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애경산업·CJ온스타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28 14:23:46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한촌설렁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앤씨와 손잡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29일부터 8월11일까지 캠핑족을 위한 '구이대전'을 진행해 육류, 전복, 구이용 먹거리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골프웨어 '왁(WAAC)'의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제작 지원을 기념해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

홈플러스가 '한촌설렁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앤씨와 손잡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이연에프앤씨가 지난 5월 충청남도 홍성군과 '홍성 한우 상품의 다변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품질의 홍성 한우로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홍성군은 지역 내 한우 농가와 정육업자에게 안정적으로 판로를 제공하게 됐으며 홈플러스와 이연에프앤씨는 고품질의 홍성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는 '상생' 활동이 성사됐다.

홈플러스가 '한촌설렁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앤씨와 손잡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을 선보인다. © 홈플러스


특히 홈플러스는 이 상품을 프리미엄 PB인 '홈플러스 시그니처'로 선보이며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만든 상품임을 강조했다.

이 상품은 수입산 소고기로 만든 도가니탕과 다르게 고기가 붙어있는 도가니를 사용한다. 아울러 수입육에 비해 냉동기간이 짧아 보다 깊고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도가니, 도가니에 붙은 고기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홈플러스와 이연에프씨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촌 도가니탕' 외에도 '홈플러스 시그니처 소고기 양곰탕' '홈플러스 시그니처 양지수육 설렁탕' '홈플러스 시그니처 소고기 해장국' 등 17종의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 '구이대전'

롯데마트가 29일부터 8월11일까지 캠핑족을 위한 '구이대전'을 진행해 육류, 전복, 구이용 먹거리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해는 7월 들어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짐에도 캠핑 관련 수요가 줄지 않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여행 등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바캉스를 즐기기 위한 차선책으로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7월(7/1~26) 캠핑 관련 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8% 신장했으며, 바비큐 먹거리 단골 메뉴인 육류 매출은 지난 6월 12.4%에 이어 7월에도 14.0%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구이팬 상품류도 7월 들어 53.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본격 휴가 시즌인 8월까지도 이러한 소비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마트는 푸짐한 야외 바비큐 파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돼지고기, 소고기, 소시지 등 구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상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는 '구이대전'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캠핑족들이 선호하는 부위의 육류 상품들을 보강했다. 대표 상품으로 국내산 삼겹/목심(각 100g/냉장)을 꼽을 수 있다. 윗등심과 목살이 포함된 소고기 부위로 단백질과 지방이 적당한 비율로 함유돼 있어 바비큐로 즐기기 좋은 '호주산 척아이롤(100g/냉장)'은 롯데/KB국민/신한/NH농협카드로 결제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릴에 구웠을 때 씹는 식감이 좋고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도 구이용 먹거리로 빼놓을 수 없다. 1팩에 20개가 들어가 가성비가 좋은 '수제 모둠 소시지(20개/1kg)'는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기획한 '구이용 상품' 및 인기 캔맥주 할인 행사도 한다. '을지로 왕노라기/구운아귀포/구운쥐포'는 '힙지로'로 불리는 중구 을지로 명소 '만선호프'의 별미소스를 함께 담아낸 구이용 안주 상품으로 엘포인트 회원가에 판매한다.

한편 29일부터 8월4일에는 '국내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2만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왁'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제작 지원 기념 행사 

롯데백화점은 골프웨어 '왁(WAAC)'의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제작 지원을 기념해 행사를 전개한다.

왁(WAAC)이 제작 지원하는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은 우리나라 골프 대표팀과 협의를 통해 탄생됐다.

이번 유니폼은 태극기의 건곤감리와 청색, 홍색 및 백색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해 우리 나라의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도쿄의 고온다습한 여름 기후에서도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량, 흡한속건, 냉감 기능성을 가진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롯데백화점은 선수들이 훈련 중에 착용할 트레이닝복, 경기 중 착용할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모자를 비롯한 캐디백, 보스턴백, 양말 등을 롯데백화점 본점과 광주점에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재현 체험형 팝업'

신세계백화점이 늘어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

신세계 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레스케이프의 침대부터 소파까지 그대로 옮겨온 모습이 특징이다. 오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며, 객실 바우처부터 호텔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이 늘어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해외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마치 유럽에 온 듯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곳으로 호캉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레스케이프 투숙객들의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2개,홀더,봉투,호텔 펜), 배스로브 , 펫 소파 등을 선보인다. 펫 소파는 3점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 할 예정이다.

호캉스는 물론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쓰프로젝트'는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입욕제로 전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한다.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사용 시 욕조에 우주가 펼쳐진 느낌을 주는 배쓰 아트로도 유명하다. 입욕제는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효과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향기를 통해 그 동안 쌓였던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탁월한 역할을 한다.

이 외에도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공간을 연출해 줄 캔들, 화병, 와인잔, 위스키잔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오레포스'는 스웨덴 왕실 공식 크리스탈웨어 명품 브랜드로 수많은 제품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노벨상 공식 글라스웨어, 칼 라거펠트 한정판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애경산업 '포인트앤'

애경산업(018250)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이다.

포인트앤의 브랜드 명은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으며,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포인트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 스파오가 홈캉스족을 겨냥한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잔망루피' '스폰지밥' '프렌즈' '세훈비비'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 100여 종이 총출동해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바캉스철을 맞이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셔츠형 파자마 제품들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감, 라이브 커머스 진행

아이배냇의 '아이오감'이 2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의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길어지고 있는 가정보육과 무더위로 지친 부모 및 아이를 위한 홈캉스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이배냇의 '아이오감'이 28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 아이배냇


아이와 부모가 교감하며 목욕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버블클렌저와 여름철 빨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베이비 섬유세제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블클렌저는 천연유래 버블포밍 성분 함유로 자극 없이 즐거운 목욕놀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할 수 있어 홈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오감의 베이비 섬유세제는 우수한 세정력과 아이오감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땀에 젖은 옷감이나 증가한 빨랫감으로 쌓인 빨래 스트레스를 날려 줄 수 있다.

