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라타플랑·컴퍼니합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30 16:54:23
[프라임경제]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30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이고, 현대백화점은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비대면 친환경 활동 '더현대 플로깅 하트포도그(Heart for Dog)'를 진행한다. 

◆이마트-현대카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  

이마트(139480)와 현대카드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30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

가격은 10월 한 달 동안은 현대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30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 © 현대카드


이번에 선보이는 '정'든 된장라면은 쇠고기를 뜸뿍 넣은 된장페이스트를 바탕으로 신선한 배추, 표고버섯, 대파와 반숙란이 조화를 이뤄 깊고 개운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정'든 된장라면은 정용진 신세계 그룹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업무 협의 차 만난 자리에서 탄생했다.

이 자리에서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본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해 양사가 본격적으로 상품 개발에 착수했다.

이후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정'든 라면 상품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마트는 현대카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밀키트 상품 개발과 판매를, 현대카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물 제작을 맡아 이번에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

◆홈플러스 '골든위크 특가전'

홈플러스가 개천절·한글날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황금연휴를 겨냥해 다음달 6일까지 '골든위크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시푸드 페스티벌'을 연다. 신선한 러시아 직송 킹크랩을 판매하며 신한/삼성카드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 요청 시 매장에서 킹크랩 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손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전용 용기를 마련했다.

싱싱한 각종 해산물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 △국산 생물 왕새우(100g) △자연산 킹타이거 새우(100g) △오독오독 감칠맛 완도전복 중/대(100g) △횟감용/구이용 연어(100g) △부드럽고 담백한 관자 슬라이스(150g) △남해안 가리비(100g) 등이다.

이번 황금연휴는 선선해진 날씨와 거리두기 영향으로 캠핑 수요의 증가가 예상돼 다양한 캠핑 먹거리를 준비했다. 곡물먹고 자란 호주산 척아이롤(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으로 30% 할인해 판매하며 △산타마리아 발포주(500ml) △유원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 와인(750ml)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블랑 와인(750ml)을 포함해 맥주, 전통주, 보드카, 위스키 등 고기에 곁들이기 좋은 각종 주류 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간편식이 캠핑 요리로 각광받으면서 자체 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 행사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자이언트 바비큐 폭립 오리지널/코리안(1.2kg)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운국물떡볶이/떡볶이(403g) △홈플러스 시그니처 쟌슨빌 부대찌개(985g)도 행사한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플로깅 하트포도그'

현대백화점(069960)이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비대면 친환경 활동 '더현대 플로깅 하트포도그(Heart for Dog)'를 진행한다. 

더현대 플로깅(plogging·쓰레기 줍는 조깅) 하트포도그는 공원, 등산로 등 주변 어디에서나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하는 동시에 쓰레기를 주우면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이다.
 
더현대 플로깅 하트포도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0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더현대 플로깅 하트포도그'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1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전달돼 유기견 필수예방 접종에 쓰일 예정이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달 13일부터 '더현대 펫 플로깅 키트'가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더현대 펫 플로깅 키트는 아디다스의 티셔츠·모자·10% 할인 쿠폰(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을 비롯해 플로깅 봉투, 친환경 나무메달, 풉백(반려견 배변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키트를 받은 고객은 다음달 16일부터 31일까지 자율적으로 펫 플로깅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자가 '펫 플로깅 키트' 소개나 반려견 동반 플로깅 활동 모습 등을 촬영한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마스코트 흰디를 활용해 디자인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만점을 증정한다. 

또한,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사은데스크를 방문해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을 인증하면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아 최초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BEYOND THE ROAD)' 티켓 2장과 카페H 커피 2잔 쿠폰, 그리고 '흰디 하트 에디션(흰디 인형+반려견 장난감 2종)'을 제공한다.

