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신세계프라퍼티·롯데온·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24 17:23:16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전라남도 고흥과 나주, 충청북도 청원 등 주요 농가에서 생산한 햅쌀을 100톤 물량으로 준비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예술지원 프로젝트인 '갤러리탐'과 협업해 '갤러리탐 아트샵'을 오픈했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 안성, 코엑스몰 등 스타필드 전 점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연다.

◆롯데마트 '지속 가능한 양식 수산물 이력추적인증' 획득

롯데마트가 지난 17일 지속 가능한 양식 수산물 인증(ASC)을 받은 전복의 유통 이력 추적인증(COC)을 취득했다.

© 롯데쇼핑

우선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는 지속 가능한 양식 환경을 조성해 수산 양식업이 지속적으로 영위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한 국제 표준 인증이다. 

수산물의 생산 과정에서 먹이나 주변 환경, 유통 과정 뿐만 아니라 어업 종사자의 노동 환경 평가까지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수산물 생산 어가에서 이 인증을 획득하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

롯데마트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해양생태계 구축이 필요하다는 인식에 공감해 이러한 ASC인증을 받은 수산물을 확대해 나가기로 결정하고, 그 첫 걸음으로 ‘지속가능한 양식 수산물 이력추적 인증(ASC-COC)'을 획득했다.

ASC-COC인증이란 가공, 유통 단계의 인증으로 인증 제품 라벨을 통해 수산물의 정보와 이력 등 추적성을 제공한다. ASC 인증 수산물을 판매하려는 유통업체는 ASC-COC 인증 취득이 필수 선행돼야만 한다.

이번 ASC-COC인증 획득으로 롯데마트는 완도군 1,200 전복 양식어가가 출자해 설립한 완도전복주식회사와 손잡고 ASC 인증 전복을 전 점에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ASC인증 전복 어가들은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고, 롯데마트는 지속 가능한 양식 활동을 통해 생산된 고품질의 전복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또한 ASC 인증 전복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해 일정한 수온과 용존산소량이 유지되는 스마트수조와 위생적인 신선포장실 설비를 완도 산지에 설치했으며, 인증 전복에 대한 이력추적 시스템도 구축했다.

◆홈플러스 "올해 첫 수확한 햅쌀 맛보세요"

홈플러스가 전라남도 고흥과 나주, 충청북도 청원 등 주요 농가에서 생산한 햅쌀을 100톤 물량으로 준비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 회사 측은 햅쌀을 하루라도 더 빨리 고객의 식탁에 올리기 위해 산지 지역 농가와 사전계약을 통해 파종부터 수확시기까지 대폭 앞당겼다. 

특히 전남 고흥과 나주는 일조량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화해 타 지역보다 이른 시기에 햅쌀을 수확할 수 있었으며, 올해는 폭우나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거의 없어 보다 많은 물량을 빠르게 조달할 수 있었다.

◆롯데백화점 '갤러리탐 아트샵'

롯데백화점 수원점이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예술지원 프로젝트인 '갤러리탐'과 협업해 '갤러리탐 아트샵'을 오픈했다.

'갤러리탐 아트샵'은 분기별 주목할만한 작가의 정기 전시회 '아티스트 스테이지', 다양한 공예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크래프트 그라운드', 아티스트의 원화를 프린트 액자로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한 '아트에디션 판화' 총 3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고객들이 미술품을 '원화'부터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예품'과 프린트 아트에디션까지 폭 넓은 예술작품들을 소비하며 즐길 수 있도록 '갤러리탐 아트샵'을 7층에 선보였다. 

또한, 향후에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일상 생활 속에서 예술 작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할 계획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하남(~29일)을 시작으로 고양, 안성, 코엑스몰 등 스타필드 전 점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연다.

