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아이소이·리바이스키즈·롯데면세점·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04 15:09:45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아이 엠 컬렉션'

아모레퍼시픽(090430) 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는 올여름, 자신의 이야기를 당당한 애티튜드로 펼쳐나가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나'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엠 컬렉션(I AM COLLECTION)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아이 엠 컬렉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 © 각 사


아이 엠 컬렉션은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두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림킴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과 강렬한 에너지와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가수 림킴이 직접 정의하고 선보이는 '나'라는 콘셉트를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또한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감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서울의 트렌드를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 캔버스 천을 입혀 본인이 원하는 그림을 직접 그리거나 글로 적는 등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 엠 블랙 쿠션은 올 4월 출시된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에 크리에이션 캔버스를 추가한 혁신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긴 띠 형태의 크리에이션 캔버스에 비즈, 포스터물감, 패브릭 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엠 멀티팔레트는 총 6가지 컬러 구성으로 글로우 밤, 쉬머,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었다. 서로 다른 제형을 섞어 새로운 컬러 및 텍스처를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 엠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새로운 컬러 호수로 여름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아이오페가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가 함유돼 있다. 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 가지의 장수 나무인 녹나무와 삼나무,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에 도움 주는 '제 4세대 그린티 씨드 세럼'의 용량을 2배로 증량한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을 최초로 출시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은 '제 4세대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게 된 최초의 대용량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2배로 늘리고, 가격은 22% 절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6월 한 달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을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즉시 뷰티 포인트 1000점 적립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에 더해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제품 구매 시 '타이벡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궁중 백자에 만개한 생기로운 모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문화예술의 집약체인 궁중백자와 화중왕으로 불리던 모란의 아름다움을 생기롭게 담아냈다.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부귀영화와 번영을 상징하는 꽃중의 꽃 모란을 생기로운 색채로 입혀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왕실의 경사를 축하하고 예를 다하는 식에 널리 쓰여 궁에서 애용되던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해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도와 지친 피부의 생기를 깨우는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남성 피부의 유분기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출시하며 올인원 에센스·멀티 토너·수분크림·톤업크림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엔젤아쿠아 포맨은 수분은 부족하면서도 유분기는 많은 20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이다. 남극에 자생하는 극한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를 사용, 유분기는 케어하면서도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전 제품에 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

에이블씨엔씨(078520) 어퓨가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을 출시했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는 수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말갛게 차오르는 생생한 물광 입술을 표현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복숭아, 비치스트로베리, 리치, 레몬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쥬시팡 워터 콤플렉스'가 입술에 진짜 과즙을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를 부여한다.

뉴트럴 코랄 빛의 '근면숭실복숭아', 쿨톤에게 어울리는 맑은 핑크 빛 '핑그르르핑크레몬', 데일리 레드 컬러인 '좋아요댓글딸기' 등 색상별로 6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2080 '닥터크리닉 치약' 3종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다양한 구강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구강 맞춤 전문 치약 '닥터크리닉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2080 닥터크리닉 치약 3종,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쉐이크미, 스킨푸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4종, 아이소이 응급스팟패드,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 아떼 앤루트 클리닉. © 각 사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현대인이 많이 겪는 치석·잇몸·시린이 등 3대 구강 질환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 크리닉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본인의 구강 질환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아 사이사이 깔끔한 치석 크리닉을 위한 '치석치약' △붓고 아픈 잇몸 크리닉을 위한 '잇몸치약' △찌릿한 치아가 신경 쓰이는 시린이 케어를 위한 '시린이치약' 등 3종으로 구성됐다.

2080 닥터크리닉 잇몸치약은 잇몸 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억제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2080 닥터크리닉 시린이치약은 시린이의 원인이 되는 노출된 상아세관을 섬세하게 막아주는 봉쇄 기술을 더했으며 식물과 미네랄유래성분인 '글리세로인산칼슘'을 함유해 시린이 예방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쉐이크미'

바이탈뷰티가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쉐이크 제품이다. 한 끼 식사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꽉 채우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도록 녹차 발효효소와 녹차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것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단백질 14g이 함유돼 1일 영양섭취기준치 25%를 함유한 순한 식물성 고단백 쉐이크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두류 11종 비타민미네랄을 더해 140kcal로 만들어,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아냈다. 저작감을 위한 오트볼과 퍼핑현미가 함유돼 있어 즐거운 식감까지 제공한다.

