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네오팜·현대리바트·스파오·메이필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7.02 16:03: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헤라에서 남성 올인원 화장품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춘 3-IN-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딥스 컬링 에센스, 네오팜 익스트림 로션. © 각 사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분자 구조적 특성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 주고, 사철쑥 추출물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편안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해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라네즈가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파운데이션 '네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미세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이나 무게감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작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라네즈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라인으로, 쿠션이 가진 장점은 살리면서 커버력, 지속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네오 파운데이션은 네오 라인만의 워터 컬러 솔루션(Water Color Solution) 기술로 선명한 고채도 색소를 도입해 맑고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제형을 각 8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톤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LG생활건강(051900)이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케어 효과로 탄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 성분이 함유, 지친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과거 왕실에서 사용했던 한방 성분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대나무 수액 성분을 담아 여름철 수분과 생기를 잃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LG생활건강이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어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해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빛의 볼륨감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펜타 프리즘 메커니즘이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을 표현해주고,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바이오 필름 보습막이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파인 마스카라 스페셜 듀오'는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가루 번짐이나 날림, 처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줄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의 스타 브러쉬로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며,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해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딥스 '컬링 에센스'

애경산업(018250)의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에서 손상된 모발 케어는 물론 웨이브 스타일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컬링 에센스'(CURLING ESSENCE)를 출시했다.

딥스 컬링 에센스는 헤어 스타일링 전이나 후에 사용해 원하는 헤어 스타일로 더 돋보일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손상 모발용 컬링 에센스이다. 특히 분자 크기가 다른 단백질이 3중으로 결합된 '3중 단백질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해 모발 속부터 겉, 결까지 단계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거칠어진 모발에도 엉키지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으며 영양을 빠르게 흡수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딥스 컬링 에센스는 △자연스러운 컬을 완성해주는 '내추럴컬'  △탱글탱글한 컬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컬픽스' 등 2종으로 출시돼 모발 타입과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딥스 컬링 에센스 내추럴컬은 짧은 모발부터 긴 모발까지 부스스해진 컬을 뭉침없이 깔끔하고 차분하게 스타일링해 준다. 또한 머릿결 개선은 물론 프리미엄 니치 퍼퓸향을 담아 향기까지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딥스 컬링 에센스 컬픽스는 축 늘어진 푸석한 모발을 윤기있는 탱탱한 컬로 오랜시간 처짐없이 유지시켜준다. 특히 고데기 등의 헤어스타일 기기 사용 전이나 후에 발라주면 더욱 풍성한 컬을 유지해 주고 은은한 플로랄 프루티 향을 담아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엘베리어 '익스트림 로션'

네오팜(092730)의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익스트림 로션'은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아쿠아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탄탄하게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라카(Laka)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에 한정해 네일 룩을 소구하던 업계의 관습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엔터니티 퍼스트 에센스,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3종,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협업 상품 출시, 홈플러스 더함TV'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 3종,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수미차보리. © 각 사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감과,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에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한 화보컷이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컬렉션은 청량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Ocean Mint)'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 Navy)'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원함을 더한 중채도의 뉴트럴 컬러로 단독 사용하기 좋으며, 기존 제품 컬러와 믹스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라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되며, 오는 7월에는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터니티 '퍼스트 에센스'

엔터니티에서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피부결을 정돈하는 0단계 에센스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 결을 정돈하는 토너와 피부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의 기능을 함께 겸비한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 골든타임 내 피부 유수분을 충전하고 미백과 주름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한 천연 화이트 릴리향이 피부를 깨우고 건강하고 환한 피부 빛을 연출한다.

가볍게 분사되는 미스트 타입의 제형임에도 피부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키는 연어 정소와 연어알 추출물, 먹는 미백제 성분으로도 유명한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노벨 화학상 수상에 빛나는 풀러린의 영양을 고농축으로 담고 있어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100ml의 대용량 패키지로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3종

아이소이(isoi)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한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라인이다.