스타필드의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은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판로 확대와 더불어, 특색있고 우수한 제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으며, 2019년에 시작해 이번이 4회째다. 직접적인 매출 향상과 연결돼 소상공인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참여 매장 수도 올해까지 총 120여 개에 달한다. 또한, 개성 넘치고 품질이 뛰어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 반응도 뜨겁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 안성, 코엑스몰 등 스타필드 전 점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연다. © 신세계프라퍼티


먼저 2021년 상생 플리마켓의 첫 문을 여는 곳은 스타필드 하남으로 사우스 아트리움(1F)에서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하남 상생 플리마켓에는 총 10개 업체가 참여하며, 주얼리, 패션잡화, 디자인문구, 생활용품 등 종류도 다양하다. 스타일리쉬한 주얼리, 핸드메이드 헤어 액세서리 및 캐주얼 가방, 감각적인 홈 패브릭, 천연 홈퍼퓸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스타필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매장 수는 총 40여 개로 하남에 이어, 오는 9월 고양(9/1~9/7), 코엑스몰(9/20~26), 안성(9/27~10/3) 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피셔프라이스가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피셔프라이스 영어놀이 시리즈와 수면 완구 등 신제품 입점을 기념한 경품 증정 행사로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피셔프라이스 완구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링쌓기 완구를 증정한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 링쌓기는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링을 큰 것과 작은 것으로 분류하고 순서대로 쌓으며 상대적인 크기의 개념을 배울 수 있어 필수 유아 완구로 꼽힌다. 링쌓기 증정 행사는 9월22일까지며 매장별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완구 중 영어놀이 시리즈 4종은 복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 부모를 겨냥한 레트로 감성의 유아완구다. 4종 모두 언어를 이해하고 사물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하는 생후 6~9개월 이상의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색상과 도형, 숫자세기, 알파벳 등을 놀이하며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 디자인적인 만족감에 영유아 영어 교육완구로도 제격이다.

귀여운 얼굴이 그려진 카세트 플레이어 모양의 '영어놀이 붐박스'와 테이프 줄을 당기고 늘어난 테이프 줄을 제품 전면에 있는 동그란 태엽으로 감는 대형 카세트테이프 완구 '영어놀이 카세트테이프'는 아이에게는 새로운 놀이의 즐거움을 부모에게는 재미와 추억을 전해준다.

또한 게임팩을 누르면 스프링처럼 튀어 올라오며 클래식한 게임 사운드가 나오는 '영어놀이 게임기'와 실제 게임기 컨트롤러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조이스틱을 돌리고 방향키를 누르면서 노는 '영어학습 컨트롤러'는 부모와 아이가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김정문알로에가 온라인 큐어몰에서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UMMER SALE, 앵콜 큐어몰' 이벤트는 오는 9월10일까지 김정문알로에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할인 품목은 김정문알로에의 올여름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외선 차단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선케어 제품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까지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들은 청정 제주에 위치한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가열 처리를 최소화하는 특허기술 '유테크(U-Tech)'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올여름 출시돼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았던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피부 온도 평균 2.68도 감소시켜주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피부 쿨링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등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콜라겐 세럼+2021 콜라겐 마스크팩 △쿨링 선스틱+앰플미스트+수딩젤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새롭게 출시된 '알로에 젤리스틱' 론칭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0월8일까지 진행되며, 알로에 젤리스틱 2주 체험분(1세트)부터 3달 체험분(6세트)까지 최대 61% 할인받을 수 있다.

'알로에 젤리스틱'은 식약처로부터 3중 기능성(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를 인증받은 알로에베라겔의 기능 성분 '총 다당체'를 100mg(1포 기준) 함유했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NK세포(자연살해세포)활성 증가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입증했다.

◆천호엔케어, 추석 선물 얼리버드 특가전

천호엔케어가 24일 하루 동안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마련하고,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명절 인기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선보인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는 선물 받는 이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천호엔케어가 24일 하루 동안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마련하고, 당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명절 인기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선보인다. © 천호엔케어


먼저 오전 11시 쇼핑라이브에서는 어린이 건강즙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행사 대상 제품은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을 담은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국산 사과, 당근, 유기농 채소를 담아낸 '아이조아 사과당근', 곰돌이 모양의 블루베리맛 츄어블 유산균 '키즈쑤욱 튼튼 프로바이오틱스' 등이다.

같은 날 2차로 진행되는 오후 8시 쇼핑라이브에서는 베스트 셀링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깜짝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브 행사 라인업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 녹용·홍삼·침향 등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어낸 '원기력단', 터키산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한 포에 담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 5만원(10명)과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1박스(10명)를 증정한다.