◆스킨푸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4종'

스킨푸드가 피부 고민을 위한 네 가지 맞춤 푸드와 고민 효능성분을 담은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라인은 공통 성분으로 시나몬의 수피에서 얻은 추출물을 담았다. 이를 통해 피부 불균형을 초래하는 주요 원인을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의 안정화를 도와 피부 근본의 스트레스를 덜어 준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두 가지 에센스 제형과 시트 타입으로 출시했다.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부드러운 시트로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착되는 드레싱 시트 다섯 장 구성으로 출시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는 모공 고민을 위한 △파슬리 워터, 피부 컨디션을 위한 △호박 워터, 각질 관리의 △무화과 젤리, 영양 공급의 △코코넛 젤리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아이소이 '응급스팟패드'

아이소이가 패드 한 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응급스팟패드는 뛰어난 진정효과로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부위 부문 탑3에 선정된 바 있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동서양의 귀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았다. 특히, 대표적인 진정케어 성분으로 꼽히는 티트리잎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 무자극 통과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전성을 높여 민감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응급스팟패드는 순면 패드면과 볼록 패드면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응급팩과 닦토패드로 사용 가능하다. 

순면 패드면은 이마, 볼, 턱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고민 부위에 붙여 응급팩으로 활용 시 효과적이며, 볼록 패드면은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닦토처럼 활용하기 좋다. 또한, 내장된 집게로 보다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일 라인인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

바닐라코(BANILA C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티슈 한 장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는 제품이다.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Zero Balance Technology)를 활용한 미산성 포뮬러(PH5~6.5)로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세안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하는 노워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번에 리뉴얼된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성분의 EWG 등급을 강화해 피부에 더 순한 원료로 교체했으며, 알러젠 성분이 없는 향료로 변경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기존과 달라진 핑크 컬러를 활용해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라인의 특징을 담아냈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폴리페놀이 함유된 리치추출물과 비타민C 그리고 보습을 공급하는 판테놀 등의 유익한 성분을 도톰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티슈에 가득 담아 클렌징 후에도 피부에 활력은 물론 맑고 촉촉한 톤을 선사한다.

◆아떼 '앤루트 클리닉'

LF(093050)의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헤어 관리 라인 '앤루트 클리닉'을 출시한다.

아떼가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에 주목해 △리 트리트 스칼프 샴푸 △리 트리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스칼프 스파 토닉 3종으로 구성된 '앤루트 클리닉(ENROOT CLINIC)' 라인을 출시, 현대인의 관심거리로 부상한 두피 건강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떼의 첫 헤어 라인 전속 '엔도서'로는 배우 박수진을 선정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앤루트 클리닉' 라인은 그린빈(생두)에서 추출한 카페인 성분을 통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하는 것이 특징으로, 라인의 전 제품에는 130여 년 전통의 세계 4대 카페인 제조기업인 'TESTA'사의 엄격한 공정 과정을 통해 정제된 천연 카페인이 함유됐다. 

카페인은 두피 속 모근까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성분으로 탈모 유발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부정적 영향을 억제하고 모낭의 성장을 자극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모발 밀도를 개선해 힘없는 모발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탄생한 '앤루트 클리닉' 라인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간인 프랑스의 '이브(EVE)'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리 트리트 스칼프 샴푸'는 저자극 약산성 제형으로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만드는 부드러운 거품을 통해 두피에 자극 없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모발을 세정한다. 또한, 3번 정제한 순수 그린빈 카페인 성분이 두피에 활력을 주며, 저분자로 가공한 코코넛 오일 성분이 손상 모발을 코팅해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리 트리트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아미노산인 동백나무 잎 추출물, 감 추출물, 코코넛 오일, 아르간 오일의 4중 케어 시스템을 통해 두피에 영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발 속부터 큐티클층까지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채워 튼튼한 모발을 선사한다.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스칼프 스파 토닉'은 미세한 온열로 두피 속 모공을 열어 그린빈 카페인 성분을 모근에 흡수시키고, 이후 시원한 쿨링감으로 모공을 닫는 온열 쿨링 헤어 스파 제품이다.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있으며 손상된 큐티클에 영양을 채워 모발에 윤기와 불륨감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아떼는 모발 엉킴 방지 및 두피 마사지 기능이 있는 너도밤나무 소재의 '어센틱 우든 스칼프 브러시'를 출시하는 한편 '앤루트 클리닉' 라인의 포장재를 비닐이 아닌 지속 가능한 에코 파우치를 사용해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진정성 있게 실천할 예정이다.

