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AK플라자·미샤·SSG닷컴·페어몬트 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31 14:26:14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세계 우유의 날(6월1일)을 맞아 유기농우유(125ml) 12팩과 유기농수건(34*34cm)이 담긴 '매일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기획팩'을 단독 론칭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50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하절기 관련 행사와 상품을 선보이며 여름맞이 준비에 나섰고, 미샤는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오늘부터 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홈플러스 '매일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기획팩'

홈플러스가 세계 우유의 날(6월1일)을 맞아 유기농우유(125ml) 12팩과 유기농수건(34*34cm)이 담긴 '매일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기획팩'을 단독 론칭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5000개 한정 판매한다. 

'세계 우유의 날(World Milk Day)'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2001년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선포한 날이다. 

홈플러스가 세계 우유의 날(6월1일)을 맞아 유기농우유 12팩과 유기농수건이 담긴 '매일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기획팩'을 단독 론칭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5000개 한정 판매한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파스퇴르 후레쉬우유(2.3L)' '홈플러스 시그니처 1A우유(2.3L)'를 판매하는 등 대용량 우유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밖에도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1A우유' '홈플러스 시그니처 1A저지방 고칼슘 우유(900ml)'도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6월1일 단 하루동안 '서울우유 멸균우유'를 1+1 판매하며,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는 '푸르밀 고칼슘저지방 우유'도 할인해 선보인다.

◆이마트24, 아이스크림 할인 판매

이마트24는 하절기 관련 행사와 상품을 선보이며 여름맞이 준비에 나섰다.

이마트24는 6월 한달 간 8종 아이스크림에 한 해, 5개 구매 시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해태 호두마루바, 해태 체리마루바, 해태 바밤바, 빙그레 캔디바, 롯데 메가톤 등 이마트24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스크림 8종으로 준비했다.

아이스크림 행사와 별도로, KB국민카드로 아이스크림 2+1 행사 상품을 결제 시, 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2+1행사 대상상품은 롯데 돼지바, 롯데 스크류바, 빙그레 비비빅, 해태 쌍쌍바, 빙그레 메로나 등 바(bar)아이스크림 19종이다.

또한,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를 대비해 지난해 보다 3주 가량 먼저 하절기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운영 중이다.

올해에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더위를 크게 느끼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이마트24는 5월 중순부터 다양한 하절기 상품을 도입했다.

이마트24는 휴대용 선풍기 9종을 비롯해 선케어 제품 14종, 풋커버 8종, 쿨 토시, 쿨 스카프, 냉장고 바지 등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또한, 니베아 선로션SPF50+50ml, 니베아 선페이스 영에이지 크림 50ml, 그린핑거 야외놀이선크림파워블록80ml 등 선케어 상품 1+1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을 대비해 이마트24가 마블 로고와 거미 모양 심볼이 디자인 된 마블 패션잡화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마블 캐릭터의 상품으로, 검정색과 회색 등 무채색 계열의 여름용 패션아이템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마블 캐릭터 상품은 쿨 토시, 멀티 스카프, 여름용 남성 속옷 등 8종이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컵 친환경 FSC인증 소재로 변경

세븐일레븐이 세븐카페 컵을 친환경 FSC인증 소재로 변경하고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FSC인증은 환경, 경제, 사회적 측면의 10가지 지속가능한 산림관리원칙에 따라 환경 보전을 위한 책임있는 관리를 통해 수확된 임산물로 만들어진 종이, 상품 등에 부여되는 국제인증제도다. 국제 NGO단체인 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가 주관·관리한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90여개 직영점을 중심으로 6월부터 사전 테스트 운영 기간을 거친 후, 가맹점의 기존 재고 소진 등 현장 상황을 감안해 9월부터는 모든 세븐카페 운영 점포에서 친환경 컵이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편의점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다. 편의점 업계 유일한 전자동 '드립 방식' 추출 커피로 오일 성분이나 미세한 입자들이 필터에 걸러지면서 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2018년 4월에는 열대우림동맹(Rain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생두도 업계 최초로 사용하며 프리미엄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현재 전국 8300여 점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현재(2021년 4월)까지 누적 판매량 3억잔을 기록하고 있다. 연간 판매량 부분에서도 매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이다. 

