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레드페이스·컴퍼니합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06 13:38:2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37° '올스타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 올스타 에디션,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 각 사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에 독보적인 발효 과학 기술을 더해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산뜻함을 유지해 마스크나 휴대폰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이 한층 강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했다.
10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비첩 자생 에센스'를 성분, 기술, 디자인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세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2009년 첫 출시된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2016년 2세대 제품 출시 이후 약 5년만에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은 점이다. 

​새로워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 한방연구소가 15년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한다.
또 귀한 한방 성분을 가득 담았음에도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출시 때부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시켰다.
백자 태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곡선미를 살리면서도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으며, 왕후의 장신구를 보관하던 장신구 보관함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케이스로 제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맑은 텍스처로 텁텁함 없는 컬러감으로 건강한 혈색을 더해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보습 성분이 함유돼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아이오페가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하이드로 콜라겐 에멀전'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에멀전은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 효과를 준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시스템인 '5HA 시스템'을 적용했다.

콜라겐도 가수분해를 거쳐 정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즉 저분자 마이크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제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참마뿌리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석류와 석류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탄력과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프리메라에서 여성의 시크릿존을 산뜻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Y존 피부는 일반 피부와 달리 피부 장벽이 거의 없는 곳이어서 외부 유해 요소에 방어력이 취약하다. 이런 연약한 부위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며 섬세한 세정이 필요하다. 신제품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부드러운 거품타입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줄였으며 프리메라의 그린-락 배리어TM 시스템으로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한 Y존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씨트릭애씨드로 여성의 약산성 pH 4.5를 유지시켜 준다. 

한편 이 제품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Y존 3대 고민인 분비물, 냄새, 피부톤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를 확인했다. 산부인과 전문의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아주 좋음'으로 통과했고  외음부 자극 대체 테스트 를 거쳤으며, 냄새 제거  및 브라이트닝 테스트 까지 완료했다. 더불어 11-FREE  클린 포뮬러에 Low Allergen 제품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에서는 이번 제품 패키지에 PCR (Post-Consumer Recylced) PET 용기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데 노력했다. 쉽게 떼어지는 스티커 라벨로 재활용을 손쉽게 했으며, 재활용에 좋은 콩기름 잉크와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해 지속가능성 요소를 담았다. 

◆오설록 '다다일상' 새 상품 선봬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오설록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종류의 차 중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고객의 고민에 귀 기울였다. 차와 문화에 관심 있는 입문자가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2019년부터 운영해왔다. 구독자에게 매월 마시기 좋은 차들을 선별해 배송한다. 다다일상은 차와 관계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두 가지 서비스를 마련했다. 베이직, 홈카페 중 자신의 생활방식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설록 다다일상 새 상품 선봬,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아토팜 그린 그림키트, 아크네스 3초草 진정 스팟 패치,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 P&G 다우니 항균 파워. © 각 사


새로 시작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달마다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 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각각 세 종류의 티백을 열 개 이상 담았다. 정가 2만 원 이상의 가치로, 개별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매번 구성품 중 하나를 고르는 게 번거롭다면 랜덤 배송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다다일상 베이직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 6천 원인 구독료 외에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지난해부터 고객과 만나 온 '다다일상 홈카페'는 '다르게 만나는 차'를 주제로,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매월 제안한다. 그달의 레시피 카드와 차, 티 푸드와 필요한 재료, 소품 등을 제공한다. 다다일상 홈카페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차를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에 주안점을 뒀다.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아이소이가 여성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를 출시한다.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는 건강한 Y존 pH 범위인 4.5~5.5의 약산성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여성청결제이다. 간편한 사용과 빠른 효과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피부 방어력 강화부터 냄새, 약산성 유지, 불쾌감 케어까지 하나로 Y존을 올케어(ALL-CARE) 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이 선보인 아이소이의 이너 클렌저는 약해지기 쉬운 Y존 피부의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써도 안심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대표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은은한 향이 불쾌한 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제형에서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젤 투 폼' 타입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준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토팜 '그린 그림키트'

네오팜(092730)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여름철 필수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그린 그림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그림키트'는 아토팜이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 '제 1회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 2종 △탑투토 워시 △수딩 젤 로션과 △공기정화 에어월로 구성된 '그린 그림키트'는 푸른 세상에 대한 어린 아이들의 시선과 상상력을 담아 제작되었다. 9개의 수상 작품이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1.5배 이상 커진 대용량 제품 구성, 99.9% 항균 및 탈취 효과의 △패브릭 공기정화 에어월까지 증정돼 보는 재미 외에도 그 활용성을 더했다.

