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미샤·TBJ·BYC·하이모·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28 16:40:0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퍼펙팅 쿠션'

설화수가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편안함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퍼펙팅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출시 이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퍼펙팅 쿠션,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파운데이션, 비디비치 미키마우스 한정판 컬렉션. © 각 사


'퍼펙팅 쿠션'은 피부에 유익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속건조나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10가지 호수로 구성해 본연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순하지만 고효능 솔루션을 담은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는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종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2월 출시한 순플러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하이액티브 세럼' 라인으로, 세럼 사용 후 세럼 마스크로 마무리하면 더욱 집중적인 진정 관리가 가능하다.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전문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한국, 중국, 일본의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LG생활건강(051900)이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특별한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과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완성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인 DIY 키트가 함께 담겨있다.

민감한 피부로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은 물론 빌리프의 엄선된 시카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을 출시했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충전 화장품 라인이다.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각각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에 스며들어 강력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크림 이외에도 스킨 에센스와 에멀전, 밤크림 등 4품목이 리뉴얼됐다. 앰플과, 토너패드, 젤크림 등 신제품도 3품목이 출시됐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파운데이션'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ESSENCE FOUNDATION)을 출시했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바르면 바를수록 에센스가 송골송골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자사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어리 성분을 함유해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다.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결점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비디비치 '미키마우스' 한정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디즈니와 협업해 대표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디비치가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과 브이핏 쿠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패키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 캐릭터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2016년 6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400만개를 돌파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듀오 디즈니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휴대성을 높인 60ml 용량 두 개 세트로 구성했으며, 각각의 제품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의 얼굴을 입혀 커플이 함께 나눠 사용하거나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중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200ml'도 출시한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을 위해 기존 120ml에서 200ml로 용량을 늘렸으며, 중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드 색상 조합의 미키 패턴을 개발해 패키지에 적용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T-Mall)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된다.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

엔터니티(NTERNITY)가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 TBJ 패커블 쇼츠, 레드페이스 냉감 티셔츠 3종, BYC 아린 커플 잠옷세트, 헤지스 패딩턴 베어. © 각 사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은 화이트토마토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환한 조명을 부여한 듯 밝고 화사한 피부로 이끌어준다. 화이트토마토의 무색 카로티노이드 성분은 해외에서는 이미 먹는 미백제로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됐다.

또, 브라이트닝 세럼은 노벨 화학상 수상 원료로 노화의 핵심 원인인 유해 활성 산소를 흡수하는데 도움을 주는 풀러린이 1000ppm 함유돼 있다. 풀러린은 순수 비타민 C의 6000배, 카데킨의 550배 높은 항산화 효능으로 콜라겐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한다.

◆네이처리퍼블릭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

네이처리퍼블릭이 석양이 아름다운 하바나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섀도와 블러셔 조합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출시한다.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는 12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와 2가지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 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자사몰을 강화하고자 이 제품을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으며, 실질적인 혜택 강화 등 온라인몰의 로열티를 강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이 섀도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 컬러와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됐다. 쉬머, 글리터, 매트 기본 제형부터 영롱한 반짝임의 팝글리터, 모자이크 특수 제형까지 입자 크기와 제형을 다양하게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쉐딩과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TBJ '패커블 쇼츠'

한세엠케이(069640)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일상복과 물놀이 패션으로 동시 활용 가능한 패커블(Packable) 쇼츠를 출시했다. 패커블 아이템은 가볍고 부피가 작아 소형 주머니에 접어서 넣는 휴대가 간편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TBJ의 패커블 쇼츠는 편안하면서 베이직한 패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옆 선의 봉제를 따라 접으면 포켓에 들어가는 형태로, 간단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는 휴대 기능을 강조했다. 또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피부에 닿는 시원한 촉감과 가벼움으로 습하고 끈적이는 여름날의 불쾌지수를 낮춰 쾌적함을 높여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스타일과 다양한 활용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패커블 쇼츠의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드, 블루, 민트 등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로 제작해 가까운 곳으로 짧은 일정의 휴가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에게는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오버 핏의 티셔츠와 매치하면 깔끔한 원마일 웨어로도 패션 센스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냉감 티셔츠' 3종

레드페이스가 시원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춘 '냉감 티셔츠' 3종을 선보였다.

