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롯데백화점·LF·스토케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14 16:17:50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여름 먹거리와 대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서머 브레이크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대구 SNS 이슈 도넛, 쿠키 맛집 '나리꼬모' 도넛 카페를 본점 지하 1층에 업계 최초 오픈했고, 스토케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즐거운 '홈캉스' 물놀이 아이템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서머 브레이크 세일'

홈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여름 먹거리와 대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서머 브레이크 세일'을 진행한다.

이 시기에 가장 많이 찾는 제철 식재료와 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장바구니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15일부터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여름 먹거리와 대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서머 브레이크 세일'을 진행한다. © 홈플러스


먼저, 구이용 육류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썸머 BBQ 돼지 멀티팩 세트(1.5kg)는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요리용 스텐핀셋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직송 토마호크 스테이크, 곡물먹인 호주산 척아이롤 등 할인해 판매하고, 풍천장어로 유명한 고창민물장어(국내산)는 20% 할인된 가격인에 판다. 해동갈치 전품목(마리, 중/대/특/왕특, 국내산)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제철 식재료도 특가로 선보인다. 복숭아 전품목, 국산포도 전품목과 당도선별 대표산지 사과(5~10입), 썸머킹사과(5~9입)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00~3000원 할인하고, 찰옥수수(5입, 망, 국내산)은 초특가로 판매한다. 항공직송 워싱턴 체리(700g, 팩, 미국산) 역시 행사 카드 결제 고객에게 1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먹거리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 △쿠쿠다스 2종 △롯데 초코파이 △OKF음료 5종 △코카콜라 토레타아쿠아리우스 △떠먹는 요쿠르트 9종 △대림 안심치킨 텐더스틱 △폰타나 토마토스프 외 6종 △청수냉면 2종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주류 판매가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프리미엄 와인부터 초저가 가성비 와인까지 와인장터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윈즈 쿠나와라 블랙 2종 △조쉬 2종 △고스트파인 5종 등이 있다.

무더위에 대비한 생활용품도 400종 이상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PB '일렉트리카(electrika)' 선풍기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고, 직수입 풀 3종(미니원형풀장/디저트원형풀장/파스텔사각풀장)과 직수입 비눗방울/버블건/물총/모래놀이 전품목 역시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차량 관리 용품도 불스원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전품목 30% 할인, 시그니처 워셔액/와이퍼/세차타월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캠핑족을 위해 △차박용품 20% 할인 △코베아 캠핑용품 10% 할인 △숯/장작 모음전 10% 할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캠핑용품 16종 특가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나리꼬모' 도넛 카페

롯데백화점이 대구 SNS 이슈 도넛, 쿠키 맛집 '나리꼬모' 도넛 카페를 본점 지하 1층에 업계 최초 오픈했다.

'국내 도넛 맛집 1세대 원조' 타이틀을 가진 '나리꼬모'는 MZ세대(밀리니얼 세대+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구 여행 필수 방문 디저트 맛집이다.

나리꼬모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도넛, 황치즈쿠키, 바스크 치즈케이크 치케치케 외에 도넛, 쿠키와 음료 메뉴까지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MZ세대 사이에서 이슈가 되는 트렌디한 먹거리를 발굴해, MZ세대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푸마 '아웃도어 애슬레저' 브랜드로 리론칭

LF(093050)가 기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를 MZ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 유통 기반의 '아웃도어 애슬레저' 브랜드로 리론칭(Re-Launching)하고, 이를 기념해 7월26일까지 LF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아웃도어 관련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LF가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해 약 2년 만에 라푸마의 리론칭을 결정했다. 라푸마는 25~35세 소비자를 타깃 고객으로 재조정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동시에, 이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유통망을 무대로 빠르고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라푸마는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가치'를 뜻하는 '플러스 벨류(PLUS VALUES)'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트렌디한 핏과 독창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특징으로, 무채색 기반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절제된 세련미를 강조한다. 의류와 신발은 물론, 바이크용 반바지, 판초 우의, 브라탑과 레깅스 등 등산, 하이킹, 캠핑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군을 출시한다.

