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하이생·SSG닷컴·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8.03 17:46:48
[프라임경제] 이마트24는 무신사가 만든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과 손잡고 솔드아웃 포인트와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업24는 500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빨래방 창업 비용 500만원을 지원하고, SSG닷컴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VJ쓱공대 1탄! 전복 VS 민물장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마트24, 솔드아웃 포인트 이벤트 

이마트24가 금융 업계에 이어 리셀 업계와 협업을 통한 MZ세대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무신사가 만든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과 손잡고 솔드아웃 포인트와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는 솔드아웃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24가 무신사가 만든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과 손잡고 솔드아웃 포인트와 한정판 스니커즈 경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마트24


8월3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김밥/샌드위치/햄버거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회차별 자동 응모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응모 시,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 1회차 응모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며, 버튼 클릭 시 추첨 번호가 생성된다. 고객들은 이 번호를 복사 한 후 솔드아웃 앱(마이페이지 포인트 창)에 입력하면 500/1천/1만/50만 포인트 중 랜덤 당첨이 진행된다. 당첨 포인트는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2회차 역시 동일하게 진행되며, 최대 100만 포인트를 노려볼 수 있다. 

3회, 4회는 고객이 별도로 클릭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 되며, 8월 말 이벤트 종료 후 9월10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최대 한정판 스니커즈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4회차까지 중복 응모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한 경품지급과 함께 4천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웰컴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이마트24 매장에서 이벤트 홍보물 QR코드를 통해 솔드아웃에 신규가입 한 후, 솔드아웃 앱(마이페이지 포인트 창)에 '웰컴이마트24'를 기입하면 4000 솔드아웃 포인트가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타플랑 '볼류밍 립 마스크' 이벤트
 
라타플랑이 마스크 착용으로 여름에도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 관리를 위해 '볼류밍 립 마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가 상품 구매 시 볼류밍 립 마스크 본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볼류밍 립 마스크는 마누카 꿀과 식물유래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 주며, 보르피린과 멘톨 성분이 입술을 탱탱하고 생기있게 연출해 주는 입술 전용 제품이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특가 상품은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이하 알파패드)'와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이하 콜라겐 크림)' 단품 또는 세트로 구성했다. 

여름철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시트 마스크 최대 5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를 1장에서 4장 구매 시, 구매 수량 외에 동일 매수를 추가로 증정하며,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파패드 5데이즈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하이생 '특가 프로모션'

하이생이 8월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여름철 면역력과 컨디션 관리를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하이생은 연이은 열대야 속 늘어난 혼술족들을 위해, 숙취해소에 좋은 미강분말과 현미분말을 핵심원료로 사용한 '하이생 숙취환'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1포~15포입 등 수량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2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숙취환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홍삼vs모락모락 면역력 대전'을 통해 삼복더위 속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제품들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발효홍삼 효소식품 '홍삼 하이생', 비타민B6와 아연이 함유된 '하이생 모락모락'을 각각 100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크리업24, 빨래방 창업 비용 지원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500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빨래방 창업 비용 500만원을 지원한다.

© 크린업24

크린업24는 전국 500개 매장돌파를 기념해 창업 비용 500만원과 함께 상권 내 홍보 시 활용할 수 있는 현수막, 전단지, 배너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블로그와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지도 등록 서비스 등의 마케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앞서 크린업24는 기기 고장으로 인한 매장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팀 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사업자의 빨래방 고장 신고 시 업계 최대 12명의 직영 서비스팀을 통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본사에서 운영하는 대규모 부품실 및 물류센터가 있어 원활하게 세탁기기 부품 수급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무인매장 형태로 사업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무인솔루션 IoT-Biz 기술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세탁기기, 키오스크, 세제 자판기, 실내 전등, 에어컨 등을 제어할 수 있어 매장에 상주하는 직원이 없어도 편하게 운영할 수 있다.

크린업24 이벤트 소식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랜선뷰티' 오픈

롯데홈쇼핑이 이달 3일 개인별 맞춤형 뷰티상품을 제안하고, 트렌드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전문관 '랜선뷰티'를 오픈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피부, 모발 등을 관리하는 홈뷰티족이 늘면서 올해(21.1/1~8/2) 롯데홈쇼핑의 뷰티상품 매출(주문수량 기준)은 직전 7개월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기초, 색조 화장품 중심에서 헤어, 바디 등으로 제품 영역이 확장되고, 기능별로 상품이 세분화되는 추세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에 최신 트렌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전문관을 기획했다. 지성, 건성 등 피부타입과 미백, 모공관리 등 선호하는 관리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고객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따른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원데이 특가인 '뷰티24', 매거진 형태의 뷰티 콘텐츠 'VIEW티 매거진',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되는 '빠른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랜선뷰티'는 피지오겔, 키엘, 딥디크 등 총 1500여 개 브랜드, 7만여 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유명 뷰티 브랜드 키엘의 '투명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최신 트렌드와 영상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온 뷰티'에서는 '아쿠아디파르마 여름 인기 향수' '이니스프리 기초 탄탄 기획전' 등 브랜드 히트상품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앱 구매 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을 배송비만 내고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배송비 체험 이벤트', 피부 타입 등록 및 댓글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연령대, 라이프스타일 등을 세분화한 카테고리별 모바일 쇼핑 전문관을 운영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를 타깃으로 오픈한 '패션관', 전국 산지와 연계한 우수 농특산물, 지역 맛집 상품을 소개하는 '식품관',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시니어관'을 지난해 연이어 론칭해 전문관 유입률이 오픈 초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손오공,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판매 

손오공(066910)이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쇼핑몰 내 '지금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은 구입 후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어 기존 실물 버전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소프트웨어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은 3일부터 손오공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eshop'과 닌텐도 제품 전용 쇼핑몰 '손오공N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신작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HD'부터 인기작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까지 총 1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 및 추가 콘텐츠가 구비돼 있다.

