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스파오·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16 12:41:2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LG생활건강(051900)이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완성된 럭셔리 메이크업의 정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독자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빛을 더하는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TM' 성분이 담겨있으며, 귀족의 미용법으로 알려진 화밀 공법으로 완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틴트, 에이블씨엔씨 개똥쑥 라인 7품목 출시, 에이지트웨니스 에센스 루스 파우더, 아이소이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 © 각 사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선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선 베이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거친 피부결과 어두운 피부톤을 보정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 듯 밀착돼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은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돼 우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지만 고르게 피부에 도포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우더 팩트'는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극강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통 루비셀 퍼프를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더위에 지친 일상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했다.

한여름 더위마저 잊게 만들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은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콜라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과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그리고 한정판 쿨링백으로 구성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다양한 조합으로 섭취 가능한 액상형 콜라겐으로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콜라겐 섭취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칵테일,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틴트'

이니스프리가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초밀착 되는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부드러운 수채화 발색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에어리 매트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와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운 파우더 젤 제형이 입술 위에 초밀착되는 초경량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생생한 MLBB 컬러감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때, 더운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입술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 표현을 도와주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오버 스머지에 효과적인 손가락 커브를 그대로 닮은 핑거 팁대를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립 틴트 컬러 8종은 마치 프레쉬 필터를 씌운 듯 생기가득한 MLBB컬러이다. 코코아빛이 살짝 스며든 플럼 '마젠타 모브', 화사한 생기의 리얼 로즈 '소프트 로즈', 싱그러운 장미빛 핑크 '로지 핑크', 또렷한 인상을 심어줄 트루 레드 '애플 레드', 선명하면서 부드러운 미들톤 핑크 레드 '레디쉬 핑크', 뮤티드 오렌지 칠리 '무드 오렌지', 베이지가 섞인 싱그러운 오렌지 '트루 오렌지', 베이스립에 어울리는 웜 코랄 베이지 '토스티 코랄'로 구성돼 있다.

'에어리 매트 틴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수채화 발색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를 압축한 에어리 텍스처로 오랜 시간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어떤 톤이나 눈가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눈가 컨디션을 고려해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건강한 컨디션의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에이블씨엔씨, 개똥쑥 라인 7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대표 히트 상품인 개똥쑥 라인이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미세먼지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며 피부 진정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킨케어에 역량을 집중한 에이블씨엔씨의 전략이 개똥쑥 라인의 성공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올 여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개똥쑥 라인 7품목을 새롭게 출시한다.

개똥쑥 라인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미샤의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개똥쑥추출물 단일 성분을 사용해 뛰어난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개똥쑥 라인은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산뜻하게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강화도 개똥쑥을 100일간 정성스레 자연 발효시킨 후 특허 받은 초음파 공법을 적용해 보다 높은 순도의 유효성분을 추출, 진정 효능을 강화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의 시험 결과 개똥쑥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 대비 피부 온도 개선율이 55%나 더 높게 나왔다.

특히 대표 품목인 개똥쑥 진정 에센스는 일상 속 5대 피부 자극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세안 후 당김, △마스크 자극 △온도 변화 △열에 의한 일시적 자극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SLS) 자극 개선 임상에서 피부 자극 개선 지수 평균 163%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다. 피부 수분량도 154% 개선시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준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여드름피부사용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새로워진 패키지 전면에는 '개똥쑥' 문구와 개똥쑥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넣어 개똥쑥 라인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제품 상자는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포장에 친환경 요소까지 고려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품목은 개똥쑥 진정 에센스를 비롯해 미스트 타입 에센스, 앰플, 크림, 스팟팩, 폼클렌저, 여성청결제 총 7품목이다.

◆에이지트웨니스 '에센스 루스 파우더'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센스 루스 파우더'(ESSENCE LOOSE POWDER)를 선보였다.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는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 표면은 들뜸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신개념 파우더이다. 미립자 파우더가 수상 성분을 캡슐화해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져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Powder to Essence)을 적용해 바르는 내내 촉촉함이 느껴지고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연출해준다.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는 자작나무수액과 17종의 아미노산 복합물인 '아미노산 콤플렉스'(Skin Amino Complex™)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편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 에센스 루스 파우더는 콧등, 이마, 턱 등 번들거리기 쉬운 부위의 유분기를 잡아 산뜻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또한 구상 엘라스틴 파우더로 피지를 흡착해 탄력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 마스크 속 메이크업 묻어남을 줄여준다.