장수진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장수진 라인 3종은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협업 상품 출시 

스파오가 2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을 배경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지난해 재미와 감동을 겸비한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 이어 시즌 2도 역대 tvN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스파오가 tvN과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협업 상품은 드라마 내 주요 배경인 '율제 병원'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티셔츠 3종, 파자마 3종, 에코백 1종 등 8종의 의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슬의생 파자마는 파스텔톤의 수술복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SNS로 진행된 사전 디자인 설문조사에서 재치있고 새롭다는 반응을 얻었다. 또한 스파오의 대표 곰돌이 캐릭터 '우디'를 활용한 밴드 합주 티셔츠는 귀엽고 특색있는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홈플러스 '더함TV'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 3종 

홈플러스가 26년 업력의 TV 제조 브랜드 '더함TV'(㈜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의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 3종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 론칭한다.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더함TV'의 안드로이드TV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이게 된 것이다.

홈플러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안드로이드TV를 제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상황 속에서도 급성장하고 있는 '더함TV'의 오프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전략적 제휴를 맺고 판매 협의를 진행해왔다.

이에 따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선보이게 되는 제품은 안드로이드 9.0 OS가 탑재된 UHD TV로 △U431UHD(43형·108cm) △U501UHD(50형·125cm) △U553UHD(55형·138cm) 등 3종이다.

홈플러스는 최근 패널 등 원자재 인상으로 인한 판매가격이 매월 인상되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원가절감과 함께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오는 7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3만원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를 통해 판매될 '더함TV' 3종은 정식 인증받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제품으로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며, 구글 크롬캐스트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이용하는 편의성은 물론이고, 유튜브와 넷플릭스, 웨이브 등의 OTT 서비스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수미차보리'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차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인 배우 김수미와 콜라보해 자체 브랜드 상품(PB)으로 보리차 음료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셀렉트 수미차보리'는 100% 국내산 보리를 사용한 건강음료로 특유의 깔끔하고 구수한 맛으로 물 대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현대리바트 '렐루 식탁'

현대리바트(079430)가 식탁겸 소파로 활용할 수 있는 리빙다이닝 가구 '렐루 식탁'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리바트 렐루 식탁, SGC솔루션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 손오공 다트존과 국내 독점계약, AK&홍대 퍼플독, JW생활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액티브, 현대약품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렐루 리빙다이닝 식탁(4인 기준)'은 2인용과 4인용 원목 식탁, 1인용과 2인용 등받이쇼파, 2인용 일반형벤치 등 고객이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거실에서도 소파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식탁과 의자의 높이를 기존 제품대비 10cm 가량 낮춰 편안한고 안락한 착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수 코팅 원단을 적용해 물, 커피, 주스 같은 쉽게 흘릴 수 있는 액체류도 쉽게 스며들지 않아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식탁 의자 2종도 선보인다. 먼저 '뉴윈저 로우백 원목 체어'는 영국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높은 등받이를 낮춘 로우백 디자인으로 제작해 공간이 넓어보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단부를 U자 곡선으로 처리해 몸을 감싸는 듯한 편한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레제 라탄 원목 식탁의자'는 휴양지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라탄 소재를 모티브로 했다. 인조 라탄을 적용해 까짐이나 변색 등 천연 라탄의 단점을 보완하고, 다릿발과 등받이에 내구성이 높은 고무나무(러버우드)를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도 웜 내추럴, 캄 화이트, 시크 블랙 3종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

SGC솔루션이 국민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한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을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단독 선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글라스락'이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각광받는 '포켓몬스터'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획 제품으로, 포켓몬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가치 제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추억의 애니메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공동 기획됐다.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은 현대 아트 스타일로 표현된 귀여운 포켓몬이 단단하고 튼튼한 글라스락 내열강화 유리컵에 인쇄돼 있어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주며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메타몽 총 네 가지 포켓몬으로 출시된 한정판 유리컵으로, 몬스터볼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한 내구성으로 충격에 강하고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 사용은 물론 냉동실 사용이 가능한 내열·내한성을 갖춰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컵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필환경 홈카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과 포켓몬스터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만 한정판으로 선공개된다. 