아이오감 쇼핑라이브 진행을 기념한 방송 중 깜짝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돌발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와 호응이 좋은 참여자 중 선발 인원은 빙수 또는 음료 기프티콘을 받는다. 베스트 구매왕 3명은 버블클렌저 3종을, 베스트 후기 작성자 30명은 버블클렌저 1종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또한, 방송 중 아이오감의 욕조클리너와 토이클리너도 각 200개씩 한정 수량을 5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필형 3묶음이 포함된 액상형 아기 젖병세제를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무료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10주년 프로모션

세노비스 키즈가 우리 아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반짝 DHA 히어로 '츄어블 오메가-3'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츄어블 오메가-3'는 201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오메가-3 는 어른들만을 위한 기능 성분이라는 기존 인식을 벗어나 오메가-3 속 DHA가 아이들에게 필요한 핵심 기능 성분임을 강조하는 신선한 메시지의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여 당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출시 후 1년뒤엔 식약처 일일 권장량을 꽉 채운 오메가-3 540mg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 업그레이드 및 눈 건강에 도움되는 베타카로틴(1mg)을 더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로 국내 어린이 오메가-3 시장의 마켓리더로서 입지를 다져왔으며, 지금까지도 국내 어린이 오메가-3 1위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세노비스 키즈는 '츄어블 오메가-3'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 개학을 앞둔 자녀들의 눈 건강을 미리 챙겨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일반 온라인몰 및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세노비스 키즈 4종 미니샘플 증정과 15% 할인 혜택을, 세노비스 공식몰 및 세노비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구매 시 최대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온스타일데이'
 
CJ온스타일에서 매월 진행 중인 '온스타일데이'가 8월1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이외 다양한 8월 행사의 할인/적립금/기프트 혜택으로, 막바지 여름·가을 시즌 상품 득템 기회를 제공한다.

'온스타일데이'는 CJ온스타일이 매월 초 3일간 진행하는 정기행사다. 일부 서비스 및 장기 할부 상품 제외하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검색되는 대부분 상품이 행사 대상이다. 할인율이 높고, 구매금액의 10%는 다시 적립금으로 돌려줘 체감 할인율은 더 높다.

8월 행사 '무더위 극복 특집'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온스타일데이'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첫날 무더위 날씨 집콕에 좋은 1만원 이하 저가템이 많다. 과일/HMR 등 먹거리, 피부 관리 뷰티템, 홈 라운지 웨어 등을 구매 가능하다. 

2일은 나누면 더 좋은 1+1 구성 상품을 모았다. 김부각/아몬드 등 간식류부터 이미용, 속옷 등을 한 세트 추가 증정한다. 3일은 유아동/패션/뷰티/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가 방출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연다.

'라이브쇼'탭에 있는 모바일라이브 방송은 할인율이 높다. 1일 저녁 9시에 '쿠쿠 창문형 에어컨'을 약 35% 파격 할인한다. 2일 오전 10시에 방송하는 '보국전자 에어젯 써큘레이터'는 약 40% 할인된 금액이며, 주문 다음날 바로 배송된다. 호텔 디저트 가게에 온 듯한 홈캉스를 선물하는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3일 저녁 9시에 판다. 바 22개를 50% 할인하고 그롬 젤라또 4통을 68% 할인해 판매한다.

8월에는 CJ온스타일 론칭 100일 기념행사도 있다. 8~17일 사이 하루 10만원 이상 구매 후 앱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의 프리미엄 디퓨저 기획세트(디퓨저 용기/ 디퓨저 용액 가든브리즈 500ml, 리드스틱, 깔때기)를 증정한다. 

이 기간에 하루 2회,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도 적립해준다. 10% 적립금 '페이백위크' 행사는 16~22일 일주일 간 진행하며, 참가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인터파크 '완도 활전복'

인터파크(035080)가 라이브커머스와 퀵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방송 코너 퀵라이브 2탄을 진행 '완도 활전복'을 판매한다.

앞서 인터파크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를 통해 주문 후 1~2시간 내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인바 있다. 지난 6월 방송된 1탄 아이스 수박 편에서는 라이브 시작 30분 만에 준비한 수량이 완판돼 추가 입고에 돌입했고, 방송 시간 50분 동안 총 1000여 통 이상이 판매되는 성과를 얻었다. 또한 평소 대비 4배의 고객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파크가 라이브커머스와 퀵커머스를 결합한 라이브방송 코너 퀵라이브 2탄을 진행 '완도 활전복'을 판매한다. © 인터파크


이 같은 큰 호응에 힘입어 인터파크는 퀵라이브 2탄으로 28일 오후 1시부터 50여 분간 전국 최대 전복 주산지인 전남 완도군 청산도에서 직접 공수한 활전복을 판매한다.

방송은 산지직송 농수산물 전문 콘텐츠 '산지왕'의 한명진씨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며,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를 더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선착순 10명에게 I-Point 3만점을 지급한다.

이번 퀵라이브 2탄에서 선보일 상품은 여름 보양식으로 빠지지 않는 완도산 활전복(소~특대)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댓글로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I-Point도 준다.

서울 마포구(일부지역 제외)에서 방송을 보고 주문하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부릉'과의 제휴로 당일 빠른 배송이 가능하며, 이 외 지역 주문은 완도 산지에서 해수 산소 포장해 직배송된다.

◆이베이코리아 '이달의 리빙'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28일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 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 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같은 날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 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