◆더바디샵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2021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제품으로 '쿨 데이지 샤워젤',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 3종으로 데이지 추출물이 함유돼 프레쉬한 플로럴 향이 끈적이는 여름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더바디샵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AHC 마스터즈 선 라인, 연작 카밍&컴포팅, 생활공작소 주방매트, 라이온코리아 시스테마 잇몸케어 칫솔 2종, 일꼬르소 국내 아티스트들 콜라보 컬렉션 본격 출시. © 각 사


더바디샵은 이번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순백의 데이지 꽃 디자인을 담아낸 캠핑 의자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쿨 데이지 샤워젤'은 산뜻한 젤 타입으로 데이지 꽃의 풍성한 플로럴 향이 샤워할 때 마다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탱글하고 가벼운 제형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여름철에도 끈적이지 않게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바디 전용 미스트 제품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

AHC가 박세리와 두 번째 선케어 콜라보 '마스터즈 선(Masters Sun)'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즈 선'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 지난 4월 출시한 '세이프 온(Safe On)'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선세럼, 선쿠션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이프 온'과 달리 선크림, 선스틱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AHC '마스터즈 선'은 수십 년 야외 필드를 누비는 선수 생활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의 소유자 박세리의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 비결을 담아냈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초밀착되는 '마스터즈 블록 핏 기술(Master's Block Fit Technology)'로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빈틈없이 밀착해 뛰어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연작 '카밍&컴포팅'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민감성 라인 '카밍&컴포팅'을 출시한다.

'카밍&컴포팅' 라인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민감성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연작이 오랜 기간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찾은 진귀한 원료가 핵심 성분이다.  

차가운 성질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마치현, 고삼, 개똥쑥, 녹두, 삼백초 등 8가지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는데 그 중 고삼 추출물은 예민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다스리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여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가 가능한 패드 형태의 토너,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 가량 낮춰 주는 쿨링 앰플, 그리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 3종으로 출시된다.

◆생활공작소 '주방매트'

생활공작소'가 카테고리 확장의 일환으로 리빙 제품 중 하나인 '구름 위에 서 있는 기분이랄까. 주방매트(이하 주방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주방매트는 오랜 시간 서있어도 발에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톰한 두께로 설계됐다. 푹신한 매트가 온몸의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주어 편안하게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발의 움직임에 따른 충격을 흡수해 층간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방지해 주는 제품이다.

두께 1.4cm와 3c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되고, 3cm 제품 내부에는 스펀지가 들어있어 보다 푹신하다.

외관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PVC원단으로 제작돼 소스, 세제 등 다양한 이물질이 묻어도 스며들 걱정이 없고, 표면이 더러워진 경우 중성세제를 묻힌 헝겊이나 젖은 걸레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간단히 청소할 수 있어 관리에 용이하다.

주방 외에도 침대 아래, 세면대 앞 등 다양한 곳에 비치할 수 있도록 앞뒤면에 그레이와 화이트의 깔끔한 컬러를 활용했다. 집안 분위기에 맞게 컬러를 선택하거나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 '시스테마 잇몸케어' 칫솔 2종

라이온코리아가 특허기술 기반 설계로 전문성을 높이고, 잇몸 틈새까지 밀착 관리해주는 '시스테마 슬림앤케어 어드밴스드 잇몸케어(Slim & Care Advanced Gum Care, 이하 시스테마 잇몸케어)' 칫솔 2종을 출시한다.

우리나라 치과 진료 항목 중 진료 인원이 가장 많은 치주질환은[1] 초기에 잘 관리하지 않으면 만성질환으로 발전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올바른 양치 습관을 들이는 것이다.

구강 전문 맞춤 솔루션 브랜드 '시스테마'는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과 셀프케어 습관에 기여하기 위해 동양인의 좁은 구강구조, 치아 특성 등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시스테마 잇몸케어 칫솔의 씬헤드(thin head), 씬넥(thin neck) 디자인은 어금니 안쪽 깊은 곳까지 쉽고 부드럽게 케어 해주며, 이러한 설계에 대한 특허를 취득해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풍성한 다발 형태의 돌출형 칫솔모는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좁은 잇몸 틈새에 밀착한 프라그까지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시스테마 잇몸케어 칫솔은 자사 브랜드스토어 및 네이버, 쿠팡, 지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일꼬르소, 국내 아티스트들 콜라보 컬렉션 본격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일꼬르소의 이번 여름 시즌 아티스트 콜라보 컬렉션 첫 번째 주인공 '콰야(Qwaya)'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이야기를 과감하고 다양한 색감으로 담아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밴드 잔나비의 '전설' 앨범 커버를 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다져왔다. 일꼬르소는 콰야와의 협업을 통해 콰야의 작품을 일꼬르소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기법으로 완성한 티셔츠 아이템을 선보인다. 

일꼬르소의 아티스트 콜라보 컬렉션 두 번째 주인공인 '성립(Seonglib)'은 대학에서 조형 예술을 공부하고, 일상의 크고 작은 순간을 최소한의 선과 여백을 통해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하는 드로잉 작가다. 일꼬르소는 성립만의 시크하고 절제된 감성을 자수와 프린트 기법으로 티셔츠에 담아냈다. 

