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현대백화점·옥션·인터파크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28 16:40:42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특화된 혼합곡을 제안해 고객의 잡곡 선정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오곡백과' 브랜드를 론칭했다. 롯데백화점은 30년 이상의 갤러리 운영 노하우를 살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미술품을 판매하고,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현대식품관이 큐레이션한 반찬·쌀·과일·한우·한돈 등 총 다섯 종류의 식품을 1주~1개월 주기로 새벽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 '투홈 구독'을 론칭한다. 

◆롯데마트 '오곡백과' 브랜드 론칭

롯데마트가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특화된 혼합곡을 제안해 고객의 잡곡 선정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오곡백과' 브랜드를 론칭했다. 일반적으로 잡곡은 건강을 위해 섭취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잡곡이 어디에 좋은지, 어떤 맛이 나는지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이 고민없이 취향에 맞는 잡곡을 편하게 고를 수 있도록 '식감' '건강' '불릴 필요 없는 바로밥' '식객만화' '세계잡곡'의 총 다섯가지 테마에 맞게 총 20개의 '오곡백과' 혼합곡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특화된 혼합곡을 제안해 고객의 잡곡 선정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오곡백과' 브랜드를 론칭했다. © 롯데마트


우선 '식감'을 테마로 한 혼합곡에는 보리와 귀리가 들어간 '톡톡 식감 혼합곡'과 찹쌀과 찰보리, 찰현미 등이 들어간 '찰진 식감 혼합곡'이 있다. '건강'에 특화된 혼합곡에는 '소화가 편한 혼합곡' 등이 있으며, 불릴 필요 없이 백미모드로 바로 취사가 가능한 '바로밥' 혼합곡도 있다.

또한, 식객이 추천하는 '봄여름/가을겨울 제철잡곡'과 식객촌 내 '무명식당' 셰프가 어머니가 지어준 밥을 떠올리며 만든 '엄마밥상 혼합곡'과 세계 잡곡을 최적의 레시피로 혼합한 잡곡들을 선보인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잡곡을 제공함과 동시에 잡곡 산지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국산 잡곡의 산지와 품종을 단일화한 바 있다. 더불어 용기를 재활용하는 과정에서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수분리성 접착식 라벨을 사용했으며, 분리배출을 유도하는 문구를 삽입해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요소도 담았다.

◆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미술품 판매

롯데백화점이 아트 비즈니스에 출사표를 던진다.

올해 미술품 시장은 경매 최고 낙찰률, 갤러리 역대급 판매 실적, 작품 최고가 낙찰 등을 연이어 기록하며 금융위기 이후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코로나19로 국내 수집가들의 해외시장 접근이 제한된 데다가, 시중에 풀린 유동자금들이 미술품 시장으로 많이 이동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컬렉터들의 범위도 한층 넓어지고 젊어졌다. 부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술품이 '컬린이' '미린이'(컬렉션/미술품+어린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대중화 됐으며, MZ세대들은 자신의 취향을 과시하는 수단으로 미술품 컬렉션을 선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문턱이 높은 미술품 시장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적극적인 영감을 제공하기 위해, 30년 이상의 갤러리 운영 노하우를 살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미술품 판매 전시의 장을 펼친다.

우선, 기존 전시 중심으로 운영했던 오프라인 갤러리를 전시 및 상시 판매 공간으로 재구성하고, 프리미엄 판매전인 '아트 롯데(ART LOTTE)'를 연 2회 정례화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고가의 작품부터 신진 작가들의 작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디지털 갤러리도 구축한다. 롯데백화점 앱(APP) 내 온라인 갤러리관을 별도로 오픈해, 금액대별/테마별 작품을 비대면으로 상담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롯데백화점은 갤러리를 전담하는 조직을 새롭게 구성하고 연내 전문 인력을 추가 채용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아트 비즈니스의 첫 포문은 제 1회 '아트 롯데(ART LOTTE)'가 연다. '원 마스터피스- 나의 두번째 아트컬렉션' 전(展)을 테마로 잠실점 에비뉴엘 6층 아트홀(7/1~7/25)과 본점 에비뉴엘 지하1층~4층(6/29~8/23)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는 현재 미술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우환, 박서보, 김창열, 윤형근, 하종현, 정상화 등 대가들의 마스터피스 60여점이 출품된다. 대표 작품은 이우환의 '동풍' '다이얼로그 시리즈', 박서보의 '묘법시리즈', 김창열의 '물방울' 등이다. 단순히 여러 작가들의 작품을 한데 모은 것이 아니라 각 작가의 예술 성향과 흐름을 볼 수 있도록 대표 작품들을 골고루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작품 스타일과 금액대가 다양해 전문가는 물론 이제 막 컬렉션의 재미를 알아가기 시작한 컬린이들도 자신만의 마스터피스를 발견하고 소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장에는 아트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작품에 대한 설명과 맞춤형 아트 컨설팅으로 구매를 도울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투홈 구독' 론칭

