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인터파크·생그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6.01 17:27:13
[프라임경제] 이마트가 건강식기능식품 자체브랜드 'Biopublic(바이오퍼블릭)'을 론칭하고 3일부터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과 함께 본격 판매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유기농업의 날(6월2일)을 맞아 2일 단 하루 유기농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롯데마트는 6월3일부터 전 점에서 친환경 호주 와인인 '밴락 스테이션' 4종을 국내 유통업체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론칭

이마트(139480)가 건강식기능식품 자체브랜드 'Biopublic(바이오퍼블릭)'을 론칭하고 3일부터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과 함께 본격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가 건강식기능식품 자체브랜드 'Biopublic(바이오퍼블릭)'을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 이마트


이마트가 선보이는 'Biopublic'은 몸에 좋은 건기식을 대중화 하겠다는 의미로,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Biopublic'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스틱, rTG오메가3, 홍삼스틱, 루테인,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밀크시슬, 멀티비타민 남성용, 여성용 등 총 9개 품목이다.

◆홈플러스 '유기농데이 기획전'

홈플러스가 유기농업의 날(6월2일)을 맞아 2일 단 하루 유기농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기농업의 날은 환경농업단체연합회가 유기농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상품 소비 촉진을 위해 2006년 지정한 날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 채소와 유기농 우유, 차, 생리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친환경 채소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진행한다. 감자, 당근, 대파 등 주요 채소류부터 샐러리, 케일, 신선초 등 샐러드용 채소까지 48종의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기획팩은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유기농 우유(125ml) 12개와 유기농 면 소재 고리수건으로 구성됐으며 전 지점에서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획팩을 포함해 상하목장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을 50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유기농 차와 생리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샘표 유기농 옥수수 수염차 식수용(300g), 순작 우리아이 유기농 첫 보리차(160g) 등 차류 11종과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슬림날개 대형(32매), 유기농본 순면 라이너 롱(28개) 등 생리대 20여종을 2+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밴락 스테이션' 4종

롯데마트가 6월3일부터 전 점에서 친환경 호주 와인인 '밴락 스테이션' 4종을 국내 유통업체 단독으로 출시한다.

'밴락 스테이션'은 세계 11대 습지대 보존 및 복구를 위한 기금으로 매출의 1% 기부하는 등 일정 금액을 환경 보호 활동에 기부하며 착한 소비에 일조하기 때문에 '그린 와인'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밴락 스테이션'은 '샤르도네' '모스카토' '카베르네 메를로' '쉬라즈' 4종으로, 그 중에서도 레드 와인인 '카베르네 메를로'와 '쉬라즈'는 비건 친화적 방법으로 양조한 와인이다. 비건 와인은 와인을 주조할 때 필터링이나 정제 작업 단계에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롯데마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와인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추후 오가닉 와인, 종이박스에 들어있어 가볍고 친환경적인 백인박스(Bag-In-Box) 와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2021 상반기 뷰티 어워즈'

롯데백화점이 올해 상반기 롯데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100만여명의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넘버원 화장품을 공개한다.

오는 6월4일, 롯데백화점은 올해 1~5월간 온/오프라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 20개 품목을 선정해 '2021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발표한다.

롯데백화점이 '2021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기념해 4일부터 13일까지 화장품 20개의 부문별 1위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샘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2018년 백화점 업계로는 최초로 백화점 내 화장품 브랜드별 상품 판매량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실제로 구매한 상품 데이터를 세밀하게 분석하고 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 행사 기간 또는 특정 시즌에 선호하는 상품 등 구매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어 고객 마케팅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20년부터 시스템을 활용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니즈 변화에 맞춰 빠르게 대응하고 반기별 어워즈를 진행해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화장품 시장에서는 간편하면서도 지속력이 높은 쿠션, 파우더 품목들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크림류의 성장세(1~5월간 35% 신장)도 눈에 띈다. 

이번 어워드의 쿠션 부문은 '입생로랑'의 엉크르드 뽀, 파우더 부문은 '메이크업 포에버'의 UHD 파우더, 선크림 부문은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이 포함된 '랑콤'의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위생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바디워시, 미용비누, 풋 케어 등 개인 위생 관련 품목들이 1~5월간 전년 대비 80~90%대 신장세를 보였다. 그 중 가장 판매량이 많은 상품은 클렌징 부문 1위인 '헤라'의 멜라솔브딥 클렌징 폼이다.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화장 대신 향기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최근 롯데백화점 1~5월간 니치향수 매출도 74% 신장했다. 향수 부문 1위 상품으로는 플로럴 계열 향수에 월계수 잎과 우드의 신선함이 더해져 생기 넘치고 활발한 느낌을 주는 '조 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가 선정됐다.