◆AK플라자, 매일유업 상하농원 팝업 행사 

AK플라자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매일유업(267980)의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과 상하농원이 함께하는 팝업 행사를 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 5월28일부터 6월3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는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 브랜드인 상하목장의 인기 제품과 상하농원 공방에서 생산한 수제 제품 및 산지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하농원 공방은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유네스코의 생물보존권 지역으로 지정된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농촌 체험형 테마마크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제품과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4월 출시된 상하농원의 '고창 황토 고구마말랭이' '고창 황토 고구마스틱' '우리쌀 식혜'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상하농원의 순백색유정란 기획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상하농원 반숙란 2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K플라자 홈페이지 및 AK플라자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Daily Premium)'을 위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월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제철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식품 행사도 선보이고 있다.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오늘부터 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으로 진행된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아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 기초 제품들이 포함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오늘부터 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 에이블씨엔씨


'3D, 4D 마스카라' '데어루즈' '울트라 파워푸르프 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다. 지난주 출시한 신제품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날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미샤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제품들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에게 각각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 스페셜 키트'와 라인 풀세트를 증정하는 등 쇼핑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AHC '레디 투 썸머'

AHC가 다가오는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 '레디 투 썸머(Ready to Summer)'를 진행한다.

AHC는 오는 6월6일까지 AHC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선케어, 클렌징 등 여름 특화 뷰티 제품을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매일 꼼꼼히 발라야 하는 선케어 제품,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줄 클렌징 제품등 여름 준비 추천템을 한 자리에 모았을 뿐 아니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여름 필수템이자, AHC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함께 기획, 개발해 박세리 선세럼, 박세리 선쿠션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세이프 온' 선케어 라인은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정품 용량만큼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이프 온은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1]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준다.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구매 시 20mL 미니 사이즈를 2개를 증정하며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은 동일 제품 1개,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은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름에는 선케어 뿐 아니라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잃어버린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케어도 필요하다. 이에 △여름에도 끈적임없이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여름에도 빼놓을 수 있는 토너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허브 추출물 대용량 토너 '허브 솔루션 토너' △피부에 착 달라붙어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미니멀10 에이드 크림 러브 기프트 세트' 등도 마련돼 있다.

또한 AHC MD의 여름 추천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톤업 선세럼 20mL 미니 사이즈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인 클린 뷰티 랩 by AHC '퓨어 레스큐 아이크림 포 페이스' △건강한 피부 바탕을 위한 마이크로 바이옴 앰플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보송한 벨벳 텍스쳐 톤업 크림 '아우라 시크릿 톤업 벨벳 크림' △김혜수와 함께 개발한 기미 케어 크림 'H 멜라루트 크림' △남성 전용 라인 '옴므 제트 올인원 기획 세트'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메쉬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20ml)과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20ml),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12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3ml) 등 외출이나 여행시 가볍게 들고 가기도 좋은 미니어처들을 추가 증정한다.

◆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최대 40% 할인행사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 동안 문제성 남자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예민해지기 쉬운 남자들의 민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포맨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은 풍성한 거품으로 닦아내고 피지는 조절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 클렌저', 하얗게 뜬 각질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개선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 및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따로 필요 없이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케어 가능해 더운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을 무려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아크네스는 인플루언서 조재원씨, 인플루언서 유이씨와 함께 유튜브 광고 집행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아크네스 포맨을 통해 문제적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피앤지 '지구를 식혀줄 쿨~한 쇼핑' 기획전