◆아이소이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

아이소이(isoi)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논나노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100% 선크림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이하, 진정 징크썬)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2중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케어 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 됐다. 

신제품 '진정 징크썬'은 피부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고, 다른 자외선 차단 성분 대비 자외선(UVA,UVB) 차단 범위가 넓은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성분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진정 징크썬'은 유해의심성분 없이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 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실내외 어디서든 강력한 선케어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은 물론, 생활 속 미세 자외선까지 빈틈없이 차단해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안 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피부는 오히려 강한 자외선과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 '나투로 JC(Naturo JC)'까지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진정 징크썬'은 기존 논나노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감도 높였다. 백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산호초 유해 성분인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를 배제해 바다 생태계를 지킬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의심성분도 넣지 않은 클린뷰티 제품이다. 

◆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동국제약(086450)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 한정판인 마데카 스페셜 키트 '쿨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후아유 리버서블 아우터 컬렉션, 소다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 코닥어패럴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 2종, 스파오-샤이니 태민 협업 상품 출시, 레드페이스 아이스 폴로 컬렉션. © 각 사


쿨 썸머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릴리프 토너 △마데카 릴리프 로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 크림 총 5종의 여름 휴가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기미케어 앰플, 기능성 토탈 케어 크림 및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커버 크림까지 골고루 담아 기미, 잡티, 주름, 자외선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쿨 썸머 에디션은 휴가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행 가방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에 병풀 숲 속 휴가를 즐기는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계곡으로 여행을 온 듯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후아유 '리버서블 아우터 컬렉션'

후아유가 오는 27일 리버서블 아우터 컬렉션 전 상품을 공개한다.

후아유는 작년에 출시한 리버서블 숏푸퍼로 7차 리오더까지 완판시키며, 무신사 랭킹 1, 3위를 차지했다. 후아유는 2021 F/W 시즌 아우터 완판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 후드, 항공 점퍼 등 총 4가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4가지 제품 중 3종은 리버서블로 제작돼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1020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리버서블 후드 웜업'은 작년보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높아졌다. 퍼의 소재를 변경해 보온성과 터치감을 높이고, 입체적인 패턴 재설계를 통해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연출했다. 또한, 올해 리버서블 후드 웜업은 8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다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

소다(SODA)는 심플한 실루엣에 자연스러운 포인트 디자인,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이지룩 연출에 제격인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ALS103)'를 출시했다.

소다의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는 슬립온 디자인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슬립온은 발을 미끄러지듯 집어넣어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 없이 착·탈화가 편리하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미니멀한 슬립온 형태에 내추럴한 포인트 디자인을 더해 여름철 어떤 스타일에도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슬립온이지만 일반 스니커즈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밴딩끈 디테일이 위트 있는 포인트를 살리는 것은 물론, 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소다에서 자체 개발한 아웃솔(밑창)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특별한 무늬가 없는 보통 아웃솔들과 달리, 아웃솔 옆면에 입체적인 엠보싱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3cm의 적당한 아웃솔 높이가 쿠셔닝 효과를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베이직한 화이트·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살려 고급스러운 색감을 자랑한다. 특히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컬러는 여름 시즌 데일리룩은 물론, 원피스나 스커트에 매치해 휴가철 리조트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깔끔한 블랙 컬러 또한 슬랙스부터 조거팬츠, 롱스커트 등 다양한 이지웨어와 함께 매치해 취향에 맞는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닥어패럴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 2종

코닥어패럴이 폭염 시즌을 맞이해 한 장의 티셔츠만 입어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코다컬러 타이다이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코닥 컬러다잉 그라데이션 반팔티'가 바로 그 주인공.

타이다이(TIE-DYE)란 실로 천을 구기거나 동그랗게 묶은 뒤 다양한 색상을 물들이는 염색기법으로 일명, 홀치기 염색으로 불린다. 같은 색상으로 염색해도 천이 묶인 형태에 따라 각기 다른 오묘한 무늬가 프린트돼 동일 모델 티셔츠라도 똑같은 모양과 컬러를 찾을 수 없다.

바깥활동에 제약이 많은 요즘 같은 때에, 코닥어패럴의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은 도심 속 휴양지 리조트 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일반 캐주얼 룩에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패턴이되 컬러와 오버사이즈의 넉넉한 핏으로 경쾌함을 살린 점도 특징.

