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자주·MCM·켄싱턴 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4.16 13:22:5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오설록 이너핏 워터플러스,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애경산업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 © 각 사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성분인 피토스테롤은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¹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또한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설록 '이너핏 워터플러스'

오설록이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의 패키지로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체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이 있는 카테킨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 1포에는 카테킨 300mg과 AP 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1000mg이 들어있다. 또한 깔라망고맛은 비타민 C와 비타민 B2, 해피자몽맛은 비타민 C를 함유해 하루 1포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와 수유부는 주의해서 먹어야 한다. 

파우더 제형인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다.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에스트라가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병의원용으로 새로 선보인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클렌징 입자를 구현한 '초미세 유화기술'을 적용했다.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쫀쫀한 젤 제형으로 물과 만나면 오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

LG생활건강(051900)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을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다. 또,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 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넣었다.

이 라인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4종과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을 주는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까지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였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는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 위를 스미듯 물들여 수채화같은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굴곡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된다. 

또 진주, 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후'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얄레드'를 비롯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즈핑크', 차분한 느낌의 '브릭로즈'까지 3가지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로 구성됐다.

용기 디자인은 세련된 스퀘어 타입으로,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캡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후'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우아함을 한층 높여준다.

◆애경산업,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

애경산업(018250)에서 젊은 세대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를 선보였다.

딥스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이 헤어 스타일링을 자기 표현의 중요한 수단으로써 많은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의 스타일링 기구 사용이나 염색과 펌 등 잦은 시술로 모발이 손상돼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근본적인 모발 케어를 통해 건강한 스타일링 완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딥스는 모발 속부터 겉, 결까지 단계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3중 단백질 콤플렉스(Complex)를 함유해 손상케어는 물론 헤어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헤어세럼'을 먼저 출시했다.

딥스 헤어 세럼은 △드라이와 고데기로 손상된 머릿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스타일 리페어 세럼' △손상된 염색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 케어 세럼' △모발 케어는 물론 향기를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헤어 퍼퓸 세럼' 등 총 3종으로 출시돼 모발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클렌징은 물론 피부 마사지 효과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MASSAGE CREAM CLEANSER)'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네이처리퍼블릭 캐모마일 3종, 네오팜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안심 설거지 바, 엔터니티 인텐시브 앰플, 자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 © 각 사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클렌징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이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해 마무리 세정까지 도와준다.

사용 첫 단계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그린콜라겐 캡슐이 함유된 크림을 물기 없는 얼굴에 도포하고 크림이 다 녹을때까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이 때 그린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셀룰로오스 캡슐이 피부 보습 및 탄력 마사지 효과에 도움을 준다. 캡슐은 마사지 시 자연스럽게 녹아 사라진다.

마사지 후에는 올리브, 달맞이꽃오일 등 12종의 자연성분 오일이 함유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 피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캐모마일' 3종

네이처리퍼블릭이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자연을 생각한 클린 뷰티 라인 '캐모마일' 3종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클린 뷰티 열풍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식물 유래 성분을 정직하게 담은 '캐모마일'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재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로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캐모마일' 라인은 토너와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네오팜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안심 설거지 바'

네오팜(092730)의 아토팜이 일상생활 에서 지나치기 쉬운 위생 관리를 도와주는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를 출시한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중요해진 개인 위생을 일상 속에서도 마음 편히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제품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는 3단계 바디 필터, 5단계 헤드 필터가 결합된 8중 필터 구조로 수돗물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온 가족 안심 필터 샤워기이다. 3단계 바디필터의 세디먼트 필터, 항균 볼, 염소 제거볼로 1차 세균 및 이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2차적으로 숯 카본 필터, 제올라이트, 염소 제거볼 등의 5단계 헤드필터가 아주 작은 입자의 불순물까지 꼼꼼하게 정화한다. 

또한 신제품 '안심 설거지 바'는 고체형 1종 주방세제로 물에 희석해 사용하는 액상형 주방 세제와 달리 수세미를 이용해 식기는 물론 과일, 야채까지 세척 가능하다. 솝베리 열매 속 자연 유래 계면활성 성분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식기에 남아있는 기름기,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잔여 화학성분을 남기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엔터니티 '인텐시브 앰플'

엔터니티의 스페셜 라인 '인텐시브 앰플'이 출시됐다.

'인텐시브 앰플'은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 성분인 고농도 연어 정소 DNA를 1만ppm 그대로 앰플에 담았으며, 항산화 성분인 풀러린, 화이트 토마토 성분 등 피부 유효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엔터니티만의 NCWO 테크놀로지로 피부 각층에 필요한 유효 성분의 빠른 전달과 흡수를 돕는다.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자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주(JAJU)는 전자기기의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눈을 보호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출시했다.

