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스파오·MCM·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27 14:48:2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수려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의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수려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네오팜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올리브영 한정판 기프트카드 3종 출시, 딜라이트 프로젝트 크림스프 베이글칩·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 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로 온 가족 안심 젖병&주방세제 거품형 리뉴얼 출시. © 각 사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힘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애경산업(018250)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원조 에센스 커버 팩트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를 선보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기존 오리지널 팩트보다 수분 에센스 함량을 2% 높여 수분 에센스를 70%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수분 에센스는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복합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적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가장 밝은 컬러의 '13호 라이트 베이지' △중간 컬러의 '21호 베이지' △약간 어두운 컬러의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 베이스를 출시해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발 냄새와 세균을 한번에 케어하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

발바닥에는 땀샘이 집중적으로 모여있는데, 장시간 착용하는 신발과 양말 등으로 인해 땀과 각질이 생기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발 냄새가 발생한다. 특히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져 발에 쉽게 땀이 차는 요즘 같은 같은 날씨에는 발을 자주 씻고 각질을 관리해주는 등 발 냄새를 예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더마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발 전용 세정제로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형' 제품이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서있는 상태에서 발을 향해 정확하게 분사가 가능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발끼리 비벼 쉽게 세정할 수 있어, 허리를 굽히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냄새를 유발하는 산성 물질을 중화시키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돼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잡고,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특허성분 내추럴 데오 뉴트럴라이저가 불쾌한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쾌적한 발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향 처방으로 밀폐된 욕실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상쾌한 숲 속을 연상시키는 포레스트 향,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의 클린코튼 향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리브영, 한정판 기프트카드 3종 출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한정판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오는 30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를 통해 특별 판매에 나선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에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실속과 의미를 모두 잡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액 1천억원을 넘어섰다. 2018년 8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올리브영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겨냥해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선보였다. 센스 있는 감사 문구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30일에는 저녁 8시부터 약 한시간 가량 '올라이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이 올라이브를 통해 기프트카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튜버 랄랄과 쇼호스트 김동환, 올리브영 직원이 출연해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올라이브에서는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을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구매한 뒤 방송 화면에 나타나는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 전원에게는 CJ ONE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내달 19일까지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카드 구매 혹은 선물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캠페인 모델 태연 또는 키의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각 7명), 기프트카드 1만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올라이브 이벤트 참여 고객도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크림스프 베이글칩·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

올리브영의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식품 회사 오뚜기와 협업한 신제품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출시한다.

최근 당근마켓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온 올리브영은 핵심 고객인 2030 세대에게 오뚜기 스프가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것에 착안해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대표 상품인 베이글칩에 오뚜기 스프 맛을 더한 '크림스프 베이글칩'과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에 돌입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합리적인 칼로리와 소포장 형태를 유지하면서, 베이글칩만의 강점인 바삭한 식감에 오뚜기 스프 특유의 풍미를 최대한 살려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맛과 식감을 고루 갖춘 이색 컬래버 제품으로 MZ세대의 '펀슈머(Fun+Consumer)' 취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마케팅도 다채롭게 전개한다. 먼저 오는 9월30일까지 베이글칩 투플러스원(2+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 2종을 비롯해 '갈릭버터 베이글칩' '초코시나몬 베이글칩'까지 4개 제품 중 2개를 구매하면 원하는 1종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오는 9월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각 2봉과 보울, 컵 받침으로 구성한 '딜라이트 프로젝트X오뚜기' 한정판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로 온 가족 안심 젖병&주방세제 거품형' 리뉴얼 출시

생활공작소가 아기 젖병 세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킹소다로 온 가족 안심 젖병&주방세제 거품형(이하 젖병&주방세제)'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젖병&주방세제는 막바지 무더위로 인해 위생 관리가 보다 중요해진 요즘, 안심 성분을 기반으로 젖병까지 세척할 수 있으면서도 잔여 세제에 대한 걱정은 줄여 주방생활에 편의성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식약처가 고시한 1종 주방세제로 유아용 젖병이나 식기류는 물론 과일, 채소 세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인공 합성 과정을 거친 설페이트 계열의 계면활성제를 대신해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었으며, 전 성분을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온 가족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각종 세균 번식을 초래할 수 있는 잔여물에 대한 세정력도 갖췄다. 베이킹소다 원료가 함유돼 식기의 각종 기름기나 물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한, 액상 제형보다 설거지 후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 세제에 대한 확인이 간편한 거품형 제품으로, 레몬향의 풍성한 거품이 식기 구석구석을 세척한 후 깔끔하게 헹궈지도록 도와준다.

