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이오페·엔터니티·스파오·MCM·동아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5.21 23:59: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스킨푸드 소다 레이어 쿠션. © 각 사


이 제품은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물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선보인다. 리브온 타입의 제품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워시오프 타입은 극심하게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미노 히팅팩은 헤어샵 클리닉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1초 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포함되고 있다. 30도 이상의 은은한 열감이 10분 이상 유지돼 스페셜 홈케어가 가능하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에스쁘아가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스쁘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을 선정해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은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해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입술 위에 착 밀착돼 오랜시간 지속되는 에스쁘아 만의 벳벳 텍스처를 구현했다. 

또한,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재단한 듯 입술 위에 텍스쳐를 밀착시켜 주고,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 부귀영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귀한 의미를 명작 크림으로 불리는 '환유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환유고'와 함께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특별 내장했으며,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빌리프가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패키지로 빌리프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네이피어스의 고향인 영국 에딘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세심하게 기른 5가지의 신선한 허브를 담아 원료부터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며, 패키지에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스킨푸드 '소다 레이어 쿠션'

스킨푸드가 '소다 레이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된 '소다 무스핏 틴트'와 '소다 파스텔 아이 팔레트 #페이드 라일락'에 이은 '소다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소다 레이어 쿠션'은 정제수 대신 이태리 프리미엄 탄산수를 함유해 청량하고 시원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고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돼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덜 묻어난다는 특징이 있다.

내 피부 본연의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 3종으로 선보인다. 

◆궁중비책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

궁중비책이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을 도와주는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궁중비책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 아토팜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 엔터니티 온라인 전용 스페셜 이벤트, 스키니 타우린 올인원 워시, 랩신 V3 항균 렌즈클리너, 슈펜X전황일 캠프닉 컬렉션. © 각 사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는 외출 시 적당량을 의류, 신발, 카시트 등에 뿌려주면 각종 벌레들의 접근을 막아주는 멀티 스프레이 제품이다. 방충, 소취, 향균 작용이 뛰어난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오일이 벌레의 접근을 막아줘 편안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는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과 95%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토팜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

네오팜(092730)의 아토팜이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로 과잉 피지와 피부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아토팜의 멜로무드 라인은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았으며, 신제품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은 여드름의 원인인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폼이다.

BHA(살리실산)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자극없이 부드러운 거품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엔터니티 '온라인 전용 스페셜 이벤트'

엔터니티(NTERNITY)가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용 스페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처음 회원 가입만 해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첫 회원 가입 고객 이벤트'는, 엔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엔터니티 베이직 5종 제품 및 스페셜 3종 제품과 함께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등의 럭셔리스킨케어 풀세트를 증정한다.

2등(30명) 당첨자에게는 연어주사 성분이 그대로 들어간 엔터니티의 '인텐시브 앰플'이 제공된다. 엔터니티 '인텐시브 앰플'은 연어정소 DNA와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풀러린 등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연어정소 DNA와 연어알, 프로폴리스, 블랙트러플 등의 추출물과 풀러린으로 피부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 톤과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퍼스트에센스'는 3등(100명)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생 컷 인증' 이벤트와 엔터니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사업을 진행할 전문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는 '파트너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생 컷 인증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엔터니티 제품 구매 후 엔터니티 공식SNS에 엔터니티 제품을 구매한 사진을 올리면 고객 전원에게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 1세트를 100% 증정한다.

엔터니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사업을 진행할 전문 파트너 대상으로 진행 되는 '파트너십' 이벤트는 상담 신청을 완료한 파트너 10명을 선정해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15일 엔터니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스키니 '타우린 올인원 워시'

애경산업(018250)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샴푸ㆍ페이셜·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타우린 올인원 워시'(TAURINE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커넬·호호바씨·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담은 '3-오일 콤플렉스'(3-Oil ComplexTM)를 함유해 두피 보호 및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5가지 자연유래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진정 케어를 해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 받아 외출 후 머리 및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6종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랩신 'V3 항균 렌즈클리너'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생활 속에서 많이 사용하는 렌즈와 디스플레이의 위생케어를 도와주는 'V3 항균 렌즈클리너'를 출시했다.

랩신 V3 항균 렌즈클리너는 스마트폰, 안경, 카메라 렌즈, 모니터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하는 렌즈와 디스플레이의 세균 및 오염 얼룩을 제거해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항균 렌즈클리너이다.

