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LF·인터파크·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07 12:08:22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기력 회복을 위한 초복 맞이 보양식 행사를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고,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8일부터 14일까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의 '숙성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식품관을 전면 리뉴얼하고 수도권 남부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이마트 '초복 맞이 보양식 행사'

이마트가 기력 회복을 위한 초복 맞이 보양식 행사를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고,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백숙용 닭, 장어, 전복 등 대표 보양식이 총출동할 예정이며,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이마트가 기력 회복을 위한 초복 맞이 보양식 행사를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고,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우선 '무항생제 토종닭'과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2000원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X2, 국내산)' '무항생제 토종닭 백숙용(1050g, 국내산)' 등이다. 토종닭과 영계 모두 항생제 없이 건강하게 키웠으며, 토종닭은 육질이 쫄깃하고 영계는 부드럽고 연한 식감을 가져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삼계탕용 부재료 6종도 최대 16% 할인해 준비했으며, '찹쌀(4k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맛, 영양, 편의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삼계탕 부재료 신상품 4종을 선보인다. 능이버섯/상황버섯/동충하초/더덕 등의 원물과 티백 형태의 약용작물 5종을 함께 구성한 상품으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형태다.

대표 수산 보양식 장어와 전복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손질 장어 3~4인분, 소스 2종, 락교, 초생강 등으로 구성한 '온가족 손질 민물/바다장어(700g/박스)'는 각각 1만원 할인하고,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키친델리 상품 '두마리 장어구이(팩)'는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한가득 완도 활전복(중/대/특, 1kg 내외, 국산, 각)'의 경우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만 40% 할인한다..

중 사이즈(18~20미)는 부담 없는 크기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대 사이즈(15~16미)는 버터구이용으로 추천하는 사이즈이며, 특 사이즈(12~13미)는 크기가 큰 만큼 육질이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져 국물 요리에 좋다.

아울러 8일 오전11시에는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에서 즐길 수 있는 '초복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백숙용 닭, 삼계탕 재료, 전복, 씨없는 수박 등 원기회복을 위한 대표 보양식과 후식을 원스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는 행사 가격에 더해, 3분 이상 방송 시청 시 지급하는 10% 할인쿠폰을 통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숙성한우'

롯데마트가 8일부터 14일까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의 '숙성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19년부터 롯데마트는 한우 산지 충북 음성과 경기 부천 축산물 공판장에서 직접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어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공수할 수 있게 됐다.

공판장에서 구매한 소고기는 곧바로 도축, 가공 작업을 거치는데 직접 한우를 보고 구매하니 품질 관리가 잘 될 뿐 아니라, 중간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아 가격도 기존 대비 30% 이상 낮출 수 있었다.

가공 후에는 공판장 인근에 위치한 전용 저온 숙성고에 바로 저장시키는 방식으로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콜드체인을 강화해 선도를 높혔다. 0~2도 사이로 온도를 유지시켜 480시간동안 숙성하는 습식 숙성(wet aging) 방식은 육류의 사후 경직을 풀어 고기의 연도를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 그리고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과도한 지방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숙성한우 등심(100g/2등급/냉장)'을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그 외에도 '숙성한우 안심, 채끝, 저지방 스테이크' 등의 품목들을 '롯데마트GO(고)' 앱을 통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해외 패션 전문관으로 리뉴얼

롯데백화점 본점 5층이 남성 고객들을 위한 해외 패션 전문관으로 탈바꿈한다. 기존 5층의 절반 정도를 차지했던 면적을 2배 이상 확대해, 본점 5층 전체를 남성 해외 패션 브랜드로 채운다. 8일 14개의 신규 브랜드가 오픈하며, 8월에는 루이비통 멘즈가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대 남성들을 중심으로 남성 해외 패션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남성 고객의 해외 패션 매출은 21년(1~6월) 전년대비 66% 고신장 했다. 특히 소비를 주도하는 2030세대 고객이 급증해, 현재 남성 해외 패션 매출의 절반 가까이(약 44%) 차지하고 있다.  