손오공은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 론칭을 맞아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의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전 상품(닌텐도 선불 번호 및 일부 신제품 제외)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중 총 104명을 추첨해 Nintendo Switch Lite(4명)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 '보양식 특집 라이브방송'

SSG닷컴이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VJ쓱공대 1탄! 전복 VS 민물장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방송 시간 동안 SSG닷컴은 '보양식 끝판왕'으로 불리는 전복과 민물장어를 손질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이디(ID)당 1매씩 20% 할인되는 '2021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쿠폰을 발급받은 뒤 쓱머니 즉시할인을 받는 최대 혜택가 기준이다.

대표 상품인 '특대 사이즈 전복 1kg' 상품은 30% 할인한 가격에, 마찬가지로 '국내산 고창 풍천 민물장어 1kg' 상품도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각 1200개씩 총 24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소진 시 행사는 바로 종료된다.

한편,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전복과 장어를 활용한 보양식 레시피도 선보인다. 전복삼계탕, 장어구이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 14자리를 댓글창에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복과 민물장어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상품을 구입한 '구매왕' 5명에게는 16만원 상당의 캠핑용 멀티버너 상품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바바더닷컴 '스마일페이'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에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오픈했다.

스마일페이는 2014년 이베이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쇼핑에 특화된' 간편결제 서비스로, 식품, 외식, 문화, 패션, 뷰티, 레저, 어학, 항공 등 전방위적 제휴 확장을 통해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하며 약 1,600만 명에 달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패션플랫폼 서비스 오픈을 통해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에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오픈했다. © 이베이코리아


지난 2018년, W컨셉에 스마일페이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H패션몰 △코오롱몰 △하프클럽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젝시믹스 △스타일난다 등에서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스마일페이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 바바패션의 공식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은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JJ지고트 등 바바패션 전 브랜드 및 패션&뷰티, 하이엔드 부티크를 선보이는 패션플랫폼이다. 지난 7월 말, 바바더닷컴의 공식몰 리뉴얼에 맞춰 스마일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바바더닷컴에서 기존 스마일페이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일페이 결제 시 캐시충전으로 결제할 경우 금액의 2.0%가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되고, 카드로 결제할 경우 0.5%가 적립되는 등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31일까지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ID당 1회, 1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바더닷컴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G마켓과 옥션이 'PlayStation®5'(이하 PS5™)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5™ 예약판매는 6일 낮 12시에 시작되며, 인기 타이틀 등 관련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예약판매를 통해 선보이는 PS5™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최신 게임 콘솔이다. 출시한지 약 8개월 만에 전 세계에서 1000만대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구매 수요가 폭주하는 등 게임 마니아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약 판매와 함께, 각종 주변기기와 주요 인기 타이틀도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DualSense™ 충전 거치대'를 포함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HD 카메라' '미디어 리모컨' 'PULSE 3D™ 무선 헤드셋'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미 많은 콘솔 게임 마니아들을 통해 재미가 검증된 인기 게임 타이틀 8종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가 프로모션은 2일 오픈해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PS5'를 검색하고 플레이스테이션 공식스토어를 클릭하면 사전예약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 '행복크레딧 기획전'

11번가가 고객들의 착한 소비와 기부를 응원하는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확대해 ESG 경영을 이어간다. 8월부터 11번가의 '친환경 택배박스'로 배송되는 상품을 구입 시 구매금액의 1%가 자동 기부돼 홀몸 어르신 돌봄, 장애청소년 교육, 일회용 플라스틱 감축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쓰인다.

'행복크레딧'은 SK텔레콤의 ESG포인트 기부 프로그램으로 11번가의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부터는 11번가 내 '친환경 택배박스' 발송 상품까지 새롭게 추가돼 더 많은 고객들이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에 적극 동참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약 2만여 곳의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셀러의 12만여 개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약 2억6000만원 이상의 '행복크레딧'이 적립됐다.

11번가는 올해 들어 ESG 경영의 일환으로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택배박스, 종이 완충재, 종이 테이프를 도입해 환경 보호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지난 2월부터 11번가 '십일초이스' 상품 중 일부를 대상으로, 테이프를 모두 없애 해체 및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테이프리스'(tapeless) 박스에 담아 배송하기 시작했고, 4월부터는 과대포장과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비닐 완충재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완충재'로 교체했다.

◆쿠팡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 쿠팡


'8월 펫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펫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강아지사료, 킵펫 말랑말랑 노즈워크 져키 강아지 간식, 포켄스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등이다.

또한,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특가상품 등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에서는 펫 외출준비, 무더위 탈수예방, 여름철 털관리, 체감온도 낮추는 법 등 여름철 더운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들을 테마별로 준비했다. 미리 사놓으면 좋은 반려용품들을 한 곳에 모은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특가상품 카테고리에서는 강아지, 고양이로 카테고리를 나눠 자신의 반려동물에 맞게 상품을 구매할 수 도록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용품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