◆손오공, 다트존과 국내 독점계약

손오공(066910)이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DartZone)'과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스포츠·아웃도어 완구 사업강화 및 신규 고객잡기에 나섰다.

손오공은 여름철 특히 인기 있는 다트 블래스터로 업계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 완구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국에 처음으로 상륙한 슈팅완구 다트존은 미국과 유럽 등에서 이미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다트 블래스터로 유명한 유명 해외 유튜버 Coop772(구독자 149만)의 2020년 크리스마스 리스트와 LordDraconical(구독자 76만)의 2020년 출시한 최고 블래스터 제품 리스트에서 다트존이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외 다트 블래스터 관련 해외 블로그 Blaster Hub에서도 2020년 출시 제품 탑 리스트에 다트존 제품들이 언급되었다.

입소문을 통해 국내에서도 이미 다트존 팬층이 형성, 해외 구매대행이나 해외 직구 등으로 구입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손오공은 정식 수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손오공은 국내 다트 블래스터 팬들에게 인지도 높은 다트존 블래스터를 선정, 순차적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은 오는 7월 중순 정식 론칭 및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AK&홍대 '퍼플독'

AK&홍대가 정기 구독형 와인스토어 '퍼플독'(Purpledog)을 2일 새롭게 선보인다.

'퍼플독'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아 정기적인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디지털 와인버틀러 업체다. AI 기술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정교하게 매칭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소울와인을 찾게 돕는다. 최근에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다양한 와인을 소비자가 직접 시음하고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오픈하는 '퍼플독'은 '상파뉴 델라아이에 프레스티지 프리미에 크뤼'와 같은 프리미엄 와인부터 합리적인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특히, AK&홍대 '퍼플독'은 오디오 도슨트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디오 도슨트 시스템은 비대면과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MZ세대 소비자에게 와인에 대한 깊이 있는 오디오 가이드를 제공해 자신만의 와인 셀렉을 돕는다. 또한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세련된 무드의 공간을 선보인다.

AK&홍대 '퍼플독'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7월2일부터 31일까지 '퍼플독'의 독점 수입와인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4병 이상 와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로제와인을 5천원에 파격 할인 판매한다. 또한, 와인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테이스팅 무료 체험권' 또는 '락킹글라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전까지 진행된다.

◆JW생활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액티브'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액티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액티브'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차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모유‧김치에서 유래한 유산균 외에 세계 3대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社'의 프리미엄급 혼합유산균을 사용해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 특히 3000mg가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 증식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체내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알려진 아연과 지방‧탄수화물‧단백질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사용되는 판토텐산을 함유,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을 보충했다. 또 초유분말, 자일리톨, 비타민B, 과채혼합분말 등 엄선된 부원료 10종을 첨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액티브'는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인스턴트식품 또는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어 장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맞춘 제품이다.

◆현대약품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

현대약품(004310)이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는 2단계에 걸쳐 여성 Y존의 청결과 보습, 탄력, 밸런스케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루나티시아 폼클렌저'와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으로 구성됐다.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폼 제형의 워시오프타입 여성청결제로, 특허받은 자연유래 성분과 Y존 청결에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들로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pH약산성 제품이다.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온타입의 마사지 케어 제품으로, Y존의 탄력,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성분 'NB-P COMPLEX™'(특허번호 제 10-2084158호)를 사용했다. 