매장 트렌드도 많이 변화했다. 과거 해외 패션 매장은 대부분 복합 매장으로 남성 상품이 20~30% 수준이었으나, 최근에는 많게는 4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남·여 균등하게 변화하고 있다. 매장도 점차 세분화돼 남성관, 슈즈관 등 별도의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추세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근 남성 해외 패션 매장을 강화해왔다. 이번 본점 리뉴얼은 롯데백화점 남성 해외 패션 강화의 집합체로, 신규 브랜드 강화는 물론 면적도 영업면적 기준 기존 2315㎡(약 700평)에서 4960㎡(약 1500평) 규모로 2배 이상 확대했다. 본점의 경우 타 점포에 비해 남성 고객 비중이 높을 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구매 상품군 매출 역시 해외 패션이 40% 이상을 차지할 만큼 높아 남성 해외 패션 강화에 더욱 힘썼다.

우선, 신규 브랜드를 대폭 강화했다. 하이엔드 RTW 브랜드 '톰포드', 도메니코 돌체&스테파노 가바나 듀오 디자이너가 1985년 런칭한 '돌체앤가바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치올리의 '발렌티노' 등 최근 2030남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남성 RTW 브랜드를 집중 도입했다.

기존 복합 매장으로 운영하던 브랜드 중 남성 고객의 비중이 높은 브랜드의 멘즈 매장도 새롭게 오픈한다. 이태리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로로피아나', 베트멍 창립자 뎀나 바잘리아의 하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발렌시아가', LVMH 그룹의 하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겐조' 등이 대표적으로, 기존 복합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라인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식품관 전면 리뉴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식품관을 전면 리뉴얼하고 수도권 남부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신세계는 지난 6일 경기점 식품관을 약 100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 하고 총 100여 개의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 지난 2월 생활 전문관 6층 전체를 리빙 콘텐츠로 채워 새 단장했던 것에 이어, 지하 2층 식품관 역시 기존에 볼 수 없던 파격적인 MD로 구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경기점 식품관은 축산, 조리, 건강 등 각 코너마다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 취향과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세계 바이어가 직접 발굴한 다양한 유명 맛집을 업계 최초로 입점시키는 등 차별화를 꾀했다. 이달 말부터는 업계 처음으로 식품관 전용 멤버십 서비스도 시작하며 특별한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식품관을 전면 리뉴얼하고 수도권 남부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 신세계백화점


우선 정육 코너에서는 신세계 바이어가 직접 경매에 참여해 구매한 고품질의 한우를 만날 수 있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한우 매참인 자격을 획득한 신세계 바이어가 국내 최대 한우 공판장인 음성에서 엄선해 선보인다. 경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한 달 전부터 사전 경매를 통해 준비한 직경매 한우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 정육 코너에 상주하는 축산 전문가가 국내 최고 품질의 원육을 고객 요청에 따라 부위 별로 맞춤 손질해 주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업계 최초의 건강 매장 편집숍인 '웰니스 케어'도 있다. 이곳에는 영양사 자격을 보유한 건강 전문 매니저와 상담이 가능하며, 최적의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건강 관련 브랜드 'GNC'에서는 유전자 검사를 통한 진단 및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너도 신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간편식을 즉석에서 먹어볼 수 있는 'HMR 키친'도 마련했다. 전국의 유명 맛집에서 만든 여러 RMR(레스토랑 간편식) 대표 상품을 셰프의 레시피로 더욱 맛있게 조리해 직접 먹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오세득 셰프 함박 스테이크, 소들녘 킹갈비탕, 차이797 남자 짜장 등이 대표 상품이다. 건강 식단 전문 브랜드 '닥터키친'의 조리 전문가가 바로 조리해 다양한 건강식 HMR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는 식품관 주요 고객인 5060 주부들의 수요를 고려해 밥상 차림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지역 1등 반찬가게들을 새롭게 소개한다.

먼저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도리깨침'은 분당의 유명 한정식집과 양식당을 운영해온 노하우로 동서양 요리와 프리미엄 반찬을 선보인다. 또 청담동 요리 선생으로 유명한 '정미경 키친'은 건강하고 정갈하게 만든 사계절 반찬이 준비돼 있다.