키트 내 △탑투토 워시 제품은 아기의 머리, 얼굴, 온몸을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기존 300ml 대비 약 1.5배 커진 46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수딩 젤 로션은 청정 대나무수가 75%이상 함유돼 여름철 열이 많은 아기 피부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특허 받은 피부 진정 성분 디펜사마이드와 더욱 강화된 피부 진정 복합 성분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줘 달아오른 피부의 애프터 선케어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200ml 대용량으로 기존보다 1.7배 커진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그린 그림대회 수상작 디자인의 △패브릭 공기정화 에어월은 공기 촉매 방식의 공기 정화 기술력이 접목돼 공기 중의 악취와 세균을 흡착해 99.9% 항균 및 탈취 효과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총 9가지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키트 구매 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스팟 패치'

아크네스(Acnes)가 면도 후 자극 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 쉐이브와 간편하고 빠르게 트러블을 케어하는 3초草 진정 스팟 패치를 출시한다.

면도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 쉐이브'는 면도로 자극 받은 남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문제성 피부 전문 화장품이다. DERMATIC AC3 특허 성분을 함유해 과다피지케어에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이 면도날에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켜준다. 

또한 무화과추출물이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촉촉하게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남자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인체시험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문제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스팟 패치'는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트러블 패치이다. 5가지 케어 성분(티트리잎 오일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B3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으로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진정 능력이 뛰어난 습윤 환경을 만들어주는 밀착력 강한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 형태로 피부 진정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의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다. 두께 0.16mm의 초슬림 무광 방수 패치로 제작돼 밀착력을 높였으며, 반칼공법으로 손에 이물질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패치 사용이 가능하다. 아크네스 지복합성 스킨케어 라인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더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섬유 속 냄새 원인물질을 제거해 실내 건조 시에도 햇볕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전해주는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을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은 실내 건조 시 걱정되는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잡아줘 땀을 많이 흘리는 덥고 습한 여름철이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상쾌한 빨래를 도와주는 세탁세제이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은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얼룩 분해 효소 3종을 함유했다. △빨래의 냄새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등 단백질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프로테아제' △주스 등의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펙티나아제' △쌀, 밀가루 등 음식물 전분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아밀라아제' 등 3가지 효소를 함유해 찌든때부터 냄새 원인물질인 섬유 속 피지 오염까지 강력하게 세척해준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은 열대 과일의 청량함과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이 느껴지는 '프레쉬 런드리 향'을 적용해 실내 건조 시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리큐 진한겔 꿉꿉한 냄새 원인물질 싹은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강력한 세정력에도 피부 자극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P&G 다우니 '다우니 항균 파워'

P&G 다우니가 99.9% 항균효과로 섬유 속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다우니 최초의 항균 섬유유연제 '다우니 항균 파워'를 출시한다.

신제품 다우니 항균 파워는 섬유를 코팅해 세균 번식을 막는 항균 기능이 특징이다. 섬유 속 세균은 시간이 경과하면서 자연히 증식하고 그로 인해 꿉꿉한 냄새가 자주 발생하는데, 다우니 항균 파워는 99.9% 항균효과가 48시간 지속돼 세균 증식을 방지해 세균 냄새를 잡아준다. 특히 습기가 많아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높은 여름철 옷이나 수건 세탁에 유용하다.

또한 다우니 항균 파워는 청량한 시트러스와 은은한 꽃향이 어우러진 상쾌한 향기가 특징이며 다우니의 모든 제품과 같이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우니 항균 파워는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1/3컵(14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기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이 용량으로 약 3~5kg의 빨래를 세탁하는 데 충분하다.

◆MCM '알로하 프로젝트'

MCM이 자연과 디지털의 조화를 해석해 만든 MCM만의 메타버스(METAVERSE) 세계를 통해 선보이는 '알로하 프로젝트(ALOHA Project)를 공개했다.