이밖에 SNS 사전 공유 이벤트, 라이브 댓글 이벤트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칼라거펠트 파리스-엠에이치티, 가을 신상품 2종

CJ온스타일의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가 의류 제조 기업 '엠에이치티'와 함께 가을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2021 FW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프랑스어로 가면무도회를 뜻하는 '발 마스크(Bal Masque)'라는 콘셉트로 일상에서 벗어난 듯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브랜드 고유의 색은 유지하면서도 매혹적인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28일 오전 10시20분에는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대표 상품인 '트위드 자켓'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신상품만을 위해 국내 최고의 트위드 원단 공장에서 단독으로 제직된 고급 원단을 사용해 남다른 컬러감이 돋보인다. 26일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도 사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함께 출시된 '르비쥬 쉬폰 원피스'는 지난 17일 CJ온스타일의 기획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30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주문금액 기준 5억8000만원을 돌파했다. 가볍게 흐르는 듯한 쉬폰 소재에 메탈사를 넣어 은은한 분위기가 감도는 제품이다. H라인 실루엣으로 체형 보완 효과가 있고 활동성이 좋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칼라거펠트 파리스' 가을 신상품을 함께 준비한 엠에이치티는 일반적인 제조 업체와는 달리 제조자 개발 생산(ODM) 방식에 비중을 두고 사내 부설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연구 개발(R&D) 역량을 갖춘 의류 제조 업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제조 생산 능력을 기반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아 80여 개에 달하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CJ온스타일과는 13년간 협업하며 브랜드 정체성이 강한 CJ온스타일의 패션 PB브랜드와 함께 시즌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급 의류를 론칭하고 있다.

◆롯데온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

롯데온은 오는 29일까지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해 게임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로지텍의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2주년을 기념해 기획했으며, 24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게임 용품 인기 브랜드인 로지텍 상품은 롯데온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0월과 올해 1월 진행했던 라이브 방송에서는 준비된 물량 대부분을 소진하며, 방송 때마다 약 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로지텍은 지난해 'G923 레이싱휠'을 새롭게 선보일 당시 롯데온 라이브방송에서 단독으로 선론칭 판매했으며, 방송 1시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G304 게이밍 마우스(블랙/화이트/블루/라일락)' 'G304 민트 게이밍 마우스' 'PRO 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24일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G903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G933S 게이밍 헤드셋' '파워플레이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판매하고, KB국민/씨티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쿠팡 윙 판매자센터 모바일앱 버전'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모바일앱으로 쉽고 간편하게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는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모바일앱 버전'을 출시했다. 

기존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프로그램'은 모바일웹과 PC웹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했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앱을 통해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상품관리부터, 가격관리, 주문/배송관리, 고객관리까지 비즈니스와 관련된 것들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쿠팡 윙 판매자센터 모바일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고, iOS 버전은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모바일앱으로 쉽고 간편하게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는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모바일앱 버전'을 출시했다. © 쿠팡


모바일앱 버전에는 판매자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됐다. 과거 웹버전의 경우 고객들의 주문 접수를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윙 프로그램에 접속해야 했다면, 이제는 모바일앱에 추가된 '내 비즈니스 상태 알람'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의 신규 주문 건의 경우 한 시간 간격으로 알람이 울려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상품 가격 변동 정보를 빠르게 알려주는 '가격 변동 알람'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알람을 터치하면 앱으로 이동해 바로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며, 알람 설정을 통해 개별 알람을 끄거나 에티켓 시간 설정으로 특정시간에만 받아 볼 수도 있다. 

앞으로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초보 판매자 혹은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1인 판매자 및 중소 셀러들이 쿠팡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인터파크, 가을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처서를 맞아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8월 더쎈위크 1탄, 레저 통합전'을 통해 캠핑 용품, 자전거, 하이패스, 블랙박스 등 가을철 레저 관련 인기 상품을 최대 60% 특가로 선보인다.

