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이마트·레드페이스·CJ온스타일·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9.24 15:14:20
[프라임경제] 이번 주 패션·유통 및 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마트 '잭슨자몽'

이마트(139480)에서 쓰지 않고 달콤한 '잭슨자몽'을 만날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 9월1일 국내 최초로 '잭슨' 품종의 화이트 자몽을 선보인데 이어, 잭슨자몽(4-5입)을 지난 23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약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잭슨자몽, 세븐일레븐 무직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유니클로 2021 F/W 캐시미어 컬렉션. © 각 사


'잭슨 자몽'은 이마트 해외소싱팀이 단독으로 수입했으며, 현재 이마트만 판매하고 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원산지인 '잭슨' 품종은 과육이 노란 '화이트 자몽'으로 당도가 높고 쓴 맛이 덜한 신품종이다. 잭슨 자몽의 당도는 12브릭스 내외로 일반 자몽의 당도(보통 10브릭스)보다 월등히 높다.

◆세븐일레븐 '무직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

세븐일레븐은 유명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손잡고 뚱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빼빼로 상품을 단독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와 캐릭터 차별화 상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대원미디어는 무직타이거, 마블 등 국내외 인기 캐릭터의 지식재산권(IP)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상품 출시도 MOU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벗어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호랑이 캐릭터로 최근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의류, 가방, 신용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식품으로는 이번이 첫 콜라보다.

'무직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는 패키지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의 귀여운 모습을 4가지 버전으로 디자인해 선보였다. 아몬드 빼빼로에 허니버터초콜릿을 입혀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더했다. 빼빼로 측면에는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저 오늘 연차입니다' 등 재치있는 문구도 담았다.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피죤이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해 집안 곳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식음료, 화장품을 비롯해 병원, 보건소 등에서 의약용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원료인 만큼 소비자들이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의류나 침구류의 경우 악취 제거를 위한 탈취제를 뿌리기 전에 사용하면 섬유에 부착되기 쉬운 각종 외부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하고 있어 책상이나 사무용품 등의 갈라짐,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2021 F/W 캐시미어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100% 캐시미어로 제작된 '2021 F/W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천연 캐시미어 100%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한 기본 컬러부터 선명하고 감각적인 색상까지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컬러 선택의 즐거움을 더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110여개 매장에서 퍼스널 컬러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개인별 가장 잘 어울리는 캐시미어 색상을 컨설팅 해주고 유니클로 캐시미어 제품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구매 전 보다 합리적인 소비와 색다른 소비자 경험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등 15개 매장을 캐시미어 특별 매장으로 지정하고, 컬렉션 전 색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특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캐시미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오늘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캐시미어 보풀 관리를 도와주는 '캐시미어 빗'도 받아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플리스' 점퍼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보아털 소재의 플리스(Fleece) 점퍼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로투세븐 플리스 점퍼, 레드페이스 배낭 시리즈, 글라스락 셰프토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 셀렙샵 에디션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 각 사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실내·외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아털 소재의 플리스 점퍼를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퍼니 뽀송이 점퍼'는 모자와 지퍼, 주머니 라인의 검은색 마감선이 멋스러운 후드 집업 스타일의 점퍼다. 레드와 크림 두 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으며, 안감에는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한 그래픽 패턴을 사용해 정면 지퍼를 오픈해서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하다.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도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보아털 소재의 점퍼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주머니 배색 퍼 점퍼'는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반넥 스타일의 점퍼로 알퐁소의 겨울철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블루, 핑크, 베이지, 크림 등 4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제품에 따라 톤다운된 배색의 주머니를 덧대 포인트를 더했다.

'포근한 롱 점퍼'는 양면 모두 보아털 소재로 제작된 긴 기장의 플리스 아이템이다.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맨투맨이나 목폴라 티셔츠 등 겨울철 이너와 함께 활용하기 좋다. 베이지와 크림 두 가지 색상으로 베이지 색상에는 다홍색 마감선을, 크림 색상에는 라임색 마감선을 사용해 통통 튀는 귀여움을 강조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오는 27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겨울 신상 아이템을 본격 출시하고 브랜드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알로앤루의 2021 FW(가을·겨울) 시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알퐁소의 신상 점퍼를 구매하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아털 소재를 활용한 플리스 점퍼는 물론 티셔츠, 조끼까지 다양한 종류의 겨울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배낭 시리즈'

레드페이스에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배낭 시리즈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의 배낭 시리즈는 자체 개발 기술인 에어테크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등반 시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 나가도록 설계돼 등판부 위의 공기 순환을 원활히 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어깨와 힙벨트에 패드가 삽입돼 착용감을 향상시켜주는 등 기능성을 골고루 갖췄다.

먼저 제니스 28L는 중·단기 산행 시 적합한 크기의 배낭으로, 내부는 물론 외부 양쪽 사이드에 망사 포켓이 있어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춰 필요 물품을 충분히 담을 수 있다. 중·단거리 산행 시 느낄 수 있는 피로감을 최소로 하기 위해 에어테크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멜빵 부분에는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레인 커버가 내장돼 있어 갑작스러운 비에도 배낭 속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색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린,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다.