더불어 거실 및 자동차 등 실내에 비치 가능한 방향제류도 1~5월간 매출이 전년 대비 300% 이상을 기록하며 니치향수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품목으로 성장했다. 이번 어워즈에서 방향제 부문 1위는 '딥디크'의 차량용 방향제 세트가 차지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어워즈를 기념해 4일부터 13일까지 화장품 20개의 부문별 1위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샘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정된 17개 브랜드 구매 시 10% 상당 금액 할인, 구매금액대별 5~10% 상당의 모바일 롯데상품권 증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 '컴프야2021 삼각김밥 5종'

이마트24는 1일 인기야구게임 컴투스 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과 손잡고 컴프야2021 삼각김밥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삼각김밥은 컴프야2021 게임 시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컴프야2021 삼각김밥 스티커에 있는 스크레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컴프야2021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구단 선택팩(1만원 상당), 고급 골드팩(3000원 상당), 스타 100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머니, 1000원 상당) 등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계정 당 10개 아이템까지 적용 가능)

5종의 삼각김밥 패키지에는 컴프야2021 캐릭터를 넣어 아이템을 품은 삼각김밥임을 알린다. 

아이템 무료 증정과 함께,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1일부터 7일까지 BC카드로 컴프야2021 삼각김밥을 2개 이상 결제 시,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6월4일 오전 10시24분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 된 컴프야2021 관련 퀴즈 문제를 확인한 뒤,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한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컴프야2021 삼각김밥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6월9일 모바일 교환권이 발송된다.

◆현대리바트 '리빙 가구' 라이브 방송

현대리바트(079430)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의 '리바트 LIVE' 코너에서 '스테이홈' 트렌드를 겨냥한 리빙 가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소파, 식탁 등을 소개한다. 대표적인 제품은 '온드 3인 패브릭 소파' '셔벗 1인 패브릭 소파' '레도바 세라믹 식탁세트' 등이다.

특히, 방송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온드소파, 식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쿠션과 토핑체어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리바트LIVE'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1시간 동안 리바트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윌리엄스 소노마(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리바트 하움(소호형 사무 가구) 등 현대리바트가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L&C '보닥 항균 인테리어필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건자재 기업 현대L&C가 업계 최초로 천연 항균 기능을 적용한 친환경 인테리어필름 '보닥(Bodaq) 항균 인테리어필름'을 출시한다. 

보닥 인테리어필름은 뒷면에 특수 점착제가 처리돼 있어 전문 도구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벽이나 몰딩·문·가구 등 실내공간 어디든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로, 미관상 좋지 않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집안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활용되는 인테리어필름 제품이다.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인테리어 시트지 보다 두껍고 접착 후 지속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초기 시공 시 탈착이 손쉬어 인테리어필름 시공이 익숙지 않은 소비자들도 쉽게 붙일 수 있다.

보닥 항균 인테리어필름은 가리비 패각(껍질)을 활용한 천연 항균제를 제품 표면에 적용해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 제품은 한국FITI시험연구원과 일본식품분석센터(JFRL) 등 전문시험기관으로부터 항균기능을 인증 받았다.

현대L&C는 전체 430여 종의 보닥 인테리어필름 중 54종(단색 패턴군 34종, 페인티드 우드 패턴군 20종)에 항균 기능을 우선 적용했으며, 향후 모든 보닥 항균 인테리어필름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생그린, 단오 맞이 SNS 제품 후기 이벤트

생그린이 오는 단오를 맞아 SNS 제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그린은 6월1일부터 20일까지 20일 동안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창포 샴푸, 린스의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면 잡귀를 몰아낸다는 유래가 있다. 하지만 실제로 창포는 두피 청량감과 함께 흰머리 예방과 자외선 보호 효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두피와 모근 세포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터파크 '2021 키즈 페스티벌'

인터파크(035080)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쇼핑·도서 연합 프로모션 '2021 키즈 페스티벌'을 오는 2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이번 '2021 키즈 페스티벌'은 쇼핑 카테고리와 도서 카테고리의 인기 키즈 상품을 한데 모아 진행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인터파크 사이트 오픈 25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기획다.

