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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란츠 호튼 신임 대표 취임

"소비자 중심 소통 강화로 다양한 브랜드 활성화"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1.09.14 15:57:42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신임 대표. ⓒ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라임경제] 글로벌 프랑스 와인&스피릿 주류기업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법인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새 수장에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신임 대표가 취임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7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로 선임된 프란츠 호튼 대표가 9월 한국에 입국, 페르노리카 코리아 새 수장으로 대내외 업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란츠 호튼 대표는 1995년 페르노(Pernod)의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해, 26년간 페르노리카 그룹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영업 관련 경력을 쌓아온 그룹 내 전문 경영인이다. 

2000년부터 약 10년간 페르노(Pernod)에서 On·Off 트레이드 디렉터 및 영업·마케팅 디렉터로 활동, 이후 2011년 마르텔 멈 페리에 주에(MMPJ)로 옮겨 글로벌 영업 및 브랜드 개발 업무를 총괄하며 아시아 시장으로 업무 영역을 확대했다.

그는 2014년 페르노리카 홍콩&마카오 지사의 대표로 선임되며 본격적으로 페르노리카 아시아에 합류한 뒤 올 7월 페르노리카 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임됐다.

프란츠 호튼 대표는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등을 비롯한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광범위하게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킴으로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며 "소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 시장에서 더 다양한 브랜드들을 활성화 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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