랩신 V3 항균 렌즈클리너는 부드러운 '초극세사 나노섬유'가 적용된 3중(3-layer) 합지 원단이 미세한 먼지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안경 세정에 최적화된 함수량 조절을 통해 잔여 물자국 없이 쾌속 건조가 가능하다.

랩신 V3 항균 렌즈클리너는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우려성분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슈펜X전황일 '캠프닉' 컬렉션

슈펜(SHOOPEN)이 일러스트 작가 전황일과 손잡고 캠핑, 피크닉 트렌드에 맞춘 협업상품을 17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다채로운 일러스트 작품을 선보이는 전황일 작가는 터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작품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뉴발란스,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신발, 잡화, 액세서리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슈펜X전황일 컬렉션은 일상 속 휴식을 전하는 캠핑(camping)과 피크닉(picnic)의 합성어 '캠프닉'(camp-nic) 콘셉트로 제작됐다.

캠핑, 등산, 서핑 콘셉트의 밝고 경쾌한 일러스트를 가방, 신발, 모자 등에 활용해, 일상 속에서도 캠프닉을 떠나는 힐링 무드를 전하는 상품이다.

특히,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컨버스키즈, 스니커즈 프린트 포인트 반팔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앞두고 스니커즈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반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컨버스키즈 스니커즈 프린트 포인트 반팔 출시, 헤지스 전황일 작가 콜라보 컬렉션, MCM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 스파오-프렌즈 컬렉션,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레드페이스 초경량 재킷. © 각 사


가장 기본 아이템인 라운드 네크라인 디자인의 △정글카모 반팔 티셔츠는 강렬한 색감의 스니커즈 프린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종류의 심플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랩체커 스니커즈와 △컬러블록 스니커즈 반팔 티셔츠는 큼지막한 스니커즈 그래픽과 레터링이 눈길을 끈다. '꾸안꾸' 패션의 정석인 데님과 완벽한 코디를 이뤄 패션 감각이 좋은 부모님들의 '원픽' 아이템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폴로 스타일과 셔츠는 T.P.O 활용면에서도 돋보인다. 그레이와 블루 두 컬러로 출시된 △컨버스 폴로반팔티는 칼라와 단추, 왼쪽 가슴에 그려진 미니 스니커즈 이미지의 컬러를 맞춰 통일감을 줬다. △컨버스 우븐 셔츠는 시원함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컬러에 앙증맞은 사이즈의 스니커즈가 가득 프린트 돼 있다. 왼쪽 가슴에 작은 포켓을 달아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으며, 툭 걸쳐 입으면 멋스러워 바캉스룩으로도 추천된다. 

폴로반팔티는 결혼식 등 차려 입어야 하는 행사에 우리 아이의 스타일링을 한껏 높여주는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헤지스, 전황일 작가 '콜라보 컬렉션'

LF(093050)의 '헤지스(HAZZYS)'가 2021년 봄·여름(21SS) 시즌을 맞아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처를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전황일 작가와 함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리티시 감성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헤지스와 캐주얼한 라이프스타일을 색다른 분위기로 표현하는 전황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헤지스X전황일 21SS 컬렉션'은 헤지스맨의 런던 라이프를 유쾌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의 정체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라이프스타일인 로잉과 테니스를 비롯해 반려동물과의 조깅, 한낮의 맥주 등 헤지스맨의 일상을 전황일 작가만의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전황일 작가가 재해석한 헤지스맨을 티셔츠, 셔츠,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에 담아냈다. 심플하면서도 볼륨감을 살린 오버핏에 산뜻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헤지스X전황일 라인은 편안하면서도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다. 또한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인 남성 캐릭터뿐만 아니라 여성 캐릭터도 재치 있게 표현돼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MCM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

MCM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을 선보였다.

MCM의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은 패션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깨끗한 내일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업사이클링이란 재활용품을 새로 디자인하거나 활용도를 더해 가치를 높인 제품을 뜻하는 말로, MCM은 미래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과거에서 찾고자 지난 컬렉션의 소재를 창의적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아티스트의 감성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핸드 페인팅 기법을 적용하고, 소재의 리디자인을 통해 실용성을 높임으로써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은 가방을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서 완벽하게 재탄생했다.

