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비욘드·스파오·유한양행·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09 14:44: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아모레퍼시픽(090430)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하는 맑은 발색의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컬러는 기존과 차별화된 틴팅 효과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컬러 립 밤 2종과 립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 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 각 사


함께 출시되는 프로즌 컬러는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해 입술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각질 케어와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강화된 쿨링 효과와 시원한 민트 향으로 답답한 여름철 수시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프로즌 컬러는 디지털 경로 전용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만 7월 한정 판매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왁스 결정 제어 기술'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도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마몽드(Mamonde)가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출시한다.

레티놀 앰플 토너에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담았다. 또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레티놀 앰플 토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고보습 탄력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6 Free 제품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 앰플을 바른 것처럼 수분 탄력감을 선사하는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7일 네이버 마몽드 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 론칭을 시작으로 12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용량은 150ml, 250ml 두 종류로 선보인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바디 리프팅 크림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다이어트나 외부 스트레스, 운동 등의 자극으로 지친 바디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바디크림이다. 샤워 후 고민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쫀쫀한 피부 탄력감과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상쾌한 바디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기능성 바디 제품으로 환경, 생명, 성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발림성이 우수한 크림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산뜻한 쿨링감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사용법은 샤워 후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고민되는 바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

LG생활건강(051900)이 비타민을 함유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3)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을 출시한다.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8.0%가 함유됐다.
비타민 콤플렉스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 준다.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은 촉촉하고 산뜻한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É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가 특징이다.

전세계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작품을 굿즈로 제작하는 아트 컴퍼니 '핀즐(PINZLE)'을 통해 참여한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인상적인 작가로, 활기찬 두 남녀의 요즘 사랑을 표현한 그녀의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 등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이 1L 대용량으로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가꿔주고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넣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크랜베리, 블루베리를 담은 촉촉한 포뮬러가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같은 라인의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까지 네 품목이 1L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청정한 땅에서 자란 허브를 담은 처방으로 깔끔함과 부드러운 사용감은 남기고 피부 노폐물과 화장 잔여물은 말끔히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와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두 품목은 듀오 기획으로 출시돼 클렌징 시 여유 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네이처리퍼블릭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수가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출시한다.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국내산 편백수와 소나무잎 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하고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티트리잎 추출물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폼 클렌저와 스킨, 올인원 에센스까지 3종으로 구성된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천연 향료 사용으로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유지시켜 주며,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제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4 in 1 기능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고농축 수분 앰플 제형으로 수분과 진정,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범 패드'

아이소이(isoi)가 모공케어는 물론 피지, 각질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패드형 모공관리 제품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범 패드'(이하 모공올킬패드)를 출시한다.

아이소이는 여름철 깊어지는 피지와 각질, 모공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피부도 자극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범 패드, 애경산업 허브마리 1848, 세븐일레븐 보양 간편식, 미쏘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레드페이스 폴로 티셔츠, 현대L&C 소리지움 5.0. © 각 사


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는 모공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자체 특허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해 민감한 모공도 순하게 케어해 준다. '안티세범P'는 대왕송잎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칡뿌리추출물, 달맞이꽃 추출물 총 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성분이다. 

모공올킬패드는 피지가 많은 T존과 나비존에 특화된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고 둥근 부분으로는 피부결을 정리하고 좁은 부분으로 코 옆이나 눈가, T존까지 빈틈없이 케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과 엠보싱 면의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모공팩과 닦토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은 모공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붙여 모공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엠보싱 면은 세안 후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 남은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해주는 닦토처럼 활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모공올킬패드의 출시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및 해당 라인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공올킬패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은 모공토닉, 모공앰플, 모공세럼, 모공젤크림 등의 동일 라인인 포어타이트닝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애경산업 '허브마리 1848'

애경산업(018250)은 제주산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담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 1848'(HERBMARY 1848)을 선보였다.

허브마리 1848은 내추럴한 허브향과 걱정되는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섬유유연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된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다. 특히 제주 지역의 따뜻한 햇살과 건강한 토양이 만들어 준 제주산 허브에센스를 함유해 풍부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명 허브마리 1848은 신선하고 향기로운 제주의 허브를 찾아 날아다니는 나비라는 뜻의 '허브마리'와 제주도의 면적 '1848'km2를 의미한다.