현대백화점(069960)이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현대식품관이 큐레이션한 반찬·쌀·과일·한우·한돈 등 총 다섯 종류의 식품을 1주~1개월 주기로 새벽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 '투홈 구독'을 론칭한다. 

현대백화점의 최대 강점인 식품 분야에 대한 경쟁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신선식품과 반찬 등을 집에서 간편하게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반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20년 이상 운영중인 반찬가게 '예향'의 국(1~2종)과 반찬(2~3종)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에 배송된다. 쌀의 경우 현대백화점의 쌀 전문 판매 매장 '현대쌀집'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품종 쌀과 흑미·현미·병아리콩 등 잡곡을 영양과 맛·식감을 고려해 배합된 쌀·잡곡 5~5.5kg 분량이 3주(금요일)마다 배송된다. 

과일은 애플망고·포도·사과 등 500g 미만의 소포장 과일 6~8종으로 구성돼 2주(금요일)에 한 번씩 배송해준다. 한우(600~900g)와 한돈(1.5~1.7kg)은 각각 다양한 부위 2~3종으로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매달 셋째주(금요일)에 배송된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서 운영되며 '현대식품관 투홈' 내 '투홈 구독' 카테고리에서 신청하면 된다. 회당 구독료는 배송되기 사흘 전에 자동으로 결제된다. 

현대백화점이 '투홈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 건 식품관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식품을 백화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고객들이 집에서 편하게 배송받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장기적으로 '현대식품관 투홈'을 이용하는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편의성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은 '투홈 구독'의 상품군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다음달 중 서울 마포구 망원동의 유명 빵집인 '블랑제리코팡'과 서울 대표 베이커리 중 하나인 '리치몬드제과점'과 손잡고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과자 상품을 엄선한 '간식 구독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신세계프라퍼티의 새로운 도심 속 복합상업시설 '더 샵스 앳 센터필드(THE SHOPS AT CENTERFIELD)'가 오는 28일 프리오픈하며 베일을 벗는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스타필드 시티)가 아닌 상업시설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신세계프라퍼티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센터필드 빌딩의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4개 층 규모로 이뤄졌다. 캐주얼부터 파인다이닝까지 폭넓은 F&B 브랜드들과 어메니티, 스파, 클리닉 등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한데 모았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운영 경험으로 축적한 리테일 노하우를 발휘해 센터필드에 걸맞은 고품격 브랜드들을 엄선,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입점시켰다. 이를 통해 강남권 직장인과 거주민, 조선 팰리스 호텔 투숙객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을 찾는 모두가 만족할 감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 센터필드가 강남의 뉴 랜드마크로 거듭나도록 트렌드를 제시해나갈 계획이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고메스트리트와 프리미엄 골프아카데미(B2) △글로벌 카페와 와인, 어메니티(B1) △화제성 높은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숍(1F) △파인 다이닝과 스파, 클리닉(2F) 등 층별 콘셉트에 따라 구성됐다.

먼저 지하 2층 힙한 에너지로 가득한 고메스트리트(28일)와 국내 최고급 프라이빗 골프 아카데미(30일)의 오픈을 시작으로 순차 입점해 9월 중 전 층 그랜드 오픈한다.

특히 지하 2층은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매장과 메뉴로 인근 직장인들이나 거주민들의 데일리 라이프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GDR 아카데미'는 골프존에서 직접 운영하는 골프 레슨 아카데미로 강남 최대 규모(30타석)에 최고급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한다. 골프존 직영매장 100호점으로 LPGA 공식 시뮬레이터 최신 버전인 'GDR플러스'를 전 타석 설치해 정교한 스윙 분석이 가능하며, 대한골프협회 소속 투어프로로 구성된 최상급 강사진을 구성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프라이빗 레슨 스튜디오를 설치해 개인별 맞춤 연습이 가능하도록 조성했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 고메스트리트에 1호점을 낸 '더 오일 of 쿠엔즈버킷'은 유명 호텔과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기름 전문 브랜드 '쿠엔즈버킷'이 새롭게 론칭한 매장으로, 착즙주스, 샐러드 등을 판매하며 향후 구독 서비스도 계획 중이다.