냉감 티셔츠 3종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켜 체온을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레드페이스만의 특별한 프린트 아트워크를 사용해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더해, 최근 증가하는 캠프닉(캠프+피크닉)족의 니즈를 겨냥했다.

캠프 라운드 하프 티셔츠는 더위와 습기를 빠르게 잡아주는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웃도어 활동을 연상 시키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여름 휴가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로, 색상은 화이트,네이비,옐로우로 구성됐다. 

프린트 밸리 라운드 하프 티셔츠도 쿨링감 있는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자칫 밋밋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색감에 산과 텐트를 형상화한 프린트 아트워크로 멋을 한층 더했다.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색상은 화이트,머스타드,네이비로 구성됐다. 

포레스트 라운드 하프 티셔츠 역시 냉감 소재를 활용해 면에 가까운 촉감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 땀 걱정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캠프닉을 형상화한 프린트 아트워크를 가슴 앞단에 배치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캐주얼한 스타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티셔츠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블랙,블루,그레이,화이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BYC, 아린 커플 잠옷세트

BYC(001460)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아린 커플 잠옷세트를 출시했다.

BYC 신제품 잠옷세트는 면100% 고급 원단을 사용해 높은 흡습성과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페어 파자마로 상큼한 '아린체리잠옷'과 화려한 BYC 로고 패턴의 '아린레터링잠옷'으로 구성했다.

먼저, 시원한 컬러감에 사랑스러운 느낌의 '아린체리잠옷' 세트를 준비했다. 여성용 상의는 소매부분이 넓고 둥글며, 레드 파이핑과 버튼, 앞주머니로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반바지는 부드러운 밴딩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리본 허리끈이 특징이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상의는 시원한 컬러감의 스트라이프에 블랙 버튼과 깔끔한 파이핑으로 디자인했다.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긴바지는 옆주머니가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BYC 로고 패턴의 '아린레터링잠옷' 세트는 화려한 레터링과 컬러조합으로 트렌디하게 제작했다. 여성용 잠옷 상의는 편안하게 파인 V넥과 통기성 좋은 넓은 반팔 소매, 스트라이프 패턴이 조화를 이룬다. 깔끔한 봉제라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여성용 반바지도 함께 출시한다. 또한, 커플 아이템인 남성용 잠옷 상의는 로고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합해 라인을 완성했으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긴바지는 고급원단에 부드럽게 밴딩 되는 허리주름 라인으로 더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헤지스 '패딩턴 베어'

LF(093050)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1년 봄·여름(21SS) 시즌을 맞아 영국을 대표하는 60년 전통의 캐릭터 '패딩턴 베어(Paddington Bear)'와 함께한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딩턴 베어'는 1958년 영국 작가 마이클 본드(Michael Bond)의 소설에서 탄생한 곰 캐릭터로, 작품 내에서 브라운 가족과 처음 만난 런던 내 역의 이름을 따서 '패딩턴'으로 불려지게 되었다. 

이후 패딩턴 베어의 모험은 2020년 글로벌 케이블 TV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에 방영된 TV 시리즈를 포함해 텔레비전 프로그램으로 여러 번 각색되고, 2014년과 2017년에는 글로벌 영화 제작·배급사 '스튜디오카날(StudioCanal)'이 영화화하는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통해 영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헤지스가 패딩턴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60년 넘게 영국을 대표해온 '영국 국민 캐릭터' 패딩턴에 헤지스 로잉 클럽, 캠브리지 티셔츠 등 헤지스의 헤리티지 착장을 위트 있게 결합시킨 그래픽 라인이다. 헤지스는 전 세계적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헤지스와 패딩턴의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프레피 룩에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브리티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캠브릿지 베어(Cambridge Bear), 프레피 베어(Preppy Bear), 마드라스 베어(Madras Bear), 크루 베어(Crew Bear), 마린 베어(Marine Bear), 로잉 베어(Rowing Bear) 등 총 여섯 가지 스타일의 패딩턴 베어들이 탄생했으며,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기본 아이템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못된고양이 '비즈 액세서리'

못된고양이'가 여름을 맞아 액세서리 라인업을 강화했다.
 