자주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국내 1위 렌즈 제조 기업인 케미그라스의 정품 렌즈로 제작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코팅 방식의 노란색 렌즈가 아닌 투명한 렌즈를 사용해 착용시 더 깨끗한 느낌을 주며, 렌즈 표면에는 생활 스크래치 방지 코팅 처리가 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 렌즈는 가시광선 파장 내에서 블루라이트가 가장 강한 380nm~410nm 영역대의 블루라이트를 99.9% 차단해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 등의 기기 이용 시 안경을 착용하는 것만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며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일상 속에서 모바일 쇼핑, 온라인 영화감상 등을 즐길 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컴퓨터 작업 시간이 긴 직장인과 원격 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안경 착용시 UV(자외선)도 99.9% 동시 차단돼 시력 교정 수술을 받았을 때나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지만 선글라스 착용이 어려운 내부 활동 시 눈을 보호해준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스틸 안경테와 플라스틱 안경테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플라스틱 안경테의 경우 매우 가볍고 유연한 신소재 플라스틱 울템(ULTEM)으로 안경다리를 제작해 소파나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거나 휴대폰을 사용할 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깔끔한 디자인의 스틸 안경테는 집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 근무, 외부 미팅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플라스틱 안경과 스틸 안경 모두 코 받침 부분에 에어노즈 패드가 장착돼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

스파오가 터키산 친환경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은 터키산 이스코(ISKO)와 키파스(KIPAS)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코와 키파스 원단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님 소재로 통한다. 컬러감이 우수하고 물이 잘 빠지지 않아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단이다.

스파오는 지난 2019년 처음으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한 이후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부츠컷 등 핏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는 데님 재킷과 데님 원피스 등으로 스타일도 확장했다.

◆MCM '안나 비세토스 라인'

MCM이 독일 럭셔리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안나 아카이브 실루엣으로 실용성을 더한 안나 비세토스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MCM을 상징하는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입혀진 코티드 캔버스백 라인으로, MCM 특유의 고급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MCM 라인업에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코냑 컬러를 적용, 백팩, 스몰토트, 라지토트, 크로스바디 등 제품 형태별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을 충족시킨다. 여기에 고급 나파가죽 트림을 더해 시간이 지날수록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MCM 안나 비세토스 라인,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렌치 감성 담은 첫 핸드백 라인 론칭, ABC마트 써코니 엔돌핀 시프트, 모이몰른X해태제과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옷꾸미기,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썸머 데님 아이템, 리바이스키즈 오버롤 아이템 확대 출시. © 각 사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보울러 실루엣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여기에 앞면 포켓과 아이코닉한 라우렐 잠금장치를 적용했으며, 가방 내부에서도 여러 개의 포켓과 수납공간이 있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용성까지 극대화했다.

안나 비세토스 라인업은 백팩, 토트, 크로스바디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핸즈프리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안나 비세토스 백팩'은 실용적인 스타일과 니즈에 부합하는 현대적인 액세서리로 필수 아이템을 수납하기 제격이다. '안나 비세토스 토트'는 스몰·라지 사이즈로 구분돼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핸들과 스트랩에 튼튼한 가죽 소재를 적용했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렌치 감성 담은 첫 핸드백 라인 론칭

LF(093050)의 파리 감성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첫 번째 핸드백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백 라인은 여성복 위주였던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에서 독립해 핸드백을 시작으로 주얼리, 헤어밴드 등 다양항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첫 번째 핸드백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텍스처를 자랑하는 가죽 소재와 디테일을 살린 메탈 장식을 활용해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마카롱, 마들렌, 에끌레어 등 유명 프렌치 디저트 쉐입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핸드백을 완성했다.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마카롱(MACARON) 백'은 광택감이 우수한 고급 소가죽과 AA 장식을 활용한 골드 메탈 장식으로 완성한 토트백 제품이며, 블랙 및 카키, 브라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마들렌(MADELEINE) 백'은 우수한 터치감을 제공하는 플리츠 가죽과 시그니처 AA 로고를 활용한 클래식 프레임의 조합으로 탄생한 미니 크로스백 제품으로, 핸드폰과 립스틱, 카드지갑까지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끌레어(ÉCLAIR) 백'은 시그니처 플리츠 가죽과 볼드한 골드 AA 체인으로 완성된 솔더백 제품이다. 체인 스트랩이 탈착 가능해 숄더백뿐만 아니라 백팩, 숄더 슬링, 토트백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신규 핸드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LF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에서 오는 4월16일부터 5월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신규 핸드백 라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기본 10% 할인 혜택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5~1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ABC마트 써코니 '엔돌핀 시프트'

ABC마트의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최고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러닝화 '엔돌핀 시프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홀로 뛰는 혼러닝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보다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써코니는 강한 추진력, 부드러운 쿠셔닝, 높은 지지력 등 자체 기술을 적용한 러닝화로 전문 러너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다.