다양한 접근 방식으로 온·오프라인을 넘어 경계가 없는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MCM은 MCM만의 메타버스인 M'etaverse(MCM+Metaverse)를 만들었다. 이는 뮌헨에서 베를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그리고 과거에서 미래로 향하는 여정을 강조하며 어떤 상상도 모두 실현되는 시대를 초월한 가상세계를 뜻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MCM 알로하 프로젝트, 챔피온 무하마드 알리와 글로벌 협업 컬렉션, 레드페이스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 한세드림 레트로 노스탤지어 콘셉트 라인 공개, 소다 미니멀 펀칭 스니커즈, SK매직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 각 사


MCM이 새롭게 공개하는 알로하 프로젝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투영한 MCM만의 메타버스를 본격적으로 실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MCM은 MZ세대 소비자와 새로운 소통 공간을 운영하고자 가상 세계를 구축하고, 이색적인 콘셉트의 스토어를 연출했다. 하와이 해변을 연상하게 하는 MCM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는 오는 8월18일까지 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할 수 있는 VR 체험존을 운영하며, AR 필터를 활용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했다.

알로하 프로젝트에서 소개되는 '하와이 컬렉션'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하와이 섬들의 깨끗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을 표현한 핸드 페인팅이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열대 낙원을 형상화한 트로피컬 톤의 백팩, 쇼퍼백, 크로스바디백, 지퍼 파우치, 카드 지갑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알로하 프로젝트에서 소개된 하와이 컬렉션 제품들은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챔피온 '무하마드 알리'와 글로벌 협업 컬렉션

챔피온(Champion)이 전설적인 스포츠 아이콘 '무하마드 알리'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챔피온이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운동선수이자 인도주의자로 손꼽히는 무하마드 알리의 정신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무하마드 알리는 뛰어난 복싱 기술은 물론, 비길 데 없는 근면함과 자신의 신념을 위한 용기로 스포츠와 인권 역사상 위대한 발자취를 남긴 인물이다. 챔피온은 링 안에서뿐만 아니라 링 밖의 일상, 스스로의 내면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챔피언의 의미를 널리 전파시키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

챔피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무하마드 알리 엔터프라이즈'는 MAFT(Muhammad Ali Family Trust)의 관리인 로니 알리(Lonnie Ali)와 ABG(Authentic Brands Group)가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챔피온과 여러 해에 걸쳐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는 '더 챔피언 오브 로마(The Champion of Rome)'로 무하마드 알리가 1960년 로마에서 첫 금메달을 땄을 때의 역사적 의미를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메달의 골드 색상을 주요하게 사용하고 당시 의상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실루엣과 화려한 드레이핑을 적용한 것은 물론, 챔피언의 명예를 상징하는 월계관과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을 그래픽 디자인으로 활용해 그의 도전 정신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주요 제품은 복싱 로브에서 착안한 유니섹스용 재킷이다. 이 외에도 남성용으로는 반팔 티셔츠, 리버스위브 후드 스웻셔츠, 하프 집업 풀오버가 있으며, 여성용으로는 크롭 티셔츠, 바이크 쇼츠 등 개성 있는 스포츠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됐다.

챔피온은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하마드 알리와 그를 기억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비영리 박물관이자 문화센터인 '무하마드 알리 센터'에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레드페이스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

레드페이스가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엘리 쿨 요꼬칼라 7부 우먼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 부분에 패턴을 삽입해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카라 단추에도 각기 다른 문양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디서나 가볍게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로,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로 구성됐다. 

아이스 하트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도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과 냉감 기능을 갖춘 아미드계 원사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돼 귀에 걸어 입는다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하다.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함께 허리 라인이 들어간 슬림한 핏으로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버건디, 코코아, 라벤더, 네이비, 세피아로 구성됐다. 

멀티 프린트 메쉬 우먼 베스트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이 좋아 땀 흡수가 빠르고 금방 말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돼 있어 자칫 단조로운 느낌의 베스트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색상은 라벤더, 네이비, 세피아가 있다. 

제니퍼 스트레이트 슬릿 우먼 팬츠는 4-way 스판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매우 뛰어나고 특유의 경량성으로 장시간 입고 활동해도 무리가 없다. 허리 부분은 히든 밴딩 처리가 돼 있으며 스트레이트 핏으로 신체에 맞게 입을 수 있어 하이브리드 웨어에 걸맞게 오피스룩으로는 물론, 가벼운 산책 시에도 손색 없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 

원더 플렉스 조거 우먼 팬츠는 신체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자신에게 맞는 핏 조절이 가능하며 밑단 밴드 시보리를 이용해 팬츠의 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어 네추럴하고 스포티한 매력이 장점이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으로 구성됐다.