먼저, 핸드 페인팅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패트리샤 비세토스 마카쥬 숄더백'은 자연의 신비와 대지의 풍부한 톤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백에 핸드 페인팅 아트워크가 포인트로 새겨졌다.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소개되는 이번 제품은 울창한 숲, 광활한 사막, 유유히 흐르는 강을 기하학적으로 정교하게 표현했다. 또한 여행을 중시하는 브랜드 DNA를 담아 여행에서 만나게 되는 예상치 못한 모험을 역동적인 패턴과 방향 변화로 나타냈다.

또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의 '비세토스 하프 문 토트'와 '비세토스 실린더 크로스바디'는 MCM을 상징하는 비세토스 라인에 활기찬 정글과 생동감 넘치는 열대 우림을 핸드 페인팅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난 소재를 활용해 새롭게 디자인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비세토스 크로스바디'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스타크 비세토스 베베부 백팩'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는 이번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은 MCM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프렌즈 컬렉션

스파오가 미국 역사상 최고의 시트콤으로 일컬어지는 '프렌즈'와 협업한 '프렌즈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

프렌즈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미국 대중문화 중 하나인 시트콤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직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는 27일 17년 만에 원년 멤버들이 뭉쳐 방영되는 프렌즈 특별편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임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스파오가 전개하는 프렌즈 에디션은 티셔츠와 파자마, 여성들의 워너비인 레이첼 원피스, 가디건 등 프렌즈 주인공 및 드라마 속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으로 선보인다. 파자마 4종, 티셔츠 5종, 헤어핀, 원피스, 카디건, 원마일팬츠 등 총 18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BYC(001460)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여름철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출시한다.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기능성 홈웨어 보디드라이를 외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작년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완판을 기록했다.

2021년형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일상복과 쉽고 다양하게 매치해 입을 수 있도록 색상, 디자인 등 총 24개 품목으로 2배 이상 늘리고, 생산수량은 지난해 대비 5배 이상 확대했다.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고급 접촉 냉감 소재의 원피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원피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핏과 착용감이 특징으로 블랙, 차콜, 밤색, 인디안핑크 네가지 컬러의 '고급냉감반팔원피스'와 가디건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고급냉감나시원피스',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고급냉감뷔스티에원피스'가 있다.

또한 상, 하의 세트로 통일감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티와 슬랙스' 제품도 준비했다. 제품 유형은 와이드한 디자인의 '루즈핏라운드티'와 인기 품목으로 리오더에 들어간 '와이드밴딩슬랙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이나 가족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오버핏라운드티', 다양한 컬러로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오버핏박시티'와 '9부밴딩슬랙스' 상하의 세트가 있다. 신제품 모두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편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나들이나 여행 시에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멋을 구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 '초경량 재킷'

레드페이스가 여름 날씨에 대비해 건강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기 위한 초경량 재킷을 출시했다.

투톤 라이트 립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은 물론 뛰어난 경량성을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며, 통풍구가 있어 땀과 열기의 빠른 배출을 도와주어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기본 주머니뿐만 아니라 가슴 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베이직하고 넉넉한 핏으로 스포티한 느낌이 한껏 돋보이며 차분한 색감의 그레이, 올리브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어디에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인 투톤 라이트 립 우먼 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향상 시켰다. 마찬가지로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신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퍼 부분에는 배색 컬러로 산뜻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오렌지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슈퍼라이트 액티브 재킷은 초경량 소재인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방풍성 또한 뛰어나 큰 일교차와 외부의 강한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주며 가벼운 무게로 예상치 못한 날씨 변화에 대비해 휴대하기에도 용이해 기상변수가 많은 산행 시 특히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부터 블루, 차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소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

소다(SODA)가 여름 시즌에 맞춰, 깔끔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투웨이 샌들·스트랩 샌들)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소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 세븐일레븐 무라벨 PB생수 얼쑤얼水, JW생활건강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 JW중외제약 마인드롭 점안액, 동아제약 더스논 황사방역용 KF94 마스크, 대원제약 큐어반A. © 각 사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은 소다가 단독 개발한 삼각형 형태의 라인 포인트 장식을 발등 부분에 적용해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다. 라인 포인트 장식과 함께, 장식 모양을 따라 컷팅된 물결무늬 실루엣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름철 어떤 옷차림에도 가볍게 매치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산뜻한 라인 포인트 디자인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인솔(깔창)에 푹신한 쿠션감을 주는 퀼팅 디자인(겉감과 안감 사이에 솜 등을 넣고 무늬를 두드러지게 수놓는 기법)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2종 중 '데일리 라인 포인트 투웨이 샌들(ALD120)'은 얇은 스트랩의 위치를 조절해 뒤축이 없는 슬리퍼 형태의 뮬, 혹은 일반 샌들 두 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여기에 4cm의 낮은 굽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가볍고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차분하고 페미닌한 베이지, 시크한 블랙 컬러 3가지로 출시했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스트랩 샌들(ALD125)'은 발등뿐만 아니라 굽에도 소다가 단독 개발한 포인트 장식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안정적인 스트랩과 5cm의 미드힐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면서도 날렵한 라인감을 살렸다. 여름철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연베이지·베이지·블랙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무라벨 PB생수 '얼쑤얼水'