;코다컬러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2가지 컬러의 염료가 서로 보색대비를 이루며 은은하게 물먹은 세련됨이 매력적이다. 캘리포니아 해변이 연상되는 긍정적 에너지의 밝은 컬러가 불규칙한 타이다이 패턴과 만나 한층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티셔츠 네크라인 중심과 한 쪽 허리 부분에만 같은 컬러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컬러는 그레이, 옐로우, 그린 총 3종이다.

한 가지 컬러만으로 오묘한 타이다이 염색의 매력을 녹인 티셔츠도 있다. '코닥 컬러다잉 그라데이션 반팔티'는 모노컬러를 불규칙한 염색 패턴의 타이다이 기법을 활용해 빛 바랜 듯 빈티지한 매력을 자아낸다. 계절감을 반영한 색감은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티셔츠 딱 한 장만 단독으로 걸쳐도 멋스럽다. 컬러는 오렌지옐로우, 스카이블루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다소 넉넉한 핏의 실루엣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한 여름 무더위에도 적합하다. 탄탄한 원단으로 제작한 단정한 네크라인은 텐션과 복원력이 뛰어나 착용감이 뛰어나고 세탁에도 강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필름이 물에 번지며 독특한 컬러스펙트럼을 연출하는 '필름수프'라는 사진현상 기법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품마다 일일이 수제 작업을 해야 하는 등 손이 많이 가는 공정을 거쳤지만, 그 덕에 기성복임에도 각기 다른 여백에 물들은 자유분방한 추상적 컬러 조합을 만들어낸다.

◆스파오-샤이니 태민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8일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평소 태민의 취향을 반영해 '홈 에디션'으로 기획됐다.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를 비롯해 의류 4종과 잡화 6종이 출시된다.

특히 이번 협업은 팬들이 태민에게 지어준 별명인 '6v6'를 활용한 상품들의 출시가 예정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파오와 협업한 태민은 2008년 데뷔한 그룹 '샤이니' 멤버로 뛰어난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바탕으로 그룹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파오와 태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18일 정오에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전 제품 예약 판매 형식으로 출시된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폴로 컬렉션'
 
레드페이스가 무더위에도 산뜻한 야외활동을 돕는 '아이스 폴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의 '아이스 폴로 컬렉션'은 나노 기술을 접목해 우수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준다. 또한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도 같이 사용해 냉감 기능에 쾌적함이 더해져 빈틈없는 시원함을 제공한다.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착용 시 체온을 낮춰주는 기능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만의 신축성과 경량성으로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까지 제공하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갖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캐주얼한 스타일과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춰 데일리룩과 아웃도어룩 모두 만족 시킨다. 색상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네이비, 스카이, 화이트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도 있어 네추럴한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은 모던한 색상의 와인,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필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야외활동 시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더불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켜주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도 적용해 땀을 많이 흘리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터치감으로 최상의 쾌적함은 물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땀으로 인해 티셔츠가 몸에 달라 붙지 않는 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며 계절에 걸맞춰 비비드한 색상으로 선명함이 돋보이는 그린, 블루,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커플끼리 매칭해서 입기 좋은 필 아이스 셔츠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도 있다.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오픈 칼라 스타일로, 화사함이 돋보이는 핑크, 레드, 네이비로 구성됐다.

◆배냇밀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3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아이들의 원기회복을 도울 7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감자멜론죽(중기) △두부멜론죽(중기) △닭가슴살새송이보양죽(중기) △닭가슴살무보양죽(중기) △한우멜론죽(후기) △연두부오이죽(후기) △닭가슴살표고버섯죽(후기) △닭가슴살가지죽(후기) △흰살생선오이진밥(완료기) △닭가슴살멜론진밥(완료기) △렌틸콩멜론새우진밥(완료기) △닭다리살양송이진밥(완료기) △닭다리살근대진밥(완료기)까지 총 13종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배냇밀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3종, 생활공작소 위생용품 3종 리뉴얼 출시, 하이생 닥터귀리, 세노비스 빌베리+오메가-3, SSG솔루션 보에나 드 모네 유리컵 출시. © 각 사


7월 신메뉴는 제철 식재료인 멜론, 상주 오이, 무항생제 닭다리살을 활용했다.

멜론과 오이는 무더운 여름철 아이의 체온 조절과 탈수 예방에 꼭 필요한 수분을 보충하기 좋은 식재료다. 멜론은 여름 제철 과일이라 맛이 좋고 과육이 부드러워 아이들의 입맛을 북돋우는데 적합하다. 오이는 수분 함량도 높지만 비타민 C가 많아 영양가치가 높다. 특히, 상주 오이는 전국 오이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로 인증 받았다.

