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홀딩스·라카·정육각·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25 14:25:19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 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디자이너 컬렉션 라인인 '디자이너스픽'을 새롭게 론칭한다. AK플라자는 오는 9월3일부터 9월22일까지 20일간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추석 선물 본 판매에 돌입하고, 현대리바트가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TTI)'를 론칭한다.

◆롯데마트 룸바이홈 '디자이너스픽' 론칭

롯데마트가 가격보다 취향을 중시하는 성향과 플렉스 문화 및 명품 소비가 타 세대보다 익숙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 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디자이너 컬렉션 라인인 '디자이너스픽'을 새롭게 론칭하고,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오는 26일부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테이블 웨어 및 홈 패브릭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재작년부터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 안에 오래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화 및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반영하고, 세련된 디자인 및 기능성을 갖춘 고품질의 리빙 상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유통업계에서도 리빙 상품 및 관련 서비스가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다.

롯데마트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 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디자이너 컬렉션 라인인 '디자이너스픽'을 새롭게 론칭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도 이에 맞춰 고급화된 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 독일 스토즐사가 제조한 '룸바이홈 프리미엄 크리스탈 와인잔 세트'를 출시, 이 상품의 최근 매출을 살펴보면(7/1~8/23) 전년 대비 162.9%로 고신장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기능성을 갖춘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침구 세트'도 올 봄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여 품질 좋은 가성비 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롯데마트는 전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PB 리빙 상품을 개발해 MZ세대와의 소통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복안이다.  

롯데마트는 2017년부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능과 디자인이 강화된 '룸바이홈' 스페셜 에디션을 매 시즌 출시해 오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그들의 특성을 고려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2021년 '디자이너스픽'에서 첫 선을 보이는 '펜트하우스 시리즈'는 답답한 팬데믹의 일상 속에서 나만의 홈파티를 즐기며 '인스타그래머블한 플렉스(값비싼 귀중품 등을 구매해 자신의 부와 성공을 과시하는 행동)'를 하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와 니즈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만찬 테이블 세팅에 적합한 클래식한 패턴의 식기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와인잔, 식탁 매트 등 총 40여가지의 홈 리빙 품목들로 구성돼 있다. 

'펜트하우스 시리즈'는 롯데마트 전 점에서 오는 2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룸바이홈 펜트하우스 커피잔 세트' '룸바이홈 골드 고블렛' '룸바이홈 펜트하우스 식탁보(그레이/골드)' 등이 있다.   

◆AK플라자 '추석 선물 본 판매' 돌입

AK플라자가 오는 9월3일부터 9월22일까지 20일간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 추석 선물 본 판매에 돌입한다.

AK플라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추석에도 언택트 소비 문화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했다. 그런 이유로 자사에서 운영중인 온라인쇼핑몰 AK몰에 명절 선물 전용관을 신설해 축산, 청과 등의 품목을 확대했다. 또한 핸드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가성비와 인기 높은 품목을 한데 묶어 기획전을 전개한다.

지난 설 명절 기간 매출이 43%로 크게 증가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던 '건강기능식품' 장르도 신규 브랜드와 세트 구성을 대폭 강화하는 것은 물론 인기 브랜드의 프로모션도 확대했다. 이밖에 생선구이, 절단 해초류, HMR 간편식 세트 등 '집콕&간편'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 명절 최고의 선물로 손 꼽히는 한우 품목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AK플라자의 시그니처인 개군 한우는 최고급 세트(1++등급)를 한정수량으로 마련해 선물의 품격뿐만 아니라 1인가구 선물에 알맞은 소 용량 및 중저가 가격대 세트도 품목수를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인지도 높은 강원도 횡성 지역 한우 선물세트를 추가하고 에이징, 시즈닝 등 숙성 기법이 가미된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페르시안 카펫 전문 브랜드 '나르시스 카펫'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종로구 평창동에 쇼룸으로 운영중인 '나르시스 카펫'은 좋은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의 페르시안 카펫을 직접 엄선해 수입한다. 

페르시안 특유의 전통방식을 통해 제작된 △실크카펫 △나인(Naien) △카샨(Kashan) △타브리즈(Tabirz) 등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죠르제띠' 론칭

현대리바트(079430)가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TTI)'를 론칭한다.

죠르제띠는 189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123년 전통의 럭셔리 가구 브랜드다. 최고급 가구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 창립자 루이지 죠르제띠(Luigi Giorgetti) 이후 4대째 이어져 오고 있다.