한국피앤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릴레이 라이브 '지구를 식혀줄 쿨~한 쇼핑' 기획전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31일부터 오는 6월6일까지 일주일 동안 브랜드별로 매일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질레트, 비너스, 헤드앤숄더, 팬틴, 오랄-비, 팸퍼스, 페브리즈, 다우니 등 P&G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방송을 통해 P&G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1%를 자원순환사회연대에 자동 기부하게 되며, 기부금은 '분리배출 잘 되는 자원순환 마을 만들고 지구 온도 낮추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기획전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은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00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소식 받기'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한국피앤지는 본 기획전과 '네이버 해피빈'에서 펼치는 'P&G 지구를 지키는 생활' 캠페인을 함께 연계해 진행한다. 오늘부터 한 달 동안 네이버 해피빈 굿 액션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제조공정부터 환경을 생각하고 만든 생활용품을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과 일상 속 실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피빈 페이지에 방문해 내가 쓰는 생활용품의 환경 발자국과 환경을 배려해 제작한 P&G 제품 스토리를 확인하고 지속 가능성을 위한 나의 일상 속 노하우를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 ID 하나당 1회 콩 1개가 지급되고, 500원이 모금돼 최대 600만원의 기부금이 자원순환사회연대에 전달된다.

◆SSG닷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

SSG닷컴이 6월 한 달 동안 '쓱데이'에 버금가는 초대형 쇼핑 축제를 연다. 야심 차게 준비한 파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이커머스 업계 선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SSG닷컴이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를 열고, 창사 이래 최초로 모든 고객에게 'VIP급'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이 6월 한 달 동안 '쓱데이'에 버금가는 초대형 쇼핑 축제를 연다. © SSG닷컴


이번 행사의 특징은 총 9개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 이벤트가 한 달 내내 이어진다는 점이다.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행사 명칭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에도 알파벳 소문자 'g'대신 비슷한 모양의 숫자 '9'를 넣었다.

SSG닷컴은 6월 한 달 간 이전 구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회원등급 중 가장 높은 'VIP'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VIP 등급이 되려면 금액대별로 부여되는 '스탬프'를 15개 이상 3개월 간 모아야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10%, 7%, 5% 할인쿠폰을 10일 간격으로 나눠 3회에 걸쳐 총 9장 지급한다. 각 쿠폰별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더해 패션 카테고리 상품에 한해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3종도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선착순 2만 명에게 추가 발급한다. 2만 명 안에 들지 못해도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을 수량 제한없이 제공할 계획이다.

뷰티 카테고리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20% 할인이 적용되는 '명품화장품 왕쿠폰'과 신세계몰, 이마트몰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각각 10장씩 행사 기간 동안 1회 발급한다.

한편, SSG닷컴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고객에게는 쇼핑지원금인 '국민용돈 1만원'과 SSG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10만명 한정 수량이며 각각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5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6월 7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 카테고리 프로모션인 '스타일 어택' 페이지에 숨어있는 스탬프 4개를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SSG머니 50만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삼성전자와 LG전자 공식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10% 카드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기간별로 적용 카드가 다르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계절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컴퓨터 등 다양한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에는 신선식품, 생필품 구매 시 SSG페이 또는 카드청구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쓱배송 데이'도 운영된다. 6월3일에는 KB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8%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이어 10일과 17일, 24일에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하는 SSG페이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스타일 어택' 프로모션을 통해 수입 명품, 캐주얼 의류, 스포츠, 잡화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매일 오전 9시마다 패션 브랜드 상품 4개를 선정해 일별 특가에 선보이는 '핫딜 어택' 이벤트에서는 '골든구스' '룰루레몬' '버버리' '찰스앤키스' 등 매일 다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 첫 날인 6월 1일에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나이키의 인기 스니커즈 '덩크 로우' 모델 2종(DD1391-100, DD1391-102)을 200족씩 총 400족 한정 수량으로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6월7일부터 30일까지는 'Style Your Concept @ SSG'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W컨셉의 인기 브랜드 상품 600여 종을 판매한다. SSG닷컴이 W컨셉을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먼데이 문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열고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향수, 미용기기 등 관련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 주인 1일부터 6일까지 '로레알파리' '러쉬'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을 모아 '금주의 BEST 10 BRAND 대전'을 연다.

SSG닷컴은 '온라인 장보기' 선도 플랫폼으로서 1+1 상품 구성, 선착순 쿠폰, 다다익선 할인 등을 폭넓게 제공한다.