◆CJ올리브영 '뷰티사이클' 캠페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에 나서며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올리브영이 오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뷰티사이클(BEAUTY-CYCLE)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 

CJ올리브영이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에 나서며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 CJ올리브영


'뷰티사이클 캠페인'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화장품 용기의 90%가 일반 분리배출 시 재활용이 어려운 만큼, 접근성이 좋은 올리브영 매장에 수거함을 비치해 공병 수거율을 높이고 재활용 실천을 독려한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재활용 컨설팅 기업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오는 12월31일까지 명동·강남 플래그십 매장과 27개 타운 매장(지역 대표 매장)에서 공병 수거에 나선다. 고객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올리브영에서 판매하지 않는 화장품 공병도 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 쓴 화장품 용기를 깨끗이 씻고 건조한 뒤 가까운 올리브영 타운·플래그십 매장에 방문해 수거함에 넣으면 된다. 플라스틱 재질의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클렌징 상품의 공병은 모두 배출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뷰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플라스틱 화장품 용기를 새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고객에게는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환경 보호 동참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에 공감한 18개 '올리브영 클린뷰티' 선정 브랜드도 함께한다. △라운드어라운드 △이너프프로젝트 △라운드랩 △아비브 △메이크프렘 △더랩바이블랑두 △토리든 △비플레인 △로벡틴 △아로마티카 △닥터브로너스 △플리프 △휘게 △온도 △아워비건 △수이스킨 △달리프 △라보에이치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위크 행사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명절 이후 소비가 늘어나는 10월 황금쇼핑 주간에 맞춰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혜택은 멤버십 가입 즉시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멤버십위크를 열고 자사가 운영하는 해외패션, 국내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10배 적립과 신규 가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멤버십위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부터 시작한 전사 차원의 행사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진행된다.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도 늘리고자 기획됐다.

평소에는 멤버십 회원에게 결제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지만 멤버십위크 기간에는 10배인 5%가 적립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브랜드의 경우 전 제품에 대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전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5% 멤버십포인트 적립과 최대 10% 신규고객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청담동에 위치한 전문점은 유동인구가 적은 단독매장으로 코로나 상황에도 안전한 쇼핑이 가능하다. 아르마니, 끌로에, 브루넬로 쿠치넬리, 아크네 스튜디오, 사카이, 에르노, 알렉산더왕 등 대표 명품 브랜드 다수가 이에 해당된다.

코스메틱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르메스뷰티, 바이레도,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고가 향수부터 비디비치, 연작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 매장과 대리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여성복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와 남성복 맨온더분 등 인기 국내 브랜드가 해당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 앱 내 자체 마케팅 채널인 '핏(FIT)'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신세계 제휴카드로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구매시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7% 신세계 상품권이 지급된다.

◆신세계까사 '뉴 스타트 세일'

신세계까사가 사명 변경 후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뉴 스타트 세일(New Start Sale)' 특별 행사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국내 대표 토탈 홈퍼니싱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알리고, 새로운 가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정기세일과 별도로 '뉴 스타트 세일'을 마련했다.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부터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까지 다양한 인기 가구와 소품 등 리빙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이번 행사를 통해 까사미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편리한 모듈 기능과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시리즈(캄포 베이직 제외),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과 트렌디한 컬러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로베르 가죽 베드' 등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해외 디자이너와 협업한 컬렉션 'MK', 해외 프리미엄 가구를 엄선해 선보이는 '까사미아 셀렉트' 컬렉션은 다음달 10일까지 10% 할인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셀렉트는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으로 명품 인체 공학 오피스 체어로 유명한 '휴먼스케일'의 프리덤 가죽 체어와 스페인 가구 브랜드 'M114'의 모듈 시스템 선반, 덴마크 브랜드 '이노베이션리빙'의 스칸디나비아 감성이 담긴 소파베드 등이 이번 세일에 포함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를 비롯한 까사미아 일부 체어, 티테이블 등은 30%까지 할인하며, 관련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더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매트리스 구매 시 베드프레임 50% 할인, 뮤제오 옷장 3개 이상 구매 시 25% 할인 등을 진행한다.

◆앳코너, 일러스트레이터 서형인 작가 협업 컬렉션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서형인 작가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30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10월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 LF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는 서형인 작가는 간결한 선과 특유의 레터링으로 독창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More and More Aspiring Comma, 더 큰 열망을 위한 휴식'의 앞 글자를 딴 이름처럼 진정한 휴식과 쉼의 메시지를 그림을 통해 표현한다. 