◆한세드림 '레트로 노스탤지어' 콘셉트 라인 공개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이 2021년 FALL시즌을 앞두고 '레트로 노스탤지어(Retro Nostalgia)'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FALL 라인은 지속해서 메가 트렌드로 부상 중인 '레트로 콘셉트'를 반영했다. 활기차고 기대감 넘치는 '19세기 레트로'에 주목해 당시의 문화와 분위기를 메인 테마로 하되, 이를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레트로룩'을 표방했다.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이면서도 차분한 그래픽 테마가 돋보인다. 베이비 라인은 미술품을 판매하는 '앤티크숍'을 표현했으며, 토들러 라인은 활기찬 산업 혁명 시대 '인더스트리얼 시티'를 주제로 삼았다.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편안한 핏의 스타일을 선보여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베이비라인은 전체적으로 아르누보 풍의 모티프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앤티크숍 상인과 미술품 수집가, 공작부인, 조각품 등 디테일 요소를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담았다. 

△셀러우븐셔츠는 전체적으로 앤티크숍 상인 모티브의 그래픽과 빅사이즈 포켓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아우터형 셔츠다. 캐주얼하면서도 넉넉한 핏으로 단독 착용은 물론 이너류와 코디해 연출하기 좋다. 맨투맨 티셔츠인 △베스티셔츠와 △베스조거팬츠는 저지자카드 소재의 셋업 아이템으로, 코디가 용이한 차분한 컬러감에 부클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토들러 라인은 공장, 증기기관차, 엔지니어 등 산업 혁명 시대의 활기차고 기대감 넘치는 분위기를 묘사했다. 남아용으로 출시된 △고잉홈아노락화섬점퍼와 △고잉홈화섬조거팬츠는 짙은 그린 컬러 바탕에 일과 후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엔지니어 캐릭터를 경쾌한 그래픽으로 담아낸 셋업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폴리메모리 원단에 메쉬 소재 안감을 적용해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입기 좋다. 여아용으로 출시된 △렛츠고화섬점프수트는 고잉홈 셋업과 함께 남매 룩으로 제안하는 점프수트다. 팔목과 발목 부분을 밤색 시보리로 탄탄하게 마감 처리했다.

◆소다 '미니멀 펀칭 스니커즈'

소다(SODA)가 심플한 디자인과 시원한 펀칭 패턴으로 여름철 다양한 데일리룩 연출에 적합한 남성용 '미니멀 펀칭 스니커즈(AGM106)'를 출시했다.

'미니멀 펀칭 스니커즈(AGM106)'는 2020 S/S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AGM037)'에 시원한 펀칭 패턴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양 옆면에 일정한 크기의 펀칭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여름철 여러 스타일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일반적인 신발끈 대신 넓은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편리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강화했다. 엘라스틱 밴드는 적당한 탄성으로 발을 잡아주고, 신발끈을 묶고 풀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굴곡으로 키높이 효과를 준 아웃솔은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에 깔끔하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무드를 자아내는 심플한 실루엣에 은은한 신발끈 포인트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워크레저룩을 완성한다. 신발끈에는 헤링본 패턴을 적용하고, 신발 컬러와 같은 계열의 톤온톤 컬러로 매치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포인트를 더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보리·연베이지·블랙의 기본적인 세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블랙 컬러는 댄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아이보리와 연베이지 컬러는 깔끔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이딸라 도시락·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상황 속 편의점 도시락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초저가 도시락 '이딸라 도시락'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이딸라 도시락'은 백미밥에 가장 대중적인 반찬인 비엔나 소시지와 볶음김치로만 간단하게 구성돼 있다. 단품으로 간단하게 먹어도 되고 컵라면, 국, 즉석식품 등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함께 즐겨도 좋다. 일반 도시락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전체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이딸라 도시락·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현대L&C 보닥월 바스,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수저세트, 해비치 간편식 4종. © 각 사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단독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파인트)'은 인공향료나 색소 대신 천연 딸기, 바닐라빈 등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열량은 280~330kcal로 일반 파인트 아이스크림(1000kcal)의 3분의 1, 밥 한 공기(300kcal) 수준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단맛을 내고 칼로리를 낮췄다. 바닐라, 딸기, 민트초코 등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이번 상품은 배달의민족 서체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는 280kcal만 주세요'라는 배민 특유의 감성이 담긴 문구를 넣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고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SK매직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SK매직이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국내 최대 용량의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모델명: WPU-IC110F, 100F)'를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직수형과 탱크형의 장점을 결합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로 SK매직은 새로운 방식의 정수기를 선보임으로써 스탠드형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얼음, 냉수 모두 국내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SK매직의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사용량이 많은 제품 특성을 고려해 물과 얼음 모두 대용량 시스템을 적용했다. 

