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롯데백화점·세븐일레븐·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29 12:59:15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9월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478종에 대한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온라인 추석 선물세트 예약은 다음달 2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MZ세대를 겨냥한 색다른 콘셉트의 신진 작가 작품 판매전을 진행하고, 세븐일레븐은 나팔꽃F&B와 함께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전하는 술 한잔의 위로' 콘셉트의 김수미 막걸리 '수걸리750ml'를 출시했다.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홈플러스가 9월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478종에 대한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온라인 추석 선물세트 예약은 다음달 2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 추석 사전예약은 입추보다 9일 앞서 진행하는 것으로, 매년 점점 빨라지는 명절 선물 구입 시기에 맞춰 발 빠르게 준비했다. 사전예약은 인기 상품 물량을 확보할 수 있고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있어 매년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다. 홈플러스 명절 사전예약 비중은 지난해 추석 57%, 올해 설 60%에 달했다.

홈플러스가 9월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478종에 대한 사전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온라인 추석 선물세트 예약은 다음달 2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 홈플러스


14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최대 150만원의 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간별 차등 혜택을 적용해 일찍 명절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단독 상품으로는(이하 행사카드 할인가 기준 표기) △스팸, 카놀라유, 올리고당으로 알차게 구성한 가성비 선물세트 ‘CJ 특별한 선택 H-2호' △구강용품을 풍성하게 구성한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선물세트' △다양한 참치와 런천미트로 구성된 '동원 건강한 15호' 등을 선보인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상품으로는 △'GAP 인증 국내산 사과배 혼합세트' △아삭한 식감에 달콤한 맛이 짙은 고당도 상품을 엄선한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세트' △면역력 등 건강이 중요한 시기에 선물하기 좋은 '정관장 홍삼원 30포' △스팸, 카놀라유, 올리고당이 가득 담긴 'CJ 특별한선택 골드라벨호' △하루 한 봉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일견과 오리진 50입 세트' △휠라, 네파, 밀레 등 가성비 브랜드 양말세트 1+1 15종과 5+1 26종 등을 준비했다.

명절 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치즈와 육류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세계 치즈를 모은 '구르메 홈파티 치즈 세트' △명절 대표 상품 갈비와 제수용 정육으로 구성된 '농협안심한우 정육갈비 혼합 냉동세트' △올해 핫 아이템 토마호크와 육즙이 풍부한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로 구성된 'BLACKLABEL 미국산 소고기 토마호크 스테이크 냉장세트' 등을 마련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Happy Heart&연어 Gift Set' 구매 시 해피 하트 캐릭터 가방 증정 △'제주 흑돼지 BBQ 냉장 세트' 구매 시 고무나무 플레이팅 도마 증정 △'BLACKLABEL 프라임 미국산 소고기 꽃갈비살 냉장세트' 구매 시 스텐 가위형 집게를 증정한다.

최대 50만원의 품격 있는 프리미엄 상품도 내놓는다. △최고 등급 한우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No.9 1++등급 한우 오마카세 냉장세트' △희귀 아이템 한우 토마호크, 등심, 채끝을 캠핑 BBQ 그리들에 구워먹을 수 있는 'BLACKLABEL 한우 토마호크 BBQ 스테이크 냉장세트' △최고급 한우와 화로가 함께 구성된 'Black Edition No.9 1++등급 한우구이 냉장세트' 등이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산지직송 택배상품부터 다양한 가공식품까지 준비했다. △명절 기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식용유, 맛술, 올리고당을 1+1에 구매할 수 있는 'CJ 백설복합 2호' △코로나19 시대 필수 아이템인 손세정제 '라이온 아이깨끗해 세트 레몬향' △1982년 동원참치 출시 당시 디자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더한 '동원참치 뉴트로세트' 등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기간별 접수 가능(온라인은 8월2일부터)하다. 추석 전은 물론 추석 이후까지 배송을 확대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올해는 대면·비대면 명절을 모두 고려해 직접 전하거나 배송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품목으로 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1만~2만원대 실속형 선물 세트부터 1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신진 작가 작품 판매전

