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갤러리아백화점·신라면세점·인터파크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09 15:47:47
[프라임경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6층에 2030세대 젊은 고객에게 인기있는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등의 브랜드를 하나의 매장으로 편성한 복합 매장 '맨즈 갤러리'를 오픈했고, 신라면세점은 지난 5월에 이어 6월에도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크록스'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진행한다. © 갤러리아


갤러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크록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노란색 바탕에 스마일 패턴이 특징이며  크록스 샌들 구멍에 '지비츠'라는 작은 액세서리를 끼워 넣어 각자의 개성을 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인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등의 레트로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맨즈 갤러리'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 2030세대 젊은 고객에게 인기있는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등의 브랜드를 하나의 매장으로 편성한 복합 매장 '맨즈 갤러리'가 오픈했다.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애피그램'은 지방 소도시의 특산품과 연계해 선보이는 '로컬 프로젝트'를 기획, 충청북도 옥천의 다양한 농가공품과 감성을 담은 굿즈를 매장에서 함께 판매한다.

또한 "흥미로운 옷 입기"를 탐구하는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화가 '백향목 작가'와의 협업한 컬렉션을 '3D 홀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매장연출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지난 5월에 이어 6월에도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4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60명에게는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대마도 상공을 선회해 인천으로 돌아오는 6월27일 진에어 무착륙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단, 하나카드로 결제한 고객 한정이다.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품목의 총 142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70% 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별로 최대 76만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 무착륙 관광비행을 하며 신라면세점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아시아나 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도시어부, 밀키트 2종

이마트24가 10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어부 밀키트는 '고깃집된장찌개' '짬뽕순두부찌개' 등 2종으로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제조하는 상품이다.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육즙이 깊은 맛을 더하는 된장찌개와 순두부, 짬뽕소스, 해물, 고추맛기름, 수제비, 야채 등 얼큰한 맛을 내는 식재료로 구성된 순두부찌개는 모두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도시어부 밀키트를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모바일·TV앱 동시 라이브 방송 론칭

K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 방송을 론칭하며 완전히 새로운 TV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인다.

K쇼핑의 이번 서비스는 △한 단계 진보한 양방향 TV커머스 플랫폼의 구현 △TV홈쇼핑 기준의 까다로운 상품 검증을 통한 고객 신뢰도 제고 △모바일과 TV 동시 생방송으로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 등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K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 방송을 론칭하며 완전히 새로운 TV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인다. © K쇼핑


그 동안 T커머스 채널에서는 녹화방송으로 이루어진 본방송과, 시청자가 리모컨으로 선택해 시청하거나 상품정보를 볼 수 있는 TV앱으로 구성된 화면을 통해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TV앱은 T커머스 고유의 차별화 영역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검색과 방송 다시보기, 기획전 등을 제공해왔지만, 생방송이 구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 단계 진보한 TV커머스 플랫폼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급성장과 함께 허위·과장광고, 시청자 수 조작, 상품 검증의 불확실성 등으로 인한 상품 신뢰도의 문제로 고객 피해가 우려되면서 관리·감독 책임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번 K쇼핑의 모바일-TV앱 동시 라이브는 라방 콘텐츠만의 재미는 물론, TV홈쇼핑의 엄격한 품질 검수 및 관리(QA/QC)를 거쳐 검증된 상품들만을 엄선했다는 점에서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판매자 입장에서도 상품 판로 확대 측면에서 큰 효과가 기대된다. 실제로 K쇼핑에서 모바일 라이브만 진행했을 때보다 TV에서 함께 방송됐을 때 10배 이상 판매되는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이번 서비스가 중소기업과 지역특산물 판매자들의 재고부담은 낮추면서도 판매효율을 높여 TV홈쇼핑에 본격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오전 11시 첫 선을 보이는 K쇼핑 모바일과 TV앱 동시 라이브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서울어워드' 상품으로 진행된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에서 올해까지 4년 연속 맛집으로 선정된 '옥동식 닭곰탕'과, 하루에 필요한 프리미엄 견과 8종을 가득 담은 '산과들에 원데이 시그니처 노블/로얄'을 선보이며 중소기업 상생은 물론 고객을 위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다.

K쇼핑은 2018년부터 서울산업진흥원과의 업무 협약을 토대로 우수한 품질의 국내 중소기업 제품 발굴 및 유통판로 확대, 판매 활성화를 통한 상생협력을 적극 실천해왔다. 

TV앱 라이브 방송에는 중소기업 우수상품,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특산물 위주의 방송 편성을 함으로써 방송 공익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첫 TV앱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첫 방송 상품 판매 수익금 전액을 향후 지역사회 배려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KTH 김태환 총괄부사장과 서울산업진흥원 전대현 팀장이 특별 출연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TV앱과 모바일 연동을 통한 동시 방송으로 플랫폼의 경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향후에는 모바일 채팅이 TV앱 라이브에도 구현돼 TV에서도 생생한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궁금증에 대한 피드백 등 실시간 양방향 소통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K쇼핑의 'TV앱 라이브'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에 방송되며, 현재 가장 많은 시청가구를 확보한 올레tv에 서비스를 우선 적용하고 연내 SK Btv, LG U+, 스카이라이프 등 주요 TV플랫폼에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6월10일부터 7월10일까지 한달 동안 T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50명을 추첨해 '프라다 갤러리아 브러시드 가죽 토트백(1명)' '카필라노 마누카꿀(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19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플러스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가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방송하는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단 한 달간 패션, 리빙, 가전, 식품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최저가로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지급하는 행사다.