국내에서 10여 년간 패션 패션 디자이너로도 활동했으며 프랑스, 일본, 홍콩 등 세계 유수의 아트페어를 무대로 본인만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앳코너와 마마콤마의 협업의 주제는 '헬로우! 에코 타임(HELLO! ECO TIME)'으로, 매 시즌 에코컬렉션을 통해 착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앳코너와 업사이클링 클래스 등 친환경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는 마마콤마의 공통된 가치관을 감각적인 패션으로 선보인다.

마마콤마는 독일의 거대 산악 지역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뻐꾸기 시계'를 모티브로 자연과 공존하는 소중한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앳코너는 이를 스웻 셔츠, 점프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아이템의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는 동시에, 국제 기준 인증을 받은 친환경 천연소재를 주력으로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상징하는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앳코너와 마마콤마의 협업컬렉션은 LF몰과 W컨셉을 통해 출시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관련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앳코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0월1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마마콤마가 직접 핸드프린팅 한 한정판 아이템을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라타플랑 '미나리 카밍라인' 2종 최대 30% 할인 이벤트

라타플랑이 환절기 피부건조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나리 카밍라인' 2종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타플랑의 신제품인 미나리 카밍 토너와 수분크림은 청정 미나리 추출물과 4가지 진정 성분으로 구성된 보타닉 카밍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5일까지 라타플랑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미나리 카밍 토너나 수분 크림을 단품으로 구입할 시, 29%의 할인혜택을, 토너&수분 세트나 토너 2개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나리 카밍 토너 구입 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샘플 10매를, 미나리 카밍 수분크림 구입 시, 20ml 용량의 미나리 카밍 토너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샘플 증정은 스마트 스토어 구입 시에만 적용된다.

한편,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라인' 2종의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와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구입 시, 단품, 세트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순면 소재의 에센스 패드로, 독특한 물방울 모양의 대형 사이즈로 닥토(닦아내는 토너)용으로도, 간편한 스킨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디키디-뉴발란스 키즈 '오프런 페스티벌'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와 함께 '오픈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오픈런 페스티벌은 소량의 재고만 남아 있는 뉴발란스 키즈의 인기 상품을 키디키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키디키디에서 뉴발란스 키즈의 120 사이즈 이하 아우터, 맨투맨, 집업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 물량으로 제공되는 만큼 키디키디의 행사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빠르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사전 알림 서비스는 키디키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키디키디는 뉴발란스 키즈 오픈런 페스티벌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오픈런 페스티벌 사전 알림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일부터는 뉴발란스 키즈 경량 다운집업과 베이비 숏비니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 컴프야2021 샌드위치 3종

이마트24가 컴투스프로야구2021과 손잡고 게임마케팅을 펼친다.

이마트24는 지난 6월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 삼각김밥 5종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24는 컴프야2021 샌드위치 3종을 10월 한달 간 판매한다. © 이마트24


컴프야2021 삼각김밥이 판매되는 기간 동안(6월 한달 간), 전체 삼각김밥 매출이 행사 전 동기간(5월1일~30일)과 비교해 30% 이상 증가해,삼각김밥 상품군 전체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게임 아이템을 담은 협업 상품으로 실제 상품 가격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이마트24는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게임협업 상품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는 컴프야2021 샌드위치 3종을 10월 한달 간 판매한다. 컴프야2021 샌드위치 3종은 '더블베이컨치즈샌드위치' '뉴베이컨에그샌드위치' '아삭햄야채샐러드샌드위치'다.

샌드위치 패키지에 있는스크레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컴프야2021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구단선택 플래티넘팩, 구단 선택팩, 300스타, 100스타등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프야2021 샌드위치를 구입하면서 이마트24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는데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스타를 선물로 준다.

1회차에는 100스타, 2회차에는 150스타, 3회차 200스타, 4회차 250스타, 5회차 300스타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구입 후,스탬프 5개를 모두 모으면 1000스타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게임아이템 증정 및 통합바코드 스탬프 적립 이벤트는 10월 한달 간 진행된다.

