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갤러리아百·인터파크·옥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29 16:15:13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과일, 채소의 '100% 맛보장' 제도를 도입한다. 롯데백화점은 200년 역사와 전통의 벨기에 하이엔드 잡화 브랜드 '델보(Delvaux)' 매장을 에비뉴엘 잠실점 2층에 오픈했고, 갤러리아백화점은 우수고객 할인혜택 확대와 3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하는 VIP 프로그램을 신설, MZ세대를 겨낭한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마트, 과일·채소 '100% 맛보장' 제도 도입

롯데마트가 과일, 채소의 '100% 맛보장' 제도를 도입한다. '100% 맛보장' 제도란 과일과 채소를 구매한 고객이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무조건 교환 및 환불을 받을 수 있는 '품질 보장제도'이다. 

롯데마트가 과일, 채소의 '100% 맛보장' 제도를 도입한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판매하는 과일과 채소의 맛, 품질을 확실히 보장한다는 복안이다. 교환과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7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롯데마트 각 지점의 '도와드리겠습니다'에 방문하면 된다.

'100% 맛보장' 대표 상품으로 '부드러운/아삭한 복숭아(5~8입/박스/국산)' '경산 와촌자두(800g/팩/국산)' '햇 찰옥수수(1개/국산)' 등이다.

롯데마트가 '100% 맛보장' 제도를 선보이는 이유는 신선식품의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는 2018년 론칭한 '황금당도'라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통해 일반과일보다 당도가 20%가량 높거나 새로운 품종, 차별화된 농법으로 재배한 과일 중 자체 기준을 충족하는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2014년부터 로컬푸드를 도입, 농가에 안정적 판로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을 공급해 생산자 기반 지역경제 활성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로컬푸드 확대를 위한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상품 개발, 생산자 단체 교육, 자체 품질 기준 수립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롯데백화점 '델보'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200년 역사와 전통의 벨기에 하이엔드 잡화 브랜드 '델보(Delvaux)' 매장을 에비뉴엘 잠실점 2층에 오픈했다.
1829년 혁신가 샤를 델보(Charles Delvaux)가 브뤼셀에 설립한 '메종 델보'는 1830년에 건국된 벨기에 왕국보다도 1년 먼저 태어난 아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급 가죽 제품 브랜드이다.

특히, 타협을 모르는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브랜드의 대표 핸드백 '브리앙' '탕페트' 외 완벽하고 이상적인 비율이 특징인 제품 디자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은 미학을 담고 있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델보' 매장에서는 프라이빗 룸을 조성해 더욱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오픈을 기념해 제작된 '브리앙 미니 샤프란 컬러'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MOKA 패턴 프로젝트'

현대백화점(069960)이 운영하는 어린이 대상 정부등록 1종 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Hyundai Museum of Kids' Books and Art)'은 아트북 'MOKA 패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MOKA 패턴 프로젝트' 아트북은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신진 작가 지원 프로젝트 '언-프린티드 아이디어' 1회와 2회에 참여했던 전시 작가 24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 작품을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고 모빌로 만들 수 있는게 특징이다. 아트북은 현대어린이책미술관(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내 '모카숍'과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된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오는 8월3일까지 '언-프린티드 아이디어' 3회 전시 작가를 모집중이며,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갤리러이백화점, MZ세대 겨낭 VIP 마케팅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우수고객 할인혜택 확대와 3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하는 VIP 프로그램을 신설, MZ세대를 겨낭한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월 현행 6개 등급으로 운영하던 우수고객제도에 제이드+ 등급을 추가로 신설, 7개로 개편했다. 