못된고양이는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의 신상품 '남미식 실팔찌'와 '비즈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못된고양이 비즈 액세서리, 하이모 붙여핸썸, SK매직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세븐일레븐 쥬시후레쉬에이드·스피아민트에이드, 칭따오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 © 각 사


남미식 실팔찌는 남미 지역을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패턴이 인상적인 팔찌로 디자인에 에스닉한 감성을 더한 상품이다. 파라핀을 코팅해 방수가 가능하고 써지컬스틸 파츠로 변색되지 않는 포인트를 줬다.
 
또 다른 신상품인 비즈 액세서리 또한 여름과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가 특징이다. 다양한 패턴의 반지와 목걸이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비즈 소재로 만들어진 만큼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하이모 '붙여핸썸'

하이모가 언제 어디서나 예약이 가능한 고객전용 예약 어플리케이션 '붙여핸썸'을 출시했다.

하이모의 '붙여핸썸'은 '머리붙이고 잘생겨졌다'라는 의미로, 하이모의 관리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받기 위한 업계 최초의 고객 전용 예약 앱이다. 기존에는 유선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이 가능했다면, 붙여핸썸 앱을 사용해 하이모 전국 지점 어디에서나 모바일을 통해 예약을 편히 할 수 있게 됐다.

하이모의 붙여핸썸은 예약과 함께 고객 본인의 회원 정보 및 이용 현황, 예약 내역, 전국지점 정보 등을 실시간 조회할 수 있으며 하이모의 새로운 이벤트과 공지 사항 등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하이모의 붙여핸썸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로그인 후 정회원 전환을 하면 된다.

하이모는 붙여핸썸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붙여핸썸 앱을 사용해 첫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관리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1년형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카운터탑 형태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살균 세척하는 신개념 식기세척기다.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건조와 보관 기능을 높여 국내 최초 단독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건조만으로도99.9% 살균이 가능해 지난해 1월,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5분에 한 대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시장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에서 본상을 수상했으며, '2020 IDEA 디자인어워드'에서 식기세척기로는 세계 최초로 최고상인 '금상(GOLD)'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SK매직은 이번 신모델에 성능 개선과 함께 동급사양으로는 국내 최초로 모터 10년 무상보증을 실시하는 등 식기세척기 시장 1위로써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먼저 SK매직은 식기세척기 핵심 부품인 BLDC(Brushless DC) 모터의 성능을 10년 보증하고, 모터로 인해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모터를 수리 또는 교체해준다.

보관 기능인 '케어 프로그램'도 열풍 건조 기능을 추가해 건조와 케어 성능을 한층 높였으며, 스마트, 유아, 열풍 등으로 기능을 보다 세분화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관리 솔루션을 48시간 동안 제공한다.

◆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휴테크산업이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을 출시했다.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으로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유지한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 제품이다.

풍부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면처리와 유려한 실루엣, 안정적인 스탠스, 사용자의 몸을 편안히 감싸도록 높인 헤드레스트와 고급감을 부여하는 크롬 트림은 그란투리스모의 풍요로움과 럭셔리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디자인 외에도 마사지 기술력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카이 GTS9 아트모션에는 새로운 '리얼 3D 아트모션' 기술을 적용해 고탄성 마사지 볼의 속도를 최대 7단계, 깊이를 12단계로 컨트롤한다.

각도 변경과 본체 전진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월 허깅' 시스템으로 제품 작동 시 벽과 본체의 간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앞으로 미끄러지듯 슬라이딩 되는 최신 슬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해 뒷공간 차지 면적을 0cm로 공간 제약 없이 안마의자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니 컨트롤러인 '조그 다이얼'을 추가해 마사지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 끝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도와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여 새로운 안마의자의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은 고성능 모델답게 초정밀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을 초월한 압도적 기술인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시스템을 적용했다.