또한, 기존 베이킹소다 주방세제와 동일하게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지로 출시됐다. 플라스틱 용기를 감싼 라벨링 일부에 '뜯는 곳'이라는 문구 표식을 삽입하고 비접착면으로 제작해, 제품 사용 후 라벨링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스파오, 무직타이거 협업 상품·라우드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7일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무직타이거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의류 컬렉션은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팔 간절기 파자마 1종과 무직타이거 대표 캐릭터의 그래픽을 활용한 스웨트 셔츠 6종으로 구성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파오 무직타이거 협업 상품·라우드 협업 상품 출시, 미쏘 쏘미쏘자켓, CJ온스타일 장 미쉘 바스키아 웨더코트, 소다 글리터 투웨이 슬링백, MCM 2021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 각 사


이번 협업 상품은 작년 FW 시즌에 1차 협업 상품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뚱랑이 상품군을 강화했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파오가 SBS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LOUD)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SBS에서 방영 중인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는 'K팝스타' 제작진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JYP 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P NATION)의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보이그룹 제작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스파오가 라우드와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4라운드 팀 대결 미션 당시 사용되었던 팀 이름과 소속사별 멤버의 영문 이름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티셔츠는 총 6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스파오는 라우드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연습생의 사진과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 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으로 알려져 '라우드' 애청자와 팬들로부터 화제 되고 있다.

◆미쏘 '쏘미쏘자켓'

미쏘(MIXXO)가 FW 시즌 스타일링에 제격인 '쏘미쏘자켓'과 '핏업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미쏘는 지난 상반기 15만 장 판매를 기록한 미쏘 자켓의 대표 상품 쏘미쏘자켓과 세 차례 완판 행진에 힘입어 4차 리오더를 진행한 핏업팬츠를 계절에 맞추어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출시했다.  

쏘미쏘자켓은 미쏘의 11년 자켓 생산 노하우로 다양한 기장을 추가해 한국 여성에게 가장 적합한 핏과 디자인을 설계했다. 또한 크롭, 베이직, 오버핏 등 트렌디한 스타일과 계절에 맞는 색상을 추가했으며 슬랙스, 스커트 등과 함께 다양한 셋업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핏업팬츠는 고객이 자신의 체형과 신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부츠컷 슬랙스 등을 추가하며 상품 종류를 다양화했다.

◆CJ온스타일 장 미쉘 바스키아 '웨더코트'

CJ온스타일의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대표상품 '웨더코트'를 론칭하며 가을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에 골프웨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더해 '편리미엄(편안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을 추구하는 타깃고객을 겨냥하는 것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웨더코트'는 2020년 출시 후 총 13회의 생방송마다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87억원의 누적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장 미쉘 바스키아만의 독자적인 3중 레이어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투습, 방수, 발수, 방풍 등의 효과가 뛰어나 날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다.

이달 29일 저녁 7시30분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1 FW '퍼펙트 쉴드 올인원 웨더코트'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만의 고기능성 원단에 심플한 디자인, 오버사이즈 핏을 더해 언제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우며 비즈니스룩으로 입기에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시 '아티스틱백'을 증정하고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웨더코트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양모 자켓' '리버서블 플리스' '프리마로프트 코트' '니트 다운' '헝가리 푸퍼 다운' 등 고기능성 라이프웨어 품목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다 '글리터 투웨이 슬링백'

소다(SODA)가 선선해진 날씨에 맞춰 반짝거리는 크리스털 스트랩이 화사함을 더해주는 '글리터 투웨이 슬링백(ALO101)'을 출시했다.

'글리터 투웨이 슬링백'은 뮬과 슬링백 2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투웨이 제품이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뉴노멀 트렌드 속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투웨이 슈즈는 한 개의 신발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해당 제품은 두 개의 얇은 스트랩을 발등과 뒷발목에 한 개씩 위치시키면 슬링백으로, 두 개를 모두 발등에 올리면 뮬로 착용 가능하다.