냉수와 온수는 많은 양의 물을 보관할 수 있도록 탱크 방식을 적용해 취수량이 많은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며, 물을 보관하는 탱크도 오염, 세균, 부식에 대한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로 설계해 냉·온수의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얼음과 정수는 직수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대용량의 물과 얼음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다. 특히, 얼음은 직수 순간 냉각 방식으로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하루 최대 720개까지 생산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4.7배 늘린 국내 최대 용량의 아이스룸을 탑재해 최대 3.5kg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어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냉수 또한 국내 최대 용량으로 최대 6.5L(120ml 기준, 약 51컵)의 물을 연속 출수할 수 있으며, 온수 용량은 3.5L(120ml 기준, 약 30컵)로 많은 사람이 동시에 사용하는 공간에서도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용량의 한계없이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연속 출수 시, 1L 단위로 출수 가능하고, 물받이 폭(10cm)과 취수구 높이(26cm) 등 취수 공간을 넓게 설계해 물병을 거치해 둔 상태로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가 많은 만큼 위생적인 부분도 한층 강화했다. 2개의UV램프를 이용한99.9% 'UV안심케어'로 UV-C 파장대의 자외선이 5시간 마다 아이스룸 전체를 위생적으로 살균해 얼음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며, 얼음이 나오는 얼음 토출부는 물론 취수 코크, 취수 버튼, 물받이까지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스탠드형 얼음정수기로는 국내 최초로 12개월, 20개월 주기로 아이스룸을 포함한 위생 관련 부품을 무상 교체하는 서비스를 추가 제공해 위생 걱정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미생물,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4단계 첨단 나노필터를 적용해 정수력과 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사용자의 품격까지 고려했다.
 
◆현대L&C '보닥월 바스'

현대L&C가 욕실 전용 인테리어 벽장재 '보닥월 바스(Bodaq Wall Bath)'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닥월 바스는 현대L&C가 지난해 선보인 '보닥월(Bodaq Wall)'의 욕실 전용 제품으로, 6mm 두께의 보드에 방수 성능이 우수한 탄산칼슘 합성 소재를 적용하고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 필름과 불소로 코팅된 필름을 랩핑(wrapping)했다.

특히, 보닥월 바스는 하루 만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전용 접착제와 몰딩을 활용한 건식 공법으로 시공하기 때문에, 시멘트를 바르고 타일·대리석 등 마감재를 부착해 굳히는 기존 복잡한 시공에 비해 소요 시간과 비용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 제품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그레이톤의 마블(대리석) 무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피에트라', 화이트 컬러의 테라조 무늬를 적용한 '모노 테라조' 등 총 8개 패턴으로 출시된다.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수저세트'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가 고급스러운 테이블을 완성해 주는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수저세트'를 론칭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보에나 제품으로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품질의 커트러리 세트로 특별 출시한 제품이다. '라 루체(La luce)'는 이탈리아어로 '빛'이라는 뜻으로, 아름답게 쏟아지는 빛이 투명한 유리의 굴곡을 만났을 때 만들어지는 빛의 음영이 주는 영롱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보에나의 신규 라인업으로, 빛의 본질과 흐름을 세련된 선과 면으로 표현해 플레이팅의 품격을 더해준다.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수저세트'는 숟가락과 젓가락이 구성된 세트로, 완벽한 곡선미와 좌우대칭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어느 테이블에 올려놔도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제품 개발부터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최상의 사이즈를 구현해 국물 등의 한식을 먹기 좋은 사이즈와 적당한 깊이감을 갖췄고 앞뒤 무게 밸런스를 맞춘 디자인 설계로 손에 자연스럽게 감겨 편안한 식사를 돕는다.

고급 소재인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돼 식기세척기 사용,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검증된 원자재로 100% 국내 생산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으로 혼수, 이사, 집들이 등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해비치 '해비치 간편식 4종'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호텔 셰프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해비치 간편식 4종'을 출시했다.