신세계 바이어가 직접 발품 팔아 유통업계 최초로 입점 시킨 지역 맛집도 있다. '돈까츠 윤석' '일호식' 등 입소문이 난 식당들을 경기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남녀노소 모두 열광하는 디저트도 한자리에 모았다. '소맥베이커리' '빠아빠'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 16개의 500여 가지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는 스위트 셀렉션 조닝은 마치 맛집 골목처럼 꾸며 즐거움을 더했다. 기능올림픽 국가대표 기능장이 운영하는 '브레드색', 유튜브 150만명 팔로워의 '아리키친' 등도 신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신세계 바이어와 브랜드가 협업해 리브랜딩 한 업체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제철 과일을 활용해 화려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메종드몽슈슈'와 고객 맞춤 케이크를 개발한 '피네' 등도 오로지 경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경기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이달 말부터 업계 최초 식품관 유료 멤버십인 '신세계프라임' 서비스도 시작한다. 신선식품 멤버십 특가, 추가 3% 할인, 웰컴기프트 증정 등 차별화된 혜택을 담았다. 

리뉴얼을 기념한 행사도 풍성하다. 먼저 오픈 당일부터 22일까지 농산, 축산, 수산, 글로서리 등 최대 50% 할인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보냉백을 증정하고, 푸드마켓에서 20/40/60만원 구매 시 5% 상품권도 제공한다.

신세계 경기점은 지난해 11월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스포츠관을 시작으로 올해 리빙관, 식품관까지 잇따라 리뉴얼을 진행하며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여왔고 앞으로 럭셔리 명품관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레드와인 '피노누아' 3종

세븐일레븐은 7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이달의 MD추천 와인'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레드와인 '피노누아' 3종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는 소믈리에 자격증을 갖춘 세븐일레븐 와인담당MD가 엄선해 추천하는 상품으로 매월 콘셉트에 맞게 그 달에 즐기기 좋은 가성비 와인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피노누아(Pinot Noir)'는 라이트한 바디감을 가진 여름철 대표 레드와인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피노누아'는 다름 품종에 비해 질감이 가볍고 풍부한 과실향과 섬세한 풍미로 마니아 층이 두터운 품종이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의 와인으로 '로쉐마제 피노누아', '배비치블랙 말보로 피노누아' '카멜로드 피노누아' 등 피노누아 3종과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까지 총 4종을 준비했다.

'로쉐마제 피노누아'는 체리, 산딸기 등 붉은 과일의 신선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바디 와인이며, '배비치블랙 말보로 피노누아'는 체리, 바닐라, 민트향이 느낄 수 있으며 적당한 타닌감을 가진 와인이다. '카멜로드 피노누아'는 과일향과 함께 은은한 꽃 향기가 도는 와인으로 부드러운 질감과 긴 피니쉬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피노누아' 품종 외에 추가로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도 이달의 와인으로 선보였다.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는 각종 국제 와인 품평회에서 90점 이상을 받은 가성비가 매우 좋은 와인이다. 미디엄 바디에 깔끔한 산도를 지니며 로즈마리향과 짙은 붉은 베리, 그을린 오크향의 조화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븐일레븐 7월 추천 와인은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여기에 머지플러스로 결제하면 추가로 25% 할인된 금액으로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배냇밀, 2차 라이브 커머스 진행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7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지난 1차 쇼핑라이브를 약 3만2000여 명이 시청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한 아이배냇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2차 라이브 방송은 지난 방송에 이어 성장기 이유식에서 중요한 단백질 공급원인 '한우'로 구성된 각 단계 프리미엄 이유식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이유기에 함께 먹을 수 있는 인기 간식 제품과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유용하게 쓰이는 순한양념세트 및 덮밥소스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배냇 네이버스토어 찜 및 소식받기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물티슈를,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순보들면 4개입을 각각 증정한다. 이외에도 퀴즈 및 댓글 이벤트, 최다구매고객 배냇밀 7일 이용권 증정 등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카 '스페셜 프로모션'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카는 지난 1일 론칭한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을 시코르에 단독 입점 시켰으며, 시코르의 7월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돼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라카가 시코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라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전 색상에 적용되며, 전국 28개 시코르 매장 및 시코르닷컴에서 글래시 네일 컬러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 글래시 네일 컬러 4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전 색상으로 구성한 8개 구매 시 스테인드 글라스 공법으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손거울 '미러 오브 피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시코르 전 매장의 특별 매대에는 라카의 단독 전시 공간이 구성됐으며, 매장 내·외관에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담은 연출물도 진열돼 브랜드존과 매장 곳곳에서 라카를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쿨제이'와 라이브 방송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7일 오후 8시 지마켓의 '라이브 방송' 채널에서 '쿨제이(개그맨 김해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헤지스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05학번 이즈 백'에서 활약 중인 '쿨제이'와 여름 맞이 라이브 방송을 함께 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대문에서 의류 사업을 하는 캐릭터 '쿨제이'가 등장해 헤지스의 여름 대표 제품과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실감나게 소개할 예정으로, 200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비니와 망고나시, 선글라스 조합의 상징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헤지스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반팔 카라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밴딩 슬랙스, 면혼방 반바지, 로우 스니커즈 등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여름철 만능 코디 아이템들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헤지스 키링 또는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명의 시청자들에게는 헤지스 캡모자를 실시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컬리수 '시티바캉스 아이템'

