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AK플라자·쿠팡·롯데온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27 15:35:08
[프라임경제] 이마트24가 유통업계 최초로 와인 콘셉트 젤리를 선보인다.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은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고, AK플라자는 다음달 10월27일 프리 오픈을 거쳐 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AK플라자 광명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이마트24, 와인 젤리·육포 선봬 

이마트24가 유통업계 최초로 와인 콘셉트 젤리를 27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국민스위트 와인'으로 유명한 아영FBC의 와인 브랜드 '빌라엠'와 협업해, 모스카토(Moscato) 품종으로 만든 '빌라엠 비앙코'와 브라케토(Brachetto) 품종으로 만든 '빌라엠 로쏘'의 두 가지 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젤리 상품을 개발했다. 

이마트24가 유통업계 최초로 와인 콘셉트 젤리를 27일 선보인다. © 이마트24


초록색 젤리는 빌라엠 비앙코의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보라색 젤리는 빌라엠 로쏘의 달콤한 레드 와인 맛을 느낄 수 있다. 빌라엠와인향젤리는 10월 한달 간, 2+1 행사도 진행한다.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로 '프리미엄 순우리소육포'도 출시한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순우리소육포'는 국내산 소고기를 저온 숙성해, 부드럽고 씹을수록 담백한 육포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이마트24는 육포가 맥주 안주로 인식되는 선입견을 과감히 탈피하고, 와인 안주 콘셉트의 프리미엄 순우리소육포를 선보인다.

와인 고객을 겨냥해 상품 패키지에도 와인 이미지와 '와인과 함께 즐기세요'라는 문구를 넣어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임을 강조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1+1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이마트24는 와인 성수기가 시작되는 10월을 맞아, 차별화 와인 5종을 최대 38%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0월 이달의 와인은 '디아블로 인텐스 레드' '돈나푸가타 안씰리아' '돈나푸가타 세라자데' 등 3종과 프리미엄 와인 '언쉐클드 레드블렌드' '펜리 이스테이트 이든 쉬라즈'이다.

'디아블로 인텐스 레드'는 이마트24가 세계 최대 와인 회사 '콘차이토로'와 협업해 편의점 와인 고객을 위해 단독으로 소싱 한 와인이다.

이달의 프리미엄 와인인 '언쉐클드 레드블렌드'는 캘리포니아 대표 컬트 와인인 '프리즈너'의 세컨드와인으로, 이마트24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각종 베리와 아카시아, 후추의 풍미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차별화 프리미엄 와인 '펜리 이스테이트 이든 쉬라즈'도 이마트24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풍부한 과실과 향신료의 향이 탄닌과 좋은 밸런스를 보여주는 와인으로, 한식과도 잘 어울리는 유기농&비건 와인이다.

◆신세계백화점-스노우피크 '경량 패딩·조리용 앞치마'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캠핑의 필수 용품인 경량 패딩과 조리용 앞치마를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선보이는 이번 한정 상품은 '노에리 경량 패딩'과 '캠핑용 앞치마'으로 스노우피크의 대표 컬러인 베이지와 카키색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캠핑 앞치마의 경우 이물질이 쉽게 세척되는 특수 소재인 '방오' 소재와 불에도 강한 '난염'소재를 사용해 캠핑에 최적화 된 상품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협업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 스노우피크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K플라자, 내달 27일 'AK플라자 광명점' 그랜드 오픈

AK플라자가 다음달 10월27일 프리 오픈을 거쳐 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AK플라자 광명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AK플라자 광명점은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특히, AK플라자 광명점은 지난 5월 AK플라자의 BI통합 계획 발표 이후 AK&이 아닌 AK플라자를 쇼핑몰 브랜드명으로 사용해 출점하는 첫번째 지점이기도 하다. AK플라자는 현재 분당점과 수원점을 포함해 백화점 4곳과 3곳의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광명점은 지하 2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6개 층으로 구성됐다. 영업면적은 약 1만4007평(46,305㎡)으로 AK플라자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광명역을 비롯,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일상으로의 연결을 의미하는 '커넥팅 투 라이프(Connecting to Life)'라는 컨셉 아래, 그 동안 AK플라자가 지속 추구해온 핵심 슬로건인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 실제로 광명점의 테넌트 구성을 살펴보면 △체험·엔터 △F&B(식음료) △생활패션 △스포츠·잡화 등 고객들의 일상과 연결된 라이프스타일 테넌트가 전체 매장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일상을 공유하려는 '펫팸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AK플라자에서는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지점으로 선보인다.