대표 패션 상품으로 '더엣지 플로럴 스커트 셋업 2종'이 있다. 2021년 여름 패션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팅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더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실내외 구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신체 움직임에 맞춰 자연스러운 보정을 도와주는 '비비안 스킨핏 FREE FIT'도 12일 오전 9시45분에 방송한다. 노와이어 브라와 팬티 6종 세트를 역대 최저가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브라 팬티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홈 인테리어, 가전, 리빙 상품도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크리스탈 UHD TV' 85인치 물량을 확보해 판매에 나서고 LG 에어컨, 코지샵 면 카페트, 세라잼 안마의자 등도 풍성한 사은품과 더블 구성 등으로 준비했다.

'6월에는 플러스'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식품과 가정간편식도 만나볼 수 있다. 6년근 홍삼을 비롯해 숙지황, 복령 등 성분을 함유해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진고'를 판매하고, CJ온스타일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베스트셀러 '에브리데이 견과'는 4박스 구성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김하진 제주 특대갈치' '미카엘 안심스테이크' 등 인기 상품도 방송한다.

휴테크산업 '카이 GTS9 아트모션'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이 신규 출시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6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삼성카드와 하나카드로 카이 GTS9 아트모션을 결제할 경우, 최대 70만원 청구할인과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으로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표방하며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적용해 전문가의 손길을 초월한 마사지를 구현하며 사용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휴테크에서는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기존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카이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구매 시 최대 50만원, 카이 GTS7 아트모션과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입 모델에 따라 휴테크 바디케어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 휴테크 눈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러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백신여행 상품' 출시

트래블버블이 추진되며 해외여행이 재개될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인터파크투어가 해외여행 재개에 박차를 가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홈페이지 내 '얼린여행' 상설관을 만들어 해외여행 상품 판매와 전세계 여행 정보를 상시 제공하고, 백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앞서 연초부터 양국 간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한 포스트 코로나 상품 판매를 활발히 진행한데 이어, 전 카테고리에 걸친 상품 선판매를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것.

트래블버블이 추진되며 해외여행이 재개될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인터파크투어가 해외여행 재개에 박차를 가한다. © 인터파크투어


우선 얼린여행 카테고리는 크게 '얼린 항공권' '얼린 리조트/호텔' '얼린 패키지' '추천여행 PICK'으로 나눠 항공/숙박/패키지 등 모든 종류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 및 추천해준다. 

얼린 여행 시리즈는 최초 구매가로 이용 가능한 가격 동결 상품으로,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일정 기간 내에 환불/취소/양도가 가능한 조건으로 고객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 세계 해외여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제공하는 '인터파크투어는 잠시 후 이륙하겠습니다'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해외여행 관련 규정에 대한 국가별 최신 안전 정보를 제공하고, 백신/트래블버블 및 비 자가격리 국가등에 대한 정보도 안내해준다.

또한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유럽 백신여행 상품을 출시, '백신 맞고 떠나는 안전여행 가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위스/동유럽 5국8일' '독일+체코 2국8일' '동유럽/발칸 5국10일' '서유럽4국10일' 등의 상품을 최대 출발 7일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한 조건으로 판매한다. 소규모 인원으로 떠날 수 있는 '스위스일주 8일' '영국+프랑스 7일' '서유럽 4국12일' '발칸/동유럽 12일' 상품도 준비했다.

◆인터파크 '집슐랭가이드'

인터파크(035080)가 '집콕'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집슐랭가이드' 카테고리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집슐랭가이드' 프로모션은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보다 집콕 생활에 유용한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전문 MD가 엄선한 가구·가전·리빙 카테고리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68%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추가로 인터파크 앱(App) 전용 쿠폰을 통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도 최대 10%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도 마련해 프로모션 혜택의 폭을 넓혔다. 무료배송 혜택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필립스 커피메이커 그라인드 앱 드립, 위니아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300L, 에싸 드레 4인 기능성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 양키캔들 스몰자 104g, 필립스 9000 시리즈 등이 있다.

◆티몬, 도펠헤르츠 베스트셀러 제품 4종 할인 판매

티몬이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독일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도펠헤르츠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을 티몬 블랙딜로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티몬 블랙딜은 가격과 품질에 대한 내부 검증을 거친 상품들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티몬의 대표타임 매장이다.   

먼저 비타민 D3함유로 칼슘 흡수와 함께 엽산,비오틴까지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칼슘디' 제품을 1+1, 특가에 선보인다. 6월 한정기간동안 기존 판매가에서 70% 할인된 금액으로 티몬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시트론향의 분말형태로 물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마칼디'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3 함유로 흡수를 높인 제품으로 역시 1+1,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오메가3-컨센트레이트 1박스(30캡슐)를 46% 할인하고 '메가셀렌' 1박스(60정)는 32% 할인해 판매한다.