'더쎈위크'는 인터파크가 전개하고 있는 주간 프로모션으로, 1~2개의 시즌 상품 카테고리를 주 단위로 선정 △전용 할인 쿠폰 △타임딜 등의 코너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더쎈위크 1탄, 레저 통합전'의 주요 혜택으로는 13% 할인 쿠폰과 타임딜 코너가 마련됐다. 타임딜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인터파크 앱(APP)은 물론,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타임딜 주요 상품으로는 △24일 오전 11시 차량용 트렁크 수납박스 30L, 오후 3시 레인스톰 하이브리드 와이퍼 2세트 △25일 오전 11시 코베아 3웨이(L) 라이트 구이바다, 오후 3시 엠피온 SET-525 태양광 무선 하이패스 등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가을 시즌 인기 의류 상품을 한데 모아 '8월 패션 바겐세일'도 25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나이키, 타미, 미쏘, 캘빈클라인, TNGT,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24개의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을 시즈널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 쿠폰은 물론, NH농협카드 사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 오프 상품 코너를 마련해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호카오네오네 등의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kt alpha 우선샵 '알디프' 론칭

kt alpha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에서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우선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전문 플랫폼으로 향수, 디저트, 식음료에서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Tea & Lifestyle 전문 브랜드인 '알디프'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뿐만 아니라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2030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우선샵에 입점하게 됐다. 알디프는 티를 코스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티 바(TEA BAR)' 운영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렸다.

우선샵에서는 색이 변하는 '우주차'로 SNS에서 화제가 되며 지금까지 총 14만잔이 판매된 '스페이스 오디티', 와디즈 펀딩 1600%를 달성했던 알디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트라이앵글 티백 샘플러'를 비롯해 17종의 시그니처 & 라이프 블렌딩 티를 구매할 수 있다. 각 상품별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상품 패키징이 눈길을 끈다.

우선샵에서 구매 시, 신규 회원 및 첫구매 1만원 할인쿠폰, 생일 축하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홈테리어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8월 말까지 가을맞이 홈테리어(홈+인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구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관련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집콕족'을 겨냥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리빙페어'와 '이달의 리빙' 등 대형 프로모션 2개를 동시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8월 말까지 가을맞이 홈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베이코리아


먼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리빙페어' 프로모션은 가구, 침구, 인테리어, 공구, 자동차, 반려동물용품 등 총 6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리바트 △쁘리엘르 △르헤브 △동서가구 △까사미아 △갤러리펫 등 총 86개에 달한다. 추천 상품으로 '지누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리바트키친 주방시공 상품' '쁘리엘르 벽걸이 에어컨 커버' '이노하우스 액자형 명화 그리기 보석십자수' 등이 있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20% 할인쿠폰'은 금액대 별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총 2종 선보인다. 이 외, 브랜드별 최대 15% 추가 중복할인쿠폰도 다양하다. G마켓에서는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달의 리빙' 프로모션은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이달의 시즌테마' 상품과 '오늘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생활·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과 함께 문구/사무, 건강/의료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9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별로 매일 2장씩 선보인다. 여기에 스마일페이 등록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추가로 매일 3회씩 제공한다. 

◆G마켓 글로벌샵 '한끼든든 프로모션'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25일부터 31일까지 K-팝 완성형 아티스트돌 에이비식스(AB6IX)와 대상㈜ 청정원이 함께하는 '한끼든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AB6IX의 쿡방 라이브방송을 글로벌샵 유튜브 채널인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선보인다.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는 지난 5월 G마켓 글로벌샵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 '에뛰드 X AB6IX 드림 콜라보' 단독 기획 상품을 조기 완판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소속사 브랜뉴뮤직 창립 10주년 기념 싱글 프로젝트 '텐 프로젝트(TEN PROJECT)' 를 통해 버벌진트의 '비범벅'을 AB6IX만의 매력을 살린 그루브한 펑키 디스코 트랙으로 재탄생 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AB6IX와 청정원이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청정원의 대표 효자 상품인 곤약 물냉면 등 다양한 상품에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 단독 특전으로 선보이는 AB6IX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B6IX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되는 단독 굿즈는 △포토카드 △냉장고 자석으로 구성된다. 냉장고 자석에는 AB6IX 미공개 사진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문구가 있어 세계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저녁 8시에는 G마켓 글로벌샵 유튜브채널 '인싸오빠'에서 AB6IX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쿠킹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AB6IX 멤버들이 청정원의 기획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콜라보 상품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AB6IX는 지난 5월 유튜브 인싸오빠 채널에서 진행한 'AB6IX x에뛰드하우스' 드림 콜라보 기획상품 라이브방송에서 한국은 물론, 일본,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전세계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실시간 라이브방송 누적 조회수는 무려 156만회를 기록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