더욱이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충전과 힐링이 가능한 쇼핑 공간으로 풀어낸 점이 눈에 띈다. 이를 위해 AK플라자 광명점은 최근 세계적인 쇼핑몰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대형 보이드를 적용, 넓은 개방감을 주어 쾌적한 쇼핑 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쇼핑몰 천장 중심부에는 아파트 11층 규모(33m)의 '키네틱 아트(Kinetic art)'를 활용한 대규모 미디어 아트를 연출했다. 키네틱 아트란 움직임이 있는 예술작품을 의미한다. 광명점의 키네틱 아트는 다채로운 조명과 음악으로 방문 고객에게 문화와 예술이 주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테리어에 식재를 활용하는 그린테리어로 실내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휴게 공간도 마련했다. 광명점은 도심 속 작은 숲을 표현한 '어반 그로브(Urban Grove)' 테마를 쇼핑 공간 곳곳에 적용해 이용 고객이 어디서나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지하 2층에 가드닝 소품으로 완성된 500평(1653㎡) 규모의 '푸드 테라스'에는 푸드힐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마련해 고객들이 그린테리어 속에서 자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넌트도 한데 모았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유명 베이커리 매장부터 캐주얼 다이닝까지 다양한 F&B 브랜드는 물론 키즈, 펫, 프리미엄 가전, 스마트 IT, 모빌리티 등 다양한 라이프 테넌트를 선보인다. 층별 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시네마·프리미엄가전·인테리어·푸드테라스 △지하1층은 키즈액티비티·교육·F&B·스포츠 △1층은 프리미엄F&B·모빌리티 △2층은 영베이직·슈즈&백 △3층은 애슬레저·골프 △4층은 다이닝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하 2층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 가구 및 인테리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돼 2040세대 수도권 맘들의 발길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이번 AK플라자 광명점은 광명역세권 일대에 선보이는 미디어&아트 복합문화단지인 광명 '유플래닛(U Planet)' 내 상업지구에 들어선다. 유플래닛의 내부 주요 시설로는 프리미엄 업무시설 2개동 △유타워(U Tower) △티타워(T Tower)를 비롯해 미래형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아이벡스 스튜디오(Ivex Studio)', 총 228개 객실을 보유한 미디어 특화 호텔 '광명 테이크 호텔'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애견호텔 제휴 '펫팸족' 고객 혜택 제공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해 약 1500만 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40달러의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해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곡물간식 기획전

아이배냇이 곡물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백미, 현미, 밤, 흑미, 콩가루, 서리태, 보리 등 우리 곡물로 만든 아이배냇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국내산 8가지 곡물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웰빙 영양간식 '곡물친구' '칼슘하이롤' △국내산 통밀, 보리, 현미, 건대추를 사용해 전통적인 뻥튀기 방식에 사용되는 단순 팽압공정을 활용해 만든 영양간식 '곡물조아퐁'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건강 간식 '바사삭 순쌀칩' △공주산 밤을 사용한 자연 그대로의 원물 간식 '공주맛밤'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 간식 '영양약밥' 등이다.

다양한 곡물이 배합된 과자들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소하고 구수한 맛으로 아이의 입맛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포만감도 높인다.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풍부한 영양 섭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자사의 철학과 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곡물 간식을 소개하며, 곡물의 가치를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27일과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초강秋 곡물간식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곡물간식과 음료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스킨케어 기획전'

쿠팡이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1일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27일 단 하루 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 브랜드 별로도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4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한다. 미팩토리 브랜드 제품도 쿠폰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11번가-대한항공 협업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 단독 판매 

11번가가 '대한항공(003490)'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주문 제작 상품으로 출시된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는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실제 항공기의 도면, 모바일 항공권 등을 기반으로 여행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모바일 항공권 디자인 굿즈의 경우 고객명, 항공편명, 도착지, 출국날짜 등 자신이 원하는 여행 정보를 다양하게 새겨 넣을 수 있다.