롯데백화점이 MZ세대를 겨냥한 색다른 콘셉트의 신진 작가 작품 판매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프리미엄 판매전인 '아트 롯데'를 시작으로 미술품 판매 전시의 장을 열었다. 문턱이 높은 미술품 시장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적극적인 영감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국내 미술품 시장은 올해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전시 및 경매, 공동 구매 등 미술품 투자 방식이 다양해 지면서 컬렉터들의 범위도 넓어지고 젊어 졌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미술품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MZ세대 컬렉터들을 겨냥해, 현재 전세계에 불고 있는 독특한 FLEX 문화와 라이징 작가를 결합한 'FLEX ART 展'을 준비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작가 10인(강호성, 배준성, 이슬로, 이한정, 유나무, 잭슨심, 지비지, 최은정, 최윤정, 한상윤)의 작품 90여점을 엄선해 선보인다.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6F 아트홀에서 7월30일부터 8월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영화 기생충 속 다송이의 그림을 탄생시킨 지비지 작가부터, 해석적 경험을 통해 확장된 렌티큘러 이미지를 제공하는 배준성 작가, 그리고 현대인에 내재한 물질적 욕망을 3쾌(유쾌, 상쾌, 통쾌)라는 역설의 매개체로 전환시킨 한상윤 작가의 작품 등 10명의 작가들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아낸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시를 기념해 8월10일에는 전반적인 전시 소개를 포함, 현재 아트테크 시장에 대해 알려주는 '아트테크 강의'가 8월12일에는 '한상윤' 작가와의 대화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8월말 오픈 예정인 디지털 갤러리 준비에 주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앱(APP) 內 온라인 갤러리관을 별도로 오픈해, 금액대별/테마별 작품을 비대면으로 상담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이다. 

또한, 아트시장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그림으로 완성하는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 Tip, 기본 미술용어, 이머징 작가 소개 등 다양한 컨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수걸리750ml

세븐일레븐이 나팔꽃F&B와 함께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전하는 술 한잔의 위로' 콘셉트의 김수미 막걸리 '수걸리750ml'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수걸리'는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고 안아주는 따뜻한 김수미씨의 이미지를 표상으로 삼았다. 국내산 유기농 찹쌀을 사용해 전통 양조 방식으로 빚은 수제 막걸리로 상품명도 전통 양조 방식을 지켜 빚었다는 의미에서 김수미의 '수(지킬 수 守)걸리'로 정했다. 아스파탐, 삭카린나트륨 등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막걸리로 남다른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여름 바캉스족, 집콕 홈술족 등 모든 애주가들에게 최고의 맛과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홈술문화 정착과 다양한 주류 소비트렌드 확산에 와인, 수제맥주와 더불어 막걸리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1/1~7/28) 세븐일레븐 막걸리 매출은 전년대비 35.7% 증가했다.

막걸리를 찾는 MZ세대가 점차 늘면서 '막걸리는 어르신 술'이라는 말도 옛 말이 되고 있다. 올해 20대의 막걸리 매출은 44.9% 오르며 30~40대(34.4%), 그리고 50대(33.6%)보다 10%p 이상 높은 신장률을 나타났다.

◆슈펜 '슈슈위크'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혜택이 쏟아지는 '슈슈위크(슈펜 슈퍼 위크)'를 연다.

슈슈위크를 맞아 슈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슈펜 매장에서는 각각 특별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슈펜이 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혜택이 쏟아지는 '슈슈위크'를 연다. © 이랜드


슈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일상 속 캠프닉'이라는 슬로건으로 상반기에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슈펜X전황일 컬래버레이션 슬라이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무료로 배송한다.