슬링백은 앞은 구두처럼 막혀있고, 뒤는 샌들처럼 끈으로 고정해 신는 신발이다. 격식을 갖춘 느낌을 주면서도 편안하고 통기성이 좋아 직장인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뮬은 뒤가 완전히 트여있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해 편한 나들이나 외출 시 활용하기 좋다. 이처럼 '글리터 투웨이 슬링백' 하나면 캐주얼과 비즈니스룩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얇은 스트랩 전체에 은은하게 빛나는 글리터 장식을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글리터 스트랩은 액세서리를 착용한 듯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얇고 부드러워 발을 가볍게 잡아준다. 여기에 신발의 앞코 라인을 부드럽고 날렵한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색상은 아이보리·블랙·연핑크 세 가지로 출시됐다. 블랙 컬러는 단정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아이보리와 연핑크는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발 굽에는 각각의 컬러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메탈릭 포인트를 더했으며, 5cm 높이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MCM, 2021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MCM이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뮤지션 에이셉 네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2021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를린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MCM의 창립 45주년을 기념으로 뮤지션 에이셉 네스트와 모델 스텔라 루시아, 키디 아키타 등 모델 및 디지털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제작됐다. 음악, 예술을 바탕으로 한 MCM의 자유로운 브랜드 정신을 중심으로 문화와 예술에 큰 영향을 주는 MCM의 브랜드 세계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

이번 MCM 2021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물리적인 세계에서 디지털 세계로 전환하는 시대적인 흐름에 발을 맞춰 3차원 가상 세계를 무대로 표현했다. 온라인과 자연 및 공동체 세계의 결합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이번 컬렉션은 네오하우스 콘셉트를 구현하며 적막함애 담긴 역동성과 움직임 속에 내재된 고요함을 표현했으며, 모든 여정의 시작이자 끝이 되는 장소인 집이 주는 감정과 유대감을 담았다.

MC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반복적인 패턴과 다차원적인 구조의 로고로 MCM 메타버스를 시각적으로 나타냈으며,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을 연출하고자 했다. MCM은 이를 위해 과거를 수용하고 미래를 향해 발전하고자 전통적인 코드와 새로운 패턴, 소재 및 디자인을 결합했다. 

브랜드의 로고를 3D 정육면체 패턴으로 재해석해 과거에 대한 존중을 보여줬으며, 새롭게 도입된 모노그램으로 참신한 분위기를 통해 미래를 향한 시각을 표현했다. 이뿐만 아니라 선명한 테일러드 구조를 완성하며 미래지향적인 촉감도 더했다.

특히, 이번 메타버스를 표현한 컬렌션에서는 시즌을 초월한 시즌리스 룩을 엿볼 수 있다. 구조적인 테일러링과 해체주의적인 실루엣을 비롯해 과감한 그래픽과 유려한 곡선형 모티브를 결합한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자 내구성 있는 재생 나일론, 오가닉 코튼 및 재생폴리에스테르 소재 등을 사용한 제품도 기획했다.

◆제로투세븐-매일유업 '출산 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 

제로투세븐(159580)이 매일유업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로투세븐-매일유업 출산 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 세븐일레븐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MDTI 파우치음료 시리즈, 롯데월드·세븐일레븐·롯데푸드 간편식 출시, 이마트24-케이트분식당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 SSG솔루션 온더테이블 볼타입. © 각 사


아이 개월 수에 따라 크게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실속을 한층 높였다. 시기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가득 담아 초보 부모의 선물 선택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는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의 모든 포장재는 분리배출 및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 소재를 활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출산을 앞두거나 신생아를 둔 가정을 위한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는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궁중비책 샴푸&바스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영양 파우더 2팩을 담았다. 또한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수딩파우더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 한 달 분을 받아볼 수 있다.

생후 6개월부터 돌 전 아이를 둔 가정을 위한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는 5만원 구성에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1박스를 담았다. 10만원 구성은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및 립밤, 페이스 로션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2박스로 구성됐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이번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가 Maeil Do(매일 두) 포인트로 적립되고, 알로앤루의 가을 신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MDTI 파우치음료' 시리즈

세븐일레븐은 커지는 아침밥 시장을 겨냥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아침한통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

보통 편의점에서 아침밥으로 많이 팔리는 간편식 상품은 삼각김밥, 김밥, 샌드위치 등이다. 포만감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시간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해당 상품들은 오전 시간대(6시~10시) 매출이 전체 매출의 약 30%에 달할 정도로 아침 대용식으로 많이 찾는 상품들이다.