먼저, 5월31일부터 6월3일까지 '일별 초특가 세일' 행사를 열고 대대적인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할인에 들어간다. 즉석밥, 면류, 조미료, 분유, 세제 등 대표 품목 1400여 종을 '1+1' 또는 '2+1' 구성,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초 이마트와 공동으로 진행했던 '랜더스 데이'에 맞먹는 규모로 준비한 행사다.

이 밖에도 오는 6월7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몰 가공상품에 한해 구매 수량에 비례해 할인율이 높아지는 '오늘의 다다익선'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천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까지 값을 깎아준다.

SSG닷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파격 특가를 내세운 '핫딜 라이브'를 방송한다. 대표적으로 6월2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에 이어 3일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 4일은 리빙 브랜드 '소프라움'과 뷰티 브랜드 '헤라' 방송이 예정돼 있다.

한편, 약 한 달 간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 오픈마켓도 '베스트 50 스토어'를 선정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시범운영 이후 현재까지 SSG닷컴 오픈마켓에 입점한 1만여 판매자(셀러) 중 고객 반응이 좋은 우수 판매자와 신규 입점 판매자를 카테고리별로 소개한다. 해당 판매자 스토어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탑 브랜드위크'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올해 상반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식품, 생활/주방, 생필품/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탑 브랜드위크'를 오는 6월9일까지 진행한다. 24개의 탑 브랜드와 100대 베스트 미니샵을 선정해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탑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모든 고객에게 탑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별히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이 매일 1장씩 더 지급된다.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사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100대 베스트 미니샵 상품 구매 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10%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 할인 품목을 살펴보면, 먼저 24대 탑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 △P&G △아토세이프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존슨앤드존스 △락앤락 △애경 등의 뷰티 및 생필품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또 식품 브랜드로는 △오뚜기 △CJ제일제당 △매일유업 △동원에프앤비 △종근당건강 △롯데칠성 △자연의품격 △농심 △롯데제과 △롯데푸드 △사조대림 △풀무원 △대상청정원 △오리온 △웅진이 올랐다. 100대 베스트 미니샵으로는 △프레시지 △하림몰 △PN풍년 △테팔 △미샤 △베베숲 등이 있다. 

기간 별로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31일부터 2일까지 3일 동안 G마켓에서는 '한율 흰감국 톤업 크림+산들박하 라인' '지퍼락X스노우라인 캠핑박스' '매일두유 99.89(24팩)+검은콩 우유(24팩)' '버팔로 치킨윙봉 1kg+1kg)'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에서는 '설화수 인기선물세트+상품권' '브리즈 항균플러스 깨끗한향' '고메 함박스테이크' '프레시지 백년가게 이화횟집 낙지볶음 2인분'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

11번가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객참여 이벤트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를 6월1일부터 진행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계 종사자,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국군 장병, 경찰, 소방관 등 우리 주변의 모든 '영웅'들이 대상이다.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 이벤트는 6월 '월간 피플' 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본인만의 '영웅'을 선정한 뒤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공감되는 게시글은 '좋아요'를 눌러 응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쇼핑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참여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최대 1000점) 적립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글을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SK페이 포인트 10만점'(10명)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쿠팡 '여름 리빙페어'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여름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홈데코, 가구, 욕실용품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스피아노, 쉬즈홈, 데일리워터, 리브맘 등 약 85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4%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멤버라면 일주일 한정 특가 상품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쿤달 퍼퓸 네추럴 소이캔들, 샤바스 스칸디나 밀대 청소기&청소포, 무로 무중력 베개 등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쉽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침구, 패브릭, 욕실/청소, 홈데코, 가구 등 고객들이 여름 준비를 위해 자주 구매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또 인기 리빙 브랜드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쿨인테리어, 플랜테리어 등 여름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해 고객들이 여름 시즌에 자주 찾는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티몬 '얼리써머 페스티벌'