이 밖에도 캐주얼 슬라이더와 여성 뮬 슬리퍼, 키즈 베스트 샌들 등 여름에 꼭 필요한 슈펜의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팔, 쇼핑라이브 온라인 할인행사
 
테팔이 오는 3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테팔의 인기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며 올해 들어 가장 큰 온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입점 이후 최초로, 각종 주방용품부터 초고속 블렌더, 무선청소기, 커피머신 등 테팔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80%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는 테팔이 자랑하는 두꺼운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 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카레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2030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가 출연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카레 레시피를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로 직접 시연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사은품 혜택도 놓칠 수 없다. 프라이팬 또는 냄비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성에 따라, 동원 DHA 참치캔(100g*4입), 테팔 인지니오 우드 조리도구 2종,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테팔 1구 인덕션 비테스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리뉴얼 오프닝파티' 프로모션

SSG닷컴이 다음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리뉴얼 오프닝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백화점 인기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리뉴얼 공간 특징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다.

SSG닷컴은 뷰티 브랜드를 강화한 리뉴얼 방향에 맞춰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등 백화점 베스트 상품을 모아 제안한다. 메이크업 주요 브랜드로는 '샤넬 뷰티' '디올 뷰티' '입생로랑 뷰티'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에스티로더' 등을 준비했다. 스킨케어는 '랑콤' '프레쉬' '라메르' '비오템' 등을, 향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조 말론 런던' 등을 선보인다.

추가로 신세계백화점몰, 시코르몰 상품에 사용 가능한 뷰티 카테고리 7%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특히 백화점 명품화장품 및 시코르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화장품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강남점 1층 '아틀리에 드 보떼'를 소개하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아틀리에 드 보떼'는 '세상에 없던 아름다움을 위한 작업실'이라는 의미로 총 1000여평의 공간을 3개 존으로 구성했다. 60여개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로 구성한 '뷰티 아틀리에(Beauty Atelier)', 명품 핸드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프롬 허(From Her)',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별해 구성한 '메자닌(Mezzanine)' 존을 각각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은 다음달 2일 저녁 9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백화점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와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베스트 상품을 현장감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3일 오후 8시에는 강남점 인기 브랜드 '맥(MAC)' 신상품을 먼저 출시해 빠르게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무더위 대응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이 평균기온이 30도 이상을 웃도는 폭염이 장기화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냉방가전, 여름침구, 계절음식 등 무더위 대응을 위한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30일 오후 5시40분 '보국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내달 2일 오후 2시40분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오후 4시40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등 인기 계절가전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열대야 속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차별화된 침구도 소개한다. 

4일 오전 10시25분에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 '클라르하임'의 '풍기인견 침구'에 이어 롯데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올타'와 단독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이 협업한 '냉감 기능성 침구'도 판매한다. 무더위 극복을 위한 이색 상품도 선보인다. 6일 오후 1시40분 '쿠오레 제빙기'를 판매한다. 

급속 제빙기술을 통해 약 8분 만에 얼음을 만들어 각종 여름식품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박미선 순메밀면'을 비롯해 말복을 맞아 '김나운더키친 손질문어' 등 무더위를 겨냥한 여름철 식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비빔면' '아이스크림' 등 인기 먹거리를 집중 판매하며,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셀럽 라운지'에서는 '파자마 세트' '빔 프로젝터' 등 집콕 생활을 위한 이색 상품 기획전도 선보인다. 

◆카카오메이커스, 삼성전자 '오디세이 Neo G9' 선공개

카카오메이커스(이하 메이커스)가 29일 17시부터 국내 최초로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을 선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29일(목, 한국시간 기준) 글로벌 동시 출시하며, 국내에서는 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카카오메이커스가 29일 17시부터 국내 최초로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을 선공개한다. © 카카오메이커스


'오디세이 Neo G9'은 화면 밝기를 4096단계까지 제어 가능한 '퀀텀 매트릭스' 기술 및 2048개 로컬 디밍존 등 최고의 화질 기술을 탑재했으며, 특히, Neo QLED TV와 동일하게 기존 LED 대비 40분의 1(높이 기준) 크기로 작아진 '퀀텀 미니 LED'를 광원으로 적용해 현존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또한, 오디세이 Neo G9은 GTG 기준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240Hz의 높은 주사율로 잔상과 끊김 없는 화면을 구현하고,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와 지싱크 컴패터블(G-Sync Compatible)을 지원해 고사양 게임을 할 때 PC와 모니터 간 통신 문제로 화면이 끊기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줄여준다.

