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마트가 올해 새롭게 '젤리마토'와 '별마토'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오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홈플러스 냉장고'를 전개하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Health & Beauty Home Care' 테마를 통해 피트니스 기기부터 셀프 뷰티케어까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젤리마토·별마토'
이마트(139480)가 올해 새롭게 '젤리마토'와 '별마토'를 선보인다.
각각 일본과 네덜란드에서 온 품종으로 지난해 말 국내 첫 재배를 시작했다. '젤리마토'는 식감이 젤리처럼 말랑하고 쫀득하며 '별마토'는 꼭지를 떼면 별 모양이 보이는 검붉은색의 방울토마토다.
고객 수요를 반영한 트렌드 상품 2종도 본격 선보인다.
'스테비아 토마토'는 천연 감미료 '스테비오사이드'를 흡수시켜 설탕을 뿌린 토마토처럼 단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SNS 화제 상품이며, '새콤아삭컬러마토'는 일반 방울토마토보다 크고 아삭해 샐러드용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품이다.
이색 토마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자 올해 이마트는 품종 다양화와 함께 토마토 매장을 고객 중심적으로 변경했다.
진열 공간을 지난해보다 30% 가량 늘려 토마토 매대의 절반 이상을 이색 품종으로 채웠고, 진열 순서 또한 이색 토마토→대추/방울 토마토→완숙/찰 토마토 순서로 배치해 쇼핑 동선에서 이색 토마토가 가장 먼저 눈에 띄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상품을 보고 특징을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이색 토마토들의 각 패키지에 맛과 식감 등을 설명하는 문구를 넣었다.
한편 이마트는 토마토 제철 4월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16개 품종에 달하는 '토마토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2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냉장고·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홈플러스 냉장고'를 전개한다.
'홈플러스 냉장고'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신선한 상품이 바로 우리 집 냉장고로 배송된다는 뜻이다. 온라인몰에 나열된 신선식품을 구매와 동시에 고객의 가장 가까운 매장 냉장고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당일 배송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러스 냉장고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딩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늦은 저녁 신혼부부가 '저녁 뭐 먹지?'라며 저녁 메뉴를 고민을 하고 있다. 냉장고를 확인해보지만 식재료가 없는 상황이다. 이때 냉장고가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 화면으로 바뀌면서, '신선하게 홈냉하자'라는 대사와 함께 텅 빈 냉장고가 클릭 한번에 식재료로 가득 채워진다. 홈플러스 온라인의 간편한 주문과 마트 직송, 즉시 배송의 강점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홈냉하자' 할인전도 마련했다. 15일 단 하룻동안 아이스크림 10여 종을 1+1에 선보인다. 15일부터 16일까지는 한우 등심, 국거리, 불고기류(100g, 국내산)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냉동피자 8종을 1+1에 판매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주방세제 19종을 1+1에 판매하고 19일 꽃갈비살(미국산, 호주산) 50% 할인전, 20일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21일 냉동 필렛 5종(고등어 2종, 갈치살, 살치살, 임연수) 50%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증정, 행사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홈쿡러'를 위한 SBS F!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를 선보인다. 푸드, 뷰티, 인테리어 각 분야 고수들이 비법을 공유하는 TV 예능 프로그램이다.
푸드 편은 전 청와대 조리실장 강태현 셰프가 매회 주제에 맞는 신선식품을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장보기 꿀팁을 전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쿡방' 콘셉트로 진행한다.
뷰티, 살림, 육아 분야까지 두루 섭렵한 '3040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박은혜와 자기 관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한영, 요리·운동 등에 다재다능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MC로 나서 시청자 눈높이에 맞는 생생한 현장 코멘트와 시식평 등을 전한다. 이번 시즌에는 먹방 유튜버 '상해기'(구독자수 45만명)의 '죽기 전 꼭 가야 하는 맛집' 소개 코너도 마련했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 봄철 입맛을 돋우는 레시피를 주제로 '국내산 돼지 앞다리/뒷다리로 만든 무수분 보들보들 수육 레시피&부추 겉절이' '불맛이 2배, 불불맛 주꾸미 볶음' 등을 다룬다. 이에 맞춰 시청자들이 관련 식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에서 돼지 앞다리(100g), 쫄깃한 서해안 생물주꾸미(100g)를 할인가에 판다.
이후에도 홈플러스는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레시피 연관 상품을 전단 메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여 홈플러스 신선식품을 이용하는 '홈쿡러'의 즐거운 쇼핑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방송은 9월1일까지 격주 수요일 SBS F!L에서 공개되며,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 500개 생필품 가격 대응·포인트 5배 적립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사에서 벌어지고 있는 가격 경쟁에 롯데마트도 뛰어들었다.