기존 연 500만원에서 2000만원 사이에 구매한 제이드 등급을 세분화, 연 1000만원에서 2000만원 사이로 구매한 고객을 제이드+등급으로 신설해 할인혜택을 10%로 확대(세일 및 일부 브랜드 제외/기존 5%)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우수고객 할인혜택 확대와 3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하는 VIP 프로그램을 신설, MZ세대를 겨낭한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더불어 통상적으로 1년동안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선정되는 우수고객 기준에도 변화를 줬다. 연간 500만원에서 1000만원 사이로 구매해야 주어지는 제이드 등급에 한해서 3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년도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3개월간 제이드 등급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갤러리아는 지난 3월 제이드+ 등급만을 위한 VIP라운지도 신설했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는 420여㎡ 규모의 신규 VIP 라운지 '갤러리아 라운지(Galleria Lounge)'를 신설, 70여개 좌석의 휴게공간과 대전지역 유명 제과점 '하레하레' 베이커리의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도 수원시 광교에 위치한 갤러리아 광교에서도 제이드 등급부터 VIP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통상 연간 수천만원을 써야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지만 갤러리아는 일부 점포에 한해 연 500만원에서 2000만원 사이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VIP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다.

갤러리아에 따르면 제이드, 제이드+등급 고객의 70%가 20·30대 MZ세대로, 갤러리아는 향후 해당 고객들이 상위 우수고객으로 확장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2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의 20%가 지난해 제이드, 제이드+ 등급 고객이었다.

한편 갤러는 유통업계 최초로 백화점 외부에 VIP 전용 플랫폼 '메종갤러리아'를 신설했으며, △PSR라운지 △파크제이드 라운지 △카페 제이드 등 VIP 등급별로 차별화된 라운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세계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도입'

신세계백화점의 문화센터인 신세계아카데미는 코로나19 속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테크·홈쿡 등 생활 정보와 성장 마사지 등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7월 말, 줌 라이브를 통해 제공한다.

2030 직장인들을 겨냥한 재테크 강좌부터 쿠킹, 미술 등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수업까지 총 10개 강좌를 준비했으며, 실제 수강생들이 즐겨 찾는 강의를 집이나 호텔에서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아카데미의 재테크 강좌의 경우 결혼이나 가계 부양, 자녀 교육 등을 목적으로 30대 고객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신세계 아카데미는 매 학기마다 관련 강좌 수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올 여름학기에도 지난 봄학기 대비 재테크 강좌를 24% 늘려 선보였다.

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집에서 할 수 있는 안전한 취미 생활을 찾는 수강생이 많아지면서 홈술·와인·미술 등 수업도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는 듣고 싶은 강의가 있어도 거리 등으로 참석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올 여름학기부터 온라인 강좌를 도입한다.

예를 들어 부천에 거주하는 고객이 본점에서만 진행하는 '부동산 경매 기초' 강좌를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게 해 거리적인 부담과 아쉬움을 해소한다는 것이다.

신세계는 이번 온라인 수업을 통해 그 동안 백화점에서 진행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강좌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우리 강아지가 보내는 시그널'은 반려견과 함께 참여하는 수업으로 반려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신설한 강좌이다. 그 동안 강좌 개설 요청은 많았지만 백화점과 아카데미 내 반려견 동행이 어려워 실제 강좌 개강까지는 이뤄지지 못했다.

3~10개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성장 마사지&요가', 유아 음악 놀이 수업인 '헬로뮤직투게더' 등 코로나19로 개설이 어려웠던 강좌도 안전한 집에서 아이와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세계는 올 하반기까지 반려견·유아동 동반 강좌와 같이 공간 제약이나 안전 등을 이유로 그 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강좌를 추가 신설해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또 인기 유튜버인 이현정 강사의 '한눈에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와인 소믈리에가 진행하는 '레드와인의 시작 까베르네소비뇽' 등 오프라인 인기 강좌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ON데이 50배 적립 이벤트'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ON데이 50배 적립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29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5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디즈니 상품 1만원 이상 포함해 총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 영화예매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디즈니 상품 1만원 이상 포함해 총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 위도우' 한정판 굿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17시부터 18시59분까지 총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1000p를 추가 적립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 1+4 파격 이벤트

이마트24가 최대 성수기인 7월을 맞아 고객 잡기에 팔을 걷었다. 특히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과 겹치는 '7일장'에 힘을 쏟았다.