일꼬르소는 2021년 여름 시즌 아티스트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이스트(RAUM EAST)'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6월3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하고, 아티스트 작품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바이스키즈 '쿨맥스 소재의 데님 아이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우리 아이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쿨맥스 소재의 데님 아이템을 최근 확대 출시했다.

쿨맥스는 땀을 흡수하고 옷 바깥으로 배출해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야외활동 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통기성과 신축성을 모두 겸비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대표적인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바이스키즈 쿨맥스 소재의 데님 아이템, 컬리수 플리츠 라운지웨어, 쌤소나이트 큐브 048 캐리어, 닥스슈즈 리얼펀칭 썸머 커플 스니커즈, 손오공 큐빅펀 LED 시리즈, 세라젬 세라체크 DNA. © 각 사


리바이스키즈가 선보인 쿨맥스 아이템 중 가장 인기 제품은 △쿨맥스포켓데님조거다. 남아 여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루즈핏이 돋보이며 카고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다. 허리 부분은 밴딩으로 돼있고 조절 끈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착용하고 허리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3~7세의 토들러 사이즈와 8~15세의 주니어 사이즈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만나볼 수 있다. 짧은 기장의 △쿨맥스풀온데님쇼츠도 함께 출시해, 좀 더 가벼운 느낌을 선호하는 아이들의 만족도까지 높였다.

이번 쿨맥스 라인은 핏을 다양화해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쿨맥스슬림풀온데님은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며 어떠한 상의와도 매치가 가능해 손쉽게 여름 코디를 할 수 있다. 보다 넉넉한 핏을 원하는 아이들에게는 △쿨맥스와이드풀온데님이 인기다. 

트렌드를 반영한 와이드 팬츠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며, 넉넉한 핏 덕분에 활동하기에 편리하고 통풍이 좋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컬리수 '플리츠 라운지웨어'

한세드림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주름지 소재의 플리츠 라운지웨어를 출시했다.

이번 △모던플리츠 라운지세트는 남아, 여아 구분없이 모두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 하의 세트 구성으로 블랙, 옐로, 다크 그린, 핑크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다크 그린, 통통 튀는 색상의 옐로와 핑크가 우리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높여준다. 

화이트 바탕에 블랙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준 △도트플리츠 라운지세트는 안감을 덧대 외출 시 비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플리츠 아이템은 여유 있는 핏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을 강조해 '꾸안꾸(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몸에 달라붙지 않는 주름지 소재로 찰랑거리는 실루엣과 어깨 라인의 봉제선이 없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멋스러움이 돋보인다.

◆쌤소나이트 '큐브 048' 캐리어

쌤소나이트가 48개의 큐브로 개성을 살린 '큐브 048(CUBE-048)' 캐리어를 출시한다.

'큐브 048(CUBE-048)' 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인상을 주는 외관으로, 규칙적으로 배치된 총 48개의 정사각형(큐브)이 기하학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모서리마다 알루미늄 범퍼를 부착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큐브 048' 캐리어의 또 다른 특징은 쌤소나이트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내구성이다. 바퀴에는 소음과 진동은 줄이고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은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휠이 사용돼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내부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 안감이 사용돼 불쾌한 냄새 및 오염을 방지하고 유해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원단의 '리사이클렉스(Recyclex™)' 안감도 함께 사용됐다.

여기에 소비자 편의를 생각한 세심한 터치 또한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센터 디바이더는 형태 그대로 분리해 원하는 장소에 걸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물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를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닥스슈즈 '리얼펀칭 썸머 커플 스니커즈'

닥스 슈즈(DAKS SHOES)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펀칭 패턴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리얼펀칭 썸머 커플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여름에는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는 경우가 많지만, 발가락이 노출된 신발을 신기 부담스러운 상황을 위해 편안하고 단정한 스니커즈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리얼펀칭 썸머 커플 스니커즈'는 깔끔한 실루엣에 사이드 펀칭 디자인으로 시원함을 강조해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또한, 밴드끈을 적용해 신발끈을 묶고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해당 신제품의 남화와 여화는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동시에 펀칭 패턴의 크기와 간격 등 섬세한 디테일에 차이를 둬 세련된 시밀러룩을 연출하기 좋다. 특히 청량한 색감과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여 여름철 휴가나 외출 시 커플이 함께 착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남성 '리얼펀칭 썸머 스니커즈(DMX141)'는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이 적용된 푹신한 쿠션 내피로 멋스러움을 살리고 활동성을 높였다. 시원한 화이트·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작은 크기의 펀칭을 촘촘하게 배치해 미니멀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청바지, 면바지부터 슬랙스까지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여성 '리얼펀칭 썸머 스니커즈(DLS118)'는 볼드하게 배치한 펀칭 패턴과 소프트한 몰드창으로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화이트와 사랑스러운 연핑크 2가지 컬러로 구성해 커플 슈즈는 물론, 데일리룩에 단독으로 활용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블라우스와 슬랙스에 매치하면 편하고 시원한 쿨비즈룩을 연출해준다.