휴테크만의 HBLS 시스템으로 사용자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하며, 신체 골격과 근육 형상에 맞춰 17가지의 마사지 수법, 38가지의 부위별 특화 패턴으로 세분화해 더 깊고 입체감 있는 마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얼 3D 아트모션과 함께 휴테크만의 독보적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인체에 유익한 파동이 일반 안마의자로는 닿을 수 없는 근육 속까지 전달 돼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전달하며 진정한 4D 마사지 완성시켰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사용자가 몸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4가지 자동 프로그램 및 9가지 수타안마 수동 프로그램을 탑재하는 등 휴테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중심으로 미래 안마의자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안전한 안마의자 사용을 위해 차일드 락,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적용, 강화된 안전 시스템으로 안마의자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는 세심함을 갖췄다.

함께 출시하는 카이 GT9 아트모션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화사한 화이트와 차분함을 대표하는 그레이가 조화롭게 블렌딩된 그레이스풀 화이트 컬러로 우아함을 더했다.

◆세븐일레븐 '쥬시후레쉬에이드·스피아민트에이드'

세븐일레븐은 국민 장수 껌(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과 콜라보 한 세븐셀렉트 PB 파우치음료 2종 '쥬시후레쉬에이드' '스피아민트에이드'를 선보였다.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는 국내 껌 시장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지난 1972년 롯데제과에서 처음 출시돼 50년이 지난 지금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쥬시후레쉬와 콜라보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쥬시후레쉬에이드'는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등 쥬시후레쉬껌 특유의 과일향을 가득 품은 달콤한 에이드 상품이며, '스피아민트에이드'는 민트 특유의 청량함과 상큼함이 더해져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상품은 해당 껌 원액을 그대로 활용해 먹는 동안 그 맛과 향을 오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실제 껌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상품의 특징을 살렸다. 해당 상품 생산은 동서웰빙에서 맡았다. 동서웰빙은 사회적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을 통해 사회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나눔을 실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파우치음료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되던 플라스틱 빨대를 친환경 PLA(폴리락타이드) 소재의 빨대로 교체했다. PLA 빨대는 옥수수 전분 등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자연에서 100%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빨대다.

◆칭따오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다이어트 앤 피트니스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 다노(DANO)와 협업해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칭따오와 다노가 '즐겁게 먹으며 다이어트 하자'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성사시킨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일상 속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오며 나아가 논알콜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칭따오와 지속가능한 식단을 제안하며 궁극적으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다노의 브랜드 철학도 서로 일맥상통한다.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는 일반적인 치킨, 맥주의 조합 '치맥'과는 사뭇 다르다. 발상의 전환을 통해 '치맥'도 지속가능한 식단이란 개념을 접목했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치맥'의 즐거움을 놓치지 말자는 취지이다.

패키지는 칭따오 논알콜릭 2종과 다노샵 오븐치킨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컴팩트한 상자에 다 함께 들어 있어 캠핑, 차박 등을 할 때 소지하기에 좋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 또는 홈술을 간단히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한 캔 당 65kcal(330ml 기준)로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고,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0%인 비알콜 맥주이다. 맥주 고유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기존 라거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첨가해 칭따오 라거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눈을 감고 마시면 일반 라거 맥주와 구별이 힘들 정도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여름을 앞두고 운동,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이 맥주를 마시고 싶을 때 대체 음료로 제격이다.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들어 있는 치킨은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닭다리살, 닭가슴살 두 가지 식감에 각각 오리지널, 왕갈비(간장소스), 마그마(불닭소스) 세가지 맛 등 총 6종이다. 저나트륨, 저지방인데다가 당과 트랜스지방 함량도 0%이다. 

특히, 국내산 닭을 사용했고, 저온숙성방식을 거쳐 풍미를 높였다. 맛도 놓치지 않았다. 불 맛, 간장 맛 등 다노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치킨 특유의 맛깔스러움을 그대로 살렸다.

◆이마트, 소용량 일렉트로맨 냉동고 

이마트(139480)가 오는 6월3일 집쿡(Cook)족 증가에 맞춰 소용량의 일렉트로맨 냉동고(155L)를 첫 선보인다.