캐논 12L는 가벼운 산행이나 트레킹 시 활용하기 좋은 크기의 12L 소형 배낭으로, 외부 망사 포켓 등 충분한 수납 공간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멜빵에는 EVA 스펀지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복원력으로 짐의 무게에서 오는 피로감을 최소화했으며, 웨빙 허리벨트를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로도 사용 가능한 캐논 12L의 색상은 클래식한 무드의 브라운, 네이비, 와인이 있다. 

캐논 에스벨트 배낭은 탈부착이 가능한 멜빵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배낭이다. 배낭처럼 어깨에 메거나 멜빵을 분리해 힙색(허리 배낭)으로 사용 가능해 상황에 맞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신체와 접촉하는 배낭 뒷면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이 나도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소지품을 쉽게 분리 수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다.

◆글라스락 셰프토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셰프토프 그리들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 늘어나는 캠핑족들을 겨냥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에서 구이, 전골 요리는 물론 감성 쿡웨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팬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뛰어난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약불에서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돼 음식을 더 맛있게 익혀준다. 그리들팬에 최적화된 5중 코팅으로 넌스틱 기능이 뛰어나며 나이테 모양의 특수 오일로드를 적용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실내에서는 물론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 시에도 바비큐 등의 구이나 볶음, 전골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를 차려내는 테이블웨어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멀티 그리들팬이다. 

34cm 사이즈의 깊은형과 36cm 사이즈의 일반형 제품은 일반 가스버너,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 이동, 보관이 편리한 전용 가방을 추가 구매하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셀렙샵 에디션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이태리 럭셔리 원단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와 만났다. '셀렙샵 에디션'은 24일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헤리티지브라운, 아이보리, 브릭 4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 제품은 제냐블랙과 헤리티지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셀렙샵 에디션'에서 사용한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 라인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고가에 해당하며, 무엇보다 실크처럼 가공된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안감부터 단추, 여분 실을 담는 폴리백 등 작은 부자재까지도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하는 등 철저한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여과없이 담아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는 테일러드 카라 싱글 재킷 디자인에 힙을 살짝 덮는 클래식한 핏으로 활용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렙샵 에디션'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0월 중순에는 동일 원단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코트 제품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약품 '센스락유 연질캡슐'

현대약품(004310)이 효과 빠른 액상형 변비 치료제 '센스락유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센스락유 연질캡슐은 정제 대비 흡수율이 높고, 장에서의 대장 운동을 촉진해주는 '비사코딜' 성분과 쾌변에 도움을 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는 '도큐세이트' 성분 함량이 높아 효과 또한 빠른 제품이다.

◆상아제약-디즈니 콜라보 '스페셜 에디션'

상아제약이 디즈니와 콜라보 에디션으로 '상아 키즈플러스 멀티비타민' '상아 키즈플러스 유산균' 2종을 27일 출시한다.

상아 키즈플러스 멀티비타민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등 아이 성장에 필수적인 12가지 비타민으로 조성한 제품이다. 또한 아이들의 섭취 편의성을 고려해 포도향과 블루베리향을 첨가한 츄어블 제형을 적용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약품 센스락유 연질캡슐, 상아제약-디즈니 콜라보 스페셜 에디션, 롯데호텔 올 어바웃 제주, 해비치 홀스 라이딩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 각 사


상아 키즈플러스 유산균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했고 성장기 맞춤형 어린이 유산균으로 비타민D, 아연을 함유했다. 

유산균을 하루 1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으로 유산균을 꺼리는 아이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상아제약 공식몰 상아팜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디즈니 캐릭터를 꾸민 공간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나 볼 수 가 있어 보는 즐거움과 할인된 금액으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올 어바웃 제주'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All about JEJU)'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특전을 결합시켰다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룸 2박(도착일 1박, 출발일 1박) △롯데호텔 제주 28박으로 구성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가든뷰 패밀리 트윈룸 또는 온돌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 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롯데시티호텔 제주 ↔ 롯데호텔 제주)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 캔버스 조식 1인 10회(인룸 조식으로 변경 가능) △더 캔버스 디너 뷔페 1인 2회 △무료 세탁 서비스 1일 4피스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1인 4회 등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스탠다드 룸 30박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1회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비치 '홀스 라이딩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에 접어든 자연 속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자녀들의 승마 체험 기회도 안겨 줄 '홀스 라이딩 패키지(Horse Riding)'를 오는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음료 및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 승마장 입장권과 어린이 승마 체험권 1장이 제공된다. 승마 체험에는 말과의 교감 및 승마 교육 등이 포함돼 있어 처음 말타기를 경험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아울러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3인,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를 2021년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티&라이프스타일 기업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는 휴양지에서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블렌딩 티다. 햇살을 가득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타니컬 모드의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