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플라자·LF몰·11번가·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12 14:08:11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가정간편식 PB 브랜드 '요리하다'가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 양념치킨'과 공동개발한 '요리하다X처갓집양념치킨 왕교자'를 단독 출시한다. AK플라자는 전라남도 22개 시군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지원에 나선고, SSG닷컴이 분유, 기저귀부터 출산·육아용품, 완구, 패션에 이르는 총 160만 여 종의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리틀 쓱(LITTLE SSG)' 유아동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마트 '요리하다X처갓집양념치킨 왕교자'

롯데마트가 가정간편식 PB 브랜드 '요리하다'가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 양념치킨'과 공동개발한 '요리하다X처갓집양념치킨 왕교자'를 단독 출시한다.

© 롯데쇼핑

최근 유통가에서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롯데마트에서도 다양한 취향과 입맛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지난 해부터 이색 조합의 만두를 선보여 왔다.  

작년 10월에는 라면과 만두를 결합한 '진짬뽕만두'를, 지난 6월에는 익선동 수제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창화당'과 협업해 '숯불육쌈만두'와 '매콤숯불육쌈만두' 2종 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색 만두 3탄 '요리하다X처갓집 양념치킨 왕교자'는 고기, 김치 만두가 주류인 만두 시장에서 배달 인기 메뉴인 치킨과 냉동식품 인기 제품인 만두를 조합해 고객들에게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창적인 만두 맛을 보여주고자 기획하게 됐다.

'처갓집 양념치킨'은 1980년대 오픈해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대한민국 1세대 치킨 브랜드로, 10여개 이상의 천연 야채와 벌꿀이 들어간 비법 양념 소스로 맛을 낸 양념 치킨이 대표 메뉴다.

'요리하다X처갓집 양념치킨 왕교자'는 '처갓집 양념치킨'의 인기 비결인 비법 양념 소스를 23.6% 첨가해 양념치킨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왕교자 타입으로 조리법에 따라 다른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후라이팬 조리 시에는 바삭한 식감과 함께 달콤한 양념치킨 맛을, 찜 조리 시에는 담백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와인 마스터 '경민석' 소믈리에 영입

롯데백화점이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유명 와인 마스터 '경민석' 소믈리에를 영입하고, 최근 대세로 떠오른 와인 시장에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훔친다.

와인 마스터 '경민석' 소믈리에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정식당'의 헤드 소믈리에 출신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와인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경민석 소믈리에의 첫번째 공식 프로젝트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와인의 제안이다. 빨리 많이 마시고 취하는 방식이 아닌, 식사와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즐기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롯데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무알코올 와인 4종을 출시했다.

우선, 스페인산 '노티 스파클링(알코올 프리) 2종'은 최초로 유기농, 비건, 그리고 할랄 인증까지 받은 와인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와인 비평가 '잰시스 로빈슨'은 '내가 맛본 최고의 무알코올 와인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

또한, 독일산 '리슬링(알코올 프리) 2종' 와인은 미네랄 기반 위에 깨끗하고 신선한 라임과 감귤류 향을 가졌으며, 목 넘김 이후의 여운은 드라이하고 비교적 길게 이어지는 것이 인상적이다. 

8월20일 신규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와인을 직접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형 매장을 도입한다. 2021년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청담동의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토'와 협업해 매장에서 구매한 와인으로 바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와인 다이닝' 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전문 소믈리에가 시즌별 직접 큐레이션한 와인들을 테이스팅 후 구매할 수 있는 셀프 디스펜서를 설치한 '언택트 존'도 구성할 예정이다.

◆AK플라자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상생장터'

AK플라자가 전라남도 22개 시군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지원에 나선다. AK플라자는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에서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상생장터' 행사를 22일까지 개최한다.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상생장터'는 2일 AK플라자 평택점을 시작으로 9일 분당점, 16일 수원점에서 잇따라 개최된다. 행사 일정은 시작일로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수시, 나주시, 함평군 등 전라남도 대표 22개 시군의 우수 농특산물 200여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수 갓김치, 영광 굴비와 모시떡, 곡성 쌀, 보성 녹차, 나주시의 잡곡류, 진도 해조류, 담양 고추장과 된장 등으로 각 시군을 대표하는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유기농쌀 3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1일 100명 고객 한정으로 증정된다.

◆이마트24 '신상품 마시멜로 5종'

이마트24가 2019년 마시멜로 2종만 운영하던 것에서 이번에 신상품 마시멜로 5종을 추가해 10여종으로 확대됐다.