먼저 이마트24는 1+4라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24는 7월1일부터 7일까지 에어퀸 KF-AD(2입) 2종(대형/소형)의 비말차단마스크를 1+4로 판매한다. 1개 가격으로 5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에어퀸 비말차단 마스크 2종은 7일장 기간 1+4 판매 후, 월말까지 1+1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을 맞아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비말차단 마스크를 편의점 역사상 처음인 1+4로 준비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최대 82% 파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둥지냉면 봉지 2종(동치미물냉면, 비빔냉면), 삼양비빔면봉지(4입), 초코에몽(가공유), 아임이신당동원조쌀떡볶이스낵, 아이비 등 총 6종에 대해 1+1과 함께 제휴카드(KB국민카드/NH농협카드) 추가 6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KT멤버십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고객들은 최대 82% 할인 효과를 누리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7일장 기간 도시락 2종(트리플육해공도시락/ 반반고기정찬) 중 한 상품을 구매 시 민생컵라면&하루이리터500ml 생수를 모두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고당도 맹동수박' 한 통을 28% 할인된 가격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지난달 7일장 기간 동안 '고당도 우곡수박' 3천통이 판매되는 등 맛있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확인함에 따라 7월에도 달콤하기로 소문난 '맹동수박'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7일장 기간 동안만 34종의 인기 상품에 대해 1+1, 덤증정, 결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이비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이달 MZ세대를 겨냥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을 출시하며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

젊은 탈모 인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지만 MZ세대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상품이 없다는 데 착안해 성분과 향을 고급화 한 탈모 샴푸로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로이비가 이달 MZ세대를 겨냥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을 출시하며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3만4780명으로 그 중 20~30대 비중이 약 44%를 차지할 만큼 높았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탈모 시장을 잡기 위해 로이비는 지난해 상반기 탈모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사내 임직원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그 결과 기존의 탈모 제품에 대한 불만 1위는 평범한 향이 꼽혔으며, 제품 구입 시 최우선 고려 사항은 기능성과 성분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로이비는 착한 성분을 사용해 우수한 기능성을 실현하고 향수에 버금가는 고급스러운 향으로 제품 차별화를 꾀했다.

로이비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샴푸, 컨디셔너)에는 검은콩, 검은쌀, 검은깨 추출물의 블랙푸드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샴푸는 두피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해주는 살리실릭애씨드와 에너지를 활성화 시켜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집중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컨디셔너에는 판테놀 성분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에 수분을 이중으로 채워 준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로이비는 향과 관련된 제품에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MZ세대를 위해 전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고급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제품에 담았다. 기존 탈모방지 샴푸는 한방 특유의 향이나 화한 멘톨향이 강해 2~30대가 쓰기에는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았던 만큼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향을 개발했다.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탑노트와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를 각각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즉시 페퍼민트와 로즈마리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후에는 자몽, 주니퍼베리의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뒤따른다. 마지막 잔향으로는 넛맥의 스파이시함이 은은히 지속된다.

로이비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과 함께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등의 바디케어 10종도 출시한다. 바디케어는 라인별로 향과 기능을 특화해 그날의 무드나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몽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리프레시 앤 제스트 라인, 패출리와 앰버향이 기분 전환과 휴식을 제공해주는 캄 앤 이지 라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로이비는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깜짝 타임딜을 통한 한정판 특가 제품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원 플러스 원(1+1) 행사, 무료배송, 미니어처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카카오커머스 '샤넬 팩토리 5' 선물하기 공개

명품 브랜드 샤넬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손잡고 샤넬의 한정판 컬렉션 'CHANEL FACTORY 5(샤넬 팩토리 5)'를 선물하기에서 공개한다. 샤넬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티크 매장과 동시 론칭하는 곳은 선물하기가 유일하다.

'샤넬 팩토리 5'는 샤넬을 대표하는 향수인 N°5 의 출시 10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으로, 6월29일부터 8월31일까지만 판매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최초의 N°5 패키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산업 용품이나 기능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대표 제품으로 귀여운 틴 케이스 안에 캡슐 모양으로 구성된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의 패키 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인상적인 샤워 젤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N°5 의 향을 활용한 미니향수·핸드 크림 등을 판매한다.