'일렉트로맨 냉동고 155L'의 가격은 같은 용량의 타 상품대비 20%가량 저렴하다. 특히, 이마트는 냉동고 첫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행사를 진행, 고객들은 행사카드(삼성, KB카드)로 구매 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소용량 일렉트로맨 냉동고, 롯데마트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카카오커머스 에너제틱 밴드, 서울신라호텔 키즈 에코백, 롯데호텔월드 Salon de BMW M. © 각 사


일렉트로마트 냉동고의 온도 범위는 -14도(℃)부터 -24도(℃)까지이며, 1도 단위로 조절이 가능해, 세밀하게 냉동 보관을 할 수 있다. 쾌속냉동(-24도) 모드 가동 시 일정 시간(52시간)이 지나면 -20도(℃)로 자동 전환되는 '자동 에코모드'가 있어, 에너지 효율성 역시 크게 높였다.

또한 '일렉트로맨 냉동고 155L'는 서랍 4칸, 선반 1칸으로 이루어져 식품 별 구분 보관이 가능한 서랍형 냉동고다. 이에 고객들은 기존 냉동식품 이외에도 생선, 양곡 등 다양한 식품을 공간 별로 나눠서 보관할 수 있다.

크기 역시 1-2인 가구뿐 아니라 4인가족의 세컨드 냉동고로 사용 할 수 있을 사이즈로 맞춤 설계됐다. 

냉동고 선택 요인 중 가장 중요한 AS 역시 가능하다. 이마트와 위니아 딤채가 공동 기획한 일렉트로맨 냉동고는 위니아 딤채에서 상품 생산과 배송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전국 73개의 위니아에이드 서비스 센터에서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

롯데마트의 가정간편식 PB브랜드인 '요리하다'에서 익선동 수제맛집으로 유명한 '창화당'과 공동개발한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을 출시하는 것이다.

'창화당'은 종로구 익선동에서 15년간 만두 하나만을 취급해온 수제만두 맛집이다. '창화당'이라는 이름은 '널리 빛나는 집'이라는 뜻으로 따뜻한 음식이 널리 퍼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창화당'의 대표 메뉴는 숯불 지짐만두로 양념갈비를 참숯에 구워낸 뒤 잘게 다져 만두소로 사용해 숯불향과 육즙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롯데마트는 손으로 빚어낸 정성을 만두에 담아내는 '창화당'의 품격을 담아 새로운 레시피의 만두를 공동개발했다. '창화당'의 맛과 콘셉트를 담아낸 냉동만두를 개발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기쌈을 만두로 표현한 상품이다. 특제 양념에 10시간 이상 숙성시킨 고기를 숯불에 구운 뒤, 향긋한 생깻잎을 감싸 환상을 궁합을 이뤄냈다. 특히, 고기를 숯불에 굽는 과정부터 깻잎에 싸는 과정까지 전부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GS샵이 오는 31일 저녁 9시45분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브리지 주얼리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로 2011년에는 핸드백 라인까지 확장하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이에스티나 가방은 '조엘 새들백' '미니 크로스백' '퀼팅백' 등 총 세가지다. 특히 '조엘 새들백'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말의 안장을 닮은 모양의 가방으로 매끈하게 제작된 소가죽과 'J' 시그니처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수납력이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과 함께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도 판매한다. 지난 12월에 GS샵에서 론칭해 좋은 판매량을 기록한 '미오엘로 목걸이'와 '제이에떼 귀걸이' '로즈 미오엘로 귀걸이' 등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소개한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가방과 주얼리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GS Prime Week)' 대상 상품인 만큼 적립금과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의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에너제틱 밴드'

카카오메이커스가 국내 대표 헤리티지 브랜드 '대일밴드((주)대일화학공업)'과 손잡고 단독 콜라보 상품인 '에너제틱 밴드'를 출시했다.