◆손오공 '큐빅펀 LED 시리즈'

손오공(066910)이 3D 입체퍼즐 큐빅펀(Cubicfun)이 2021년 여름을 겨냥, 야경을 테마로 한 큐빅펀 LED 시리즈를 출시한다.

큐빅펀 LED 시리즈는 도시 속 랜드마크와 역사 속 함선에 내장된 다양한 색상의 LED 불빛으로 밤에만 만날 수 있는 야경의 멋을 더했다.

먼저, 여름밤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인 '시티라인 파리-LED'와 '시티라인 두바이-LED'를 함께 출시한다. '도시를 여행한다'라는 콘셉트로 각 도시의 랜드마크와 예술적인 특징들을 조화롭게 구성한 큐빅펀 시티라인 시리즈에 화려한 조명 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유명 여행지의 가슴 벅찬 야경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설의 함선 플라잉 더치맨과 앤 여왕의 복수가 큐빅펀의 정교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이 함선들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에 등장하는 함선의 실제 모델들로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저주에 걸린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LED'는 찢겨 너덜너덜한 돛, 선수의 이빨 모양, 함 측면 포구의 절규하는 듯한 얼굴 등 디테일한 장식에 내장된 초록색 LED 불빛이 더해져 유령선의 음산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총 360피스의 3D 퍼즐로 구성되었으며 완성하면 가로 69cm, 세로 24cm, 높이 60 cm의 규모로 플라잉 더치맨 호의 웅장함을 그대로 재현했다.

'앤 여왕의 복수-LED'도 디테일의 수준을 높여 리뉴얼 업그레이드되었다. 앤 여왕의 복수는 검은수염으로 알려진 영국 태생의 해적 에드워드 티치의 함선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미국 대통령의 집무실 '백악관'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백악관을 LED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한 '앤 여왕의 복수' 호는 기존 오리지널 버전의 경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취향에 따라 고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게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한다.

시티라인 파리-LED를 포함한 큐빅펀 신제품들은 다음 주부터 손오공 자사 온라인몰 손오공이샵과 전국 주요 대형서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세라젬 '세라체크 DNA'

세라젬(CERAGEM)이 개인 유전자 검사 및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라체크 DNA'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세라체크 DNA'는 기존의 유전자 검사 및 분석 서비스를 리뉴얼했다. 뉴트리션, 헬스, 피트니스, 뷰티 등 45가지 항목(52가지 세부 항목)에 해당하는 유전자 검사와 30가지 이상의 라이프스타일 설문을 통해 1:1 개인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이 세라젬 공식 직영몰에서 세라체크 DNA 서비스를 신청하면 유전자 검사 키트가 택배로 배송된다. 이후 검사 방법에 맞게 고객이 직접 유전자를 채취한 뒤(타액 검사) 수집 용기를 택배로 회송한다. 이후 검사기관에서 분석을 마치면, 고객의 유전자 분석과 건강 솔루션 등의 내용이 담긴 결과지를 택배로 보내준다.

유전자 검사는 45가지 항목(52가지 세부 항목)과 12가지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12가지 항목만 선택할 수 있다.

45가지 항목(52가지 세부 항목)을 통해10가지 체내 영양소의 농도와 식욕(배고픔/정서적 식욕), 포만감 등과 관련된 유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체 상태 및 근육 발달 능력, 유산소운동 적합성 등의 운동 능력, 체중 감량 후 체중 회복 가능성(운동/식단 관리), 운동에 의한 체중 감량 효과 등의 신체 능력, 피부 노화와 원형 탈모 등 미용 부분까지도 점검해볼 수 있다.

12가지 검사 항목을 선택하면 비타민C 농도, 체질량지수, 콜레스테롤(LDL/HDL), 혈당, 혈압, 카페인대사, 중성지방, 피부 노화, 모발 굵기, 원형 탈모, 색소 침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라체크 DNA'는 개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효율적인 관리를 도와주는 '세라체크' 서비스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세라체크 DNA', '세라체크 멘탈 헬스', '세라체크 바디 헬스'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GC녹십자웰빙 '지씨웰빙셀레늄ODF'

