이와 랍스터 테일을 맛볼 수 있는 라세느 시그니처 세트 등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가을의 기억을 담을 수 있는 담금주 키트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 골프 클럽하우스 가을 메뉴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가을철 골프장을 찾는 '라운딩 족' 고객을 겨냥, 대외 사업부가 위탁 운영하는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메뉴는 최근 친환경 호텔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워커힐의 ESG경영 전략을 반영해, 메뉴 맛을 최대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통 및 조리 과정에서 남는 식재료를 최소화한 '지속 가능한(Sustainable)' 상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 메뉴들은 워커힐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친환경 레시피 공모를 통해 취합된 아이디어 기반으로 개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그랜드CC, 골드CC, 샤인데일CC, 코리아CC, 세현CC 등 워커힐 대외사업부가 운영하는 클럽하우스 5곳에서 진행된다. 워커힐은 채소 뿌리와 줄기 등의 식재료를 알차게 활용한 메뉴, 특수 육류 부위를 주재료화 한 이색 메뉴 등을 업장마다 다양하게 선보이며 클럽하우스의 프리미엄 요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트렌드까지 함께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메뉴들은 가을철 입맛을 북돋아주는 아삭한 식감의 채소와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제철 식재료 등을 아낌없이 활용해 라운딩 전후 영양 보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고급 만찬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골드CC에서 판매하는 '가을 버섯 만두 전골'의 경우 표고버섯의 밑동, 자투리 당근 등을 잘게 다져 만두로 만들고 가을 제철 식재료인 자연송이버섯을 함께 넣어 버섯 특유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인천그랜드CC의 '꼬들묵 해산물 누룽지탕' 또한 갓 지은 밥의 맨 아래 부분이 바삭한 누룽지 튀김이 되고, 여기에 가을 제철 도토리묵이 들어가 그야말로 '버릴 것 하나 없이' 맛 좋은 제철 요리로 탄생했다. 

샤인데일CC에서 선보이는 '샤인데일 피자'에는 당근과 감자, 버섯 뿌리, 양파와 토마토의 밑동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하였으며, 여기에 특제 피자 소스를 얹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또한 손질이 어려워 육수용으로 많이 사용되던 소 목뼈는 코리아CC에서 판매하는 '묵은지 소목뼈 감자탕'의 주 재료가 돼 감자탕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든다. 씹는 맛이 일품인 닭 연골 부위는 바삭하게 튀겨져 세현CC의 이색 안주 메뉴인 '닭 연골 튀김'으로 탈바꿈했다.

이외에도 영양소가 풍부한 바나나 껍질을 달콤한 시럽에 졸인 '바나나 팬케익', 밥알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식힌 밥을 넣은 '가을 버섯 아란치니 커리', 청경채와 열무 꼭지를 활용한 피클을 비롯해, 아욱 잎을 고명으로, 줄기를 육수로 사용한 '백합 보리새우 아욱국', 연잎밥과 연근 반찬, 연 꽃잎 차 등을 제공하는 '연잎 밥상'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마련됐다.