여기에, 게임 유저들이 온라인 게임 안에서 이마트24 브랜드를 인지하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샌드위치 만들기' 퀘스트(임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임 하는 중에도 이마트24의 컴프야 샌드위치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샌드위치 만드는 데 필요한 토핑이 주어진다. 토핑을 모아 샌드위치를 완성할 때마다 경품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이마트24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또,샌드위치 완성 개수에 따라 '100% 플래티넘팩' '고유능력 변경권' '마일리지팩' '단일 연도 선택팩' 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샌드위치 만들기 퀘스트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갤럭시Z플립3' 경품 이벤트 

세븐일레븐이 삼성 '갤럭시Z플립3'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세븐일레븐은 10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갤럭시Z플립3을 증정한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 접속해 적립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담배와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이 대상이다. 1일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지만 날짜를 달리해 중복 참여할 수 있어 스탬프를 많이 적립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세븐일레븐은 11월 중 당첨자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수확의 계절인 10월에 어울리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0월 한 달간 담배와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엘페이(L.Pay) 결제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의 상품으로 선정된 '스타벅스 컵커피 2종(카페라떼·스키니라떼)'은 엘페이 이용시 최대 2000포인트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다. 간편아침한끼 '아침한통 시리즈 5종'은 엘포인트(L.Point) 결제시 50% 할인된 1000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과 함께 가까운 편의점에서 장보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주요 생필품 특가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즉석간편식, 신선/과일, 가정용품 카테고리의 대용량 및 번들 상품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하고 총 45개 품목에 대해 1+1 등 증정행사와 평균 20%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PB프리미엄3겹데코 24롤' '둥근햇반210g(24입)' '비비고왕교자490g(2입)' '황금당도꿀사과1.3kg' '맥심모카골드180입' 등이다. 이 밖에도 1100여 상품에 대한 1+1,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오늘의 꽃' 새벽배송 

SSG닷컴이 화훼 전문 배송 업체 '오늘의 꽃'을 통해 직매입한 '생화'를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오늘의 꽃'은 국내 화훼산업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EPIS)의 지원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이번에 SSG닷컴 새벽배송으로 첫 판매되는 생화 상품은 총 7종이다. '백합'과 '용담초' '금수 소국' '하젤 장미' '화이트 쿠루쿠마'와 같은 단일 품목 5종을 비롯해 꽃다발 형태의 추천상품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추천상품은 '오늘의 꽃' 플로리스트가 계절에 맞는 3~4종의 꽃을 큐레이션 한 것으로, 매월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잠 옷 입고 아침에 만나는 꽃 정원'을 10월의 테마로 정하고, 한 달간 백합, 리시안셔스, 잎설유를 섞은 '릴리 포 유'와 용담초, 거베라, 리시안셔스 등으로 만든 '리틀 포레스트'를 판매한다.

모든 생화는 원활한 새벽배송을 위해 전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스토어 네오로 입고된다. 꽃이 시들지 않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전용 박스에 담겨 영상 10도 이하의 공간에 별도 보관되며, 새벽배송 상품과 함께 적정 온도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된다. 입고 24시간 이내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까닭에 당일 판매하지 못한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한편,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2주 동안 매일 다른 상품을 선정해 반 값에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

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쿠팡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 

기간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은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클렌징폼,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머지 더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P1.OREO, 폴메디슨 딥레드 리페어 손톱영양제,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수분크림, 아이오페 더마트러블클렌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수딩 플레이, 미프 모이스처 올인원로션, AHC 퓨어레스큐 아이크림 등이다. 