오는 15일부터 지난 주 동업계에서 발표한 가공/생활 500개 생필품 최저가에 동가 대응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GO'앱 스캔 결제 시 해당 물품에 대해 엘포인트(L.POINT)를 5배 적립해준다. 다만, 대형마트들의 가격 정책상 생필품의 가격차가 크지 않고 가격 비교에 대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일자별/실시간 가격 대응이 아닌, 대형마트의 행사 단위인 주 단위로 가격 대응을 결정했다.
동일한 가격 정책에 더해 롯데마트 쿠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고) 회원을 대상으로 500개 생필품 구매 시 등급 별 기존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L.POINT)는 500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며, 롯데마트GO(고) 앱을 통해 발급된 전자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 방문하는 고객은 500개 생필품을 동업계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 시 매번 가격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Health & Beauty Home Care'
신세계백화점이 집에서 즐기는 헬스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Health & Beauty Home Care' 테마를 통해 피트니스 기기부터 셀프 뷰티케어까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신관 1층 아트리움에는 실내에서도 쉽게 운동할 수 있도록 러닝머신과 싸이클을 준비했다.
뷰티케어 제품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한다. 정상가 최대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샹프리 선 스크린 혹은 새틴 크림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집에서 즐기는 헬스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신세계백화점
재택근무와 집콕 중에도 활기찬 생활을 도와줄 가전제품, 홈쿡, 헬스푸드 제품도 마련했다. 지하 1층 중앙 행사장에 베개, 공기청정기, 프로폴리스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헬스제품 브랜드코리아테크는 척추와 골반의 안정감을 높여주는 의료기기 애슬릿, 고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 닥터체어, 손마사지 하는 듯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푹잠베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푹잠베개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천연 유리 소재 베개커버를 증정하는 등 사은품도 풍성하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도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콤비타는 프로폴리스 소프트겔(250캡슐)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건강한 한끼를 위해 프리미엄 프레인 요거트, 단호박&프레골라 샐러드, 유기농피칸버터 등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늘어나는 집콕족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새롭게 구성했다. 본점 신관 2층에 여성 패션 매장 한가운데 마련한 라이프스타일존은 피트니스기기(웰니스숍),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아템포), 테이블웨어(앤스타일) 등 다양한 생활장르 제품을 선보인다.
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템포 매장은 사무용 가구, 조명 등 총 6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최상위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이태리 오피스 가구 테크노부터 150년 전통과 기술 혁신이 공존하는 켓네이커 등이다.
또한 해외 유명 디자인 브랜드의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을 소개하는 앤스타일은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 매장이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일부 품목에 한해 10~2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NBA, 무신사 통해 '프라임 컬렉션' 선봬
한세엠케이(069640)의 NBA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2021 S/S 시즌 '프라임 컬렉션(Prime Collection)'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프라임 컬렉션은 옷의 본질에 초점을 둔 편안한 착용감과 NBA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유니크한 모노그램 디자인이 특징으로, 블랙과 그레이 등 무채색을 핵심 컬러로 적용해 세련된 원마일웨어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NBA 프라임 로고맨 맨투맨'은 적당한 두께감의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간절기에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프라임 NBA 로고맨 자수 포인트 티셔츠'는 밑단이 일자로 넉넉하게 떨어지는 루즈핏으로 뒷면에는 농구 코트 라인을 모티브로 한 실리콘 프린팅을 넣었다.
원단 안쪽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두 상의 모두 '로고맨 프린트 조거팬츠'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힙한 매력도 느껴볼 수 있다.
날씨가 점차 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여름 스타일링으로 활용도가 높은 반팔티와 반바지도 벌써부터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로고맨 패턴을 전판 프린팅한 'NBA 로고맨 프린트 반팔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 필수템으로 주목되며 'NBA 로고맨 재귀반사 포인트 반바지'는 반사 파이핑을 적용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이번 프라임 라인의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맨투맨과 티셔츠, 조거팬츠 등 프라임 컬렉션 상품 전반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무신사 단독 기획전으로 판매했던 '잇츠 업 투유(IT'S UP TO YOU)' 컬렉션과 비교했을 때 98%의 높은 매출 신장율을 기록 중이다.
패션 관련 SNS 계정에서도 구매처에 대한 문의와 함께 NBA 프라임 라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NBA는 프라임 컬렉션의 무신사 단독 발매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NBA 프라임 컬렉션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NBA 로고맨 패턴이 새겨진 프라임 컬렉션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선큐어' 이벤트
김정문알로에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인기 선케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선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 봄맞이 선큐어 이벤트이번 이벤트는 5월 2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 등이 포함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 부동산전문가 빠숑과 '북토크' 방송 진행
G마켓이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오는 20일 저녁 8시 서울시 부동산 관련 북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G마켓에서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를 구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 링크를 제공한다.

