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플라자·손오공·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10 15:13:14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건강 가치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인 '해빗'을 통해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 상품을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연남동 이색 파이 전문점 '파롤앤랑그'를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소개하고, 손오공은 자사 영유아 브랜드 전용 인스타그램을 신규 오픈하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닥터 올 바이오틱스'

롯데마트가 건강 가치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PB)인 '해빗(Hav'eat)'을 통해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2g스틱형 분말 100개로 구성돼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핵심은 어떤 균을 사용하는지가 관건이다.

롯데마트가 건강 가치를 지향하는 자체 브랜드인 '해빗'을 통해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 상품을 출시했다. © 롯데마트


이번에 출시한 '닥터 올 바이오틱스'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UAU기업인  '듀폰 다니스코, UAS Labs' 등의 프리미엄 균주만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파롤앤랑그'

신세계백화점이 2030 고객을 겨냥한 이색 디저트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소개한다.

연남동 이색 파이 전문점인 '파롤앤랑그'를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소개하는 것.

대표 상품인 '보늬밤 타르트'는 바삭한 식감의 파이에 보늬밤을 통으로 토핑한 색다른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보늬밤 타르트 외에 바나나, 토마토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파롤앤랑그의 다양한 파이도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AK플라자 '여행맛' 팝업스토어 2호점

AK플라자가 제주항공 기내식 카페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이하 여행맛)' 팝업스토어의 1호점을 마무리하고 2호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AK플라자는 10일부터 3개월 간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여행맛' 2호점을 AK플라자 분당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AK플라자는 지난 4월 지역친화 쇼핑몰 AK&홍대에 '여행맛'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업계의 이목을 끌은 바 있다. 특히, AK&홍대점 '여행맛'은 해외여행이 힘든 시기에 기내식을 맛볼 수 있는 이색 체험 매장으로 입소문을 타며 스토어 오픈 전부터 SNS상에서 누리꾼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오픈 후에도 고객들의 방문이 연일 이어지며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조기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AK&홍대점 '여행맛' 팝업스토어는 지난 7월 3개월간의 운영을 마무리했다.

이번 AK플라자 분당점 1층에 선보이는 '여행맛' 2호점은 △레드커리가라아게 세트 △더블청양함박&볶음밥 세트 △파쌈불백 등 제주항공의 인기 기내식 메뉴 3종과 더불어 △탄두리치킨 세트 △데리야끼치킨 세트로 구성된 승무원 기내식 2종을 선보인다. 또한, 커피를 포함한 각종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특히, 모든 메뉴는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이 직접 서비스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 '여행맛' 2호점에서는 타로카드, 풍선, 캘리그라피 등 기내 특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헤지스골프, BI 교체, 리뉴얼 단행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디자인과 기능성 중심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골프를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골퍼(casual golfer)'가 급증하는 가운데 이들을 만족시킬 세련된 스타일과 퍼포먼스 기능의 조화를 완성하는데 초점 맞춰 진행됐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감성을 살리면서도 활동성을 극대화한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3040 골퍼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헤지스골프가 디자인과 기능성 중심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 LF


먼저 헤지스골프의 로고는 기존의 강아지 모양에서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개발된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헤리아토(HARIATO)'를 모티브로 한 로고로 교체됐다. 새로운 로고는 변혁적인 'H' 이니셜과 이를 감싸는 원형 장식을 결합한 형태로, 간결한 모던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재단장되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신규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는 등 새로운 정체성을 강조하며 활력을 더하고 있다.

로고에 이어 디자인 콘셉트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이라는 의미의 'Modern Stylish'로 변경하고, 심플함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변형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포인트를 강조했다. 새로운 콘셉트로 완성된 2021 가을·겨울(21FW) 컬렉션은 간결한 바탕에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패턴, 디테일 등 디자인 요소를 담아냈다. 이에 마일드한 유색 조합을 통해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헤지스골프는 디자인의 차별화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의 본질인 기능성 또한 강화했다. '가벼운 무게(light)' '우수한 활동성(active)' '고급스러운 착용감(soft)' '다양한 환경에서도 유지되는 쾌적함(cooling & warming)' 등 네 가지 요소를 골프웨어의 핵심 기능으로 선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신소재 개발 및 신공법 도입에 집중했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손오공 '오공맘클럽' 인스타그램 신규 오픈 이벤트

손오공(066910)이 자사 영유아 브랜드 전용 인스타그램을 신규 오픈하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과 별도의 채널로 개설된 '오공맘클럽'은 손오공의 베스트 베이비 완구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3개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이다.