허브마리 1848은 제주 허브에센스와 레몬그라스, 일랑일랑, 티트리 등 허브블렌딩 오일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는 유연 기능은 물론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을 내는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 3종을 먼저 출시했다.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는 자사 비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3배 더 농축한 섬유유연제로 기존 대비 1/3만 사용해도 부드러움과 향긋한 향기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걱정되는 성분인 미세플라스틱 향기캡슐, 색소, 파라벤 6종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이 가능하다.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는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사랑스러운 동백꽃 향을 담은 '카멜리아 힐'(CAMELIA HILL) △기분까지 평온해지는 산뜻한 버베나 향을 담은 '버베나 힐 퓨어'(VERBENA HILL) △청초하고 은은한 제주한란의 향을 담은 '제주 오키드 힐'(JEJU ORCHID HILL) 등 총 3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오설록 프리미엄 순수차 RTD 2종

오설록이 7일 프리미엄 순수차(茶) RTD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RTD(Ready To Drink) 액상차 형태로 선보이는 음료는 오설록의 대표 프리미엄 순수차(녹차 및 발효차)인 세작과 제주 화산 우롱차를 콜드 브루 방식으로 저온 추출했다.

'콜드브루 세작'은 작설차라고도 부르는 오설록의 대표 녹차, 세작이 원료다. 봄비가 내릴 무렵 채엽한 제주 녹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들었으며, 저온 추출을 통해 깔끔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화산우롱'은 제주 화산지대에서 키운 찻잎을 발효한 오설록의 대표 우롱차다. 발효차만의 구수하면서 깊고 부드러운 로스팅 풍미와 묵직한 건과일 향을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 세작'과 '콜드브루 화산우롱'은 올해 제주도 유기농 차밭에서 수확한 해차를 원료로 사용했다. 저온 분쇄 및 추출, 초고압살균공법 등 제조 전 과정에 오설록만의 차별화된 기법을 사용해, 떫고 쓴 맛이 없이 깔끔하다. 합성 향료나 별도의 보존제, 첨가물 없이 차 추출액만 담았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차 타입으로, 여가나 캠핑,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언제든지 시원한 프리미엄 순수차를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보양 간편식'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초복을 앞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을 선보였다.

'통째로 닭다리국수'는 초복을 겨냥해 롯데중앙연구소, 식품영양전문가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 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상품으로 큼지막한 국내산 닭다리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보양 간편식이다. 닭 뼈와 다양한 야채를 넣고 푹 우려내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를 구현했으며, 쫄깃한 면을 함께 담아 든든함을 더했다. 특히 면이 퍼지는 현상과 유통 과정 중 흐르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육수를 젤라틴 형태로 고형화해 개발했다.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닭다리국수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도 출시했다. 11brix(브릭스) 이상 높은 당도의 수박만을 선별한 꿀수박부터 1인 가구를 위한 컷팅수박 '나혼자먹을수박愛'과 소용량 사이즈의 '애플수박' '복수박' 등 5종을 판매한다.

초복 상품들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계(鷄)이득 프로모션'을 열고 삼계탕, 치킨, 닭가슴살 등 닭 관련 상품 14종에 대해 농협,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수박, 꿀수박 등 초복 수박 5종에 대해서도 롯데, 하나카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산 닭고기 전문업체 '하림'과 함께 닭가슴살 간편식도 선보였다. '하림 닭가슴살 김밥' '하림 닭가슴살 크랜베리샌드' '하림 닭가슴살 리얼버거' 등 3종으로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하림과 함께 단독으로 선보였던 다이어트 간편식 '닭가슴살 리얼바'를 활용해 만들었다. '닭가슴살 리얼바'는 닭가슴살을 스팀 방식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미쏘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작가 드로잉메리는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미쏘는 '일상을 여행처럼(LIVING LIFE AS A JOURNEY)'이라는 콘셉트로 평범한 일상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티셔츠 5종과 에코백 2종을 출시했다.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메리', 물놀이를 즐기는 반려견 '데이' 등 보기만 해도 마음 설레는 일러스트를 담았다.

미쏘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쏘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중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한정 10% 추가 할인 △우수 리뷰어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에서는 자신만의 힐링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협업 티셔츠를 증정한다.

◆레드페이스 '폴로 티셔츠'

레드페이스가 장마철에는 물론 무더운 날씨에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폴로 티셔츠는 한 장만 걸쳐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가능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특수 단면 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땀과 수분을 빠른 속도로 흡수, 건조시키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만든 상품이다. 이는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을 해줘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어 여름 시즌 가벼운 액티비티부터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제격인 기능성 폴로 티셔츠다.

프리즘 라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반 면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재현하고 신축성 또한 좋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최상의 쾌적함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반소매 폴로 티셔츠 형태로 넥카라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배색하고 프린트 패턴이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이다. 야외 활동은 물론 직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웃도어와 일상 경계를 넘나드는 소비자들에겐 환영 받을만 하다. 색상은 브라운,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됐다.