세븐일레븐이 무(無)라벨 PB생수 '얼쑤얼水'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무라벨 생수 '얼쑤얼水'는 지구를 뜻하는 'Earth'와 물 '수(水)'가 합쳐진 말로 '지구를 지키는 물'이라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친환경 상품을 이용하고 환경을 지키면 어깨춤이 절로 난다는 중의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얼쑤얼水'는 완전 투명한 무지 형태의 패키지로 상품 표면에는 라벨은 물론 어떤 인쇄물도 표기돼 있지 않다. 용량, 수원지 등 상품 필수표기항목은 병뚜껑 라벨지에 표시했다. 또한 병뚜껑에 7종의 멸종위기동물 그림을 넣어 다른 무라벨 생수들과의 차별화를 꾀한 동시에 환경과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세븐일레븐 무라벨 생수 '얼쑤얼水'는 500ml와 2L 총 2개 품목으로 운영된다. 

세븐일레븐은 '얼쑤얼水' 출시를 기념해 내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얼쑤얼水 마시고 호캉스가자' 이벤트는 6월1일부터 7월18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얼쑤얼水'의 멸종위기동물 7종 병뚜껑을 모아 환경보호메시지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주차별로 7명씩 추첨해 총 49명에게 시그니엘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SNS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6월 한달 간 '얼쑤얼水'를 구매한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스탬프를 7회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야미(Yummy) 보냉백을 증정한다. 삼각김밥 베스트 5종 구매시 '얼쑤얼水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내달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JW생활건강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

.JW생활건강이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은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으로 배농축액(25%), 도라지농축액(15%), 사양벌꿀(5%)을 주성분으로 모과, 생강, 대추, 홍삼농축액, 비타민C 등 부원료를 첨가했다. 특히 100% 국내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쓴맛을 잡아내고 풍미를 살려 성인은 물론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 편의를 향상시켰다.

풍부한 과즙과 비타민B‧C, 섬유소 등을 함유한 배는 기관지와 소화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또 도라지는 '동의보감'에 기침과 가래를 다스리고 몸을 보호한다고 기록돼 있다. 사양벌꿀은 각종 원료들을 조화롭도록 돕는다.

또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은 '해썹(HACCP)' 인증을 취득해 안심할 수 있다. '해썹(HACCP)'은 식품의 원재료가 제조‧유통 등 단계를 거쳐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까지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규명하고, 이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식품안전관리인증으로 식품의 과학적인 위생관리를 보증한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필요시 1포를 직접 섭취하거나 기호에 맞게 적당량의 물에 희석해 복용하면 된다.

◆JW중외제약 '마인드롭 점안액'

JW중외제약(001060)이 신제품 '마이드롭 점안액'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마이드롭 점안액'은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나트륨 0.75mg) 주성분에 히알루론산이 첨가된 1회용 점안액이다. 

이 제품은 조직 재생 성분인 PDRN이 함유돼 영양 부족으로 인한 각막, 결막의 궤양성 질환에 영양을 공급하며 콘택트렌즈 착용 등으로 인한 각막, 결막의 미세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0.5mlx30ea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더스논 황사방역용 KF94 마스크'

동아제약이 '더스논 황사방역용 KF94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더스논은 신축성 있는 이어밴드(마스크 끈) 사용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하면 발생되는 귀 통증을 완화했다. 이어밴드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얼굴 사이즈에 맞춰 착용이 가능하다.

멜트브라운 소재를 포함한 4중구조 필터를 사용했고, 얼굴 밀착을 돕기 위해 마스크의 코부분에 틈을 막기 위한 스펀지를 달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KF94 제품이며 모든 부자재는 100% 국내산으로 사용했다.

성인 남녀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와 아이들을 위한 소형 사이즈가 있다.