한세드림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모던한 도시 감성을 결합한 시티바캉스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한세드림

휴가철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컬리수의 정글 모티브 아이템들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트로피컬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휴양지 속 울창한 정글을 모티브로 했으며 모던함을 한 스푼 더해, 도심 속에서도 휴가를 즐기는 느낌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정글 모티브 아이템은 동일한 트로피컬 패턴을 활용했으나 여아용(△씨티바캉스볼레로 △전판나염 끈원피스)과 남아용(△크롭리조트셔츠 △리조트나염팬츠)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돼, 남매끼리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인기다.

컬리수는 정글 모티브 아이템을 포함한 올해 여름 신상품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아이템을 시즌 종료시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때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11일까지 5000원 할인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NBA '로고맨 슬라이드'

한세엠케이(069640)의 NBA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리퍼 '로고맨 슬라이드'를 출시했다.

매년 여름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슬라이드 슬리퍼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에 원마일 웨어 열풍에 휴가철 시즌까지 맞물려 더욱 인기가 높다.

특히 NBA가 선보인 '로고맨 슬라이드' 슬리퍼는 'Slipper'와 발음이 비슷한 'Sleeper'를 활용한 유쾌한특징 설명이 눈길을 끈다. '로고맨 슬라이드' 슬리퍼의 우수한 착화감이 마치 침대에 누워 잠이 드는 것처럼 편안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제품은 충격 흡수의 쿠션 기능이 뛰어난 폼 풋베드를 사용해 4cm의 비교적 높은 굽임에도 신었을 때 발이 편안하다.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사용해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또 슬리퍼 밑바닥에 울퉁불퉁한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최소화했다. 슬리퍼 윗부분에는 소프트한 터치감을 주는 소재를 적용하고, 발등이 닿는 안감 부분은 플랫 스판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발 전면에 NBA 빅로고를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동시에 NBA의 오리지널 감성을 온전히 담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했으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과 매치하더라도 어울릴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230mm부터 280mm까지 폭넓게 출시했으며, 사이즈별로 발 볼을 다르게 제작해 여유있는 핏감을 자랑한다.

◆라템, 온라인 공식몰·애플리케이션 선봬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공식몰 및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7일 공개된 라템의 새로운 온라인몰은 선물하기 서비스 및 온라인 매거진을 통해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라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하기 서비스는 상대방의 주소를 알지 못해도 기프트 카드 형식으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으며, 메시지 카드 작성을 통해 마음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

또한, 라템 공식몰은 패션 메거진을 발행을 통해 다양한 코디 정보와 스타일링을 담은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패션 매거진을 통해 라템은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에 더해 라템은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멜로우'(Mallow)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기존 라템의 시그니처 주얼리 라인 '한달주얼리'에 멜로우의 감성을 담아 기획됐다. 러블리한 하트와 나비가 담겨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귀걸이 10종과 목걸이 1종 등 총 11종의 주얼리로 구성된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 4종' 30% 할인