세븐일레븐이 최근 3년간 삼각김밥, 김밥, 샌드위치 등 간편식 상품의 시간대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아침 시간대(오전 6시~10시) 매출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상품들의 아침 시간대 매출 비중은 2019년에는 22.5%였으나 2020년엔 26.7%, 올해(1/1~8/20)에는 29.8%로 크게 늘어났다. 코로나19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단하게라도 아침을 챙겨 먹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침한통 시리즈'를 출시했다. 별다른 반찬 없이 간단히 아침을 해결할 수 있도록 볶음밥, 비빔밥 등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참치마요' '갈릭베이컨볶음밥' '전주식비빔밥' 등 3종을 먼저 출시하며 차주에는 '버터간장계란밥' '김치볶음밥'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아침한통 시리즈'의 용량은 평균 150g 정도로 삼각김밥(평균 120g)보다는 든든하고 김밥 한 줄(평균 250g)보다는 가볍게 구성됐다. 아침 식사용에 맞게 부담이 없도록 소화가 잘 되는 보리밥, 현미밥 등을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한통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L.POINT(엘포인트)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인 1000원(1000포인트)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9월 한달 동안은 제휴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 결제 시에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삼성화재와 협업해 개인의 건강 상태 유형에 따라 즐기는 'MDTI 파우치음료' 시리즈를 선보였다.

MDTI(My Drink Type Indicator)는 개인 건강 상태별 맞춤 음료유형을 5가지 형태로 추천한다. △ 배고플 때 먹는 '꼬르르르(GRRR)형 미숫가루' △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수면부족(ZZZZ)형 석류에이드' △ 지쳤을 때 마시는 '배터리방전(OTLL)형 에너지드링크' △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부글부글(BGBG)형 이너피스피치' △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뿌웅(POOP)형 유산균에이드'다.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개인의 건강 상태를 쉽고 재밌는 문구로 표현했다.

MDTI 파우치음료 패키지에 표시돼 있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건강 MDTI 테스트도 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음료유형을 추천받을 수 있다. 테스트 참여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삼성화재에서 추천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MDTI 파우치음료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9/30)까지 컵얼음(그란데)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세븐일레븐·롯데푸드 '간편식' 출시

롯데월드가 세븐일레븐, 롯데푸드와 협업에 나섰다. 캐릭터 IP와 어트랙션 이미지를 활용한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등 편의점 간편식을 출시한 것.

롯데월드와 세븐일레븐, 롯데푸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6월 테마파크의 대표 간식 '추로스'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시킨 '츄러스바'를 출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에는 1인 가구 증가와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늘어난 편의점 간편식 수요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캐릭터와 인기 어트랙션 등의 콘텐츠를 활용, 테마파크 밖에서 롯데월드를 만나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식품을 기획했다.

롯데월드 간편식은 김밥, 핫도그, 샌드위치, 도시락, 닭강정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아트란티스 핫도그'와 '월드모노레일 김밥'은 롯데월드의 인기 어트랙션들을 형상화한 용기에 담겨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 츄러스 햄치즈샌드'는 대만식 햄치즈 샌드위치에 시나몬 소스를 넣어 롯데월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간식인 '추로스' 맛이 나는 이색적인 상품이다. 이밖에도 '파라오의 분노 닭강정'에서는 스릴 어트랙션을 타는 것 같이 짜릿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테마파크로 놀러온 로티가 즐기는 '로티의 소풍도시락'에는 김밥, 유부초밥, 샌드위치, 닭강정 등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담았다.

롯데월드 간편식은 26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간편식 출시를 기념한 모바일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롯데월드 간편식 5종을 구매한 후 세븐일레븐 앱에서 도시락 스탬프 7개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어반스터프'와 협업해 한정판 롯데월드 컬렉션 의류를 출시,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판매 중이다. 자유로운 스트릿 스타일 캐릭터로 재탄생한 로티, 로리가 그려진 후드 티셔츠, 맨투맨 티, 에코백 등 3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삼성카드와 협업해 롯데월드 전 사업장 관련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PLCC '롯데월드카드' 출시하기도 했다. 