삼복더위를 지나는 여름철인 만큼 성장기 아이들의 원기 회복을 위해 무항생제 닭다리살 신메뉴도 선보였다. 해당메뉴는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닭다리살에 비타민이 풍부하고 단맛을 가진 구기자 및 대추로 우려낸 육수를 더해 맛과 영양을 가득 채웠다.

부모의 마음을 공감하고 아이를 이해하는 '배냇밀'은 아이먹거리에 대한 진심과 순수한 열정으로 오직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메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아이들과 부모들이 지속적으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도록 제철 식재료나 특화 메뉴 개발을 통해 매달 신메뉴인 'Only at 배냇메뉴'를 공개하고 있다.

◆생활공작소, 위생용품 3종 리뉴얼 출시

생활공작소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순한 성분과 은은한 향을 보강한 '모두가 좋아하는 샴푸(이하 샴푸), '자꾸 툭툭 끊어먹지마요. 트리트먼트(이하 트리트먼트), '아낄 때가 아니에요. 바디워시(이하 바디워시)' 등 위생용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생활공작소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는 풋샴푸 및 치약에 이어 서울산업진흥원(SBA)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안전'이라는 가치를 알리기 위해 선보이는 '서울메이드(SEOUL MADE)' 기획상품이다. 생활공작소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안심 성분'만으로 제품 본연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와 11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 샴푸와 바디워시는 파라벤, 설페이트, 실리콘 등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피부와 유사한 산도를 띠는 약산성으로 리뉴얼해 주위 자극에 상시 노출되는 두피 및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샴푸의 경우 별도의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루핀, 아카시아, 아보카도 등에서 추출한 천연 펩타이드 성분과 항산화에 좋은 7가지 블랙푸드 성분을 함유해 두피 보습과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바디워시 또한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되는 연꽃, 목련, 벚꽃, 자스민 등 8가지 흰 꽃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함께 리뉴얼된 트리트먼트는 실리콘과 색소 등의 자극 성분 대신 모발을 보호하는 식물성 단백질을 더했다. 약해진 모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고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또한, 위생용품 3종에는 모두 백합 향과 진저 향이 어우러진 우아한 꽃향기가 더해졌다. 진저릴리향은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차분한 느낌으로, 씻은 후에도 오래도록 기분 좋은 향이 지속돼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하이생 '닥터귀리'

하이생이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이생 닥터귀리'를 출시했다.

하이생 닥터귀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2중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142년 전통의 식이섬유 가공전문 독일 JRS사에서 생산한 귀리원료를 사용했으며 약쑥잎, 뽕나무잎분말, 보리가루, 쌀겨분말, 돼지감자분말, 대두분, 여주분말 등 꼼꼼하게 엄선된 부원료 7종이 함께 배합돼 효능을 더했다.

또한 하이생 닥터귀리는 개별 포장된 스틱 타입의 환 제형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특히 1포(4g)에 귀리식이섬유 3g이 함유돼 하루 1포만 섭취해도 귀리식이섬유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귀리식이섬유는 하루 3g씩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혈당 및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노비스 '빌베리+오메가-3'

세노비스가 현대인의 다변화 되고 있는 눈 건강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 '빌베리+오메가-3'를 출시한다. 세노비스는 이미 눈 건강을 위한 '눈에 좋은 루테인+오메가-3' 제품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스마트기기에 따른 눈의 자극이 많은 사회적 환경변화와 함께 피로하고 건조하기 쉬운 수험생·직장인 등의 눈 건강을 고려해 신제품을 출시하며 세분화 해 나갈 예정이다.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 빌베리 추출물은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에 따른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노비스의 이번 신제품 '빌베리+오메가-3'는 북유럽 핀란드의 빌베리 추출물과 흡수율이 좋은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로 눈의 피로와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SSG솔루션, 보에나 드 모네 유리컵 출시 