이 외에도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코코넛 유래의 계면활성제,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쑥추출물, 보습과 피부 청결 관리를 위한 편백수를,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영양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4종 콤플렉스와 탄력을 위한 펩타이드 5종 콤플렉스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롯데호텔 '썸머 스테이케이션·롯데호텔 한국차' 4종

롯데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유형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8월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해 썸머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썸머 스테이케이션·롯데호텔 한국차 4종, 워커힐 효캉스 패키지 2종, 메이필드 서머패키지, 해비치 스시 메르 오픈. © 각 사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조망 가능한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쿨리스트 썸머(Coolest Summer)' 패키지를 판매한다. 프리미어 룸 시티뷰 1박, 조식 2인, 보는 맛까지 더한 빙수(밀크파인애플·멜론바닐라·코코넛망고 중 택1),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가 제공된다. 

럭셔리한 풀캉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시그니엘 부산의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To Infinity & Beyond)' 패키지를 추천한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인피니티풀에서 해운대의 파노라믹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뷰 카바나(View Cabana) 3시간 이용 혜택과 함께 시그니처 버거·음료 2잔, 이탈리아 고급 린넨 브랜드 프레테 풀 타올 1개로 구성됐다. 

쾌적한 객실에서 친구끼리 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롯데호텔 서울의 '썸머 피크닉 인 룸(Summer Picnic in Room)' 패키지도 있다. 메인타워 슈페리어 커넥팅 룸 1박, 조식 4인, 양갈비, 훈제연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플래터 세트를 마련했다. 추가로 클라우드 8캔을 친환경 보냉백인 롯데호텔 야미백에 담아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전달된다. 

연인을 위한 여행지로 급부상한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의 '썸머 모먼트 시즌2(Summer Moment Season2)'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과 조식 2인, 카페 해온의 특별 메뉴와 함께 칵테일 2잔, 친환경 비건 선밤 세트,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등의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다. 연박 시 제주 애플망고 빙수도 제공된다. 

L7 홍대와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수영장 이용 혜택을 포함해 판매한다.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은 내 몸을 위한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한국차' 4종을 출시했다.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 4곳(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월드·롯데호텔 제주·롯데호텔 부산)의 라운지에서 상시 판매하며 '검은콩 윤슬차' '민들레 꽃등차' '귤피 햇귀차' '메밀 너울차' 총 4가지 메뉴로 선보인다.

모두 국내 유명 산지에서 양질의 재료들을 엄선하고, 차 본연의 맛을 더 부각시킬 수 있도록 재료를 농축해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개인마다 원하는 효능과 체질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종류를 다채롭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검은콩 윤슬차'와 피부 독소 제거에 좋은 '민들레 꽃등차'는 주요 원료인 검은콩과 민들레 뿌리를 각각 결명자 등의 곡물과 함께 블랜딩해 만든 웰빙차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돕는다.

과일의 향긋한 내음을 머금은 '귤피 햇귀차'는 잘 말린 귤껍질에 현미와 대추를 배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몸에 따뜻함을 불어넣어 준다. '메밀 너울차'는 메밀에 상쾌한 박하와 솔잎이 조화를 이루어 몸 속 더운 기운을 잡아주는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차를 담는 그릇인 다구의 우아함도 눈에 띈다. 전통 도자기의 곡선을 모티브로 한 차분한 색감이 인상적인 '달 다기'는 떠오르는 신진 작가 우경자의 도자 공예 브랜드 '우물'과 협업해 제작했다.

티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복분자 양갱'도 함께 제공돼 한국차의 깊은 풍미를 느낀 뒤, 입 속 상큼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양갱은 계절에 맞는 제철 메뉴로 제공된다. 

◆워커힐 '효캉스 패키지' 2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코로나19로 답답한 시기를 인내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효(孝)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고령층의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70%를 돌파한 요즘, 조심스럽게 일상 복귀를 준비하는 부모님께 가벼운 콧바람 여행을 선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워커힐은 이미 방역 수칙에 위배되지 않으면서 프라이빗한 일상 탈출이 가능한 '뉴 노멀' 패키지를 제안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재택근무에 지친 고객들이 다양한 업무 패턴에 맞춰 워커힐 객실을 이용하며 색다른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워캉스' 패키지를, 5월에는 낮 시간 동안 스위트 룸과 부대시설도 이용하며 브런치를 즐기는 데이 유즈(Day Use) 상품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를 통해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모임이 가능한 '숏캉스'를 제안한 바 있다.