11번가가 '대한항공'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 11번가


구매 고객을 위한 11번가 단독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종류에 상관없이 케이스를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27일부터 인기 일러스트 작가 '제로퍼제로'와 대한항공이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들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장과 승무원, 항공기 기내 모습 등이 그려진 포스터, 키링, 마그넷, 에코백, 머그컵, 엽서세트 등 톡톡 튀는 디자인 돋보이는 일상 소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롯데온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 진행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점포를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9월에는 경기도 의왕시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부산 기장군에 리빙 전문관인 메종 동부산 등 신규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기존 점포를 리뉴얼하며 점포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롯데온은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경우 배우 함연지와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고객이 동탄점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리뉴얼을 기념해 남성 패션 및 골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으며, 본점 5층에 위치한 '빅 파일럿 바 바이 IWC 앤드 센터 커피(BIG PILOT BAR BY IWC & CENTER COFFEE)'를 방문하는 롯데온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1인 2매)를 제공한다.

◆큐텐, 9월 메가세일 기획전

Qoo10(큐텐)이 오는 30일까지 9월 메가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캠핑용품부터 각종 가정용 소형 가전, 운동기구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아이템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50달러의 쿠폰할인과 무료배송 및 관부가세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특가로 구성했다. 토요토미, 네이처하이크 등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편리하고 따뜻하게 쓸 수 있는 캠핑용 난로를 세일한다. 에어매트, 고급형 스텐 냄비, 다용도 폴딩박스 등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다.

야외활동 대신 가정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재택근무자들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집에서 여가를 즐기기 위한 아이템으로는 각종 운동용품부터 게임, 커피머신 등이 마련돼 있다.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다기능 접이식 푸쉬업 패드, 샤오미 미지아 워킹패드 A1 프로 등 직구 제품은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일리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전용 커피캡슐,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 모음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실내 인테리어나 환경 개선을 위한 상품도 준비됐다. 플레이모빌 레츄자 OJO 디자인 화분은 식물관리에 최적화된 저면관수 시스템과 귀여운 외관을 가져 플랜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고, 세균 걱정이 없는 2021년형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는 119달러부터 선보인다.

이밖에 각종 인기 디지털 아이템도 메가세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256GB)와 갤럭시워치4, 갤럭시 버즈2를 비롯해 레노버 태블릿 P11,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등을 쿠폰할인가로 판매한다.

메가세일 기간 동안 30, 60, 120, 200, 400달러 이상 구매시 각각 5, 9, 16, 25, 50달러가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9월 첫 구매고객 200명에게 결제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0포인트(2달러 상당)를, 재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2023년 3월 출발 남극탐험 상품 출시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은 총 18박 20일 간의 여정으로 남극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대자연을 제대로 둘러보는 남극탐방 상품이다.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타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된다. 직접 남극에 랜딩하고 상륙지점별로 트래킹,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이 진행된다.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 © 인터파크투어


여기에 아르헨티나 수도이자 탱고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2일 일정을 포함하며, 남극탐험 후 야생동물의 성지로 불리는 포클랜드 제도까지 탐험하는 알찬 상품이다.

운항 선박은 남극탐험가 로알아문센을 기리며 19년 새로 제작된 신형 크루즈 '로알아문센호'이다. 유빙 사이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으며, 레스토랑·수영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안락한 크루즈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함께 동승하는 익스페디션 스탭은 해양생물학, 지질학, 역사 등 각 분야 석·박사급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선내에서 남극 관련 전문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상품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0월 5일 오후 3시에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보다 상세한 상품 소개와 함께 라이브 방송 한정 5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아임닭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G마켓이 '아임닭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연휴가 끝나면서 다이어트 수요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마련된 행사로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소시지, 볶음밥, 도시락, 저칼로리 분식 등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우선, 아임닭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 발급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 단독 초특가 상품을 포함,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아임닭의 인기 상품인 '맛있는 닭가슴살 옥수수 꼬치(1+1+1)'를 G마켓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기존 1개 가격에 3개를 판매하는 셈이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닭가슴살 곤약잡채만두'를 증정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보냉백을 선물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100개 한정으로 아임닭과 삼양이 컬래버레이션 해 출시한 '더블스테이크 불닭'을 단돈 1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요일 별로 일반 '불닭 소스'와 '까르보불닭 소스'를 교차해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