인터파크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이 있는 지상 2층 북파크 서점 안에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한 디지털 갤러리, 'INTER-VIEW(인터뷰)'를 오픈했다. © 인터파크


주요 혜택으로는 먼저 △할인 쿠폰 코너를 통해 완구, 유아용품 등의 키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복·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육아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타임세일 코너도 마련했다. 타임세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2회(11시, 15시) 진행되며, 인터파크 앱(Ap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6월1일 11시 슈퍼대디 미스터펭 기저귀 1팩, 15시 토도리브로 원목 칼라 게임블록 △6월2일 11시 어웨이브 폴리스 파라솔 보행기 튜브, 15시 30cm 푸쉬팝 버블 무지개 팝잇 등이 있다.

아울러 총 6개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일일특가 코너에서는 완구, 유아용품 등은 물론 핑크퐁 아기상어 워터매직매트와 카카오 리틀프렌즈 토이북 후후 생일케이크 사운드북 등의 도서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니즈에 발맞춰 △인터파크TV 라이브 방송도 준비됐다. △1일 오전 11시에는 물티슈, 손소독제 등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의 인기 상품을 △2일 오전 11시에는 너프건 물총, 구명조끼 등의 물놀이 용품을 보다 저렴한 라방 특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이 있는 지상 2층 북파크 서점 안에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한 디지털 갤러리, 'INTER-VIEW(인터뷰)'를 오픈했다. 'INTER-VIEW' 갤러리에서는 2~3개월에 1명씩의 신진 작가를 선정해 디지털화한 작품을 전시하고 작품의 원화뿐만 아니라 콜라보 한 굿즈를 현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INTER-VIEW'가 선정한 첫 작가는 삼수필 작가로 16점의 일러스트 작품이 6월 30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삼수필 작가는 순수미술을 전공했으나 전혀 다른 일을 하면서 그림을 한 장도 그리지 못하고 있다가 디지털 드로잉의 매력에 빠져 스스로를 위로하기 위한 수단이자 버티는 일상의 기록을 위해 그림을 다시 시작했다. 그런 그림들을 SNS에 올리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해 앨범 커버, 매거진 삽화, 굿즈 마켓, 포스터 작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가 직접 오디오 가이드에도 참여해 작품이 표현하고자 한 것에 대해 섬세한 해설을 들려주고 있다. 삼수필 작가의 작품 관람 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입장료는 무료다.

갤러리는 협소한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작품을 디지털화해서 전시 작품의 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실험적인 공간은 전문 기업들과의 협업으로 탄생되었다. 전시 콘텐츠의 영상 제작과 송출 전문 기업인 '빛글림'과의 협업으로 관람객들은 좁은 공간에서도 작품의 훼손 걱정 없이 편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영화 '미나리' 독점 공개

쿠팡플레이가 국내 OTT SVOD(구독형 VOD) 서비스 최초로 영화 '미나리'를 독점 공개한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6월 30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영화 '미나리'는 1980년대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을 담은,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린 원더풀한 이야기이다.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케이트 조 등이 가족으로 출연해 앙상블을 이룬다. 

지난 3월3일 국내 개봉 후 현재까지 상영 중이며 개봉 11주째인 지난 5월 14일에는 누적 관객 11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2021년 개봉작 중 독립/예술 영화로는 최초로 110만 관객 동원을 달성한 기록이다. 

특히 영화 '미나리'에서 순자 역을 맡은 배우 윤여정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연기상(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천호엔케어 '유월, 웰컴' 프로모션

천호엔케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건강 관리를 책임질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와 6월의 특별한 혜택을 모아 선보이는 '유월, 웰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홍삼 건강식품부터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인 하루활력·프리미엄 건강즙, 편리하고 실속 있는 건강 스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보충해줄 건강기능식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페셜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의 인기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페셜 키트'는 '석류 프리미엄'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4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사은품은 최종 결제 금액 6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하는 등 추가 혜택도 마련돼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여름철 건강을 지키면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다양한 과채즙도 준비돼 있다. 신제품 '그대로 담은 ABC주스'를 비롯해 하루활력 대표 건강즙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키즈즙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등 스틱형 젤리와 '배도라지청' '흑마늘청' '홍삼청' 등 간편한 청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11번가가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배송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11번가가 매일 자정부터 정오까지 주문한 상품을 주문 당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오늘주문 오늘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오픈(5/25) 이후 일주일간의 안정화 기간을 거쳐 6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