새롭게 제안하는 효(孝)캉스 패키지는 객실 구성 및 가격에 따라 '고마워요 효캉스', '디어 마이 페어런츠(Dear My Parent)'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먼저 '고마워요 효캉스'의 경우 품격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의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스위트' '디어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한다.

두 패키지 모두 '더 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특히 '금룡' '델비노' '명월관' '온달'과 '모에기' 등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5곳에서 선보이는 '효(孝) 메뉴'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 컨템포러리 중식당 '금룡'은 '효 메뉴'로 특선 전채 요리와 함께 자연송이 통전복과 흑후추 소안심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광동 요리 코스를 마련했다. 또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셰프 특선 죽과 한우 양념갈비를, 한식당 '온달'에서는 더덕 산초 장아찌를 곁들인 모둠어회, 항정살 맥적구이 등 입맛을 돋우고 원기 회복을 돕는 상차림을 제공한다.

한편, 해당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포함됐다. 먼저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브이 스파(V SPA)'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이의 기분을 좋게 하는 풍성한 꽃다발, 워커힐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의 프리미엄 케이크 5종 중 1개가 '웰컴 어메니티' 상품으로 추가 판매된다.

◆메이필드 '서머패키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3만여 평 숲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서머패키지 출시했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2인 조식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각기 다른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서머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싱그러운 야외 정원에서 숲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문강사와 함께 창의력을 키워주는 컬러링 수업을 비롯해 솦 속 텃밭에서 모종을 심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반려식물 가드닝 체험과 100여 종의 수목이 가득한 메이필드 숲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산책을 즐긴 후 아름다운 야외정원에서 미니 피크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기에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캠핑 카트를 만들 수 있는 피크닉 폴딩 카트와 오리온이 만든 '디저트 초코파이' 초코파이하우스의 신제품 '민트초코파이'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 날짜 3일 전까지 최소 5인에 미치지 못할 경우 데님 소재의 그림판에 그림을 그리며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데님 캠버스 드로잉 키트' 제공으로 교체된다. 8월14일까지 운영된다.

낮에는 호쾌한 라운딩을, 저녁에는 유러피안 테라스에서 BBQ와 무제한 맥주를 마시며 꿀휴식을 즐길 수 있는 'Golf & BBQ 패키지'도 선보인다.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연습장(90분)과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장 중 선택 가능하다.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조리장이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 제공되는 바비큐 플래터는 우대갈비, 폭빅 토마호크, 살치살, 스모크 브랏 소시지, 그릭샐러드가 푸짐하게 담긴다. 여기에 수제, 수입 맥주 4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9월17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바비큐 메뉴는 패키지와 별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바비큐 플래터에 2인 기준 수제, 수입 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 선택할 수 있다. 

◆해비치 '스시 메르' 오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가 종로에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 메르'를 2일 오픈한다. 

'스시 메르'는 질 좋은 식재료를 토대로 기본에 집중해 본연의 맛과 질감, 풍미를 살린 일본 정통 스시를 선보인다. 매일 산지에서 공수한 최상의 식재료를 엄선해 셰프가 구성한 메뉴를 손님에게 내어주는 오마카세로 제공된다. 

'메르(Mer)'는 바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제주에서 출발한 '해비치' 브랜드의 시작이자 무한한 영감과 신선한 식재료의 원천인 '바다'의 의미를 담았다.

스시 메르에 들어서면 높은 층고와 묵직한 분위기가 마치 거대한 심해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며, 바쁘게 움직이는 일상과 분리된 차분하고 정제된 고요함을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또한 스시처럼 자연 그대로의 재료 물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스시 카운터는 흙벽을 쌓아 올리는 과정을 반복해 선으로 표현한 도예가 문평 작가의 작품이 벽면 전체를 채우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천연 히노키를 사용해 9m에 달하는 스시 카운터를 마련했다. 테이블 외에도 벽면 전체에 히노키를 사용해 은은한 나무 향을 느낄 수 있다.