GS샵은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를 14일 신규 론칭한다. © GS샵
20일 열리는 북토크 라이브 방송은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의 저자이자 부동산 입지 분석 전문가인 '빠숑'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출연하고, 전 MBC 뉴스데스크 메인 앵커인 박혜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서울시 재건축, 재개발 이슈를 바탕으로 '지금 당장 사야할 우리 동네 최고의 입지는 어디일까'에 대해 토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별히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형 족자형 수도권 개발 계획도(2명)와 부동산 임장 노트(1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해당 도서 구매 고객에게 5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스마일카드 전용 '10% 도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빠숑 북토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S샵 'GS가 구하다'
GS샵은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를 14일 신규 론칭한다.
'GS가 구하다'는 유럽 부티크에서 업데이트되는 해외 명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GS샵과 GS샵 투자사인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가 함께 제공한다.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는 글로벌 명품 부티크의 물류환경 변화 및 재고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독자적인 커머스 연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명품 유통의 모든 과정을 블록체인으로 관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정품 이력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GS가 구하다' 고객들은 유럽 부티크 명품을 실시간으로 조회한 후 품절 및 가격변동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가품 우려 없이 정품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배송은 평균 영업일 기준 5~7일내 받아볼 수 있다.
'GS가 구하다' 론칭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GS샵은 오는 2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최대 10만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5월1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셀린느 비사체 숄더백' '마르니 트렁크백' '버버리 벨트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인터파크 '우리 공구해요' 기획전
인터파크(035080)가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과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우리 공구해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SNS를 기반으로 한 1인 마켓이 급성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젊은 고객 층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인플루언서가 특정 상품을 단기간 공동구매 특가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을 통해 인터파크 구매링크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인터파크는 4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인플루언서 쏘블리(ssovely1024)와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블리'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4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패션·뷰티 등 각 분야에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인터파크는 쏘블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파스텔 시리즈를 시중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는 머리의 큐티클을 정리하는 천연 돈모와 탄성 좋은 볼핀으로 만들어졌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외출 시 휴대성이 용이하다.
인터파크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낸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쇼핑 플랫폼과 결합하면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1번가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
11번가가 오늘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는 평일 24시(자정)까지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이 잠들기 전, 밤늦게 주문해도 내일이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11번가는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제공하는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완성했다. 11번가는 지난해 12월 우정사업본부와 유통·물류간 협력 서비스 확대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대전우편물류센터에서 11번가 판매자 상품의 입고/보관/출고/반품/재고관리가 가능한 풀필먼트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11번가에서 당일 자정까지 입고 상품의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발송준비에 들어가게 된다. 대전우편물류센터에서 발송해 읍면 단위의 촘촘한 배송인프라를 갖고 있는 우체국 택배로 전국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 다음날 바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오늘주문 내일도착' 서비스를 위해 오뚜기, 한국P&G, 동서식품, 아모레퍼시픽, 롯데칠성음료, 종근당건강, 청정원, 동원 등 국내외 23개 대표 브랜드와 손을 잡았다. 커피, 음료, 건강식품 등 식품류와 화장품, 휴지, 물티슈, 기저귀 등 생필품을 중심으로 △락토핏(종근당건강) △팸퍼스(한국P&G) △칠성사이다(롯데칠성음료) △리스테린(존슨앤드존슨) 등 각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을 엄선해 1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티몬, 키자니아 멤버십 90% 할인 판매
티몬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은 15일부터 5월31일까지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멤버십 'K-CHOICE'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The BLACK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 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축하기프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The BLUE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꾸려져 있다. 두 멤버십 모두 4월22일부터 가입 및 이용 가능하다.
특히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이용 포함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캠핑인더시티 구역을 리뉴얼한 '포레스트 파크'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패키지 3종은 스낵과 주류 또는 음료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와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투숙 객실 및 포레스트파크 이용 형태에 따라 구성이 달라진다.
먼저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패키지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을 포함해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으로 구성됐다(24만원부터). '포레스트 야드(Forest Yard)' 패키지의 경우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룸이 객실로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 워커힐
포레스트파크에서 텐트 속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포레스트 빌리지(Forest Village)' 패키지가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워커힐의 품격있는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더불어, 잔디 광장 주변으로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치킨, 클럽 샌드위치, 와인 플래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포팍세트'가 포함돼 야외 피크닉의 정취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만 대여할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의 텐트는 감성 캠핑이 가능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디안 텐트' 3개와 아웃도어 분위기를 살린 '오페라 텐트' 5개가 설치돼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캠핑존 외에도, 게임 시설이나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존'과 '토이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선보이는 신규 워키 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가에게 배우는 '드론' 프로그램, 스트레칭 수업인 '밸런스 포 패밀리' 그리고 '비누방울 놀이' 등이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포레스트 파크 내 동시 입장객은 최대 15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워커힐의 전 레스토랑에서 구매한 투 고(To-go) 제품의 취식이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4월 한 달 간 워커힐 전체 투숙객을 대상으로 포레스트파크 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포레스트파크 객실 패키지 이용객뿐 아니라 모든 객실 투숙객이 포레스트파크에서 여유로운 피크닉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