11번가가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배송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 11번가


'오늘주문 오늘도착'의 상품은 11번가 파주 물류센터에 입고된 판매자 위탁 상품과 일부 11번가 직매입 상품들 중에 고객이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 위주로 선별했다. 주로 디지털 제품(게임기,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음향기기 등)과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판매 중이며, 당일 배송이 가능한 전체 130여 개 상품 후보군에서 매일 2~4개씩 엄선된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배송가능 지역은 서울시 전역과 고양, 남양주, 구리, 광명, 성남, 수원, 용인시 일부지역이다. 배송 가능지역 내 주문은 주문 당일 도착하고, 가능지역 외 주문은 당일 발송돼 다음날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당일 배송을 위해 종합물류기업 SLX택배와 손잡았다. SLX택배는 수도권 지역에서 새벽배송부터 당일배송까지 빠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1번가에서 주문 당일 발송하는 상품을 모아 놓은 '오늘발송' 탭에서 '오늘주문 오늘도착'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상품이 자정부터 정오까지 12시간 동안 노출된다. 

◆옥션 '다이어트 닭가슴살'편

옥션이 1일 단 하루 동안 옥션 별미 '다이어트 닭가슴살'편을 진행하고, 다이어트와 헬스케어 식단에 필수인 닭가슴살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판매자의 상품을 발굴해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으로, 매주 화요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서비스를 비롯해 옥션이 비용을 부담하는 '덤' 혜택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윈윈하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거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옥션별미 30%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주 옥션 별미 대표 상품인 '랭킹닭컴 닭가슴살 세트'는 닭가슴살을 원재료로 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매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2주 이내 생산된 신선한 제품만을 선보이며, 냉기 보존력 강화 패키징으로 더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배송 받을 수 있다. '닭가슴살 세트(21팩)'를 할인해 단 하루만 최저가에 판매하며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를 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하이모 '모두다 패키지'

하이모가 6월 한달 동안 맞춤가발과 관리 및 부가서비스를 모두다 받을 수 있는 '모두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이모의 '모두다 패키지'는 하이모의 전문 컨설팅을 통해 본인에 맞는 맞춤가발 한 개와 관리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연간 12회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하이모의 '모두다 패키지'는 6월 한달간 신규고객에 한해, 맞춤가발에 자연스러운 제품 착용을 위한 제품 탈부착 및 클리닝, 스타일링 등을 받을 수 있는 관리 및 부가서비스까지 합쳐 할인된 가격에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하이모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공무원을 비롯한 경찰, 소방관, 군인,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맞춤가발 구매 시 추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직원카드나 공무원증, 재직증명서 등을 증빙해 하이모 전국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바이알루 '스칼프 팩 1+1' 

'바이알루(byAluu)'가 탈모 위험이 높은 여름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스칼프 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알루 스칼프 팩은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 조성을 통한 탈모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이알루(byAluu)가 탈모 위험이 높은 여름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스칼프 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바이알루


샴푸 전후, 두피를 중심으로 사용하면 노폐물 제거와 각질완화는 물론 즉각적인 쿨링감이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 준다. 

6월 한달 간 바이알루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쿠폰 적용하면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칼프 팩 1+1 제품 구매 고객이 포토리뷰 등록 시,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가능한 N포인트를 지급한다.

◆세라젬, 스테디셀러 제품 대상 프로모션

세라젬(CERAGEM)이 여름을 맞아 5월31일부터 6월30일까지 세라젬 스테디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등이 있다.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구매 및 렌탈 고객의 경우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V4 전용 러그',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은 '파우제 전용 러그와 함께 '파우제 전용 협탁'과 '서큘레이터' 중 한 가지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스터 V4'와 '파우제' 구매 고객은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와 '세라젬 발마사지기'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V4'와 '파우제'를 동시에 렌탈할 경우에는 결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마스터 V4' 또는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세라봇' 단품 혹은 안심 살균수기를 포함한 풀 패키지 구매 시 모두 10만원을 할인해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