GC녹십자웰빙이 최근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integrating Film) 제형을 적용한 '지씨웰빙셀레늄ODF(아셀렌산나트륨오수화물 100μg)'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ODF제형의 셀레늄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C녹십자웰빙 지씨웰빙셀레늄ODF,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칭따오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 롯데면세점 타차 론칭, 롯데호텔 월드 웰컴 투 더 뉴 월드 패키지. © 각 사


ODF제형은 정제 복용을 어려워하는 노인, 소아, 연하장애(삼킴장애)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액상형 제제 대비 함량 정확성, 휴대 편의성이 개선돼 치료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회사 측은 복용이 편리한 필름제형에 천연레몬향 맛을 첨가하는 등 환자들의 복용편의성 개선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더운 여름철에도 편하게 숨쉴 수 있는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출시한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KF-AD'는 2g대의 초경량 마스크로,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통기성이 강점인 쿨-테크 제품이다. 이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마스크 착용할 수 있다.

비결은 원단에 있다. '카렌딩 공법'으로 만든 특수 원단을 안감에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한편, 빠른 수분 흡수와 건조시간을 자랑하는 '친수성 원단'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 뿐만 아니라 마스크의 본래 기능 역시 충실하다. 비말 차단의 식약처 허가는 물론 최대 99.5% 항균 효과와 80.2% 자외선 차단 효과 테스트, 72.5%의 분진포집효율 효과 테스트, 안감에 대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다. 또한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두 100% 국내에서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센텔리안24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산뜻한 수딩 젤 타입의 스킨케어 신제품 '마데카 수딩 젤 크림'(50ml)을 출시했다.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유효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면서도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모공 및 피지조절 특허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과도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및 병풀추출물 79%, 티트리잎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등 식물성 그린 에너지를 더해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은 친환경 그린 패키지를 도입했다. 패키지는 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목재 제품을 뜻하는 FSC 인증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청량한 그린 컬러와 함께 박스 내부에 '병풀'(호랑이풀)을 상징하는 호랑이 일러스트로 생동감을 더해 사용할 때마다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칭따오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

칭따오(TSINGTAO)가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칭따오 라거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과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쿨러백은 텐트를 치고, 칭따오 라거와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가방 전면에 프린트 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귀여운 팬더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전체적인 디자인은 감성 캠핑 트렌드에 맞춰 눈이 편안한 베이지 컬러에 가방 손잡이와 지퍼는 칭따오 맥주를 상징하는 그린 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너무 크지 않은 컴팩트한 사이즈는 캠핑은 물론이고 집 가까운 곳에서의 반나절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비롯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직사각 형태의 넓은 입구의 상단 지퍼를 열면 널찍한 내부 공간이 펼쳐져 물건을 담고 꺼내기에도 아주 편하다. 맥주 이외에도 생수와 도시락, 캠핑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팬더 쿨러백은 내부 구성품에 따라 칭따오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 칭따오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형태이다. 신선하고 깔끔한 목 넘김이 매력적인 칭따오 라거는 캠핑 대표 메뉴인 BBQ는 물론, 캠프닉에서 가볍게 즐기는 치킨까지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맥주인 만큼 원하는 용량,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롯데면세점 '타차' 론칭

롯데면세점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타차(TATCHA)'를 론칭했다.

지난 2009년 론칭해 미국과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타차(TATCHA)'는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슈퍼푸드'로 유명한 일본 아키타 지역의 쌀, 우지 지역의 녹차, 오키나와 지역의 해조류 등이 제품 성분으로 포함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글로벌 최대 규모의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총 10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또한, 저소득국가의 여학생을 대상으로 교육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사업을 꾸준히 펼치는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전 세계 면세업계에선 처음으로 타차를 들여와 업계 단독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워터 크림' '듀이 스킨 크림' '루미너스 듀이 스킨 미스트' 등이 타차의 인기 제품으로, 서울 중구의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제주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인 발몽을 들여오는 데 이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타차를 입점시키는 등 최근 해외 화장품 상품군 강화에 힘쓰고 있다.      

◆롯데호텔 월드 '웰컴 투 더 뉴 월드'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는 언택트 기술을 접목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가족 특화 호텔로 새단장해 1일 재개관한다.

오픈 달을 맞아 오는 6월30일까지 '웰컴 투 더 뉴 월드(Welcome to the New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유형에 따라 '웰컴', '뉴', '월드'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되며 객실 1박, 미니바 1회 이용권과 영국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의 웰컴 어메니티 1세트가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뉴형은 클럽 디럭스 룸, 월드형은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클럽라운지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잠실 시티뷰가 조망가능한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는 물론 등갈비, 토마호크, 북경오리 등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되는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태블릿 PC로 이북(E-Book), 신문, 잡지 열람 및 영상 콘텐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 엘-라이브러리(L-Library)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특화 호텔답게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위한 '쿨 써머 픽(Cool! Summer Pick)' 패키지도 준비했다. 8월31일까지 판매되는 상기 패키지는 피크닉에 특화된 픽캉스 특전으로 객실 1박, 피크닉 소품 대여권, 피크닉 박스와 핸디 선풍기 1개가 제공된다. 피크닉 바구니, 매트, 미니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외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꽃과 소품도 제공된다.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음식도 준비되었다. 클럽 샌드위치 2개, 주스 또는 커피 2잔으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전용 피크닉 박스는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픽업할 수 있다.