라푸마는 총 30여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시작으로 오는 2021 가을·겨울 시즌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경량성을 갖춘 패딩 시리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의 신선한 협업 제품 등 MZ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푸마의 2021 프리폴 컬렉션은 LF몰과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푸마는 온라인 기반 브랜드로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LF몰에서 7월26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리뷰 작성 시 5명의 고객을 선정해 라푸마 버킷햇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 증정 이벤트 

스토케(STOKKE)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즐거운 '홈캉스' 물놀이 아이템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케 플렉시바스가 자랑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를 맞히는 것으로, '○○○ 아기욕조!'의 빈칸에 대한 정답을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토케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하고 즐거운 '홈캉스' 물놀이 아이템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스토케


네이버에서 '스토케 플바'를 검색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7월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3명을 선발, 플렉스바스 라지(3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에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 안 어디서나 즐거운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초보 부모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돕는 아이템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만큼 임신·출산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SGC솔루션 '보에나 드 모네X광주요 미각 색 시리즈 백색 기획 세트'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글라스락 보에나가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와 협업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X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특별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자연 그대로를 담아내는 그릇, 편리하고 안전한 그릇이라는 공통적인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청량한 글라스와 차분한 도자기를 믹스매치한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통해 특별한 식탁을 꾸밀 수 있는 여름 플레이팅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유리와 도자기 각 대표 브랜드 간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보에나 드 모네X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행복의 시간 8P 세트'는 빛이 유리를 투과할 때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음영과 다채로운 색감들이 최상의 미를 발하는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보에나 드 모네'와, 하루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의 연속성으로 24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가 만나 빛이 주는 아름다움을 품격있게 선사한다.

구성품으로는 보에나 드 모네의 '딥플레이트 파스타 250 2P'와 '460mL 글라스컵 2P', 광주요의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볼 12 2P'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볼 14 2P'가 함께 패키지로 제공된다. 

파스타, 샐러드 등을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와 밥그릇과 국그릇으로 활용하기 좋은 '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2인 단반 세트(4P)'가 함께 세트로 구성돼 덮밥, 불고기, 국 등의 한식류나 파스타, 샐러드, 음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결혼, 집들이 등의 선물용으로도 좋다.

이번 스페셜 컬래버 프로모션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7월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세트 구매 기프트로 뒤집개, 볶음스푼, 국자가 한 세트로 구성된 '보에나 스테인리스 키친툴 3종 세트'를 전원 증정하고, 컬래버레이션 기념 보에나 드 모네 제품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SG닷컴, 화장품 새벽배송 

SSG닷컴이 오는 15일부터 화장품 새벽배송을 실시하는 한편, 이를 기념해 21일까지 '새벽을 여는 뷰티 - 바를수록 좋은 건 빠를수록 좋으니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새벽배송에 포함되는 화장품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상품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소품, 남성 화장품 등 총 300여 종이다. 새벽배송 주 고객 층인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렸다. SSG닷컴은 이 상품들을 김포에 위치한 온라인 스토어(최첨단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에 입고시킨 뒤 새벽배송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SSG닷컴 새벽배송을 이용하는 수도권 및 충청권 고객들은 15일 새벽배송부터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화장품은 새벽배송 시 훼손 방지를 위해 별도 밀봉 포장되며, 온라인 장보기 상품과 마찬가지로 친환경 보랭가방 '알비백'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화장품 새벽배송의 시작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우선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9시에 인기 상품을 2개씩 최대 58%까지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열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SSG머니를 15%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 날에는 특별 기획 상품인 '설화수 순행클렌징폼 리필세트(본품 200ml + 리필 200ml)'와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500ml 2개 + 100ml 3개)'를 타임특가로 선보인다. 이어 '닥터지 선크림' '유세린 미스트' '구달 세럼'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등도 행사일자에 맞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할인 외에도 새벽배송 전체 상품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새벽배송으로 화장품을 구매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실큰 쥬얼 제모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알비백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온 '온택트하우스 시즌2' 행사