'기가마시멜로'와 'BBQ마시멜로'는 두툼한 원통형 모양으로, 캠핑장에서 꼬치에 끼워 구워먹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또한, 귀여운 모양과 눈에 띄는 색상으로 유투브 영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병아리모양마시멜로', 바삭한 아이스크림 콘 안에 쫄깃한 마시멜로가 들어있어 재미있는 소리로 ASMR 영상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스크림모양마시멜로' 2종 등 차별화된 모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마시멜로 상품도 선보인다.

◆키디키디 '바캉스 캠페인'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키디키디 바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디키디는 이번 바캉스 캠페인을 통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다양한 바캉스 형태를 소개하고, 이와 어울리는 바캉스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에서 '키디키디 바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 이랜드리테일


홈캉스 vs 호캉스, 어드벤쳐 vs 옥터파크, 캠핑룩 vs 리조트룩 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바캉스 형태와 어울리는 패션 및 유아동용품 브랜드에 더해 여행&레저 상품까지 100여종의 바캉스 아이템을 모두 모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아이스샌드, 더캐리, 리틀크로젯, 밀리밤, 치크, 메듀즈, 크록스 등 다수 브랜드의 스윔웨어와 바캉스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물놀이/캠핑 카테고리에서는 모던하우스와 보성케이엔티 등의 브랜드와 함께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꼭 필요한 구명조끼, 물총, 워터건, 너프건, 비치볼 등을 제안한다.

여행/레저 카테고리에서는 캔싱턴호텔&리조트, 대명-한화리조트 등 여행지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오션월드, 키자니아, 이크루즈 등의 레저 체험권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매주 업데이트하는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유아동 전문관' 새단장

SSG닷컴이 분유, 기저귀부터 출산·육아용품, 완구, 패션에 이르는 총 160만 여 종의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리틀 쓱(LITTLE SSG)' 유아동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SSG닷컴은 이번 리뉴얼을 거치며 전문관의 이름을 '리틀 쓱(LITTLE SSG)'으로 정했다. 이는 '쓱닷컴 안의 작은 세계'를 뜻하며 0세부터 13세까지 연령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상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3월말 '유아동 전문관' 오픈 직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당초 계획보다 앞서 추진하게 됐다.

현재까지 자녀의 성별과 생년월일, 좋아하는 캐릭터 등을 입력하면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베이비' 메뉴에 자녀 정보를 기입한 고객의 수는 4천명을 넘었으며, '엄마아빠가 직접 쓴 솔직리뷰'에는 누적 280만 건의 구매 후기가 올라와 있다. 출시 예정 상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경쟁률 역시 최대 500:1에 육박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유아동' 전문관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사이트 곳곳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손글씨 등 디자인적 요소를 추가했다. 사이트 곳곳에 SSG닷컴 디자이너 직원 자녀가 직접 그린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주일 간 관련 행사 '리틀 쓱 위크'도 전개한다. 할인쿠폰팩 발급과 특가 타임딜, SSG머니 적립금 제공 등을 통해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리틀 쓱 웰컴쿠폰팩' 2종(5%/10%)을 발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 날인 12일에는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 내의'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추가 할인쿠폰 20%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였다. 13일에는 '하기스 썸머 기저귀' 판매에 나서며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쓱배송이 가능한 기저귀, 국산분유, 물티슈 전 품목은 SSG머니 적립을 포함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구매가 높은 인기 품목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에 나선다. 
 
◆카카오커머스 '신선의 정석' 기획전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12일부터 30일까지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선의 정석'은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운영하는 톡스토어 내 신선식품 판매자들과 협력해 진행되는 행사로, 매주 월요일/수요일/금요일에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월/수/금으로 진행되는 '신선의 정석'은 월요일은 쌀/농산물 테마, 수요일은 과일 테마, 금요일은 축/수산물 테마로 운영되며, 요일 및 테마별로 약50~80개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신선식품 구매 수요에 맞춰 이번 '신선의 정석' 기획전을 열었다. 고객들에게는 여름 제철을 맞은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톡스토어 내 우수 판매자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선의 정석' 기획전 첫 시작인 12일에는 쌀/농산물 테마에 맞게 쌀/양파/고구마 등이 판매되며 대표적으로 '2020년 햅쌀 썬샤인 광양쌀(10kg)'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속이 꽉 찬 국내산 양파(5kg)'를 정상가 대비 64%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14일 과일 테마에는 제철 과일 상품인 복숭아/샤인머스켓/사과 등을 선보이며, 7월 16일에는 축/수산물 테마에는 오겹살/새우/돌문어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온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