피크닉 소품은 '롯데호텔 월드 어썸피크닉' 카카오 채널을 통해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대여할 수 있다. 올림픽 공원과 광나루 한강 공원 인근에 위치한 대여 업체 '어썸 피크닉' 매장에서 직접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지중해 미식여행' 프로모션

롯데호텔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특색을 살린 현지 음식으로 해외여행의 추억도 되새기고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지중해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롯데호텔 제주의 마스터 셰프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이국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지중해 대표 요리를 직접 선보이며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제주 지중해 미식여행 프로모션, 워커힐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 신라스테이 미라클 모닝 패키지, 해비치 보양 중식 프로모션, 롤링힐스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 글래드호텔 서머 레인 패키지. © 각 사


입맛을 돋우는 콜드 메뉴에는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로 만든 '지중해식 해산물 샐러드', 하몽과 햄,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의 화려한 색감이 식욕을 자극하는 '타파스', 싱싱한 '토마토 카프레제' '구운 가지와 렌틸 샐러드' 등이 준비된다.

메인 디쉬로 즐길 수 있는 핫 메뉴에는 올리브유에 마늘과 페페론치노, 새우가 듬뿍 들어간 스페인의 대표 요리 '감바스 알 하이요'와 '지중해식 레몬 허브 치킨' '고르곤졸라 소스 뇨끼' 등 여행지에서 꼭 한 번쯤 먹어봤을 지중해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탈리아 전통 '티라미슈'와 '파나코타' 등 베이커리 메뉴까지, 코스로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20여 종의 다양한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지중해식 메뉴는 디너 전용 상품으로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한편,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는 롯데호텔 제주의 여름 시그니처 디저트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를 가득 올려 입 안 가득 달콤하게 터지는 과즙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눈꽃 얼음에 직접 만든 달콤한 수제 팥과 망고 셔벗과 퓨레를 제공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워커힐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도심 근교의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최근의 '캠프닉(캠핑+피크닉)' 트렌드를 반영, 워커힐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동안 식음료, 디퓨저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상품화해 온 워커힐은 브랜드의 친환경 경영 철학과 프리미엄 이미지에 실용성까지 더해 본 제품을 출시했다.

'라이트 베이지' '올리브 그린' 2종으로 구성된 워커힐 피크닉 에코백은 가볍고 내구성 좋은 패브릭 소재에 넉넉한 길이의 손잡이가 달린 토트백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노트북, 텀블러 등 다양한 물건을 담기에 충분한 수납 공간을 갖춰 프리미엄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뿐만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한 '보냉 기능성 파우치'를 포함해 일반적인 에코백과 차별점을 두었다. 워커힐 피크닉 에코백 속 보냉 파우치에 식음료를 보관하면 최대 6시간까지 보냉 효과가 유지돼 긴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는 캠핑장이나 피크닉 존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워커힐 피크닉 에코백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와펜(옷, 가방 등을 꾸밀 때 사용하는 장식) 4종 또한 워커힐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특별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최근 '친환경 호텔' 전환을 선언하며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워커힐의 비전을 나뭇잎과 '고 그린(Go Green)' 문구 등의 일러스트로 형상화했다. 

와펜 뒷 면은 핀 형태로 제작돼 에코백이나 개인 물품에 부착하면 그 자체로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미라클 모닝'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라클 모닝'은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 전 새벽이나 이른 아침에 일어나 공부, 독서, 운동 등 자기 계발을 하는 생활 습관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신라스테이 삼성은 '미라클 모닝'을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작은 성취감을 얻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긴 우울감,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라클 모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숙면과 트레이닝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수면 아이템부터 홈 트레이닝 체험권까지 규칙적 생활 습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구성했다.

특히 IoT(사물인터넷) 기기와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맑은잠 IoT 수면등'을 통해 숙면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딥슬립' 브랜드의 '맑은잠 IoT 수면등'은 기상 시간에 맞춰 햇빛에 가까운 청백색의 빛이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서서히 빛을 밝혀 일출 시뮬레이션으로 구현해 상쾌한 기상을 유도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타이머, 모션제어, 취침 알림 등 편리한 기능들이 있다.