스시 메르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점심 오후 12시부터 3시, 저녁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스페셜 스시 카운터 룸을 포함해 총 35석이 준비돼 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Suite Honeymoon Package)'를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제공해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것이다. 체크인, 체크아웃 역시 6층에 위치한 '그랜드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어 여유롭다. 객실 내에서 허니문 기념 파티를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그랜드하얏트 제주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신라스테이 서머 에센셜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 7, 컴퍼니합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 © 각 사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 있어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분리된 침실 공간에는 수퍼킹 베드(가로 2m, 세로 2m)를 갖추고 있다. 400수 프리미엄 침대 시트와 천연 구스다운 오버사이즈 베개가 있어 최상의 안락함을 더한다. 

두 개의 세면대, 아일랜드 욕조, 워크인 드레스룸, 발망 어메니티 등 객실 곳곳에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럭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타워 내에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돼 있다. 룸서비스로 조식 2인을 제공해 보다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제주도심과 어우러진 바다, 비행기 이착륙 풍경을 조망하며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뷰맛집 #비멍 (비행기 이착륙 바라보며 멍하니 있기)으로도 정평이 난 '카페 8'에서 2인 런치세트도 맛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로즈베이 스파'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커플 스위트에서 90분간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2인 기준)를 제공해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피니티 풀, 자쿠지 등이 마련된 4290㎡ 규모의 야외 풀데크,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모두 투숙당 1회 제공이며, 조식과 그랜드 클럽 입장은 박당 1회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서머 에센셜'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과 인접한 해변, 워터파크 등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캉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인 '서머 에센셜(Summer Essential)'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에센셜' 패키지는 물놀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하고 간편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는 '레디 투 바캉스(Ready to Vacance)'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용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또는 해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 가방 키트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스틱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에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라스테이 여름 시즌 한정판 베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아비브 퀵 선스틱 프로텍션 바(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전국 신라스테이 중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해운대, 서부산점과 해변 인근에 위치한 울산, 제주점과 워터파크와 인접한 동탄 및 천안점에서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즐거움과 안전을 고려해 기획한  '언택트 키즈 스파(Untact Kids Spa)'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는 독립된 야외 테라스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휴가에 제격이다.

'테라스 온돌' 객실은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된 독립된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는 객실로, 테라스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긴 후 온돌룸에서 한적하고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용고객에게는 어린이용 물놀이 키트, 유기농 간식으로 구성된 객실 내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구성은 △테라스 온돌룸(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객실 내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2인)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 7'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위로 잠못 이루는 밤,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 7'과 업그레이드된 객실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글래드 꿀잠 시즌 7 플러스'를 2021년 7월9일(제주는 7월16일부터)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7'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콜라보한 수면 안대,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의 크림코팅 마스크 1박스(5개입)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증정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글래드 꿀잠 시즌 7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에서 새롭게 론칭한 반팔 파자마 셋업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해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 7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이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컴퍼니합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와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 상품을 오는 7월1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선보인다.

컴퍼니합에서 판매하는 이번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구매할 수 있으며 레전드히어로즈, 앤트월드, 곤돌라, 양떼목장, 레일썰매, 오션월드 또는 인피니트풀 4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온돌 객실인 한실과 모던한 느낌의 양실을 포함하여 반려견과 함께 '펫캉스'가 가능한 반려견 동반 객실이 있다.때문에 개인의 휴가 스타일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려견과의 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를위한 소노펫 패키지의 경우 △골드 패키지 △실버 패키지 △스위트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고,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펫 플레이그라운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객이 리조트 방문 시에 반려동물 용품을 지참하지 않아도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식기, 방석, 배변패드 등이 포함된 반려동물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