테팔이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테팔 아이스 포스 칼 4종을 여름 기간 한정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 2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체형 특수 씰링 뚜껑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테팔 마스터씰 프레쉬 직사각 밀폐용기 2종(500ML, 800ML)을 선착순 증정한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은 상온에서 칼날을 쿨링 하는 기존 방식에 영하 120℃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과정을 추가한 '아이스 포스 공법'으로 기존 자사 스테인리스 스틸 칼 대비 최대 2배까지 강력해진 절삭력과 견고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독일산 프리미엄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 뿐만 아니라 칼날의 부식이 적고, 날카로운 칼날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심미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손잡이에는 리벳(Rivet) 디자인을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으며, 칼날과 연결되는 손잡이 부분에는 볼스터(받침)가 있어 칼날 끝의 손상을 방지하고 손가락을 보호해 줘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은 두툼한 육류, 야채, 생선류 등 모든 식재료 손질에 적합해 일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0cm 식도, 칼날 옆에 패어있는 홈으로 식재료가 잘 달라붙지 않아 날 생선이나 고기 등에 사용하기 적합한 △18cm 산도쿠 식도, 과일과 야채의 껍질을 벗기거나 재료를 작게 자르는데 적합한 △11cm 과도 △9cm 과도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인터파크 '삼계탕 대잔치'

인터파크(035080)가 초복을 앞드고 11일까지 여름 보양식 기획전 '삼계탕 대잔치'를 진행한다.

초복은 삼복(三伏) 중 첫번째 복으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다. 이에 인터파크가 원기회복을 돕는 다양한 보양식 원물과 식재료를 한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가 초복을 앞드고 11일까지 여름 보양식 기획전 '삼계탕 대잔치'를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이번 '삼계탕 대잔치' 페이지는 △닭. 삼계탕 △민물장어/전복/보양식 △잡곡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생닭과 삼계탕 재료를 비롯해 집에서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도 다양하다. 

또 재료의 가짓수가 많고 손질이 복잡해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없었던 해신탕도 모둠 세트로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 보양식으로 유명한 민물장어, 활전복 등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올품 영계 530g 55호 4봉, 하림 고향삼계탕 800g 2봉, 해신탕 세트, 복날 장어전복 보양세트, 고창 풍천 손질 민물장어 1kg 등이 있다.

인터파크는 행사 기간 동안 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산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35%까지 할인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이소라 프로젝트' 인기 명품 선봬 

CJ온스타일이 여름을 맞이해 '이소라 프로젝트'에서 인기 명품을 선보인다. 톰포드 선글라스 2종과 버버리 베스트셀러 8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1일 오전 10시에는 CJ온스타일이 이탈리아에서 공식 수입한 '톰포드 2021 SS 선글라스'를 홈쇼핑 채널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톰포드의 이번 여름 컬렉션 중 가장 활용도 높은 두 가지 품목을 엄선해 이번 방송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시그니처 선글라스'는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게 디자인된 클래식한 스타일로 색상은 블랙, 크리스탈, 브라운이 준비됐다. '뉴트로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사각 쉐입이 특징인 상품이다. 색상은 블랙, 블랙골드, 로즈골드 세 가지 렌즈로 얇은 프레임 덕분에 복고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함께 연출한다. 론칭 특가로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무이자 15개월 할부가 적용된다.   

18일 같은 시간에는 버버리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멋스러우면서도 착용감이 가벼워 실용적인 '가로네 폴로 티셔츠' '옥스포드 폴로 티셔츠'를 비롯해 역시즌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이날 홈쇼핑 채널 중 CJ온스타일에서 최초로 버버리를 상징하는 '하본 하프 트렌치코트'가 공개된다. 영국의 전통적인 스타일로 대표되는 버버리 트렌치코트만의 매력이 담겨있는 제품이다. CJ온스타일 론칭을 기념해 방송 시 무이자 24개월 할부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우아한 퀄팅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랭크비 퀄팅 자켓'과 '하본 롱 트렌치코트',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애쉬비 캔버스 호보백', 심플한 가죽 가방인 '하우스 체크 캠벌리 토트백' 등도 마련됐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위메프 '브랜드 신상 기획전'

위메프가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신제품과 SNS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랜드 신상 기획전'을 론칭한다.

'브랜드 신상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위메프 특가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기획전은 매주 목요일 위메프가 엄선한 1개 브랜드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주에는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이너뷰티(Wellness & Inner Beauty Brand) 브랜드인 큐브미의 신제품 '슬림큐브 플러스'를 선정했다.