'에너제틱 밴드'는 열정적이고 역동적이기에 생긴 상처들을 보듬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이름 그 자체로 하나의 고유명사가 될 정도로 유명한 '대일밴드'에 보색 컬러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담아 밴드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밴드의 다양한 쓰임을 고려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도 강화했다. 상품에 동봉된 총 197매의 대일밴드는 일반/대형/사각/소형 4가지 사이즈로 제작 여러 크기의 상처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더불어 '에너제틱 밴드'는 종이박스 등이 아닌 보관이 편한 '틴케이스'에 담겨져 대일밴드를 다 사용 후 다른 소품을 넣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에너제틱 밴드'는 오는 6월6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에코백'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가정의 달을 기념한 한정판 '키즈 에코백'까지 새로 선보이며 신라 브랜드 에코백을 시리즈화하고 있다. 키즈 에코백은 어린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양 어깨에 맬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추가 혜택으로도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에코백 시리즈 외에도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곰인형 '신라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라베어' 키링을 건 에코백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품절 대란'에 큰 몫을 한 데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라베어 비치볼'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돌입했지만 해외 휴양지나 해수욕장으로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휴가객들에게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경험 가치를 보다 풍성하게 제공하자는 취지다.

신라베어 비치볼은 신라호텔의 시그니처인 앙증맞은 신라베어가 투명 비치볼 안에 들어가 있다. 지름 40cm로 품에 안을 수 있는 사이즈로, KC인증마크를 받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쉽게 공기를 넣고 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추후의 물놀이에도 사용 가능한 다회성 상품이며, 손잡이형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휴대성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신라베어 비치볼은 어번 아일랜드 이용 고객에 한해 현장에서 판매되며,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추가 혜택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5객실만 한정 판매되며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신라베어 비치볼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월드 'Salon de BMW M'

오는 6월1일 1차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롯데호텔 월드가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 신상 객실에서의 투숙과 BMW의 고성능 모델인 M 차량도 시승해 볼 수 있는 'Salon de BMW M'를 25일 13시부터 판매한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6월1일부터 11일까지(6월4일 제외) 투숙 가능하며,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티와 함께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7만여권의 이북(e-book) 무료 열람은 물론 유튜브 등 풍부한 미디어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엘-라이브러리(L-Library)도 운영한다.

무엇보다도 짜릿한 주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BMW SUV차량인 BMW X3 M 차량과 X4 M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파베드, 벙커베드(2층 침대) 등과 같은 가족특화 객실도 마련돼 있어 자녀동반 고객에게도 최적의 선택이다.

25일 13시부터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7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당 1대가 제공된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총 70실 한정으로 가격은 오늘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 월드 입구 및 1층 로비에서는 6월1일부터 12일까지 얼티밋 드라이빙 머신으로 불리는 BMW 뉴 M3, M4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 시승 신청을 통한 M시리즈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상기기간 내 롯데호텔 월드의 식음업장을 이용하거나 일반 투숙 고객에게도 Salon de BMW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주니어스위트 객실 숙박권, BMW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새단장을 기념해 금일 저녁 9시 반부터 한시간 반동안 카카오 쇼핑 페이지 LIVE 채널을 통해 '롯데호텔 월드 리뉴얼 기념 라이브 커머스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6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다양한 언택트 기술 과 함께 롯데호텔 월드의 변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상품은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라세느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있다.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2021 머스트 비 망고 뷔페'

롯데호텔 서울은 8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와 함께 선보이는 '2021 머스트 비 망고 뷔페(Must Be Mango Buffet)'를 진행한다.

이번 망고 뷔페에서는 우선 아쿠아 디 파르마의 감각적인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 3단 트레이와 잘 익은 노랑 망고의 조화가 시선을 강탈하며,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장이 만든 달콤한 디저트가 미각을 한 번 더 사로잡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서울 2021 머스트 비 망고 뷔페, 롤링힐스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글래드호텔 쥬시풀 피크닉·그린 호캉스 패키지, 소레스트 콤피 호텔 양양 오픈. © 각 사


모든 테이블에는 인증샷을 부르는 노란색 3단 트레이와 애플망고 빙수,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망고 웰컴 디쉬, 커피 또는 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에그타르트, 망고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망고 롤케이크, 망고 마카롱, 망고 슈, 망고 바닐라 밀푀유, 크루아상 와플 등 다양한 맛의 망고를 즐길 수 있는 30여 종의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오믈렛, 칠리 쉬림프, 로제 파스타, 불고기 등도 함께 제공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여름철을 앞두고 이색적인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서해 바다 위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90분간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일행끼리만 오붓하게 요트에 탑승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요트 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늦은 오후에 출발할 경우 서해 바다 위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선셋(sunset, 일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호텔에서 스팸무스비와 잠봉뵈르 샌드위치, 치킨윙, 샐러드, 바나나 푸딩, 주스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해, 요트 체험 시 휴대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요트에서 간단한 낚시 도구를 대여해줘 바다 낚시도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포함돼 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정원 및 야외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를 증정한다.