엔돌핀 시프트는 써코니만의 '스피드롤(SPEED ROLL)' 기술로 지속적인 반동감을 느끼며 추진력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PWRUN(파워런) 쿠션'은 우수한 내구성과 유연성, 강한 온도 저항력을 지녀 장시간 러닝시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폼 핏(FORM FIT)'은 인솔, 탑솔, 미드솔 3겹의 레이어창으로 발을 입체적으로 감싸줘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선사해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했다. 두꺼운 솔과 힐컵은 러닝 시 흔들리는 발을 단단하게 잡으며 지지력을 강화했다.

엔돌핀 시프트는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을 비롯해 그랜드스테이지 강남본점, 코엑스몰점, 부산광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드 14' '킨바라 12' 등 다양한 러닝화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이드 14는 균형 잡힌 쿠셔닝을 제공해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다. 새로워진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도 더했다.

◆모이몰른X해태제과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옷꾸미기'

한세드림의 유니크스칸디스타일 모이몰른이 해태제과와 협업을 통해 모이몰른의 '미니두두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한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이하 '얼초')-옷꾸미기'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미니두두시리즈' 속 인기 캐릭터인 '버니'와 '에비' 캐릭터 모양의 틀에 초코를 짜서 얼려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조심스러운 요즘 '얼초'는 부모와 아이가 집에서 함께 교감하며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제품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이몰른의 유니크한 동물 캐릭터와 옷꾸미기까지 더해져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모이몰른의 '미니두두시리즈'는 아기가 태어났을 때부터 같이 생활하고 교감하며 곁에 둘 수 있는 친구들이라는 컨셉의 캐릭터 시리즈다. 애착인형부터 딸랑이, 미니토이, 촉각인형 등의 출산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23일부터 모이몰른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1년 여름 신상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초과자를 증정한다. 해태제과는 15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얼초과자 기획팩(4개 구성) 구매시 고객에게 모이몰른 앞치마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소진시 까지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썸머 데님 아이템

제로투세븐(159580)의 알로앤루(allo&lugh)는 베이비부터 키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데님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아를 위한 '스윗 플라워 가든 멜빵 스커트'는 밝은 데님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가슴 포켓 부분의 꽃 자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남아를 위한 '마일 써니 붐붐 오버올'은 짙은 색의 데님 소재를 사용해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바지단은 올 풀림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함을 살렸으며, 해님 등 귀여운 디테일로 발랄함을 더했다.

또한 베이비를 위한 데님 우주복도 선보인다. '슈가 캐롯 우주복'은 시원하고 가벼운 해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여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인다. '귀욤 데님 오버올'은 스판이 함유된 데님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아를 위한 '집시해지 원피스'는 얇은 데님 소재를 워싱 처리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했으며, 허리를 밴드 처리해 귀여운 실루엣을 살렸다. '컴플릿 데님 롱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초여름부터 넉넉하게 활용 가능하다.

◆리바이스키즈 '오버롤' 아이템 확대 출시 

리바이스키즈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들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책임질 데님 소재의 '오버롤' 아이템을 확대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여름과 같이 더운 계절에는 '데님'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들을 착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리바이스키즈의 오버롤은 여름철에도 아이들이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짧은 기장에 신축성 높은 소재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오버롤인 '쇼츠오버롤'이 주목된다. 쇼츠오버롤은 지난해 70% 판매율을 기록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높은 인기를 모았다. 리바이스 데님만의 느낌을 물씬 담은 블루와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한 핑크 두 가지 컬러에 더해, 올해는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린 컬러까지 추가해 색상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좀 더 밝은 느낌의 워싱칼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스트레치 쇼츠오버롤'도 인기다. 스트레치 쇼츠오버롤은 신축성이 향상된 데님을 사용하며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버튼으로 멜빵 길이 조절이 가능한 만큼, 루즈한 스타일부터 몸에 착 감기는 핏한 스타일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등 하단에 적용된 형광 라벨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데님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버튼 오버롤 스커트' 역시 신축성 높은 데님으로 제작되었으며, 앞 면이 버튼으로 여밈 처리돼 아이들이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레드페이스 '셔츠 컬렉션'

레드페이스가 땀 걱정 없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크리스 체크 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킬 수 있는 통풍구가 있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 길이 조절도 간편하며, 가슴 앞쪽 보조 주머니를 통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깔끔한 오피스룩으로 활용 가능한 체크 패턴이 적용됐으며 색상은 레드, 네이비, 버건디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셔츠 컬렉션, GS샵 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에디션 상품 판매,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홈쇼핑 론칭 방송, 현대약품 덱스녹실정. © 각 사


리치 쿨 체크 하프 셔츠는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을 쉽게 배출 및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가슴 앞쪽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하프 기장의 반팔 셔츠로 무더운 바캉스 환경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로도 연출 가능하며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레드로 구성됐다.