행사일인 8일 단 하루 슬림큐브 플러스 28입을 판매한다. 여기에 위메프 단독 혜택으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소식을 SNS에 홍보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슬림큐브 플러스 4주분도 증정한다.

◆티몬 '77릴레이' 행사

티몬이 7월7일을 맞아 이날 하루 '77릴레이' 행사를 진행하면서 특가 상품은 물론 최대 77% 할인 쿠폰 지급, 경품 증정 등 숫자 7을 테마로 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시간대 별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7일 오전 0시, 9시, 11시, 오후 1시, 3시, 5시에 14% 할인 쿠폰이 각각 777장씩, 그리고 77릴레이 테마에 맞게 오전 7시와 오후 7시에는 77% 특별 할인 쿠폰이 각각 77장씩 발급된다.

또 '행운의 즉석복권 이벤트'를 통해 최대 77% 할인쿠폰의 행운도 노려볼 수 있다. 이 쿠폰은 ID당 1회 도전할 수 있으며, 당첨 즉시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77릴레이 행사를 위한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대표적으로는 △아임닭 안심소시지 등 53종 △오다닭 냉장 닭가슴살 4팩 외 샐러드 도시락 모음 △석관동 떡볶이 4세트 △네이쳐365 블랙빈 샴푸 대용량 1000ml 6종 △캐치웰 무선청소기 CV6 Plus △헤지스 키즈 아동복 △키자니아 멤버십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등이다.

특히 뮤지컬 배우 신성록이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VIP석 관람권도 티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7릴레이 특가 상품 및 1212타임, 10분어택, 공유타임 등 특정 매장에서 3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복날 준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경품으로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세트(10명) △BHC 뿌링클치킨 세트(10명) △네네치킨 후라이드치킨 세트(10명) △KFC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20명) △본죽 삼계탕(20명)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 22일 고객게시판 공지 및 개별문자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SSG닷컴 '초복 프로모션'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초복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복' 중 첫 번째인 11일 초복을 맞아 '삼복' 단어의 앞글자를 활용한 '삼계탕'과 '복숭아'를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먼저 8일과 9일 양일간 '쓱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쓱찬스'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간 쓱배송 혹은 새벽배송으로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신선식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주는 제철과일 '복숭아'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초복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8일부터 11일까지 대표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한 '복날엔 계(鷄)이득' 기획전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삼계탕용 닭을 최대 40% 할인한다. 

'완도 활전복 1kg' 역시 40% 할인한 연중 최저가에, 손질 민어와 민물장어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종 삼계탕용 부재료도 함께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황기, 대추 등이 들어간 '건강한 삼계탕 재료' '능이버섯 삼계탕 재료' '더덕 삼계탕 재료' 등이다. 

곁들이기 좋은 과일과 채소도 있다. '유명산지 곡성왕 메론(1.8kg 내외)'을 5000원 할인하고 '의성자두 1kg'은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상품도 제안한다. '피코크 진한삼계탕 880g'와 '피포크 진한반계탕 600g'은 30% 할인해 판매하며 피코크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을 추가 적용한다. '문어담은 약선 해신탕' 밀키트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일 오전 11시에는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초복의 모든 것'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보양식 기획전 대표 상품인삼계탕용 닭과 부재료, 전복, 수박, 찹쌀 등 신선식품을 생동감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3분 이상 방송 시청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일 방침이다.

◆K쇼핑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7일부터 제8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올해로 7년째 운영되고 있는 K쇼핑 시청자평가원은 K쇼핑 방송 및 상품, 배송 등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왔으며, 이번 '제8기 시청자평가원'은 신규상품 선정 및 방송영상 품질 개선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특히 매주 1회 K쇼핑 상품선정위원회가 상정하는 신규상품을 평가하고 상품 구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 관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나간다. 또한 K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며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방송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K쇼핑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은 7월7일부터 2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7월 말 선발 예정인 시청자평가원은 내년 4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활동하며, K쇼핑 임직원 할인혜택 및 월별 활동 적립금, 우수 평가원 추가 적립금 등의 활동 혜택을 받게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