다른 사람들과 대면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객실 내에서 식사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객실 주방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해비치 리조트에는 간단한 취사 및 조리 도구와 식기류 등이 구비돼 있어 편리하게 간편식을 조리해 즐길 수 있다. '해비치 간편식 4종'으로는 온 가족의 식사 대용이나 간식,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은대구탕' '우거지 갈비탕' '미니 함박스테이크' '폭립 타코'가 준비됐다.
 
'은대구탕'은 바지락과 모시조개 등을 넣어 칼칼하게 우려낸 조개 육수와 손질된 은대구 한 마리, 콩나물, 청양고추 등이 들어 있어 맑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우거지 갈비탕'은 큼직한 소갈비와 사태, 고기 육수가 들어 있어 3분만 조리해도 깊고 풍부한 갈비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해비치 셰프가 개발한 특제 고추기름이 들어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 함박스테이크'는 셰프들이 손수 빚어 만든 수제 패티 및 특제 소스와 함께 치즈, 루꼴라가 함께 동봉돼 있어 간편한 조리로 고급스러운 호텔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식사 대용은 물론 와인 안주로 활용하기에 좋다. '폭립 타코'는 바베큐 럽에 재워 맛을 낸 폭립 살코기와 특제 살사 로하 소스, 아보카도로 만든 구아카몰리, 콘 또띠아, 밀 또띠아, 라임, 고수 등이 풍성하게 들어 있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즐기기 좋다.

◆컴퍼니합-카카오메이커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패키지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페어몬트 앰배서더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6일부터 13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주중 27시간 스테이가 가능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페어몬트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판매하며, 조식, 애프터눈티, 저녁 해피아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몬트 골드라운지 성인 2인권과 더아트리움 라운지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컴퍼니합-카카오메이커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패키지, 글래드여의도 호텔 밖은 위험해·문배술25 x 글래드 시그니처 램 DIY 양꼬치 세트. © 각 사


이 밖에도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버틀러 서비스, 프라이빗 미팅 공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호텔 조식에서는 북경 오리나 딤섬, 어향 가지 등의 중식 메뉴가 푸짐하게제공된다. 에그 스테이션에는 오믈렛 등의 메뉴를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고, 샐러드 햄, 치즈 등의 아침 메뉴들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입맛에 따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여의도 파크원(Parc.1)에 있으며, 도심 한가운데서 탁 트인 전망과 한강, 여의도 공원 등의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루프톱 바 등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글래드 '호텔 밖은 위험해·문배술25 x 글래드 시그니처 램 DIY 양꼬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2021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호텔 셰프의 투고 메뉴, 와인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투고 메뉴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4가지(이베리코 아라비아타 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파스타 샐러드, 크림새우) 중 2가지를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호텔 1층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다(라스트 오더: 오후 8시30분). 이와 함께 여름에 즐기기 좋은 신선한 사과, 배향의 청량감이 가득한 스파클링 와인 '프로스페로 브륏'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은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와 콜라보해 '문배술25 x 글래드 시그니처 램 DIY 양꼬치' 세트를 2021년 8월6일 오후 6시부터 8월12일 오전 9시까지 예약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 설 연휴에 술담화와 큐레이팅해 전통주 선물 세트를 설 패키지에 제공한데 이어 두번째 콜라보로 특히, 이번 콜라보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HMR 메뉴인 '글래드 시그니처 램' 시리즈 중 'DIY 양꼬치' 메뉴를 술담화 콜라보에서 첫 선을 보인다.

'글래드 시그니처 램' 시리즈 중 'DIY 양꼬치' 메뉴는 캠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바비큐 음식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꼬치 버전으로 출시했다. 

먹기 좋게 큐브형으로 돼 있는 양 부채살과 나무 꼬치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캠핑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함께 제공되는 전통주인 문배술 25는 천년 역사가 담긴 평안도 집안에서 내려오는 술로, 그 향기가 문배나무의 과실 향과 같다 해 붙여진 이름이다. 

쌀과 조, 수수를 감압식 증류를 통해 깔끔하고 부드럽게 술 고유의 풍미를 느끼며 즐길 수 있으며, 국가무형문화재와 식품명인이 내리는 술답게 맛의 우수성과 전통성이 검증된 술이다.

특히, 이번 술담화와의 콜라보는 양꼬치에는 맥주라는 편견을 깨고 양고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통주를 큐레이팅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