◆이마트24-케이트분식당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

이마트24는 송파구의 유명 맛집인 '케이트분식당'과 손잡고 '케이트참마추김밥 2종(마일드/핫)'을 선보인다.

케이트분식당은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강경희 쉐프가 직접 개발한 땡초김밥, 지짐떡볶이 등 차별화된 메뉴와 좋은 식재료로 맛을 내 입소문이 난 맛집이다.

이마트24는 강경희 쉐프와 함께 3개월간의 레시피 개발 과정을 거쳐 '케이트 참마추김밥 2종' 선보이게 됐다.

케이트참마추김밥은 '참치 마요 고추 김밥'을 줄임말로, 이름에서처럼 고소한 참치마요와 매콤한 고추초절임이 잘 어우러진 김밥이다.

특히, 밥을 지을 때 다시마를 넣어 감칠맛을 더해 밥맛을 개선하고, 고추초절임을 넣어 일반 고추장이나 고춧가루, 청양고추로 맛을 낸 매운맛과는 다른 매콤 새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향후 등교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맛집 협업 상품 외에도 학생들이 많이 찾는 프레쉬푸드(Fresh Food, 이하 FF)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달 중순부터 선보이고 있는 새콤달콤한 케찹 소스에 파마산 치즈를 더한 가성비 높은 파스타인 '소시지나폴리탄파스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계란샌드위치 '촉촉에그몰랑샌드위치', 부드러운 핫도그번에 스크램블에그를 넉넉하게 넣은 '햄에그스크램블시그니처핫도그' 등 다양한 FF상품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학교/학원 상권의 FF상품 매출을 확인 한 결과,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 매출이 전월 대비 76%로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해 7월과 8월의 전월 대비 매출이 각각 20%대 증가율을 보인 것에 비하면 세 배 가량 높은 수치다.

또한, 등교 및 출근하는 학생, 직장인들을 위해 아침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모닝세트'도 지속운영 중이다. 모닝세트는 오전 7시부터 오전10시까지 샌드위치, 과일, 원두 커피, 음료 등 아침 대용으로 많이 찾는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SSG솔루션 '온더테이블 볼타입'

SGC솔루션이 자사의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제품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온더테이블 볼타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재료준비나 음식 세팅, 디저트, 화채 등 가정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볼을 글라스락의 위생적인 유리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유리볼 디자인의 밀폐용기형 유리그릇이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시리즈는 기존 원형, 직사각형의 접시류와 바닥에 굴곡이 있어 튀김을 담기 좋은 튀김접시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볼 타입 제품까지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라인업이 확대됐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볼타입'은 림(돌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형 테두리의 세련된 유리볼에 사면결착캡이 있어 플레이팅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둥근 볼형의 유리그릇으로 디저트는 물론 과일, 화채, 빙수 등을 담아 플레이팅하기 좋다. 볼 타입 제품끼리 서로 차곡차곡 포개지는 380ml, 1L의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도 좋으며 맑고 투명한 비주얼로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단단한 내구성을 갖춰 충격에 강하고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도 착하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88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온더테이블 볼타입 380ml 2개 세트'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세라젬 '마스터 V6'

세라젬(CERAGEM)이 의료가전 신제품 세라젬 '마스터 V6(MASTER V6)'를 출시했다.

세라젬에 따르면 '마스터 V6'는 세라젬의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라젬 마스터 V6, 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 조르단 영유아 칫솔 스텝 라인 리뉴얼 출시, 신라호텔 추석 선물세트. © 각 사


마스터 V6는 온열 의료가전의 핵심 부품인 내부도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더욱 정교하면서도 시원하게 척추를 집중 관리해준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라인업에서 최초로 적용된 4세대 내부도자 시스템은 4개의 특화된 마사지 도자에 3D 모션을 적용해 위아래로 척추를 문지르고 압박하는 동시에 경추 부위에서는 마사지 도자가 안쪽으로 모이면서 지압감을 높이는 입체적 마사지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각각의 척추 부위별로 무게를 측정해 굴곡도를 계산하고 균일한 지압점으로 마사지하기 때문에 더욱 정교하고 부드러워진 마사지 감도를 느낄 수 있다.

사용자별 취향을 고려해 마사지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리모콘의 상하키를 활용해 표준 모드 기준 27분이 소요되는 '빠르게 모드'부터 55분의 '느리게 모드'까지 마사지 속도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예열 시간 단축을 위해 도자 온도가 65 ℃까지 도달하는 시간도 10분대로 줄였다.
 