롯데온이 12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진행해 실내 교구, 유아 가구 및 완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12일부터 수도권에 새롭게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수도권의 어린이집이 전면 휴원에 들어가고, 14일부터는 유치원과 학교도 원격수업으로 전환되며 실내 완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이 12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진행해 실내 교구, 유아 가구 및 완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지난해부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유치원과 학교에서의 정상적인 수업이 어려웠던 가운데 실내 학습 도구 및 완구 등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롯데온의 올해 상반기 장난감/완구 매출은 전년 대비 4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교육에 도움이 되는 학습완구/교구와 공간놀이완구 카테고리 매출은 각각 7배가량 늘었으며, 역할놀이 관련 완구의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롯데온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이번 달 말까지 개최해 실내 육아 활동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스마트 학습기기, 자석 놀이, 블록 놀이 등 실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구를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아이들의 실내 활동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와 층간소음의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매트도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좌식 책상, 유아동용소파, 책장 등 아이들의 실내 생활에 도움을 주는 유아동가구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LF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 이벤트

LF(093050)몰이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하는 개편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럭셔리 여행권을 증정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카테고리 전문관'과 '고객별 맞춤형 메뉴'를 핵심으로 하는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쉽고 편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LF몰은 구매 목적에 따른 '카테고리 전문관'을 홈 화면에 도입했다. '특가' '아울렛' 등 가격 중심으로 구성했던 기존 핵심 메뉴 체계를 △여성△남성△명품△골프/스포츠△뷰티△리빙 총 6가지의 카테고리 전문관으로 새 단장하고, 검색 필터 기능을 강화해 탐색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각 전문관에서는 카테고리별 최적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동시에 연관 콘텐츠를 상시 업데이트해 다양한 볼거리와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LF몰은 모바일 앱 하단 '이지 존(easy zone)' 영역에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LF4U' 메뉴를 신설해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고객들은 해당 메뉴에서 관심 △브랜드△카테고리△상품△이벤트 등을 설정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쇼핑 영역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설정 없이도 제공되는 탐색 히스토리를 통해 나만의 취향과 소비 패턴에 기반한 다양한 상품들을 빠르게 찾고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F몰은 이미지 중심으로 UI/UX를 간편화하는 개선 작업을 진행해 전반적인 접근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홈 화면에 전면 배치해 언택트 시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 관련 콘텐츠를 집중 노출한다.

한편, LF몰은 이번 개편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몰의 방향성에 맞춰 12일 오전 10시부터 8월15일 오전 10시까지 하이엔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NEW LIFESTYLE EXPER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구매를 가장 많이 한 구매왕 5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한 5명의 고객에게 20인 이하 소수의 인원만 탑승하는 '프라이빗 제트 서비스(PJS)' 제주행 티켓과 고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2박3일 초특급 럭셔리 여행권(동반 1인 포함)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에는 독도 무착륙 비행이 포함돼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장사의 신동_신의 손'

이베이코리아가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 흥행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강화에 나선다. '장사의 신동'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장사의 신동_신의 손'을 새롭게 추가해 방송을 월 4회로 확대 편성한다. 또한 G마켓 중심으로 운영하던 방식에서 8월부터는 G마켓과 옥션 동시에 방송을 송출하는 방식으로 준비하고 있다.

장사의 신동은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이베이코리아의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로, CJ ENM과 협업해 예능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시작과 동시에 매회 대박행진을 이어가는 등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다. 현재까지 'LG 오브제컬렉션' 'LF 헤지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삼성전자 비스포크'를 판매했고, 4번의 방송을 통해 총 19억6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실시간 누적 시청자수만 89만1000명에 달한다.

특히 가장 최근에 진행한 삼성전자 라이브커머스의 경우, 실시간 라이브방송 조회수가 55만 뷰를 넘기며 역대 장사의 신동 중 최대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신제품 중심의 상품 구성임에도 방송 시작 후 할인 혜택이 유지되는 오후 8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총 4억2000만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이베이코리아는 이달부터 방송 횟수를 월 4회로 확대 편성한다. 4회 중 2회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출연하는 기존 포맷의 '장사의 신동'을, 나머지 2회는 그동안 장사의 신동을 함께 진행했던 쇼호스트 이준호가 메인 MC를 맡은 '장사의 신동_신의손'으로 구성한다. 신의 손은 오리지널에서 파생돼 나온 작품을 뜻하는 '스핀오프' 개념으로, 다양한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할 예정이다.