잭슨 쿨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도 마찬가지로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과 함께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프린트 아트워크를 삽입해 자칫 단조로워보일 수 있는 색상에 스포티한 멋을 더한 이 상품은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다양한 야외 활동 시 뛰어난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색상은 블랙, 그린, 화이트로 구성됐다.

탑 멜란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역시 쿨링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 가지 상품 중에 가장 클래식한 반소매 폴로 티셔츠 디자인 형태를 띄고 있지만, 넥카라에 다른 컬러를 배색하며 약간의 변화를 주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는 화려한 디자인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상품이다. 색상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 네이비로 구성됐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쿨링 폴로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현대L&C '소리지움 5.0'

현대L&C가 프리미엄 차음 바닥재 '소리지움 5.0'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소리지움 5.0'은 고탄성 프리미엄 쿠션층이 적용된 차음 바닥재로, 기존 제품인 '소리지움 4.5'보다 두께를 0.5mm 늘려 차음 효과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상지층(표피) 강도를 높여 긁힘이나 찍힘에 강한데다, 표면 마찰 정도를 측정하는 'BPN(British Pendulum Number)'지수도 46으로 국내 평지용 바닥재 기준(40BPN) 대비 15% 높아 미끄럼 방지 효과도 뛰어나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인증과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해 친환경적이다. 4대 중금속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모두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며, 황색포도상구균이나 폐렴균에 대한 항균 기능도 갖췄다. 
 
특히 '소리지움 5.0'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닥재 표면이 필름 코팅돼 있어 반려동물의 용변이 잘 스며들지 않아 관리하는 게 용이한데다, 뛰어난 쿠션감과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어 반려동물의 슬개골(무릎을 덮고 있는 뚜껑 모양 뼈)탈구도 예방할 수 있다. 국가공인시험기관 KOTITI시험연구원과 한국애견협회가 주관하는 반려동물제품 품질인증제 'PS(Pet Product Safety Certification)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소리지움 5.0은 '세이지 마블' '마일드 트래버틴' 등 정방형의 '스톤·마블' 4종과 '모카 애쉬' '페일 애쉬' 등 우드 패턴 7종 등 총 11종로 구성됐다. 

◆하이모 '네오'

하이모가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자연스러움을 유지시켜주는 신제품 '네오(NEO)'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하이모 네오, 쿠첸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스킨가드 플러스 블랙,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엔포스 GS25 판매. © 각 사


'네오'는 자연스러운 모발 구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얇고 가벼운 스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하이모 제품 중에서도 가장 얇은 초박막 스킨을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에 적용해 마치 실제 이마 라인처럼 연출할 수 있고, '네오' 제품을 2개 세트로 이용하면 1년 내내 극강의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초박막 스킨이 가르마 파트까지 이어져 있어 가르마 방향 및 위치를 자유롭게 변형해도 어색함 없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

한편,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첸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쿠첸이 대용량 요리도 단번에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모델명: CIR-O2IH33FLBIM)'를 출시한다.

신제품 '3구 인덕션 3.0 플렉스'는 2구를 동시에 활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를 비롯해 3구 대화구 인덕션, '셰프 3.0 PLUS' '용기알림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다인 총 27종 안전장치가 적용됐다.

3개 화구 모두 대화구 인덕션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2구를 동시에 활용하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최대 417mm 큰 용기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넓은 냄비와 대용량 조리도구 등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요리를 빠른 시간 내에 조리 가능하다.

또한 최대 3400W 고화력 제품으로 각 화구마다 총 10단계까지 섬세한 화력제어가 가능하다. 3구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에는 소비자 사용 안전을 위해 제품 스스로 최대 출력범위(3400W) 내에서 화구별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맛있는 요리를 위해 적절한 온도로 요리를 도와주는 '셰프 3.0 PLUS' 기능도 적용됐다. '자동 팬 예열 기능'은 3분간 팬을 자동 예열해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 230도로 맞춰준다.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에서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찌개나 탕을 가장 맛있는 온도인 74도로 자동 유지시키는 '보온 기능'도 갖추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인덕션 사용자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용기알림 시스템'도 적용됐다. 오른쪽 상단 인덕션 화구에 용기를 올린 뒤 타이머 감소와 터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1~9단계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알려준다. 숫자가 높을수록 인덕션에 적합한 용기이며 터치 몇 번이면 간단히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 필요한 화력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로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다이렉트 터치 기능은 IH 화구 선택부터 플렉스존 기능까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쇼트사의 세란 글라스가 적용돼 지문,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십자형 디자인까지 더해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국내 최다 총 27종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어 안전성도 돋보인다. 어린이 보호와 반려동물 오작동 방지를 위한 기능인 '차일드 락 플러스 시스템'을 비롯해 잔열표시, 타이머 기능, 출력제어,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등이 적용됐다. 다양한 안전 장치가 마련돼 안전사고를 예방해준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유한양행(000100)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유한양행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완성시킨 '와이즈바이옴(Y's BIOME)' 브랜드를 10일 출시하고,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의 대중화에 나선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사균체 구성물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제품이다. 유산균 하나만 생각하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유익균으로 장 속 건강밸런스를 잡아준다.
 