죠르제띠는 최고급 자재만을 선별해 만든 의자, 수납장, 책상, 소파 등을 선보여 왔으며, 최근에는 시스템 주방가구를 선보이는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가구업계에서 죠르제띠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목재 가공 기술로 정평이 나있다. 123년간 쌓아온 특유의 원목 가공 기법으로 전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명품 목재 '카날레토 월넛(최상급 호두나무)'을 활용해 기하학적인 곡선 라인의 의자나 캐비닛 등을 만들 수 있는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죠르제띠의 원목 가구는 일반적인 가구 제조 기술만으로는 만들기 어려운 고난이도 제품들이다 보니, 시중에서 유사한 디자인의 모조품을 보기 어렵다. 그만큼 제품 본연의 가치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특히, 인테리어 업계에선 이러한 차별화된 죠르제띠 가구를 통칭해 '죠르제띠 스타일'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죠르제띠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든 제조공정이 이탈리아에서 이뤄진다. 각 제품마다 죠르제띠 만의 제조 노하우를 전수받은 장인이 소재 재단, 가공, 마감 등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맡는다. 100%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생산되며, 최소 3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려한 곡선과 미적 균형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20개의 원목을 각각 가공해 만든 1인용 의자 '허그(HUG)'를 비롯해 흔들의자 '무브(MOVE)', 지진계의 바늘을 형상화해 기하학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데스크 '에라스모(ERASMO)'등 이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리빙관과 판교점 8층 리빙관에 각각 죠르제띠 쇼룸을 오픈한다. 의자와 식탁, 소파, 주방가구 등 50여종의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는 향후 논현동가구거리 등 핵심 상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검토하고 있다.

◆ABC마트 '아트닷컴' 웹사이트·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면 리뉴얼

ABC마트의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이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하고 패션 콘텐츠 플랫폼으로 기능을 강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면서 고객에게 최신 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신발과 의류를 아우르는 원스톱 쇼핑을 지향하는 ABC마트의 정체성을 살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 ABC마트

ABC마트는 아트닷컴에서 최근 온라인 쇼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생생한 쇼핑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상세한 상품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최신 동영상, 음악으로 생동감있는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에디션과 트렌디한 패션 정보를 소개하는 'AR-T TV'와 'TREND' 'CATALOGUE'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ABC마트는 아트닷컴 리뉴얼 오픈을 통해 검색과 쇼핑의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본인 사이즈에 해당하는 상품의 후기를 선택해서 볼 수 있으며, 이미지뿐만 아니라 동영상 후기의 기능을 더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도착하는 '아트배송'과 사이즈와 배송지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등  아트닷컴만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BC마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9월7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닷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한 '쇼핑 지원 쿠폰팩'과 아트닷컴에 친구를 초대하는 회원들에게 초대 친구 1인당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이패드와 크리스챤 디올 카드지갑 등 파격적인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으며,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트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카, 선물 패키지 서비스

라카(Laka)가 온라인 몰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 패키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확산되고 있는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제품 구매시 선택 가능한 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직접 선물을 전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편지 봉투를 연상케하는 '그린 리본 백' 패키지는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파우치 형태가 특징으로, 취향에 따라 커버의 리본을 자유롭게 묶어 '나만의 패키징'을 연출할 수 있다. 손바닥 정도의 크기로 선물포장 뿐만 아니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카의 신제품인 '소울 비건 립밤' 또는 '글래시 네일 컬러' 구매 시 해당 기프트 패키지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라카의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샵,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 브랜드 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쿠첸 '쿠첸 121 밥솥'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쿠첸이 26일 오후 10시55분부터 60분간 CJ온스타일에서 '쿠첸 121 밥솥'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쿠첸 121 밥솥'은 국내 최초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해 잡곡도 백미처럼 부드럽게 취사 가능한 121도까지 온도를 끌어올렸다. 2.1 초고압을 견딜 수 있도록 풀 스테인리스 신개념 '파워락', 일체형 '파워 압착 패킹'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6가지 잡곡 전용 메뉴, 1~3단계 불림, 뜸 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잡곡밥 취사에 특화된 밥솥이다.

이번 '쿠첸 121 밥솥' 론칭 방송에서는 푸짐한 혜택이 마련됐다. 판매 제품은 네이처 아이보리, 카밍 다크 실버 총 2가지 컬러의 6인용, 10인용 제품으로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내솥을 추가 증정하며, 2년간 패킹무상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테지움 테디베어쿡 냉동밥 용기 24P도 증정한다.