선물하기에서는 6월29일부터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7월1일까지 선물하기 내 별도 탭으로 운영되는 샤넬 팩토리 5 컬렉션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피온 '고객 투표 이벤트'

LF(093050)가 국내 유통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7월11일까지 약 2주간 '여름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정하는 고객 투표 이벤트를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챔피온 서포터즈 1기의 마지막 미션인 '여름 스타일링'에 대한 고객 인기 투표다. 챔피온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서포터즈의 각양각색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투표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온라인 스토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 투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챔피온 '반팔 티셔츠' '로고 짐색' '에코백' 등 여름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피크닉룩부터 스포티룩까지 다양한 연출법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회원당 하루 1회 투표가 가능하며, 마일리지 적립은 최초 1회 투표에 한해 지급된다.

한편, LF는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챔피온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3월 대학생, 인플루언서 등으로 구성된 20명의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약 3개월 동안 월별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챔피온 서포터즈 1기는 제품 마케팅 미션을 비롯한 콘텐츠 기획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이달 28일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 100만 마일리지가 제공되는 우수 서포터즈에 대한 시상식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CJ온스타일 '신한라이프' 첫 상품 선봬

CJ온스타일이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통합 법인 '신한라이프'의 첫 상품을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신한라이프'와 손잡고 점차 확대되는 비대면 보험 가입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신한라이프 놀라운건강보험'을 홈쇼핑 채널 중 단독 론칭한다. '신한생명' '오렌지 라이프' 통합 법인 '신한라이프' 출범일인 7월1일 저녁 7시35분 TV 생방송 채널에서 방송한다. 여성 암 발병률 1위 유방암, 발병 증가율 1위 갑상선암 등 모든 암에 대해 든든한 진단금을 보장하며, 각종 질병과 상해 수술비와 입원비까지 보장한다. 

암 진단 시 간병인이나 가사도우미 등을 지원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납입한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할 보험료를 모두 돌려받는다. 방송 중에 신청 남기고 실제 전화 상담만 진행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상품 판매와 함께 신규 통합 법인 '신한라이프'에 대한 소개도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디지털 혁신 전략을 지속 추진해 인공지능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하우핏' 등 휴대폰에서 24시간 가능한 새로운 보험 서비스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베트남 해외 법인 등을 통한 해외 진출도 가속화한다.

◆인터파크 '2021 가구 상반기 결산 통합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2021년 가구/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콘셉트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조명부터 가구까지 인터파크 상반기 베스트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모은 '2021 가구 상반기 결산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7월11일까지 진행한다. 자코모, 에싸, 막스앤, 서광퍼니처, 오스본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을 최대 66%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10% 중복 할인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인터파크가 2021년 가구/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콘셉트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 인터파크


취향대로 방을 꾸밀 수 있도록 '온국민 홈스타일링 프로젝트' 기획전도 7월18일까지 진행한다. 심플, 모던, 인더스트리얼, 클래식, 엔틱 등 다양한 스타일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소개한다. 

가장 쉽고 간편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침구 기획전도 있다. 인터파크는 오는 7월17일까지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을 열고, 열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 침구를 선보인다. 헬렌스타인, 올리비아데코, 쁘리엘르, 아이르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1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름철 사랑받는 시어서커 이불부터 쿨매트, 인견, 쿨링냉감 소재를 사용한 여름 이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거실, 침실, 서재, 자녀방 등 인터파크 가구 MD가 제안하는 공간별 인테리어팁과 추천 상품을 모은 '인생가구코디' 기획전도 오는 7월11일부터 7월17일까지 열 계획이다. 

◆옥션 '리얼 돈가스'

옥션이 29일 단 하루 동안 옥션 별미 프로모션 '리얼 돈가스'편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옥션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으로 선론칭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단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거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옥션별미 30%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주 옥션 별미 대표 상품인 '리얼 돈가스'는 100% 국내산 돼지 등심만 사용해 지방이 적고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초벌해서 나온 상품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