맛집 관련 유명 TV프로그램에 소개돼 꾸준히 사랑받아온 수제버거 전문점 '파이어벨'은 더 샵스 앳 센터필드 단독으로 프리미엄 버전 '파이어벨 디어고메' 매장을 오픈해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한와담'에서는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최고의 곰탕, 평양냉면을 맛볼 수 있는 '미미담'을 오픈한다. 약탕기에 직접 끓인 육수, 자가제면 등 최고급 재료로 정성을 다해 평양냉면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외식 TV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탄 라멘 애호가들의 필수 방문코스 '라멘베라보'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즐겨 찾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에노421의 프리미엄 버전 '우에노421 고메' △부침개로 감싼 김밥을 시그니처 메뉴로 제작, 정읍에서 시작해 3대째 운영하는 '정읍 옛날김밥'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의 대표가 운영하는 성수동 이색 샌드위치 맛집 '바게떼리아 다 미아논나' 등 12개 매장이 문을 연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지하 2층을 시작으로 스코틀랜드에서 시작해 유럽에 영국 맥주 돌풍을 일으킨 브루어리 펍 '브루독'과 같은 희소성 높은 해외 유명 글로벌 펍과 카페, 국내 최정상 미쉐린 스타 셰프의 파인다이닝, 최고급 스시 오마카세와 하이엔드 한우 오마카세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프리미엄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감도 라이프스타일숍도 오픈 준비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 4백 년을 사랑받아온 뷰티숍 '산타마리아 노벨라'와 오리지널 빈티지, 리미티드 에디션 등 스페셜한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오르오르', 최상의 그루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버숍 '헤아', 프리미엄 스파와 피부과 등이 7월 말까지 입점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한 공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2층 야외 쉼터 공간에 푸른 나무와 잔디, 시원한 시냇가로 '내추럴 포레스트'를 조성해 일상 속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6월28일 오픈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프로모션에 나선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추가 고객과 고메스트리트 방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6월28일부터 카카오톡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동네 산책' 굿즈 2종

CJ올리브영이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과 손잡고 '동네 산책' 굿즈 2종을 출시한다. 올리브영은 7월5일부터 진행되는 굿즈 응모 이벤트를 시작으로 당근마켓과 7월 한 달간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펀슈머(Fun+Consumer)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과 당근마켓의 이번 협업은 슬세권 대표 플랫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두 회사의 강점인 근거리 상권을 십분 살린 굿즈 외에도 올리브영은 당근마켓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근거리 매장 혜택을 제공하고, 당근마켓은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브랜드 접점과 서비스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동네 산책 슬리퍼와 가방 2종으로 구성됐다. 동네 산책 슬리퍼는 당근마켓의 마스코트인 당근이 얼굴과 '당근이세요'와 '올리브영'을 조합한 '당근이세영?'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를 넣었다. 동네 산책 가방에는 '올영갑니당' 문구와 함께 동네 산책 굿즈를 착용하고 올리브영으로 향하는 당근이의 모습을 담아 위트를 더했다. 슬리퍼와 가방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는 7월5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슬리퍼 사이즈(M/L)와 수령 매장도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7월16일이다.

2차 이벤트는 7월16일부터 당근마켓 앱에서 진행된다. 당근마켓 '내 근처' 탭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올리브영 비즈 프로필에서 쿠폰을 받아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손 소독제를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서는 당근마켓과의 컬래버 팝업 존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최화정쇼 '여름 특집 방송'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오는 30일부터 7월21일까지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TV 생방송에서는 실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30일에 방송하는 '브리오신 세제'는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프랑스 유기농 인증 단체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세제다. 이 외에도 7일 독일 명품 주물 브랜드 'ATM 프라이팬', 14일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엘로엘 선쿠션', 21일 CJ온스타일 대표 리빙 브랜드 '앳센셜 수건' 등을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최화정 본인이 철저하게 검증한 상품을 소개한다. 핫한 브랜드인 만큼 재고가 항상 부족해 상대적으로 짧게 방송할 수밖에 없다. 여름 특집 방송 첫 모바일 상품은 스톤웨어로 유명한 브랜드 '르크루제'를 선택했다. 