롯데온(ON)이 생필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온(ON)은 14일부터 '온(ON)택트하우스 시즌2' 행사를 진행해 식품과 생필품 등 약 200여 개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번 '온택트하우스'는 지난 해 12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행사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 될 때까지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롯데온은 14일부터 '온(ON)택트하우스 시즌2' 행사를 진행해 식품과 생필품 등 약 200여 개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 롯데쇼핑


롯데온은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는 기간에도 온라인에서 생필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온택트하우스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11개의 테마로 나눠 상품을 준비했다. '쟁여두면 든든한 식품' '떨어지면 난감한 필수품', '지금 면역력이 필요할 때' 등 테마에 맞는 상품을 선정했으며 생수, 화장지, 비타민 등 약 200개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더욱 강화된 만큼 행사 상품 수도 이전과 비교해 2배 가량 늘려 준비했다.

한편,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통큰ON데이'를 진행한다.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해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3일 돼지 국내산 삼겹살(500g)' '양념소불고기(호주산/100g)' '산지뚝심 완도 전복(개당/11미)'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17일 오전 10시20분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C'에서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의 두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이 상품은 지난달 26일 역시즌 첫 론칭 방송에서 30분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날 진행을 맡은 서아랑 쇼호스트가 로열네이비, 실버그레이 등 색상 별로 상품을 장착할 때마다 해당 색상의 상품이 차례대로 매진되기도 했다. 론칭 방송의 고객 반응을 감안해 24일 밤 10시25분에는 CJ온스타일의 패션 대표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세번째 앵콜 방송도 진행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도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20시45분에 약 20분간 진행하는 칼라거펠트 특별 방송에서 '코펜하겐 훼메일 풀스킨 롱 밍크 후트 코트' 상품을 론칭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상품 역시 역시즌 론칭 방송을 시작한지 14분만에 매진되며 주문금액 28억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낸 바 있다.

◆인터파크 '2021 물놀이 용품 특가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물놀이 시즌을 맞아 '2021 물놀이 용품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2021 물놀이 용품 특가 프로모션'은 튜브, 구명조끼, 모래놀이 등의 상품은 물론, 언택트 일상에 발맞춰 물놀이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개인용 풀장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아동이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콩순이, 헬로카봇, 리락쿠마 등의 인기 캐릭터 물놀이 상품도 함께 마련해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터파크는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 쿠폰과 각종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해 물놀이 인기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콩순이 사각베란다풀, 지오메카 손잡이튜브, 헬로카봇 핸들보행기, 시크릿쥬쥬 물놀이 보행기튜브, 베베누보 힙쉴드 아동 구명조끼 등이 있다.

◆G마켓-다이슨,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

G마켓이 14일 오후 8시부터 다이슨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진행한다. 판매 가격, 사은품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다이슨의 인기 제품 4종으로,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상품 마다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6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G마켓이 14일 오후 8시부터 다이슨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진행한다. 판매 가격, 사은품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 이베이코리아


제공하는 스마일캐시의 경우 적립금 형태로,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 '스마일카드' 신규 발급 후 첫 결제 고객에게는 제품 별로 동일 금액의 스마일캐시를 한 번 더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실시간 방송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랩 볼륨앤쉐이프(5명)' '스타벅스 3만원권(20명)'를 증정한다. 'V15 디텍트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V15' 호환 가능한 배터리도 제공한다. 더불어 방송 중 준비된 제품이 완판 되는 경우 '완판 혜택'도 준비했다. 완판 시 구매자 전원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을 제공하고,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V15 디텍트 컴프리트 무선청소기(1명)' '다이슨 스트레이트너 코랄(2명)'도 증정한다.

사전에 앱 푸시 수신 동의를 하면 라이브 방송 시작 전 알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