티몬이 6월 한 달간 '얼리써머 페스티벌'을 열고 여름여행을 위한 국내 항공권·렌터카·숙박·수상레저 입장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추가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6월1일 00시부터 △티웨이 국내 편도항공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6~7월 출발 기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인기 노선의 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름 극성수기 시즌에 구하기 힘든 렌터카 특가상품도 있다. △제주 레드캡 렌터카에서 소나타뉴라이즈/K5등을 완전자차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작년 12월 신규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 5성급 럭셔리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스탠다드킹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객실당 성인2명에 더해 소아2명까지 무료 투숙 가능하며, 대규모 인피니티 풀과 복합 쇼핑몰도 있어 '올인원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을 통해 예약하면 렌터카 1만원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주상절리 제트보트 탑승권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근교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펜션도 있다. 숲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여주 해여림빌리지를 비롯해 전객실 경포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강릉 백야스파펜션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국내 숙박 라이브커머스 확대 편성

인터파크투어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숙박 라이브커머스를 확대 편성한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를 통해 6월 한달 간 국내숙박 판매를 매주 월/목요일 오후 3시에 주 2회 진행한다.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주 1회 방송을 2회로 증편해 단독 특가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숙소나 주변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 궁금한 점을 바로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숙소 관련 정보를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확인 후 예약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3일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 예약이 가능하다. 5% 할인쿠폰 제공 및 방송 중 예약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둘째 주에는 '라마다 프라자 여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6월 셋째 주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6월 넷째 주 '소노캄 거제' '소노캄 고양'을 판매하며, 마지막 주에는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톡딜 프레시 베타' 배송 가능 지역 확장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운영하고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 '톡딜 프레시 베타'가 31일부터 배송 가능 지역 및 배송 상품을 확장한다.

'톡딜 프레시 베타'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밀키트 전문 업체 '프레시지'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3월30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톡딜 프레시의 주문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및 카카오 장보기를 통해 가능하며, 주문 후 2시간 내 주문한 상품이 배송 완료되는 것이 특징이다. 배송의 경우 '프레시지'와 종합 디지털 물류 기업 '메쉬코리아'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운영하고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 '톡딜 프레시 베타'가 31일부터 배송 가능 지역 및 배송 상품을 확장한다. © 카카오커머스


이번 서비스 확장을 통해 '톡딜 프레시 베타'는 강남 일부 지역으로 한정됐던 서비스 지역을 강남구/송파구/서초구까지 확대한다. 이를 통해 강남/송파/서초 내 오피스에 근무 중인 직장인들의 간편 식사 니즈와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1~2인 소형 가구들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샐러드/볶음밥/디저트 등 총 9개 상품만이 주문 가능했던 것과 달리 31일부터는 즉시 섭취 혹은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RTE/RTH 상품들과 간단 조리 후 먹을 수 있는 냉동/냉장 밀키트, 샐러드 등 52개 상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배송 운영 시간도 확장한다. 기존에는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12시 전까지 배달 완료되는 시스템이었지만, 31일부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의 주문은 당일 2시간 내, 오후 19시 이후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의 주문은 다음날 12시까지 배송된다.

단, 일요일은 휴무로 토요일 19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월요일 12시까지 배송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향후 고객 수요를 고려해 현재 강남구/송파구/서초구로 한정된 배달 가능 지역을 지속 확대하는 방향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며, 취급 품목들도 현재 RTE/RTH 상품에서 생필품/식재료/신선식품까지 늘려갈 예정이다.

◆페어몬트호텔 앰배서더 서울, 개과 100일 기념 오퍼 2종 

지난 2월24일 문을 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 100일 기념 오퍼 2종을 출시했다.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100일 셀레브레이션 오퍼 (100 days Celebration)와 호텔 내 레스토랑  바우처가 함께 제공되는 스테이케이션 오퍼 (Staycation Offer)이다. 6월21일까지 주중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호텔 개관 후 많은 고객들이 보여준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출시한 100일 기념 오퍼는 두 종류로 모두 주중 전용이다. 두 오퍼 모두 6월21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객실 및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먼저 100일 셀레브레이션 오퍼는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예약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텀블러도 객실 당 1개 제공된다.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 채널인,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센터, 호텔예약실 등을 통해 예약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