지난 5월 출시한 최신상 플로라 컬렉션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매일 똑같은 주방에 세련된 유럽 감성의 테이블웨어가 필요한 고객에게 최고의 제안이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네파 캠핑세트',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우산으로 알려진 '펄튼 우산', 68년 전통 시카고 수제 팝콘 '가렛 팝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방송은 모두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키디키디 '픽미세일'

유아동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2021 썸머 시즌오프 'PICK-ME, SALE!'(픽미세일)을 28일부터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이번 시즌오프는 무더운 여름 날씨 중에도 시원한 혜택과 스타일을 잃지 않도록 요일별 오늘의 특가와 주차별 키즈 인기브랜드의 프로모션을 모두 담아 특별하게 선보인다.

키디키디에서 2021 썸머 시즌오프 'PICK-ME, SALE!'을 28일부터 진행한다. © 이랜드리테일


먼저 키즈·주니어 NO.1 브랜드 '베베드피노'와 '아이스비스킷'은 최대 76% 세일과 함께 오늘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평일에 한정해 '오늘의 특가' 방식으로 매일 수영복, 티셔츠, 스웻세트, 원피스 등 여름 인기 의류들을 시원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이비 NO.1 브랜드 '로토토베베'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창고 대개방전을 진행한다. 턱받이, 보넷, 바디슈트, 수면조끼, 낮잠이불세트 등 총 61종의 베스트아이템을 모아 최대 78%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인다.

'블랙야크' '네파' '지프키즈' 등 인기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는 더운 여름 바캉스 필수품 래쉬가드, 힙색, UV차단 모자와 역시즌 다운자켓 등 총 124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와 최저 1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휴가철 필수아이템인 '크록스' 샌들 성인과 키즈 버전 패밀리 모델 76스타일을 25% 즉시 할인해 제안한다.

디자이너 감성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는 오늘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간 여아 데일리 썸머룩 대표 상품인 원피스, 티셔츠, 팬츠, 스윔웨어 141종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SNS에서 현재 핫한 키즈브랜드를 모아 제안하는 '키디마켓'은 다음달 12일부터 18일까지, '모던하우스키즈'는 다음달 26일부터 8월1일까지 일주일간 키디키디에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래핑차일드' '밀리밤' '인디고뱅크키즈' 등 총 40여개 유명 키즈 브랜드가 키디키디 2021 썸머 시즌오프 픽미세일에 대거 참여한다.

◆SSG솔루션 '글라스락 런치박스'

SGC솔루션이 스푼과 포크가 탑재된 건강하고 간편한 내열강화유리 도시락 용기 '글라스락 런치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개인 위생과 건강한 집밥에 대한 관심으로 도시락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기존에 도시락 용기로 인기 있던 '글라스락 칸칸이'를 리뉴얼 해 스푼과 포크가 탑재된 더 건강하고 간편한 내열강화유리 도시락 용기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글라스락 런치박스'는 용기 내부가 두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내용물이 섞이지 않아 깔끔하고, 하나의 용기에 두 가지 음식을 보관할 수 있어 반찬 보관은 물론 도시락 용기로도 활용가치가 높다. 뚜껑에 스푼과 포크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수저통을 구비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 시에도 용이하다. 캡에 달린 실리콘으로 한 번, 4개의 날개로 두 번 밀폐하는 사면결착 밀폐방식이 적용돼 외출 시 뚜껑이 열려 쏟아질 우려 없이 신선한 음식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SGC솔루션의 독자적이고 강력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이루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외부 충격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탁월한 내열성으로 야외 외출 시에도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다. 색 배임, 냄새 배임 없는 깨끗한 유리 소재로 음식을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세척시에도 용이하고,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고품질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SGC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글라스락 런치박스'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옥션 스마일배송 '푸드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 스마일배송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다채로운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셀러플렉스 입점 브랜드인 '마니커에프앤지'와 첫 번째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는 스마일배송에 입점한 판매자들의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바로 출고해 고객에게 배송하는 방식이다. 고객이 오늘 저녁 6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출고돼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스마일배송은 셀러플렉스를 통해 냉장/냉동 등 신선식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옥션 스마일배송 단독으로 론칭하는 마니커에프앤지의 신상품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보양 시즌에 어울리는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은 집에서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바삭한 프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기에 마니커에프앤지 인기 상품인 '바사삭 치킨 한 마리'까지 묶음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바사삭 치킨 닭다리 △옛날양념치킨 △녹두삼계탕 △골드삼계탕 △버팔로치킨윙봉 △케이준치킨텐더 △핫스파이스윙 등 마니커에프앤지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행사 기간 옥션 회원 모두에게 10% 할인 쿠폰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옥션 스마일배송을 통해 마니커에프앤지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우수 상품평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위즈웰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16일 발표한다.