'신의 손' 첫 방송은 12일 저녁 8시, 뷰티브랜드 '달바'편을 우선 G마켓을 통해 선보인다. 이 날은 쇼호스트 이준호, 쇼호스트 최세영이 진행을 맡고, 인기 아이돌 멤버가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SNS를 통해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 난 '화이트 트러플미스트'를 포함해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그리인딩 팩트' 등 총 8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실시간 방송 중 단 1시간만 삼성카드 '15%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 패션뷰티빅세일 20% 쿠폰과 달바 브랜드 전용 최대 15% 쿠폰 등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11번가 'BTS X 빌트 콜라보 텀블러/보틀' 16종

11번가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빌트뉴욕'이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BTS X 빌트 콜라보 텀블러/보틀' 16종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 실물 공개하고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BTS X 빌트 콜라보 텀블러/보틀' 단독 공개 방송인 '11번가 방방파티'는 12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진행된다.

'BTS X 빌트 콜라보 텀블러/보틀'은 BTS 대표곡인 'IDOL' 뮤직비디오에서 각 멤버들이 착용한 슈트 패턴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7개 패턴에 BTS 그룹 전체를 상징하는 'IDOL' 패턴까지 총 8개 패턴으로, 텀블러와 보틀 총 16종이다. 프리미엄 스테인리스강 소재와 이중 진공 단열 기술로 제작돼 보냉력이 탁월하다.

지난 6월 30일 11번가는 BTS 그룹 전체를 상징하는 'IDOL' 패턴의 텀블러와 보틀 2종을 선판매했고, 이번 방송을 통해 나머지 14종까지 전체 시리즈를 최초로 실물 공개한다.

◆CJ온스타일 '래플 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12일부터 초특가 할인 구매권 응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여름 시즌에 수요 높은 LG 휘센 에어컨 등의 행사 품목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래플 온스타일'은 응모하는 재미와 당첨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추첨 방식 행사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12일, 14일, 16일에 각 1번 씩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각 14일, 16일, 19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 다음 행사에 응모하면서, 지난 당첨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당첨 발표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알리미에 전송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 품목은 LG 휘센 에어컨·발뮤다 그린팬S·위닉스 뽀송 제습기이다. LG 휘센 에어컨은 12~13일에 응모 가능하다. 당첨 시 기존가에서 97% 할인된 가격에 스탠드형 타워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쾌적한 바람이 나오며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된다. 발뮤다 그린팬 S 선풍기는 14~15일에 응모할 수 있다. 

발뮤다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연 그대로의 바람을 구현해서 인기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16~18일 3 일간 응모 받는다. 지난 모델 대비 풍량과 제습량을 개선했으며, 360도 회전 휠이 있어 필요한 곳 어디에도 옮겨서 사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래플 온스타일' 행사 기간에 적립금 행사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12~18일 일주일 간 '페이백위크X핫썸머'를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모바일 앱 구매 후 신청 필수, 최대 2만원 적립). 행사 품목 카테고리는 식품/유아동/뷰티/패션/가전/침구까지 다양하며, 일자에 따라 카드 별로 5~7%의 즉시할인까지 적용된다.

◆라비아 '한번 더, 쎈 해외직구'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운영하는 해외 패션브랜드 편집숍 '라비아(La Via)'에서 오는 7월31일까지 '한번 더, 쎈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연다.

인터파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직구 시장이 급성장하고, 국내에서 보기 힘든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 실제로 올 들어 보복소비 심리가 빠르게 확산되며 최근 6개월 간 인터파크 해외직구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이에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무료 배송으로 해외 직구족의 마음을 잡는다는 구상이다.

라비아에서 오는 7월31일까지 '한번 더, 쎈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연다. © 인터파크


라비아는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명품 의류·신발·잡화 등 6만50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파크 ID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고,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인터파크 회원 등급에 따른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을,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이 밖에도 롯데·하나·삼성·국민·신한·NH농협·현대카드 등을 통해 구매 시 최대 9%까지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라비아 픽(Pick)' 코너에서는 전문 MD들이 엄선한 인기 상품을 수시로 새롭게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콜한 파이퍼 가죽 뮬, 토리버치 페리 가죽 미니백, 빈스 리브드 넥 실크 블라우스, 클럽모나코 린넨 블렌드 미니 드레스 등이 있다.

◆워커힐 '포레스트 시네마'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삼성전자와 함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에서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체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시네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면 접촉을 줄이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는 '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반영, 워커힐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TV기술을 집약한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포레스트 파크 내 '더 프리미어 텐트'에는 최대 130형의 초대형 화면과 4K 초고화질을 지원하는 '더 프리미어'와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롤러블 스크린이 설치된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아늑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초고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더 프리미어 내 내장돼 있는 스마트 TV 앱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포레스트 시네마' 프로모션은 그랜드 워커힐의 '포레스트 빌리지(Forest Village)'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의 딜럭스 스위트 룸 투숙과 함께, 포레스트 파크에 설치된 텐트 대여 및 피크닉 푸드로 구성된 '포팍 세트'가 포함돼 야외 피크닉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