이들 상품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뷰티 제품들로 엄선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 드럭스토어 인기 브랜드인 센카, 마녀공장, 닥터자르트, AHC 등이 대거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실제 고객 구매 후기를 통해 반응이 뜨거웠던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리뷰'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핫트렌드' 카테고리를 분류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또 '이달의 신상품 소개'에선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 파스쿠찌 인기 메뉴 30% 할인 판매

티몬은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의 인기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늘 30일 오전 11시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과 파스쿠찌가 준비한 상품은 △더진한 캐롯 케이크 △화이트 포레누아 등 케이크와 △얼그레이 레몬 머핀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 바나나 머핀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푹신한 생크림 카스텔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민트초코 카스텔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세트메뉴가 있다. 또 △콜드브루 원액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종료 후에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 될 때까지 티몬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이용권을 구매하면 MMS문자로 바코드가 전송되며 결제 시 이용하면 된다.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500여곳의 파스쿠찌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이용권의 사용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93일까지로 넉넉하다. 오늘 구매한 경우 12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에 사용할 케이크를 미리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11번가 '우주패스' 가입 이벤트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의 무료배송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하는 SK텔레콤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8시에는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한 '우주패스 mini' 가입 이벤트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유튜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사랑산악회' 코너의 배용길, 김영남이 출연해 우주패스 가입자 수 공약 이벤트를 연다.

방송을 진행하는 1시간 동안 우주패스 mini에 신규 가입(방송화면 내 배너 통해 가입)한 가입자가 3000명이 될 경우 300명 추첨, 5000명 가입 시 500명 추첨, 1만1000명 가입 시 1000명을 추첨해 총 18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방송에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퀴즈, 게임을 진행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11번가는 지난 6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기념'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1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수 70만 명을 기록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이번 우주패스 라이브방송에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1일부터 10일까지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SK페이 포인트 당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열흘 간 매일 포인트 응모를 할 수 있으며 최대 당첨 포인트는 4900포인트다. 우주패스 mini 월 정액 가격만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셈이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완료 후 30일까지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트렌드 아이템 특가 판매 

위메프가 내달 1~3일까지 3일간 '위메프데이'에서 타임딜과 브랜드관을 열고 트렌드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식품, 생필품, 가전 등을 엄선한 '타임딜'은 행사 기간 하루 6번(0시, 7시, 10시, 14시, 17시, 20시)에 걸쳐 총 90개를 공개한다.

주요 타임딜은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7L △홍대쭈꾸미 쭈꾸미볶음 300g/500g △풀무원 얇은피 만두 8봉+랭떡 치즈떡볶이 △스파크 액체세제 2.1L 4개 △페브리즈 에어 1개입+화장실용 6ml 2개입 △페넬로페 루브르 물티슈 캡형 20팩 △아임웰 곤약야채 갈릭볶음밥 200g 3팩 등이다.

'브랜드관'에서는 이용자가 많이 찾는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SK매직, CJ제일제당, 뮬라웨어, 한샘 등 14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데이'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3 △삼성전자 비스포크 슬림 무선 청소기 △발뮤다 뉴 토스터 3.0 △애플워치 SE 40mm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등을 1010원에 제공한다.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 후 럭키드로우 응모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데이가 열리는 3일간 매일 1회, 5% 추가 할인 쿠폰(최대 2000원)과 일부 상품에 중복 적용 가능한 10% 카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컴퍼니합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컴퍼니합이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다.

10월1일부터 일주일간 판매하는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국내 인기 휴가지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투숙은 11월1일부터 12월16일까지 가능하다.

컴퍼니합이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다. © 컴퍼니합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객실부터 조식 뷔페, 액티비티 6종(범퍼카, 회전목마, UFO, 곤돌라, 포레스트, 레전드 히어로즈),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30% 할인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성인 2인과 아동 2인을 포함하는 4인 가족 모두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비발디파크 △소노펫 △소노펠리체 3가지의 객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객실에 따라 다양한 베네핏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션월드 및 스키월드 등의 레포츠 시설 중심에 있는 비발디파크는 패키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400평 규모의 대형 키즈카페 '앤트월드' 이용권과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사용 가능한 조식 뷔페권을 베네핏으로 제공한다.

소노펫은 투숙객과 반려동물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반려동물 전용 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전문 셰프의 페어링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앤트월드' 입장권, 액티비티 이용 시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펫 보딩' 5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 내에서 가장 독립된 럭셔리 레지던스로 대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 객실을 선택할 경우에는 단지 내 인피니티풀 이용권이 제공된다. 패키지 중 유일하게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