스마일배송 6대 음료 브랜드 연합 이벤트도 열린다. '스마일배송 음료대전'은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브랜드 음료를 모두 모아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롯데칠성 △코카콜라 △매일유업 △남양유업 △백산수(농심) △삼다수(광동) 등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 별 행사 일정이 달라 특가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원하는 음료를 골라 담아 스마일배송으로 한 번에 주문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옥션 회원 모두에게 각 브랜드별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늘의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자주 '브랜드 쇼케이스'

G마켓이 내달 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6월30일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단독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하는 '15% 할인쿠폰'은 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라이브방송이 열리는 30일은 총 2종의 쿠폰을 추가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라이브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방송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라이브 5%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 중복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라이브방송은 6월30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총 13종의 홈웨어를 단독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하기 어려운 상품들을 대거 마련했다. 진행은 유명 쇼호스트 이하연이 맡는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오가닉 코튼 시어서커 파자마세트 △숨 브라캐미솔+트렁크 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남성 레이온 5부 파자마세트 △시어서커 패턴 민소매 프릴 원피스 등 다양한 인기 홈웨어를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JAJU 디퓨저 정품을 증정하고, 최대 구매금액 고객에게는 '리모컨 선풍기'(3명)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LED 선풍기(10명)'와 '스트레칭 실내화(2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G마켓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몬, 동행세일 2주차 라방

티몬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이하 동행세일) 2주차 라방에 개그맨 권혁수와 정주리가 출연한다. 이들은 동행세일 티비온 라방의 메인 진행자인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특별한 가격의 집콕 먹거리들을 유쾌한 입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28일 오전 11시에는 권혁수가 먼저 시청자의 관심 몰이에 나선다. 방송에서는 △신림동 또순이 백순대볶음(1kg)과 △이정섭 불맛 직화오리(3팩)를 특가 판매한다. 두 상품 모두 기존 온라인 최저가 대비 20% 이상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날 라방에서는 △실크 순수 프리미엄 3겹 화장지(2팩) 또한 기존 최저가의 2분의 1 수준으로 제공한다.

티몬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2주차 라방에 개그맨 권혁수와 정주리가 출연한다. © 티몬


30일 오전 11시 라방에는 정주리가 연예계 절친인 허경환의 '허닭' 상품 판매를 맡았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곤약 볶음밥 등 △허닭 다이어트 대표 메뉴 98종을 단독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여름 제철 반찬인 △매실절임과 간편 간식을 위한 필수 조리기구로 주목받는 △와플 메이커도 해당방송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주 티비온 라방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동행세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30일 오후 3시에는 △맑은자연 국내산 포도즙과 △보꼬네 피자를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어 7월1일 오전 11시에는 △푸드렐라 통통 가라아게, 2일에는 △유혜광생돈까스 제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 '그린여행' 페이지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전 세계 해외여행 현황 관련 정보와 상품을 수시로 업데이트해 알려주는 '그린여행' 페이지를 오픈했다. 우선 각 국의 코로나19 실시간 입국 조치 현황을 알려주는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페이지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그린/옐로/레드 카테고리로 나누어, 현지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바로 여행 가능한 곳은 '그린', 14일 이내 현지 자가격리 후 여행 가능한 곳은 '옐로', 14일 초과 자가격리 또는 양국 자가격리 해제 시 여행 가능한 곳을 '레드' 카테고리에 담았다.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나라별 필요한 종류의 백신 접종, 음성 확인서 소지 여부, 자가격리 일수 등 여행 시 필요한 조건을 한 눈에 볼수 있게 정리해주고, 추천 여행지와 관련 여행 상품까지 구매 가능하다.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정보를 안내하는 나라 수는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그린 여행지는 하와이, 괌,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을 비롯한 14개국이 준비돼 있으며, 옐로 여행지는 영국,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이 해당된다. 레드 여행지는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를 포함한 8개국이 있다. 

여행 상품은 지금 당장 출발 가능 상품부터 100% 취소 가능한 얼린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