와이즈바이옴은 패밀리 더블유(W) 키즈 골드플러스 등 4종으로 출시된다. 건강한 한국인 성인과 유아의 장으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모유와 발효식품 유래의 유익균 등 17종 혼합 유산균을 기초 성분으로 담았다. 복합균주에는 특허받은 유산균 7종을 과학적 기술로 배합했으며, 뼈 건강을 위해 아연과 비타민D 등을 추가했다.

골드플러스 100억, 온가족용 패밀리 50억, 여성용 더블유 50억, 키즈 10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제공한다. 유해균의 독소 생성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의 함량을 높인 점도 와이즈바이옴의 차별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장까지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메디오젠의 'SP코팅기술'을 적용했다. 과학기술인용색인(SCI)급 학술지에도 게재된 SP코팅기술은 유산균에 치명적인 위산에도 높은 생존율을 나타낸다고 했다.

유한양행은 창립 100주년을 맞는 2026년까지 글로벌 50대제약사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를 위해 국민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각적인 신사업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와이즈바이옴' 출시를 통해 이를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제품은 온라인과 GS홈쇼핑 등을 통해 1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스킨가드 플러스 블랙'

동아제약이 덱스판테놀 성분의 피부염치료제 'D-판테놀' 연고를 출시했다.

D-판테놀 연고의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은 피부 자극을 방지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며 상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D-판테놀 연고는 급·만성 피부염 뿐만 아니라 아기의 기저귀 발진, 수유 중인 여성의 유두균열, 화상 및 햇볕에 탄 데(일광피부염)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담는 튜브는 PE 재질로 찢어져 연고가 새어 나오는 문제가 없다. 또한 첨가제로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부에 바를 때 끈적이지 않고 흐르지 않는다.

사용방법은 상처부위를 청결히 한 후 1일 1~2회 바르면 된다.

D-판테놀 연고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이 '스킨가드 플러스 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킨가드 플러스 블랙'은 활동성이 높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의 특색에 맞춰 제작한 밴드다.

'스킨가드 플러스 블랙'은 신축성이 좋아 옷감 소재에 사용하는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구성돼 피부에 단단히 밀착되며, 익스트림 스포츠 등 격한 활동에도 잘 찢어지지 않는다. 또한, 방수기능으로 물과 외부 세균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한다.

이 밖에도 자극이 적은 점착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 개봉 후 쉽게 손상되고 오염되는 점을 방지하고자 지퍼백 포장을 적용해 손쉽게 밀봉할 수 있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엔포스' GS25 판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위엔포스'를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에 GS25에 유통되는 제품은 언제든지 부담없이 구매해 섭취할 수 있도록 '1포씩 개별 패키지'로 포장 판매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올해 2월 출시된 '위엔포스'는 '365일 데일리 위 건강 케어 제품'이다. 주원료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1포 섭취만으로 위점막을 보호하고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링 위엔포스'는 합성착향료, 감미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장건강'

천호엔케어가 현대인의 건강한 장을 위한 5중 복합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장건강'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장건강, 워커힐 삼삼탕, 페어몬트 쇼핑 스프리 패키지, 해비치 본 오브 네이처·비치 클럽 오픈. © 각 사


'액티브솔루션 장건강'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두 가지 장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만큼 들어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인 100억 CFU 함유돼 있다. 

'액티브솔루션 장건강'은 레몬 맛의 분말형태로 하루에 한 포를 직접 섭취하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공기 노출을 최소화해 제품의 품질 유지와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워커힐 '삼삼탕'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이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대비한 스페셜 보양식 '삼삼탕(三蔘湯)'을 선보인다.

삼삼탕은 명월관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탕에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로 꼽히는 자연산 생전복과 낙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사포닌 성분을 다량 함유한 '수경 삼'을 넣고 오랫동안 끓여내 완성된다.