7부 기장으로 산뜻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용 제품들도 있다. 세나 쿨 체크 7부 우먼 셔츠는 흡습과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쾌적감을 제공한다. 옆면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타운웨어 제품으로, 색상은 핑크, 퍼플, 레드로 구성됐다. 

모니카 체크 7부 우먼 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건조시켜 체온을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을 높여주는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지 않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옆면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로, 색상은 퍼플, 버건디, 레드가 있다.

◆GS샵 '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에디션 상품 판매 

GS샵이 오는 18일 오전 10시와 25일 오전 8시50분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착한 소비 에디션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 상품은 상품 구매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상품으로,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 상품이다.

올해로 여섯 해째를 맞은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는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스타필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스퀘어 등에 상설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는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식수 지원사업을 통해 탄자니아와 방글라데시에서 4만8000명의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선물해왔다. 올해 또한 6천6백명의 우간다 주민에게 식수를 공급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방송에서는 '남/여 헤우스 재킷' '여성 클라임업 서포트 레깅스' '남성 백패커 팬츠' 등 의류 3종을 판매하며, 25일에는 '메리노울 반팔티셔츠 3종'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을 출시했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으로 3400W 국내 최고 화력을 자랑한다.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전체출력은 6600W(IHR-BQ410 기준)로 여러가지 요리도 단시간 한번에 조리 가능하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상판은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높였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플렉스 냄비'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우브(STAUB) 냄비, 그릴 2종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권'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홈쇼핑 론칭 방송

동국제약(086450)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17일 오전 7시20분 롯데홈쇼핑에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은 한 앰플당 동국제약 제품 중 최대 함량인 4000mg의 콜라겐을 담고 있으며, 이탈리아 LAP(Lapi Gelatine)사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액상형 제품이다.

◆현대약품 '덱스녹실정'

현대약품(004310)이 국내 최초로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덱스녹실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제품에 함유된 덱스판테놀은 모발의 주요 구성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고, 피지분비를 감소시켜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고함량 단일제로 덱스판테놀을 사용한 제품은 덱스녹실정이 처음으로 한 정에 함유된 덱스판테놀은 100mg이다.

120정 포장으로, 6주 동안 하루 3회, 1회 1정씩 복용하면 된다.

◆롯데호텔 '2021 머스트 비 트로피칼 : 라 돌체 비타!' 프로모션

지난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qua di Parma)와 감각적인 디저트 프로모션으로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롯데호텔 서울이 올해에도 또 한번 손을 잡았다.

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는 오는 5월7일부터 8월31일까지 '2021 머스트 비 트로피칼 :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색인 옐로 컬러에 영감을 얻어 섬세하고 독창적인 디저트를 탄생시켰다.

(왼쪽부터 시계방행) 롯데호텔 2021 머스트 비 트로피칼 : 라 돌체 비타!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인덜전스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차롱 도시락, 메종드 글래드 제주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 © 각 사


디저트와 빙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트레이(Tray)'가 눈에 띈다. 아쿠아 디 파르마 특유의 감각적인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 3단 트레이는 보는 순간 카메라를 꺼내 들게 만든다. 4종의 웰컴 디저트가 입맛을 돋우고, 트레이를 수놓은 노란 빛깔의 디저트가 상큼함을 더한다. 

망고타르트부터 열대과일 향의 코코넛 무스에 상큼한 젤리를 더한 코코넛 플라워, 레몬도브스 등 10여종의 앙증맞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시각과 미각을 모두 사로잡는다.