AI동작 인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운동 자세를 교정 받으며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하우핏(HowFit)'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객실에 비치된 요가 매트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따라 트레이닝을 하고 집에서도 계속해 이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챌린지를 지속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미라클 모닝' 도서(할 엘로드 저) 1권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 △바딥슬립 '맑은잠 IoT 수면등' 체험 △하우핏(HowFit) 2개월 이용권(1매) △미라클 모닝 도서(1권, 선착순 제공) △요가매트 대여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조식 TO GO 도시락(2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은 투숙 시 리워즈 3000포인트 추가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충분한 수면과 휴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딥슬립·딥러브·딥라이프(Deep Sleep, Deep Love, Deep life)' 상품도 선보인다.

'딥슬립·딥러브·딥라이프' 패키지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인 '바딥슬립 슬립 패키지'가 포함돼 있다. '바딥슬립 슬립 패키지'는 천연 허브를 사용한 필로우 미스트, 천연 식물성 오일, 오가닉 소재의 수면 안대로 구성돼 있어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상품구성은 △객실(1박) △바딥슬립 슬립 패키지(1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조식 TO GO 도시락(2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투숙 시 리워즈 3000포인트 추가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보양 중식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다채로운 보양 식재료로 만든 중식 요리를 선보이는 '보양 중식 프로모션'을 오는 8월말까지 실시한다. 

'보양 중식 프로모션'의 메뉴로는 6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상탕 육수를 사용한 '보양 중식 냉면'과 소힘줄(스지) 부위로 만든 '스지 볶음', 육해공 고급 식재료가 듬뿍 들어간 '불도장'이 준비돼있다. 

'보양 중식 냉면'은 6시간 동안 우려낸 상탕 육수에 셰프가 직접 뽑은 자가제면을 담고 전복, 해삼, 오향장육, 해파리 등 9가지 고명을 넣어 영양은 물론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땅콩 소스가 곁들여져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스지 볶음'은 소의 힘줄과 주위의 근육 부위인 스지를 물에 삶고 대파, 배추, 표고버섯, 샐러리 등과 함께 강한 불에 빠르게 볶아낸 요리다. 스지가 듬뿍 들어 있어 쫀득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지에는 피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콜라겐과 영양이 풍부해 여름철 보양 별미로 즐기기 좋다. 가격은 4만2천원이다.

'불도장은 불공을 드리던 스님도 그 냄새에 이끌려 담을 뛰어 넘었다는 데서 유래한 중국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힌다. 중심의 불도장은 소 양지와 닭발, 돼지뼈, 노계 등을 넣어 6시간 동안 푹 끓인 진한 육수에 해삼과 전복, 건관자, 송이버섯, 소 힘줄 등 풍성한 육해공의 식재료를 넣어 2시간 이상 푹 쪄 낸 요리다. 2가지의 소흥주로 맛을 내 중심 '불도장'만의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롤링힐스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

롤링힐스 호텔이 해외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이색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롤링힐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세계적인 휴양지인 '하와이'의 대표 음식과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투숙객을 위한 '하와이 앳 롤링 패키지'를 오는 8월말까지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에서는 다채로운 하와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하와이안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생선을 이국적인 양념으로 버무린 참치 포케, 문어 포케 및 로미로미 연어 샐러드를 비롯해 짭잘한 양념을 입혀 숯불에 구운 '훌리훌리 치킨', 쌀밥 위에 패티와 특제 소스를 얹은 '로코모코', 짭짤한 국물에 새우, 어묵, 옥수수 등의 고명을 넣은 면 요리 '사이민' 등 풍성한 하와이 로컬 음식이 준비된다.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에서는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와 '가든 바비큐 파티'메뉴를 선보인다.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는 쇠고기 브리스킷, 베이비백립, 닭넓적다리살, 소시지, 멕시칸 스트리트콘, 번 등으로 구성된다. 

'가든 바비큐 파티'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진 테라스에서 직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양념갈비, 돼지 목살, 새우구이를 비롯해 하와이안 샐러드, 멕시칸 라이스, 열대과일, 메시멜로 등이 제공된다. 
 
'더 라운지'에서는 하와이식 빙수인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를 선보인다. 곱게 간 얼음에 파파야,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 등 생과일 수제 시럽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내 아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디저트다. 

◆글래드호텔 '서머 레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최근 잦은 비 소식을 시작으로 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서머 레인(Summer Rain)' 패키지를 2021년 6월14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서머 레인' 패키지는 비를 피해 꿀잠을 잘 수 있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의 '글래드 우산' 1개(그레이 또는 네이비 중 랜덤 제공)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날씨 변동이 심한 요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도심을 살아가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3ml) 2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1ml)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1개로 구성된 '라타플랑 원데이 키트' 2개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