세라젬은 다리 마사지 기능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의료가전 최초로 '에어셀 다리 마사지'를 도입했다.

마스터 V6는 마사지 모드도 기존 17개에서 22개로 대폭 늘려 각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척추 마디별로 스트레칭과 기립근의 이완을 돕는 '스트레칭 모드' △추간판(디스크) 공간을 넓혀 신경 압박을 감소시키는 '견인모드' △골퍼들에게 케어가 필요한 부위를 집중 마사지 해주는 '골프모드' 등 5가지 모드가 추가됐다.

제품 디자인은 세라젬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한 좌우 스트라이프 표면과 중후한 사이드 프레임으로 구성해 정교하고 다이내믹한 외장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편리하게 보조부를 열고 닫을 수 있는 '액티브 이지 슬라이딩' △눕기만 해도 이전에 사용했던 모드와 온도, 강도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사용자 감지 기능' △스마트 기기로 제품을 조작·예열하고 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IoT 앱 기능' △강도를 3단계로 세분화해 사용성을 높인 '복부진동도자' 등 편의성 개선을 위한 요소들도 대거 추가했다.

◆JW생활건강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

JW생활건강이 소화기능 향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효소 식품을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는 현미, 보리, 통밀, 검정콩, 팥 등 15종의 곡물을 발효해 만든 효소식품이다. 

효소란 생체 내의 화학반응을 돕는 단백질로 음식물을 빠르게 분해시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 효소 보유량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해주면 좋다.

이 제품은 한국인이 주로 섭취하는 곡물에서 성분을 추출해 복용편의성을 높였다. 또 자일리톨, 프락토올리고당,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 12종을 첨가해 영양을 더하고 풍미를 증진시켰다.

'마이 리즈 곡물발효효소'는 분말형태의 제형으로 1일 1~2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조르단, 영유아 칫솔 '스텝' 라인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가 영유아용 칫솔 '스텝(STEP)'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조르단 코리아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진행했다. 조르단 코리아가 의뢰해 진행된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존 구매자들이 생각하는 조르단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부드러운 칫솔모'와 '재미있는 양치'였다. 이 점에 착안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칫솔모를 약 20% 얇게 만들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했다.

영유아용 칫솔 스텝라인은 0~2세용 '스텝1', 3~5세용 '스텝2', 6~9세용 '스텝3'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칫솔모 가운데 색깔 표식을 통해 영유아 시기별 적정 치약 사용량을 알 수 있다.

조르단 코리아는 리뉴얼 출시 및 발매 15주년을 기념해 'Design for Kids, Trusted by Parents'라는 슬로건으로 '2021 Finding NEW Jordan Kids'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23일부터 9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국내 육아 전문 잡지에 조르단 키즈 모델로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호텔 '추석 선물세트'

신라호텔이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자연송이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가격대의 상품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최고 농업기술 명인의 한우 농가에서 길러낸 '명품 한우'다.

'명인 숙성한우 플래티넘' 선물세트는 농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30개월 이상 자랐고 10일 이상 숙성된 1++ 등급의 한우로 구성했다. 차별화된 사양관리로 오메가3의 함량 비율을 높인 한우를 등심, 안심 등 5가지 부위로 분류해 2kg의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신라호텔은 추석 선물세트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굴비 중에서도 전남 영광의 법성포 굴비만을 엄선해 '명품 굴비'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영양이 풍부한 8~9월의 멸치를 섭취하고 자란 조기를 법성포 고유의 섶장법으로 관리한 고품질의 굴비로, 천혜의 자연환경이 만든 쫄깃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명문 사대부가(家) 대맥장 제조의 명맥을 잇고 있는 '성명례' 명인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성명례 명인은 지난 2012년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하는 대맥장 제조 분야에서 식품명인 45호로 지정된 기능장이다. 안동 권씨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장류 제조 비법을 시어머니로부터 전수받아 여전히 직접 전통 장류를 제조하고 있다. 식품첨가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주왕산의 맑은 물과 공기 속에서 최고의 명품 장을 빚어내고 있다.