◆글래드호텔 '쥬시풀 피크닉·그린 호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뜨거운 여름, 도심 속에서도 여행 같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앱솔루트 주스(ABSOLUT JUICE)와 함께 '쥬시풀 피크닉(JUICYFUL PICNIC)'패키지를 2021년 5월28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쥬시풀 피크닉'패키지는 앱솔루트 주스와 함께 브랜딩한 콘셉트룸에서의 1박, 앱솔루트 보드카와 천연 딸기 주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1병(500ml)과 토마스헨리 토닉워터 2병(200ml)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의 따듯한 여름 날씨에 영감을 받아 개발됐으며 단 한 점의 불순물도 허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크닉의 감성을 가득 채워줄 수 있도록 필름로그 카메라 1개, 일러스트 엽서 2장, 레시피 코스터 2개,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된 '쥬시풀 모먼츠(JUICYFUL MOMENTS) 굿즈 패키지' 1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친환경 어메니티를 사용하며 의미 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그린 호캉스' 패키지를 2021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그린 호캉스'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투숙하며 자연스럽게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어메니티 2개를 증정한다. 

톤28의 친환경 맞춤 어메니티는 '감을거리' 샴푸바 1개, 씻을거리 '바디바' 1개, '바디로션' 1개로 구성되며 바디로션의 경우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용기를 사용해 종이 용기 화장품을 이용해 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톤28(TOUN28)은 사람과 환경에 유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행동하는 것을 지향하며 영국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의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톤28의 약 20여 개 제품에 대해 The Vegan Society 인증을 획득해 육류, 어류, 꿀, 달걀,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또는 동물유래 원료 대신 식물성 천연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북유럽 느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나만의 텃밭을 가꿀 수 있도록 100% 천연 펄프의 페이퍼백으로 만든 '셰프가든 텃밭세트'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해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등으로 이동해 일상 생활 가운데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소레스트 콤피 호텔 양양 오픈

양양의 첫 대규모 호텔 '소레스트 콤피 호텔 양양(SOREST Comfy Hotel YangYang, 이하 소레스트 콤피)'이 5월21일 첫 문을 열었다. 설악산 한계령 일원에 자리한 소레스트 콤피는 호텔처럼 편리하지만,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에 세심한 서비스로 휴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소레스트 콤피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계열사에서 분사 전후로 20년간 호텔 전문 솔루션을 제공해온 서종글로벌이 고객사에 더 완벽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소레스트 콤피는 강원도 대표 관광지인 양양의 주요 명소로 손꼽히는 낙산해변과 수산항, 하조대 해수욕장과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더욱 편리해진 교통으로 수월해진 접근성도 소레스트 콤피의 또 다른 장점이다.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양양국제공항 활성화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뿐 아니라 부산, 광주, 제주와도 한층 더 가까워진 소레스트 콤피는 코로나를 피해 안전한 호텔에서 '한 달 살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장기 투숙객들과 양양에서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20층 규모의 소레스트 콤피는 패밀리룸 120실과 디럭스룸 49실을 포함해 2층부터 19층까지 총 358객실을 운영하며, 장기투숙 및 생활형 숙박을 위한 세탁기와 빌트인 냉장고, 인덕션 등의 시설도 갖췄다. 총 9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객실은 모던하고 안락한 인테리어는 물론 객실마다 설치된 IPTV로 프라이빗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객실 엔터테인먼트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텔 내 편의점과 카페, 루프탑 정원, 비즈니스용 연회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조성했을 뿐 아니라 문화 및 레저 시설도 근접해 있어 양양에서 주거 및 생활 공간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레스트 콤피는 개관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및 지역 명소를 연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