동아제약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더스논을 2014년 처음 선보였다. 브랜드명 더스논은 먼지를 뜻하는 'DUST'와 아님을 뜻하는 'NON'을 합성해 '먼지를 막아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스논은 전국의 약국 및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원제약 '큐어반A'

대원제약(003220)이 신제품 방수 밴드 '큐어반A‘를 출시했다.

큐어반A는 여름철 물놀이나 여행, 야외 활동 등에서 물이 닿지 않아야 하는 상처를 보호해 주는 방수 밴드다.

얇은 우레탄 특수 원단으로 피부에 잘 밀착되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방수 필름의 성능이 우수해 공기 및 수증기는 쉽게 투과되고 물이나 세균, 먼지 등은 차단해 준다. 또한 특수 폴리에틸렌망을 사용함으로써 떼어낼 때도 통증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물놀이뿐만 아니라 샤워, 빨래, 설거지 등 일상 생활에서도 방수가 필요한 상처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표준형과 대형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 부위의 크기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대원제약은 작년 5월, 국내 기술로 개발된 고탄력 건조 밴드 '큐어반F‘를 출시한 데 이어 큐어반A를 라인업에 추가함으로써 방수 밴드 시장에도 진출하게 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

홈플러스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PB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 서울신라호텔 플로팅 요가, 롯데호텔 제주 여름 패키지, L7 홍대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 신라스테이 지역 상생 패키지, 글래드 호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 © 각 사


홍삼 스틱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은 홍삼에 함유된 유익한 성분들이 무르익어 균형을 이루는 완숙기인 6년근 홍삼을 사용해 본연의 깊은 맛과 향, 건강함을 담았다.

특히 인위적인 단맛을 내기 위한 시럽을 넣지 않고 홍삼 농축액과 정제수로만 만들어 열량은 1포(10ml) 기준 1kcal에 불과하며 탄수화물과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량은 제로(0)다.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을 60% 이상 함유했으며, 1일 섭취량(10ml)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성분의 합이 7.5mg 함유돼있다.

◆서울신라호텔 '플로팅 요가'

서울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평화로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플로팅 요가'를 시작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지난해 여름부터 선보인 이 프로그램은 오전 8시4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되며, 요가를 수련하며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여볼 수 있어 호평을 얻었다.

플로팅 요가는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이색 액티비티로, 일반 요가보다 칼로리 소모 효과가 3배 뛰어날 뿐 아니라 아침의 햇살과 상쾌한 공기를 즐길 수 있어 스트레스에 갇힌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운동법이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은 힐링 레포츠인 플로팅 요가의 콘셉트에 맞춰 하이엔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남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의 감성을 담은 스타일로 전세계 유명인들의 커플 리조트룩으로 소개된 '빌보콰'는 지난해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신규 입점하며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빌보콰'는 '어번 아일랜드'에 비치볼 등 브랜드 소품을 비치하거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카롱,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가스 비주(Gas Bijoux)'와 협업한 팔찌를 제공하는 등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 전후로 힘을 더한다.

한편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올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어번 아일랜드의 프로그램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어덜트 풀에서 진행되는 '문라이트 시네마'는 은은한 달빛 아래 야외 수영과 따뜻한 감성의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아침의 플로팅 요가와 전혀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그랜드 코너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2인/ 체크인 익일 오전 8시40분~9시30분)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빌보콰X가스 비주' 팔찌 1세트(2개입) △빌보콰 스토어 3만원 할인권 1매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이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빌보콰 래쉬가드 상의 1개 교환권 1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 실내 사우나 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는 28일부터 6월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여름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는 6월1일부터 커플, 키즈, 패밀리를 위한 맞춤형 여름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둘만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썸머 모먼트(Summer Moment)'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더 캔버스' 박당 조식 2인, 여름 필수품인 친환경 '비건 썬밤 1세트'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디얼 키즈(Dear Kids)'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패밀리 룸 1박, 더 캔버스 박당 조식 3인(성인2, 소인1), 프리미엄 친환경 키즈 수영복 브랜드 '쁘띠크랩 키즈 플랩캡' 1개, 프랑스 유기농 아기 화장품 '쁘리마쥬 트래블 키트' 1세트,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등으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올 투게더(All Together)' 패키지가 제격이다. 프리미어 가든 패밀리 룸 1박과 더 캔버스 박당 조식 4인, 패밀리 락 볼링장 4인 1회, 미니바 무료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등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6월1일부터 9월1일까지며, 더 캔버스 조식은 브런치 뷔페 또는 인룸 조식으로 변경 가능하다. 또한, 제주공항 무료 셔틀버스 및 김포 롯데몰 무료주차 서비스와 연박 시 제공되는 롯데호텔 제주의 애플망고 빙수의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펼쳐지는 수중 이벤트 '워터캐논'도 시작된다. 이 외에도 360도 워터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3가지 테마의 자쿠지, 어린이 전용 풀 등 워터 파크 못지않은 시설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L7 홍대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이다. 호텔의 꼭대기인 22층에 위치해 기존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여름철 대표 핫 스폿(Hot Spot)으로 손꼽힌다. 호텔 투숙객 중에서도 성인만 사용 가능해 여유롭다.