SGC솔루션이 고급스럽고 영롱한 오로라 빛 컬러감을 적용한 글라스락, 보에나 드 모네 유리컵류를 출시하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오로라 유리컵류는 글라스락의 내열강화 유리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롱한 오로라 빛 컬러감을 입힌 플라즈마 코팅이 적용돼, 내열성을 가진 단단한 유리에 디자인 퀄리티까지 한층 높인 SGC솔루션의 기술력과 차별성이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글라스락 유리컵류로 '오로라 달콤머그' '오로라 소주잔'을, 고급스러운 유리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보에나 드 모네 오로라 컵 460'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보에나 드 모네 오로라 컵 460'은 보에나 드 모네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일 '보에나 드 모네 오로라' 라인의 첫 제품으로, 입체적인 빛의 아름다움에 북유럽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오로라 색감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빛이 닿는 면적이 많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더욱 깊이 있는 오로라 빛을 내고 세밀한 플리츠 사이로 빛이 다각도에서 투과돼 야외의 햇빛, 창을 통해 들어온 햇살, 실내 조명 등 작은 빛의 변화도 감지해 화려한 광채를 선사한다.

'글라스락 오로라 달콤머그'는 둥글고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에 오로라 빛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일반 유리 오로라 컵과 달리 튼튼하고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사용이 편리해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글라스락 오로라 소주잔'은 영롱한 오로라 색감의 일반 유리 소주잔으로,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글라스락 및 보에나 오로라 컵류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로 공개돼 19일까지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메가블럭 '식물유래 블록' 3종

피셔프라이스의 블록완구 '메가블럭'이 식물성 플라스틱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로 환경을 생각한 '식물유래 블록' 3종을 출시했다.

식물유래 블록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원료의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된 블록으로 패키지도 환경을 고려해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메가블럭 식물유래 블록 3종, GC녹십자 스카힐골드 겔, 글래드호텔 숏캉스 패키지·그리츠 투고 박스 신메뉴 3종. © 각 사


이번에 출시된 식물유래 블록 시리즈는 숲속 친구들(블록 70PCS), 사파리 친구들(블록 30PCS), 폴라 친구들(블록 10PCS)로 각각 구성되었다.

곰, 여우, 너구리, 토끼, 사슴 블록으로 구성된 '숲속 친구들'과 호랑이, 코끼리, 원숭이 블록이 포함된 '사파리 친구들' 제품에는 나무와 나뭇잎 블록이 함께 구성돼 있으며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짝을 맞춰 조립 놀이를 하거나 믹스&매치 조립으로 상상력과 창의력도 키울 수 있다.

또한 북극곰과 펭귄 등 북극을 테마로 한 '폴라 친구들'에는 빙하와 얼음조각 블록이 포함돼 북극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볼 수 있다.

권장 연령이 생후 12개월 이상으로 시중 판매되는 블록 중 가장 어린 연령부터 시작하는 아기 장난감 메가블럭은 영유아 아이들의 작은 손에 꽉 차는 사이즈에 가볍고 유연한 소재로 결합과 분리가 쉽다.

특히 이번 식물유래 시리즈는 식물성 플라스틱 소재로 무엇이든 쉽게 입으로 가져가 물거나 빠는 유아들에게 더욱더 안전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기존 메가블럭 제품과 서로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실용성을 높였다.

◆GC녹십자 '스카힐골드 겔'

GC녹십자(006280)가 새로운 흉터 치료제 '스카힐골드 겔'을 출시했다.

'스카힐골드 겔'은 여드름 흉터, 비대성·켈로이드성 흉터, 수술 흉터 등 다양한 흉터의 피부재생 및 상처 조직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흉터 조직을 부드럽게 하는 헤파린나트륨 500U/g과 흉터 개선 및 가려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알란토인 50mg/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덱스판테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재생 효과와 함께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회사측은 기존 제품 대비 주성분 함량을 최대 10배 늘려 제품 효과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얼굴에 발생한 흉터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과향 향료를 첨가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글래드호텔 '숏캉스' 패키지·그리츠 투고 박스 신메뉴 3종

글래드 호텔에서는 6시간 동안 짧지만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와 늦은 시간 체크인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레이트 버드' 패키지를 2021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숏캉스' 패키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 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비록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짧지만 확실한 행복을 통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이트 버드' 패키지는 퇴근 후 또는 오후 일정을 마치고 휴식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6시 이후 체크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는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스페인 대표 미식 재료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스파게티'와 고소한 짜장 소스로 만든 '이베리코 짜장덮밥'이 대표적이다. 특히 지난 3월에 선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이베리코를 활용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메뉴로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불고기 덮밥'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해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 3종 모두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7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양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10% 할인된다.

한편,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가정식 제품 '글래드 잇츠앳홈' 볶음밥 3종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은 7월22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