◆하이생 '2021 하이생 추석 선물세트'

하이생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22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21 하이생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21 하이생 추석 선물세트'는 구성품과 가격대를 다양화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하이생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22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21 하이생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하이생


합리적인 가격의 3~5만원대 '가성비'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를 포함해 △소화와 변비에 도움을 주는 '하이생 세트' △식후 혈당관리를 돕는 '하이생 혈당 건강 세트'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만든 '홍삼 하이생 세트' △면역력 증진에 좋은 '하이생 모락모락 세트' 등 고객별 수요에 맞춘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결제금액의 9%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이생(3포)과 숙취환(2포), 모락모락 샴푸 파우치(10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선물 포장 및 무료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하이생은 전용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앱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하이생 앱을 통해 제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과 약 1만원 상당의 하이생(9포) 등이 추가 증정된다.

◆정육각, 추석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정육각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오는 29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육각은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위별로 최적화된 온도에서 숙성 기간을 거친 소고기를 조합해 '시그니처 돼지' '프리미엄 한우' '스페셜 혼합' 등 추석 선물 전용 9가지 세트를 준비했다.

정육각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얼리버드 기간 동안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설날 선물세트로 고객선호도가 높았던 10만원대 세트를 5종으로 대폭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혼합세트는 명절 때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꼽힌다. 정육각의 초신선 돼지고기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에 더해 프리미엄 소고기까지 포함한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명절 연휴 전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도록 전량 예약 배송 서비스로 운영된다. 추석 연휴 전 주인 9월 14일부터 18일 사이 상품 수령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 도착일 기준 3일 전까지 주문 취소가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별도의 배송비 부담 없이 배달된다.

◆CJ온스타일 '바오먼트' 신규 론칭

CJ온스타일이 리빙 카테고리 키친웨어 PB '바오먼트(VAOMENT)'를 신규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이 지닌 업계 최고의 PB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지속 가능한 키친웨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오먼트'의 네이밍은 'Valuable Object'와 'Moment'의 알파벳을 합쳐 만들어졌다. '바오먼트'가 제안하는 가치 있고 유용한 키친웨어를 통해 주방에서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가라는 의미다. 요리 하는 과정을 즐기고 주방 도구에 관심이 많은 3554 여성 고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키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브랜드 첫 상품은 '바오먼트 28cm 그리들 팬'이다. 그리들(Griddle)은 일반 프라이팬 보다 표면이 고르고 넓고 평평하다. 지단, 전 등 부침 요리에 그리들 팬의 장점이 극대화된다. 테두리 높이가 낮아 세척과 사용성도 좋다. 무쇠로 제작돼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하며 인덕션은 물론 하이라이트, 가스, 오븐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아웃도어 전용으로 판매되는 시중 그리들 팬과 달리 '바오먼트 28cm 그리들 팬'은 가정용으로도 활용 가능해 내열 유리 커버(별도 구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오는 26일부터 CJ온스타일 리빙 전문몰 올리브마켓과 인플루언서 '심플리레시피' 공구 마켓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그리들 팬은 북유럽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최근 여성, 캠핑족에게 가장 인기있는 키친웨어다. 블랙 바디가 돋보이는 제품 특성상 조리 후 식탁에 그대로 플레이팅 하기도 좋다. 

이처럼 바오먼트는 최신 라이프스타일과 리빙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키친웨어 본질에 집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4분기에는 무쇠 프라이팬, 도마 등의 상품 출시도 예정돼있다. 또한 CJ온스타일 자체 플랫폼은 물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판매 채널도 다각화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인터파크-아모레퍼시픽, 대규모 화장품 할인행사

인터파크(035080)가 오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딜 '뷰티FULL 위크'를 열고 설화수, 헤라,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특별 할인과 함께 할인쿠폰, 사은품 등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판촉구성과 할인 쿠폰혜택을 제공하며, 결제수단별(KB국민카드·카카오페이) 중복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인터파크가 오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딜 '뷰티FULL 위크'를 열고 아모레퍼시픽 대표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 인터파크


또한 인터파크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를 통해 구독자 37만 뷰티 유튜버 '재유(JEYU)'와 함께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되며, 1부 설화수와 2부 마몽드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윤조 에센스 120㎖'를 비롯한 설화수 인기 제품을, 2부에서는 △블루캐모마일 수딩리페어 크림 △크리미틴트 쉬폰 2개 등 마몽드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설화수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뮤지컬 엑스칼리버 VIP 티켓 2장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BHC뿌링클치킨+콜라 기프티콘(15명) 또는 윤조에센스 30㎖ (10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팡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

쿠팡이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전, 튀김 등 명절 음식부터 부모님 선물로 인기있는 건강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프로모션 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는다.  