워커힐은 또한 대체육을 찾는 '비건' 고객들을 위해 콩고기를 활용한 짜장면, 커리, 밀푀유 나베 등의 채식 메뉴도 강화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객은 생맥주와 커피를 각각 3잔씩 주문하면 1잔을 추가로 제공 받는 '3+1'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난티힐튼 부산 '딤섬' 프로모션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10월을 맞이해 풍미 가득한 '딤섬(Dimsum)'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 데이 레스토랑 다모임(daMOIM)에서 중국 광동 지역의 대표 음식인 '딤섬'을 한자리에 대거 마련해 풍성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딤섬은 소고기, 돼지고기를 비롯해 새우, 랍스터, 킹크랩 등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호텔 셰프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어 중국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총주방장이 선별한 총 5가지의 딤섬이다. 담백한 맛을 선사하며 새우로 속을 꽉 채운 '하가우',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사오마이', 따뜻한 육즙이 가득한 '소룡포', 부드러운 고기 풍미가 가득한 '차슈소' 그리고 팬에 직접 구워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소고기 교자'로 다양한 맛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스페셜 딤섬도 마련된다. 아이들에게 친숙하고 귀여운 팬더 모양으로 만든 딤섬은 달콤한 팥을 넣어 '팥 딤섬'으로 마련돼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딤섬과 함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중국 요리들도 준비된다. 진한 육수에 쫄깃한 새우가 들어가 담백함이 일품인 '새우완탕면', 따뜻한 밥에 간장소스로 볶은 닭고기와 채소가 들어간 '뽀자이판', 향긋한 쯔란 시즈닝과 잘어울리는 맛있는 '오징어 튀김', 인기 많은 탕수육의 원조인 광동식 '꾸라오로' 등 특색 있는 요리들로 이국적인 가을의 별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 섹션에는 제철 식재료로 만든 메뉴들도 제공된다. 영양가가 풍부한 '가을 버섯 소고기 스튜', 신선한 꽃게, 새우와 크림 및 토마토 소스의 깊은 향이 잘 어우러진 '꽃게 & 새우 로제 파스타'와 '대하 감바스' 등이 있으며 특별히 10월 한달 간 바비큐 섹션에는 '랍스터와 대하구이'가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하고 영양 넘치는 메뉴들로 제공된다.

한편, 다모임은 일상 회복에 노력하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백신 인센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신 2차 접종 후 14일 경과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성인 4명 결제 시 1명 무료 이용 가능하며, 접종 완료자 1인은 필수 동반해야 한다. 기간은 10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며, 주중 런치, 디너 이용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 필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 방문 시 접종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해비치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패키지'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체크인 첫날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허니문 케이크 및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24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해 편안한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제공해 여행의 낭만을 더할 수 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며,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감성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텔 내 허니문 사진 촬영 서비스 또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객실에서 3박 이상 투숙하면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6코스 메뉴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현대자동차의 신차도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현대차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차 '아반떼 N' '코나 N'의 시승 기회와 다양한 이용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여유로운 차량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 체크아웃 시간까지 해당 차량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티셔츠, 스포츠 밴드,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하고 이외 1만원 주유권도 함께 제공돼 알찬 '카캉스‘(Car+Vacance)'를 즐길 수 있다.

신차 시승을 체험했다면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호텔 내에서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신라호텔 수준의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신라스테이의 엄선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내 전 지역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달맞이길, 광안대교, 기장해안로 등 부산의 대표적인 드라이브 코스와 인접해 있으며, 서부산점은 한려수도의 수려한 경관을 감상하고 해저터널을 통과하는 등 이색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거가대교와 부산 대표 명소인 다대포 해수욕장, 태종대 등이 가까워 드라이브를 즐기는 데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패키지는 '아반떼 N' '코나 N' 패키지 두 가지로 △시승 서비스(해당 패키지 차량)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조식(2인)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1개) △주유권 1만원권(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11월30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종드글래드 '글래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잊지 못할 제주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글래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21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안전한 호캉스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 외에도 다이닝 2회, 온수풀 이용권 제공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최상의 숙면을 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다이닝 2회,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패밀리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하며, 커플 타입과 패밀리 타입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타입은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온돌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를 위한 '럭키지 굿즈' 1세트와 호텔 1층에 위치한 메종 키즈 클럽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이닝 2회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가능하다. 체크인 당일 중식 또는 석식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날 조식이 제공된다. 특히 레스토랑 '삼다정'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유럽 미식회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패키지에 포함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풀' 2개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온수풀과 히팅 시설을 리뉴얼 진행했으며 넓은 잔디밭에 평상형 카바나, 트램플린 등의 시설을 갖춘 패밀리존이 새롭게 구성됐다. 또한 리뉴얼된 수영장에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카바나 이용권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