특히, 올해는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방식을 개편했다. 3부제를 도입해 이용시간을 나누고 1부당 최대 인원을 40여명으로 관리한다. 이와 더불어 선베드 간격을 넓히고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라이빗 카바나를 마련하고 선선한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을 운영한다.

L7 홍대에서는 루프탑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준비했다. 6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루프탑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60실 한정으로 L7 시그니처 비치백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지역 상생'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제주 및 울산의 향토 기업과 협업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한 '지역 상생'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역 상생' 패키지는 지역 명소는 물론 지역의 대표 향토 기업을 방문해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으로 호캉스와 체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에서 놀당 갑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의 대표적 향토 기업인 '한라산소주'와 협업한 것으로 '한라산소주'의 역사와 제작 과정을 알아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라산소주'는 1950년에 창립해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이한 100% 순수 향토자본으로 운영되는 제주도 대표 기업으로 투어 프로그램에는 소주가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맛볼 수 있는 시음기회까지 전체적인 체험 과정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소주의 제작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 코스에는 한라산과 비양도를 전망할 수 있는 옥상정원에서의 포토타임도 있어 추억을 남기면 좋다.

'제주에서 놀당 갑서' 패키지는 △객실(1박) △한라산소주 투어 프로그램 입장권 (2매) △먹태 1회 제공(테이크 아웃) △Abib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X댄싱스네일 컬래버레이션 에코백 (1개,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올해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라산소주 투어 프로그램은 금, 토, 일요일에 한해 진행되며, 패키지 및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제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원료로 만든 제주도 인증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인디(JEJUINDI)'와 협업한 '마이 러블리 베베(My Lovely BeBe)' 패키지도 선보인다.

'제주인디'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생태공원인 일출랜드의 넓은 토지에서 쪽, 동백, 하귤 등의 식물을 직접 재배해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출시한 유아용 화장품 '인디베베'는 제주화장품으로 인증 받아 2020년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스타상품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온 가족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패밀리 트윈 객실과 함께 제주 여행 중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로션, 바디워시, 샴푸로 구성된 '인디베베' 키즈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이 이용하면 좋다.

패키지 구성은 △그랜드 패밀리 트윈 객실(1박) △인디베베 키즈 트래블 키트(1개)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1개) △조식 TO GO 도시락 (2인)으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5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한국의 수제 맥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 온 울산의 대표 브루어리 '트레비어(TREVIER)'와 울산의 향토 베이커리 '윤연당'과 협업한 '아이 러브 울산(I LOVE ULSAN)'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울산에 위치한 '트레비어' 브루어리의 견학 기회를 제공, 수제 맥주가 생산되는 모든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수제 맥주 시음은 물론 '트레비어'의 역사와 가치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보다 편리한 체험을 위해 신라스테이 울산은 체험장소까지 셔틀을 통해 픽업 및 샌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울산을 대표하는 베이커리 '윤연당'과는 본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을 제공해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더욱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트레이버' 브루어리 견학 인원수에 따라 2인 또는 3인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다. 2인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탠다드 객실(1박) △트레비어 양조장 견학 체험권(2매) △윤연당 베이커리(1만원 이용권, 1매)로 구성됐고, 3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트레비어 양조장 견학 체험권(3매) △윤연당 베이커리(1만원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여기에 △트레비어 양조장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얼리 체크인 오후 1시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및 견학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울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퇴근 후 또는 오후 일정을 마치고 늦은 시간 체크인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를 2021년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는 저녁 8시 '레이트 체크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일정을 마친 후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거나 체크인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퇴근 후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이 좀 더 여유롭게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의 베딩을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