도펠헤르츠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독일 크바이저파마(Queisser Pharma)社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독일 내 비타민과 미네랄제품 시장점유율 1위인 대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티몬은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엘브리지와 파트너쉽을 통해 식약처 규정을 준수해 안전한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싱잉볼 명상 마음 컬러링'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프로그램 '싱잉볼 명상 마음 컬러링'은 여느 때보다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여름 휴가철에도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더욱 선호하는 휴가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11일부터 7월31일 중 매주 금, 토요일에 선보이는 '싱잉볼 명상 마음 컬러링' 프로그램은 싱잉볼의 맑고 깊은 소리와 함께 내면의 소리를 컬러로 표현하는 예술과 명상이 융합된 프로그램으로, 현대인들의 바쁜 삶에 잠깐의 쉼을 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싱잉볼(Singing bowl)'은 "노래하는 그릇"이라는 의미로, 두드리거나 문지르면 고유의 울림 파장이 일어나 약 2500년전부터 티베트, 네팔, 인도 등에서 널리 활용돼 온 명상 도구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포근한 날씨 속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 공간 '메모리즈힐(팔각정)'에서 진행돼 편안한 몸과 고요한 마음을 얻고자 하는 취지에 걸맞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체크인 당일 오후 5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힐링 위드 싱잉볼' 패키지 이용 시 참여 가능하며, 패키지 구성 중 '어번 아일랜드' 아침 시간대(체크인 익일 10시~12시)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아침 수영도 즐길 수 있다.

'힐링 위드 싱잉볼'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싱잉볼 마음 컬러링 프로그램(2인), △어번 아일랜드 아침 시간대 입장(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이 제공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는 평온하게 요가 동작을 수행하면서도 동시에 여름철 물놀이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어 신라호텔의 대표 '느린 여행'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했다.

이달부터 시작된 '플로팅 요가'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매주 토, 일요일 오전 8시 4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되며, 특히 하이엔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VILEBREQUIN)'가 브랜드 소품 등 협업 상품을 제공해 프로그램 전후로 힘을 더했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이용하면 '플로팅 요가'에 참여할 수 있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2인/ 체크인 익일 오전 8시40분~9시30분)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빌보콰X가스 비주' 팔찌 1세트(2개입) △빌보콰 스토어 3만원 할인권 1매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빌보콰 래쉬가드 상의 1개 교환권 1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 실내 사우나 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호텔케니, 제주도 모슬포점 6월 공식 오픈

국내 4개의 체인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케니가 제주도 모슬포점을 6월 공식 오픈했다.

© 호텔케니

호텔케니 모슬포점은 총 8층에 총 189개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한라산 및 산방산이 파노라마로 보이는 뷰는 물론 제주도 서쪽 먼바다가 넓게 펼쳐지는 오션뷰 등 1인~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호텔케니 모슬포점 1층에는 홍콩 오리지널 밀크티로 서귀포에서 이미 핫한 카페블루하우스 2호점이 자리잡아 여행객들이 샌드위치는 물론 타르트, 파이류 등 간단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 1층에는 여행객들이 일정을 계획하면서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100평 규모의 라운지가 준비돼 있고, 별도의 미팅룸도 갖추고 있다.

특히 호텔케니 모슬포점은 인근에 모슬포항, 산방산, 송악산, 사계해변, 마라도, 가파도, 하모해수욕장, 신화역사공원 등의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으며 전쟁과 학살 등 비극적인 현장을 둘러보고 반성과 교훈을 얻을 수 있는 다크투리리즘 명소도 위치해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글램핑존' 오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인 더 파티오 풀·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 글램핑존을 일제히 오픈했다.

특히, 최근 사계절 내내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과 히팅 시설이 준비된 선베드,쁘띠 카바나, 패밀리존 등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더 파티오 풀을 리뉴얼 오픈했다. 더 파티오 풀은 패밀리풀과 함께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해 넓은 잔디밭에 평상형 카바나, 트램플린 등의 시설을 갖춘 패밀리존이 새롭게 구성됐다. 

더불어 쁘티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 편의시설이 조성돼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친구, 연인들이 물놀이와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여름 인기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피니티 풀 등 2개의 수영장으로 구분돼 있다. 

오후 2시부터 9시(7~8월 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과 제주도민(7/1~8/31할인 제외)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와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도 오픈했다. 글래드 바비큐 세트, 바비큐 폭립, 황게 전복 짬뽕탕, 활전복 물회, 크럼블 대하구이 등의 메뉴와 함께 칵테일, 와인, 프리미엄 맥주, 한라산 소주 등이 준비돼 있으며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11시(정부지침으로 운영 시간은 변경 가능)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낭만적인 캠핑을 경험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존'도 2021년 6월11일부터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BBQ세트는 2인용으로 소고기 부채살, 흑돼지 오겹삽, 수제 흑돼지 소시지, 양갈비, 전복, 새우, 구이용&쌈 야채, 식사, 디저트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