또한, 5월8일부터 8월29일까지 매주 금·토·일에는 '트로피칼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은 테이블당 3단 트레이, 애플망고빙수, 30여종의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뷔페에는 크로플, 과일마카롱 등 인기있는 디저트 메뉴는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핫디쉬 7종 등도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인덜전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따뜻한 봄 기운 가득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 '인덜전스 패키지(Indulgence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덜전스 패키지(Indulgence Package)는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봄 테마를 주제로 한 식음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Spectrum) 조식 2인 혜택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스킨케어 세트 및 3종 쿠폰 △앤디 워홀 비기닝 서울 전시 티켓 2매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 △더 아트리움 라운지 벚꽃 애프터눈 티 세트 2인△여의도 공원 조깅 맵 혜택으로 구성된다.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의 거실과 침실, 그리고 욕조가 구비된 대리석의 욕실을 갖추고 있어 친구들끼리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에 제격이다. 시슬리 스킨케어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쿠폰 3종은 핸드 마사지, 메이크업 서비스, 첫 구매 시 3종 샘플 제공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과 연결돼 있는 더현대 서울 시슬리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앤디 워홀 전시 역시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알트원(ALT.1)에서 관람 가능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청정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2월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과 시설을 켄싱턴리조트 충주에 선보인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달 초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스위트룸 콘셉트의 '로열 스위트 펫 룸'과 아기자기한 스위스 마을의 집 모형, 트램을 설치한 야외 플레이그라운드 '펫 파크'를 추가로 선보였다. 또한 리조트 내 일반 투숙객을 고려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별도로 분리해 운영한다.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콘텐츠 확장에 나선 두 지점을 순서 상관없이 1박씩 투숙할 수 있으며 주중(일~목) 전용 2박 상품으로 기획됐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펫 룸 2박 △웰컴 키트 1세트 △야외 플레이그라운드 '펫 파크'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혜택으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펫 전용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브런치 세트 2인 △불멍 키트 2인 △리조트 내 '펫 카페'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웰컴 키트는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인 '러프우프'와 콜라보를 통해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펫 어메니티 3종 1세트,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 제작된 △펫 전용 타월과 물티슈 △간식으로 구성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차롱 도시락'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의 전통 식문화를 재현한 저장 용기인 '차롱'에 제주산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담아 제공하는 '차롱 도시락'을 출시하고, 오는 5월31일까지 호텔 내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판매한다.

차롱은 대나무로 만든 바구니 형태의 그릇을 일컫는 제주의 방언이다. 남은 밥을 담아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보관하거나, 이웃에 음식을 나누고 일터에 도시락을 싸갈 때 등 냉장고가 보편화되기 전까지 제주에서 다양하게 사용됐던 저장 용기다.

해비치의 차롱 도시락은 제주만의 전통과 특색을 더해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차롱 도시락을 피크닉 감성을 더한 바구니에 담아줘,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야자수 경관이 어우러진 해비치의 야외 곳곳에서 나들이 분위기를 내기에도 좋다.

도시락 안에는 제주산 식재료인 전복과 톳, 흑돼지, 고사리, 유채 등을 사용한 음식이 담겼다. 제주산 전복과 내장을 넣어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전복 게우 주먹밥'과 제주의 봄을 알리는 유채와 푸른콩 된장을 버무려 만든 '유채 참치 김밥', 한라산 고사리를 넣은 '고사리 유부말이', 제주산 톳으로 오독오독한 식감을 더한 '톳 주먹밥'이 들었다. 또한 제주 흑돼지를 넣어 만든 '잠봉뵈르 수제 샌드위치'도 준비된다. 

아울러 제주의 자연 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주상절리 파이'와 '지질 케이크'를 비롯해 성읍 녹차 및 유자의 풍미가 가득한 '제주 녹차 마들렌', 제주 가시리 마을의 메밀 가루로 만든 '상외떡'과 천혜향 주스도 제공된다. 

메종드 글래드 제주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를 2021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해 6월, 제주 지역 경제를 살리고 문화를 체험하는 '공정 여행'을 테마로 선보였던 제주 착한 여행 시즌1에 이은 이번 시즌2 패키지는, '제주 환경 살리기'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버려지는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발트글라스'의 친환경 디자인 글라스 1개,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발트글라스 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한라봉 에이드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발트글라스(BALTGLAS)는 소셜 밸류를 더한 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방식의 기부 문화를 정착시켜 소비 문화의 혁신을 만드는 크리에이터 기업 배너맨즈(BANNERMANS)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중 하나로 Bannermans의 B와 재활용 컵을 의미하는 독일어 'Altglas'를 결합한 의미를 지니며 국내에서 매해 50만톤 이상 배출되는 유리 공병을 수거, 업사이클 제품을 제작해 판매 수익의 일부를 환경보호단체에 기부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용되는 제주 토종 나무인 '구상나무'를 살리기 위해 '발트글라스 제주 구상나무 에디션'의 판매 수익의 20%를 제주 구상나무군락지 복원을 위해 사용하는 등 제주 환경 살리기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