오공맘클럽은 출산 예정인 예비맘과 만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육아맘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 등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오공 영유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우리 아이에게 주고 싶은 장난감과 오픈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10명), 메가블럭 러닝 디럭스 빌딩백 150피스(10명), 투모로우베이비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우리말+(10명)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선물로 증정되는 유아 완구 3종은 손오공 베이비 브랜드들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피셔프라이스의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은 국민 아기체육관으로 불리는 피아노 아기체육관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며 '러닝 디럭스 빌딩백 150피스'는 메가블럭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빅빌딩백 시리즈의 대용량 버전이다. 또 투모로우베이비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우리말+'는 인기에 힘입어 한국어 음성 지원 및 최신 버전의 놀이 구성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현대렌탈케어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음식물처리기 생산 중소기업 '허머'의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처리기가 직접 연결되는 빌트인 방식으로, 설거지 후 음식물을 거름망에 넣고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마개를 덮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특히, 이 렌탈 상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싱크대 배수관 교체 서비스'가 포함 된 것이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가입 고객에게 가입 후 2년 뒤 싱크대 배수관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 '미리 만나는 가을' 

롯데온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미리 만나는 가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가을 신상품과 지난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하며, 추가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부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도 최대 5% 적립이 가능하다.

© 롯데온

롯데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가을에도 '그런지룩(grunge look)'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그런지룩'은 90년대 유행하던 스타일로, 낡아서 해진 듯한 의상으로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를 말한다. 특히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색상, 패턴 등 여러가지 스타일을 섞어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은 그런지룩 트렌드를 포함해 '로맨틱한데 히피처럼' '가을 수트는 톤온톤' '유니크하게 컨트리룩' 등 3가지의 가을 패션 콘셉트로 나누고, 각 콘셉트에 맞춰 20여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로맨틱한데 히피처럼' 콘셉트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원피스에 캐주얼한 느낌의 와이드 팬츠, 점퍼 등 전혀 다른 분위기의 상품을 함께 연출하는 것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와 '케네스레이디' '쉬즈미스' 등의 롱 원피스를 10만원대부터 선보이며 '씨' '빈폴레이디스'의 와이드 팬츠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데님과 과감한 패턴의 의류를 함께 매치하는 '유니크하게 컨트리룩'을 제안하면서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데님 스커트와 원피스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 '강원도 제철부대'

위메프는 강원도 소재 중소기업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강원도 제철부대'를 오픈한다.

코로나19로 판매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이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용자에게는 우수한 품질의 지역 상품을 소개한다는 취지다.

'강원도 제철부대'에서는 식품, 뷰티, 리빙 등 강원도에서 생산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즉시 할인이 가능한 전용 쿠폰(최대 5000원)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올해 12월31일까지 이어진다.

강원도 특산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순수 전통닭갈비(1kg) △사대부 김치 △더브레드 천연발효빵 △평창 건 곤드레나물(80g) △산채 감자떡(1.4kg)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강원도 내 위치한 중소기업 우수 상품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오가베베 유기농 아기화장품 △KNH 어성초 탈모관리 상품 △하이홈테크 간편 DIY 접착식 단열벽지 △뷰티락 장이웃는 식물성 유산균(40포) △도아드림 침구 모음전 등이다.

◆인터파크투어, 실시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

인터파크투어가 항공사와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국내항공 혜택을 강화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에어부산, 진에어와 손잡고 실시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에어부산을 이용해 김포/부산/울산과 제주를 오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편도 좌석 할인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투어 전용 단독 특가 좌석을 김포-제주 편도 기준 1만원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진에어 항공편 예약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청주/부산/대구/광주/원주/군산과 제주, 부산/여수/광주/울산과 김포를 오가는 항공권 예약 시 전체 좌석 할인과 함께 특가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에어부산과 진에어 모두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날짜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다.  

◆리플,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 추가

kt alpha가 운영하는 리셀 플랫폼 '리플'이 기존 결제 수단 외 네이버페이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

© kt alpha

지난해 10월 출시된 '리플'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리셀(재판매)'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정판 스니커즈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중개 플랫폼이다. 판매자와 구매자 간 입찰 방식을 통해 거래가 이뤄지며,검수 전문가의 철저한 검수를 통해 스니커즈의 품질을 보장한다.

네이버 ID가 있는 고객이라면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혜택 또한 제공 받는다. 네이버페이 충전 후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며, 기존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충전 결제 외에도 계좌 및 카드 간편결제를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다.

리플은 네이버페이 오픈을 기념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 '나이키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하이퍼 로얄' 상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일반 거래와 빠른 거래 구매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는 리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스페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나이키 x 파라 SB 덩크 로우 프로 앱스트랙트 아트'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