성명례 명인의 전통 발효장은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과 △한우 볶음 고추장 등 2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다. 경북 주왕산 자락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된장과 함께 숙성시켜 버섯향이 듬뿍 배어있다. 한우 볶음 고추장은 명인만의 장 제조 비법으로 탄생한 고추장에 국내산 최고급 한우를 볶아 혼합한 것으로, 비빔밥 양념이나 찌개 요리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양념 고추장으로, 고소한 맛과 개운한 끝맛이 일품이다.

신라호텔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안심 배송에 있어서도 각별히 신경 썼다.

신라호텔은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해 냉장 및 냉동 보관 상품들을 배송하며, 체계적인 방역 및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한다. 선물세트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확실히 한 후,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비대면으로 배송된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신라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9월13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9월1일부터 16일 사이에 진행된다.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롯데호텔은 코오롱 모터스와 협업해 또 한번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서울과 부산 체인호텔에서 출시했던 'SALON DE BMW'의 완판 행진에 힘입어 이번엔 과학도시 대전에서 호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패키지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DE BMW – PHEV(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글래드호텔 달밤 패키지·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 © 각 사


상기 패키지는 오는 9월1일부터 8일까지(9월3일 제외) 투숙 가능하며,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씨카페 조식 2인 등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전기차의 친환경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장점인 'BMW 5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혜택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10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당 1대가 제공된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시티호텔 대전 입구에서는 오는 9월1일부터 14일까지 BMW X5 45e와 745le 전시를 통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의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대전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BMW 시그니처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호텔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식음료 이외에도 친환경 호텔 활동을 지속해 온 워커힐의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담은 비건 상품과 비대면 '홈캉스'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을 추석 선물에 포함했다.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활 용품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워커힐은 매해 명절마다 프리미엄 선물로 사랑받아 온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한우 세트를 2021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최고급 등심, 토종 된장을 베이스로 워커힐에서 자체 개발한 명월관 시그니처 메뉴 '장향갈비' 등이 무게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워커힐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고메 상품 또한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호텔업계 최초로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하고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김치의 맛을 재현한 '수펙스(SUPEX) 명품 김치' 배송 서비스부터, 노르웨이 청정해역의 연어를 엄선해 워커힐만의 훈연 방식으로 만든 홈메이드 '수펙스 훈제연어', 특등육에 천연 향신료를 가미한 '워커힐 소시지 세트' 등이 준비됐다. 스낵류를 찾는 고객을 위해 워커힐 프리미엄 고메스토어 '르 파사쥬'에서는 휘낭시에, 마들렌, 다쿠아즈 등을 포함한 쿠키&다과세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온달 간장게장' '워커힐 곰탕' 등 워커힐 레스토랑 요리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HMR 상품도 선물 품목에 해당한다. 특히 신제품인 '워커힐 전복 삼계탕'은 국내산 전복과 닭으로 만들어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올해 워커힐은 특히 지속 가능한 사회를 추구하는 워커힐의 브랜드 가치와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친환경 선물 세트를 통해 지난 명절 선물과의 차별화를 도모했다. 이 중 '에코페어' 패키지는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보냉 기능을 갖춘 '워커힐 호텔 피크닉 에코백'을 비롯해 친환경 컵,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바디로션, 배스밤 등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용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훈제연어와 소시지 세트 등 일부 품목 포장재로 스티로폼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분해되는 종이 재질의 '그린 박스(Green Box)'를 제공해 친환경 선물의 의미를 더한다. 

◆글래드호텔 '달밤' 패키지·'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 추석 연휴를 달달하게 보낼 수 있는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를 2021년 9월17일부터 9월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술담화와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 세트는 충남 공주시의 특산물인 밤을 활용해 제조한 전통주 '왕율주' 1병과 유리잔 2잔으로 구성돼 달달한 한가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왕율주는 추석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전통주이며, 호텔에 머물며 즐기기에도 좋지만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달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2박 이상 투숙 시 선착순 20팀에 한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에 조금 더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글래드 호텔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와 '글래드 모먼트'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2021년 9월17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저자극 케어 제품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이 포함된 △‘일리윤 트래블 키트' 1개, 친환경 컨셉의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가 새겨진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수상을 기념으로 신규 출시한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무광 소재의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 이벤트를 2021년 9월26일까지(당첨자 발표 10월6일) 진행한다. 일상 속 기쁘고 즐거운 순간들을 #글래드모먼트, #글래드호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식사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디퓨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