특히 '삼삼탕'이라는 이름은 주요 식재료인 전복, 낙지, 수경 삼이 각각 바다, 갯벌, 육지의 '삼(蔘)'으로 불릴 정도로 기력 회복의 효능이 뛰어나다는 점에 착안, 세 종류의 '삼'이 만난 종합 보양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삼삼탕은 오는 8월31일까지 워커힐 명월관에서 판매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3시,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페어몬트 '쇼핑 스프리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럭셔리한 여름 호캉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스프리 패키지(Shopping Spree Package)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과 바로 연결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더현대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됐다. 쇼핑 스프리 패키지는 5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 세팅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2개입) △현대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현대 서울 쇼핑 할인 및 사은품 혜택△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50객실 한정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스킨케어 기프트 3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북경오리, 대게, 랍스터 요리 등이 포함된 풍성한 조식뷔페는 호텔 5층에 위치한 스펙트럼에서 2인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로는 로제 와인 하프 보틀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페어링 음식이 준비된다.

더현대 서울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은 모두 바우처 형태로 체크인 시 제공된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브랜드별 금액 할인 및 구매 사은품 증정이 가능한 혜택 등 모두 안내돼 있다.

◆해비치 '본 오브 네이처·비치 클럽' 오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아끼고 보호하는 여행을 취지로 친환경 여름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본 오브 네이처(Born of Nature)'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인 기준의 2박 전용 상품으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 동안에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해 여행할 수 있도록 48시간 전기차 차량 대여와 아이슬란드의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의 클린뷰티 체험팩 증정 혜택을 담았다. 
 
아울러 푸른 바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정면 바다 전망의 객실과 베지테리언 조식이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이 룸서비스 조식에는 프랑스식 오믈렛인 키쉬로렌과 다양한 곡류 및 야채로 만든 수퍼푸드 샐러드, 과일, 그레놀라 등이 포함돼 계란과 유제품까지가 포함된다.

더불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푸른 바다와 야자수 나무 경관이 어우러진 잔디 광장에서 태닝을 즐기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해비치 비치 클럽'을 오픈했다. 

해비치 비치 클럽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 옆 잔디 광장에 마련됐다. 밀짚 파라솔, 라탄 소재의 선베드와 테이블 등이 준비돼 있어 하와이나 동남아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색다른 기분을 더해준다. 태닝은 물론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거나 수영장 이용 시 휴식을 위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해비치 비치 클럽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2인 기준으로 2시간 이용 시에 뉴질랜드 천연 빙하수 '네이키드 워터' 2병을 포함해 한다. 

◆메이필드호텔 '양념대갈비'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3대 갈비 명가로 유명한 '낙원'의 '양념대갈비'를 9일 출시한다.

호텔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양념대갈비는 소갈비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가정간편식(HMR)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메이필드호텔 양념대갈비, 글래드호텔 호텔로 출근해·웰캉스 패키지. © 각 사


갈비는 육질이 연하고 살이 가장 많은 대갈비만 엄선하였으며 덧살은 과감히 제거하고 100% 순수 갈빗살만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38년 조리 기능장의 특제 양념 소스는 생과일과 채소 등 10여 종의 신선한 재료로 식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낙원의 오랜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저온 숙성을 통해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 또한 배가시켰다. 은은한 단맛에서 느껴지는 감칠맛과 부드러운 육질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가족 보양식으로 좋은 '소갈비찜'은 이미 마켓컬리에서 수많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감초와 당귀 등 몸에 좋은 한약재를 첨가해 은은한 풍미를 살렸으며 은행, 표고버섯을 비롯한 다양한 고명까지도 낙원 셰프가 손수 엄선해 최고급 퀄리티를 완성시켰다.

◆글래드 호텔 '호텔로 출근해·웰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안전한 호텔에서 업무를 보고 여유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2021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을 위해 2020년 5월 첫 출시 후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 중 하나로 여름 시즌에 맞춘 혜택으로 구성해 재출시했다.

업무를 위한 데스크, 조명이 세팅돼 사무 공간으로도 손색없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출퇴근 스테이, 업무 중 리프레시가 필요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인 티젠의 '콤부차' 스틱과 180일 안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라스틱을 사용한 '산수'의 아임에코 고마운샘 2병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주중(월~목)에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며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를 2021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웰캉스 패키지는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 멀티비타민&셀레늄 150정과 '치어블' 그립팝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특히 치어블(CHEERBLE)은 힘을 주고 응원하는 'CHEER-UP(치얼업)'과 씹어먹는 형태를 나타내는 'CHEWABLE(츄어블)'을 합친 합성어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의 베딩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