더불어, 5,120 X 1,440 듀얼 QHD 해상도로 광활한 게이밍 시야를 제공함은 물론, 화면의 색상을 자동으로 인식해 제품 전·후면 라이팅과 색상을 맞춰주는 '코어싱크(CoreSync)' 기능을 적용해 개성 넘치는 게이밍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이커스는 올해 진행된 신규 주문 중 선공개 제품 비율이 50%에 달할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들의 신상품 마케팅 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주문 예약 방식으로 사전 주문 고객 수요를 미리 파악해 볼 수 있어 제품 실패율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쿠팡 '필수가전 슈퍼세일'

쿠팡이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가전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청소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다리미 등 생활 속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소형 필수가전을 한 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9개 인기 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로보락 S5 Max 스타트패키지,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이나프 스탠드 스팀다리미,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랙스 5중날 전기면도기 등 최근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할인상품 모음전' 코너에는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 할인도 진행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별로 제품을 구분해 놨다. 'TOP 인기 검색어' 코너는 무선청소기, 고데기 등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키워드 별로 찾아볼 수 있다. 여기에 바캉스 준비를 위한 뷰티 가전, 1인가구 필수가전, 나를 위한 건강 아이템 등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또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에서는 브라운, 오랄비, 신일, 쿠쿠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코닥어패럴' 브랜드 쇼케이스

G마켓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의 브랜드 쇼케이스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2030 캠핑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닥어패럴'의 사계절 캠핑룩을 주제로 500여개 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3종의 할인쿠폰과 사은품 제공 및 10%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봄 대표 인기 상품으로 '뷰파인더 우븐 맨투맨'과 '메일러 미니로고 워싱 맨투맨'을 5% 할인가에, 여름 콘셉트의 '컬러라마 경량 바람막이 자켓'을 20%, '스트랩 숏팬츠'를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을에 입기 좋은 '익스프레스 그래픽 롱슬리브'와 '메일러 맨투맨'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 의류인 '케이 플리스 자켓'과 '컬러플러스 숏 다운자켓'도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종의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회 지급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앱전용 20% 할인쿠폰'과 '25% 할인쿠폰',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의 '5% 신상 할인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선착순 사은 이벤트와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사은 이벤트로 10만원 이상 코닥어패럴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코닥 양말'을 증정한다. 또한 겨울 패딩류를 구입한 선착순 30명 고객에게는 '케이프 블랭킷'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마켓 내 코닥어패럴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인터파크 '차박 용품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박 용품 프로모션'을 오는 8월1일까지 진행한다.

차박 용품은 최근 3개월 동안의 매출이 직전 동기 대비 36% 증가하는 보다 프라이빗한 차박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의 영향으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비대면 일상의 영향으로 새로운 캠핑 문화로 자리매김한 차박의 인기가 휴가철을 맞아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인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박 용품 프로모션'을 오는 8월1일까지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이에 인터파크는 필수 차박 용품으로 손꼽히는 에어매트를 비롯해, 도킹텐트, 캠핑체어·테이블, 쿨러 등의 상품을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프로모션 전용 15% 할인 쿠폰과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9%까지 제공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캠프밸리 카쉘터S 롱바디, 에어박스 에어매트 200x280, 콜맨 컴팩트 폴딩 체어, RCE 아이언 메쉬 접이식 캠핑 화로대 테이블, 아이두젠 접이식 일체형 캠핑 테이블 등이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