고객들은 해당 기간동안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축산, 과일, 수산물, 한과, 헤어/바디 선물세트 등 120여개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제품별로 9월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특히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상품은 카드사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매일 특별한 할인가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화장품부터 건강가전까지 인기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은 '추석 선물관'도 찾아볼 수 있다. △2만원 미만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선물을 구분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원하는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추석 한복, 제수용품, 예초기 등 명절준비 용품을 비롯해 황금 연휴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까지 추석준비와 관련된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정관장, 아모레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 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준비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티몬, 뮤지컬 '엑스칼리버·빌리엘리어트' 등 15% 할인

티몬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7월12일부터 8월23일까지의 문화 관련 티켓(공연·전시·체험·키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약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뮤지컬 부문은 13배, 어린이·가족공연은 3배나 오르며 큰 상승률을 기록했다. 

회사측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억눌렸던 문화생활에 대한 보복 소비 수요와 함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 환경이 조성되면서 고객들이 꾸준히 공연을 찾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티몬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인 25일, 정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공연·전시·키즈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을 통해 화제의 인기 공연 티켓을 특가 판매한다. 초대형 흥행작으로 올라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9월11일, 12일 공연을 선보인다.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메리셸리 △쓰릴미와 더불어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키자니아 멤버십 △뮤지컬 신비아파트 △레오나르도 다빈치 전시회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도 특별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일주일 동안만 누릴 수 있는 추가 15% 할인 혜택도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및 최대 3000원 할인쿠폰 각 1장씩 제공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아디다스 특가 라이브 방송

G마켓이 25일 오후 8시에 아디다스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가을 겨울(F/W21) 신상 의류 및 신발 등 총 14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라방으로, 의류 6종과 신발 8종을 선보인다. 이 중 F/W21 제품의 경우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한 행사 중 역대 최저가를 보장한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 아디다스 '라이트 스트라이크 고' '아바카' '오즈위고' '에어로 3S 티셔츠' '세터데이 쇼츠' 등이 있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전용 30% 쿠폰'으로, 1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된다.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방송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종 결제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아디다스 페이스 마스크'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최대 금액을 주문한 일명 '구매왕' 고객 5명에게도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컴퍼니합, 마켓컬리에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상품 선봬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에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마켓컬리에서 8월26일까지 판매하는 '라한호텔' 패키지는 최저가 12만원부터 구성돼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일은 9월3일부터 11월30일까지로, 추석 연휴가 포함돼 있어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5개 지점으로 각 지점에 따라 다양한 컬리 특전이 제공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에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 컴퍼니합


먼저,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탁 트인 보문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포근한 침구와 월넛 톤 가구가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주는 것은 물론, 북스토어나 키즈라운지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고 컬리 특전으로 조식 뷔페, 룸서비스, 야식 메뉴, 북카페 등 호텔 내 모든 식음 혜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이 제공된다.

라한호텔 전주는 한옥마을 바로 옆에 위치해 호텔 곳곳에서 한옥마을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유일의 '한옥 뷰 루프탑 수영장'을 특별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룸 업그레이드 혜택과 수영장 이용 시 웰컴 커피 무료가 컬리 특전에 포함돼 있다.

또한,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전 객실에서 맑고 깨끗한 영일대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침대보다 온돌 구조를 선호하는 분들이 머무르기에 좋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2인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역시 그림 같은 오션뷰를 볼 수 있다. 도심을 벗어나 넓은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컬리 특전으로는 전 객실 오션뷰 업그레이드가 마련돼 있어 객실에서 다도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평소 이른 체크아웃이 아쉬운 여행객에게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제격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주를 이루는 스위트 객실로 쾌적한 호캉스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데다 주중 체크인 시 오후 2시부터 익일 오후 2시까지 24시간 스테이 혜택이 제공된다. 2인 조식 뷔페 또는 2인 브런치 세트 중에서도 선택해 누릴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시그니처 램 시리즈 

글래드 호텔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대표 HMR(가정간편식) 메뉴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2021년25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최근, 글래드 호텔은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에 글래드 호텔의 HMR 메뉴를 출시한다. 커밋스토어를 통해 △램 시리즈 5종(양갈비, 프렌치 랙, 양꽃갈비살, 램 등심, 램 부채살) △비프 시리즈 3종(비프 스테이크 엘본, 티본, 포터하우스) △양념육 2종(청정 삼겹 제육구이, 블랙 앵거스 LA갈비)을 만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커밋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25일 오후 7시부터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홀리는 뷰티뿐 아니라 요리, 일상 콘텐츠로도 인기가 높은 크리에이터다.

이날 방송에는 홀리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총괄 셰프인 '최재연 셰프'가 함께 출연해 '글래드 셰프's 에디션' 램 시리즈 5종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램 시리즈 5종은 8월 말까지 10% 할인 판매되며 '프렌치 랙'과 '램 부채살'은 라이브 방송 중 구입 시, 양갈비 10%, 그 외 제품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1박 숙박권'과 '글래드 호텔 그리츠 레스토랑 2인 이용권'이 제공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